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미륵불 역, 2015)

 

제21회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특별법문 : 《좌익사상》을 근본 바탕으로 한《글로벌화(化) 체제》붕괴의 시작, 책 206쪽~218쪽) : 강의일자 2016년 7월 2일 토요일 정기법회  

 

 

주제 : 《좌익사상》을 근본 바탕으로 한《글로벌화(化) 체제》붕괴의 시작

제2장.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般若波羅蜜多心經, Prajñā-pāramitā-hṛdaya)
2.5.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般若波羅蜜多心經)』의 해설(解說)
    2.5.2 총론(總論)의 해설(解說)
      2.5.2.1 경문(經文)
      2.5.2.2 경문(經文)의 부분 해설(解說)
        2.5.2.2.1 佛言 般若波羅蜜多行(불언 반야바라밀다행)
        2.5.2.2.2 照見 五蘊 自性 皆空 度一切苦厄 (조견 오온 자성 개공 도일체고액)
          2.5.2.2.2.1 『오온(五蘊)』
            2.5.2.2.2.1.1 색(色)
            ※ 이해를 위한 장(章) : 법의 일어남, 암흑물질
            2.5.2.2.2.1.2 수(受)
            2.5.2.2.2.1.3 상(相)
            2.5.2.2.2.1.4 행(行)
            2.5.2.2.2.1.5 식(識)
            2.5.2.2.2.2 자성(自性)
            2.5.2.2.2.3 照見(조견)과 皆空(개공)

 

정기법회
법회일 : 2016년 7월 2일 토요일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주제 : 《좌익사상》을 근본 바탕으로 한《글로벌화(化) 체제》붕괴의 시작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미륵불 역, 2015)

 

 

아래는 녹취록입니다.

 

 

 

 

특별법문 "《좌익사상》을 근본 바탕으로 한《글로벌화(化) 체제》붕괴의 시작"

 

 

그래.... 전 시간에도 이야기를 쭉 했지만은 그 영국 사회가 말이죠. 이번에 브렉시트(Brexit) 찬성을 해가지고 EU 탈퇴 안하면 영국사회는 망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망하도록 되가 있어요,. 안 망할라 그러는 거 같으면 살기 위해서 해야 되는 기라. 영국에.. 아까도 말했다 시피.. 이민들이 많이 들어와 있다 안합디까? (0:35) 그 이유만 하더라도 내 부처지만은 냉정하게 그렇게 봅니다. 저거가 저거 사회에서 사회 정의를 세울라 그라고 노력을 해야 되는 것이 정상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

 

 

지 한 몸, 지 가족들만 편하고 잘 먹고 잘 살기 위해서 전부다 탈출하는 거 아닙니까?(0:59) 안그렇습니까?

 

 

(참석자들 "맞습니다".)

 

 

그 사람들을 불쌍하게 여긴다고 하는 거는 좋은데, 내막적으로 깊이 있게 꿰뚫어 봤을 때는 그 자들 전부 다 비겁한 자들이야.(1:13) 지 사회에서 정의 구현을 하도록 지 사회에서 칼 들고 싸우든지 총 들고 싸우든지.. 응? 저거 사회를 바꾸어갈 생각은 안하고 지 가족 안위만 생각을 하고 지만 살라고.. 다들 탈출을 하는 기거든. 그거를 영국사회에 다 몰리 들어가 가지고.... 영국 사람들 얼마나 검소한 줄 압니까? 참 검소한 민족이예요. 또 복지제도도 잘되가 있어 놔 놓으니... 그 많은 이민족들이 들어와 가지고 정부에서 주는 돈만 가지고도 먹고 산답니다. 일도 안하고.. 응? 영국 사람들 일 안하면 밥 먹지 말자하는 옛날 사람들이 그 영국 사람들인데, 그만큼 일하는 것를 높이 평가하고 하는 민족들인데, 거기에 지 나라에서 도망내 빼가지고 온 거 이민이라 그라고 세계는 하나라 하고 전부다 집어 넣어 놔 놓으니 어찌되겠습니까?(2:29) 그라고 영국 뿐 만 아닙니다. 다른 나라에서도 다들 그 문제가 생겨지는 거예요. 자, 전 시간 연장선상에서 또 합시다.(2:41)

 

 

 

"이러한 탓에 지금의 대한민국 국민들 상당수가"

 

 

아까 여기 저.. 5.18 광주 폭동에 대해서.. 사회정의가 허물어진 거는 사법부가 책임져야 된다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거 무서운 소립니다. 이 사법부가 좌익을 옹호를 하고 있더라고... 재판 해가 다 내어 준다. 그래 가지고 무슨 놈의 사회 정의가 선다 이 말이고.. 5.18 광주폭동에 사회정의를 허물어 뜨리는 거는 물론 정치가들의 입김도 있지만은 사법부가 허물어 뜨렸다는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러한 탓에 지금의 대한민국 국민들 상당수가《좌익사상》을 가진 국민들로 변하여 있으며,"

 

 

이래서 좌익사상을 가진 국민들로 많이 변해가 있다. 더더구나 서울 지역, 경기 지역에 말이죠. 여어(좌익사상에) 물들은 자들 상^당히 있다는 얘기가 됩니다.

 

 

 

"현재 일부《여당》국회의원을 제외한 대부분의《국회의원》들이《좌익출신》《국회의원》들로서《국회》는《공산당화》가 되어 있는 가운데,"

 

 

지금 대한민국 국회는 일부.... 그 언론들이 성토를 하는 친박 국회의원들이라는 사람들 안 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13)

 

 

그 중에 일부분은 건전한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 외에 비박이니 뭐...하고 다 뺄갱이들 아니가? 뺄갱이들... 가지고 있는 사상이 뺄갱이 사상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자들이... 이 뿐만 아니고 야당 ... 야 3당이 전부다 좌익사상을 가진 자들이 국회의원 되가 안 있습니까? 응? 그래 되면 국회 전체가 공산당화 되가 있다고 봐야 됩니다.

 

 

이 공산당화가 되가 있다고... 인자 정부를 저거 마음대로 움직거리기 위해서 지난 번에 좌익사상을 가진 자가 국회법 제출해가지고 국회 저거가 다 해 쳐먹자고 핸 거 이거는... ... 공산당이 지배하자 그라는 얘기가 됩니다. 그 얘기가..

 

 

 

" 지금은 5.18 광주 폭동의 진실을 은폐하기 위해 보수 단체 탄압을 위한 각종《좌익사상》이 담긴《법안》을 기정사실화하여 국회에 그 법안을 제출하여 놓고 있다."

 

 

지금... 이 좌익정당들이...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보수단체 뭐 탄압하는 거 있고, 5.18을 기정사실화하기 위해서.. 그 뭡니까? 뭐.. ‘님을 위한 행진곡’.. 님을 위한 행진곡 뭐..... 쿠데타 일으키자는 노랜데.. 그런 거를 뭐 응? 국법으로 가지고 할라고 그런 법안 많이 만들어 가지고 지금 제출해 놓고 있는 거로 내가 알고 있어...(6:16) 

 

 

 

"이로써 대한민국 사회는《도덕성》과《사회정의》가 실종된 부패한 사회로 변하여 있다는 사실을 국민 여러분들은 분명히 아셔야 하는 것이다."

 

 

지금 아까도 얘기를 했지만은 자고 일어나면 살인사건이 터져 나오고 있지 있습니까? 이거는 빙산의 일각이라요.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허물어지게 되게 되면은 그 사회는 이미 썩은 사회다. 이얘기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 썩은 사회를 부추기는 자들이 좌익세력들이라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6:58)

 

 

 

"이러한 지적을 등한시하게 되면《한국(韓國)》의 미래도 없다는 것을《영국》의 브렉시트(Brexit) 찬성 국민투표 결과를 대하면서 메시아이신 미륵불이 한 말씀 드리는 것이다."

 

 

이거 지금까지 지적하던 거를 한 것만 하더라도 개혁이 되고 청산을 하고 이리 안하면은 한국 한국의 미래도 없습니다. 없게 되가 있어요. 불과 몇십년 지나보세요. 요새 젊은 사람들이 어린애 놓습니까? 안놓는고.. 안놓는 이유를 냉정하게 꿰뚫어보라고... 거기가 복지라 그라고 국민세금 축내 가지고 뭐 다 할라 하다 보니깐...

 

 

 

 

내 저... 대한민국 어머니들 보고 지금 내가 뭐라카고 있는 기... 한 지점이 딱 있습니다. "너거가 너거 새끼들을 전부다 무간지옥 쓸어 넣고 있다 말이지. 두 번 다시 인간으로 태어나지 못해. 지금... 인간성(人間性)을 파괴를 해 버리니깐.." 알겠습니까? 꼬마를 갖다가 무슨 학원, 무슨 학원, 무슨 학원 전^부다 학원 보내는 이거는 인간 능력을 최대한 이끌어 낼라 그러는 교육이 되거든. 그러면서 인간성(人間性)을 파괴를 해 버렸다 이 말이야. 갸아들이 자라면 도덕성(道德性)과 정의(正義)가 갸아들인테 있겠습니까? 없겠습니까? 그러니 육신에만 집착을 하다 보니.. 육신(肉身)에 집착한다 이 말입니다. 그리 되다 보니 오감(五感) 자극하는 곳만 찾아다니는 거라. 오감(五感) 아시죠? 오감(五感). 쾌락 위주로만 찾아 가지고 댕기는 거야. (9:08)

 

 

 

"오늘날 이북이 평양만 잘 살고 나머지 양민들은 노예개념으로 다스리고 있는 실정과"

 

 

이 실정 여러분들 잘 아시죠?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평양만 잘 먹고 잘 살고 나머지 양민들은 노예개념으로 다스리고 있다고... 응?

 

 

 

"영국의 런던과 옥스퍼드와 캠브리지에서 브렉시트(Brexit) 반대표가 많이 나온 것이 이와 같은 맥락임을 직시하여야 하며"

 

 

상위 계급에 있는 자들만 잘 먹고 잘 산다 이 말입니다.

 

 

 

"이러한 소수의 10%가 잘 먹고 잘 살고 대물림하여 교육받는 사회를 획책하는 자들이《좌익세력》들이다."

 

 

저거가 또 이 10%에 들어가기 위해 가지고 알겠습니까? 이번 그 대우 사건 보셨지 않습니까? 여러분은!

 

 

(참석자들 중 한명 "예".)(10:17)

 

 

그 결과 전부다 돈 빼먹는 짓만 안했습니까? 회사가 썩게 되가 있지. 결과적으로 구조조정한다고 국민 세금 가지고 메까 주게 되는 판인데,... 국민세금... 좌익들이.. 이 좌익국회의원들 행태들이 그렇습니다. ?? 입만 열면 정부 성토를 합니다. 뭐냐? 정부가 국민인테 거둔 세금을 가지고 있거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고거 빼먹을려고.. 천재적인 머리를 굴린다고..
그래서 좌익세력들이 획책하고 있는 이거는 결과적으로... (11:07)

 

 

 

"이러한 소수의 10%가 잘 먹고 잘 살고 대물림하여 교육받는 사회를 획책하는 자들이《좌익세력》들이라는 사실이며, 그 대표적인『예』가《로스쿨》제도와 같은 것이다."

 

 

이번에도 뭐.. 그 저.. 더 민주당에서 서 무슨 위원이 뭐... 나가고 뭐하는 거 이런 거 전부다 나올 때마다 로스쿨 얘기가 나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서영교")

 

 

로스쿨 제도 이거는 없애야 되는 제도다 이 얘깁니다. 상위 계급 저거 자식들만 거기 전부다 쏙쏙 교육받도록.. 로스쿨... 저.... 입교(입학)를 하더래도 돈 많이 들지?

 

 

(참석자들 "예", "많이 듭니다".)

 

 

돈 없는 사람 못 들어가는 거야. 맞나?

 

 

(참석자들 "예".)(12:09)

 

 

 

"《정치》,《경제》,《사회》,《문화》전반을《좌익화》시키는 체제를《글로벌화(化)》라고 하며,"

 

 

다시 글로벌화를 ‘세계를 하나로’ 하는 거.. 정의를 하는 겁니다. 응?(12:26)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좌익화》시키는 체제를《글로벌화(化)》라고 하며,《글로벌화(化)》 최대 목표가 인간(人間)의 주인공(主人公)인 인간(人間) 내면(內面)에 자리한《본성(本性)》으로 이름되는《인간성(人間性)》의 파괴이며,"

 

 

본성(本性)이 인간성(人間性)(영혼과 영신)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2:57)

 

 

 

"이로써《인간(人間)》《육신(肉身)》이 가지는《본능(本能)》에 강력하게 집착하는 무리들이《글로벌화(化)》된 무리들이라는 사실을 차제에 깊이 인식하시기 바라며,"

 

 

좌익들이 노리는 기..... 바로 인간 육신이 가지는 능력.. 이거 최대한으로 빼먹고자 하는 기.. 그 돈으로 노예화를 만들면은 아까 말씀 드렸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 돈의 귀결점... 이 가야 되는 곳이.. 돈의 속성이 있기 때문에 있는 놈 손에 다 간다 안했습니까?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러기 위해서는 저거 돈 안떨어질라 그러는 거 같으면 개미군단 그 이중임금제 한 이 자들의 본능을 최대한 이용을 해야 되는 기라. 맞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4:00)

 

 

 

"인간의 본래의 주인인"

 

 

그러니깐 조금 전에 얘기로 한 게 인간의 본성(本性)하고... 인간의 본성(本性)이 인간의 성(性)이다. 이 말입니다. 인간성(人間性)... 인간성(人間性)(영혼과 영신)본성(本性)이고 육신이 가지고 있는 거는 본능(本能)입니다. 본능(本能)!(14:21)

 

 

 

"인간(人間)의 본래 주인인 진화(進化)된《인간성(人間性)》을 부정하고 진화(進化)가 한참 덜된 인간(人間)의 껍데기에 불과한《인간 육신》에 집착함으로써"

 

 

이기 좌익사상이 이걸 깊이 깨닫게 하기 위해서 이 얘기를 또 합니다. 응?

 

 

 

"《인간(人間)》육신(肉身)이 가진 능력(能力)을 최대한 이용하는 사상이《좌익사상》이며, 이러한 좌익사상의 특징은《선동》과《폭력》이다.

 

 

이러한《좌익사상》을 가진 EU(유럽연합)은 《돈》으로써《폭력》을 행사하는 나라들의 모임이다. 이와 같이 그들이 가진《좌익사상》을 젊은이들에게 물들여 놓으면 그들은《도덕성》과《사회정의》가 실종된《인간 육신》의 쾌락만을 추구하는《썩고》부패한 정신세계를 가지게 되며,"

 

 

젊은 사람들.. 응?
그 하나 내가 예를 아까도 들였지 않습니까? 요새 뭐... 또 영화들 보세요. 전부다 흐느적거리고 춤추고 말이지...(15:38) 오감(五感) 자극하는 거 그걸.. 뭐 소녀.. 걸그룹이라 이라카고 그거 다 오감 자극하는거든. 그거 보고 박수 치고 좋다고 하는 거 보고 나는 가끔 그런 생각을 합니다. 저 가운데 인간성(人間性) 찾고자 하는 사람이 몇 명이나 있을까? 응? 자기 앞날을 생각하는 사람이 몇 사람 있겠노? 부처라 그라고 맨날 인간성(人間性)이 어떻고.. 속성이 어떻고 뭐 이거 막 가르치고 하는데.. 이거 듣고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이 과연 있겠는가? 눈을 씻고 봐도 한명도 없더라고....

 

 

이거를 일깨우는 좋은 방법이 이번에 영국이 브렉시트(Brexit)로서 EU(유럽연합) 탈퇴함으로써.. 탈퇴를 하면은 그 자유주의 사상이 생겨지고 생겨지게 되게 되면 인간성(人間性)(영혼과 영신)을 찾게 됩니다. 인간 내면을 찾게 되요. 그렇게 되었을 때라야 벗어날 수 있고, 그렇게 되었을 때라야 그 사람들이 구원이 될 수가 있고 그런 거다 이 말입니다.(17:08)

 

 

 

"이는 비유를 하자면 마치《좌익》의 그물망에 걸려든 한 마리 불나방이 살기 위해 발버둥치는 형국과 같이 불쌍한 신세로 전락하게 되는 것이다."

 

 

이중임금제가 여기에 해당이 다 되는 거예요.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전부다 좌익의 그물망에 걸리(걸려) 들어가 가지고 살기 위해 가지고 허덕거리는 불나방 신세 밖에 안된다 이 말이예요. 이기... 그렇게 만드는 자들이 누^가 만드느냐? 좌익세력들이다. 이 얘기라. 좌익세력들이..

 

 

 

"그리고《인간성(人間性)》을 중요시하는《보수세력》보다 우주적으로《50억년》진화가 덜된 자(者)들이 인간(人間) 육신(肉身)에 집착하는《좌익세력》들이며,"

 

 

이 진화적인 면으로 볼 때는 우주적으로 50억 년 진화의 차이가 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인간성(人間性)을 추구를 하는 자들하고 인간 육신에만 집착하는 자하고.
그 진화의 차이가 그렇습니다.
(18:20)

 

 

 

"백성들을 주인으로 삼는 사회를《민주사회》라고 하는데,"

 

 

맞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특정한 세력을 위해 광분하는《좌익세력》들이"

 

 

좌익세력들이 특정한 세력이 뭡니까? 공산당을 위한 응?

 

 

 

"광분하는《좌익세력》들이《민주(民主)》라는 용어를 쓰며 일반 백성들을 현혹시키고"

 

 

저거는 좌익 세력들 저거는 민주라는 소리를 써서 되는 기 아닙니다. 하나, 입만 열면 민주거든. 갸아들이... 백성이 주인이 되는 사회가 되야 되는데, 그 단체가 되고 이리 되는데, 백성들이 주인이 되가 있나? 특정한 세력을 미는 자들이 .. 좌익세력들이 주인이 되가 있는데,.... 그런 자들이 민주 민주 하고 예사롭게 하니.. 그 기가 맥히는 실정 아닙니까?

 

 

 

"《보수세력》보다 인간진화(人間進化)가 한참 덜된《좌익세력》들이"

 

 

아까 진화면에 이야기를 했지 않습니까? 50억년 차이가 있다고... (19:38)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세력들이... 그들이 좌익들이 저거가 진보라 이란다. 진보세력이라고 하거든. 사기를 쳐도 이리 기 막히게 치는 자들이 좌익세력들이라 그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모 대학교수라는 작자가.. 그 좌익세력들... 진보세력이 어떻고. 진보세력을.. 진보세력을 얘사롭게 이야기하고 있다고.. 고놈 머리에 똥물도... 더러운 똥물만 꽉 찼는 모양이라. 무엇이 진화가 많이 되고 진화가 덜된 는가를 알아야 되는데, (20:18) 진화가 한참 덜되도 한참 덜된 자들이 저거가 진보세력이라 그라고 거꾸로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 이기 옳은 세상입니까? 옳은 세상이 아니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들이《진보세력》이라고 백성들에게 사기를 치고 있는 실정이 지금의 실정인 것임을 분명히 밝혀 두는 바이다."(20:49)

 

 

분명히 밝혀 두는 바이다.
가들이(그들이) 진보가 아니다 이 말입니다. 진보가 아닌 기... 저거가 진보세력이라 그라고... 민주세력도 아니면서 민주라 그라고. 이 전부다 백성 속이고 사기치는 말만 하는 자들이 좌익세력들이다. 이 말이예요.(21:11)

 

이... 좌익세력들 정신 채려야 됩니다. 환골탈퇴해야 됩니다. 천상에서는 어디 손 묶어 놔놓고 있는 줄 압니까? 좌익 국회의원들을 전부다 좀비로 만들어놨다고 내가 선포를 안합니까? 이 자들 싹 다 쓸어내야 됩니다. 백성들 보고 일어나라는 얘기가 이 자들 쓸어내는 국민투표 하자 이 말이여. (22:00) 전부다 국민 세금 가지고 노는 작자들이.. 국회의원 한 사람에 예산이 얼마나 들어가는 걸 내가 그 보도를 보고 눈이 뻐억한 적 있어. 잘못되어도 한참 잘못 되가 있습니다. 왜 그렇느냐? 국회의원들이.. 대통령 여섯 명을 지내 나오는 동안에 거기서 잘 먹고 잘 살은 자들이 다들 지금 국회의원 뺐지 달고 앉아 있는 거 아니냐 이 말이야. 그 자들 대부분이 좌익세력들이고 공산세력들이더라. 이 말이여. 내 말이 틀렸습니까?

 

(참석자들 "맞습니다".)

 

이기 개혁이 되어야 한국이 장래가 있다.
영국의 브렉시트.. 글로벌 경제체제가 어떤 체제라 그라는 거를 여러분보고 정확하게 인지 시키기 위해서 .. 글로벌화라 그라는 거는 좌익사상을 바탕으로 한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되고, 좌익화를 시키는 것이 ‘세계는 하나로’ 라고 슬로건을 내 걸었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23:22)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거이 잘 먹고 잘 살던 그들들이... 그 체제가 붕괴되기 시작을 핸 기 영국의 브렉시트로부터 출발을 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향후 보세요. 조금 일정한 기간 있어보면 압니다. EU 전부다 붕괴되도록 되가 있어요. 천상에 손 다 봐 놨어. 이 마당에 한국에 있는 좌익세력들도 정신 채려야 되는 기라요. 좌익골통분자들은 전부다 좀비가 되었지만은 자기도 몰래 좌익세력된 사람들은 구원의 길을 열어 주어야 될 거 아닌가? 그기 인간성(人間性) 찾아라? 도덕성 회복해라 응? 사회정의 회복하는 사회를 만들어라. 도덕성 회복하고 사회정의 회복을 하면은요 인간성(人間性)(영혼과 영신)은 살아나게 되가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지금 인간성(人間性)(영혼과 영신)이 파괴되니깐 봐 보세요. 최^고 괄시 받는 기 나이 많은 사람들이예요. 안그렇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24:44)

 

나이 많은 사람들은 저거 논리대로 하는 거 같으면 죽어야 되는 기라. 다아... 이 자들이 고런 걸 잘 아니깐... 인간 능력 짜먹고... 저거 하수인맨키로 개미군단 맨키로 거느려야 되는 때문에 뭐... 18살 이상 투표권 줘야 된다 그라고.. 법 개정하자 해가지고 지금 내가 그리 되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그래 다 해놔놓고.. 나(이) 많은 사람에 대해서 복지 그라고 정부에서 일부분 하고 있는 거는 있습니다만은 진짜 나(이) 많은 사람 불쌍하게 하는 경우가 많이 있거든요.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지금 좀 눈을 떠가지고 거기들.. 움직이는 훌륭한 분들 많이 있더라고.. 응? 그런 건 있다 보면 점점 달라질 것이고,

 

이것으로써 영국의 브렉시트의 실상을 정확하게 여러분들보고 알리고 글로벌화라는 세계가 하나로 하는 구호가 좌익사상을 확산시키기 위해서 나온 슬로건이다 그라는 거를 정확하게 인지를 시키고 그로써 좌익화가 사람들이 많이 되었다 이 이야깁니다.(26:15) 그렇지만은 인자는 골수 좌익분자들은 천상에서 전부다 처리를 다 했으나 일시적으로 좌익사상을 띤 자들은 인간성(人間性)(영혼과 영신) 찾고 응? 도덕성 회복하고 사회정의가 회복이 되면은 인간성(人間性)(영혼과 영신)은 찾아지니 그 사람들은 구원의 대열로 끌고 와서 세세생생 영원한 삶을 살도록 할 수가 있다 이 말입니다.(26:47)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참석자들 "예".)

 

좌익사상가들이 무간지옥으로 떨어져야 되는 이유를 인제는 정확하게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27:00)

 

지 인간성(人間性)(영혼과 영신) 지가 파괴를 해버렸응께. 지 영혼과 영신.. 자기가 파괴해 버렸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가지고 있는 거는 지 속성과 육신만 가지고 속성과 육신만 편하면 된다 이래가지고 그 쾌락 추구하고 이라다 보니깐 옆집에 누가 죽는다 해도 ‘나는 오늘 내 새끼를 꿰차고 해외여행가야 겠다.’ 전부다 이런 식이다.

 

그래서 이 사회가 썩어도.. 지금 여러분들 썩은 거를 지금 못 보고 있는 모양인데, 내가 아까 오죽하면 먹거리 엑스파일이나 실제상황이나 이것은 실화다, 사인이라는 그런 프로를 한번 보란 얘기라.(27:52) 며느리가 시아버지 죽이기를 예사로 죽이고 응? 시어마시(시어머니) 죽이기로 예사로 죽이 가지고 재산탈취하고.... 부지기수로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 그 말입니다.(28:08)

 

어머니들이라는 사람들이 지 자식 이쁘다고 뭐 정부보고 복지 해 내라고 이러지만은,
어제 텔레비 보니 그게 나오데, 아~들(아이들) 급식 상태가 텔레비 방영이 쭉 되는데, 그런 거는 어찌 고발을 잘 하더라. 아~들(아이들)이 학교 밥을 먹으니 배^가 아프다 이 말이야. 집에서 도시락을 싸가 오든지.. 그기 처음서부터 맞다.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28:50)

 

학교 급식해 가지고 돈 빼 먹는 놈 누가 빼먹는데? 그 다 좌익세력들이 전부다 연루가 다 되어 있어요. 그래서 도덕성 상실이라는 얘기가 나오는 겁니다.

 

자, 이것으로써 영국의 그...... 영국의 글로벌화 체제 붕괴에 대해서 그만하고.. 본래의 우리 공부에 들어가도록 합시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29:32)

 

그러니깐 글로벌 체제 붕괴의 시작이 그...영국의 브렉시트다 그라는 걸 알아야 되고.. 글로벌 체제는 좌익사상을 바탕으로 한다는 거를 확^실히 인식을 하세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 덕분에 이 나라가 공산화가 되가 있는 기.. 이북만 공산화 되가 있는 기... 이남도 상당부분 되가 있어요.

 

 

 

 

 

 

 

 

 

 

 

이 문제는 이것으로 끝을 내고... 인제 정본 반야바라밀다심경 강의에 들어가도록 합시다. (30:20)

 

지난 시간에 206페이지까지 했죠? 206페이지 시작할 때 아닙니까?(30:27)

 

(참석자들 "예". "맞습니다".)

 

 

 

 

 

 

"[2] 총론(總論)의 해설(解說)"

 

"(1) 경문(經文)"

 

 

누가 크게 읽으세요.(30:40)

 

 

 

"佛言 般若波羅蜜多
불언 반야바라밀다

照見 五蘊 自性 皆空 度一切苦厄
조견 오온 자성 개공 도일체고액

諸 菩薩 阿羅漢 應如是覺
제 보살 아라한 응여시각 "

 

 

이것이 총론이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여기에 "불언 반야바라밀다(佛言 般若波羅蜜多)" 하는 "불언(佛言)"은 ... "불언(佛言)"은 "부처님께서 말씀하시되" 알겠습니까? "반야바라밀다행(般若波羅蜜多行)"은 지금까지 배웠지 않습니까? )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지혜(智慧)의 완성을 이룬 양자영들이 순리를 따라 돌아서 천궁(天宮)으로 들어가면』

 

 

행(行)은 '움직임'을 얘기를 한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1:23)

 

그러면 "불언 반야바라밀다(佛言 般若波羅蜜多)"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지혜(智慧)의 완성을 이룬 양자영들이 순리를 따라 돌아서 천궁(天宮)으로 들어가면』"

 

 

이 해석이 "불언 반야바라밀다(佛言 般若波羅蜜多)"의 해석이 된다. 맞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1:50)

 

행(行)은 '움직임'을 얘기를 하는 겁니다. 응?

 

그래서 "천궁으로 들어가면" 반야바라밀다(般若波羅蜜多)는 전 시간에도 분명히 배웠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지혜(智慧)의 완성을 이룬 양자영들이 순리를 따라 돌아서 천궁(天宮)으로 들어가면"

 

"불언(佛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이게 해석이 다 된 겁니다.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照見 五蘊 自性 皆空 度一切苦厄
조견 오온 자성 개공 도일체고액

 

 

여기서

 

 

 

"2.5.2.2.2.1 『오온(五蘊)』"

 

 

조견(照見)은 비추어 본다는 뜻이 됩니다. 알겠습니까?
오온(五蘊)!

 

 

 

"《오온(五蘊)》의 온(蘊)을 음(陰), 중(衆), 취(聚)로 번역을 한다."

 

 

번역에 음(陰), 중(衆), 취(聚)로 번역을 한다. (32:57)

 

 

 

" 즉, 음(陰), 중(衆), 취(聚) 셋이 하나된 뜻말이 온(蘊)이라는 뜻이다."

 

 

‘음(陰)의 세계에서’
"음(陰)의 세계에서 서로가 서로를 취하는" 이것을 온(蘊)이라고 한다. 이 세 마디가 한꺼번에 된 것이 온이다. 이 말입니다.(33:19) 알겠습니까? 그러면 다섯가지다. 이기 다섯 가지다 하는 기 오온(五蘊)이다. (33:25)

 

 

 

"이러한 음(陰), 중(衆), 취(聚)의 음(陰)은 양(陽)의 세계로 드러난 현상세계의 상대 경계인 음(陰)의 세계(世界)를 뜻하는 말이며, 중(衆)은《무리들》을 말하는 것이며, 취(聚)는《서로가 서로를 위하여 모이는 것》을 말한다. 즉, 이 뜻은『음(陰)의 세계에서 무리들이 서로가 서로를 위하여 모이는 것』의 뜻말을 가진 것이 온(蘊)이며, 오온(五蘊)의 오(五)는《다섯 단계》인 색(色), 수(受), 상(相), 행(行), 식(識)을 말하는 것이다."

 

 

알겠습니까? 오온(五蘊)은 색수상행식(色受相行識)을 얘기를 하는 것이다. 하지만, 오온(五蘊)의 뜻은 "음(陰)의 세계(世界)에서 무리들이 서로가 서로를 위하여 모이는 다섯 단계". 그기 색(色), 수(受), 상(相), 행(行), 식(識) 아닙니까? 그러면은

 

 

 

"이러한 오온(五蘊)의 뜻말은 "음(陰)의 세계(世界)에서 무리들이 서로가 서로를 위하여 모이는 다섯 단계인 색(色), 수(受), 상(相), 행(行), 식(識)"을 말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중요한 기.. 이기 ‘반야공(般若空)의 진화의 시발’을 처음 시작을 이야기 하는 겁니다. 반야공의 진화의 첫 시작이 오온(五蘊)이다. 이 말이예요. 응? 색수상행식(色受相行識)부터가... 다 이게 '반야공 진화'입니다. 그 앞에는 여섯 뿌리 진공하고 세제일법 진공의 진화를 쭉 배웠지 않습니까? 여기서부터는 반야공의 진화가 시작이 된다.(35:18)

 

 

 

 

 

"이러한 정의의《음(陰)》의 세계는 눈(眼)에 드러나지 않은《대공(大空)》의 바탕인 공간(空間)과《천궁 내부(天宮內部)》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말하는 것이다. 이와 같은 대공(大空)의 원천(源泉) 바탕은 파동(波動)에 의해 법(法)이 일어남으로써 무색(無色) 투명한 일정한 온도를 가진 미세한 유리구슬로 변화하여, 변화한 미세한 유리구슬이《세제일법》의 진공(眞空)을 이룬 뒤 암흑물질과 첫 삼합(三合)을 하여 분출이 되어 개천이전(開天以前)《정명궁》과《진명궁》을 이룬다고 진행을 하면서 밝혀 왔다. 이러한 때 만들어진《여섯 뿌리의 진공(眞空)》과 암흑물질이 음양(陰陽) 짝을 한 상태가 바로 오온(五蘊)의《색(色)》의 단계이다. "

 

 

이거는 여러 번 내가 설명을 했습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 "예".)

 

 

그 오온의 색(色)의 단계는 반야공(般若空)의 첫 시작인데, 반야공의 시작은 여섯 뿌리 진공하고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암흑물질")

 

 

암흑물질이 음양짝을 한 상태가 색의 단계라고 여러 수십번 얘기했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 "예".)

 

 

이와 같이 오온(五蘊)의 작용이 일어나는 곳이 어디라 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 "천궁(天宮)".)

 

 

천궁(天宮) 내에서 일어난다. 개천이전(開天以前)에서는 36궁(宮)에서도 일어났다. 하나 개천이후(開天以後)에서는 36궁(宮)에서 일어나질 안해. 천궁(天宮)에서만 일어난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 "예".)

 

 

개천이전(開天以前)의 36궁(宮)은 고온고압이 작용하는 범위가 크질 안하다 보니 고온고압이 작용을 했는데, 개천이후(開天以後)에는 그게 그리 안된다 이 말입니다.(37:23)

 

 

 

"이와 같은《색(色)》의 단계《반야공(般若空)》이 고온(高溫) 고압(高壓)이 작용(作用)하는《천궁(天宮)》내에서 진화(進化)하여 가는 각 단계별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자."

 

 

이 천궁(天宮)내에서 이 진화가 일어나지는 겁니다. 응?

 

 

 

 "2.5.2.2.2.1.1 색(色) "

 

 

 

 

 

 

색(色)의 단계... 방금 전에도 설명을 했습니다만은 여긴 인자 내용면 설명을 살펴 보도록 합시다. 색(色)의 단계는 여섯뿌리진공하고 암흑물질이 음양짝 핸 거를 이야기한다고 안했습니까? 이게 간단하게 색(色)이라. 색(色)인데...

 

 

 

"일정한 온도를 가진 미세한《여섯 뿌리의 진공(眞空)》구슬이《암흑물질》과 음양(陰陽) 짝을 한 그림이다. 이렇듯 여섯 뿌리의 진공(眞空) 구슬이 음양(陰陽) 짝을 하였을 때를《반야공(般若空)》구슬로 표현을 한다. 즉, 색(色)의 단계는 이러한《여섯 뿌리 진공(眞空)》과 암흑물질이 음양(陰陽) 짝을 한 상태를 말하며,《여섯 뿌리 진공(眞空)》과 암흑물질이 음양(陰陽) 짝을 한 것을《반야공(般若空)》또는《성(性)》의 진화(進化)라고 하며, 이것이 오온(五蘊)의 첫 단계인 색(色)의 단계가 되는 것이다."

 

 

색(色)의 단계가 반야공의 시작이다.

 

 

 

"이러한 색(色)의 단계에 있는 음양(陰陽) 짝을 한《여섯 뿌리 진공(眞空)》과 암흑물질이 비유를 하면 마치 개구리알처럼 서로가 엉켜 천궁 내의 바탕을 이루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천궁 내의 바탕도 음양(陰陽)으로 나뉘어져《여섯 뿌리 진공(眞空)》과《여섯 가지 진공》이 암흑물질과 음양(陰陽) 짝을 한 오온(五蘊)의 색(色)의 단계를 이룬 바탕과《여섯 뿌리 진공》과《여섯 가지 진공》으로 된 바탕으로 되어 있으며, 그 외곽은 대공(大空)의 원천 바탕을 이루고 있는《암흑물질》이 경계를 하고 있는 것이다."(39:30)

 

 

 

 

 

 

 

이 얘기는.... 전체적인 큰 뜻은 ... 천궁 바깥은 암흑물질이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 "예".)

 

 

천궁 안에서 여섯 뿌리 진공 구슬하고 암흑물질.. 응? 하고 음양짝을 하고 있는 상태가 색(色)의 단계다. 알겠어요?

 

 

(참석자들 : "예".)

 

 

 

※ 이해를 위한 장(章)"

 

 

"[법(法)의 일어남]"

 

 

"대공(大空)의 원천 바탕이《암흑물질》임을 진행(進行)을 하면서 밝혀 왔다. 이러한《암흑물질》이《천궁》으로 끌어들여져 미세한 여섯 뿌리의 진공(眞空)과 암흑물질과 음양(陰陽) 짝을 하는 것을《오온(五蘊)》의《색(色)》의 단계라고 한다.

 

 

이와 같이《색(色)》의 단계가 진행되기 직전《천궁 내(內)》에서《여섯 뿌리 진공》과《여섯 가지 진공》이《파동》에 의해 미세한《여섯 뿌리 진공》과《여섯 가지 진공》구슬로 바뀌는 것을《법(法)》의《일어남》이라고 한다."

 

 

법(法)의 일어남! 천궁(天宮) 안에서 여섯 뿌리 진공과 여섯 가지 진공이 파동에 의해 가지고 아~주 미세한 유리구슬로 바뀌는 것을 ‘법(法)의 일어남’이라고 한다. 미세한 구슬로 바뀌어야.. 미세한 구슬이 암흑물질하고 음양(陰陽)짝을 하재. 큰 여섯뿌리진공하고 음양짝을 하는 것이 아니고... 미세한 여섯 뿌리 진공이 암흑물질과 음양(陰陽) 짝을 한다. 그래서 미세한 여섯 뿌리 진공이나 여섯 가지 진공으로 바뀌는 것을 응? 파동에 의해서 바뀐다 안했습니까? 이것을 ‘법의 일어남’이라고 한다. 알겠어요?

 

 

(참석자들 중 한명 : "예".)(41:35)

 

 

상식상으로 머리 속에 넣어 있으세요.

 

 

 

"이러한 법(法)의 일어남의 이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 얼마 전《EBS TV》《냉(冷) 핵융합 반응》프로에서 방영된 적이 있다. 이 내용에서 실험체에 일정한 싸이클(Cycle)로 파동(波動)을 하였을 때 원형의 구슬이 생겨 팽창하여 폭발하게 된다. 이렇듯 팽창하여 폭발하는 구슬로부터 중성자(中性子) 방출이 이루어진다고 실험하는 학자가 주장하는 반면, 이의 진위 여부를 가리기 위한 학자 그룹에서는 중성자(中性子) 방출이 없음을 확인하는 내용의 설명이 들어 있다. "

 

 

이 프로에... 

 

 

 

"이 실험이 법(法)의 일어남의 이치와 똑같은 실험으로써 이때 방출되는 것은 중성자(中性子)가 아니라 미세한 진공(眞空) 뿌루샤인 것이다."

 

 

이게 ‘법(法)의 일어남’!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 "예".)

 

 

파동함으로써 진공(眞空)이 파악 터지가지고 미세한 구슬로 이리 변하는 이걸 ‘법(法)의 일어남’이라고 하는데, 이 실험을 그 EBS TV 방송에서 한번 한 적이 있습니다. 근데 그거는.. 이 실험을 한 학자는 거기서 중성자가 막 튀어나온다 이래가 이랬는데, 학자들이 전언부다 검토를 해 보니 중성자들이 튀어나오는 게 아니더라. 미세한 진공 구슬들이 만들어지는 그 상태를 ‘법의 일어남의 상태’라고 한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 "예".)

 

 

미세한 진공 뿌루사라고 얘기를 했는데, 이게 인제... 중성자가 아니고 진공뿌루샤라고 하는 거는 미세한 진공 구슬을 얘기한다. 뿌루샤 임마는 이기 어디서 인용을 해가 들어온 말이냐 하면 우파니샤드에서 들어온 말입니다. 뿌루샤 그러는 거는 ‘오~래 전에’ 인도서만 해도 ‘불태워 진 자’라 이란다고.(43:49) ‘오~래 전에 불태워진 자’. 설명은 그럴 수 밖에 할 수 없는 것이었는데, 여기서는 인제 간단하게 얘기를 한다. 진공구슬이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 "예".)(44:02)

 

 

 

"《뿌루샤》라는 용어는『우파니샤드』에서 빌려온 용어로써《오래 전에 불태워진 자》라는 뜻말을 가진 용어로써 이 장에서 필자가 이름하는《여섯 뿌리 진공(眞空)》과《여섯 가지 진공》《구슬》을 말하는 것이다."

 

 

다음에,

 

 

 

※ 이해를 위한 장(章)

 

 

"[암흑물질]"

 

 

"자동차에서 불완전 연소로 인하여 내뿜는 시커먼 연기와 큰 굴뚝에서 내뿜는 시커먼 연기를 보고는 암흑물질의 존재를 부인하지 못할 것이다."

 

 

이거보고 암흑물질 있다는 거는 인정이 안 됩니까? 그렇죠?

 

 

(참석자들 중 한명 : "예".)

 

 

 

" 그러나 이러한 시커먼 연기가 공간(空間)에서는 흩어져 인간들의 시야(視野)에서 사라지게 된다. 그러나 이러한 연기는 다만 사라졌을 뿐이지 그 존재가 없어진 것은 아닌 것이다. 이러한 존재를 암흑물질로 이름하는 것이다."

 

 

암흑물질도 이와 같다 이 말입니다.(45:07)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 "예".)

 

 

시꺼먼 암흑물질을 인정 안할 수가 없는데..
이 암흑물질이 어찌 만들어진다고 했습니까?

 

 

(참석자들 "순수 공이 절대온도를 가진 순수 공이.. 세제일법" "바람이... 양(陽)의")

 

 

또 이리 헤맨다고... 순수 공(空)이 양(陽)의 여섯 뿌리 진공(×, 양(陽)의 세제일법 진공(○)-11회 강의 참조)하고 삼합(三合)을 해 가지고 만억년 동안 바람이 되어 가지고 진화를 해서 비로소 암흑물질이 탄생한다고... 인제 좀 자신 있게끔 얘기하세요.

 

 

(참석자들 중 한명 : "예".)(45:49)

 

 

다음 수(受)의 단계....

뭐.. 책 일일이 읽으려는 것 같으면.. 많고... 수(受)의 단계는
수(受)라는 이 말은 ‘서로가 서로를 받아들인다’는 뜻이예요. 요게 뭐냐? 서로가 서로를 받아들인다는 이거는 여섯 뿌리 진공 구슬이 여기 암흑물질이 하나가 요 탁 음양짝을 했지 않습니까? 이기.. 서로 생명력을 띠었다 그라는 얘기가.... 한몸이 되었다. 음양짝해 가지고 한 몸이 되었다. 음양짝 해가 한 몸이 된 이 상태를 수(受)의 상태라 이란다. 이게 서로가 서로를 받아들인다. 니캉 내캉 인제 한몸이다 말이지. 떨어져서 생각하지 말자 그라는 게 수(受)의 단계.

 

 

다음에 상(相)의 단계!

 

 

 

"상(相)은 형상을 말하며, 모양과 모양이 가지는 능력이란 뜻말을 가지고 있다."

 

 

이... 상(相)은 무슨 얘기냐? 아... 미세한 진공 구슬에 암흑물질이 음양(陰陽) 짝한 기 색(色)의 단계라 안했습니까? 수(受)의 단계가 이 두 개가 니하고 내하고 하나가 되었다. 서로가 서로를 받아들인다 해가지고... 서로가 서로를 받아들인다 이것은 한마디로 말하면, 생명력을 띠었다 이 얘기가 됩니다. 수(受)의 단계. 수(受)의 단계에서.. 바깥에 있는 이것을 글루볼(glueball)이라 하고 안에 있는 이거는 암흑물질 아닙니까?(47:47) 이게 수(受)의 단계 다음에 서로가 서로를 받아들이는 단계를 거쳐서 이게 칼라를 띤다. 칼라... 응? 오온의 색(色)하고 색깔하고를 여러분들이 혼돈할까 싶어 가지고 마 영어로 칼라라 이라거든. 칼라(color)! 칼라를 띠게 되는 이것을 '상(相)의 단계'라고 이란다. 칼라(color)! 알겠습니까?

 

 

칼라(color)! 가... 상(相)의 단계 이것이... 띤 이것이 셋이 모여서 하나를 이룻는다. 셋이 모여서 하나를 이루.... 셋이 모여서 하나를 이루데, 글로볼은 글루볼 대로 좀 커지고 안에 있는 칼라를 띤 거는 서로 칼라를 선명하게 띠어 가지고 셋이 하나 되었으니 선명하게 나타나는 이 상태! 셋이 모여 하나 되는 이 상태! 상(相)에서... 상(相)의 단계에서 칼라를 띠었다 안했습니까? 이런 것들이 세 개가 모여 가지고 하나 이룬 이 상태를 .. 셋이 모여 하나 이룬 상태를 ‘행(行)의 단계’라고 한다. 삼합(三合)에서 1.3.3.3 합(合)의 법칙이라고 내가 하는데.. 이게 두 번째 삼합(三合)이다. 이게 알겠습니까?

 

 

(‘행(行)의 단계’ : 두 번째 삼합(三合))

 

 

첫 번째 삼합(三合)은 배웠죠?

 

 

(참석자들 중 한명 "예")(49:28)

 

 

색(色)의 단계 음양짝하는 그 상태가 이미 첫번째 삼합(三合)이 됩니다. 두 번째 삼합(三合)이 행(行)의 단계에서 일어났다. 이것이 이렇게 태어난 것을 ‘ 식(識)’이라고 한다. 세 개가 하나 모여 하나된.. 그렁께 글루볼은 글루볼대로 커지고 색(色)의 단계는 색의 단계대로 선명하게 나타난 이 상태를 식(識)의 단계라고 한다. 선명하게 된 칼라를 띤 이것을 쿼크라고 한다. 쿼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쿼크가 양(陽)이 되고 바깥에 쿼크를 싸고 있는 동글뱅이.. 내가 사투리로 동글뱅이라고 그러는데... 둥근 원이 이게 글루볼이다. 음양(陰陽) 짝하고 있는 거예요. 이게... 안에 쿼크 하나가 되가 있는 이것을 식(識)이라고 한다. 식(識)의 단계라고 한다.

 

 

이게..

 

 

 

"오온(五蘊)의 색(色), 수(受), 상(相), 행(行), 식(識)은 사실상 공(空)과 하나가 된《암흑물질》이 다섯 단계로 진화(進化)하여 가는 상태를 설명한 것이 되는 것이다."

 

 

공(空) 하나하고 암흑물질 하나가 진화하여 가는 상태를 다섯 단계를 이것을 오온(五蘊)이라고 한다.

 

 

 

 

 

"이러한 오온(五蘊)의 식(識)의 다음 단계가 식(識)의 과정을 거친 반야공(般若空)들이 다시 셋이 모여 하나를 이룸으로써 만물(萬物)의 씨종자인《다섯 기초 원소》를 탄생시키는 것이다. 이러한 다섯 기초 원소에 대하여는 연속적으로 별도로 설명을 드리겠다."

 

 

다섯기초원소가 뭡니까? 중성자, 양자, 전자, 양전자, 중간자 아닙니까? 중간자는 변환과정에 일시적으로 생기는 거기 때문에 중성자, 양자, 전자와 양전자.. 그래서 진짜배기 진화의 대상은 양자와 전잔데, 중성자하고 양전자는 이 진화를 도우기 위해서 태어난 원소들이라고 배웠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52:15)

 

 

 

"그리고 공(空)의 일부분으로 자리한《쿼크》와 공(空)에 축적되는 이치인 혜(慧)를 합하여‘식(識)’ 또는 ‘지혜’라고 하며, 공(空)과 더불어 이를 ‘반야공(般若空)’이라고 하는 것이다. 혜(慧)의 축적에 대하여는 별도로 설명을 드리겠다."

 

 

지혜(智慧). 지(智)가 뭡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알음알이", "알음".)

 

알음이지.. 지(智)가 바로 쿼크라. 쿼크(quark)를 지(智)라고 한다

 

정보의 공통분모가 혜(慧)다 혜.. 혜에 축적된 육각고리라 배우지 않았느냐..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요 안에 쿼크(quark)를 지(智)라 그라고 다섯 기초 원소가 되는 거 같으면 '이음일양(二陰一陽)의 법칙'이나 '이양일음(二陽一陰)의 법칙'에 따라서 쿼크가 셋이 항상 자리를 한다고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53;30)

 

그걸 싸고 있는 것이 글루볼이다. 그 쿼크 3개를 지(智)라 그라고 글루볼을 혜(慧)라고 한다. 그래서 지혜(智慧)라고 한다고 여러분들은 공부를 지금까지 배워 왔습니다.

 

(참석자들 "예".)(53:55)

 

 

 

"※ 오온(五蘊)의 각 단계에 있어서 색(色)의 단계를 포함한 수(受), 상(相), 행(行), 식(識)의 단계와 다음 단계인 다섯 기초 원소의 단계는 고온 고압을 갖춘 천궁(天宮)내에서 겪는 진화(進化)의 과정이 된다. "

 

 

이 이야기는 오온(五蘊)의 과정은 천궁(天宮)내에서 일어나 진다. 천궁(天宮) 내에서 일어나지고... 응.... 다섯 기초 원소가 탄생하는 것은 천궁(天宮) 내에서 탄생을 한다. 알겠습니까?

 

 

 

다음에... 오온(五蘊)을 공부를 했으니.. 오온(五蘊) 자성(自性) 개공(開空)도 라고 나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자성(自性)을 보면은

 

 

 

"2.5.2.2.2.2 자성(自性)"

 

"오온의 자성(自性)은 《여섯 뿌리 진공(眞空)》과《여섯 가지 진공(眞空)》이며《여섯 뿌리 진공(眞空)》과《여섯 가지 진공(眞空)》의 자성(自性)은 착함을 근본 바탕으로 한《세제일법》순수 진공(眞空)이다. 다음으로《오온》의 과정을 겪고《다섯 기초 원소》가 탄생한다. 그러므로《다섯 기초 원소》의 자성(自性) 역시《여섯 뿌리 진공》과《여섯 가지 진공》이 되는 것이다. "

 

 

뭐가 오온(五蘊)의 자성(自性)입니까? 오온(五蘊) 지 스스로의 성(性) 누가 됩니까? 여섯뿌리 진공과 여섯 가지 진공 아니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55:08)

 

오온의 지(자기) 스스로의 자성(自性)은 여섯 뿌리 진공이나 여섯 가지 진공이다. 여섯 뿌리 진공과 여섯 가지 진공의 자성(自性)은 뭡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세제일법", "착함을 근본~".)

 

착함을 근본 바탕으로 하는 세제일법의 순수 진공(眞空)이다. (55:30)
이 얘기가... 오온(五蘊)의 자기 스스로의 성(性)은 여섯 뿌리 진공과 여섯 가지 진공이고 자성(自性)은... 여섯 뿌리 진공과 여섯 가지 진공의 자성(自性)은 세제일법 진공(眞空)아니가? 그래서 내가 자성(自性)을 정확하게 알으라고 내가 설명을 하는 겁니다 응?

 

(참석자들 "예".)(56:10)

 

 

 

"그러면 진화(進化)하는 인간들의 자성(自性)은 과연 무엇인가 하는 점을 여러분들은 아셔야 하는 것이다."

 

진화하는 인간들의 자성(自性)은 뭡니까?

 

(참석자들 "성(性)의 30궁"."양자영하고" )

 

인간성(人間性)(영혼과 영신) 아니가? 인간성(人間性)(영혼과 영신)! 성(性)의 30궁 아니가. 인간에게는 진화하는 자성(自性)이 바로 성의 30궁(宮)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걸... 인간성(人間性)(영혼과 영신)이라 안하나.. 인간성(人間性)(영혼과 영신)! 아까도..... 저 브렉시트(Brexit) 설명하면서 인간성(人間性)에 대해서 설명을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예".)

 

 

 

"즉, 인간들의《자성(自性)》은 인간(人間)들 스스로의 진화(進化)하는 진화의 주인공인《영혼(靈魂)》의 일부분인《양자영(陽子靈) 18》과《6×6》구조를 이루고 있는《양자영 6》과《전자영 6》으로 이루어진《영신(靈身)》이 합하여진《성(性)의 30궁(宮)》이 인간들 스스로의 진화하는《성(性)》이 되며,"

 

 

인간들 성(性)의 30궁(宮)이... 이게 인간성(人間性)이라고 배웠지 않았나 얘기리..? 인간의 자성(自性)은 뭐라 했습니까?

 

(참석자들 "성(性)의 30궁(宮)".)

 

인간성(人間性)(영혼과 영신)이라 안했나. 그걸 인간성(人間性).

 

(참석자들 "예".)

 

그걸 잊어버리면 안돼. 인간성(人間性). 이것이 본성(本性)이라 안했나. 응?

 

(참석자들 "예".)

 

본성(本性)이 있으면 본능(本能)이 있다 말이야. 본능(本能)은 육신이 가지고 있는 거야. 고래 머릿속에 탁탁 정리를 해야 나중에 강의할 때 설명이 수월타.

 

 

 

"인간들 스스로의 진화하는《성(性)》이 되며,《보살도 성취》의《보살(菩薩)》은《양자영 18》과《6×6》구조를 가진《양자영 6》과《중성자영 2》,《양전자영 4》으로 이루어진《영신(靈身)》을 가짐으로써 이를《성령(性靈)의 30궁(宮)》이라고 하는 것이다. "

 

 

이기 보살도 성취한 자들입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보살도 성취한 자들은 전자 6이 중성자영 2하고 양전자영 4으로 바뀐다고 안했습니까? 응?

 

(참석자들 "예".)

 

이리 되면 양자영 18하고...진화 더 된 영신(靈身)에 있던 양자영 6하고.... 양자영 24하고 중성자영 2하고 양전자 4하고가 응? 30궁(宮)이 되고, 이 30궁을 성령(性靈)이라고 하는데, 이거 보살도 성취자들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래서 보살도 성취자들의 보살의 자성(自性)은 뭐냐?

 

(참석자들 "성령의 30궁".)

 

성령(性靈)의 30궁(宮)이다.
인간들의 자성(自性)은 무엇이냐?

 

(참석자들 "성(性)의 30궁".)

 

성(性)의 30궁(宮)이다. 그거는 정확하게들 기억들 하세요.(59:25)

 

 

 

"즉, 인간들의《자성(自性)》은《성(性)의 30궁(宮)》이 되며,《보살(菩薩)》이나《아라한(阿羅漢)》의 자성(自性)은《성령(性靈)의 30궁(宮)》이 되는 것이다."

 

 

응?

 

 

 

 

 

"오온(五蘊)의 각 단계의 개체의 반야공(般若空)도 진화하는《성(性)》이 되나 이후에 이를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다섯 기초 원소인 중성자, 양자, 중간자, 양전자, 전자 등과 복합원소 등등이 모두 반야공(般若空)으로써 진화하는《성(性)》이 되는 것이며, "(1:00:00)

 

 

인간성(人間性)은 아니지만 만물의 성(性)들이 있기 때문에... 알겠습니까?

 

 

 

"이들이 인연(因緣)따라 이합집산으로 모여 하나된 것이 스스로의 진화하는《성(性)》으로써《자성(自性)》이 되는 것이다.

 

이 때문에 만물(萬物)은 개체수가 다른 각각의 진화(進化)하는《성(性)》을 가졌다고 하는 것이다.《우주간(宇宙間)》과《세간(世間)》의 진화는 진화(進化)하는《성(性)》이 주관하는 것이며, 이러한《성(性)》의 진화(進化) 정점(頂点)에 2합(二合)의《순수 진공(眞空)》인《세제일법(世第一法)》의 진공(眞空)이 있는 것이며 그 다음으로《여섯 뿌리 진공(眞空)》이 있는 것이다."

 

 

이거를 항상 자성(自性) 그러는 것 같으면 여섯 뿌리 진공과 여섯 가지 진공의 자성(自性)은 무엇이냐? 세제일법 진공이다. 그러면, 오온의 자성(自性)은 무엇이냐? 여섯 뿌리 진공이나 여섯 가지 진공이다. 응? 인간의 자성(自性)은 무엇이냐? 성(性)의 30궁(宮). 영혼과 영신이다. 이거를 인간성(人間性)이라고 한다.

 

 

 

그러면 이번시간에는 여기까지 하고 나머지는 다음 시간에 다시 계속 하도록 합시다.

 

 

 

인제 해석을 해가 들어가면 간단해집니다.
오온 자성 개공 도... 오온의 자성은 여섯뿌리진공과 여섯가지진공. 배웠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라면 오온(五蘊)이 뭐라는 걸 배웠다. 색수상행식.. 음중취다. 음의 세계에서 무리들이 서로가 서로를 위해서 취하고 만나는 것을 온(蘊)이라 한다. 그런 거 같으면 오온(五蘊)의 과정은 다아 이해가 되지 않습니까?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오온(五蘊), 자성(自性), 난중에 개공 도일체고액(皆空 度一切苦厄)! 개공(皆空)은 모두가 공들인데, 도일체고액(度一切苦厄)! 그라고... 그거 다음 시간에 하자 이 말이야. 자, 오늘 강의 이것으로 모두 마치겠습니다.

 

(메시아이신 미륵부처님께서 제자들을 향하여 합장하시어 인사를 하신다.)

 

(참석자들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