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미륵불 역, 2015)

 

제20회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특별법문 : 《좌익사상》을 근본 바탕으로 한《글로벌화(化) 체제》붕괴의 시작) 강의일자 2016년 7월 2일 토요일 정기법회  

 

 

주제 : 《좌익사상》을 근본 바탕으로 한《글로벌화(化) 체제》붕괴의 시작

 

정기법회
법회일 : 2016년 7월 2일 토요일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주제 : 《좌익사상》을 근본 바탕으로 한《글로벌화(化) 체제》붕괴의 시작

 

 

아래는 녹취록입니다.(업데이트 2016-07-04 오전 9시 10분)

 

 

 

여러분 반갑습니다.

 

에,.,, 오늘 첫 시간은 여러분들이 꼭 알아야 될 사항들이 있어서 먼저 특별법회를 한 시간 하고 다음 법회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특별법회를 하고자 하는 내용은 "《좌익사상》을 근본 바탕으로 한《글로벌화(化) 체제》붕괴의 시작"이라는 제목이 됩니다.

 

 

 

"지상(地上)에서 현재를 살고 있는 인간 무리들에게 조만간 닥쳐 올《문명의 종말》을 눈앞에 두고 원천창조주이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마지막 인간 무리들에게 자비심을 베푸시는 중요한 변화의 실상(實相)을 먼저 살펴보고 다음 강의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전 지구촌을 떠들썩하게 하는 내용을 가지고 강의를 하고자 하는 겁니다.

 

 

 

"최근 진행된 영국의 브렉시트(Brexit)"

 

 

EU(European Union, 유럽연합) 탈퇴 국민투표 아닙니까?

 

 

(참석자들 "예")

 

 

브렉시트(Brexit)는 과연 무엇인가? 그라는 거를 여러분들이 알아야 됩니다.(1:36) 브렉시트(Brexit)가 EU(유럽연합) 탈퇸데, 탈퇴하는 목적을 세계인들이 좌익사상에 세뇌가 되어 가지고 이거를 정확히 모르고 있더라고... 세계의 석학들이라는 작자들부터가 언론! 이 모든 자들이 좌익사상에 세뇌가 되어 가지고 이 브렉시트(Brexit)의 뜻을 정확하게 깊이 모르더라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러한

 

 

 

"진행된 영국의 브렉시트(Brexit, 영국의 EU 탈퇴, 2016년 6월 23일 브렉시트 국민투표일)는 좌익사상을 청산하고 불균형이 아닌 평등을 바탕으로 한 자유주의 사상으로 회귀하는 중요한 결단을 내린 용기 있는 영국인들의 선택이었음을 여러분들은 알아야 하는 것이다."

 

 

이거 기 맥힌 얘기를 지금 이 부처가 하고 있습니다.
좌익사상을 청산하고 평등을 바탕으로 한 자유사상으로써 회귀하는 중요한 결단을 영국 국민들이 내린 기다. 이게 브렉시트(Brexit)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이게 EU 탈퇴하는 그 저변에 깔 리가 있는 제일 큰 이유가 바로 이깁니다.(3:14) 그런 거 같으면 여기에 대해서 상세하게 살펴보면은

 

 

 

"소수의 재벌들이 그들의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 좌익사상을 확산시켜 돈(자본)으로 일반민들을 노예화시키고 인간 본래의 주인공인《인간성(人間性)》파괴를 위해 만들어진 체제가《이기심》과《탐욕》의 극치를 달리는《글로벌화(化)》체제로써"

 

 

자,, 이기 인제 기가 맥힌 얘기가 나옵니다. 글로벌화 체제의 본질이 무엇이냐? 간단히 정리를 핸 것이 그겁니다.

 

 

 

"좌익사상을 확산시켜 돈(자본)으로 일반민들을 노예화시키고 인간 본래의 주인공인《인간성(人間性)》파괴를 위해 만들어진 체제가《이기심》과《탐욕》의 극치를 달리는《글로벌화(化)"다"

 

 

글로벌화, 여러분들 잘 아시죠?(4:26) 이게 언제서부터 글로벌화가 얘기가 되어 나왔느냐? 한국에서 88올림픽이 열릴 때 We are the world 그라고 "세계는 하나다"그라고 구호를 내세웠지 않습니까? "세계를 하나로" 참 기가 맥힌 얘기를 ... 좋은 뜻이라요. 한데 그 내막에 숨어있는 독소 조항이 엄청난 독소 조항이 있다. 그것이 무엇이냐? 세계를 하나로 해서 뭐 하자는 건데? 함 물어봅시다.(5:10) 세계를 하나로 해가지고 뭐 하자는 얘긴데?

 

 

이것이 좌익사상이 바탕이 되어가 있는 슬로건이.. 좌익사상가들이예요. 머리를 굴려 가지고 기 맥히게 만들어낸 "세계를 하나로" 하는 글로벌화! 알겠습니까?

 

 

이 글로벌화를 하자 그라는 목적이 조금 전에 얘기를 했던 좌익사상을 확산을 시켜가지고 .. 이 소수의 재벌들이 이 짓을 합니다. 소수의 재벌들이.... "좌익사상을 확산시켜 돈(자본)으로 일반민들을 노예화시키고" 돈으로... 옛날에는 좌익사상에서 독재할 때 스탈린이나 뭐 모택동이나 뭐 이런 사람들이 공산당 위주로 독재를 했지 않습니까? 안그렇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했으나 인제는 그 ‘공산당’을 쏙 빼버리고 고기다 ‘돈’을 딱 집어 넣어가지고 알겠습니까?(6:35) ‘돈’으로써 독재를 하고자 하는 좌익사상을 세계에.. 세계인들인테 세뇌를 시키기 위해 가지고 만들어낸 구호가 "세계로 하나로" 하는 글로벌화라는 얘긴데. 글로벌화 내를 꿰뚫어보면은 이기심과 탐욕이 극치를 달린다 이 말입니다. 소수의 재벌들이 저거 기득권 지키기 위해 가지고 좌익사상을 확산을 했다.

 

 

그래 가지고 내걸은 슬로건이 글로벌화 "세계로 하나로" 그래가지고 .. 아주 그럴 듯한 좋은 말로... 감언이설로 백성들을 기만하는 슬로건이 이 글로벌화 "세계는 하나로" 하는 이 슬로건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슬로건 밑바탕에는 좌익사상이 밑바탕이 되어 있다. 좌익사상이... 좌익사상의 극치가 뭡니까? 탐욕과 이기심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글로벌화 체제로써《좌익사상》이 새로운 가면의 탈(脫)을 쓰고 나타난 것이다."

 

 

좌익사상이 이 가면을 쓰고 나타났다. 그 가면이 무엇이냐?(8:20) 글로벌화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좌익사상이 가면 쓰고 나타난 그 가면이 "세계는 하나로" 하고 나타났다 이 말이예요. 이 좌익사상의 가면이 그 글로벌화라 그라는 거를 냉^정하게 알아야 됩니다.

 

 

 

"인간 무리들 중 상위(上位) 1%가《돈(자본)》의 노예화가 된 일반민(一般民)들을 지배하고자 하는"

 

 

여기에 결정적인 얘기가 나옵니다. 재벌들 중에 상위 1%가 돈의 노예화가 된 일반민들.. 알겠습니까?

 

 

예를 들어서 설명을 하면은.. 지금 우리 이북 공산당은 너무 표나게 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한테 그대로 그 실상(實相)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이북에서 최고 부자가 누굽니까?

 

 

(참석자들 "김정은")

 

 

김정은이 아니냐? 말이야. 김정은가 돈을 다 긁어 모아 가지고 선물 사가지고 공산당 간부들인테 노나주고(나눠주고) 또... 김정은이가 살림 다 사는 겁니다. 이북에... 쌀 살 때 쌀 사고 이리 다한다 이 말입니다. 최고 부자인 김정은이가 자... 그 돈 어디서 났노? 전^부다 해외에서 요즘 이북사람들이 노동 수출이라든지 음식점들이라든지 하고 많이 나와 있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거기서 돈 벌면은 그 돈 벌이하는 자들이 가져야 되는데, 그렇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국가에서 80%내지 90% 띠(떼) 가버리고 10%내지 20%가지고 너거 살림 살아라 이러카는 기라. 돈은 누가 거둬가노? 김정은이가 다 거둬가는 거야. 알겠습니까? 이게 글로벌화의 딱 표본입니다. 그대로 드러난 건데, 서구 유럽사회에서 하는 글로벌에서는 이것이 눈으로는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세계는 하나로".. 전부다 "세계는 하나로" 하는 거는 ‘좌익사상 확산운동’입니다. 알겠습니까? 이거를 언론이나 대학교수라는 자들이나 정치가들이라는 자들이나 똥물이 가득찬 자들은 이 내용을 알아야 된다. 이 말이예요.(11:13)

 

 

뭐를 한때 대한민국에서 "We are the world" 그라고 한 그것이 무엇이냐? 전부다 백성들을 좌익화 시키기 위한 하나의 공작이었다. 그래서 전두환이를 뺄갱이라고 하는 거야. 전두환이를! 역대 한국 대통령들이 전부다 좌익사상을 가진 빨갱이들이었었는데, 이명박이까지.. 이명박이 지는 지입으로 ‘나는 중도좌파요’하고 언론에 떠들고 했으니.. 중도좌파 뺄갱이 아니가? 뺄갱이 대통령들이 내건 슬로건이.... "세계를 하나로" 그 밑바탕에 좌익사상 확산이라는 거는 여러분들 전연 몰랐지 않느냐?

 

 

 

"인간 무리들 중 상위(上位) 1%가《돈(자본)》의 노예화가 된 일반민(一般民)들을 지배하고자 하는《글로벌화(化)》체제를 표방하는 자(者)들이 만든 단체가《독일》과《프랑스》가 주도하는 EU(European Union, 유럽연합)이다."(12:48)

 

 

그 안에서 또 "세계는 하나로" 해놔 놓고.. 저거끼리 글로벌화 체제로 만든 것이 유럽연합 공동체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이거 다 경제적으로 묶는 건데... 경제적으로 묶게 되게 되면 거기 사회, 문화 다 같이 그렇게 돌아가도록 되가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3:15)

 

 

 

"이러한 EU가 인간 본래의 주인공인《인간성(人間性)》을 파괴하고 인간(人間)의 육신(肉身)에만 집착을 하는 좌익사상을 바탕으로 하는 단체임을 오늘을 살고 있는 인류들은 분명히 알아야 하는 것이다."

 

 

인간성(人間性)이 뭡니까?

 

 

(참석자들 "성의 30궁")

 

 

영혼(靈魂)과 영신(靈身) 아니가?

 

 

(참석자들 "예")(13:44)

 

 

 

 

 

영혼과 영신을 파괴를 해 버리고 속성과 육신만 가지고 응? 살아가도록.... 그 속성과 육신이 인간성(人間性)을 지배하고.. 인간의 주인공이 인간성(人間性)인데, 그거(인간성)를 파괴를 시켜버리고 지(속성과 육신)가 주인 노릇을 하고자 하는 것이 ‘좌익사상’이다.

 

 

좌익사상, 공산사상의 본질을 모르더라고 학자라 그라는 자들이!

 

 

옆에 곁가지로 나온 거 가지고 지 똑똑하다고.. 세계 경제학자들이 얼마나 많노. 응? 교수라 하는 자들이 얼마나 많노! 이 자들이 전부다 머리에 똥물만 가득 찬 자들이다 이 말이야.

 

 

‘세계를 하나로’라는 그 내면 밑바탕에는 좌익사상이 바탕이 되가 있다.
좌익사상이 노리는 것이 무엇이냐? 인간의 주인공인 인간성을 파괴를 해 버리고 인간육신이 가진 본능을 최대로 해가지고 인간들로 하여금 돈을 벌게끔 하면은 돈은 눈에 보이지 않는 커^다란 속성이 있습니다. 항상 개미같이 밑에서 돈을 벌이지만은 그 돈은 결과적으로 어디로 몰리 들어가는데, 재벌들하고 돈의 독재를 하는 상위 1% 손으로 다들 올라간다 이 말이야.(15:53) 돈이 속성이 흘러가도록 되가 있어. 아무리 자유주의 경제체제 그라지만은...

 

 

자 악착같이 돈 벌이해 놔 놓고 지가 죽을 때까지 그 돈 가지고 죽습디까? 그 돈 뭐 물건 사고 뭐 사고 뭐 사고 하면 전부다 그기 대기업 손으로 들어가고 궁극적으로는 돈 최고 많은 놈 손으로 들어가도록 되가 있는 속성을 가진 것이 돈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러한 EU에서"

 

 

EU는 저거가 굉장히 뭐.. 유럽 연합이 똑똑하다 이래도 거기 똥물만 가득찬 놈들이 인간들을 틀어쥐고 저거 마음대로 독재를 하고 저거가 잘 먹고 잘살자는 상위 10%가 알겠습니까?

 

 

독재는 상위 1%가 하고, 같이 상위 1%를 도와 준 공산당이라든지 노동당이라든지 응? 뭐... 대기업의 CEO니 뭐 하는 자들은 다들 상위 계급자들 아닙니까? 이 자들 합해서... 이 자들이 9%라. 세계인구의.. 10%가.. 상위 10%가 잘 먹고 잘 살자 그라는 사상이 좌익사상이다. 이 말이예요. 좌익사상을 똑바로 알아야 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상위 10%만 잘 먹고 잘 살고 밑에서 빼빠지게 일하는 사람들은 공평하게 잘 먹고 잘 살아야 될 거 아니냐? 그거 아니다. 돈의 속성은 있는 자가 항상 틀어쥐도록 되가 있는 것이.... 그거 가지고 독재를 한다 말이야. 옛날에는 공산당 독재가 스탈린이나 뭐 모택동이나 이런 사람들이 나와 가지고 공산당하고 같이 독재를 했는데, 인자는 돈의 독재를 한다 이 말이야. 돈의 독재를.. 돈의 속성을 이용한 독재를 하는 것이 바로 글로벌화(Globalisation) 그라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이게 여러분들한테는 전부 충격적일 거예요.(18:22) 응?

 

 

(참석자들 "예")

 

 

세계 언론이라는 놈들 전부 똥물만 꽉차가지고 이거를 내다 보지 못하고 있더라고.(18:42)

 

 

 

"영국의 EU 탈퇴는 인간 본래의 주인공인《인간성(人間性)》파괴를 위하여 만들어진 좌익사상을 바탕으로 하는"

 

 

이기 아까도 얘기를 했지만 인간한테는... 여러분들 내면에... 여러분들의 본래 주인공이 있다고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기 영혼(靈魂)과 영신(靈身)인데, 그기 인간성(人間性)이다. 이 말이예요. 이때까지 여러분들 한국 사회에서 ‘아 저 사람 인간성 좋다’ 저 사람 인간성 더럽다 그라고... 인간성이라는 소리는 많이 썼는데, 인간성이 과연 뭐라 그라는 거에 대해서는 정의를 내리지 몬했는데, 오늘 여기 공부하는 사람들은 인제 인간성(人間性)이 바로 인간의 주인공인 영혼과 영신이라는 거를 여러분들이 배웠기 때문에 이것을 후대의 인간들한테도 여러분들이 가르치고 알리야 되는 사항이 바로 이런 점들이예요. 이거 큰 겁니다.(19:56)

 

 

그러한 인간성(人間性).. 주인인 인간성(人間性)을 죽여버리고 인간 육신의 본능대로 움직이는 거를 최대한 이용하고자 하는 자들이 좌익사상가들인데, 돈.. 악착같이 벌여봐 봐야 그 돈 상위 10% 손에 결과적으로 전부다 빨려 올라가도록 되어 있는 건데, 알겠습니까? 이 체제가 오늘날 이북에서 눈으로 여러분들 앞에 딱 드러나 가 있어. 김정은이가 아직 이거를 좀 교묘하게 EU나 응? 이런 데 공부하러 가 가지고 좀 교묘하게 안하고 저거(김정은)는 마 지가 대놔 놓고 돈 새리 거둬가 버리고 하다보니깐 눈으로 다 드러난 거야. 저거는 눈으로 드러난 상태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EU 붕괴의 서막으로써"(20:57)

 

 

영국의 브렉시트가 이만큼 중요합니다. EU 붕괴의 서막이다.(21:05)

 

 

 

"향후 일정기간 내에 EU는 점차적으로 붕괴되어 사라질 것이며, "

 

 

미륵부처인 메시아가 분명히 얘기를 합니다. EU(유럽연합)는 점차 해체되 가 사라지도록 되가 있다. 지금까지 세계는 하나로 글로벌이라 하고 몇 십년 잘 먹고 잘 살았다. 그것이 곪아 터진 것이 영국의 브렉시트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그래서 영국의 브렉시트는 내면적으로 딱 꿰뚫어 보다 보면 좌익사상을 청산을 하고 자유주의 사상으로 회귀하는 계기가 되는 것이 그 브렉시트(Brexit) 이 말이예요. 영국이기 때문에 이기 가능했다. 이것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인류들에게 마지막 때에 베푸는 큰 자비심이 여기에 숨겨져 가 있습니다. (22:18)

 

 

 

"평등을 바탕으로 하는《자유주의 사상》의 본거지인《영국》에서"

 

 

이 자유사상의 본거지는 프랑스가 아니고 영국입니다. 응?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EU(유럽연합) 탈퇴로 인하여 새로이 시작되는 불균형이 아닌 평등을 바탕으로 하는"

 

 

요.. 좌익사상가들이 평등, 평등 운운하는데, 좌익에서는 절대적인 평등이 없어.. 불균형이야, 불균형! 공산당이 있지 않습니까? (23:02)

 

 

 

"평등을 바탕으로 하는《자유주의 사상》이 세계로 확산이 됨으로써 파괴된《인간 본래의 주인공인《인간성(人間性)》이 회복됨으로써《지상(地上)》의《인류》들에게 크나큰 이익을 주게 될 것임을 오늘을 살고 있는 지상(地上)의 인간 무리들은 분명히 알아야 하며,"

 

 

이거를 가지고 지금도 영국 브렉시트를 갖다가 국수주의의 태동이라고 공격하는 학자들, 언론들 전부다 가들이 빨갱이들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미륵부처가 냉정하게 얘기를 합니다. 갸아들이 전부다 빨갱이들이다.

 

 

빨갱이들 말을 들으면 그 말로가 어찌 되는지 압니까? 그거 때문에 이 문제를 가지고 여러분들인테 정확하게 얘기를 하고 있는 겁니다.

 

 

 

"이러한《영국》의《브렉시트(Brexit)》는 인간 무리들로 하여금 파괴된 인간 본래의 주인공인《인간성(人間性)》을 되찾게 됨으로써"

 

 

인간의 본래 주인공인 인간성(人間性)을 되찾게 됨으로써

 

 

 

"《도덕성》회복과《사회정의》구현을 이루고,"

 

 

이것이 큰^ 무기입니다. 자유주의 사상에서는.. 도덕성과 정의... 사회 정의 알겠습니까? 좌익사상의 세계에서는 이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전부다 붕괴되고 없습니다. 그... 내 얘기가 거짓말인지 참말인지 보세요.(25:08) 세상.. 대한민국 사회도... 대한민국 사회 뿐만 아니고 미국이고 영국이고 그 사회상은 썩^을 대로 썩어가지고 지금 있어요.

 

 

그 사회상을 고발을 하는 우리나라 그... 종편에서 하고 있는 ‘먹거리 엑스파일’ 있죠?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실제상황’하는 프로를 하는 방송이 또 있다고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것은 실화다’ 그라고 하는 방송이. ‘(모큐드라마) 싸인’ 이라는 방송이 있다고.. 그거 전부다 보세요. 어느 만큼 이 사회가 썩었는가 이 프로만 봐도 환^히 나옵니다.

 

 

장사꾼들이 썩을대로 썩어가지고 외국에서 수입해가 온 걸 가지고.. 지금도 기장시장에 이리 나가 보면은 "그거 국산이요?"하면 "아... 이거 국산이다"이라거든... 난중에 보면 중국에서 수입한 거라요. 수입한거... 이런 걸 가지고 음식을 맨들어 파는 음식점에서는 말이죠. 저거가 음식 잘 한다고 선전을 하고 우리 식당에는 전부다 국산만 씁니다. 무슨 소릴하고 있어. PD들이 검사를 해 보니깐 전^부다 수입제 가지고 그 음식을 만들면서 거짓말을.. 거짓말을 찰떡같이 한다.

 

 

그러고 백성들로 하여금 저 난전에 장사하는 사람들이라든지 음식점을 하는 분들이라든지.. 일반백성들 아닙니까? 일반백성들이 ‘돈’ 벌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기 때문에 거기 도덕성이 파괴가 되는 겁니다.(27:09) 그런 거 아닙니까? 농사짓는 사람들이 저거 먹는 거는 농약별로 안치고 싹 뽑아먹으면서 시장에 파는 거는 싱싱하게 보이라고 농약을 덤뱅이 덤뱅이 더 쳐 가지고 바깥에 내 놓는다. 이게 뭐냐? 도덕성 파괴에서 오는 것이다.

 

 

도덕성 파괴가 뭐냐? 돈을 벌기 위해 가지고... 돈의 노예화가 되었기 때문에 그런 거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7:45)

 

 

돈의 노예화가 되가 악착같이 돈을 벌어가지고 지가 가지고 있는데, 지 수중에 영원히 그 돈이 남아 있나... 돈의 속성이 돈은 항상 흐르기를 있는 자들 손에.. 상위 10% 손에 탁 들어가도록 되가 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래 되다 보니 상위 10%는 손 안대고 앉아가지고 늘 대대로 잘 먹고 잘 살 수가 있는 거예요. 고생하고 하는 거는 돈의 노예화가 되어가지고 개미같이 일하는 일반 백성들만 불쌍한 거 아닙니까? (28:35)

 

 

 

"조만간 닥쳐올 지상(地上)의 인류 문명 종말 때 그대들이 믿고 따르는 잘못된《종교》가 아닌"

 

 

종교에서 뭐.. 종교! 전부다 사기꾼들이다. 이 말이예요. 종교의 교주들이 전부다 대마왕들이고 대마왕신들이라 그라는 거 여러분들 배웠지 않느냐?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 자들이 인류를 구원하는 것이 아니고

 

 

 

"영국의 브렉시트가 계기가 되어"

 

 

이래서 영국이 굉장히 높이 평가를 받는 겁니다.(29:13)

 

 

 

"《영국》의《브렉시트(Brexit)》가 계기가 되어 인간 본래의 주인공인《인간성(人間性)》을 되찾은 인간 무리들이 영원한《구원(救援)》의 길로 인도될 것임을 단호히 말씀 드리는 바이며, 이는 곧《하늘(天)》의 뜻임을 메시아이신 미륵불이 분명히 밝히는 바이다."

 

 

바로 이 점 때문에 오늘 첫 강의를 이 문제를 가지고 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브렉시트(Brexit)가 계기가 되면 자유주의 사상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국수주의가 아닙니다. 자유주의 사상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인간성(人間性)을 되찾을 수가 있어. 응? 자 인간성(人間性)을 파괴를 시키고 나면... 여러분들 인간성(人間性)을 배웠지 않습니까? 인간성(人間性)을 파괴를 시키고 나면 남는 거는 무엇입니까?속성(屬性)하고 육신(肉身) 아니가?(30:14) 육신이 가진 능력이 있거든. 응? 이거를 최대한도록 짜먹기 위해... 육신이 가진 최대한 능력을 짜먹기 위해 만들어진 사상이 좌익사상이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돼.

 

그런 거 같으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구원을 하시는데.. 인간 무리들을 구원을 하려고 하는데, 지 영혼과 영신이 파괴되었는데 뭐를 구원을 한다 말이고!(30:45) 인간성(人間性)이 없는데 뭐를 구원을 한다 말이고? 구원을 할 게 없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속성과 육신은 구원 안합니다. 사라진다고 여러분들 배웠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속성은 무간지옥으로 던져져 버리고 육신은 썩어버리고... 윤회가 없다 이 말이야. 그 인생은.. 그것으로 인제 끝이 났다. 좌익사상에 물든 자들이.. 전자에는 그래도 윤회를 해 나왔으나 선천우주(先天宇宙), 후천우주(後天宇宙) 갈림길에서는 이거 싹 정리를 한다고 안배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라고 그 자들은 인간으로 두 번 다시 올 수가 없다 이 말이다. 인간으로.. 인간으로 자꾸 윤회를 해가지고 태어날 수 있도록 하는 이것이 구원의 실상(實相)인데, 맞습니까?

 

(참석자들 "예".)

 

지 인간성(人間性)인 영혼과 영신 지가 파괴를 해 버리 놔 놓고는 죽으면은 지 말마따나.. 죽으면은 그길로 사라지는 겁니다. 영원히 사라지는 겁니다. 두 번 다시 인간 육신으로 몬 와. 그러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인간들을 구원을 하시고자 하시니깐.. 요 인간들이 저거가 좌익사상에 심취를 해가지고 지 인간성(人間性)을 전부다 파괴를 해 버렸는데,(32:21) 그 인간성(人間性)을 도로 찾아야 원천창조주가 도로 구원을 할 거 아닙니까? 그래서 어떤 면에 천상에서 지시를 해가지고 인간성(人間性) 회복 때문에 자유주의 사상이 맨 처음 잉태되었던 영국으로 하여금 알겠습니까? 응? 자유주의 사상으로 회귀하도록 해서 인간성을 찾도록 하기 위해서 브렉시트를 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3:02)

 

이거의 의미는 큽니다. 그 각종 종교에서.. 뭐... 기독교니 불교니 거기서 인간 구원을 하는 게 아니고 영국의 브렉시트가 계기가 되어 가지고 인간들이 인간성(人間性)을 되찾게 되면 알겠습니까? 인간성(人間性)을 되찾는다는 거 같으면 지 영혼과 영신을 되찾는다는 얘기 아니가? 이거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구원의 길로 인도하기 위해서 마지막 자비심으로 베푸신 장면이 이 장면이기 때문에 내가 오늘 이 강의를 하고 있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3:47)

 

영혼과 영신이 있어야 구원을 해 주지. 지가 지 스스로 파괴를 해 버렸는데...(33:53)

 

그러나 영국의 브렉시트가 계기가 되어가지고 도덕성(道德性) 회복하고 사회정의 구현을 하게 되게 되면은 인간성(人間性)을 도로 찾아져.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때 찾아진 인간들을 구원하고자 하는 것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뜻이다. 이 말이예요. 이거 기가 맥히는 이야깁니다.

 

세계인들이 알아야 돼. 너거 아무리 머리 좋다고 글로벌화라고 외치고... 좌익사상 확산을 꾀했으나 그기 인제 곯아 터져 나온 것이 영국의 브렉시트라는 사실을 너거 언론들. 유명한 기자들이라고 하는 놈들... 내가 놈이라고 안하나! 너거 머리에 있는 그 똥물 전부 비워라. 비워야 그것이 보인다. 영국에서 브렉시트를 하게 되는 뜻이 보인다 이 말이야. 그 이전에 보이지 안해. 브렉시트 찬성을 해 놓고도 영국에서 자체에서라도 저거끼리 싸움이 붙어가 난리굳을 지기는데, 재미나는 얘기 하나 할까.

 

이 자들... 골수 공산주의자들 영신(靈身)이 전부다 이 연수원 근방에 와가 있어. 이게 몇 일 전부터 죽어나 자빠지는데, 강구끼리 저거끼리 싸움을 해가지고 다리가 부서지고 날개가 부사지고... 저거끼리 싸움을 해가지고 그래서 내가... ‘아하 영국에도 좌익이 세뇌된 무리하고 응? 브렉시트 찬성한 무리하고 치열한 싸움이 벌어지고 있구나’. 내가 앉아서도 안다. 이 말이예요. 어찌 아나? 그거 보고 안다 이 말이예요.(36:04) 그 자들 영신이 곤충이기 때문에 곤충저거끼리 싸움을 한다.. 날개.. 다리가... 세상에는 ...(36:23)

 

 

 

"영원한《구원(救援)》의 길로 인도될 것임을 단호히 말씀 드리는 바이며, 이는 곧《하늘(天)》의 뜻임을 메시아이신 미륵불이 분명히 밝히는 것이다."

 

 

이게 하늘의 뜻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인간들을 구원을 하고자 하니깐 인간성(人間性)을 회복을 해야지. 응? 한때 좌익사상에 물들은 자들도 하루빨리 좌익사상을 내가 버리라고 얼^만큼 얘기를 했노. 버리지 않게 되게 되면 그 자들이 무간지옥으로 가든지 영원히 사라져 가야 된다 하는 그 이치까지를 여러분들 보고 얘기를 지금 하고 있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원천창조주이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는 후천우주 초입에 들어선 지금의 때에"

 

 

후천우주 들어온 지 몇 년 되었다 했습니까?

 

 

 

 

 

(참석자들 "16년")

 

 

16년 되었다 안 하던가?

 

 

 

"좌익사상의 근본 바탕과 좌익세력 모두들을 정리하셨기 때문에 "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는 이거 지금 정리 다 해놔놓고 앉아계신다. 그러나 좌익사상에 물든 일반민들이.. 일반민들이 불쌍할 거 아닙니까? 나는 일반민들 싸그리 마 다 없애 버렸으면 싶은데... 그래도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인간성(人間性)을 살리보자. 인간성(人間性)을 살리면은 구원을 할 수 안 있나? 아, 그 좋습니다. 도리없습니다. 내 고생을 해도 도리가 없지요. 알겠습니까? 이리 되가 있는 거예요.

 

 

 

"정리하셨기 때문에 EU 뿐만 아니라 중국 공산당과 이북 공산당 역시 몰락하여 갈 것임을 이치로써 확정지우셨기 때문에 EU와 중국 공산당과 이북 공산당과 인간 본래의 주인공인《인간성(人間性)》파괴를 위해 광분하는 세계의 좌익단체들은 몰락의 과정을 거치는 크나큰 대혼란의 때가 오며 이때를 대비하여 천상(天上)의 소식을 메시아이신 미륵불이 인간 무리들에게 전하여 드리는 것이니 관계자들은 이를 고맙게 받아들임으로써 환골탈태하여 미리 미리 혼란에 대처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자... 중국 저 넓은 대륙만 하더라도 공산당 몰락하면 어찌됩니까? 큰 혼란 옵니다. 이북 역시 공산당 몰락하면 세계의 좌익단체들이라 그라는... EU 자체가 그 좌익단체들이 모여 가지고 맨들어 놓은 게 EU다. EU.. 글로벌 경제체제라 이라고..(39:55) 글로벌 경제 체제가 바라는 게 뭐라고 했습니까? 탐욕과 이기심이라 안했나?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상위 1%가 돈 가(지고) 독재를 하고 상위 10% 잘 먹고 잘 살자는 사상이 좌익사상이라고 내가 강조를 하고 있지 않습니까? 인제 정리가 됩니까?

 

 

(참석자들 "예".)(40:20)

 

 

이게 중국 천지고..... 이북이고 세계적으로 좌익세력들이 몰락을 하게 되게 되면 대혼란이 한 동안 오도록 되가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40:35)

 

 

영국의 브렉시트! 탈퇴 하나로 가지고 우리 경제가 죽느니 사느니 해샀다가 요새는 안정을 찾았다고 이리 하고 있거든.. 자 이게 전체가 하나하나 망가져 들어가게 되게 되면은 .. 거기에 대비책 세우라 이 말이야. 내가... 중국에 수출을 많이 하고 있는데, 중국 공산당이 몰락하도록 천상에서 이치로 정해져 버렸다 이 말이예요. 그런 거 같으면 거기에 대한 대비책도 세워야 될 거 아니가? 안그렇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래서 미륵부처가 한국에 와 가 있으니 바로 갈차(가르쳐) 주는 기라. 미리미리 대비하라고...(41:26)

 

 

 

"인간 본래의 주인공인《인간성(人間性)》을 파괴하고《인간 육신(人間肉身)》의 능력(能力)에만 집착을 하는《글로벌화(化)》체제에 영향 받았기 때문에"

 

 

그... 좌익사상가들이 노리는 게 바로 인간 육신(肉身)에 집착하는데..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인간 육신(肉身)! 그 영혼과 영신 부정을 한다니깐 인간 육신에만 집착을 하기 때문에 인간 육신이 가진 능력.. 응? 이 능력에 집착을 한다. 이 말이야. 이거 빼 먹을라고... 그거 빼 가지고 상위 1%는 독재하고 상위 10%는 맨날 잘 살라고 알겠습니까? 그기 좌익세력들이라. 때문에... 영향받았기 때문에...

 

 

 

"세계의 언론들과 정치인들이 대부분 좌익화되어 있음을 알아야 하며"

 

 

이기 뭐냐? 세계는 하나다. 글로벌 구호가.. 응? 얼마나 말은 좋노? "We are the world" 그라고... 세계는 하나다 그라고... 여기 현혹이 되어 가지고 여기 현혹이 된다는 자체는... 좌익사상에 확 물들었다는 말이 됩니다. 물들어 놔 놓으니 이 언론인들하고 좀 배웠다는 식자(識者)들이라는 작자들이 대부분이 좌익화가 되어 버렸다. 좌익화 머리를 가지고 있다 이 말이야.

 

 

 

"《한국을》공산화된 경제체제로 전환시키기 위해"

 

 

인자 영국 얘기에서 한국(韓國)으로 넘어옵니다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한국을》공산화된 경제체제로 전환시키기 위해 국민들을 속이는《경제민주화》라는 허울좋은 슬로건을 내걸고"(43:42)

 

 

경제민주화가 뭔 줄 압니까? 이거 배워온 자가 독일 좌익사상 학문을 배워가 온 자야. 와 가지고 경제민주화라 그러니깐 국민들 거기 꼼^빡 다 속아 가지고 있는데, 이 자가 내건 경제민주화가 뭔 줄 압니까? 골수 좌익분자들이 상위 10%에 올라가기 위한 디딤돌을 마련할라고 하다 보니깐 경제민주화를 들고 나옵니다.(44:18) 경제 민주화 해가 저거 좌익사상이 가진 기.. 근본이 일반 백성들 피 짜 먹는 게 근본인데, 안 그렇습니까?

 

 

(참석자들 "예".)(44:30)

 

 

이 자들이 노리는 게 경제 민주화 그라고 재벌들하고 막 달라 들어가 가지고 돈 빼 먹는 거 안 있습니까? 이거 해가지고 저거가 상위 10%에 들어가기 위한 디딤돌로써 경제민주화라고 얘기를 하는 것이다. 이거 미륵불이 정확하게 내다보고 얘기를 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4:51)

 

 

그 경제 민주화에 개미같은 백성들은 절대 속아서는 안된다 이 말이예요.(45:02)

 

 

 

"그들만의 좌익 정권 연장을 목적으로 하는 좌익세력들이 부추기는《개헌》논리를 배척하고 좌익화된《국회개혁》을 위해 힘을 쏟아야 할 것이며,"(45:17)

 

 

이 자들이 자... 이명박이 뺄갱이 대통령이라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전두환씨는 그래도 이 민족에게 뭐 공헌을 하나 한 게 있다. 그걸 뭐라 했노?
광주폭동에서 서울 진입하는 것을 전두환씨가 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거 하나는 역사가 인정하는 공덕이 되야 되는 기라.
뒤에 노태우,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이까지... ‘세계는 하나로’ 그라고 글로벌화를 가지고 대한민국 백성들인테 좌익사상 심는 일을 한 빨^갱이 대통령들이었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 빨갱이 대통령들이 물러서고 지금 대통령이 떡 들어서다 보니깐 저거 일로 해야 되겠는데, 지금 대통령이 저게 딱 걸림돌이 되거든. 오죽하면 지난 번 19대 국회가 식물국회라고 이름지어 놨지 않습니까?. 식물국회가 뭐하냐? 박대통령 3년 임기 꼼짝 못하도록 맨들은 짓을 했다는 게 식물국회다. 맞나?

 

 

(참석자들 "예".)

 

 

그 짓을 해 놘 얘기는 무엇이냐? 박대통령 쫓아낼려고 다음에는.... 온^ 언론이 박대통령 지탄하는 소리를 예사롭게 뺄갱이 언론들이 선동질을 하고 했다 이 말이야. 참 어려운 가운데 대통령 노릇을 하고 계시는 분이 지금 대통령이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들이.... 오죽하면 19대 국회가 식물국회라고 백성들이 얘기를 하고 안 있나? 식물국회가 뭐냐? 박근혜 대통령이 국정 못하도록 방해한 국회다 이 말이여. 그 국회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 자들이 인제 이번 선거해가지고 전부다 많이 당선이 되었네. 이리 되다 보니깐 지금 여당 일부 국회의원 제외하고는 전부다 빨갱이들이 다들 국회의원 뺏지 달고 다 있습니다. 국회가 공산화되어가 있다 이 말입니다.(48:09) 여러분들 이거 알아야 됩니다. 이 자들이 저거가 정권 잡고 저거 인테서 대통령 나올 거 같으니깐 "개헌하자" 이라거든. 개헌. 개헌의 명분이 없다. 개헌할 필요없다. 와 없는 줄 아느냐? 이 미륵이가 바로 얘기해 주지. 저거가 말하는 대통령 후보라 하는 놈들을 전부다 좀비로 다 만들어 놔 놓았으니. 그기 대통령 되나? 될라 하니 될 수가 없다. 지금 저거가 내놔 놓고 뭐 각 당이 내나 놓고 하는 국회의원 후보라... 대통령 후보라 하는 놈들은 전부다 좀비들이다. 좀비들! 그리 알고 있으면 됩니다. 여러분들은.... 그 자들이 대통령 되나 될라해도 될 수가 없다. 그런 거 같으면 개헌할 필요가 없는 거 아니가?

 

 

이 국회를 백성들이 들고 일어나가 국회 개혁을 해야 된다. 공산당화 되가 있는 이 국회를 백성들이 국민투표 해 가지고 전부다 그자들 쫒아내고 새로 국회의원 뽑고 나라살림 바로 할 국회의원 뽑아야 되는 기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저거가 인제 정권 거의 잡았다 싶으니깐 박대통령 쫒아낼라고 한참 하다가 인제 이기 안되거든. 저거가 인자 다수 의석은 만들었다 말이야. 응? 그라고 들고 나온 것이 이 개헌이라. 개헌.. 속이 훤히 인자 여러분들인테도 보이죠?

 

 

(참석자들 "예".)(49:52)

 

 

 

"악질 중의 악질 악마의 신(神)인《김대중》이 이북의《인민군》을 끌어들여 벌인 5.18 광주폭동에 대한 진실을 밝히고"

 

 

이 진실이 아직 안밝혀졌습니다.

 

 

(참석자들 "예".)

 

 

김대중이가 이북의 인민군 불러내려 가지고 폭동 일으킨 기 광주폭동이다. 그거를 뭐 민주의거? 좋아하고 안있나. (50:33)

 

 

 

"이 자가 처음 시작한《이중임금제》를 철폐하고 이로부터 만들어진《노동귀족》을 청산하고, "

 

 

이중임금제 이자가 만든 목적이... 여러분들 압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노동귀족".)

 

 

이거 인자 바로 알아라. 국민들 좀.. 제^발 눈 좀 뜨고 바로 알아라!
노동귀족이 다 노동당들이다. 공산당 당원들이다 이 말이여. 노동귀족 돈을 많이 줄라 그러니.. 기업에서 벌어들이는 돈은 한정이 되어 있는 기라. 그래 밑에 개미군단 봉급을 깍아야 될 거 아니가? 그 깍은 돈을 누가 쳐 먹고 있느냐? 노동 귀족이 쳐 먹고 있더라. 지금.... 쳐 먹는다고 얘기 안하나. 이 자들이 좌익세력들의 수족들이야.(51:36)

 

 

그래서 이중임금제를 철폐하라. 임금은... 지금 이중임금이 말이죠. 여기 적용받는 백성들이 근 절반이더라. 이 나라 백성들 중에... 절반.. 50%라. 정부에서는 이거 줄일라고 저거 딴에는 자꾸 적게 계산을 해가 발표를 하는데, 실질상은 50%를 약간 상회를 하는 상태다. 이중임금제가.... 이 개미군단이 돈의 노예가 되어가 그래도 그 돈 벌라고 하다 보니깐. 도덕성 파괴되고 사회 썩게 되어 있지 않습니까? 그렇게 썩으면은 이 사회가 어찌되느냐? 지금.. 옛날에 우리가 자랄 때만 해도 살인사건하나 났다 하는 거 같으면 전국이 떠들썩 했다고.. 어디서 났단다 이라고... 요새 눈만 빵 뜨고 나면 어디서 살인사건 나고 눈만 빵 뜨고 나면 어느 산속에서 죽이고..(52:54) 이 도덕성이 파괴가 되었기 때문에 앞으로 더 많이 그런 사건이 일어나도록 되가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런 거를 없앨라 그러는 거 같으면 좌익을 청산을 해야 되는 거라. 좌익을...

 

 

 

"진화된《좌익사상》인《신자유주의》를 부르짖는《재벌》들이 사주하는《좌익세력》의 함정을 붕괴시키고 이들을 사주하는《대재벌》위주의 정책도 혁신이 되어야 인간 본래의 주인공인《인간성(人間性)》회복으로 인한《도덕성》과《사회정의》가 바로 서는 한국으로 거듭 태어나게 됨을 이 시간을 빌어 다시 말씀 드리는 바이며,"(53:45)

 

 

이것이 무엇이냐 하면 신자유주의.. 좌익사상이라고 내가 가르쳤지 않습니까? 이것들이 신자유주의 이거는 재벌들이 좌익사상의 달^콤한 열매의 맛을 다 봐 버렸는기라. 이번에 ...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54:08)

 

 

처음 경제발전을 시키고 할 때는 재벌이 필요했으나 이 재벌들이 인제는 좌익의 달콤한 맛을 봤다고. 좌익의 달콤한 맛이 뭐냐? 상위 10%에 딱 머물러 가지고 지 대대로 먹고 사는 거... 알겠습니까? 이 맛을 보고 지 대신으로 전부 다 막아주는 거는 노동귀족들이... 노동당이 서로 짝짝꿍이가 되어 가지고 이중임금제 해가지고 밑을 짜는 거거든. 맞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리 되다 보니 재벌들도 좌익사상에 맛을 들이다 보니깐 인자 글로벌 경제체제 여기서 재벌들이 맛을 봐 버린거야. 좌익의 맛을 봐 버린 거라. 보다 보니 이거들이 인제 신자유주의 이라고.. 자유주의면 자유주의지.. 신자유주의가 그런 게 어디 있노? 그기 좌익사상... 재벌들이 좌익사상 부추기는 것이 신자유주의다. 그기... 정확하게 알아야 됩니다. 재벌들이 부추기는 좌익사상이 바로 그 신자유주의다 이 말이예요. 이게 지금 한국에도 막 나와가 떠들고 어떤 여자가 떠들고 하기 때문에 내가 대게 머라한(야단 친) 적도 있는데, 아직도 마찬가지라. 이기 재벌들이 사주를 한다. 재벌들이... 그래서 이제는 재벌들도 해^체를 해야 된다. 재벌해체해라. 해체해도 대한민국 경제 괜찮다. 저거는 기업이윤 몇 백조씩 쌓아 놔놓고 있으면서 국민이 죽는다 그라는데 눈 하나 깜짝하는 자들이가 그 자들이... 한국 재벌들 이상한 재벌들이라고(56:12) 이 자들이 좌익의 맛을 봐 가지고 인제는 신자유주의라 이라고 좌익사상을 저거가 확산을 시킬라고 나온다 얘기라. 이게 EU나 뭐 다를 바가 아무것도 없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56:29)

 

 

 

"5.18 광주 폭동 이후《한국》의 역대 대통령을 지낸《노태우》,《김영삼》,《김대중》,《노무현》,《이명박》등이《좌익사상》을 가진 빨갱이 대통령들로서, 이 자(者)들이 백성들을 속이고 일반 국민들에게는 생소한 용어인《글로벌화(化)》"

 

 

‘세계는 하나로’ 순전히 이거 하나 가지고 이 뺄갱이 대통령짓을 다했다고 이 자들이..... 기억납니까? 여러분들...

 

 

(참석자들 "예".)

 

 

내가 없는 얘기하는 거 아닙니다.

 

 

 

"를 부르짖으며 백성들의 의식구조를《좌익화》시키기 위해 광분하였던 것이다."

 

 

그 목적은 무엇이냐? 백성들 의식을 좌익화시키가... 빨갱이 다 맨들라고 그리했다. 이 대통령이라 그라는 작자들이다. 이 보세요. 노태우, 김영삼이, 김대중이, 노무현이, 이명박이까지.. 이명박이는 지 입으로 "나는 중도좌파요" 나는 빨갱이요라고 선언을 했는데도, 아직도 이명박에 대한 꿈을 못 깨고 있는 이 나라 백성 젊은들이 많더라 이 이야기야...(58:00).

 

 

 

"이와 같은《글로벌화(化)》가 "

 

 

‘세계를 하나로’한다는 이 자체가

 

 

 

"곧《좌익사상》을 바탕으로 세계를《좌익화(化)》시키는 용어였다는 것을 왜? 몰랐던 가를 되묻고 싶다. "

 

 

그 똑똑한 언론의 공부 많이 했다하는 자들하고 공부 많이 했다 하는 대학교수들하고 와 이걸 몰랐느냐? 이 얘기라. 글로벌 사상이라는 자체가 .. 체제 자체가 좌익사상을 바탕을 하고 있다는 거를 왜 얘기를 안했노? 이기 뭐냐? 대통령들이 다들 빨갱이니깐 할 수 없는 거 아닙니까? 안그렇습니까?(58:58)

 

 

이 자들이 빨갱이가 되다 보니 5.18 폭동에 대해서 거론을 할 수 없게 되어 있었는기라.

 

 

(참석자들 중 한명 "예".)(59:10)

 

 

 

"이와 같이 백성들을 기만한 탓으로 지금까지 5.18 광주 폭동에 대한 정확한 실상(實相)이 밝혀지지 않고 있으며,《사회정의》의 파괴는《사법부(司法府)》가 책임을 져야 하는 것이다."

 

 

자, 보수 세력에서 광주사태.. 인민군 데리고 들어와 가지고 폭동 일으킨 거를 재판정에 올리 놔 놓으면 이 재판관들이라는 작자들이 뺄갱이들이 많이 있어 가지고 참... ???가 버리고 이상하게 만들어 놔 놨다. 이게 사회정의 파괴다 이 말입니다.(59:54)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지금 대한민국은 대수술이 필요한 때라. 이 대수술을 성공하지 않는 것 같으면 대한민국의 미래가 없다.

 

 

 

 

지금 시간이 어떻게 됩니까?

 

(......)

 

그런 거 같으면.... 응... 나머지 문제는 다음 시간에 다시 마저 하고... 그... 정본 반야바라밀다심경 강의에 들어가도록 합시다. 보니... 열 내가 하다보니깐 다음 시간도 내나 이거 연속이겠는데.....(1:00:50)

 

그렇지만은 이것이 중요한 법문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인간성(人間性)이 뭐라는 거를 잘 아는 분들이라. 그렇죠?

 

(참석자들 "예".)

 

인간성이 회복이 되어야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살아나게 되가 있고 그래야 사회가 맑아지고 깨끗해 질 거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1:01:15)

 

그런 가운데, 돈 벌이게 되게 되면 약자들인테라도 지가 좀 나눠주는 하는 여유가 있어 지야 되는데,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좌익들한테 딱 얽매이 놔 놓으면 그기 안됩니다. 사회정의하고 도덕성이 파괴가 되니깐 제일 불쌍한 사람들이 젊은이들이라요.

 

(참석자들 "맞습니다" "예".)

 

나이트 클럽 같은데 보세요. 요새 서양 영화 나오는 거 보고 전부다 춤추고 있는 것이 똑 미친 년놈들 춤추는 거 같이 흐느적, 흐느적 거리고 있고. 그거 다 도덕성 파괴로써 오는 문젭니다. 한국만하더라도... 뭐 걸 그룹이라고 그래가지고 이들이 나와 가지고 오감(五感) 자극하는 거.. 어? 오감... 육신 아니가? 육신을 자극하는 것만 엉덩이 씰룩거리고 마...그거 잘한다 이라거든. 그런 사회가 되어서 되는 게 아닙니다. 그렇게 놀다가 내가 옛날에 비유를 하나 했지. 여름날 배짱이가 실컷 노래하고 있다가 찬바람이 부니깐 시들시들해가지고 다들 죽어가는 꼴 봤느냐고 여러분들 보고 물어봤어요. 알겠습니까? 영판... 영~판 고런 시절이 지금 오고 있습니다.

 

그러면 한 10분 휴식하고 또 시작을 하도록 하입시다.

 

(메시아이신 미륵부처님께서 제자들을 향하여 합장하시어 인사를 하신다.)

 

(참석자들 일동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