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법화경 출간 법회(2018. 7. 28)

묘법화경(妙法華經)

도서명 : 묘법화경(상, 하)와 묘법화경해설(1, 2, 3) 총 5권 1질(2018. 3).

 

 

 

(2018-10-07 공지) 아래 법회 이후 2018년 10월 10일경부터 시중 서점에서 판매하기로 하였으니 이 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2021-11-19 공지) 묘법화경(妙法華經)을 공부하는 자세에 대한 미륵부처님 강의동영상(2010.01.21)도 꼭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메시아이신 미륵부처님께서 묘법화경(妙法華經) 책 출간과 함께 여러분들에게 드리는 당부의 말씀 

 

2. 묘법화경(妙法華經) 출간 법회(개최일자 : 2018년 7월 28일 토 오후2시) 동영상과 녹취록

 

 

1. 메시아이신 미륵부처님께서 묘법화경(妙法華經) 책 출간과 함께 여러분들에게 드리는 당부의 말씀
 

 

 

금번에 새로이 브라만법화연수원에서 묘법화경(妙法華經) 책이 출간이 다 되었습니다. 책은 1부, 2부로 나누어져 가지고 1부가 본경이 상하가 되고, 2부가 해설경이 1,2,3이 됩니다.

 

그런데 이 책값은 모두 한 권에 ... 전부다 책값은 200,000원이 되는가 본데, 책값을 다 내어 놓고 책을 인수를 해 가되, 여기에는 여러분들의 엄청난 공덕력이 깃들여져야 하는 부분입니다.

 

이 묘법화경(妙法華經)을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으로 만들은 대마왕(大魔王) 불보살(佛菩薩)들이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으로 제호를 바꾸고 불법(佛法)을 파괴한지가 벌써 3,000년이 넘습니다.

 

그랬기 때문에 이 미륵부처가 이 세상에서 제일 처음 손을 대어 가지고 방대한 자료와 그들이 폐기처분했던 여러 가지를 찾아내어 가지고 본래의 묘법화경(妙法華經)으로 경(經)을 완성을 한 것입니다.

 

이런 경(經)의 완성 뒤에는 엄청난 목숨의 담보가 있어야 되는 겁니다. 한쪽은 바로 할려고 하고 (다른) 한쪽은 바로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죽일라고 달라 들고 이런 세월을.. 오랜 세월 티격태격한 결과 이 책이 나왔다 이 말입니다.

 

그러면 이 책이 가지고 있는 공덕력이라든지 신령스러움은 말을 못하는 겁니다.

 

지금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이 하나의 신통력을 가졌다는 거 같으면 이 묘법화경(妙法華經) 한 경(經)이 가지는 신력 정도는 스무 배가 넘는다는 얘기가 됩니다.

 

이러한 묘법화경(妙法華經)을 가져 가 가지고 영업을 하는 작자들, 주위에 복이나 만들어가지고 복이나 팔아먹고 말이지... 이런 식으로 하는데 경(經)이 왜곡되는 걸 방지를 하기 위해 가지고 경(經)을 꼭 공부를 하시고자 하는 사람을 위해 드리고자 하는 사람을 대충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그 중 첫 번째가 현재 시중에서 얘기하고 있는 증산도, 다음에.... 증산도 말고..
신천지, 다음에... 신앙촌, 신앙촌.. 다음에.. 대순진리회.. 다음에 통일교....
이런 사이비 집단들이 원래 경(經)을 파괴한 집단들이기 때문에 이들에 소속된 자들이라든지 소속한 자들이 경(經)을 얻고자 하면 경(經)을 얻기가 힘들게 되어가 있습니다. 그런 자들인테 경(經)을 절대 내어 보이지 말아라고 이 미륵부처가 당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 외에 순수하게 묘법화경(妙法華經)을 공부를 하고자 하는 분들 중 지금까지라도 세상 흐름을 봐 왔을 때 옳은 묘법화경(妙法華經) 공부하는 단체를 못 찾아가지고 헤매고 있는 분들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 중에서 진정하게 묘법화경(妙法華經)을 내가 공부를 해서 내 성불(成佛)에 도움이 되겠다 하는 분에게... 그 분은 틀림없이 성불(成佛)이 되어가 보장이 되어가 있는 기 묘법화경(妙法華經)입니다.

 

내가 지금 힘든 상황에 있기 때문에 더 깊은 말씀은 못 드리고 먼저 뜻있는 분들은 신청을 하시어 책을 많이 가져가서 공부를 하시고 세상을 펴고 하시되 스스로에게는 경(經)을 얻어가는 무한한 책임이 따른다 그라는 걸 천상의 이름으로 미륵부처가 분명히 말씀을 올리는 바이니 깊이들 생각을 하시고 책들을 많이 구입해 가시기 바랍니다.

 

경고 :
묘법화경을 무단복제하거나 묘법화경을 빌려 가는 등의 해당 행위자들은 모두 삼대구족을 멸해 지옥행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고 묘법화경 소지자가 죽음에 이르기 전에는 꼭 묘법화경을 소지할 수 있는 자에게 주의를 주어 물려 주어야 할 것이다.

 

공지(2018-09-19 수) :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묘법화경과 묘법화경 해설은 2018년 10월부터 시중판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시중 서점에서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묘법화경(妙法華經) 출간 법회(개최일자 : 2018년 7월 28일 토 오후2시) 동영상과 녹취록
 

 

 

반갑습니다.

 

법공양을 올리는 것이 급하기 때문에 이 자리에 앉았습니다.
오늘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부처님들과, 화엄성중님과 브라만법화연수원 신장단에 계시는 성중님께 법 중의 최고의 법인 묘법화경(妙法華經)을 완성을 하고 법공양을 올리는 그런 의식을 지금 거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 진리(眞理)의 법은 변화지.... 변함이 없어야 되는데, 그래서 몇 마디 간략하게 말씀을 올립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보살불교(菩薩佛敎) 전당에 와 가 있습니다.

 

불교(佛敎) 중에 최고의 불교(佛敎)가.... 제일 정상에 있는 불교가 보살불교(菩薩佛敎)올시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및 참석자들 “예”.)

 

보살불교(菩薩佛敎) 외에 보살불교로 향해서 가는 성문불교(聲聞佛敎)가 있고..
성문 불교는 지금 세상에 저~ 버어마! 미얀마가 그 성문불교를 하고 있고 그 외에는 대부분 마왕불교(魔王佛敎)입니다.

 

조계종도 마왕불교(魔王佛敎)요!
천태종도 마왕불교(魔王佛敎)요!
다 마왕불교(魔王佛敎) 올시다.

 

 

 

그런 거 같으면 지금 세상에 보살불교(菩薩佛敎)가 나와서 (01:50)
내가 여러분들 보고 보살불교(菩薩佛敎) 외치기 시작핸 지가 벌써 16년이 넘는데, 아직도 그 교세가 크게 확장을 못하고 위축이 되어가 있는 것은 마왕불교(魔王佛敎)를 하는 작자들의 집^요한 방해 공작 때문에 그렇습니다.(02:08)

 

 

 

하지만은 시간은 자꾸 재깍재깍 흘러가고 있고....
궁극적으로 보살불교(菩薩佛敎)가 우주간(宇宙間)과 전(全) 인간들 세계에 완전한 뿌리를 내리게끔 되어가 있습니다. 법칙이!

 

마왕불법(魔王佛法)은 사라진다 이 말입니다.

 

마왕불법이 인간들로 하여금 올바른 진화(進化)를 하지 못하도록 가로막고 저거가 무슨... 뭐 큰 벼슬앉아 있는 작자들같이 극락왕생(極樂往生)시켜 준다 그라고 백성들을 홀려 온 것이 지금 상당히 오래 되었습니다.

 

 

 

화신의 석가모니 아시죠?

 

(제자들 및 참석자들 “예”.)(03:22)

 

화신의 석가모니가 누구냐?

 

BC 6세기에 인도 땅으로 온 그 작자가 바로 이 미륵(彌勒)이 아들입니다.
아들이지만은 좀 가닥지 좀 틀린 아들이 되어 가지고 이놈이 마구니 중에 마구니다 이 말입니다.

 

 

 

지가 만든 경전이 있느냐?
경전은...
불교 경전은........... 여러분들이 알으셔야 됩니다.
단 한분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손에서 나온 경전 밖에 없는 것을 이것을 전부다 왜곡을 해 가지고 마치 지가 부처로 와서 지가 다 쓴 양으로 위장을 해 놔 놓고 백성들을 잘못된 길로 자꾸 인도를 해 나온 지가 벌써 2,500년 되었지 않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보살불교(菩薩佛敎)가 이 지구상에 처음 자리를 한 때가 어느 때냐?

 

BC 3512년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태우의 황제(皇帝)로 이름을 해 가지고 오셔 가지고(4:52) 한민족(韓民族)들인테 물려준 종교(宗敎)가 바로 이 보살불교(菩薩佛敎)입니다.

 

 

 

보살불교(菩薩佛敎) 경전이 무엇이냐?
묘법화경(妙法華經), 첫째, 묘법화경(妙法華經)!
둘째, 황제중경(皇帝中經)!
셋째, 황제내경(皇帝內經)!
넷째, 천부경(天符經)!(5:22)
다섯째, 삼일신고(三一神誥)였습니다.

 

 

 

그 당시 경전(經典)이 지금 고스란히 전해져 오고 있는데,
이 중에서 황제중경(皇帝中經)은 진작 이 마왕부처들 손에 의해 가지고 서 사라졌다 이 말입니다.

 

누구 손에 의해서 사라졌느냐? 문수(文殊)!

 

문수보살(文殊菩薩) 아시죠?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이 자가 단군왕검으로 와 가지고..
이 자(者)하고 연등이가 자하선인이래 이래 가지고 와 가지고 말짱 없애 버린 것이 황제중경(皇帝中經)입니다. (6:10)

 

중경 없애 놔 놓고 저거가 마치 그 법 일부분을 따가지고 지법인양 해 가지고 후대에 전하고 했는데,.

 

 

 

그때 이미 단군조선(檀君朝鮮)이 시작함과 동시에....
단군조선(檀君朝鮮)이 시작을 핸 기 바로 불교(佛敎) 중에서 연각불교(緣覺佛敎)입니다.
신선불교다!

 

알겠습니까? (6:43)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뭐... 연각불교가 불교도 불교는 불교니깐 할란지 모르지만은,
진리(眞理)를 오도하는 종교(宗敎)다 이 말입니다.

 

선교 역시라도..
신선교 역시라도!

 

 

 

그 뒤에 또 갈라져 나온 것이 뭐냐?

 

화신의 석가모니..

 

와(왜) 화신의 석가모니라 했느냐?
천상(天上)에서부터 벌써 날조하기 위해 가지고 지 이름이 원래 고타마 붓다입니다.
고타마 붓다가 “내가 석가모니”라고 사칭을 해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쓰신 경전(經典)을 전부다 지 걸로 만들 수 있거든. 그래 그 날조를 핸 겁니다.

 

날조를 핸 거를 가지고 오늘날 나와가 있는 것이...
조계종 아시죠?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이 전형적인 독각불교(獨覺佛敎)다.

 

 

 

다음! 천태종 아시죠?

 

(제자들 중 한 명 “예”.)

 

천태종 누가 맨들은 건 줄 여러분들 모르지 않습니까?
문수(文殊)가 만들었다. 문수(文殊)가!
당(唐)나라 때!(8:11)

 

 

 

이미 화신의 석가모니 때에 묘법화경(妙法華經)이 왜곡이 됩니다.

 

전형적으로 왜곡을 시켰는데,
왜곡을 시켜 가지고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이라 했다. 와(왜) 蓮(연)자가 들어갔느냐?
관세음보살 아시죠?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도 마왕이다!

 

누구를 관세음보살이라 하느냐?
운뢰음수왕화지가 바로 그 관세음보살이다.

 

관세음보살도 양(陽)의 관세음보살이 있고 음(陰)의 관세음보살이 있는데,
관세음보살 자신이 전부다 마구니 두목들 중의 하나였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

 

그거를 전부다 지 편으로 끌어 넣을라 그러니깐 묘법화경(妙法華經)을 왜곡을 해가지고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이다 이래가....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이 그때 나온 겁니다.

 

그래도 경전(經典) 중에서 제일 왜곡이 덜 되어가 있는 기 그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인데, ... 왜곡이 된 거는 된 거니깐. 심하게 왜곡이 되어가 있기 때문에 이거 역시라도!
인간들이 그 경(經)을 읽고 뜻을 바로 헤아리지 못하도록 만들어 놔 놓았다. 경전(經典)을!
경전(經典)을!

 

그게 전형적인 불법(佛法) 파괴입니다. 불법파괴 제1호가 묘법화경(妙法華經)을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으로 만들어 버렸다.

 

 

 

묘법화경(妙法華經)이 나온지는 BC 3512년이니깐 벌써 지금서부터 5,500년전에 나온 거지 않습니까? (10:19)

 

불과 2,500년 전에 나온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이 그 묘법화경(妙法華經)을 깡그리 진리(眞理)의 자취를 없애 버렸다.

 

 

 

그러나 인간들이 진화(進化)를 해서 갈라 그라는 거 같으면 항상 인간(人間) 내면에 있는 자기 자신이 있습니다. 응?(11:00)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

 

쉽게 얘기를 해서 영혼(靈魂)과 영신(靈身)인데,
영혼(靈魂)과 영신(靈身)이 밝고 맑아져야!
인간 완성을 이루어야 첫째!
인간의 몸뚱이리가 법보화(法報化) 삼신(三身)이 있는데, 법신(法身)이 있고 보신(報身)이 있고 화신(化身)이 있는데,

 

법신(法身)이 무엇이냐? 저 하늘의 별입니다. 바로!
화신(化身)이 무엇이냐?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현재 육신(肉身)이다.
보신(報身)이 무엇이냐? 여러분들 내면에 영신(靈身)이라는 그러는 기 있습니다. 영혼(靈魂)이 가진 신체가 있는데, 그 영신(靈身)을 보신(報身)이라 합니다.

 

와(왜) 영신(을 보신)이라 하느냐? 영신(靈身)은 진화(進化)의 보답으로써 받는 육신이기 때문에 보신이라 이랍니다. 진화(進化)의 보답으로써!(12:09)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

 

 

 

그런 거 같으면 법보화(法報化) 삼신(三身)은 가르치면서 와(왜) 법신(法身)에 대해서 상세하게 가르치지 못하느냐?

 

저거가 사기 쳐 먹고 백성을 홀려 가지고 돈이나 긁어 쳐 먹을라 하다 보다 보니깐 법신(法身)을 바로 가르치지 못한다 이 말입니다. 가르치질 안해! (12:36)

 

인간(人間)은 심지어 기독교나 천주교에서 창조물이라 얘기를 안합니까? 순전히 그기 거짓말입니다.
인간(人間)은 진화(進化)의 대상이다. 진화(進化)의 대상일 뿐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

 

진화(進化)를 해 나오는 과정에 인간(人間)까지 진화(進化)를 해가 왔다 이 말입니다.

 

이 인간 진화(進化)를 하고 난 뒤에는 인간 완성을 이루어야 천인(天人)의 대열에 들어가도록 되어가 있다.

 

천인(天人)의 대열에 들어가더라도 ..
천인(天人)의 대열이 성문승(聲聞乘), 연각승(緣覺乘), 보살승(菩薩乘)!
세 개인데,
성문승(聲聞乘)하고 연각승(緣覺乘)은 인간으로 다시 나중에 되돌아와야 돼! 밝고 맑음을 갖추어야 (즉) 보살승(菩薩乘)이 되어야 비로소 자신의 법신(法身)에서 안주를 할 수 있다. 지 법신(法身)에서!

 

 

 

법신(法身)! 별의 구조를 얘기를 합니다.
별 바깥은 고체인데,
별 바깥은 고체(固體)의 진화(進化)를 하는데, 별핵은 영체(靈體)의 진화를 한다 이 말입니다.

 

그 영체(靈體)의 진화를 하는 그 영체(靈體)가 여러분들의 영혼(靈魂)과 영신(靈身)이 거기 앉아서 그 별의 주인 노릇을 합니다. 알겠습니까? (14:25)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그래 그 진화(進化)를 해 나가 가지고 결과적으로 그 별들도 또 진화(進化)를 해가지고 진화(進化)를 하는데, 최종 진화(進化)가 저 태양성과 같은 아주 밝은 별로 진화(進化)를 합니다. 알겠습니까?(14:43)

 

태양성이 못 되더라도 아^주 밝은 별로 진화(進化)를 합니다. 여기서는!
그렇게 진화(進化)를 해야 결과적으로 적멸보궁(寂滅寶宮)으로 들어가든 이리 될 것인데,
그 이전에는 적멸보궁(寂滅寶宮) 같은 거는 어림도 없습니다.

 

‘1차 인간 완성(完成)을 이룬다.’이것이 무엇이냐? 바로 보살승(菩薩乘)입니다. 보살승(菩薩乘)! (15:14) 알겠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15:18)

 

보살(菩薩)을 이룸으로써 자기의 별로 들어가서..
거기 죽음이 이미 거기는 없는 자리입니다.
뭐 100년, 200년 사는 이기 문제가 아니라요.
몇 십억년씩 살다가 몸을 바꾸고 몸을 바꾸고 몸을 바꾸는데,
십억년, 백억년 숫자 한번 헤아려 볼 랍니까?

 

그 동안 죽음의 공포로부터 벗어나고 모든 공포로부터 벗어나고 먹는 거 자연적으로 해결이 되고 별의 중심이 된다고 외로운 거 아닙니다.
별들끼리 서로 대화를 하고,
심지어 소생 같은 경우는 밤하늘에 뜬 이 별 보고 대화를 합니다.

 

(미륵부처님께서 별을 보고 물으신다.)“어찌 잘 지내느냐?”
(별이 대답한다)“아이구 걱정 마십시오. 잘 지냅니다.”

 

요 더러 그 별들하고 대화를 하는 분들이 우리 연수원에 또 있습니다.
한번씩 물어보면,
(별들이 대답한다)“우리 어디 가야 됩니다” 그라고 저거끼리 몰려가지고 막 가고,
몰려가 가는 데는 별들이 ???흘러 갑니다.(16:42)

 

그 세계가.... 그 별들의 세계를 “피안의 세계”라 그란다. (16:50)

 

 

 

피안의 세계도 모르는 작자들이 ‘도피안’이라 그라고! ‘피안에 도달을 했다’이라고!
피안이 어딘 줄도 모르고 도달했다 이란다.

 

그 자리가 바로 별들의 세계다. (17:10)

 

별들의 진화에 따른다. 그 별들이 인간들이기 때문에 진화(進化)를 따른다.

 

 

 

그러면 전자에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에서는 그 별들 얘기를 전부다 다른 걸로 고쳐 버렸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

 

이거를 원형을 찾아 가지고 전부다 이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에 해놔 놨는데, 이거를 보면은 굉장합니다.
은하성단은 무엇이고 인일이(人一二) 우주는 어디고 무슨 우주(宇宙)는 어디고...
우주가 많습니다. 천인(天人)들 세계도 아^주 광범위해요.

 

수많은 인간들이 진화(進化)를 해가지고 가고 있는데, 걱정 없는 자리에 진화해가 들어간다 해서 피안이라 그래. 피안!

 

피안(彼岸)에 도달을 한다. (18:23)

 

 

 

피안(彼岸)을 모르게 하는 경전(經典)이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이다. (18:26) 그거를 전부다 바라(바로해) 놔 놨다. 요번 묘법화경(妙法華經)에서!

 

 

 

저기... 묘법화경(妙法華經)을 보면은 전부다 우주적인 파악이 다 됩니다. 알겠습니까?(18:44)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어느 우주에는 누가 가가 있고 어느 우주에는 누가 가가 있고 ‘아 내 친척 중에 어떤 거는 말썽 대개 지기 샀더만은 저게 저~ 하계에 들어가가 쳐박혔구나.’

 

응?

 

‘아 그 사람 좀 훌륭하게 해 좋은 자리 가네 ’

 

좋은 자리 어디고?

 

다^ 나옵니다. 그 좌표가!(19:11)

 

 

 

그래서 묘법화경(妙法華經)을 공부를 하라 그라는 기, 자기 좌표를 정확하게 읽어라는 것도 중요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부처들 좌표들도 있습니다.

 

 

 

여러분들 지금까지 부처라, 부처라 그랬 했는데,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제외하고 미륵부처 제외하고 나머지 부처들이 전부다 마왕부처들이었다.(19:42)

 

마왕부처들이었다.

 

마왕부처의 과정을 지내 가지고 큰 부처 자리로 올라가도록 되어가 있는데, 이치상으로!
알겠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19:58)

 

 

 

노사나도 마왕부처요, 아미타도 마왕부처요
그들의 불법(佛法)이 완성된 불법(佛法)이 없다!
알겠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그런 기 묘법화경(妙法華經) 공부를 해 보면 소상하게 들통이 다 납니다.(20:13)

 

그래서 인간들이 진화(進化)를 해 가더라도 그 길을 알아야 길 따라 가야 될 거 아닙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길을 따라 가야 되는 거라요.
길을 역행(逆行)을 해 봐 봐야 어디로 가느냐?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지옥”.)

 

지옥으로 쳐박히는 수 밖에 없다 이 말이여.

 

 

 

그 천주교 기독교 뭐 저거 천당이라는데, 있죠? 저거 천당이 어디냐? 원유지옥입니다. 원유지옥!

 

원유지옥에 한번 빠져놔 놓으면 최소한도 50억 년 이내는 빠져 나오지 못합니다. 그 공포, 고통 속에서 지내야 됩니다.

 

그런 공포, 고통보다도 더 무서운 기 뭐냐?(21:10) 저 무간지옥(無間地獄) 같은 데 인데,

 

 

 

그래 인간들을 자격 못 갖춘 자들은 착착 도태가 됩니다.(21:22)

 

 

 

그렇지만은 오늘 여기 새로 또 오신 분들도 있고 ... 우리 강인찬 보살 따라 온 분들도 있고 하지만은 이 양반들 큰 복을 지은 사람들이라요. 큰^ 복을 지은 사람들이다. 큰 복을 짓지 않은 거 같으면 여기 브라만법화연수원에 발을 디디지 못합니다. (21:49)

 

 

 

그래서 오늘은 어...... 보살불교(菩薩佛敎)가 지상에 나타난 때가 BC 3512년 태우의 황제 때..
그 태우의 황제가 누구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시다.

 

그러면 그때가 어느 때냐? 한국(韓國)을 중심을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라 그라는 거 같으면 한국(韓國)이 전 세계를 지배를 다했습니다. 지배를!

 

그거를 마구니들이 감출라고 별의별 짓을 다하고!

 

중원대륙에 있는 저 중국 놈들... 저놈들 말이지. 죽일 놈들... 쳐죽일 놈들이다. 역사 왜곡을 (22:49) 예사로 했다!
일본 마찬가지라고! 저 아들이 가야 될 길이 어디냐?

 

일본에서는 더러 공부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일본에서 잘 되었다 그러는 자들이 어디로 많이 가느냐 하고 내가 가만히 지켜보니깐 저... 소멸기 우주 있지 않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

 

소멸기 우주라 그라는 거 같으면,
앞으로 중계(中界)의 우주가 120억년! 하계(下界)의 우주가 120억년! 소멸기 우주가 120억년이 남아가 있습니다. 그때는 소멸이 되는 때이기 때문에

 

거기(소멸기 우주) 가서야 일본에서 공부 좀 했다 하는 작자들이 거기서 다 나타난다 이 말이예요. 만나도록? 소생이 다 알고 있습니다. 어느 놈이 어디로 간다 그러는 기!

 

그래 그래 고생을 해가 그리 멀리 가야 되겠습니까?

 

가까이 좋은 곳으로 가라고 공부를 시키고
이 묘법화경(妙法華經)도 나오고 원래 이 경전이 그 목적 때문에 나온 겁니다.

 

나왔는데, 마구니.... 마왕부처들이 이거를 악용하기 위해 가지고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으로 둔갑을 시켰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이거를 바로 해 가지고 이기 나왔는데,

 

그래서 보살불교(菩薩佛敎)라 그러는 거 같으면 한국보살불교라!

 

이 한국은 지금 뭐... 대한민국을 한국(韓國)이라 그러는 게 아니고 한국(韓國)이라 그러는 거 같으면 대한민국의 본래 고향인 BC 3898년에서 BC 2333년까지 존재했던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한국(韓國) 지배하에 다 있었다 이 말이야. 한국(韓國) 지배하에!(25:21)

 

중국(中國) 저놈들 벌 받을 놈들 천지입니다.
저거는 공부 많이 핸 양 무엇이 어짜고 뭐... 도가가 어떻고... 전부다 그 마왕종교들이라!(25:41)

 

 

 

원래 한국(韓國) 백성들이라 그러는 거 같으면 복 받은 민족들이기 때문에, 그 한국(韓國)의 韓(한)자를 파자를 해가 내가 世間(세간)에 내어놓은 지도 오래 되었어요.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한문(韓文)으로 韓(한)자!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韓文(한문)! 누가 만들은 글자인 줄 압니까?

 

(제자들 “”)

 

바로 韓民族(한민족)이 만들은 글자라!

 

그래 목소리를 높여 놔 놓으니깐 중국 저놈들 안 있나? 지금 그 문자 바꾼다고 난리다. (26:23)

 

 

 

저 識者(식자)들이 문자에 대해서 얘기를 하면 한국 학자들이 질문을 했다 말이야. 질문... 한문(韓文)에 대해서 질문을 하니깐, 그 공부했다 그라는 저쪽 중국 대륙에 있는 양반들이 싱긋이 웃으면서 한심스러워서! ‘저거 나라 문자도 우리보고 물어보니!’

 

엉망진창으로 되어가 있어 지금!
지금 한국은! 한반도는!
이거 싹 정리될 겁니다. (27:12)

 

 

 

정리되고 고스란히 다음 세계, 이상세계로 넘어갈 수 있는 분들이 바로 이 공부하러 온 분들이고, 여러분들이고! 여러분들 공부하는 기 사실상 그 공부하고 있는 거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27:31)

 

인간 육신(肉身) 죽으면은 100년 살면 기껏 사는데, 인간 육신(肉身)은 사라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구조적으로!
사라지면 다 없어지는 줄 알았는데, 그 영혼(靈魂)과 영신(靈身)이 육신(肉身) 죽으면 싹 빠져 나가는 거 다 봅니다.

 

여러분들도 공부 좀 깊이 해 보다 보면 그거 다 볼 줄 알아요.

 

빠져 나갑니다. 빠져 나가면서 해방된다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두려워서 무서워 가지고 벌벌벌벌 떠는 사람이 있고,
그것도 각양각색이라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 명 “예”.)

 

거기서 빠져 나오면은 다음에 다시 인간 육신(肉身)을 가지고 태어나도록 되어가 있는 기 법칙이라요. (28:30)

 

법칙인데, 이번 말법이 사라지게 되게 되면은 그런 인간들이 다시 인간육신 가지고 태어나려면 참 힘들게 되어가 있다.

 

힘들지 안할라 그러는 거 같으면 이 공부를 하라고!
하면 자동적으로 해결이 되도록 되어가 있다.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

 

알겠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

 

그래 공부를 자꾸 해서 내가 진화해가 가야 될 곳을 알게 되고, 응?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내의(나의) 우주적인 좌표가 나오게 되고,

 

 

 

지(자기) 별하고 지(자기)가 대화하는 경우도 있어.
“거기 잘 있나?”
“예! 잘 있습니다.”

 

 

 

원래 별빛이 반짝반짝반짝하는 기 전부다 저거들 간에 대화를 하고 있는 거예요. 대화!(29:39) 뭐.. 그냥 빛이 나니깐 반짝거리는 줄 알재? 그렇지 않습니다.

 

 

 

저~ 아까도 얘기를 했지만 선덕이도 지금 저 지이일(地二一) 우주

 

(제자들 중 한 명 “예”.)

 

궁주(宮主)로 갔는데,
궁주(宮主)라 그라는 거는 그 우주 전체를 다스리는 최고 여왕이다.

 

 

 

궁주(宮主)로 가 가 있는데, 그 별이 반짝반짝 하거든. 이리 가면
“잘 계셨습니까?”
“그래 잘 있었다. 니는 어찌 잘 지내노?”
“잘 지냅니다.”
서로 대화를 다 한다니깐.

 

 

 

여러분들 이 공부를...
묘법화경(妙法華經) 공부를 하다 보면 어느 땐가 모르게 별하고 대화를 하게 되어가 있어요. 알겠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그러면 내 위치를 알게 되고 내가 그 길로... 옳은 길로 가구나. 인간이 진화(進化)를 하면 결과적으로 자꾸 진화(進化)를 해야 되는데, 자꾸 맑고 밝아져야 됩니다.

 

맑고 밝아지는 자(者)들은 밝음이 아니면 거기에 들어가지를 않습니다.
어두운 작자들이 자~꾸 어두운 곳으로 찾아들어간다. 어두운 곳을 향해가!

 

 

 

그런 의미에서 묘법화경(妙法華經)은 불가(佛家)의... 불가(佛家)의 최고의 경전(經典)이네!

 

보살불교(菩薩佛敎) 경전에 아까 얘기를 드렸지만 황제중경(皇帝中經)은 일찌감치 사라졌습니다. 응?(31:37) 응?

 

단편적으로 고려팔관기 같은 데 얘기가 나옵니다만은, 단편적인 거 밖에는 안되고...(32:00)

 

 

 

황제내경(皇帝內經)은 이 문수(文殊)가... 문수(文殊)가..원캉 장난질을 쳐 놔 놨기 때문에!
한문(韓文) 글자가 뜻글자 아닙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뜻을 홱홱 다 바까(바꾸어) 놔 놨다.

 

나도 손을 못 대어볼 정도로!
저거 손 되가 바로 할라 그러니깐 몇 십년이 걸리겠는데!

 

팽개치되, 요행히 인도 바라문교(婆羅門敎) 아시죠?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인도 바라문교(婆羅門敎)가 생겨지게 된 기...
바라문교 교주가 누군 줄 여러분들 모르죠?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유디스티라 라 그라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태우의 한웅으로... 태우의 황제로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에 오셔 가지고 보살불교(菩薩佛敎)를 만들어 주었다가 그 다음 태어남에 유디스티라로 태어나 가지고 인도에다가 또 보살불교(菩薩佛敎)를 전하게 되었다. 인도에다가!(33:16)

 

그런 바라문교를 가지고 이 마왕불교(魔王佛敎)에서는 바라문교(婆羅門敎)가 그 마왕불법이다 이란다고!

 

 

 

그 바라문교(婆羅門敎)가 누가 타락을 또 시켰느냐?
노사나(盧舍那)하고 쌍둥이 천왕불하고 이런 사람들이 힌두교로 바까(바꾸어) 버렸다.
자연사상을 가미를 시켜가!

 

힌두교도 마왕종교다!
하나, 힌두교 경전(經典)이 우파니샤드요 베다기 때문에 그 경전에는 변함이 없다. 알겠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한데, 그 인도에 우파니샤드가 황제내경(皇帝內經)에서 나온 내용입니다.

 

 

 

황제내경(皇帝內經)을 제자들이 공부를 하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 논문을 제출하지 않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때에 따라 논문 제출하듯이 핸 것이... 모아 놓은 것이 그기 우파니샤드다 이 말이예요.

 

우파니샤드에 황제내경(皇帝內經) 내용이 고스란히 전해져 오기 때문에 우파니샤드를 굉장히 중요한 경으로 여러분들 여기셔야 됩니다.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베다(Vedas)는 ...
리그베다는 바로 천부경하고 삼일신고 내용이 되어 있기 때문에..
천부경(天符經), 삼일신고(三一神誥)는 지금도 전해져 내려오고 있지 않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곧 이 묘법화경(妙法華經) 나가고 재정이 허락하면 천부경(天符經)하고 삼일신고(三一神誥)가 여러분들 손에 아주 쉽게 간략하게 되어 가지고 넘어갈 겁니다.

 

그거하고 묘법화경(妙法華經) 가지면은...
인제 무량의경(無量義經) 빠져가 있는데, 무량의경(無量義經) 첨가를 해 버리게 되게 되면...

 

 

 

원래 이 무량의경(無量義經)이 독립을 시켰습니다만은 그 무량의경(無量義經)이 묘법화경(妙法華經) 내에 있다 말입니다.
그거를 분리를 시켜 가지고 무량의경(無量義經)이라 했기 때문에 그 무량의경(無量義經)...
묘법화경(妙法華經), 무량의경(無量義經) 나머지 천부경(天符經), 삼일신고(三一神誥), 우파니샤드 이래가지고 보살불교(菩薩佛敎)는 완성이 되는 기라요. 알겠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36:19)

 

 

 

그 공부를 해 보다 보면 절에서 가르쳐 주는 공부하고... 절에서 가르쳐 주는 거는... 열심히 절에 댕긴다 해도 맹목적으로 절에 가가 부처님인테 절한다 이거지! 불법(佛法)에 대해서 똑^바르게 아는 사람이 없는데, 중놈 자체가 모르는데! 중놈 자체가 몰라요!

 

“피안의 세계가 어디냐 ”그러면 엉뚱한 소리를 한다고! “거기는 극락인데, 어짜고” 수식어를 붙이 가지고..

 

매사가 그런 식이다.

 

그런 식이기 때문에 오늘 법회는 바로 이 묘법화경(妙法華經)을...
진리(眞理)의 경(經) 아닙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이거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 인제 이거 다 했으니깐 공양을 올립니다.
이것이... 이 경(經)이 우주간과 세간에 전체 다 퍼져서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 같은.. 저 사이비 같은 날나리 같은 경(經)이 없어져야 된다.

 

이런 차원에서 오늘 첫 번에 얘기를 하는 겁니다. (37:40) 알겠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37:43)

 

 

 

첫발을 내 디디면서 분명하게 얘기가 미륵부처도 대불(大佛)이 되었다 이 말입니다. 대불(大佛)!

 

대불이라 그러는 거 같으면 큰^ 부처다 이 말이예요.

 

 

 

그래서 미륵부처인테 와 가지고 공부 배우는 사람들은 요번 묘법화경(妙法華經)을 아주 가까이 하는 것이 ...

 

묘법화경(妙法華經) 한 질 가지는 것이 저거 집안 살리는 길이고.. 집안 살리는 길이고 주위의 뭇 사람을 살릴 수 있어요. 신력이 그만큼 실리가 있기 때문에!

 

저기에는 해설경이 들어가가 있네! 1, 2, 3권이!
해설경을 가지고 공부를 해 보면 공부가 좀 수월케 여러분들 할 수가 있게끔 되어가 있습니다. (38:48)

 

 

 

걱정 마시고 오늘 법회는 중요한 것이 한국 보살 불교다.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

 

한국보살불교 교단이 커져야 되고 교세가 확장이 되어야 된다.

 

앞으로 향후 몇 십년 후 되면 자연적으로 해결이 되어야 될 문제이지만은 그 이전에 한 명이라도 더 구원(救援)의 길로 끌고 가고자 하는 거 같으면 지금서부터라도 노력들을 많이 하고 그리 하셔야 됩니다.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39:31)

 

알겠어요?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그런 의미에서 오늘 법회는 묘법화경(妙法華經) 위주로 내가 얘기 다 드리면서 왜 한국보살불교냐?

 

한국(韓國)은 ,.,,, 한국(韓國)이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 중심국이 되어 가지고..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중원대륙 전체입니다.
중원대륙 전체가 세계를 지배를 했다 이 말입니다.
세계 지배 핸 기 그것이 무엇이냐? 구한(九桓)입니다. 이집트까지 전부다 지배를 다 했다.

 

왜 하나님 부처님들이 다들 자리에 앉아가지고 최고 황제(皇帝)로 있던지 천제(天帝)로 있던지 다 있었기 때문에 그게 가능했거든요. 알겠습니까?(40:30)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을 없애기 위해 가지고 중국놈들 장난친 기...
저놈들 절^대 좋은 데 태어나기 틀려먹었다.

 

그러고 보면 중국(中國)이 한국을 갖다가 칸(Khan)으로 쓴다. 무슨 무슨 칸(Khan). 무슨 무슨 칸(Khan)!
그래 가지고 오랑캐 나라로 전락을 시켜 놔 놓고 있다 이 말입니다.

 

 

 

역사왜곡의 최고 주범이 누구냐? 오늘 말한, 오늘날 말하는 한족(漢族)들이다.

 

중국(中國)에도 한민족(韓民族)들이 더러 있고 옳은 민족들이 더러 있으나,
한족(漢族)들인테 꼼짝도 못하고 중국... 현재 중국은 중국인구 2/5를 차지하는 한족(漢族)들이 다들 장악을 하고 있는 겁니다.

 

저 한족(漢族)들이 무너지는 날도 얼마 남지 안했다. 우주적으로 봐서는! 알겠습니까?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

 

이런 마당에 주위에서 한 명이라도 구원(救援)의 길로 이끌고자 하거들랑 저 강○○ 따라 온 분들은 저 분인테 부지런히 공부를 배우든가 또 일월등명(日月燈明)이 거느리는 무리가 상당히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거는 거기대로 일월등명이 하도록 하고! 그 단체가 하나로 뭉쳤으면 좋겠다만은 그기 그 잘 안되게 되어가 있기 때문에... 가는 길이 그렇는가...
그래 서로 비방을 하지 말고 서로 도와 가면서 응? 강○○?

 

(강○○ “예, 알겠습니다.”.)

 

서로 도와 가면서 도와 줄 일 도와 주고

 

(강○○ “예”.)

 

니는 니 할 일 니 하고

 

(강○○ “예”.)

 

그렇게 하도록 해라.

 

(강○○ “예”.)

 

니가 현재로 봐서는 니가 잘 하고 있더라. 응?

 

(강인찬 “알겠습니다”.)

 

멀리서 보니깐.
그거까지 보고 안 앉아 있나?

 

 

 

자꾸 그 교세를 넓히는 것이..
교단을 넓힌다 그러는 그 자체는 너거들인테는 굉장히 중요한 의미가 있다.
거기 참석한다 그라는 그 의미가 굉장한 거라. 몰라서 그렇지.

 

미륵부처가! 미륵부처가 대불(大佛)이 되었다 안하나?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

 

대불(大佛)의 제자 같으면은 제자들 중에도 다들 월등한 사람들만 모이게끔 되어가 있는데! 응?(43:44)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그래 가지고 법문 전하고 ... 법공부 하고 가르치고 이리 하는 기 맞다.
그렇게 당부를 하고 오늘 법회는 이것으로 마치고

 

 

 

일구월심으로 묘법화경(妙法華經)이 우주간과 세간에서 많이 퍼져나갈 수 있도록

 

오늘 프린터물로 봐서 알지만은 장사꾼 손에서 돈벌이에만 혈안이 되어 가지고 경(經)을 이용을 하게 되면 그 경의 가치가 떨어지는 거 아닌가?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44:30)

 

응?

 

(제자들과 참석자들 중 한 명 “예”.)

 

그래서 묘법화경(妙法華經)을 꼭 받아가야 될 사람이 있거들랑 한시라도 강○○이나 일월등명이나 그 제자들 내인테 보내라.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응?

 

(제자들과 참석자들 “예”.)

 

그러면 내가 질문을 대충 해보고.... 내면적으로 대충 훓어보고 니는 되었다 싶으면 아낌없이 내어 줄테니깐.

 

왜 그렇느냐 하면 시중 판매 안하는 이유가 방금 내 누누이 얘기를 안하나? 응?

 

또 왜곡이 되게 되면 어느 천 년에 저거를 바룰 건데?(바로할 건데?)
또 왜곡을 시킬라 그래도 시킬만한 인물이 없다! 마구니들을 전부다 처리를 다 했기 때문에!

 

인제 이게 좀연속적으로 나아가야 된다 이 말입니다.

 

그래야 후천우주(後天宇宙) 이상세계가 열리 갈 것이고, 인간들이 그만큼 편하고! 그렇다.

 

그쯤 알고 오늘 법회는 이것으로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자들과 참석자들 “수고하셨습니다.”.)(4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