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미륵불 역, 2015)

 

제3회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책 19쪽 ~ 29쪽) : 강의일자 2016년 2월 20일 토요일 정기법회  

 

 

제 1 장 불법(佛法) 파괴와《반야심경(般若心經)》

1.1. 불법(佛法) 파괴의 실상(實相)

 

정기법회
법회일 : 2016년 2월 20일 토요일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미륵불 역, 2015)

 

 

아래는 녹취록입니다.

 

 

전 시간에 얘기 한 거 중에 조금 보충해서 설명을 더하고 넘어갑시다.

 

 

10만년전에 문명이 시작되어 가지고 그... 6만년 기간 동안에 각 만년씩 해 가지고 천일우주(天一宇宙) 100의 궁(宮)의 각 성단(星團)에 인간 무리들 다 불러 내려 가지고 다 진화시키 가지고 올려 보냈다고 얘기 안했습니까?(0:28) 그때 설하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불법(佛法)이 성문(聲聞)의 불법(佛法)인데, 이게 산스크리트어로 다들 기록이 되어 가지고 인도에 전하여져 오고 있었던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또.. 묘법화사부경 역시라도 전해져 오고 있었는데, 화신의 석가모니, 고타마 붓다라고 얘기를 했던 화신의 석가모니는 석가... 지 이름을 석가모니라고 천상(天上)서부터 했기 때문에 석가모니가 됐다 말이지.(1:08) 그 사람은 자기의 불법(佛法)이 없습니다. 있을 수가 없어요.(1:17) 아뇩다라삼먁삼보리... 과정을 거쳐야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의 자리로 가게 되가 있는데 이 마왕신은 ... 기껏 이뤄봐 봐야 마왕부처 밖에 이루지 못하게 되어 있다 말이지.(1:40) 알겠습니까? 그래서 그자가 출신이 악마의 신(神)이기 때문에 악마의 신(神) 석가모니라 그라는 거예요. 이 석가모니가 불법(佛法)을 설할 때 성문(聲聞)의 불법(佛法)을 훔쳐와 가지고 지끼인 양 산스크리트어로 번역도 하고 자기꺼 인양 법을 설하면서 엉터리로 설할까 싶어 가지고.. 좀 있다가 그 장면이 나오는데...(2:12) 천상(天上)에서라도 굉장하게 신경을 쓴 부분이 그 성문(聲聞)의 불법(佛法) 때메 그렇습니다.(2:19) 그 성문(聲聞)의 불법(佛法)과 그... 묘법화사부경에 최고 경전이 그 이후에.. 후세에 전래가 된 거 중에 왜곡이 많이 된 경이 묘법연화경입니다. 알겠습니까? 그 다음에 관보현보살행법경이고... 자 묘법화사부경 중에 반야바라밀다심경을 여러 차례 고칩니다. 고치 가지고 전해져 온 거를 그것을 바로 해 가지고 정본 반야바라밀다심경이라고 지금 내가 강의를 하고 있는 상태다 이 말입니다. 그러면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般若波羅蜜多心經)을 이해를 하기 위해서는 전체적인 악의... 선악의 갈림길이 어디서 갈라졌고 악(惡)을 추종하는 무리들이 궁극적으로 바라는 기 무엇이고 이거를 알아야 될 거 아닙니까? 선(善)을 추구하는 무리들은 어떻게 진화(進化)를 해 오고.. (3:27) 이런 거를 전체적으로... 총제적으로 잡으라고 아까.. 법공(法空)의 진화에서부터 쭈욱 얘기를 해 가지고 내려온 거예요.(3:35) 알겠습니까?

 

한데... 악(惡)의 씨앗이 근원적으로 심어진 때가 진명궁(眞明宮) 탄생 때 부터니깐. 커블랙홀 과정에서부터니깐.. 그 길로 50억년 동안을 비로자나 1세가 제신(諸神)들로 정신적으로 전부다 마성을 깊게 심었다. 그것이 개천(開天)이 되고 난 뒤에 지(地)의 우주 진화의 길에 들었던 사람들이 마성(魔性)을 꽉 가지게 되게 되고, 지배욕과 권력욕에 취해가지고 출세하면 다고 응? 하는 그런 풍조들이 생겨졌다. 그게 악(惡)의 흐름이거든요.(4:22) 그거를 처음... 근원적으로부터 잘 생각을 하고 알아야 된다카는 얘기고..(4:30)

 

그.. 경전에 관해서는 나중에 차츰차츰 이것들이 계속 설명을 내가 해야 되기 때문에 여기서는 설명을 이 정도 하고 가되, 제일 왜곡이 많이 된 경이 묘법연화경이다. 다음에 반야심경, 다음에 무량의경.. 그나마 제일 왜곡이 덜된 기 무량의경이라.. 그랴고 아미타경 무량수경, 승만경 유마경 등은 아미타불이 전대문명까지라도 버티고 있었기 때문에 이 경전들도 산스크리트어로 되어 있어요. 알겠습니까? 전하여져 왔기 때문에... 이거... 그 석가모니를 그.. 하나님 부처님하고 구별을 하기 위해서 천상 화신의 석가모니라 그럽니다. 알겠습니까?(5:48) 화신의 석가모니는 여기에 미치질 못했다. 왜곡을 할려고 해도 왜곡을 할 수 없었다.(5:46) 알겠습니까? 이것을 총체적으로 알아야 불교라는 개념에 대해서 알게 됩니다.(6:03)

 

북반구 문명에 대해서는 그동안 충분히 설명을 해 줬으니 충분히 이해를 하겠죠?(참석자들 : 예) 그 중에 책에 있는 구절에 잊지 말고 넘어가야 될 부분이 “《북반구 문명》은《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주도로 착함(善)을 근본 바탕으로 한《신(神)》들인《불보살(佛菩薩)》들에 의해 문명(文明)이 일어나 인간들의 진화(進化)를 도모하여《북반구 문명》이 끝이 나는 때에 인간 무리들을 이상세계(理想世界)가 펼쳐지는《후천우주(後天宇宙)》로 인도하기 위한《선천우주(先天宇宙)》마지막 문명기가《지상(地上)》에 펼쳐지는 때가《북반구 문명》인 것이다.“(20쪽)

 

이게 대단히 중요한 개념입니다. 마지막 문명이 북반구 문명인데... 북반구 문명 다음에 어디로 가느냐? 이상세계가 펼쳐지는 후천우주(後天宇宙)로 넘어가기 때문에, 내가 120억년마다 인간 추수가 인간 추수가 일어난다고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지 않습니까?(7:18) 그런 거 같으면 지금으로부터 220억년 전인데, 100억년은 현존우주가 태어나기 까지를 준비하는 기간이 100억년이 걸리고... (7:32) 그 100억년도 전(前) 시간에 사선근위(四善根位) 과정을 거쳐 가지고 쭉 대공(大空)내로 내려오는 장면까지 설명을 다했습니다. 알겠습니까? 이런 게 전체적으로 개념이 잡혀야 진리의 법을 공부를 해 가는데 큰 도움이 된다 이 말입니다.(7:56)

 

다음에 이기 북반구 문명이 끝이 나고 난 뒤에 추수기에서 추수를 하는데,(8:07) 이때 추수를 안하는 거 같으면, 추수를 할 수 없어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정확하게 추수를 하시는 때가 이때이기 때문에(8:16).. 이때를 대비를 해 가지고 비로자나 1세도 악마의 신들하고 대마왕들하고 전체 인간 문명이 지상에서 북반구 문명이 펼쳐진 때로부터 중단없이 인간들의 정신세계 지배를 위해 가지고 그 자들도 무지한 노력을 해가 온 거예요.(8:44) 왔으나 로마 제국이 들어서기 이전까지는 그래도 선신(善神).. 들이라는 거 같으면 불보살들을 얘기로 합니다.(8:55) 불보살들의 승리로 좀 인간들의 정신세계가 그렇게 더럽혀 지지 않았는데, 마지막 BC 27년부터 서기 2000년까지 2000년 기간 동안에 인간들을 저언부 다 그들의 사상과 관념으로 물들여 놨기 때문에... 왜 불법(佛法) 파괴된 경전을 가지고 공부를 하지 말아라 하느냐? 또는 왜 그들을 따르는 사상과 관념을 정리를 하라고 그러느냐? 그 사상과 관념을 전부다 종교에서 심었다. 이 말입니다.(9:39) 종교에서... 그 종교가 기독교, 천주교, 불교. 다 그래요. 근데 회교는 교주가 마왕이... 대마왕이었으나 대마왕 다음에 진화를 하면 불보살로 넘어가거든.(9:59) 알겠습니까? 대마왕 때 만든 종교지만 순리를 따르는 길에 가르침을 베풀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구원이 되었다고 내가 얘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10:13) 그것도 다 된 게 아니라... ISIS나 저런 거 말고 진짜 순수 수니파들이... 어? 사우디나 말레지아나....(10:25) 이런 데 사람들이 구원이 되었다 이 말이죠.

 

구원이 되어 후천우주로 넘어가면 후천우주(後天宇宙)에서도 지금 완전히 갈림길에 와가 .. 지금도 후천우주는 일단 넘어와 있는 상탠데(10:48),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이 이뤄지지 안했기 때문에 바로 마 후천우주(後天宇宙)라고는 얘기를 못하나... 후천우주(後天宇宙)가 일어날 곳에 태양계(太陽界)가 이동을 해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곧 후천우주(後天宇宙)가 열린다. 열리게 되면은.. 거기서 또 인간 육신을 가지고 계에속 진화를 해야 될 거 아닙니까? 진화가 빨리 해 인간 완성의 부처 이룬 자들은 부처 이룬 자들대로 나중에 금강궁으로 들어가야 될 것이고, 응? 새로 태어나는 별들에서는 또 새로운 인간들이 많이 태어나야 될 것이고(11:35) 그래그래 진화를 해 가 가야 되는 기 후천우준데...

 

후천우주도 중계의 우주 120억년, 하계의 우주 120억년, 소멸기 우주 120억년 아직도 360억년 고스란히 남아 있는 때라. 여기에서 후천우주 넘어가지 못하는 작자들이 저 소멸기 우주에서 태어난다고 이리 봅시다.(12:09) 120억년, 240억년 후에... 전체적으로는... 우주 전체적으로는 2,400억년 아닙니까? 후에는 과연 인간으로 올까 말까. 인간으로 현생에 태어났다 그라는 이것이 크나큰 복이라고 내가 얘기해 준 적 있습니다. 그걸 가지고 올바른 진화를 해 가지고 이 육신(肉身) 버리고 나면 다음 태어남에 후천우주(後天宇宙)에 태어났을 때 이상세계가 펼쳐지는 곳이거든.(12:42) 지금과 같이 말세현상이 일어난 세상이 아니다 이 말이여.. 거기서는 공부를 해가지고 서서히 진화를 해 가 가지고 가기가 수월케 되어 있는 기다 이 말이야.(12:55) 그래서 일단은 후천우주로 구원되는 우주로 넘어가야 되는 이때가 최고 중요한 때이기 때문에 그거 좀 일깨울려고 이리 고함을 지르고 이래해도 인간들이 저언부 다 귀 틀어막고 듣지를 않습니다. 문제가...(13:15) 그기 와 듣지를 안하느냐? 사상과 관념이 저들인테 딱 포로가 되어 있어 놔놓으니 그기 따악 고정이 되어 있다 이 말이죠.(13:24) 이 사상과 관념은 깰라 그러는 것 같으면, 본인 스스로가 딱 깨우치고 깰려 그러는 것 같으면 잠깐 깰 수 있는 거지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나 내가 그 사람 사상과 관념 깰라 그러는 것 같으면 10억년, 20억년도 예사로 한다 이 말이예요. 엄청난 시간이 소용되는 기 그긴데, 그래서 사상과 관념을 바꾸는데 여러분들도 계속 노력을 해야 된다 이 이야기입니다. (13:55)

 

 

(20쪽 2번째 단락)

"이러한 때 지상(地上)에 펼쳐진《수메르 문명》과《우르 문명》과《그리스 문명》과《이집트 문명》과 동양의《인도 문명》과《한국(韓國)》을 중심한《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3898BC~2333BC) 문명과《한단불교(桓檀佛敎)》등이 모두《한민족(韓民族)》조상불(祖上佛)들에 의해 일어나고 만들어져 인간들의《정신세계(精神世界)》를 지배(支配)하여《도덕성(道德性)》과《정의(正義)》를 가르쳐 인간들의 진화를 도모한 것이다.”

 

여기에 북반구 문명에서 문명이 다 나옵니다. 수메르 문명, 우르 문명, 그리스 문명, 이집트 문명 이런 건 여러분들이 잘 알지 않습니까? (14:40) 인도 문명, 한국을 중심한 구막한 제국 문명을 갖다가 이노무 마왕들이 뭐라고 했냐하면 황하문명이라고 거짓말을 해 놔 놓고 있다고... 황하문명을 공부하면 문명 공부할 게 없어요.(15:00) 그렇죠?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에 18분 한웅들이 천제(天帝)로 다들 자리를 했는데, 그 족보들이 한국에는 그대로 전해져 내려 오고 있다 이 말이여.(15:16) 그런 거 같으면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어데냐? 지금 중원대륙 전체고 한반도까지다 이 말이예요. 이것을 통짜배기로 묶어 가지고 황하문명이라고 거짓말을 해 놔 놨으니, (15:28) 거짓말 해 놔 놓고 뭐라는 줄 압니까? 웃기는 소리들을 ~하고 있어요. 그기 중국의 한족(漢族)들이라는 그랴는 무리들입니다. 그 한족(漢族)의 조상이 화신의 석가모니야. 마왕 후손들이라. 마왕 후손.. 악마의 화신들 후손들이라.(15:51) 인간들도 여기서 나오는 한민족(韓民族)이라 그라는 것 같으면 한반도에 있는 한민족(韓民族)들만 생각을 하면 안됩니다. 알겠습니까? 선신(善神)들인 불보살들에 의해 가지고 문명이 일어나고 그 문명에서 뻗어나간 인간들이 대부분 한민족(韓民族)들이라 이런다.(16:17) 알겠습니까? 그 중에 인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직계 핏줄을 받은 이 미륵이나, 미륵이 후손들이나,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후손들이나 불보살 후손들이 꽉 찼다. 그 자들을 전부다 한민족(韓民族)이라 그란다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16:37)

 

여기 한단불교(桓檀佛敎) 얘기가 나오는데, 한단불교는 여러 번 다라서(다루어서) 여러분들께서도 아시겠읍니다만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 때 5대 태우의 한웅님이라고 계십니다. 한국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일 때..... 5대 태우의 한웅님이 바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태우의 한웅이라 그랴고 이름하고 오시 가지고 ... 제일 처음 인간에게 고급 종교를 만든 것이 한단불교다.(17:25) 한단불교(桓檀佛敎) 또는 한단신교(桓檀神敎)라고도 이름한다. 그때만 해도 부처라는 이름보다는 한단불교(桓檀佛敎) 알겠습니까? 그때만 해도 신이라는 호칭을 많이 썼기 때문에 한단신교(桓檀神敎)라고도 이야기 한다.(17:41) 그래 한단불교(桓檀佛敎)는 BC3512년 태우의 한웅님때 중국 산동성에서 그걸 만들어 가지고 전부다 한민족(韓民族) 국가에 퍼뜨린 기라요.(17:55) 알겠습니까?

 

한단불교(桓檀佛敎)가 보살불교라 그라는 걸 여러분들 공부를 해서 아시지 않습니까? 이 한단불교를 깡그리 없애는 자가 나온다.(18:08) 누가 없애느냐? 연등불하고 문수(文殊)하고... 문수가 단군 왕검으로 왔을 때..(18:16)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인테 지상(地上)에 와서 첫 번 칼 빼가지고 반역을 한 것이 단군왕검(檀君王儉) 때다.(18:26)

 

그 자가 단군왕검 짓을 하면서 ... 그 욕 좀 더 했으면 싶지만, 너무 욕만 할려고 하니 그렇네.(18:42) 그때 보살불교를 완전히 차단을 시켜 가지고... 신선교 아시죠? 신선교가 연각의 도인데, 연각의 종교로 확 바까비렸다.(바꾸어 버렸다). 바꾸면서 한민족(韓民族)에게 끼친 해독이라는 거는 내가 하나하나 열거를 해가지고 여러분들 보고 내가 발표를 다 했습니다.

 

근데 이... (19:11) 한단불교 이런 걸 가지고 다 가르친 게 “인간들의 정신세계가 올바르게 자리를 하도록 하고 도덕성과 사회 정의를 가르치기 위해서”다. 도덕성과 사회 정의가 바로 서면 인간은 자연적으로 진화의 굴레 속에서 진화를 해가도록 되어 있거든. 그 중에 빨리 진화하고 싶은 자들은 불법(佛法) 만나가지고 부지런히 공부를 하면 빨리 갈 것이고, 그런 거 아닙니까? (19:47)

 

“이러한 일에” 이 문명기에서.. 북반구 문명기 때에...(19:53) 그... 수메르 문명, 우르 문명수메르 문명은... 수메르 왕조를 내가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습니다.(20:00) 수메르 왕조, 우르 왕조... 우르가..... 이집트인 즉, “이스라엘인들의 문명”이라고 내가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습니다. 그 우르 문명, 그리스 문명, 이집트 문명. 그리스 문명이 이기 노사나불 문명으로 보면 됩니다. (20:33) 다음에 이집트 문명.. 이집트 문명이 아미타하고 소생인 미륵이 거기 이집트인들의 원천조상이 되어 깨우치고 가르치고 핸 겁니다. 이기..(20:52) 그랴고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 때 한단불교가 들어왔고, 이때만 해도 상~당히 고급 종교가 다 들어서 가지고 있었는데, 종교를 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몇 번 종교를 만드시는데 한단불교 만들었재.. 나중에 우르 문명 끝판에 히브리 왕국 때에 타나크 창작을 했다가 유대교를 출발시키는데,(21:26) 유대교를 출발을 시키고 얼마 안있어서 악마의 신들한테 정복이 되어 가지고 야훼교라 바뀌었다. 이 야훼교 성경을 들고 오늘날도 유대교도들은 크흐... 야훼 하나님 이러거든.(21:43) 옛날에 타나크에는 하나님 얘기가 있었습니다.(21:48) 하나님, 하나님, 뭐.. 어떻고... 그 하나님이 야훼로 앞에 딱 붙여 놔 놓으니, 마 야훼 하나님이다. 교묘하기 이를 데 없습니다. 그 관계도 소생이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편에 소상하게 밝혀 놓은 게 있습니다.

 

이래 인제 북반구 문명 때에 이렇게 각 문명기를 전부다 불보살(佛菩薩)들이 나서 가지고 문명기를 열어 왔다 말이지. 열어가지고 도덕성과 사회정의를 가르치고 이리 되다 보니.. 최고 위기감을 느낀게 누구냐? 악의 세력들 아니냐? 알겠습니까? 그 악의 세력들이..

 

 

(20쪽 맨 아래 단락)

“이러한 일에 크게 자극을 받은《악(惡)》을 근본 바탕으로 하는《대마왕신(神)》들로서《악마(惡魔)의 신(神)》들 중 최고의《대마왕신(神)》인《비로자나 1세》가 그들이 가진《지배욕(支配慾)》과《권력욕(權力慾)》으로써《후천우주(後天宇宙)》를 정복하여《욕망(慾望)》하는 우주로 만들기 위해 ”

 

이게 천일우주(天一宇宙) 100의 궁(宮)같이 만들려고..(23:02) 알겠습니까? 후천우주(後天宇宙)에서는 상천궁(上天宮)이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으로 변하고,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으로) 변하고 난 뒤 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宮)이 펼쳐지거든. 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宮)이 펼쳐지는 것이(23:23) 중계(中界)의 우주 120억년 역사를 쪼악 관장을 해 간다 이 말입니다.(23:30) 이 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宮)을 이끌고 갈 자가 이 미륵이다 이 말이여..(23:36) 이거를 탈취하기 위해 가지고 이 자들이 미리 선천우주(先天宇宙) 거의 끝나갈 무렵쯤 되어 가지고 비로자나 1세가 그...

 

 

(21쪽 위에서부터 5번째 줄)

“《지상(地上)》의 인간 무리들《정신세계(精神世界)》정복을 위해《우주간(宇宙間)》의 종교(宗敎)인《불교(佛敎)》를 탈취할 목적으로”

불교를 탈취를 해야 될 거 아닙니까? 이 탈취할 목적을 언제서부터 가졌느냐? 아까 얘기 했던 지금서부터 115억년 전에는 저거 아들을 나아 놓고 석가모니라 했고 그 이전에.. 그 이전에 진명궁(眞明宮)이 만들어지고 난 뒤에 진화시작하고 나서 25억년에서 30억년까지 커블랙홀 과정을 거치면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인테 반란을 지겼기 때문에.. (24:41) 그 이후에 45억년이 지나서 황금태양으로 되어 가고 난 뒤에 핵붕괴가 될 때 바깥으로 쫓겨 나왔다. 아시겠습니까? 그거를 소상하게 알아야 되요.(24:58) 쫓겨나오다 보니깐... 여기 가만히 보이 인제 북반구 문명도 끝부분이 살살살살 다가 오거든.(25:10) 오다 보면 어느 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전부 다 추수를 하실 것이다. 그라는 것는 대략적으로는 비로자나 1세 정도되면 다 안다 이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이때 첫째 불교를 탈취할 목적으로

 

(21쪽 7번째 줄)

“반복(反復)되는 윤회(輪廻)로 때에《중인도》《카필라국》의《정반왕(淨飯王)》으로 이름하고 오게 된다.”

 

정반왕이 화신의 석가모니 애비 아닙니까? (25:38) 비로자나 1세라. 정반왕이.

 

 

(21쪽 2번째 단락).

“ 이와 같이《정반왕(淨飯王)》으로 이름하고 온 최고의《대마왕신(神)》《비로자나 1세》는 때에《마야 부인》으로 이름한 최고의《악마(惡魔)의 신(神)》들 중 하나인《가이아 신(神)》사이에서《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를《싯다르타》태자(太子)로 이름하고《BC 577년》에 생산하게 된다.”

 

이것도 화신의 석가모니가 태어난 년대를 지금 저언부다(전부다) 거짓말 해 놔 놓고 있습니다.(26:14) 알겠습니까? 이거는 천상에서 밝히는 BC577년 하는 거는 정확한 거니깐. 그.. 저거 기록에 막... 거짓말을 해 놔놓은 것을 믿으시면 안됩니다. (26:31) 알겠습니까?

 

 

(21쪽)

“ 이렇게 하여 태어난《대마왕신(神)》인《싯다르타》태자(생몰 577BC~497BC)는《30세》에 출가(出家)하여《6년》고행(苦行) 끝에《36세》되던 해에 반쪽짜리 부처(佛)인《마왕신(神) 불(佛)》을 이루고 이때를 위해 일찍이《천상(天上)》에서부터 이름하였던 그의 이름인《석가모니》를 호(號)로 하여《악마(惡魔)의 신(神)》으로서《대마왕신(神)》인《석가모니불(佛)》로 거듭 태어나는 것이다.”(27:07)

 

그러면 지금서부터 BC 6세기에 인도에서 태어난 지가 불교라 그라고.. 한 고타마 붓다는 악마의 신이다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27:27) 이... 악마의 신이라고 강조를 할 때마다 이 미륵부처는 피를 토합니다. 이때는 정반왕 아들로 태어났지만 그 이전에 이 문명기 있죠?(27:46) 거칠 동안에 수시로 내 아들로 태어났다. 이 자가 마왕부처를 어찌 이루었느냐? 지의 근본 부처는 못 이랴.. 알겠습니까?(28:00)

 

부처는 못 이루는데, 지금서부터 100억년 전에 우주 쿠데타가 일어났단 말이지.. 그 우주 쿠데타 일어났을 때 우주의 어머니이신 관세음보살이 참여를 해가지고 있은기라.. 이노무 관세음보살은.. 대비관세음보살은... 인간들 태어남을 전부다 하나하나 점지를 할 수 있는 그런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때 비로자나 1세 수하로 들어가가 있어 놔놓으니깐... 어짜 든간에 저거 아들.. 내 아들로 태어나게 해 가지고 내 속에 있는 맑은 성정(性精) 긁어갈려고 말이지(28:47) 언제까지 했느냐? 그게 북반구 문명에 내려왔을 때 까지라도 그.. 이... 지 부처 이루기 이전까지라도 숱하게 내 아들로 태어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뭐.. 그때 내가 알때도 있었는데, 죽일뿔라 카니깐(죽일려고 하니깐). 죽여 놔 놓으면 또 관세음보살 또 내인테 태어나게 할 낀데,(29:15) 내 업장만 쌓이게 되는 거 아닙니까? 관세음보살이 여러분들 다들 태어나게 하는 그 우주의 직책을 가진 자가 그 관세음보살이다. 그걸 똑바로 알아야 됩니다. 그래...

 

《중인도》《카필라국》의《정반왕(淨飯王)》으로 이름하고 온 이후에, 마야 부인으로 이름한 가이아 신과의 사이에 싯다르타 태자를 생산을 하는데, 그때가 BC 577년이다. 이러한 대마왕신 싯다르타 태자는(30:00) 30세 때 출가하여 6년 고행 끝에 36세 되던 해에 마왕신불을 이룬다. 마왕부처를 이룬다 이 말입니다.(30:10) 알겠습니까?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를 이룬기 아니기 때문에 더더구나 마왕부처 이룬 자는 자기 불법이 없습니다. 있을 수가 없어요.(30:22) 응? 성문(聲聞)의 불법(佛法) 그거를 훔쳐와가지고 말이지 지 불법(佛法)인 양 막 이리 말이지 불교라 그랴고.. 이야기를 하고 그랜 겁니다.(30:37)

 

 

때에 “일찍이《천상(天上)》에서부터 이름하였던 그의 이름인《석가모니》를 호(號)로 하여《악마(惡魔)의 신(神)》으로서《대마왕신(神)》인《석가모니불(佛)》로 거듭 태어나는 것이다.”

 

그래서 석가모니 불, 석가모니 불, 석가모니 부처. 악마의 신이라는 그라는 거를 인자 조금 감이 좀 잡힙니까?(31:02) 개천이전(開天以前)에서부터 이리해 가지고 그 115억년 전 아들로 태어나서 석가모니로 이름한 뒤부터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으로부터 바로 제재를 받습니다.(31:17) “화신의 석가모니, 니도 성단, 별 법신의 진화를 하지 못한다. 인간 세상에나 태어나 가지고 반성해 가면서 응? 인간 완성의 부처라도 이루도록 해라.” 하는 그 벌로 받은 겁니다. 이 자가.. 화신의 석가모니도... 그때 벌을 받았던 저거 애비하고 똑같이... (31:43)

 

 

(22쪽 첫 번째 줄)

“이러한 《불법(佛法)》일치를 이룬 완전함의 깨달음을 얻으신《아미타불(佛)》이나《노사나불(佛)》과는 달리《법(法)》의 완성을 이루지 못한 반쪽짜리《대마왕신(神)》부처(佛)를 이루었기 때문에 스스로의《법(法)》은 없는 것이다.”(32:06)

정확합니다. 이게, 알겠습니까?

 

“이 때문에 마왕신 부처(佛)를 이룬《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는 최고《악마(惡魔)의 신(神)》인《비로자나 1세》의 도움으로《천상(天上)》과《지상(地上)》에서《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설(說)하신《불법(佛法)》을 훔쳐 와서 마치《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자기 법(法)인 양 앵무새처럼《설법(說法)》을 하며《부처(佛)》놀이를 한 것이다."

 

이래 되면 이야기 다 된 것 아닙니까?(32:40) 부처 놀이 했다.

 

 

“ 이와 같이 하여 반쪽짜리《대마왕신(神)》부처(佛)로서《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가 반쪽짜리 부처(佛)를 이룬 목적이《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설(說)하신《불법(佛法)》을 왜곡하여《불교(佛敎)》를 탈취한 후《불교(佛敎)》를 신앙하는 인간 무리들의《정신세계(精神世界)》를 지배하는 것이 목적이었던 것이다. ”

 

이 목적이 크다 말이야. 알겠습니까? 이거를 지금 내가 거론을 하고 이야기를 하고 이래 샀는데, 여러분들 머리가 복잡하게 터져 나갈 것 같이 그래 됩니다. 이게 사실거로...(33:27)

 

 

“이러한《악마(惡魔)의 신(神)》으로서《대마왕신(神)》부처(佛)를 이룬《석가모니》가 목적하는 바를 잘 파악하고 있던《원천창조주》이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대처하신 일들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자."

 

인자 고타마 붓다가 내가 석가모니 불이다 하고 그 산스크리트어로 된 옛날에 성문(聲聞)의 불법(佛法)하고 다 훔쳐와 가지고 지 법인양 법을 설했다고 얘기를 안했습니까?(33:58) 이리 할 때 천상에서는 천상의 대처가 있어지야 되는 기라. 그 대처를 지금 얘기를 하는 겁니다. (34:11)

 

불법(佛法) 하나를 두고 어째서 악마의 신인 석가모니가 불법(佛法)을 탈취를 하겠다는 것이 불교(佛敎) 탈취 아닙니까? 그래 가지고 지가 만든 그기 불교라고 해가지고 지금 전체 세상이 다 알도록 맨들어 놔놔 놓고... 악마의 신을 갖다가 아이고 석가모니 부처님 그라고 절하고. 그러다 신세 배린(버린) 사람들이 한둘입니까? 결과적으로 그들의 사상과 관념에 물들게 되면 어떻게 된다고 했습니까?(34:53) 인간 추수기에 파멸의 길로 안갈래야 안 갈 수가 없도록 되어 있다. 이거를 가지 못하게 해 가지고 구원의 길로 되돌리기 위해 가지고 지금도 이 강의를 하고 있는 거예요.. 고성을 돋우어 가면서.. 여기에 인제 막 험담이 나옵니다. 내가 이거를 글로 쓸 때는 내 심정도 편한 줄 압니까? 안그렇습니다.(35:36)

 

 

(23쪽)

“《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는《싯다르타》태자(太子)(Siddhartha Gotama, 577BC~497BC)로 이름하고 그의 나이《16세》되던 해에 절세의 미모를 갖춘《야수다라(Yasodharā)》와《혼인》을 약속하자마자”

 

야수다라가 누구냐? 관세음보살 3세다..

 

 

“그녀와 동침하여 그녀로 하여금 임신을 하게 한다.”

 

이거 좀. 그... 선보고(36:10) 좀 뜸을 좀 들이고 이리 해야 되는데.. 급했던가? 바로 그 자리서 델고 들어가서 연애를 했다 이 말입니다. 연예를 한 게 딱 아다리가 되버린 거지. 임신을 한 기라. 알겠습니까?(36:30)

 

 

"이때 임신된 아이가《노사나불 1세》로서 이 사건 이후《싯다르타》태자(太子)(577BC~497BC)와《야수다라(Yasodharā)》는 곧바로 혼인을 하여《비자야(Vijaya)》(생몰 562BC~475BC)로 이름한《노사나불 1세》를 탄생시키는 것이다."

 

결혼하고 난 뒤에 막바로 아들로 생산했는데, 이 비자야가 노사나불 1셉니다. 알겠습니까? 그랴면 왜 노사나가 화신의 석가모니 아들로서 태어나게 되었는가?(37:09) 이기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다들 원력에 의해 가지고 그렇게 돌아가는데... (37:15) 다음 대목에 그기 나옵니다.

 

 

(23쪽 2번째 단락)

“ 이와 같이《노사나불 1세》가《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의 장남(長男)으로 태어난 사연을 밝혀 드리면,《노사나불 1세》가《야수다라비(Yasodharā)》의 자궁(子宮)에 잉태되기 이전의 삶이《라마야나(Ramayana)》로 유명한《라마(Rama)》(생몰 627BC~563BC)였으며, ”

 

이거는 인도에서도 라마야나라는 거 같으면, 라마라는 거 같으면 유명합니다. 알겠습니까?

 

 

“였으며, 이러한《라마(Rama)》가 인간 육신(肉身)의 죽음을 맞이하자《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라마(Rama)》였던《노사나불 1세》에게《우주 쿠데타》같은 허망한 생각을 버리고”

 

노사나불이 지(地)의 우주를 선도하던 부처 아닙니까?(38:08) 아까 개천이전(開天以前)에 설명을 함과 동시에 지(地)의 우주 출신들이 마성이 다 두텁다고 얘기 안했습니까? 노사나불도 마찬가지였다. 이 말이야.

 

 

“ 《우주 쿠데타》같은 허망한 생각을 버리고”

 

지상(地上)에서 우주 쿠데타 일으킬라고... 이거는 우주 쿠데타 일으키기 한 몇백년 전입니다. 응?(38:36)

 

“버리고《순리(順理)》를 따라 그의 후손들을《신선도(神仙道)》인《연각승(緣覺乘)》의 도(道)로부터《4-1의 길》《성문승》의 도(道)로 인도하라는 마지막 기회 부여와 함께《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가 천상(天上)과《지상(地上)》에서 훔쳐온《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성문(聲聞)》의《불법(佛法)》을 왜곡하여 설(說)하는 것을 감시하는 차원에서《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명령으로《라마(Rama)》의 육신(肉身) 죽음 이후 곧바로《야수다라비(Yasodharā)》의 자궁(子宮) 속으로 들어가서 일정 기간이 지난 이후《비자야(Vijaya)》(생몰 562BC~475BC)로 거듭 태어나는 것이다.”

 

이거는 불보살들한테는.. 명령을 하면... 뭐 한순간에 그리 이뤄집니다. 이뤄지는데 여러분들이 12인연법을 공부하지 않았느냐? 자기가 태어날 때 어머니와 아버지가 준 거는 육신뿐 일 뿐이지 자기 영(靈)이 태어나기 위해서 어머니의 자궁 속에 들어가 가지고 .. 응? 정자 난자 만나지고 난 뒤에 잉태.. 태생(胎生)의 장면으로 돌입을 하는 기..여러분들 12인연법에서 배웠지 않습니까? 그러니깐 (40:10) 노사나불 역시라도 그때 라마로 왔다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니 야수다라비 자궁에 들어가 육신 받아라. 꼽다시(바로) 받아야 돼. 받아가지고 태어난 아들이 이름이 비자야라.. 비자야.. 비자야가 금강경 진언에 나오는 그 비자야 거든. 비자야비자야 스바하 하는 거.. 응?

 

 

“ 이러한 이후《싯다르타》태자가《6년》고행(苦行) 끝에 반쪽짜리 부처(佛)인《대마왕신(神)》부처(佛)를 이루고《석가모니불(佛)》로 이름하였을 때《관세음보살 3세》인《야수다라 비》는《비자야》의 출생이 반쪽짜리 부처(佛)를 이룬《대마왕신(神)》《석가모니불(佛)》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하여《비자야》(생몰 562BC~475BC)를 설득하여 추종자《700명》과 함께《인도》땅을 떠나게 하는 것이다.”

 

자,.. 화신의 석가모니가 마왕신 부처를 이뤄가지고 왔다.(41:15) 내막적으로는 마왕신부처지만은 지가 부처라 할 거 아니요? 왔을 때 아들하고 나이 따지 가지고 가만히 보면 그 마왕신 부처 지 표 깨는 기 되거든. 응? 혼전임신했네.. 이리 될 거 아니가? 도덕성에 문제가 생겨지는 거 아니가.. 이래서 꾀를 낸 기.. 관세음보살 3세가.. 응? 마야가 자기 아들 비자야 보고 20살 때라.. “니.. 너거 아버지 부처 되가 오면 명예도 더럽혀 지고 이기 안될끼.. 니 마 인도서 떠나라“ 그래 되 가지고 700명 군사까지 줘 가면서 배도 거북선 모양의 배로 해 가지고 인도를 떠나가게끔 맨듭니다.(만듭니다.) 떠나가게끔 맨드는 이 비자야가 인도땅을 떠나가지고 도착한 곳이 어디냐 하면 지금 말하는 스리랑카다. 스리랑카.(42:32)

 

 

“이로써《비자야》는 그의 추종자들과 함께 거북 모양의 선박에 올라타고 바다를 건너《스리랑카》서부 해안에 도착하여《BC 543년》《비자야》나이《20세》에《스리랑카》최초의 왕으로 추대되어《싱할리》왕국의 주춧돌을 놓게 된 것이다.”

 

이 싱할리 왕국을 맨 처음 세운 자가 바로 비자얀데... 비자야가 바로 노사나불 1세다 이 말입니다.(43:05) 알겠습니까? 노사나불 1세가 마왕부처라도 부처 이루는 거는 화신의 석가모니 보다도 그으 이전인데, 까마득한... 이전인데, 그런 노사나불 1세가 비자야로 이름하고 화신의 석가모니인테 태어났을 때는 천상(天上)에서 명령을 줘 가지고 태어나게 했는데, 태어난 목적이 뭐냐? (43:32) 목적이 있다 이 말이죠. 그거를 인자 내막적으로 전적 내가 들통을 다 내는 겁니다. 이기 어찌 보면 굉장히 부끄러운 장면이고 그러는데..

 

 

“이로써《마왕신》부처(佛)로서《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는 그에게 걸림돌이 되는《비자야》로 이름한《노사나불》을 제거한 것이다. ”

 

일단 거기서 노사나불 제거핸 거이죠. 그렇습니까? 안그렇습니까?

 

 

“이러한 사실이 당대로써는《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불(佛)》에게는 명예롭지 못한 일이었기 때문에 이를 감추기 위해”

 

지금 기록에는 희한하게 기록을 해 놔 놨습니다.

 

 

“『인도 대륙 북동부가 고향인 한 공주가 사자와 사랑에 빠져 아들《비자야(Vijaya)》를 낳았다』라고 허위 기록을 남기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인도의 기록도 말이죠. 한국 이상으로 역사왜곡이 많이 되어 있는 나라가 인돕니다. 이런식으로 엉터리로 기록을 해 재끼니깐.. 그 당시 그 기록을 했는데, 요새 사람들 뭐라 할깁니까? 그 당시에 그리 기록을 해 놔논 걸 보니 그렇던데... (44:51)

 

 

(25쪽)

“한편,《천일궁(天一宮)》에서《대마왕》불보살들과《악마(惡魔)의 신(神)》들인《대마왕신(神)》들이《아미타불》을 살해하는《1차 우주 쿠데타》이후 이들에게 항복한《관세음보살 1세》께서《대마왕》으로 돌변한 이후 최고의《악마(惡魔)의 신(神)》으로서《대마왕신(神)》인《비로자나 1세》와 결탁하고《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로 하여금(45:29)《마왕신(神) 부처》를 이룰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생명(生命) 탄생의 임무를 가진《대마왕》《관세음보살 1세》는 세세생생《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를《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에게《3번》태어나게 하면《한 번》꼴은 그의 본래의 부모인 최고의《악마(惡魔)의 신(神)》들인《비로자나 1세》와《가이아 신(神)》으로부터 태어나게 하는 전통을《지상(地上)》의《인류 북반구 문명》시작 이후도 계속함으로써《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는《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의 아들로 끈질기게 태어난 것이다.”(46:12)

 

끈질기게 태어난... 이거를 하나하나 이야기를 할려면 숨가쁩니다. 내가... 심지어... 이 자가 죽고 난 뒤에 마하데바로 태어났을 때는 세사... 저거 애미한테 붙어 가지고 연애질하고 낼로 꼴까닥 죽였다 이 말이지. 알겠습니까?(46:40) 이런 식으로 악랄하게 내인테 핸 자가 악마의 신인데.. 이 악마의 신인 비로자나 아들을 내인테 세 번을 태어나게 하고.. 3-1 아닙니까? 한번은 비로자나인테 태어나게 하고 이래 가지고... 내한테 쌓여있던 기라던지 이런 거 자꾸 긁어 모아가지고 지 꺼로 맨들어 가지고 마왕부처나 따나 이뤘는데, 마왕 부처 이룬기 지가 잘나서 이룬 게 아니고 내인테 기 긁어 가 가지고는 이롼기라 이 말입니다.(47:23) 이런 얘기를 하는 내가 속이 편할 리가 있습니까? 이러했던 내가.. 이 미륵이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또 명령을 해 가지고... “니가 이번에는 석가모니한테 아들로 태어나라.” 이리 된 기라. 태어나는 목적은 무엇인냐? 성문의 불법 왜곡하는 거를 왜곡하지 못하도록 막아라. (48:00)

 

여 좀 읽어가면서 합시다.

 

 

(26쪽)

“《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가 반쪽짜리 부처(佛)인《마왕신 부처(佛)》를 이루기 위해《싯다르타》태자(太子)로 태어났을 때는 그가 훗날《마왕신 부처(佛)》를 이루고 부처(佛) 놀이를 하면서 그가 훔쳐온《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법(法)》을 왜곡하는 것을 막기 위해 이번에는 반대로《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이 꼭 한 번 그의 아들로 태어나《라후라》로 이름한 것이다.”(48:38)

 

알겠습니까? 라후라 이름이 어째서 붙었느냐 하면은 ... 탄식하는 소리가 라후라라.. 알겠습니까? 내가 떡 태어나니깐... 지도 마왕부처 이룬 자니깐 그 정도는 보고 안다 이 말이죠. 나도 지금 누군 뱃속에 들어 있는 저 아가 쟈 뭐가 될기고 뭐가 될기고 훤히 알아도 말을 안할 따름인데, .... 저 자가 내 아들로 태어나니... 저거 애비가 전생에 자꾸 저거 애비 노릇하던 기 저거 아들로 태어나니깐 한심스러워서 지도 라후라란 핸기... 마 라후라 그게 이름이 되 버맀어요.(49:18)

 

 

“《라후라》역시《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불법(佛法)》을 지키고자《대마왕신(神)》인《싯다르타》태자의 아들로 태어나게 된 것임을 분명히 밝혀 드리는 것이다.”

 

내가 화신의 석가모니 아들... 라후라도 태어난 적이 있다. 12년 연상의 형이 비자야라. 노사나불 1세라.. 그런 것 같으면 이야기를 다 안했습니까? (49:51)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하나님 부처님대로 장치를 다 했는 기라.

 

 

“ 이와 같이《싯다르타》태자가 반쪽짜리 부처(佛)를 이루고《석가모니불(佛)》로 이름한 이후《라후라(Rāhula)》는《8세》때에 출가(出家)를 하게 되고,《라후라(Rāhula)》의《12년》연상이 되는 형(兄)으로서의《비자야(Vijaya)》(생몰 562BC~475BC, 재위 543BC~505BC)는 추종자《700명》과 함께 인도 땅을 떠나 거북 모양의 선박에 올라타고 바다를 건너《스리랑카》서부 해안에 도착《BC 543년》《비자야(Vijaya)》나이《20세》에 스리랑카 최초의 왕으로 추대되어《싱할리》왕국의 주춧돌을 놓은 것이다.”

 

 

노사나불도 아들로 태어나고 나도 아들로 태어나고 .. 이건 뭐냐 하면 마왕 부처 놀이하면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성문의 불법(佛法) 파괴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 가지고 그런 일까지 일어났다 이 말입니다.

 

 

(27쪽)(50:56)

“ 다음으로《대마왕신불(佛)》이 된《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가《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불법(佛法)을 왜곡하여 파괴하지 못하도록 한 결정적인 사안이 때에《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분신(分身)께서 때맞춰 고대《인도》《마가다국(Magadha empire)》《빔비사라(Bimbisara) 왕》(생몰 558BC~503BC, 재위 543BC~504BC)”

 

이 분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저..... 바로 분신입니다. 빔비사라왕이.

 

“《빔비사라(Bimbisara) 왕》(생몰 558BC~503BC, 재위 543BC~504BC)으로 이름하시고 오신 것이며,《빔비사라 왕》의 부인으로서《위제희(韋提希)》부인으로 이름한《대마왕》《관세음보살 1세》와의 사이에”

 

그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분신이 빔비사라왕이니까 관세음보살은 부인이 될 수가 있거든.(51:48) 대비관세음보살은..

 

 

“ 그 사이에《아자타자트루》왕자를 낳으신 것이다. 이러한《아자타사트루(Ajatasatru)》왕자가《천왕불(佛)》이 반복(反復)되는《윤회(輪廻)》로《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분신(分身)이신《빔비사라 왕》의 아들로 태어나《아자타사트루》왕자로 이름한 것이다. 이러한《아자타사트루》왕자가《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가《제바달다》(생몰 543BC~461BC)로 이름한 분이며, 훗날《빔비사라 왕》다음으로 왕위(王位)에 올랐을 때의 이름이《아사세(阿闍世) 왕》(재위 504BC~461BC)으로서《아자타사트루》왕자와《제바달다》와《아사세 왕》은 각각 따로 이름을 가진 것이나 동일인(同一人)임을《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彌勒佛)》이 분명히 하는 것이다.”.(52:30)

 

이거 기가 막히는 이야기 아닙니까? 여러분들 제바달다라 그러는 것 같으면 불법(佛法) 파괴한 아주 나쁜 식으로 이야기 다 붙여 놓았다 아닙니까? 이기... 와 이리 되었느나? 법을 설할 때, 아자타자트루 왕자가 한번씩 왔거든. 석가모니가 법설할 때. 그래 돌아갈때쯤 되면 “니 엉터리 법 설하지 마라. 설하면 만천하에 니가 공개해 가 공개처형을 할 수도 있다.” 지는 아자타사트루 왕자니깐... “바르게만 해라 왜곡하지 말아라.” 이 말이라. 알겠습니까?(53:28) 그 최고 소임을 가진 자가 아자타사트루 왕잔데, 아자타사트루 왕자가 그렇게 얘기를 하고 가니 어느 날 제자들이 이상하다 아이가? 그래 물어보는 기라. 물어보니 제바달다라고 이름지어진 자가 화신의 석가모니가 이름을 지어 준기라. 저~ 불법(佛法) 왜곡하고 파괴를 한 자인 저.. 제바달다 이이가? 아자타사트루 왕자라 하면 확 들통이 다 날 판이니까니.. 이름을 제바달다라 하고 이름을 핸 기다. (54:09) 이 말입니다. 그래.. 제바달다가 나중에 빔비사라 왕을 죽게하고 아사세 왕이 되거든. 긍께 아사세, 아자타사트루, 제바달다는 동일인이라는 거를 여러분들이 알아야 됩니다.(54:29) 인도에서도 이거를 알아야 되는데, 지금 과연 그렇게 되어 있냐? 기록이 전부다 엉터리로 해놔 놨기 때문에 이기 오리무중으로 맨들어 놔 놓고 있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 이와 같이《제바달다》로 이름된《아자타사트루(Ajatasatru)》왕자가《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가 부처(佛) 놀이를 하면서《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설(說)하신《불법(佛法)》을 파괴하여 자신의 법(法)으로 탈취하고자 한 행위를 막은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이다. ”

 

제일 수은이 그 성문의 불법을 파괴하지 못하도록 한 최고의 공덕자가 바로 제바달다, 아자타사트루 왕자다 이 말입니다.(55:22)

 

 

“즉,《아자타사트루》왕자가 장성하여 성년(成年)이 되었을 때 아버지이신《빔비사라 왕》으로부터《마왕신 부처》로서《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에 대한 이력과 그가 현재 설(說)하고 있는《성문의 불법》이《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양(陽)의 불법(佛法)》임을 일러주고《마왕신 부처》가 이러한《성문의 불법》을 왜곡함이 없이 설(說)하고 있는지를 살펴보고 만약 이를 왜곡할 낌새가 보이면 즉각 보고를 하도록 당부를 하시는 것이다.”

 

이런 장치 다 했다고.. 이 장치 다 해 놔 놓은 거를 지금 인도의 기록에는 엉망진창이 되가 있다 이 말입니다. 이런 것을 여러분들이 정확하게 알아야 됩니다.(56:13)

 

 

“ 이와 같은 아버지로부터의 당부를 받은《아자타사트루》왕자는 가끔《마왕신 부처》의 설법 장소에 들러서《마왕신 부처》에게 허튼 짓을 하지 못하도록 경고를 하는 가운데 때로 이상한 낌새가 감지되면《마왕신 부처》에게《성문의 불법》을 왜곡하여 법설(法說)을 하면《마왕신 부처》의 이력을 만천하에 알리고 그 죄(罪)를 물어 공개처형도 할 수 있음을 협박이 아닌 강력한 경고를 한 때도 있었던 것이다. 이러한 때마다《마왕신 부처》는 그의 제자들에게 경고하는 자를《불법(佛法)》설(說)함을 방해하는 자로 규정짓게 하고 이렇게 방해하는 자(者)가《빔비사라 왕》의 아들인《아자타사트루》왕자임을 감추기 위해 따로《제바달다(Devadatta)》라고 이름지어 부른 것이다.”

 

이런 걸 정확하게 여러분들이 알아야 됩니다.

 

 

“ 이로써《아자타사트루(Ajatasatru)》왕자의 이름이《제바달다(Devadatta)》로 따로 이름을 갖게 되었음을《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이 분명히 밝히는 것이다.”

 

 

(29쪽)

“ 이러한 이후《마왕신 부처》에 대한《제바달다》로 이름된《아자타사트루》왕자의 경고는 시간이 흐를수록 자주 하게 되고《마왕신 부처》로서《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가《마왕신 부처》를 이루고 설법(說法)을 한 지도 40여 년의 세월이 흘렀을 때까지도 처음《악마(惡魔)의 신(神)》들인《대마왕신(神)》들과《대마왕》들이 계획한 파괴된 불법(佛法)을 설법(說法)하고자 하는 조짐이 보이지 않자”

 

이기.. 대단히 중요한 장면입니다.

 

 

“《대마왕》《관세음보살 1세》인《위제희》부인은 이러한 모든 일들이《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분신》이신《빔비사라 왕》이 인간 육신(肉身)을 가지고 살아 있기 때문임을 알고 있는 그는 중대한 결심을 하고 이를 실행에 옮기는 것이다.”

 

이기.. 이때 .. 이미 관세음보살이 위제희 부인으로 와 가지고 이간질시키고 하는 장면이 그 다음번에 쭈욱 나오는데, 그동안... 40여년동안에 불법(佛法)을 설했는데, 성문의 불법을 설했거든.. 설했는데도.. 그 왜곡되어 가지고 자기네들이 천상(天上)에서 우주 쿠데타를 일으키고 했던 그 뜻에 맞춰서 불법(佛法)을 고치고 이래 가지고 탈취를 해야 되는데, 계속 하질 안하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불법(佛法)을 그대로만 하고 있거든.(59:22) 야.. 이.. 그기 40여년이나 걸맀다. 이대로 가다가다가는 큰일 나겠다 이 말이지(59:34) 그래 가만히 보니깐... 마가다국 빔비사라왕이 있기 때문에 제바달다도 있기 때문에 언제 날라갈지 모른다 말이야. (59:40) 알겠습니까? 이리 되다 보니 위제희 부인인 관세음보살 1세가 간계를 집니다. 간계를... 간계라 그러는 거는 간사한 음모를 꾸민다 이 말입예요.. 이 문제는 다음 시간에 다루도록 하입시다.

 

이 뭐 이래 봐봐야 몇 장 넘어가도 못한데. 이거를 정확하게 알아야 성문(聲聞)의 불법이 파괴된 역사를 여러분들이 알게 됩니다. 불법(佛法)이라 그런 같으면 귀중하기 짝이 없는 법인데, 이 법이 와 자꾸 파괴가 되어 가지고 엉터리가 되고, 엉터리가 되고.. 나왔느냐? 이것도 불교를 믿는다 그런 거 같으면 그 정도는 알아야 됩니다. 이 말입니다. 그 자들이 가르친 법에... 나중에 이거... 40년동안 설한 법을 왜곡을 못하다가 화신의 석가모니가 죽었다 아닙니까? 독살당해가 죽고 난 뒤에 100년뒤에 다시 내 아들로 태어났다. 그때 마하데바 때야. 그때 와 가지고 이 불법을.. 성문(聲聞)의 불법(佛法)을 저언부다 바까 버렸다고.. 바꾼 바람에 부파불교 시대가 인도에서 시작이 된 거다. 이 부파에서 이거.. 저 부파에서는 저거고... 응? 막 혼선이 오도록 맨들고.. 사장시킬 것은 사장시키고 하는 불법파괴가 본격적으로 일어난 때가 마하데바거든... 긍깐 대중부 독각불교가 생길 때. 그걸 대중부 독각불교라 그럽니다. 이 마왕불교 때는 그래도 제바달다 덕분에 온전히 그 법이..성문(聲聞)의 법이 전해져 옵니다. 왔는 이거를 다시 뒤바꾼게 마하데바고, 대중부 독각불교를 맨들고 뒷날 관세음보살이 또 상좌부 독각불교를 만들면서 또 왜곡하고 이런 과정을 소상하게 알아야 아! 우리 불법을 이렇게 파괴가 되었구나 진리의 불법이 얼마나 귀중한가 여러분들이 알게 됩니다. 알겠습니까? 그러면 요번강의는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