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미륵불 역, 2015)

 

제1회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책 17쪽 ~ 17쪽) : 강의일자 2016년 2월 8일 월 구정 특별법회 

 

 

제 1 장 불법(佛法) 파괴와《반야심경(般若心經)》

1.1. 불법(佛法) 파괴의 실상(實相)

 

특별법회
법회일 : 2016년 2월 8일 (음력 1월 1일) 구정 특별법회 오전 10시 30분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미륵불 역, 2015)

 

 

아래는 녹취록입니다.

 

오늘 병신년 정월초하루 첫 법횐데, 첫 법회는 한시간 강의로써 끝을 맺겠습니다. 오늘 강의할 내용이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을 가지고 오늘 첫 강의에 임하게 되는데, 이 미륵부처가 이 세상에 와서 마지막으로.. 뭐 다른 실상의 법도 강의를 하기는 해야 합니다만은..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으로써는 마지막 강의가 됩니다. 하니깐 딱 귀담아 들으시고 옛날에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강의 들은 내용하고는 교정된 내용이 많아서 판이한 내용이 많아서 정신들 바짝 차리고 참석한 보살들은 공부를 새로 해야 됩니다.(1:12) 그래서 뭐 이 세상에 미륵부처가 와 가지고 마지막으로 반야심경을 강의를 하는 거니깐 정신들 바짝 차리시기 바랍니다.(1:30)

 

 

 

에... 강의 내용은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책을 위주해 가지고 책을 읽어가면서 한 단원 단원을 정확하게 해석을 해서 여러분들인테 일러 드릴 테니깐 그렇게 아시고.. 책에 있는 내용 책 읽어보면 될 거 아니냐?할란지 모르지만(1:56) 책에 없는 내용을 강의를 많이 하게 됩니다. 강의할 때는... 알겠습니까? 그런 점을 깊이 명심을 하시고 ...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은 내나 반야바라밀다심경입니다. 반야바라밀다심경인데, 반야바라밀다심경을 마왕불교를 하는 독각중놈들이 불법을 파괴를 해 가지고 엉터리 반야심경을 해 가지고 지금도 인간들인테 가르치고 있고 엄청난 죄를 짓고 있습니다.(2:45) 죄를 짓는다 그러는 거는 불법이 왜곡된 엉터리 반야심경을 공부를 하게 되면 그것을 외우고 하게 되면 사상과 관념이 포로가 됩니다. 공부하는 자 사상과 관념이.. (3:02) 결과적으로 마왕들이 저거가 만들어 놓은 엉터리 법에 인간들을 세뇌시켜서 포로로 만듦으로써 그 인간들이 가야 할 곳이 어디냐? 궁극적으로.. 마왕들 사상과 관념을 가지게 되게 되면은 천상 유간지옥(有間地獄)이나 무간지옥(無間地獄)으로 빠져야 됩니다.(3:30) 후천우주에서 구원이 되지 않는다 이 말이에요. 후천우주(後天宇宙)라 그러는 거는 여러분들 잘 아실거니깐 그동안 공부해서 그러니깐 그 점을 깊이 알고 공부에 임하도록 하십시오.

 

 

 

 

 

 

 

그런데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이 내나 반야바라밀다심경인데,(3:56)왜곡되지 않는 본래의 반야심경을 찾아서 마왕중놈들이 반야심경이라 해 놓은 거하고 차별화하기 위해서 정본(正本)이라는 앞에 단어가 붙어서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이라 합니다. 알겠습니까?

 

 

 

그런데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을 공부를 하실 때는 항상 공(空)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공(空)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야 되는데, 첫째가 법공(法空)과 대공(大空)에 대해서 정확하게 인지를 해야 됩니다.(4:51) 법공(法空)의 둘레7,159.547906 광년(光年)이라고 둘레까지라도 계산을 해 가지고 밝혀 놨습니다. 이것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인정하신 내용이기 때문에 정확합니다. 법공(法空)의 둘레가 약 7,160광년(光年)이다 이 말입니다.(5:20) 법공(法空)내에 법공이 진화기에 돌입을 해가지고 법공(法空)내에 법공(法空)의 40% 지점에 대공이 만들어지는데 대공의 단면 둘레5,275.2 광년(光年)이라고 계산이 정확하게 나와 있습니다.(5:43)

 

이러한 법공과 대공에 대한 깊이 있는 생각을 여러분들이 머릿속에 딱 넣어두어야 합니다. 첫째 공(空)을 논하면서 법공(法空)을 모르고 대공(大空)을 모르고는 공(空)을 논할 수가 없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 것도 모르고 지금까지 엉터리 반야심경이라고 그러고 중놈들이 입에 바른 소리를 전부다 중생들을 현혹시켜 놓고 있는 상태입니다.(6:24) 그래서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을 이해를 하는 데는 법공(法空)과 대공(大空)에 대한 깊은 인식을 해야될 필요가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6:41)

 

이 법공(法空)과 ... 법공 둘레가 약 7,160광년(光年)인데, 이 바깥을 보면 법공 바깥에는 법공 크기의 60배가 되는 엄청난 크기를 헤아릴 수 없는.. 그것도 계산을 하면 계산이 나오는데, 계산이 별 의미가 없어 이야기만 하고 마는데, 엄청난 큰 진화된 보물우주가 있습니다.(7:12) 완전히 진화가 된 보물우주가 자리를 하고 있다 이말입니다. 하나 법공도 헤아리지 못하는 인간 무리들한테 법공 바깥의 보물 우주 이야기를 해 줘 봐봐야 뭔 날 꿈의 이야기 밖에 안된다 이말입니다. 하지만은 법공 바깥에는 법공 크기의 60%.. 60배 크기의 완성된 우주가 있다는 거를 여러분들이 아셔야 됩니다.

 

그랴고 법공 내에 법공의 진화기 들어서서 대공(大空)이 만들어지는데, 법공 속에 대공이 만들어지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법공(法空)이 이래 있으면 법공(法空)의 40% 크기의 대공이 만들어지는데, 이 대공의 둘레까지라도 5,275.2 광년 (光年)이다라는 게 정확하게 특정지워집니다.(8:16) 이 대공 속에 현존우주가 다 들어가 있다 이 말입니다.(8:23) 저 만든 수많은 별들의 세계가 이 대공(大空) 속에 있습니다.(8:30) 알겠습니까?

 

 

 

이러한 법공의 진화가 처음 시작하면서 대공이 만들어지면서 맨 처음 만들어지는 기 또 하나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공부하면서 정확하게 알아야 될 사항이 ... 그랴면 법공(法空) 진화로부터 지금까지가 얼마나 시간이 걸렸느냐?(8:57) 꼭 220억년이 걸렸다. 그것도 지구계 기준으로 220억년이지 우주 전체적으로 따지면 2,200억년입니다. 알겠습니까? (9:13)

 

와(왜) 지구계 기준이라고 그러느냐 하면은 지구가 법공의 제일 중심점에 자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들 지구가.. 태양계가.. 제일 중심점에 자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중심점 기준 시간으로 220억년이라는 시간이 있는데, 우주 탄생은 지금으로부터 120억년 전에 우주가 탄생을 합니다. 대공(大空) 내의 우주가.. 알겠습니까?(9:47)

 

대공내의 우주가 120억년 전에 탄생을 하는데, 이거를 천문학자들이 거짓말하고 과학이라 그러면서 말이지.. 이 우주가 처음에 어떻게 탄생되는 원리도 모르는 작자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경우들이 많이 있습니다.(10:10) 그거는 학자들이 아니고 마구니들.. 마왕들이다 이 말입니다.

 

정확하게 지금 우주 탄생 된 거는 120억년이다. 서기 2000년 기준으로 해 가지고 지구계.. 120억년(億年).. 120억년 전에..

 

100억년 그러면 뭐냐? 현존우주가 탄생을 하기 위해서 준비된 기간이 100억년이다. 그 100억년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면은 법공이 진화를 시작을 하면서 맨 처음 대공이 만들어짐과 동시에 정명궁(正明宮)이 만들어진다.(10:56)

 

정명궁(正明宮)이 만들어진 때가 어느때냐? 그러니깐.. 210억년이 됩니다. 지금으로부터는.. 알겠습니까? 210억년(億年) 전에 정명궁(正明宮)이 만들어지는데, 정명궁이 만들어지고 10억년 후에 200억년전에 만들어진 것이 진명궁(眞明宮)이 만들어집니다.

 

정명궁(正明宮)과 진명궁(眞明宮)은.. 정명궁(正明宮)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자리를 하시는 궁(宮)이고 진명궁(眞明宮)은 비로자나 1세가 한때 자리를 했다가 우주간의 반란을 지기 다가 쫓겨 나는 바람에.. 그 주인이 이리저리 바뀌게 됩니다. 나중에는 노사나불이 주인이 되게 되게끔 되어 있는데,(11:52) 그러니깐 개천이전 100억년을 두고 봤을 때 개천이전(開天以前)을 두고 봤을 때 90억년 전에 만들어진 것이 정명궁(正明宮)이고, 80억년 전에 만들어진 게 진명궁(眞明宮)인데, 정명궁(正明宮), 진명궁(眞明宮) 이라 그러니깐 서구 사람들이 이해를 잘 못해.. 정명궁(正明宮)이나 진명궁(眞明宮)은 그.... 커블랙홀.. 현대천문학 용어로,.. 커블랙홀→태양수 의 핵→화이트홀→퀘이샤의 과정을 거쳐서 황금알대일으로 탄생을 했을 때가 황금태양으로 태어납니다. 이미.. 개천이전에 40억년전이 되는데.. 법공(法空) 진화하기 60억년만에 정명궁에서 먼저 태어납니다. 알겠습니까? 그랴고 10억년 후에 진명궁(眞明宮)도 황금태양으로 태어나는데,

 

태어나는 이 정명궁이나 진명궁 두 개가 커블랙홀 과정과 태양수(太陽數) 의 과정과 화이트홀의 과정과 퀘이샤 과정과 황금알대일의 과정을 다 겪고 그렇게 황금태양으로 태어나는 거예요(13:40). 태어나가지고 태양성이 폭발을 하지를 않고 태양성의 핵이 붕괴가 되어가지고 바깥으로 분출이 확 되면서 그 분출된 부분들이 암흑물질들과 결합을 해 가지고 다섯기초원소를 만들고 복합원소가 맨들어지고 그때 다 만들어지는 거예요. 알겠습니까?(14:07).

 

 

 

다섯 기초 원소도 만들어지고 복합원소도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때에.. 맨 마지막에 정명궁(正明宮)이 핵 붕괴를 10억 년 동안 하게 되는데, 핵이 바깥에 쭉 나와 가지고 다섯 기초 원소까지 만들고 하는 장면을 전부다 계산을 해 가지고 실상(實相)의 법(法)에 전부다 모든 걸 다 밝혀 놨습니다. 알겠습니까? 그렇게 철두철미하게 밝혀 놓은 것이 세상에 실상(實相)의 법이 나와 있는데도 학자들이 요새는 거짓말을 저거도 못하니깐 요새 무슨 발표가 없다고.. 우주간에서 본 사진만 찍어가지고 이런게 있네 저런게 있네...(15:01) 이랴고.. 그 웃기는 짓을 많이 하고 있어요. 그런데 60억 년만에 황금태양으로 태어났다가 10억년 핵붕괴를 일으켜 가지고 핵붕괴를 일으킨 그것이 암흑물질과 전부다 결합을 해 가지고 다섯기초 원소 만들고 돌을 만들고 물을 만들고(15:26) 그 당시 다 만드는 거예요. 그랴고 그 황금 태양이 핵이 붕괴되 가지고 빠져나오고 난 뒤에 축소에 들어갑니다. 축소기에 들어갑니다.(15:42) 축소기에 들어가는 이.. 알맹이 빠져나간 이것은 양자들로써 둘러싸여가지고 있기 때문에 축소가 막 되면서 30억년 축소기간을 거치면서 중성자알대일로써 탁 튀어나옵니다.(16:02) 대일이라고 이야기를 하는데, 이거는 태양이라고도 할 수 없고 지금과 같은 태양과 같은 것인데... 마.. 큰 하나라고 이야기합니다. 중성자알대일.. 알이라.. 중성자알대일.. 정명궁(正明宮)이 축소기에 들어가 가지고 중성자알대일을 30억년 거쳐 가지고 중성자알대일이 대폭발을 일으킵니다. 이것을 서구사회에서는 빅뱅(Big Bang)이라고 하는데, 뭐 빅뱅을 하고나서 몇초만에 뭐.. 생기고 뭐 생기고..거짓말을 해도 예사 거짓말을 안하고 그것를 인간들 뇌리 속에 집어넣어놓고 있다 이 얘기야..(16:53)그 말짱 거짓말입니다. 이 원리를 모르고 공(空)을 모르다 보니깐 그럴 수 밖에 없는데, 그렇다면 거짓말을 안해야지(17:09).

 

중성자알대일이 대폭발을 일으켜 가지고 맨 처음에 6성을 만들고 그다음에 육신성 4성을 만들어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화(化)로써 상천궁(上天宮) 10성(星)이 탄생을 하는데, 정명궁(正明宮)에서 탄생을 해요. 상천궁(上天宮)이 그리 탄생을 하고 난 뒤에.. 진명궁(眞明宮)이 .. 진명궁 역시라도 핵 붕괴를 일으켜 가지고 황금태양으로 태어났을 때 다 빠져 나오고 30억년 축소기에 (17:53) 들어가가지고 도로 황금알대일로 태어나 상천궁 태어나가지고 10억년 후에.. 그러니깐 상천궁이 만들어 지기가 10억년인데, 그때 뻥 터져가지고 만들어진 별들이 현재의 북극성을 중심으로 해 가지고 북두칠성, 북두칠성이 맨들어집니다.작은곰자리 별자리는 아니라고... 북두칠성이 만들어지는데, 그 만들어지는 때를 같이 해 가지고 상천궁 끝자리에 양자태양성에서 핵이 붕괴되어 빠져나와가 작은곰자리 별들을 만들게 되는 거라. 이게 거의 동시에 만들어진다.(18:42) 북두칠성하고 만들어질 때 ... 그래 가지고 우주가 탄생을 하는데.. 탄생을 한 이 상천궁(上天宮)의 둘레가 상천궁(上天宮) 지금도 북극성이 공전을 한다.(19:01) 현재는 북극성이 공전을 하는데, 그 상천궁 둘레251.2 광년(光年)이다. 상천궁 둘레가.. 이 상천궁은 지금 진화되어 가지고 사라지고 없습니다. 사라지고 없으나 현재의 북극성이 상천궁 끝자리 별에 자리를 했기 때문에 현재의 북극성이 상천궁(上天宮)을 공전을 하다 보니깐 이 둘레가 나오는 깁니다.(19:38) 알겠습니까?

 

 

 

그런 거 같으면,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을 공부를 할 때 법공(法空)을 공부를 핸 것 같으면 법공(法空)내에 대공(大空)이 있다. 알겠습니까? 그 다음에 대공 속에서 진공(眞空)이 있고 반야공이 있다. 진공이 있고 반야공이 있다. 그런 것 같으면, 크게 여러분들이 기억을 해야 될 것은 법공(法空), 대공(大空), 진공(眞空), 반야공(般若空). 요거는 철두철미하게 그... 반야심경 공부하는 사람들 머리 속에는 탁 들어가가 있어야 됩니다.(20:28) 진공(眞空)에서 진화의 과정을 거치는 것이 반야공(般若空)이다. 반야공(般若空)은 여러분들 역시라고 인간 역시라도 반야공(般若空)의 집합체다. 한 부분의 집합체일 뿐이다. 여러분들도 반야공(般若空) 덩어리들이야. 알겠습니까?(20:56) 반야공 집합체야.. 그게 인간이야. 별들도 마찬가지.. 모든 진화하는 당체가 반야공(般若空)이다. 알겠습니까? 별들... 저거 뭐 고체 진화.. 반야공의 집합체라고 보면.. 본질을 꿰뚫어보는 기라. 알겠습니까? 인간... 영체(靈體)의 진화의 최정상에 있는게 인간이다. 인간 역시 인간의 마음의 근본 뿌리.. 마음은 저 뒷전이라.. 마음의 근본 뿌리들도 다 공(空)의 집합체들이다. (21:37) 알겠습니까?

 

 

 

공(空)이 진화해 가는 과정이다. 인간은 어디까지 가야 되느냐? 인간 완성 이룰 때까지 그 진화(進化)를 해야 된다.(21:50) 그랴고 진화(進化)하는 과정에서는 윤회(輪回)라 그랴는 거는 하나의 법칙으로 자리를 하고 있다..(22:01) 요번 죽으면 다음에 또 태어나고 다음에 또 태어나야 자꾸 진화(進化)를 해가 갈 거 아닙니까.(22:08)

 

그러나 이번 선천우주(先天宇宙)가 마감이 되는 이때는 이 인간들이 전부다 다음 세상에 태어난다는 보장이 없습니다.(22:23) 거의 대부분이 암흑물질로 돌아가야 되고 그 후천우주 다음에 진화를 하기 위해서 인간 육신을 받아 가지고... 받는 사람들 구원된 자들이라고 하는데,(22:40) 구원된 자들은 상당히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알겠습니까?

 

이기(구원받는 이들이) 와 적게 되어 있느냐? 이기 지금까지 여러분 공부 많이 했습니다. 마왕들인테 속아가 가지고 각종 종교가 허울좋은 입잔치만 하는 마왕종교, 마왕신들을 받드는 종교로서 마왕신들과 마왕들 사상과 관념으로 꽉 차이가 있는 것이 천주교요, 기독교요, 현재 불교요.. 마왕불교!(23:18) 마왕불교는 진화(進化)의 과정에 마왕불교가 있기 때문에 마왕불교는 보살불교로 대승보살불교로 넘어만 가면 진화할 곳으로 넘어가 가지고 구원이 될 수가 있는데, 불교도들이 아직도 이거를 모르고 있기 때문에 불교도들도 상당수가 무간지옥으로 떨어져 가고 있습니다.(23:42) 여러분들 내 눈에 안보이니깐 그러는지 모르지만 옛날에는 죽으면 반복되는 윤회를 해서 알겠습니까? 진화를 해서 반복되는 윤회를 했는데, 여러분들만 해도 한 두 번 태어난게 아니고 수천번 수만번씩 윤회를 해 태어났다가 또 태어나고 또 태어나고 했습니다.(24:12) 이 윤회의 법칙은 말이죠. 이 마왕불교를 하는 무리들이 이거 가르치지를 않습니다. 다음 세상에 내가 윤회를 해가 내가 인간으로 태어날 것이다.(24:31) 태어나면 현생에 와 가지고 악질짓을 하고 못된 짓을 하게 되면 그 보답은 분명히 받게 되어 있거든.(24:41) 그런 거 아닙니까? 고거 감추기 위해 가지고 일체 윤회를 안 가르친다. 이거.. 윤회는 진화의 하나의 법칙이다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24:55)

 

 

 

그런데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을 공부를 할 때는 .. 그래서 전부가 이게 공(空) 잔친데, 법공(法空), 크으은 법공(法空). 이 둘레만 해도 7,160광년인데, 법공 안에 대공이 있는데 진화기에 만들어지는게 대공이다.. 법공(法空)의 40% 되는 부분인데,(25:24) 진화기에 만들어지는 것이 대공인데 대공내에 상천궁(上天宮)이 만들어지고난 뒤에 모든 우주들이 태어나게 됩니다. 백조자리 성단이 태어나고 관음궁 목동자리가 태어나고 북두칠성 자리가 태어나고 .. 천일우주 100의 궁에 현재까지라고 지금 남아있는게 아홉 개 성단이 지금 그대로 남았는데, 10개 있었는데, 상천궁(上天宮)이 하나 사라졌기 때문에, 아홉 개가 고스란히 남아가 여러분들 시야에 그대로 관측을 하면 나와가 있는데 그 천일우주 100의 궁이 만들어지고 온 우주간에 수많은 별들이 만들어져 가지고 (26:08).. 지금 우주 탄생 이후에 120억년만에 선천우주가 마감을 하게 됩니다. 알겠습니까? (26:19)

 

선천우주 마감 전에 까지라면 여러분들이 계속 윤회를 하고 윤회를 하고 그 인간 육신으로 가지고 태어나기 이전에는 저 별을 법신으로 해가지고 별을 지 육신으로 해 가지고 (26:39) 계속 진화를 해 가지고 오다가 인간 세상에 태어나 가지고 인간 진화를 또 계속 하고 이래 해나온겁니다.(26:49) 이게 인자 120억년 딱 여기서 원천창조주이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는 그동안에 진화했던 무리들을 추수를 하는데, 여러분들 가을걷이 하는 거 보셨죠? 그와 같이 인간 씨종자들을 전부다 뿌리나 놓고 그 인간들이 인간으로 진화하기 까지는 곤충 진화도 했고 물고기 진화도 했고 짐승 진화도 했고 다음에 인간 진화의 길에 들어와 가 구석기인 진화도 했고, 인간으로 되어가지고도 계에속 반복되는 진화를 해 나왔다 이말입니다.(27:35) 그래가지고 인제 지금쯤 인간 완성의 부처를 다 이룰 때인데, 전부다 추수를 하는기라. 인간 ... 여러분들 육신 추수하는 가 안있나 육신 이거 아무것도 아닙니다. 여러분들 내면에 영혼과 영신을 전부다 추수를 한다. (27:56) 원천창조주이시니깐 원천창조주는 여러분들 영혼과 영신 불러내는 거는 간단하게 간단하게 불러냅니다.(28:08) 소생은 그거를 잘 압니다. 오늘도 소생의 육신 속에서는 많은 영혼들이 들어와 가지고 있어요. 같이 법회를 듣고 있는데(28:22) 여러분들 영혼과 영신.. 좁쌀보다도 적어 .. 그 좁쌀보다도 적은 여러분들 영혼과 영신이 여러분들 육신을 지배하고 육신 움직이는 거 일일이 간섭 다하고 육신 이거 다 떨어져가지고 고물 다 되버리면 내버리고 그 영혼과 영신은 따로 빠져 나갑니다. 알겠습니까? 빠져 나가 가지고 또 인연있는 부모 만나 가지고 자궁에 안착이 되어 가지고 (29:06) 부모들이 물리주는 거는 이 육신만 물러주는기라. 이기 무슨 이야기냐? 영혼과 영신이 어머니 자궁에 안착이 되어가지고 거기서 그 육신을 만드는 장면이 십이인연법에서 정확하게 나와 있습니다. 12인연법까지 이야기 다 할려는 것 같으면 한이 없고 그래서...

 

 

 

지금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강의에 들어가기 전에 정확하게 알아야 될 거는 법공과.. 공(空)이다. 법공(法空)과 대공(大空)에 대한 깊은 인식을 해야 되고 대공 내에서 진공과 반야공이 있다. 진공과 반야공이 있다. 반야공이 진화하는 당체들이다.(30:04) 여러분들 자신들도 반야공의 집합체다. 짐승 역시 마찬가지고 전부다 마찬가지다. (30:13) 반야공의 집합체들이다. 그러면 진공(眞空)과 반야공(般若空)을 알아야 되는 거라. 깊이 인식을 해야 되는 기라요.(30:23) 알겠습니까? 그거를 머리 속에 집어 넣고 .. 현재 우주 탄생은 정확하게 120억년이다. 머릿속에 집어넣어야 된다. 우주 전체적으로써는 1,200억년이다. 1,200억년.. 그러면 현존우주가 태어나기 이전에 100억년에 전체 기준으로치면 1,000억년의 그 준비 기간이 있었는데, 그 준비 기간이 정명궁하고 진명궁이 만들어지는 기간이 있었다.

 

 

 

신(神)들이 만들어진 때가 어느 때부터이냐? 진명궁(眞明宮)이 만들어질 때부터 신(神)들이 탄생을 합니다.(31:15) 그런 거 같으면 지금으로부터 200억년 전부터 신(神)들은 탄생을 하는 거라. 알겠습니까? 200억년 전부터 신(神)들은 탄생을 하는데, 이 신(神)들이 인간 육신을 가지고 인간 육신을 가진 신(神)으로 태어난 때가 상천궁(上天宮) 시절인데, 지금서부터 115억년전이다라고 나옵니다. 신(神)들이 인간 육신을 가지고 인간 육신을 지니고 처음 태어난 때가 그러니깐 인간으로 태어난 때 지금서부터 115억년전(지구계 시간 기준), 약 1,150억년전(우주 전체시간기준)부터 태어났다. 신들이 태어난 거는 지금서부터 200억년전 그러니깐 우주전체적으로 따지면 2,000억년전.. 2,000억년 전부터 신들이 태어났다.(32.27)

 

 

 

그거를 염두에 두고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은 전부다 공(空) 타령이다. 공 타령이기 때문에 법공을 알아야 되고 대공을 필수적으로 알아야 된다. 대공(大空) 내에 진공(眞空)과 반야공을 정확하게 알아야 된다. 반야공(般若空)이라는 용어 마저라도 중놈들이.. 이 마왕중놈들이 전부다 없애버리나놓고 저 마왕중놈들 저 웃기는 중놈들이라요.. 지금 조계종이고 천태종이고 전부다 문 다닫아야돼.. 저 놈들이 말이지 백성들을 불법 파괴를 해 가지고 저거 잇속 채우는데만 이용을 해 쳐먹고 인간들은 지옥에 빠지든지 내 몰라라. 지옥에 가고자 하는 자들을 못가게 하고 인간 진화를 바로 하도록 이끈.. 좋은데 가도록 해 줘야 되는데 지 잇속 챙기고 너거는 난 중에 암흑물질로 돌아가라 그러는 식이기 (33:53) 때문에 천태종이고 뭐. 조계종이고 뭐 중놈들 때려 죽여야 될 놈들이다. 우주간에 그자들도 지금도 승려 생활하고 있는데, 그 자들 영혼과 영신 다 뽑아가지고 이미 다 처리를 해 가지고.. 처리를 해 놓고 있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이 미륵부처가... (34:27) 저거가 선수행을 그리 잘한다하면서 지 속에 지 영혼과 영신이 빠져 나갔는가 있는가 그것도 모르는 작자들이 선 수행한다고 사기를 치고 있다고..(34:38)

 

 

 

이런 저런 거를 그 진화의 단계를 정확하게 공부를 해 가지고 알 수 있는 경이 이 반야심경이라요. 이 반야심경 굉장한 경이라요.(34:57) 여러분들 달달 외우지만은 그 깊이를 알고 들어갔을 때는 이 한편이 온 우주간의 역사를 다 이야기해 주는데 그러면 반야심경 공부 똑바로 해야 될 필요가 있는 거 아닙니까? (35:15) 그거를 할려고 하다 보니깐 법공(法空)에 대한 개념을 정확히 알아야 되고 대공(大空)에 대한 개념 알아야 되고 대공 속에서 진화하는 진공과 반야공을 알아야 어찌 인간으로 태어났고 식물로 태어나고 동물로 태어나고 물고기로 태어났는가 하는 이치를 알 거 아니냐? 그런 모든 기 .. 이 짧은 반야심경 한편에 그 이야기가 다 들어가 있어.(35:46)

 

 

 

그래서 이번에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공부를 할 때는 첫째 내가 강조를 하는 것이 법공(法空)의 진화를 알아라! 법공(法空)의 진화는 만억년에 1회주기다. 만억년이다. 지구계 기준으로 따지면 1,000억년이다. 이말입니다. 알겠습니까?(36:12) 이 법공의 1회 진화 중에 법공 내부에 만들어지는 것이 대공이다. 대공(大空) 내에서 모오든 진화가 다 이루어진다. 대공 바깥에는.. 법공과 대공 사이에는 법공 크기의 60% 지점에.. 근 58%정도가 암흑물질로 꽈악 채워져 있다. 이 암흑물질은 어째가 생겨졌느냐? 그 원인까지 알아야 될 거 아닙니까? 그거를 가르쳐 주는 경이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이다 이 말입니다.

 

그래서 머릿속에 집어 넣어야 되는 거는 법공(法空)에 대한 관념과 대공에 대한 관념, 진공에 대한 관념과 반야공에 대한 관념, 지금 우주가 탄생한 역사가 120억년이다. 120억년의 역사가 우주가 탄생하기 위해서 정명궁(正明宮)과 진명궁(眞明宮)이 태어나 가지고 다섯 기초 원소를 만들고 바윗덩어리를 만들고 물을 만들고 했던 시절이 100억년이 있었다. 이거를 현대과학을 하는 이들은 알아 들어야 돼..

 

학자라는 작자들이 거짓말이나 찍찍하고, 120억년전 빅뱅 때 뭐 1초에 무엇이 탄생하고.. 1초에 뭐 탄생하고 ... 그런 거짓말을 하고.. 엄청스런 거짓말을 하다가 소생이 이런 강의를 하다보니 요새 이런 소리 쏙 들어가 버리고 ... 그러면은 정본 반야바라밀다심경에 필수적으로 알아야 되는 게 이게 전부다 공(空) 놀음이기 때문에 공(空)이 .. 여러분 인간 자체도 공(空)이라 안합니까? 어? 살아움직거리는 공(空)들이라. 공(空)이기 때문에 법공(法空)에 대한 관념과 대공에 대한 관념... 법공의 크기가 특정을 지어야 될 거 아이가? 법공 둘레를 가르쳐 줍니다. 7,160광년이다. 이거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맞다하고 인정을 해 준 계산에서 나온 거야 이게..(38:50) 이 법공 전체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건데 그 하나님 부처님께서 그게 맞다고 했을 때는 여러분들은 그대로 100%로 받아들여야 될 끼.. 법공 둘레는 7,160광년이요. 7.160광년.. 둘레가 7,160광년..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인간들이 헤아려 볼래야 볼 수가 없게 되어 있습니다.(39:26) 그 안에 대공(大空)의 크기가 5,672광년인데, 지금 선천우주가 만들어진 것이 (39:36) 딱 한 절반.. 전체 우주의 절반도 제대로 안만들어져 있어요 지금 현재.. 알겠습니까? 앞으로 더 만들어져 가야 되요.(39:54) 더 만들어져 가야 되는게 중계의 우주 120억년, 하계의 우주 120억년, 소멸기 우주 120억년,, 아직 360억년이 고스란히 그대로 남아있어요.

 

그동안에 인간들이 .. 구원되는 인간들은 착착 진화(進化)를 해가지고 여러분들.. 중계의 우주로 다 넘어왔는데, 중계의 우주에서는... 나중에 하계의 우주로 갈때는 여러분들 전부다 금강궁으로 들어가게 됩니다.(40:36) 알겠습니까? 금강궁이라 그러는 것은 진화가 완성된 자들만 들어갈 수 있는 곳이다.(40:48) 거기는 눈물도 없고 죽음도 없고 뭐 밥 먹고 이러는 것도 없고 아주 살기 좋고 쾌락한 자리가 있다 이 말이다.(40:56) 그 자리가... 알겠어요?

 

그래서 현존우주의 탄생은 120억년이다. 전체 우주 계산으로서는 1,200억년이다. 그 우주를 탄생시키기 위해서 100억년의 진화의 기간이 있었다. 그 100억년이 정명궁(正明宮)과 진명궁(眞明宮)이 탄생을 해서 다섯 기초 원소 만들고, 돌 만들고 뭐 맨들고 다 맨들었다고 실상(實相)의 법(法)(미륵불 저, 2015)에 고거까지 소상하게 계산을 다 해 놔놓고 들이 대 놓고 있다. 그 뭐.. 물리학 하면서 뭐 계산한다고 칠판에다가 꽉 적고.. 그거요.. 뒤진 방법이라. 접근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접근방법을 일러준 지도 지금 상당한 기간이 안됐나.. (42:00) 미국 NASA고 뭐 이런데는 부끄러움을 느껴야 돼. 두뇌들이 있다는 데에서 부끄러움을 느끼고 인제 바로 받아들이고 진리의 틀속으로 들어와야 된다 이말이야. 알겠습니까? 진리 바깥에 아무리 뺑글뺑글 맴돌아봐봐야 답이 없다. 답이..

 

그래서 법공과 대공, 대공 속에서 진화하는 진공과 반야공은 머릿속에 항상 정본 반야바라밀다심경 공부를 하기 전에 이미 딱 여러분 사상과 관념에 입력이 되야 한다. 그랴고 현존 우주 탄생은 지구계 기준으로써 120억년이다. 알겠습니까? 120억년 긴겁니다. 우주 전체적으로 따지면 1,200억년인데.. 이 엄청난 시간 개념 아닙니까? 하고 현존우주를 탄생하기 이전에 현존우주를 탄생시키기 위해서 그 준비 기간이 다섯 기초 원소 만들고 돌 만들고 물 맨들고 뭐... 이거 지수화풍 다.. 만든 기간이 100억년이 소요가 되었다. 우주 전체적으로서는 1,000억년이다 이말입니다.(43:31) 알겠습니까? 고거를 항상 머릿속에 집어 넣어야 반야공의 진화의 역사를 알게 된다. 반야공의 진화의 역사를 알게 되는데, 그러면 오늘 첫 장에.. 불법(佛法) 파괴의 실상(實相)이라고 나오는데, 정본(正本)(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을 왜곡을 했다 이말이지? 알겠습니까?(43:59) 무엇 때문에 왜곡을 했느냐? 하는 원인도 여러분들이 정확하게 알으셔야 답이되는기라.(44:10) 알겠습니까?

 

 

 

 

 

 

(책 17쪽)

“〔진실(眞實)된 세계(世界)의 역사歷史)와 종교(宗敎)〕에서〔제1장 불교란 과연 어떠한 종교인가-1. 진화(進化)와 창조(創造)〕편에서 밝혔듯이”

 

 

이 내용은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미륵불 저, 2015)] 편에도 소상하게 밝혀 놨습니다. 그런 거 같으면 이 책도 공부를 해야 되는데, 이 책 공부 할 만한 자가 없더라 이 말입니다. (44:39) 기막힌 내용이 요안에 다 들어가 있는데,
와 마왕들이 거짓말을 해야 되고 거짓말 해가지고 인간들 사상과 관념을 물들여 가지고 지편으로 맨들어야 되었던가?(44:55)
그때 선신(善神)들은 무얼했던가?
선신(善神)들은 불보살(佛菩薩)들을 이야기 하는데, (45:05) 완전히 마왕들을 불보살이라고..
여러분 지금 경전에.. 불교 경전에 나오는 부처들 중에 옳은 부처가 몇이 없고 저언부다 마왕부처, 마왕보살을 갖다가 보살이라고 그러고 부처라 그러고 절간에 가게 되면 절하라고 시키고, 이 기가 맥힐 짓을 해놔놨다(45:30) 이 말입니다.

 

그래서 천주교 교회당이라든지, 기독교 교회당, 불교 사찰... 일체 출입을 하지 말아라.. 그거 다 버려라. 그 종교를 버려야 만 진리의 법이 여러분들한테 와서 담긴다 이말입니다.(45:55) 알겠습니까? 진리의 법을 공부를 하는 거는 보살불교라 그러는 거는 중놈들한테 의지하는 불교가 아니야! 자기 스스로 공부를 해서 알겠습니까? 진리(眞理)의 길로 나아가는 불교가 대승보살불교(大乘菩薩佛敎)라 그럽니다. 그래서 참회기도하는 방법, 대승보살도(大乘菩薩道) 경전들은 어떤 어떠한 경전들이 있고 미륵부처가 와 가지고 이 세상에 책 내어놓은게 여러권 내어 놨으니 거기에 대한 거.. (46:30) 그거만 공부를 해도 여러분들은 바로 보살지위에 올라가도록 되어 있다. 첫 번째 보살지에 올라가야.. 보살지만 올라가도 그 성문에서는 아라한이라 하는데, 그 지위에 머물러가지고 금강궁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이 갖춘겁니다. 알겠습니까? 그러면 거기에 만족하지 말고 여러분들이 법보화(法報化) 삼신(三身)을 배웠다고 ..(47:11) 배웠지 않습니까? 여러분들 육신(肉身)이 화신(化身)이라 안했나? 진화의 정도에 따라서 받는 육신이 바로 영신(靈身)이라.(47;23) 영신은 그 안에 영혼이 진화에 대한 보답으로써 받는 신(身)이기 때문에 그거를 보신(報身)이라 한다. 그 보신(報身)을 모르는 작자들이 보신(報身)이라 그러거든. 법보화 삼신(三身) 법신(法身)은 무엇이냐? 저 하늘의 별이다. 저 하늘의 별은 고체 아닙니까? 그래서 우주간(宇宙間)의 진화(進化)는 영체(靈體)의 진화(進化)와 고체(固體)의 진화(進化)가 있다 가르친 거라.(48:00) 삼먁삼보리.. 뜻도 모르는 자들이 삼먁삼보리라고 가르치고 엉터리 중놈들이 하고 있다고.. 인간 완성의 부처를 이루면 별의 핵이 된다. 인간 완성의 부처가.. 알겠습니까? 별의 핵이 되게 되면 지 법신(法身)은 고체 덩어리 아닌가배? 고체 덩어리도 진화를 완전히 시켜야만 불법(佛法) 일치된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를 이룰 수가 있다. 이 부처는 금강궁에 올라가면 대단히 높은 자리에 앉지.(48:41) 보살도 성취의 보살이 되면 보살마하살 과정 거쳐 가지고 불법(佛法) 일치된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로 나아간다는 거를 .. 그 사람 법신(法身)이... 자기 별들이 다 있거든. 인간들 자기들 별들 다 있어. 그러나 이번에 텅텅 빈 별들이 꽈악 찼다고.. 이런 거 저런 거 모르고 이 세상에 와가지고 마왕들한테 끄달려 가지고 그 법이 최고인양 사상과 관념에 젖어 있다가 이번 추수기에 싹 추수를 해 가지고 .. 여러분들 가을에 가을걷이 해 가지고 알곡만 싹 거둬가지고 나머지는 불태워 없애지 않습니까? 우주도 마찬가지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빈 별들이 핵이 텅텅 빈 별들이 지금 꽈악 찼다 지금. 그런 거 같으면 얘기가 좀..

 

다른 방향으로 나아갔는데, 법신(法身)이 완성을 해야 한다. 고체의 법신(法身)도 완성을 시키는기 불법(佛法) 일치라. (50:08) 지 법신(法身) 완성 이루는 기 뭐냐? 완성 이룬 기 뭐냐? 태양성이고 달이고 이 밝은 별들이다. 알겠습니까? 보통 별이 완성이 된 기 태양성이고 달이고 이런 밝은 별들이다 이깁니다. 그 법신까지도 완성을 시키게 되게 되면 불법(佛法) 일치된 완전한 깨달음의 자리로 나아가게 되기 때문에 .. 그 저.. 우리 여기 우리 보살마하살들도 게을을 지길까 싶어 가지고 맨날 뭐라 하고 하는데 꾸준히 공부해야 돼.. 불법(佛法) 일치된 부처의 자리로 나아갈 때까지.. 알겠어요?(51:02)

 

그러나 처음 공부하는 분들은 인간 완성의 부처를 이루게 되게 되면 금강궁(金剛宮)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은 획득을 했다.(51:13) 알겠습니까? 이 분들이 그... 보살만이라도 되라고 내가 자꾸 이야기합니다. 보살도 성취의 보살을 이루게 되게 되면... 성문(聲聞)의 불교에서는 그거를 아라한이라 그러거든.(51:34) 아라한을 성자라 안하는가배.. 그 인간 완성만 되어도 금강궁에 들어갔다가 나중에 다음 법궁 진화때에 어디로 가는가 아는가? 바깥에 보물우주로 가면 거기 완성된 별들이 보석별이다. 그거는 보석별이다. 보석별들이 꽈악 찼거든. 그거 하나 얻어 걸린다... 보살만 되어도 돼.. 그러나 중생을 위해서 일을 할 사람들은 불법(佛法) 일치까지라도 이뤄라. 알겠습니까? 불법(佛法) 일치 이루면 (52:22) 보물우주 나가더라도 부처의 법궁(法宮)하고 보살 법궁(法宮)하고는 완전히 틀린다. 크기도 틀리고... 보살이라도 우선에 되어라. 그래서 이 강의를 하고 목청도 높이고 저 마왕 중놈들하고.. 뭐라 할기 뭐있노.. 내비 놔두면 지대로 다 쓰러져 갈긴데.. (52:52) 그 자들 손에 놀아나고 있는 중생들이 불쌍해서 알겠습니까? 그 중생들을 일깨우기.. 중생들 중에도 인간들을 일깨우기 위해 가지고 바로.. 진화를 해 가지고 인간 육신 받기까지가 여러분들 얼마나 힘든지 모르죠?(53:17)

 

여러분들 딱 놔 놓고 인간으로 겨우 여러분들이 태어난 것이 지금서부터 만년전밖에 안되요. 만년전 밖에 안되요. 그러면 그동안에 100억년동안 .. 100억년에서 만년 해봐야 그거 세발에 피 아닙니까? 100억년 동안 어찌 진화를 해 왔느냐? 저 천일우주(天一宇宙) 100의 궁에서 계속 양자로, 양자영으로. 그래 있다가 지구가 생겨지고 지구 표면에 태어나가지고 지구 표면에 여러분들도 곤충 과정 거치고 물고기 과정 거치고 짐승 과정 거치고 전부 다 해 가지고 인간 육신을 가지고 태어나게 된 겁니다. 알겠습니까? 차암 귀한 태어남이라요. 인간으로 태어난다는 자체가..(54:17)

 

그 인간으로 태어난 때를 그거를 계속 유지를 하고 보살도 성취의 보살을 하고 금강궁 들어갈 때를 준비를 해야 할 때다. 그게 코 앞에 남았거든. 100억년 그 유구한 세월에서 인제 조금만 해 가지고 넘어가가지고 진화를 해 가지고 보살도 성취의 보살을 이룰 것인데, 이 지점에서 딱 차단을 해가지고 마왕들이 전부다 인간들을 무간지옥으로 쓸어넣고 그 고통 속으로 쓸어넣고 하는 그런 판국이라요. 알겠습니까? 보물우주? 손앞에 잡히는데 까지 여러분들은 와 있다. 우리 여기 보살들이야 이미 타고 넘어간 분들이지만 일반 대중들 말이지 .. 바로 지 손아귀에 잡도록 얼마 남지 않는 시간에 되도록 되어 있는데, 여기서 좌절을 해 가지고 ..

 

내가 오늘.. 그 얘기를 했습니다. 무간지옥이 있으면 유간지옥이 있다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유간지옥은 대공(大空) 내에 있다. 응? 대공내에 있는 유간지옥 인간들 빠져있는 걸.. 전부다 긁어 들어도록 해 가지고 전부다 가루를 내 가지고 가루를 완전히 내버리기라. 가루로 내버려가지고 도로 양자로 태어나도록 고래 가지고 도로 내보낸다.(56:04) 그거를 소생의 육신과 중계의 우주 관세음보살인 용시관음 육신 속에서 전부 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이뤄지도록 만드는데 기가 막히지.. 나도... 수많은 영혼들이 들어와 가지고 가루가 되어가지고 전부다들 개체의 양자로 다 돌아가지고 새로 진화하라고 뿌려진다 이기야.(56:41) 그거 기막히는 얘기 아닙니까? 그거 어찌 보면 눈물나는 이야긴데.. 그거 한다고 요 한동안 고생을 했는데, 응? 유간지옥에 빠진 거 전부다 처리 다해버렸다.(57:02) 무간지옥에 빠진 무리들이 그 공포라 그러는 거를 인간들은 알아야 되는데 아무리 목청터지라고 질려봐야 귀에 듣나 안듣는다.(57:20) 올해도 보니깐 인천 공항을 보니깐 이북에서는 로케트를 쏘고 뭐 핵실험을 하고 .. 넘의 일같이 여기고 나는 놀러대니는게 바쁘다 해 가지고 해외 여행 그거 백만이 넘고 그러더라. 이 미친 나라의 백성들이여.. 그 자들이 ... 가야 될 길은 이 부처의 눈으로 봐서는 하나의 동정의 여지가 없는 길이 빤한 길이 보인다. 그거 막아줄려고 아무리 고함질러봐야.. 이 책들도 많이 내 놨어요. 책한권 사 볼 줄 아는 작자들이 별로 없더라고.. 책 가지고 공부하고자 하는 작자들이 별로 없더라고.. 천금같은 내용들이 요 안에 다 들어 가 있는데... 알겠습니까? 그러면 그 인간들 아무리 부처가 불쌍하다 저거 어짜든가에 좋은 자리 델고 가야 되겠는데 고함을 질러 봐야 듣나? 안듣는데.. 귓 구멍이 막혀 가지고 ... 어? 귓구멍이 막혀가.. 또 뭐라는지 압니까? 죽어봐야 아는 거.. 죽음의 세계를 어찌 그리 아는고? 죽어봐야 알지.. 죽어봐야 안다할 때는 때가 늦다. 때가 늦다. 알겠습니까? 무간지옥에 빠져 버리고.. 이랬을 때는 기가 막힌 장면이 나옵니다. 인간은 진화하는 당체다 라는 것을 정확하게 인식을 해야 됩니다. (59:39)

 

 

 

(책 17쪽)

“우주간(宇宙間)과 세간(世間)에 대한《진화(進化)》와《창조(創造)》가 원천창조주이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에 의해 주도된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개천(開天)》으로 이름되는《상천궁(上天宮)》이 만들어지는《5억 년(億年)》부터인 지금으로부터《115억 년(億年)》전(前)부터 진화(進化)를 거쳐 최초의 인간(人間) 무리들이 태어났을 때《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는 이러한 인간 무리들이 올바른 사상(思想)과 관념(觀念)을 가지고 진화(進化)할 수 있도록 가르침을 베풀게 됨으로써 자연스레《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믿고(信) 그 가르침을 따르는《불교(佛敎)》가 종교(宗敎)로써 자리한 것이다.”

 

 

 

진화와 창조는 내가 늘 얘기를 했지만 그 저.. 창조 팔아먹고 사는 마구니들이 아직도 인간네들을 정신적으로 그만큼 오염을 시켜놔 놓고 저거들은 구원을 시킬 능력이 없습니다.(1:00:43) 알겠습니까? 구원을 할 수 있는 분은 원천창조주 밖에 없다. 미륵부처도.. (인간들에게) 원천창조주로부터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그 길을 가르쳐 주는 부처일 따름이다.저거가 마구니 주제에 창조 얘기를 하면서 인간 구원 해준다 하는 거 같으면 십일조 가져오라하고 전부다 그 돈 걷어먹는 놈들이다. 그래.. 진화와 창조는 원천창조주이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에 의해 주도가 된다 는 것을 여러분들이 아셔야 합니다.(1:01:32)

 

아시고. 아까 “《개천(開天)》으로 이름되는《상천궁(上天宮)》이 만들어지는《5억 년(億年)》부터인 지금으로부터《115억 년(億年)》전(前)~” 지금으로부터 115억년전에 상천궁이 만들어졌을 때에 신(神)들이 최초의 인간 육신(肉身)을 가지고 태어난다.(1:01:49) 인간들 사회가 거기도 있었다고. 신(神)들이 인간 육신을 가지고 태어난 것이지.. 이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그 신들을.. 인간 육신(肉身) 가지고 태어난 인간 무리들한테 이를 바로 가르쳐야.. 진화의 법칙을 바로 가르쳐야.. 진화의 법칙이 바로 진리(眞理)라.. 바로..진리의 법칙을 바로 가르쳐서 바르게 진화해 가도록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가르침을 베풀게 되는 것입니다. 이로써 만들어진기 최초의 불교라.(1:02:34)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가르쳐 줬으니,.. 불교의 태어남도 모르는 작자들이 고타마 붓다가 악마의 신(神)이 반쪽짜리 부처 이루고 난 뒤에 부처라 하고 앉아 있는 그거를 불교인 줄 알고 있다.(1:02:53) 우주가 최초로 태어난 이 불교 찬탈을 위해 가지고 찬탈을 해 가지고 그 사람... 부처 이룬 사람아니라요. 반쪽짜리 부처 이룬 작자다.(1:03:09)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를 이룬 자는 없다.. 이 얘기라. 그 자가 쓴 묘법연화경에 나오는 불보살들이 전부다 마왕 보살들이요 마왕부처들이다. 반쪽짜리들이다 이 말이예요. 이 반쪽짜리들이 때가 되어가지고 백억년후에는 어떻게 된다는 거를 미륵부처가 벌써 개천이전을 이야기 하듯이 신(神)들 중에도 바싹하게 아는 작자들이 있습니다. 그때 가가지고... 끝판에 가가지고 불교 이거 찬탈을 해 버리자 핸 게 고타마 붓다가 나와 가지고 내가 석가모니다 하고.. 이 자는 반쪽짜리 부처인데, 부처 놀이를 했다. 부처 놀이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불법(佛法) 훔쳐 와 가지고..(1:04:16) 알겠습니까? 그런 거를 모르고 지금 석가모니다 하고 법당마다 앉히놔놓고 복달라고 빈다는 이 자체가 기가 막히는 상황아닙니까?

 

그래서 이... 우주 창조와 진화를 주관하는 분이 원천창조주이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기 때문에 그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인간들을 태어나게 했으니 인간들을 바로 진화해 가게 하기 위해서 진리의 법을 가르친 것이 이것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받드는 불교가 되었다 이 말입니다. 불교는 이 우주가 탄생하면서부터 불교라는 종교는 이미 있었다는 사실을 여러분들은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그러면은 뭐.. 정본 반야바라밀다심경 맨 첫 번을 가르치다 보니 시간이 다 되었는가 본데,, 그래. 이 보세요. 불법파괴의 실상 이 한 장도 나가기 전에 앞에 잔소리를 얼마나 했던지.. 이래 시간이 걸려버렸다 이말입니다. 그래서 책만 보고서는 안된다. 그래서 동영상을 보고 강의하는 내용을 듣고 이 책을 이리 보면 이해가 빨리 가진다. 불교는 우주 창조와 동시에 만들어진 것이... 원천 창조주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시기 때문에 ..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인간들이 바른 길로 가라고 지도하기 위해서 가르침을 베푼 그게 종교가 된 기 그게 불교다 이 말이예요. 고타마 붓다가 핸 게 불교가 아닌기라. 그걸 마왕불교라 그래.. 마왕불교.. 나중에 마왕불교 구분을 소상하게 다 해드립니다.

 

그러니깐 오늘은 설에 병신년 정월초하루 첫 법회는 이것으로써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만 해도 내가 가만 보니 이거 강의하는데도 1년이 가겠네. 그렇지만 강의를 안할 수도 없다. 지금도 정확하게 얘기하는 것은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은 전부다 공(空) 놀음이기 때문에 공을 알기 위해서는 법공(法空) 알아야 될 것이고 대공(大空) 알아야 될 것이고 진공(眞空)이 뭐라는 것을 알아야 될 것이고 반야공이 뭔지 알아야 될 거 아닌가. 그래서 그것부터 인식이 딱 되었을 때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에 탁 들어갔을 때는 참 수월하게 이해가 되어지고 그렇습니다. 그러면 요번 강의는 이것으로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