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미륵불 역, 2015)

 

제5회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책 41쪽 ~ 52쪽) : 강의일자 2016년 3월 5일 토요일 정기법회  

 

 

제 1 장 불법(佛法) 파괴와《반야심경(般若心經)》

1.1. 불법(佛法) 파괴의 실상(實相)

1.1.5 《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불(佛)》에 의한 3차 불법(佛法) 파괴 :《대중부 독각불교》

1.1.6 『《대마왕》《관세음보살 1세》에 의한 4차 불법(佛法) 파괴』:《상좌부 연각과 독각 불교》

1.1.7 『《대마왕》《다보불(佛)》에 의한 5차 불법(佛法) 파괴』:《당마왕불교》

 

정기법회
법회일 : 2016년 3월 5일 토요일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미륵불 역, 2015)

 

 

아래는 녹취록입니다.

 

(전 시간에 반야심경 왜곡을 그 2차 ...) (녹화안됨)

2차 굴외결집 때에 반야심경이 불법(佛法) 파괴된다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그.. 반야심경이 맨 처음 바뀌진 내용이... “관자재보살 행심 반야바라밀다시..” 이래 나오거든.(0:19) 그 반야심경 한편, 그렇게 왜곡하고 고쳐가지고 자기 이름으로 만들어 놔 놓고 연꽃 하나 가지고 출세를 핸 양반이 대비관세음보살이다 이 말이예요. (0:37) 그건 똑바로 기억을 해야 됩니다. 다음에..

 

 

“[5]《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불(佛)》에 의한 3차 불법(佛法) 파괴

 

3차... 2차 불법파괴는 굴외결집이 2차 불법(佛法) 파괴라고 가르쳤습니다. 3차 불법파괴가 또 발생을 하는데, 3차 불법 파괴가 이기.. 결과로서 태어나는 기 대중부 독각불교라.. 엉? 지금.. 요즘 보면, 대중부 독각불교를 또 이 나라에서는 한다 그라고 막 선전을 하고 있는데...

 

 

(42쪽)

“《고대(古代)》《인도》에 있어서《바이샬리(Vaishali, 비사리)》는《악마(惡魔)의 신(神)》들인《대마왕신(神)》들과《대마왕》들의 본거지가 있는 곳이다.”

 

그.. 저.. 경에 비사리 성이라고 나오죠?

 

 

“이러한《바이샬리(Vaishali, 비사리)》에서《마왕신 부처》불멸후(佛滅後)《114년》되는《BC 383년》에《자이나교(Jainism)》에서《창조주(創造主)》노릇을 하던 최고(最高)의《대마왕신(神)》인《비로자나 1세》가 이번에는 반복(反復)되는 윤회(輪廻)로《카라쇼카(Kalasoka) 왕(王)》으로 와서《3차 불법 파괴》를”

 

주도를 하는데.. 그러니깐.. 비로자나 1세가 이때는 그... 자이나교라고 있지 않습니까? 들어봤죠?(2:17) 자이나교 교주 행세를 하면서 창조주 노릇을 하고 있을 땐데.. 이 비로자나 1세가 반복되는 윤회로 인도의 그 당시 카라쇼카 왕으로 와 가지고 다시 3차 불법(佛法) 파괴를 획책을 합니다. 알겠습니까? 획책을 하는데..

 

 

“전생(前生)에《마왕신 부처》를 이루었던《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가 반복(反復)되는 윤회(輪廻)로 때에”

 

이.. 소생하고 (2:56) 관세음보살 1세 분신하고 사이에 아들로 태어났다 이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아들로 태어났을 때 이때.. 내 부끄러워서 책에서 이 얘기를 안써야 되는데.. 대중부 독각불교가 불법(佛法) 파괴가 된 내력을 얘기를 할라 그러다 보이.. 내 치부도 안드러낼 수 없어서 이걸 쓰게 되는 겁니다. (3:21) 알겠습니까? 이해를 하셔야 되요.

 

메모 : 여기서의 관세음보살 1세 분신은 관세음보살 1세 분신의 딸 1세도 그냥 관세음보살 1세 분신으로 간략하게 표현하신 겁니다.

 

이때 아들로서 화신의 석가모니가 태어났는데, 마하데바라 이름하고 태어났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마하데바라고 이름하고 태어나 가지고 이놈이 장성을 해 가지고 컸다. 지 애미하고 붙어 가지고 밀통을 하기 시작하더라구.(3:52) 이거를 어째 인간.. 도덕적으로 따지면 여러분들 상상을 할 수 있는 겁니까? 애미하고 자식하고 붙어서 맨날 성교하고.. 어! 밀통을 하고 했는데. 그러나 내면으로 보면은 내면으로보면... 지가 내 자식으로 태어나긴 했으나 그 이전에 100억 년 전에 부터 말이지... 어? 그 관세음보살 1세 분신하고 붙어가지고 지랄로 했던 그게 있기 때문에 그 당시 생에 와 가지고 태어나서도 그 전생 이력으로 보면은 이해가 가지는 기지.. 저거는 그리라도.. 부모 자식이라도 그리 만나가지고라도 그런 짓을 스스럼없이 할 수가 있게끔 되가 있어요.(4:48)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이런

 

 

“《밀통(密通)》을 한 후 계속 똑같은 생활을 계속하다가《부도덕(不道德)》한 생활이 들통이 날 때쯤 돼서 그 어미인《관세음보살 1세》분신(分身)의 딸 1세와 공모하여 그의 아비가 되는《미륵보살》을 독살(毒殺)을 하게 된다.”

 

이때 내가 독살을 당합니다. 알겠습니까? 마하데바가 왔을 때(5:17) 그리 불륜을 저지르는 것 까지는 좋은데 저거 애비까지 저거 애미하고 같이 독살을 할려고 하니깐 수월케 독살을 시킬 수 있는 거 아닙니까? (5:28) 어! 독살로 합니다.

 

 

“이러한 이후《마하데바(Mahadeva)》는 반복(反復)되는 윤회(輪廻)로《카라쇼카(Kalasoka)》왕으로 이름하고 와 있는 전생(前生)의 그의 아비인 최고《악마(惡魔)의 신(神)》인《비로자나 1세》를 찾아가서《3차 불법(佛法)》파괴를 하겠다고 자청”

 

을 했네. 이거는 뭐냐? (5:46) 전생에 석가모니로 고타마 붓다로.. 석가모니로 왔을 때 40년 동안 지 입으로 무량의경에 얘기를 안해 놨나? “방편으로.. 설했다” 그러는 거로.. (6:01)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불법(佛法)을 왜곡을 하지를 못했거든. 알겠습니까? 왜곡을 하지 몬해 놔 놓으니깐 114년 후에 마하데바로 태어나서 그거 고칠라고(6:19) 전생(前生)의 저거 애비... 카라쇼카 왕이라는 거 같으면... 비로자나 1세라 그러는 거 같으면... 여러분들.. 그.. 여러분들이 상상하기 하고 틀립니다... 그 마하데바 정도 되는 것 같으면 전생의 아비로 받들게 되가 있고 알게 되가 있습니다. 비로자나 1세도... 알겠습니까? 자기 아들인데, 전생의 아들이 찾아 왔는데, 와 가지고 전생에 감독 때매... 빔비사라왕하고 제바달다하고 내하고 저언부 다 감독 때매 파괴하지 못했던 불법을 다시 자기들 불법(佛法)으로 만들겠다고 자청을 했다 이 말입니다.(7;06) 알겠습니까? 마하데바로... 114년 후에 태어나 가지고....

 

그래서 그... 신들은 반복되는 윤회라 그러는 것은 계속 해 왔고.. 여러분들도 여기에 대부분 반복되는 윤회를 해 가지고 왔습니다. 그거를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늘 소생이 얘기를 했다시피.. 윤회!.. 인과응보. 인연과보의 법칙을 진화의 우주간의 법칙들 중의 하나들이니깐 절대 어기지 말아라. 현생에 와 가지고 더러운 인을 심으면 그에 대한 보답은 분명히 받게끔 되어 있으니 인연과보의 법칙은 항상 머릿속에 넣고 내가 육신을 버리더라도 다음 생에 내가 있다는 그라는 거를 정확하게 여러분들은 믿고 알아야 됩니다. 이제는.. 알겠습니까?(8:04)

 

 

“《3차 불법(佛法)》파괴를 하겠다고 자청한 후《왕(王)》의 허락을 얻고 그가 전생(前生) 한때에《대마왕신(神) 부처》를 이루고 설(說)하였던《성문의 불법(佛法)》을《마왕신(神) 부처》를 이루기 이전《악마(惡魔)의 신(神)》들인《대마왕신(神)》들과《대마왕》들이 의도하였던 대로”

 

이 이야기는 무슨 이야기냐 하면 그.. 우주간의 불법(佛法)은 .. 불법(佛法)은 우주간의 불법(佛法)이라고 가르쳤지 않습니까?(8:39) 1차 우주 쿠데타 나올 때 벌써 그 훨씬 이전에... 120억년 우주의 추수기가 도래하기 전에 불교를 찬탈하기 위해서.. 비로자나가 지 새끼 아들 놔 놔놓고 지 아들 이름을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이름을 따가지고 마 석가모니.. 니가 석가모니다 하고 .. 그 당시에 이름을 지금으로부터 115억 년 전에 붙여줬다고 얘기를 안했습니까?(9:20)

 

그래 가지고 인도 땅에 BC 6세기에 고타마 붓다로 왔을 때 지가 부처 이룼고 ... 6년만에 부처 이루었다 그라는데.. 지 말 마따나 그게 기록적인 얘깁니다. 6년만에 부처 이뤘다는 거 같으면... 고게 그기.. 고놈이 지 뽀록 다 터쭛는거라요. 내가 볼 때는 속으로 배꼽을 잡지.(9:40)

 

그래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불법(佛法)을 제바달다하고 뭐 이거 때매 왜곡하지 못하고 40여년 설했다고 아까 무량의경에서 지 입으로 실토해 놔 놓은 걸 여러분들이 들었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그래 그거를(10:07) 그 당시에 그 불법(佛法)을 왜곡하지 못했으니깐 마하데바로 왔을 때 그거를 고치야 된다 아닙니까? 고치야 되는데.. 그 불법(佛法)을 파괴를 하기로 합의가 된 때가 마왕들하고 대마왕신들하고.. 합의가 된 때가 어느때 되느냐? 우주간에 1차 우주 쿠데타가 100억 년 전에 일어났다고 안했습니까? 그때 합의가 되가 있었는기라.(10:32) 알겠습니까? 합의가 되가 있었는데.. 지가 인제 부처 이루고 난 뒤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불법(佛法)을 성문의 불법은 제바달다하고 내하고 빔비사라왕 하고 이런 분들 때매.. 지입으로 왜곡을 못했다 하고 방편의 힘으로 했다고 얘기를 했거든.(10:59). 알겠습니까? 하나 인제 그거를 고쳐야 될 필요를 느꼈는기라. 어? 지가 마하데바로 와 가지고 하기 이전에 이미 관세음보살 위제희 부인이 굴외결집을 하면서 그리스 자연사상을 집어넣어가지고 한번... 2차로 불법파괴를 안했습니까? 하고 난 뒤에 3차로 지가 인제.. 그 성문(聲聞)의 불법(佛法) 다 고치야 되겠다 이기라. 알겠습니까? 그리스 자연사상은 집어넣어가 한 굴외결집본이 있었고 굴외결집본을 다시 성문의 불법을 다시 왜곡을 하겠다 이기라.(11:39) 고치겠다 이기라. 지 법으로 만들기 위해 가지고.. 지법으로 맨드는 것이 비로자나 1세의 법이요 마하데바 지 법이 되거든. 알겠습니까? 그거를 고치겠다고 인자.. 하다 보이.. 좋다 이리 되가 그리 하라.. 이리 된 기라. 그리 허락이 떨어지고 난 뒤

 

 

“《BC 383년 ~ BC 348년》까지《35년》간 일찍이《대마왕》《관세음보살 1세》의 주도로 만든《굴외결집본》을 가지고《경전(經典)》결집을 다시 하게 되는 것이다.”(12:20)

 

굴내결집본이 아니고 굴외결집본.. 그리스 자연사상을 집어 넣어가 만든 굴외결집본을 가지고 다시 마하데바 자기의 법으로 어? 왜곡하게 되었다 이 말입니다. (12:35) 그것이 장장 지 혼자 하다 보니깐 35년간을 꼼꼼히 살펴가지고 경전을 고칠 건 막 곤치고 해가 자기 법으로 맨들었다.(12:47) 마하데바가..

 

 

(43쪽)

“이와 같이 하여《마하데바(Mahadeva)》는 불법(佛法) 파괴된 경전(經典)을 결집하면서《마왕신 부처》인《악마(惡魔)의 신(神)》《석가모니》를《창조주(創造主)》로서의《구원자(救援者)》로 둔갑시키고”

 

성문(聲聞)의 불법에서는 그리 안되가 있거든. 알겠습니까?(13:08) 하나 지가 굴외결집본을 가지고 고치면서 창조주가 지다 이 말이야. 알겠습니까?

 

 

“ 《구원자(救援者)》로 둔갑시키고 그 스스로는《독각(獨覺)》의《하나님》이라고 자처하며 거들먹거리고”

 

이 자가 최근에 파해지면서도 하는 말이(13:30) 내인테 낄낄대고 내가 독각의 하나님인데, 알겠습니까? 성문(聲聞)의 하느님이 아니고 내 죄 지은게 없다 이 소리지.(13:40) 지가 독각의 하나님 맞는가 아니냐? 이 말이야.(13:43) 응? 독각의 하나님이라 하는 데는 할 말이 없고 응? (13:49) 하지만 원천창조주이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사칭을 했다 이 말이예요. 이때 또.. 그래가...

 

 

“자처하며 거들먹거리고 그가 불법(佛法) 파괴하여 결집한 경전(經典)을《대중부불교(大衆部佛敎)》경전이라고 호칭을 한 것이다.”

 

대중부 경전.(14:16) 아시겠습니까? 지금도 팔만대장경에 보고 대중부(大衆部), 대중부(大衆部) 그랴고 나옵니다. 알겠어요? 대중부(大衆部) 경전이라 이랬는데.. 이거를 색깔을 정확히 하기 위해서 이 미륵부처가 대중부 독각불교라고 이름을 합니다. 지가 독각의 하나님이라고 했으니깐. 알겠어요?

 

 

“ 이러한 호칭을《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께서는 색깔을 분명히 하기 위해《대중부 독각불교(大衆部獨覺佛敎)》경전이라고 이름하는 것이다. ”

 

 

(44쪽)

“이러한《대중부 독각불교(大衆部獨覺佛敎)》의 특징은《관음신앙(觀音信仰)》을 포용(包容)하고《천상(天上)》이나《지상(地上)》에서《관세음보살 1세》분신(分身)의 딸 1세가《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기(氣)》를 끌어 모아 탄생시킨《관세음보살 1세》분신(分身)의 딸 2세를《관세음보살》로 내세우고 훗날 이 여인(女人)과 결혼을 함으로써《관음신앙(觀音信仰)》마저《대마왕신(神) 부처》인《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가 장악을 하여《대중부 독각불교(大衆部獨覺佛敎)》에서는《관세음보살》을《대마왕신(神) 부처》를 보좌하는《보살(菩薩)》로서 격하(格下)를 시킨 것이다.”

 

이거를 잘 알아야 됩니다. 관세음보살을 갖다가 화신의 석가모니 지 보좌하는 “좌보처 관세음보살” 그러고 있죠? “우보처” 누구카는데, 보처 보살로서 격하시켜 버렸다. 격하를 시킨 장면도 이때 재미가 있다고..

 

 

“《석가모니》《기(氣)》를 끌어 모아 탄생시킨《관세음보살 1세》분신(分身)의 딸 2세를”

 

신윤섭의 딸을.. 알겠습니까? 딸.. 2세거든. .. 지가 마하데바 때 와 결혼을 하면서 응? 관세음보살이 지 보처보살이라고 관세음보살을 다운을 시켜 버렸다. 이때 대중부 독각불교에서(16:26) 이런 내용을 깊이 알아야 됩니다.(16:29)

 

 

(두번째 단락.. 44쪽)

“이와 같이 하여 만들어진《대중부 독각불교(大衆部獨覺佛敎)》는《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양(陽)의 불법》인《성문승(聲聞乘)》의 불법(佛法)을 고치고 왜곡한《불법(佛法)》파괴된 경전을 바탕으로 하여 만든《마왕불교(佛敎)》라는 점을《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이 정확히 밝히는 것이다.”

 

대중부 독각불교도 마왕불교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16:56) 와 대중부 독각불교 경전이라 그라고 지금도 중놈들은 뭐 신주 모시듯이 보고 이라는데 그게 마왕독각불교다 이 말이예요.(17:12) 어?

 

 

“[6]『《대마왕》《관세음보살 1세》에 의한 4차 불법(佛法) 파괴』:《상좌부 연각과 독각 불교(上座部 緣覺과 獨覺 佛敎)》”

 

 

이것이 인자 마하데바가 관세음보살을 격하를 시켜가지고 만들어 놓은 불교가 대중부 독각불교다 이 말입니다. 이 대중부 독각불교가 불법(佛法)이 3번째 파괴된 불법(佛法)이다. 알겠어요? 1차 불법파괴가 언제 일어났고, 2차 불법파괴가 언제 일어났고... 3차 불법 파괴가 언제 일어났다 그라는 거를 여러분들이 정확하게 인지를 해야 됩니다.(17:52)

 

4차 불법파괴로서 나타난 것인 상좌부 연각과 독각불교다. 동남아 상좌부 불교가.. 예날에는 대승이라고 했다가 상좌부 독각불교입니다. 그거를 요즘 와서는 말로 바꿔가지고 상좌부 불교 소승불교라고 저거 입으로 그러더라고.. 불교 유적을 쭉 설명을 하면서.. 지입으로 이야기 하는데, 요 중국에서는 대승불교라.. 이래요. 저거가 대승불교라 이라고... 오늘날도 저거가 대승불교라고 하고 안 있나? 정확하게 아셔야 합니다.

 

 

(45쪽)

“《대마왕》《관세음보살 1세》에 의한 4차 불법(佛法) 파괴

 

4차 불법 파괴로써 나타난 기 상좌부(上座部) 연각(緣覺)과 독각(獨覺) 불교(佛敎)다. 동남아에 나오는 상좌부 불교 있죠? 이게 상좌부.. 저거들은 지금 상좌부 불교가.. 옛날에는 대승(大乘)이라 이랬다가... 중원대륙에서는 대승(大乘)이라 그랴고 대승(大乘)불교라 하고.. 낄낄거리고 어깨 춤추고 이래 핸 기 상좌부 독각불교입니다. (18:28) 알겠습니까? 그거를 요즘 와가지고는 말로 바까(바꾸어) 가지고 상좌부 불교 소승(小乘)불교라고 인제.. 저거 입으로 그런 얘기를 하더라고..(18:41) 알겠습니까?

 

버어마 불교 유적이... 쭈욱 설명을 하면서 .. 상좌부 불교는 소승 불교입니다 그라고.. 안내하는 자가 지 입으로 이야기를 하는데, 여 중국에서는 대승(大乘) 불교라 이래요.(18:58) 저거가 대승불교(大乘佛敎)다 이라고.. 오늘날도 한국에 지금도 대승불교라고 얘기를 하고 안있나? 그게 독각불교다 이 말입니다.(19:11) 그 얘기를 정확하게 여러분들이 아셔야 됩니다.

 

 

(45쪽 첫 번째 단락)

“《대마왕》《관세음보살 1세》가《위제희(韋提希)》부인으로 이름하고 와서《2차 불법(佛法) 파괴》를 주도하여 만든《굴외결집본(窟外結集本)》은《연각(緣覺)》과《독각(獨覺)》을 아우러는 불교(佛敎)의 경전(經典)으로써 이를《음(陰)의 독각불교(佛敎)》라고 한다.”

 

먼저 설명을 드렸지 않습니까? 응?

 

 

(45쪽 두 번째 단락)

“그러나《마왕신 부처》인《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가 반복(反復)되는 윤회(輪廻)로《대마왕신(神) 부처》《불멸후(佛滅後)》《114년 후》《마하데바(Mahadeva)》로 이름하고 와서《3차 불법(佛法) 파괴》한《대중부 독각불교(大衆部獨覺佛敎)》는《독각불교(獨覺佛敎)》가《관음신앙(觀音信仰)》을 흡수 통합한 형태이기 때문에《독각불교(獨覺佛敎)》가《관음신앙》보다 상위(上位) 개념에”

 

있게 되었다 이말입니다. 저 보살로서 격하를 시켰기 때문에.. 그렇죠?

 

“이와 같이《대마왕신(神) 부처》인《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가《마하데바》로 이름하고 와서《대중부 독각불교》를 만들면서 스스로를《창조주(創造主)》로서《구원자(救援者)》라고 칭하고《관세음보살》을《마왕신 부처》인《악마(惡魔)의 신(神)》으로서《석가모니》를 보좌하는《보살(菩薩)》로 격하(格下)를 시킨 것이다.

 

이러한《대마왕신(神) 부처》인《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가《코흘리개》시절인《100억 년 전(億年前)》에 이미《마왕 부처》를 이루고 호(號)를《운뢰음수왕화지불(雲雷音宿王華智佛)》로 이름하였던《관세음보살 1세》로 봐서는 뒤늦게《지상(地上)》에 와서야《대마왕신(神) 부처》를 이룬《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가 그가 만든《대중부 독각불교(大衆部獨覺佛敎)》에서《관세음보살》을 그를 보좌하는《보살(菩薩)》로 격하(格下)시킨데 크게"

 

붕괴를 했다 이 말입니다. 크게 분개를 하게 되어 있었던 기..(21:23) 지 코흘리개 시절에 100억년 전에 이미 관세음보살 1세는 운뢰음수왕화지부처라 이래 가지고 마왕부처를 이뤘는데, 백억 년 세월이 지내 나와 가지고 뭐, 지상의 BC 6세기에 와가 고타마 붓다라 해가지고 지가 마왕신부처를 이롸놔놓고... 지가 최고고.. 지가 독각의 하나님..알겠습니까? 관세음보살을 지 밑에 지를 보좌하는 보처 보살로 맨들어버리고.. 격하를 시킨 거지.... 거기 관세음보살 1세로 봐서는 기가 찰 노릇 아닌교? 지 코흘리개 시절도 안되던 그 시절에 이미 마왕부처를 이룬 사람을 갖다가 지 보처 보살로 격하로 시켰 버렸으니 지가 창조주 노릇을 한다고... 어? 관세음보살이 뿔이 났는기라. 알겠습니까? 그래 가지고

 

 

(46쪽)

“《관세음보살 1세》는 때에 반복(反復)되는 윤회(輪廻)로《남자(男子)》몸을 가지고 고대《인도》《마우리아(Maurya)》왕조(王朝)의《아쇼카(Ashoka)》(재위 274BC~232BC) 왕(王)으로 이름하고 오시면서《출산(出産)》을 담당하는 임무를 가지신《우주(宇宙)》의《어머니(母)》답게《관세음보살 1세》가 주도하였던《2차 불법(佛法) 파괴》당시《굴외결집본(窟外結集本)》을 만들어《음(陰)》의《독각불교(獨覺佛敎)》를 탄생시켰던《대마왕》《문수사리》와《목건련》으로 이름하였던《지장보살 1세》와 관계《비구》들 모두를《반복(反復)》되는《윤회(輪廻)》로 모두《아쇼카 왕》주위에 태어나게 한 후”

 

이기(23:04) 관세음보살이 천상(天上)의 벼슬이름이라 안했습니까? 대비 관세음보살 정도 같으면 천명, 십만명, 백만명이라도 자기가 태어나고자 하는 곳에 태어나게 할 수 있는 위력을 가졌습니다. 이리 되다 보이.. 자기가 아쇼카 왕으로 오면서 지가 2차 불법파괴가 굴외결집본 아니가? 그때 불법(佛法) 파괴했던 자 중놈들까지라도 전부다 같이 마우리아 왕조에 태어나도록 해 가지고 자기가 아쇼카 왕이 되고 난 뒤 가들을 도로 저언부다 불러가지고 불법(佛法) 파괴를 .. 대중부 독각불교에서 화신의 석가모니가 창조주라고 보처 보살로 관세음보살을 맨들어 놨던 경전을... 경전들 다 그렇게 되 가 있어요. 그걸 새로 뜯어 곤치기 시작하는 거라.(24:01) 어? 이러한

 

 

“ 《음(陰)》의《독각불교》를 다시 파괴하는《4차 불법(佛法) 파괴》를 감행하여《상좌부 연각과 독각 불교(上座部 緣覺과 獨覺 佛敎)》를 탄생시킨 것이다.”

 

상좌부 불교가 무엇이냐? 대중부(大衆部).. 화신의 석가모니 니보다는 내가 한참 위에다. 상좌(上座)다. 알겠습니까?(24:28) 한참 위의 불교.. 사실상은 대중부 독각불교 한수 위에가 연각불교인 관세음보살 불교다. 불교가 맞다. 맞는데 대중부 독각불교에서 자기를 보처 보살로 맨들어 버리고 해 놔 놨으니.. 지가 뿔이 났으니깐.. 아쇼카 왕으로 와 가 새로 경전을 저언부다 뜯어 고치기 시작한다. 상좌부 연각과 독각불교 경전으로.. 알겠습니까? 연각만 하다보면 세력이 약하거든. 하니 독각까지 집어넣어가지고 상좌부 연각과 독각불교라 하면서.. 이.. 이것을 후세인들은 이기 불법파괴로서는 4차 불법파괸데 알겠습니까? (25:20) 그.. 저.. 마왕중놈들 기록들에서는 이것을 3차 경전 대결집이라고 얘기를 합니다. 경전 대결집을 몇백 년 후에 지랄들을 한다고... 그 자체가 .. 경전 대결집이라는 자체가 경전을 바깠다카는 얘기가 됩니다.(25:40) 그런 거 아닙니까?

 

 

(47쪽 1번째 단락)

“이와 같은《연각(緣覺)》과《독각(獨覺)》을 아우르는《음(陰)의 독각불교》와《상좌부 연각과 독각 불교》가 다른 점은《관세음보살》이《연각(緣覺)》의《창조주(創造主)》로서《구원자(救援者)》가 되어《상위(上位)》에 자리한 점과《경율(經律)》2장으로 된《마왕 불법》에서《논서(論書)》로 된《논장(論藏)》을 첨가시켜《마왕 불법(佛法)》을《삼장(三藏)》으로《결집(結集)》을 한 점이 다른 것이다.”

 

논장이라는 거는 중놈들와 논문 발표 하듯이 말이지..(26:16) 내나 그걸 묶어가 논장이라고 이래가.. 경율 2장으로 된 응? 저게 음(陰)의 연각과 독각불교에서.. 대중부 독각불교를 바까 가지고 핸데서 논장을 집어넣어가 삼장이라고 하니깐 저거 규모가 더 커 비일 게(보일 게) 아닙니까? 논장은.. 논서는.. 논서일 따름이다. 알겠습니까? 그렇게 취급을 해야 되는데 그것도 논장이라 그라고 집어넣어가 그것도 삼장이라 그랴고 .. 뒷날 삼장법사라 그라고 거들거리고 했다는 이 자체가 웃기는 노릇이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27:00)

 

이리 되이.. 그... 불법(佛法)이 경율 2장으로 된 불법이 논장까지 겹쳐지니 삼장이 될 거 아닙니까? 아~주 방대해 지게 됩니다.(27:19) 방대해지다 보니깐... 그 불자들이 부처님 불법(佛法)을 공부를 해 볼라고 들어가 보다 보면 너무 커 가지고 어데서부터 손을 대야 될지 모른다. 그런 거 아닙니까? 그래 되다 보니 중놈들이 이야기하는 소리만 듣고 신앙심을 키워 왔다. 그리 되다 보니 자^연적으로 기복(祈福) 불교가 양산이 되게끔 되가 있다. 삼장불교라 그러는 게.. 알겠습니까?(27:56)

 

지금이라도 삼장 그거 공부하라 해 보라... 해보세요. 논서까지 공부를 하라 해보세요. 공부 해 내느냐? 못해 냅니다. 방^대해서.. 어? 그리 방대해 가 접근을 몬하니.. 중놈들 얘기하는 거 중놈 저거가 공부했다고 헛소리 막 시부리고 말이지 하는 그거나 듣고 어짜든간에 부처님 찾고 복을 받으세요. 시주나 많이 받고 복 받는 불교로 고리 바뀌지게끔 되가 있다 이 말이예요.

 

그것이 기복불교로 완전히 바뀌게 된 것은 상좌부 연각과 독각불교 때매 기복불교로 바뀠다 그라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28:37)

 

이러한 4차 불법파괴를 아쇼카 왕이.. 내나 관세음보살.. 대비관세음보살 1세가 아쇼카 왕으로 와가 4차 불법(佛法) 파괴를 한 이것이 세간(世間)에서는 3차 경전 대결집이라고 한다.라는 거를 잊어버리면 안됩니다. (29:04)

 

이 상좌부 독각불교와 대중부 음의 독각불교와... 그 대중부 독각불교와 다른 점은... 대중부 독각불교는 구원자로서 창조주가 석가모니가 되었고 그렇죠? 화신의 석가모니가 됐고.. 요.. 상좌부 독각불교에서는 창조주와 구원자로서 관세음보살이 자리를 하게 된다. 어? 결과적으로 관세음보살이 부처였으니깐 관세음보살을 믿는 것이 부처 믿는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그 논리 희한하지 않습니까?

 

그 인제 좋은 예가 요즘 보면은 그.. 여러분들.. 티베트 사자의 서 같은 거 보면 거기 나오는 용어가 상좌부 독각불교의 정통적인 용어들이 다 나와요..

 

 

(47쪽 2번째 단락)

“ 이러한《상좌부 연각과 독각 불교》는《독각(獨覺)》의《창조주(創造主)》로서의《구원자(救援者)》로 자리한《대중부 독각불교(獨覺佛敎)》의《대마왕신(神) 부처》인《악마(惡魔)의 신(神)》인《석가모니》보다《상위(上位)》에 있는《창조주(創造主)》로서의《구원자(救援者)》가《연각(緣覺)》의《창조주(創造主)》로서의《구원자(救援者)》이며, 이러한《연각(緣覺)》의《창조주(創造主)》로서의《구원자(救援者)》가《연각(緣覺)》과《독각(獨覺)》모두를 아우르는《불교(佛敎)》라 하여《상좌부 연각과 독각 불교(上座部獨覺佛敎)》라고 호칭을 한 것이다.”

 

이거 순전히(30:47) 어? 맨처음에 음(陰)의 연각과 독각 불교가 나왔지 않습니까? 이걸 대중부 독각불교가 바까 버렸다. 바꾼 이것을 다시 상좌부 독각불교로 바까 버렸다.. 이래되니 불법이 마악 자꾸 파괴돼 들어가는 겁니다. (31:05)

 

 

“한마디로 말씀드리면,《관세음보살》을 믿고 따르는 길이 곧《부처(佛)》를 믿고 따르는 길이며《부처(佛)》를 믿고 따르는 길이 곧《관세음보살》을 믿고 따르는 길이라는《논리(論理)》로 만든《불교(佛敎)》가《상좌부 연각과 독각 불교》인 것이다.”

 

이거는 깊이 요약을 해가지고 여러분들이 알으셔야 됩니다.

 

 

“이러한《논리(論理)》의 근거가 진행을 하면서 말씀드린《100억 년 전(億年前)》《관세음보살》이《마왕 부처》를 이룬《운뢰음수왕화지불(雲雷音宿王華智佛)》이시기 때문”

 

에 이렇게 하게 되었다.(31:47) 석가모니보다도 상위개념이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상위개념이라는 것이 상좌부 독각불교다 이라는 겁니다.(31:57).

 

이러한 상좌부 불교의 특징이 논장을 삼장이라고 이름하고 집어 넣어가 불법을 방대하게 맨들어 가지고 결과적으로 불자들로 하여금 《마왕 승려》들의 입(口)으로 통하여서만이《불법(佛法)》을 대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이로써《기복신앙》으로만 자리잡게 하는 술책이《상좌부 연각과 독각 불교》저변에 깔려 있는 것이 특징이다.(32:31)

 

지금도 관세음보살만 죽자로 외우고 복 다 받는다고 안캅디까? 절마다 틀어놓는 거는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목탁치고 하루종일 관세음보살. 테이프를 돌리던 뭐어를 하든 사람들 듣는데 그거를 그리 틀어놓고 있다 말이지.(32:56) 거기 세뇌되어 있으면 어찌된다고 했습니까? 결과적으로 무간지옥이나 콜타르로 가야 되는 기라.

 

 

(48쪽)

“이렇게 하여 만들어진《상좌부 연각과 독각 불교(上座部 緣覺과 獨覺 佛敎)》를《아쇼카왕》(재위 273BC~236BC)으로 이름한《관세음보살 1세》는 세계(世界) 도처로 사자를 파견하여 전한 것이며, 이러한 때《중원 대륙》에 처음으로《상좌부 연각과 독각 불교》가 전하여진 것이며”

 

중국에 맨 처음 전하여진 것이 상좌부 연각과 독각불교입니다.

 

 

“《동남아시아》에도《스리랑카》를 통한 해상(海上) 루트를 따라 전하여진 것이다. 이와 같은《상좌부(上座部) 연각과 독각 불교》도《마왕불교》임을《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이 분명히 밝혀 두는 바이다.”

 

이게 인제 재미가 있습니다. 이... 아쇼카 왕이 만들은 상좌부 연각과 독각불교가 동남아에 전해지기 전에 무엇이 먼저 동남아에 전해졌다고 했습니까? 성문의 불법이.. 온전한 성문(聲聞)의 불법(佛法)이.. (34:14)... 노사나불 손에 의해가.. 비자야 손에 의해가.. .. 버어마하고 라오스 같은데 전해졌다 이기라..(34:21) 태국하고.. 상좌부 독각불교가 나온 뒤부터.. 태국 불교는 저언부다 먼저 상좌부 독각불교로 변하고.. 인근국에 있는 나라들도 상좌부 불교로 중놈들이 자꾸 바꾸기 시작을 합니다. 그러나 먼저 성문(聲聞)의 불법이 전하여졌기 때문에 지금도 버어마나 라오스에는 그 흔적이..가만히 중들하고 얘기를 하는 그 흔적을 가만히 보면은.... 상좌부.. 그.. 상좌부 불교가 들어와 가지고 성문의 불법 파괴를 한다 이 얘기.. 동남아에.. 파괴를 하고 이래서는 지금 그.. 버어마하고 라오스 승려들이 얘기를 부분 가만히 들어보면.. 성문의 불법이 상당히 들어가 가 있더라고 알겠습니까? 그래서 성문의 불법의 자취가 버어마하고 라오스에는 있다고.. 나름대로 있는 곳이 있다 이리 보고 있고.. (35:43)

 

동남아 일대 나머지.. 그.. 태국하고는 저언부 다... 그 태국이 바로 그 관세음보살 1세의 나라입니다. 전에도 설명을 드렸지 않습니까? 관세음보살 1세 구려족들이 말이지 태국까지 흘러가는 거 까지 여러분들보고 강의를 해 다 가르쳤는데(36:05). 윈난성 무리들하고 또 구려족 무리들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명령에 의해가 태국으로 이동하는 장면을 여러분들보고 다 가르쳤는데... 그리 되다 보니 태국 일대는 전부다 관세음보살 후손들이 다들 차지하고 있었다.(36:29) 그런 거 같으면 저거 조상이 와 가 그.. 어~ 상좌부 연각과 독각불교 권력을 쥐고 또 대대로 관세음보살 1세가 최고 왕노릇 많이 핸 자리가 그 태국이다. 태국. (36:45) 알겠습니까?

 

심지어 거기서 아들하고 싸움이 붙어가지고 .. 아들이 누구냐? 노사나불하고 싸움이 붙어 가지고 노사나불이 아! 어머니가 아니다 저 마왕이다 하고 딱 돌리 세운 때가 바로 그.. 아유타야 왕국... 딱 결별을 해 버린다.. 손끊고... 결과적으로 수코타이 왕조가 노사나불 왕존데... 승리를 해 가지고 지금 정권을... 태국 정권을 노사나불 후손들이 쥐고 있지.. 하나 그 불법(佛法)은 저언부다 상좌부 불교로 저언부다 다 바뀌가 있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37:33) 동남아도..

 

하나 성문의 불법이 먼저 전해졌기 때문에.. 일부 버어마나 라오스에서는 그 불법(佛法)이 남아 있지 않느나? 그리보고 승려들이 얘기를 하는 거를 가만히 들어보면 성문(聲聞)의 불법(佛法)이 많이 남아 있는기 감지가 되더라고... 알겠습니까?

 

그러니깐 상좌부 연각과 독각불교에서 삼장으로 이래 놔 놓으니깐 너무 불법이 방대하니깐 불교를 믿는자들이 중놈 입만 통해 가지고 마 법회한다 그라고 가가지고 시주하고 하는 거기 질이 들었기 때문에 기복신앙이 뿌리 깊게 자리하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그것이 중원대륙으로 들어와 가지고 자리를 잡아가지고 한동안 중원대륙에서는 아미타불을 받드는 종교가 있었고 불교에서... 이 상좌부 독각불교가 판을 치고 있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다음 ..

 

(49쪽)

“[7]『《대마왕》《다보불(佛)》에 의한 5차 불법(佛法) 파괴』”

 

:《당 마왕불교(唐魔王佛敎)》“

 

긍께..(39:00) 4차 불법파괴가 아쇼카 왕으로 이름했던 대비관세음보살 1세에 의해가 4차 불법파괴가 되었다. 응? 그새 여러분들 또 다 잊어버렸다.

 

1차 불법파괴는 화신의 석가모니 손에 의해서 파괴가 되고, 2차 불법파괴는 굴내결집본이 굴외결집본으로 할 때, 그리스 자연사상을 하고 관세음보살 1세가 문수사리하고 목건련하고 시키 가지고 (39:39) 경전 바깐 것이 굴외결집본 아닙니까? 이것이 2차 불법(佛法) 파괴인데... 3차는 그걸 또 화신의 석가모니가 내 아들로 마하데바로 태어나 가지고 새리 바까 버리고 대중부 독각불교라 이랬다고... 3차.. 4차는 대중부 독각불교로 해가지고 관세음보살 격하를 시켜놓은 것을 관세음보살이 뿔이 났다 이말이야.(40:07) 아쇼카 왕으로 와 가지고 불법(佛法)을 막 싹.. 상좌부(上座部) 연각과 독각불교...상좌부라는 거는 대중부 독각.. 그... 저.. 저.. 석가모니 니 보다도 내가 엄청 위에다.. (40:25) 상좌(上座)다 이 말이여.. 상좌부. 니하고 내하고는 게임이 안되는데 새에끼 마 건방지게 와가 뒷날...(40:35), 낼로 갖다가 보처보살로 맨들어 놓고 니가 그러면 되나? 임마.. 니 코흘리개 시절에 나는 운뢰운수왕화지부처로 자리했는데, 내가 우에 부처 아니가? 그게 상좌부 불교라.. 상좌부(上座部) 불교(佛敎).(40:53)

 

 

“[7]『《대마왕》《다보불(佛)》에 의한 5차 불법(佛法) 파괴』”

 

:《당 마왕불교(唐魔王佛敎)》

 

4차 불법파괴까지는 당연히 머릿속에 기억을 했죠?

 

인제 5차 불법(佛法) 파괴입니다.

 

 

(49쪽)

“ 《2차 불법(佛法) 파괴》로 등장한《음(陰)의 독각불교》가 탄생한 이후《성문승(聲聞乘)》과《연각승(緣覺乘)》간의 심한 갈등이 표출이 되다가《마왕신(神) 부처》불멸후(佛滅後)《114년》이 지난 후《3차 불법(佛法) 파괴》로《대중부 독각불교》가 등장한 이후부터는《부파불교》시대가 본격적으로 도래하여”

 

부파불교라 그라는 기 연각(緣覺), 독각(獨覺), 성문(聲聞) 서로 물고 뜯고 싸우는 게 그 불법(佛法)을 가지고... 여기서(41:43) 또 불법(佛法)이 왜곡이 많이 됩니다. 성문들은 자연적으로 지게 되가 있어요.(41:48) 세력을 쥐질 못하니깐.. 그게 인자 불교의 부파불교 시대라 그러는 거 같으면... 부파불교 카고 정확하게 그 기간까지 나와 가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부파불교가 이래서 나왔다.(42:06)

 

 

“《성문(聲聞)》과《연각(緣覺)》과《독각(獨覺)》이 각각 따로따로 자기들의 주장을 굽히지 않고 심한 다툼을 벌인 시대를《부파불교》시대라고 하며 이후《4차 불법(佛法) 파괴》로 등장한《상좌부 연각과 독각 불교》가《경율론(經律論)》《삼장(三藏)》을 들고 나와 스스로를《대승불교(大乘佛敎)》로 선전하며 거들먹거리는 것이다.

 

《미륵불》이 분명히 밝히되,《대승불교(大乘佛敎)》는《보살불교(菩薩佛敎)》를 말하는 것으로써 이러한《보살불교》가 꽃피어졌던 곳은”

 

보살불교가 꽃피워졌던 곳. 알겠습니까? 한단불교(42:49) 때고.. 이 한단불교하고 성문의 불법이 만나기로 어디서 조우를 했느냐 하면 신라에서 조우를 하게 된다.(43:01) 알겠습니까? 신라에서 조우를 해가지고 당시 신라, 고구려, 백제 삼국(三國)이 보살불교를 600년간을 했다. (43:12)

 

그러니 보살불교(菩薩佛敎)가 최고 꽃피워졌던 곳이 한반도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들이..(43:22) 이 보살불교를 없애기 위해 가지고 발버둥친 기 당마왕불교라.. 당마왕불교(唐魔王佛敎).(43:30) 당마왕불교 알겠습니까?

 

당마왕불교(唐魔王佛敎)... 선덕이 같은 년들이 .. 내 뭐 선덕여왕카겠나?... 그 년이! 나는 그 년이라고 욕을 할 수가 있어요.(43:43) 그 년이 선덕여왕으로 와 가지고 내 3세 꼬드기 가지고.. 내 3세가 누구냐?

 

(참석자 : 자장)

 

자장이다. 꼬드기 가지고 보살불교(菩薩佛敎) 없앨려고(43:56) 그 당시에 중원대륙 오대산에 문수인테 보내 가지고 교육시키고 했다.(44:01) 그 교육을 보낸 그거는 무엇이냐? 한반도에서 보살불교(菩薩佛敎)... 한반도 삼국에서 보살불교 씨앗을 말리기 위해서 그때 이미... 그 작업을 중원대륙에서 하게 되었다 이 말입니다. (44:21) 알겠습니까?

 

그래 저.. 한반도에서 600년간 보살불교가 창궐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44:35)

 

이때 그.. 보살불교의 자취가.. 여러분들 대중부 독각불교에서 이 미륵을 받드냐? 절대 안받든다.

 

상좌부 독각불교에서 관세음보살 지가 창조주 노릇해먹기 바빠 가지고 어~ 나는 저 알로(아래로) 가 있다고..(45:01) 이름도 안 꺼잡아 낸다.

 

하나 백제에서 그 무령왕릉 유적하고 백제미륵사지.. 잘 아시지 않습니까?(45:15) 익산미륵사지. 익산미륵사지가 대규모로 당시에 미륵사를 창건했다 그라고 왕실의 도움이 없었으면 안 되게 되가 있었습니다.

 

(참석자 : 백제 무왕이...)

 

그.. 백제 무왕이 그림자 비로자나 1센데 이 자가 그 당시만 하더라도 나를 찾는 그 미륵종단을.. 백제에 미륵종교가 저언부다 퍼질 수 있도록 핸 익산미륵사지도 맨들은 기 그 무왕입니다. 알겠습니까?(45:55)

 

그... 저.. 선화낭자라 그러고.. 유명한..

 

(참석자 : 서동요)

 

서동요 연애사건도 있는데, 그것이 동양 삼국에 보살불교가 있다 그라는 증거가 백제에서는 미륵사지가 그대로 있고 미륵신앙이 그 당시 창궐했다 이 말입니다. 보살불교가 아니면은 미륵신앙이 있을 수 없어!

 

고구려! 고분벽화 봐 보세요. 보면 천상(天上)의 법칙을 저언부다 이야기를 그 그림에 다 해놔 놨다. 보살불교가 아니면 헤아려 보지를 몬해..

 

얼마전에도 고구려 고분 벽화가 발굴되 놔 놓으니 이 나라에 그 기라성(46:49) 같은 사기꾼! 불교학자카는 놈들이 입하나 빵끗 몬한다 말이야. 보살불교(菩薩佛敎)가 아니면은 그것을 해석을 할 수가 없어 놔 놓으니 마, 고분벽화로서만 이야기하고 경주의 천마총 벽화이 발굴이 되었는데.. 천마총 벽화도(47:09) 우주의 진리를 담아가 그림을 쫘악 그리 놨는데(47:13) 그거 마 고분벽화로써만 얘기를 하지 더 이상 설명을 몬한다.(47:19)

 

그건 뭐냐? 보살불교를 안했기 때문에.

 

보살불교(菩薩佛敎)를 다 했기 때문에 고구려도 벽화에 그 천마(天馬)가 나오고 용마(龍馬)가 나오고 저^언부 다 그런 그림들이 나오는데, 용마(龍馬)가 4-1의 길 아이가? 4-1의 길에 이 무덤의 주인이 누구다.. 그런 거 까지 거기다 이야기를 다 해놔 놨는데 이거를 꿀먹은 벙어리 맨키로.... 그 뭐.. 박물관 관장이라는 작자도, 불교 학자도.. 최고 불교 학자라 그라는 대가리 똥물만 가^득 찬 놈들만 앉아가 있다보니깐.. 지 나라 역사들도 모르더라.. 이 말이여. (48:00) 알겠습니까?

 

그거 같이 좋은 재료가 어디있노? 세계를 휘^어잡을 수 있는 그 유산을.. 벽화하나로써만 이야기를 하고.... 결과적으로 지 민족이.. 저어~ 서역에서 말이지.. 한단신 이후에 꾸준히 구한(九桓)의 경계를 드나들고치안을 담당하던 그 민족(民族)들을 저 중원대륙 오랑캐놈들이 하는 말이 이름 붙이 놘기 흉노족... 흉노족... 그거 기마 민족으로서 신라민족하고 같은 민족이야. 그런 세계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깡그리 잊어버리고 있는 기 오늘날 여 한반도 사는 이 백성들이라..

 

이 훌륭한 백성들이 지 죽는 줄도 모르고.. 요새 가만히 보니 말이죠. 이북에는 김정은이가 핵실험을 한다 그라고 미사일을 만든다 그라는데.. 뭐... 얼마든지... 얼마전에 뭐.. 필리버스터니 하는 거 보고 도대체 이 나라가 좌익세력들의 나라인지 한민족(韓民族)의 나라인지 의심가더라니깐. 알겠습니까? 이 좌익세력들은 악마의 세력들이라는 거를 여러분들이 알아야 됩니다.(49:35) 저 사람들 무간지옥이나 원유덩어리로 가야될 작자들이라. 저거가 저거 좋아서 거기 들어가는 기라. 누가 말릴끼라. 내가 그렇지 않으니깐.. 거기 들어가면 큰일난다. 고함지르고, 지금도 이리 욕을 하고 이래도 꿈^쩍도 안한다. 꿈쩍도....

 

 

(50쪽 1단락)

“《상좌부 연각과 독각 불교》가《대승(大乘)》을 자처하고 난 이후 오랜 세월이 지나 이들의 다툼을 그동안 묵묵히 지켜보고만 있던 최고의《대마왕》《다보불 1세》와《문수보살 1세》가 ”

 

인제 움직이기 시작한다고..(50:24)

 

 

“당시《중원 대륙》에 만연해 있던《상좌부 연각과 독각 불교》와《한반도(韓半島)》에 꽃피워져 있던《보살불교》를 타파한 후,”

 

이게 딱 목적 하나는 한반도의 보살불교(菩薩佛敎) 타파! 알겠습니까? 이거를 위해 가지고 그 관세음보살 2세가.. 유수라 안했나? 유수 요년이 선덕이라 카고 이름하고 와 가지고 그 보살불교(菩薩佛敎) 파괴하기 위해서 당시 김춘추로 와 가 있던 노사나불하고 천왕불하고를 꼬드기 가가지고 삼국통일하라고 어^ 전쟁하라고 꼬드겨 놔 놓고 지는 뒷구멍에 앉아가지고 보살불교 파괴하는 거를 연구를 해 가지고 .. 그 첫 장면이 내 3세인 자장 같은 저런 놈을 꼬드기 가지고 이미 중국에 들여보내가지고 그 당 마왕불교 공부를 시키고 이랬다 이 말입니다.(51:25) 알겠습니까? 그것은 오로지 한반도에 있는 보살불교를 파괴하기 위해서 그런 일을 하게 되었는데...

 

 

“《중원 대륙》과《한반도(韓半島)》와《일본 열도》등에 거주하고 있는 모든 인간 무리들의《정신적(精神的)》인 지배(支配)를 위해《악마(惡魔)의 신(神)》들인《대마왕신(神)》들과《대마왕》들로 하여금《당(唐)》나라(AD618~AD907)를 건국하게 하고《당(唐)》《현장(玄奘)》(AD602~AD664)으로 이름한《악마(惡魔)의 신(神)》인《대마왕신(神)》《천관파군 1세 분신(分身)》을 시켜《인도》로 들여보내 당대《인도 사회》에 널리 퍼져 있는《경전(經典)》들을 수집하여 돌아오도록 한다. 이때《당 현장(唐玄奘)》이 수집하여온 경전(經典)들이《대중부 독각불교》에서 편찬한 경전들이 대부분이었으며 이때까지도《인도 사회》는 부파불교의 부파들이 상당한 세력을 형성하고 있었음을《당 현장》은 기록으로 전하고 있는 것이다.”

 

당 현장 때까지만 해도 인도는 부파불교 싸움 짓을 계속하고 있었다 이 말입니다.

 

그런데 인제.. 문수보살 1세하고 다보불 1세가.. 이때 이 짓하기 위해서 다보불 1세 장남이 이 미륵이거든. 미륵을 동생으로 맨들어 버리고 문수보살 1세 지가 장남 노릇을 하기 시작한 때.. 이때서부터 장남 노릇을 한다고..

 

나는 1차 우주 쿠데타 가담을 안했거든. 가담을 안하고 그거 막을려고 노력을 했던 사람이고.. 1차 우주 쿠데타에서 성공을 한 자들이 그.. 마왕신들하고 마왕들 아니가? 대마왕들이거든. 그래가 천일우주 100의 궁을 정복을 했기 때문에 선천우주(先天宇宙)가 욕망하는 우주로 계에속 흘러갔다. 그러한 걸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그렇지만은 후천우주(後天宇宙)에서는 일체 그리 못한다. 그걸 지금 정리를 다 해둔 상태라..

 

이때 인제 당나라가 세워지고(53:47) 난 뒤에 수나라가.. 인제.. 망하고, 당나라 고조가 이연인데, 이연이 두순이라. 두순.. 뒷날 지가 황제 자리를 지 아들한테 물리주고... 당 태종한테 물려주고 지 출가해 가지고 중이 되었는데, 그기 두순이라 두순!(54:10) 두순이 당고조라.. 당고조가 누구냐? 천관파군 1세..대마왕 천관파군 1세라(54:17).. 이기 화엄종의 초조라..

 

그런 거 같으면 당에서 만들어졌던 불교가 한반도로 들어와 보살불교 다 없애버리고 지금도 그런 얘기를 하고 있지 않습니까? 어? 화엄종 저.. 저거들은 화엄종이라 이러고.. 나중에 도선이 같은 인물이 들어와 가지고 또 계율종 이다 이라고 그거 다 당나라에서 들어온 무리들입니다.(54:50) 알겠습니까?

 

당나라 불교가 인제... 수순을 밟게 되는 거지. 문수보살 1세가 갈차(가르쳐) 주어가지고.. 천관파군 1세 이놈이 그.. 당 현장을 시켜 가.. 당 현장을 아까도 내가 누구라 얘기 했습니까?.. 천관파군 1세 분신이라고 얘기 안했나?.. 이놈도 마왕중의 마왕이라. 이거를 시키가지고 불법(佛法)을 새로.. 상좌부 독각불교를 완전 독각불교로 만들라 카다보니깐. 명분이 있어야 될 거 아닙니까? 명분을 위해서 당현장을 인도로 들여 보냈는 기라. 보내가지고 경전 다들 가지고 오거라 이래 가지고 경전 가지고... 당나라로 돌아왔을 때 그 만주백관들이 쫘악 선 자리에 당현장이 짐 한짐 지고 유유히 들어오는 거를 박수 받고 하는 장면이 당나라 왕실 기록에 그대로 나옵니다.(56:01) 알겠습니까?

 

그래 놔놓고 이놈들 그... 독각불교 머리 좋다. 독각불교가 머리가 돌인줄 알았더니만 미륵불만 돌이데.. 이것들은 완전히.. 미륵이를 저 나가라 하는 짓을 해 놓은 뭐냐하면 뭐 손오공이고, 뭐ㅓ 저팔게고 이런 식으로 해가지고..... 서유기라는 것에.... 당현장이 나오고, (삼장법사)거 세뇌를 저언부다 .. 중원대륙 사람들 세뇌를 다 시켜놔 놓아는기라. 세사는 그래 놔 놓고... 거기서 만들어진 게 인제.. 당마왕불교가 만들어지는데.

 

이 직전에 문수보살 욕을 또 좀 해야겠는데...(56:56) 이 작자 말이지.. 당 마왕불교.. 이 화엄종 만들기 전에 천태종을 만드는데... 천태지자라 하고 지가 이름하고 와가지고 말이지(57:09). 내인테 와가 낼로 꼬드겨 가지고... 묘법연화경을 구마라습 삼장 때 내가 와서 한문화를 했거든. 이 묘법연화경을 또 고친 게 누구냐? 문수 1세가 천태지자로 와 가지고 싸악 고쳤다.(57;32) 묘법연화경 그.. 문자반야내용을 ... 그래 묘법연화경이 수난이 많지. 그래 맨들어진 기 천태종이다. 천태종.. 어? 그 때 내가 괄시 많이 받았다. 내가 그 얘기를 오늘 좀 삼가를 하지.. 여기 관련된 사람도 있기 때문에.. 하하.. 괄시 많이 받았다. 그거... 그러다가 인제... 당 마왕불교를 인제 만들게 되는데,

 

 

(51쪽)

“이러한 이후《당 현장》이 수집하여 온《경전(經典)》들과 미리부터《중원 대륙》에 들어와 있던《상좌부 불교》경전(經典)들을 모두 한 곳에 모아《다보불 1세》와《문수보살 1세》가 총지휘를 하고 산하에는《당 현장》을 중심한《마왕 승려》들인《비구 무리》들을 끌어 모아 새로운《번역》사업을 대규모로 진행을 하면서”

 

이 경전 바꾸기 시작합니다. 이 경전 바꾸는 것이.. 그.. 저.. 당현장이... 그... 이 경전 바꾸고 불법을 왜곡을 핸 이 기 5차 불법파괴거든. 이거로 갖다가 요.. 지금 한국불교에서 뭐라는 줄 압니까?(59:01) 상좌부 불교 그 이전의 경전들을 구역이라 이라고.. 당현장 이후를 신역이라고 한다. 신역이 최고 잘됐다 이런다. 그러니 중놈들이 얼느만큼 돌대가리들이냐 이 얘기라.(59:16) 미륵이 돌은 돌이 아니야! 점마들은 썩은 돌들을 가지고 있는 기라. 중놈들이.. 신역이라 카고... 그렇게 만드는 당 마왕불교를... 그 불교를 당마왕불교라 하는데 당 마왕불교 대표가 그.. 화엄종이고 그렇다. 응...

 

이거를 갖다가 자장이을 불러가지고 꼬드겨 가지고 응! 석가모니의 가사발우를 준다 하면서 주고 경전까지 신라로 들여 보냈으니..(59:52) 신라에 좀 늦게 들여 보내니깐.. 선덕이 요년이 편지를 내가지고 당태종인테 빨리 좀 보내달라고... 응? 절묘하게 돌을 놓습니다.

 

삼국통일 전쟁이 김춘추하고 김유신을 시켜가지고 .. 삼국 통일 전쟁을 시켜 놔 놓고... 전쟁을 하면 그 사회가 피폐해 지게 돼가 있니다. 당나라 하고 연합을 해 가지고 그것도... 당나라하고 연합을 하게 동기도... (1:00:27) 그 재밌다고... 당 태종이 그.. 무곡이거든. 무곡이 노사나불 2세라. 고 놈이 마왕중의 마왕이라. 어? 두순의 아들로 태어나 가지고 당태종이 되어 가지고... 김춘추가 노사나불 1세고.. 지 형님인테 지인테는 형님이거든.. 찾아와 연합하자고 하니깐 얼씨구 좋다고 하자고 한다고..(1:0055)

 

당나라에는 계획이 있었다 이 얘기라. 문수1세하고 다보불 하고.. 이기 총 지휘를 다보불이 합니다. 당나라가 서게 된 것도 그래가 서게 된 거예요.(1:01:00) 수나라가 망하게 된 것도 그래 가지고 된 기고.. 뭐 그저 그래 된 거 아닙니다.(1:01:17) 그래가지고 당나라 딱 서자.. 그 두순이 했던 그.. 천관파군 1세를 이연이라 이름 해 가지고 당 태종를 만들었다 말이야. 그 당나라에서 그.. 저... 섬기고 있는 조사들..일곱 조상인가 여덟 조상이 있는데 그거를 내가 명단까지를 쭈욱 발표를 해가 이 무슨 마왕 무슨 마왕, 무슨 마왕 무슨 마왕 그라고 쭈욱 내가 여러분들보고 교육을 다 했다.(1:01:50). 이 마왕들이 보다보니 마왕신들이 되다 보니 .. 한국에 보살불교가 눈에 가시거든.. 저거를 없애 버려야 된다.. 그래 온기 태어나기 맨든 기.. 인간 태어나게 맨드는 거는 대비관세음보살 소관이거든.(1:02:09) 선덕이라 그러고 떡 오도록.. 그.. 유수를 들이 보내가지고 유수가 자장 꼬아가지고 오대산 보내고.. 결과적으로 자장이 가지고 들어온게 뭐야 그기 다.. 화엄종이야. 화엄종.

 

(참석자 : 양산 통도사)

 

통도사가 본거지지. 가지고 들어와 가지고 .. 신라 사회를 썩게 맨드는데.. 왕이 대대적으로 마왕들이 되다 보니.. .. 마왕들이 앉아가지고 불교 그거 편만 들다 보니 보살불교는 살살 없어지게 되가 안있습니까?

 

신라 통일 전쟁이 뭐.. 이 민족은 굉장하게 자랑으로 여기지만. 극히 잘못된 것이 삼국통일 전쟁이야. 그 길로 삼국통일 전쟁이 백제가 망할 때 당나라 장수 소정방이 들어와 가 제일 처음 한 짓이 백제의 서고 불 지르는 기고.. 왕궁 불 지르는 기고..(1:03:13) 그건 무엇이냐? 보살불교의 자취와 기록들을 없애는 기다 이말이예요. 고구려 들어와 가지고 그짓 제일 처음 먼저 했다고 ..(1:03:23)

 

그래 놔 놓고 신라에서는 어떻게 했느냐?(1:03:27) 고려 때 왕건이로 왔던 가이아가 돌아다니면서 유적 불 질렀다. 그런 역사적인 사실이 이 나라 역사에는 하^나도 없다. 이 나라 역사 누가 썼느냐? 마왕들이 써 놔 놓으니.. 대도 안하는 삼국사기라 하고.. 삼국사기 누가 썼는데.. 천관파군 2세 이오가 썼는데,.. 마구니가 썼다 이 말이예요. 마구니들이 역사를 저언부 다 한국 역사를 고려사, 신라, 고구려, 백제. 저.. 단군사까지를 저언부다 왜곡을 다 해 가지고 저거 입맛대로 써놔놨다.

 

이기.. 이기 조선 왕조까지도.. 조선실록 좋아하고 안있나.. 또 실록이라 이란다.. 저언부 다 역사왜곡을 해 가지고 오늘날까지 이기 내려 왔는데, 인자 근세사에 와 가지고 기록을 바로 할라 그라는 풍조가 안 있을 겁니까? 이것 마저 전교조고 지랄이고.. 저언부.. 악마들이 들어서가지고 저언부 다 역사 왜곡을 해 재끼지 시작하는데... 역사논쟁이 지금까지라도 계속 되고 안있나?(1:04:39)

 

그 엉터리 역사 후손들 가르쳐 봐바라.. 머리 속에 뭐 들어가노? 똥물만 꽈악 들어차게 되어 있고, 거기서 눈을 바로 뜨고 진리의 법으로 들어오고자 하는 자 과연 몇 명이 있겠느냐? 몇 명이 없으나 따나.. 한명이라도 더 생기라고 이 미륵부처는 지금도 단상에 앉아가 고함을 지르고 이래 샀는기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1:05:08).

 

보살불교의 유적은 찬란합니다. 그건 여러분들도 보고 있지 않느냐? 경주 불국사만 하더라도. 봐라.. 불국사에 있는 법당이 노사나불이 거 앉아 있는데, 그거를 석가모니 부처라 이런다. 거짓말로.. .. 그 신장상들하고.. 보통 신장상들하고 또 틀린다. 지(地)의 우주 백의관음하고 이런 분들이 다 서가 있는데.... 그걸 갖다가 찍어가 이름붙여가지고.. 석가모니 부처상이라고 이런 거짓말을 하고 사기를 치고 있다. 중놈들이.....

 

그러나 그 유적은 신라보살불교 유적이다. 어? 백제에서는 대표적인 기 미륵사지다. 미륵사지..

 

(참석자 : 대표적인거 복원하고 있습니다.)

 

고구려에서.. 고구려 고분들이 전부다 보살불교 이야기를 다 하고 앉아있는 기라. 그기.. 600년 삼국시대 불교가 꽃피웠던 시절이.. 보살불교가 꽃핐던 시절이 그거를 없애게 하기 위해서... 심지어 백제가 비로자나 1세 지 후손들 아니가? 지 후손들까지 진화를 해가지고 보살불교를 턱 하게 되었는데, 진화를 그 당시 많이 했다. 전라도 사람들이...... 알겠습니까? 그래서 비로자나 1세 그.. 후손들 중 3삼분의 2가 한민족으로 돌아앉았다는 얘기를 내가 해 준 적이 있지 않습니까?(1:06:49) 그게 다 보살불교의 영향으로 그리 된 겁니다.

 

지금 미륵사지를 대대적으로 복원한다는 것도 어떤 면에는 그 맥락의 하나라고 봐야 된다 이 말입니다. 그러면 비로자나 1세는 지 후손들을 백제를 와 망하게 했느냐? 지 후손들이 저언부다 보살불교 사상으로 저언부다 무장이 되가 있어 놔 놓으니 지 말을 안듣거든. 전쟁을 일으키 가지고 저언부다 망하게 해 가지고 이래 해야 다시 그 후손들하고 머리 똥물 집어 넣어가지고 지 말로 하면 말 잘 알아듣도록 질로 따르도록 이리 만들기 위해서 백제도 망하게 뜸 만들었다. 이 말이예요.(1:07:43)

 

백제가 억울해요. 사실상... 그 조상 하나 잘못 만나 가지고. 그기 대한민국 역산데, 계속합시다.

 

이러한 이후《당 현장》이 수집하여 온《경전(經典)》들과 미리부터《중원 대륙》에 들어와 있던《상좌부 불교》경전(經典)들을 모두 한 곳에 모아《다보불 1세》와《문수보살 1세》가 중들하고 다 모아가 경전을 왜곡하고 하는 이것이 뒷날 신역이라고 이름을 했다 알겠습니까?

 

이들은 하나의 특징이 있습니다.

 

 

“《관음사상》으로 대표되는《연각(緣覺)》의 자취를 철두철미하게 지우고 최고《대마왕》《다보불 1세》가《창조주(創造主)》로서《구원자(救援者)》로 자리하는 순수한《독각(獨覺)》들만의 경전으로 번역을 하면서 때에《악마의 신(神)》으로서《대마왕신(神)》《천관파군 1세 분신》인《당 현장(唐玄裝)》(AD602~AD664)에 의해《반야심경(般若心經)》원문(原文) 파괴가 2차로 이루어”

 

진다. 당마왕불교때.. 알겠습니까? 2차로.. 당마왕불교때 반야심경이 또 파괴가 됩니다.(1:09:02)

 

 

“《5차 불법(佛法) 파괴》를 하는 것이다.”

 

당마왕불교가 생기진 것이 5차 불법파괴입니다. 알겠습니까? 5차 불법파괴라. 4차는 여러분들 보고 이야기를 했으니 이 5차 불법(佛法) 파괴라.

 

“이렇게 하여 탄생한 것이 순수《독각(獨覺)》들만의《양(陽)의 독각불교》가 탄생한 것이다.”

 

이.. 저.. 대중부 독각불교 마왕불교하고는 또 틀립니다. 대중부 독각불교는 화신의 석가모니가 창조주로 자리하고 구원자로 자리한 거 아닙니까?(1:09:44) 순수독각불교인 마왕불교는 다보불 1세가 창조주로 자리하고 알겠습니까? 구원주로 자리한 것이 당 마왕불교다. 순수한 독각불교다 이기.. 이 독각불교가 오늘날 한국에 전해져 가지고 그대로.. 이 독각불교를 하고 있으면서....이 되도 안하거로.. 저거가 대승이다.. 대승불교를 한다 이라고.. 선전을 하고 앉아있다고..... 그래 상좌부 연각과 독각불교들은 구역으로 이름을 하고 당현장하고 문수보살 1세하고 다 달라 붙어서 만든 당마왕불교를 신역으로 이름을 했다 이 말입니다,. 그라고 난 뒤에..

 

 

“《권력(勸力)》의 힘으로 철두철미하게《상좌부 연각과 독각 불교》를 배척하여《중원 대륙》에서 그 자취를 없애 버린 것이다. 이와 같은《양(陽)의 독각불교》를《당 마왕불교(唐魔王佛敎)》라고도 하는 것이다.”

 

중원대륙에서 말이죠.. 상좌부 연각과 독각불교 자체가 없습니다.(1:11:01) 철두철미하게 권력의 힘으로 해가 없애 버앴거든. 이 당 마왕독각불교가 그대로 있는 것입니다.

 

 

(51쪽 맨 아래 단락

“이와 같은《당 마왕불교(唐魔王佛敎)》를《다보불 1세》와《문수보살 1세》는《신라(新羅)》제27대《선덕여왕》으로 이름한《대마왕》《관세음보살 2세》때《자장율사》(AD590~AD658)로 이름한《대마왕》《미륵 3세》와《두순》(AD566~AD640)으로 이름한《악마(惡魔)의 신(神)》인《대마왕신(大魔王神)》《천관파군 1세》와《도선》(AD596~AD667)으로 이름한《악마(惡魔)의 신(神)》인《대마왕신(神)》중의 최고 악질인《천관파군 2세》로서의《이오 신(神)》《분신(分身)》등을 시켜《대마왕》인《신라 27대》《선덕여왕》의 비호 아래 권력(勸力)을 등에 업고《당 마왕불교(唐魔王佛敎)》를《신라 사회》에 뿌리내리게 하여, 이후《통일신라》기에 들어가서 완전히《보살불교》인《대승불교(大乘佛敎)》를《한반도(韓半島)》에서 사라지게 함으로써 최고의《대마왕》《다보불 1세》는《당(唐) 마왕불교》로써 이후의《한반도내(韓半島內)》인간 무리들을《정신적(精神的)》으로 지배하게 된 것이 오래도록 계속되고 있은 것이다.

 

특히, 이참에 분명히 밝혀 두는 바는《화엄종》을 만들어 거들먹거린《두순》(AD566~AD640)은《당 고조(唐高祖)》《이연》(생몰 AD566~AD640, 재위 AD618~AD626)으로서, 이 자(者)가 2대《당 태종(唐太宗)》(재위 AD626~AD649)으로 이름한《대마왕》《무곡성불》에게 왕위(王位)를 물려주고《두순》으로 이름하고《당(唐)》나라에서《14년》동안《마왕 중놈》노릇을 하며 만든《화엄종》을《미륵 3세》인《자장율사》(AD590~AD658)를 통해《당 마왕불교(唐魔王佛敎)》가 신라에 뿌리내리도록 한 동일인(同一人)임을 밝혀 두는 것이다.”

 

아시겠습니까?

 

시간 됐어요? 그러면 시간 적어 가 알려 주야지..

 

그래.. 이 지금 얘기를 했다 시피 이 신라가 통일신라 이후에 이 나라에 보살불교가 썩기 시작하는 기 통일신라기에 다 썩기 시작합니다. 아시겠습니까? 이때 이미 중원대륙에서 한민족(韓民族)을 파괴하기 위해서 또 인간들까지 마악 이주해 가 가지고 들어옵니다. 이 문제는 다음 시간에 하기로 하고..

 

오늘은 시간이 여기까지 됐다고 했으니깐..

 

오늘까지는 당 마왕불교가 만들어지게 된 배경과 화엄종의 초조라 그러는 두순과 요... 한국의 이 미륵 3세인 자장율사와 선덕여왕도.. 이것들이 작당질로 해 가지고 한반도 보살불교 말살을 위해 가지고 앞장 선 대목까지 이번 강의로써 끝을 맺도록 합시다.

 

그다음 얘기는 다음 뒤에도 일어날기 많습니다.

 

그 불교가.. 불법이.. 당마왕불법이 몇차 불법파괴라 했습니까?

 

(참석자들 : 5차)

 

5차 불법파괴 아이가? 불법이 누더기 불법이 되가 있다 이 말이여.. 5차 불법 파괴라 그러는 거 같으면 알겠습니까? 자,, 다음 시간에 또....

 

(다 같이 인사로써 마무리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