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10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6년 12월 3일 토 정기법회(실상의 법 강의) 

 

 

정기법회
법회일 : 2016년 12월 3일 정기법회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주제 : 실상(實相)의 법(法) 강의
젊은이들을 위한 법문 : 자유민주주의 사상과 좌익사상
-도덕성과 사회정의, 백성들이 주인이다.
-통제된 민주주의
이중임금제, 비정규직.
현재 대한민국에는 좌익사상에도 두 부류가 있다.
현재 이 나라에서 좌익사상과 관념을 심고 있는 곳
박근혜 대통령의 치적 : 제2의 IMF를 막음. 등

 

알림 : 2016년 12월 5일 월 오후1시 아래 녹취록이 웹문서 작업에서 명령어 오류로 내용이 뒤엉키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수정한 후 오후 1시에 다시 업데이트하였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참석자들 “반갑습니다.”)

 

에..... 삼일신고(三一神誥) 강의에 들어가기 전에 하도 이 나라가 급박한 상황으로 치닫고 있는 때문에 실상(實相)의 법(法)을 먼저 공부를 좀 하고 삼일신고(三一神誥)에 들어가도록 합시다.

 

 

 

 

실상(實相)의 법(法)이라 그라는 거는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이 자체 역시라도 전부다 실상(實相)의 법(法)이라고 배웠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0:32)

 

그러니깐 이 점을 공부를 좀 하고 들어갑시다.

 

 

 

 

내가 얼마 전에 이 나라 젊은이들이 하도 사상(思想)에 방황을 하고 있어서 먼저 인터넷에 이 내용을 밝힌 적이 있는 것을 가지고 먼저 설명을 하고 다음 순서대로 진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유민주주의 사상과 좌익사상”

 

대한민국이 어느 사상을 받아들이고 있습니까?

 

(참석자들 “자유민주주의”.)

 

자유민주주의라는 걸 분명히 알고 계시죠?

 

(참석자들 “예”.)(1:28)

 

이거를 착각하는 자들이 있기 때문에 이 이야기부터 먼저 꺼내는 겁니다.

 

 

 

자유민주주의 사상이란《도덕성》과《사회정의》를 바탕으로 한 사상으로, 이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인본주의(人本主義)라고 한다.”

 

인간 민주주의라고 한다. 인본주의(人本主義)라 한다. 한마디로 표현하면,
자유민주주의 사상을...
도덕성과 사회정의를 바탕으로 한다 그라는 것을 분^명하게 기억을 하셔야 합니다.

 

 

 

“자본주의와 공산주의가 결합하여 나타난 사상이”

 

자본주의는 어디서 왔느냐? 이기 국부론에서 왔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2:19)

 

 

 

“자본주의와 공산주의가 결합하여 나타난 사상이《세계화》,《글로벌화》이자《신자유주의 사상》이며,《사회주의 사상》등이다.”

 

여러분들 보수 세력으로 위장을 하고 있는 이명박이가 들어와서 부르짖은 신자유주의 사상이 빨갱이 좌익사상이다 그라는 거를 완전히 머릿속에 집어 넣어야 됩니다.(2:56)

 

 

 

“이러한《세계화》,《신자유주의》,《사회주의》사상 등 모두가《좌익사상》들로써”

 

사회주의도 마찬가지고, 신자유주의도 마찬가지고 세계화도 마찬가지고 .. 이기 전부다 좌익사상이다 이 말입니다. 이거를 잊어버리면 안됩니다.

 

 

 

“이러한《좌익사상》을 가진 자들이 백성들을 기만하기 위해 만든 말장난일 따름이”

 

세계화요, 글로벌화요, 신자유주의 사상이며 사회주의 사상입니다. 이 전부다 공산주의를 갖다가....
공산주의 아시죠?
공산주의를 말로써 미화해 놨을 따름이다. 이 사상들은.
와(왜) 미화를 하느냐? 백성들을 속여야 되는 때문에.. 백성들을 기만을 해야 되는 때문에..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00)

 

 

 

“이러한 자들이 한결같이 목적하는 바는《공산화(共産化)》이다.”

 

신자유주의 사상, 글로벌화, 세계화 그라는 거...
신자유주의 사상, 사회주의 사상.. 이 모두가 공산화를 추구하기 위해서 말장난한 거 밖에 안된다 이 말입니다. 

 

 

 

“민주주의(民主主義)는 백성(百姓)을 주인으로 하는 사상으로,”

 

민주주의는...
민주(民主)는 백성이 주인이 된다.

 

 

 

“이는 도덕성과 사회정의를 바탕으로 하였을 때만 민주주의(民主主義) 용어가 사용이 된다. 다시 말하면, 민주(民主)는 백성이 주인이다 라는 뜻이다.”

 

이거를 갖다가 통...
우리가 자유민주주의라 안그랬습니까? 자유가 중요한 개념입니다.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5:15)

 

통제(統制)된 민주주의(民主主義)라 그라고,,
통제(統制)된 민주주의라 그라고 사회민주주의라 그라고 말장난을 또 한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통제(統制)된 곳에는 민주주의라는 용어를 붙일 수 없다. 백성이 주인이 되질 안한다. 거기는...
통제된 사회에 통제를 하는 자(者)가 백성들을 쥐고 흔들고 다스린다 그라는 기 통제.. 저거 말마따나 민주주의라 그라는 데, 그건 민주주의가 아닙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5:57)

 

 

 

“하지만《공산화(共産化)》를 추구하는 자본주의, 신자유주의, 세계화, 사회주의, 공산주의 등의 좌익사상들은 상위 10%만 잘 먹고 잘 살고 나머지 90%의 일반 백성들을 노예 개념으로 다스리는 사상이다. ”

 

상위 10%만 잘 먹고 잘 살고... 알겠습니까?

 

 

 

“지금까지 많은 좌익사상가들이 진정한 자유주의와 민주주의를 왜곡하여 그들의 좌익사상들을 민주주의로 포장하여 놓은 것이다.”

 

이게 통제(統制)된 민주주의다
통제된 사회에서 백성이 주인이 될 수 있나? 통제를 하는 자가 주인인데! 맞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왜 내가 이 얘기를 하느냐? 우리 젊은이들이 너무 이 사상(思想)에 대해서 너무 교육을 받지 못해서 그러는지.. 이런 거를 거의 전연 모르더라고. 그래 가지고 자기네들간에 논쟁을 벌이는 거 내가 퍼뜩 보고는.. ‘아, 이렇게 교육을 시키구나!’
이렇게 교육을 시키는 자들이 다 대학 교수들이라는 자들이고 학교 선생들이라는 자들이다 이 말이예요.
지 나라가 자유민주주의를 표방하는 나라라 그라는 거를 까마득히 잊어버리고 가르치질 안하고, 좌익사상 가진 공산주의 사회를 맨들라고 도배질 해 놘 것이 오늘날 이 시점까지 왔는데, 젊은이들이 이 사상을 구분을 못하더라 이 말입니다. 그래서 내가 오늘 사상문제를 먼저 들고 나오는 겁니다. 

 

 

 

“민주주의를 똑바로 공부하지 않은 무식한《좌익세력》들이 백성들을 속이기 위해 민주주의, 민주주의 소리를 예사롭게 하며 작금의 이 나라 백성들을《공산화》시키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것이다.”

 

지금 사회가....

 

저거는 민주주의를 논할 가치가 없는 자들이다. 민주주의에 대해서 공부를 못했는 모양이야. 그래서 내가 무식한 자들이라고 얘기를 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런 자들을 민주주의, 민주주의 라고 예사로 얘길 하고 있거든. 그런 얘기 여러분들 좌익세력들이 저거가 민주주의라 그라고 얘기하는 거 많이 들었습니까? 안 들었습니까?

 

(참석자들 “들었습니다.”, “많이 들었습니다”.)

 

그기 통제된 민주주의를 얘기를 하는데, 통제된 민주주의에서는 민주주의라는 용어를 쓸 수 없다 말이야. 민주라는 말은 백성들이 주인이 된다는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9:6)

 

 

 

“고로 좌익사상가들이 모두 공산주의자들이다.”

 

중요한 게 이겁니다.
좌익사상, 좌익사상.. 공산주의, 공산주의 하다.. 공산주의가 하도 많이 널리 알려져가 있어 놔 놓으니 이 자들이 저거가 좌익사상가들이라 그라거든.
이 좌익사상가들 전체가 공산주의자다 이 말이예요.
그래서 첫 번에

 

“자본주의와 공산주의가 결합하여 나타난 사상이 세계화, 글로벌화, 신자유주의 사상, 사회주의 사상”이라고 분명히 내가 못을 박았습니다.

 

이것들은 공산주의자들이 말만 번드르르하게 맨들어 가 그리 이름을 붙여 놨을 뿐이지 이 자들이 전부다 공산주의자들이다 이 말입니다.
이 공산주의자들이 오늘날 이 남한 사회를 체제 전복을 해 가지고...
체제 전복이 뭔 줄 압니까? 대한민국을 멸망을 시키고 공산주의 국가를 만들기 위해서 지금 혈안이 되어가 있다 그라는 거를 백성들이 알아야 되는데, 학교 학생들 보고도 이거 사상관계를 잘 가르치질 안했기 때문에 내가 요약해 가지고 지금 얘기를 해 드리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0:41)

 

 

 

“도덕성(道德性)과 사회정의(社會正義)를 바탕으로 한 자유주의에서 백성을 주인으로 하는 사상이 바로 자유민주주의 사상이고 이것이 진정한 민주주의(民主主義)이다.”

 

통제된 민주주의 하고는...
통제된 민주주의는 거기에 민주주의를 붙일 수 없는 용어인데, 이 무식한 놈들이 통제된 민주주의를 가지고 말이지 민주주의 민주주의 소리를 예사로 하고 있기 때문에 이거를 내가 젊은들인테 일깨우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를 표방하는 나라다. 맞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런 나라를 좌익세력들이.. 공산주의자들이 공산화시키기 위해서 지금 체제 전복을 위해 가지고 혈안이 지금 되어가지고 있다는 거를 모든 백성들이 바로 알아라고 내가 이 이야기를 해 드리는 거예요. 알겠습니까?

 

이거를 이 나라 젊은이들이 바로 알아야 된다!
그래서 이렇게 얘기하는 뜻은 이 나라 젊은이들을 일깨우기 위해 가지고 이 얘기를 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2:12)

 

젊은이들이 좌익사상, 자본주의 사상 여기에 대해서도 개념이 모호하더라고.
이거를 정확하게 내가 얘기를 하는 거예요.

 

 

 

좌익빨갱이들이 획책하고 있는 기 공산화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2:40)

 

그 신자유주의도 빨갱이입니다! 빨갱이 좌익사상이라요. 야아들이 보수층에 위장 보수라 해가지고 들어와 가 있는 지금 저 새누리당에 비박이라 하는 요놈들이다. 이 말이예요.

 

이게... 이명박이 신자유주의 부르짖는 사상을 그대로 표방해 가지고 저거가 보수인양 행세를 하고 오늘날까지 새누리당에 배기가 온갖 분탕질로 다하고 있는 놈들이 이 놈들이다 이 말입니다.

 

좌익 3당은..... 저거는 좌익정당이라 했으니깐 응? 좀 덜한데,
보수당에 들어와 가지고 위장 보수 행세를 하면서 보수 세력들을 난장판으로 만들어 놓은 작자들이 이기 빨갱이 중에 상빨갱이들이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래서 젊은이들인테 공산화의 실체를 간단하게 하나 예를 들어가 하나 얘기를 합시다.(13:54)

 

 

 

김대중이가 이중임금제를 만들었다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예”.)(14:00)

 

이 이중임금제를 만들고 난 뒤 김대중이 때 비정규직 비율이 58.4%랍니다. 비정규직이...
비정규직이 바로 이중임금제의 적용을 받는 무리들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4:21)

 

노무현이 때 56%였다. 비정규직이...

 

이 돈 다 어디 갔노? 나머지 정상 임금(정규직 임금)으로 주었을 때(와) 이 차액은 다 어디 갔노? 재벌이 다 해먹었다 했습니까? 재벌만 다 해 먹은 게 아닙니다.
재벌! 좌익세력!
좌익세력이 누구로 앉아가 있냐? 노동귀족으로 다 앉아가 있다. 알겠습니까?

 

재벌! 좌익세력! 권력자들! 권력을 쥔 자. 지가 뭐 국무총리를 하고 지 내각을 하고...
얼마 전에 보니깐... 저 빨갱이 대통령 때에 호위호식하고 잘 먹고 잘 살았던 놈들이 나와 가지고 국가원로라 그라고 박근혜 대통령을 뭐 (내년) 4월까지 뭐... 저거(퇴진)하고 임기를 마치라고 건의를 한다면서 나오대.
이거 기도 안차는 일이라.

 

그 자들 말이죠. 대통령 때... 전부다 좌익정권 때 아닙니까?
좌익정권 때 잘 먹고 잘 살은 놈들이다 이 말이야!
그때에 국회의장하고 뭐 했던 작자들이 전부다 좌익세력들이다.

 

이거를 보는 순간 그 저... 국가 원로라 그라고 나왔던 놈... 면면히 내가 아는 인물들도 많더라고.. 싹 다 이놈들 뿐만 아니고 이놈들 가족들까지 싸악싹 갈아가지고 암흑물질로 흩어버렸다.

 

암흑물질로 흩어버렸다 그라니 부처가 앉아가지고 암흑물질 흩어버렸다 그라니 헛소리한다. 저거들 나이 면면으로 봤을 때.... 나이가 다들 지긋하더라고... 지 놈은 안 죽나? 한번 물어보자. 지 놈은 안죽나!

 

죽^고 나면은 천상(天上)의 벌이 얼마나 엄중하다 그라는 거를 그때 깨닫는데... 그때 이미 지는 사라지고 없다!

 

암흑물질로 갈아가지고 전부다 흩어버렸다 그라는 우주간에 이거 같이 크은 형벌이 없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7:15)

 

이런 자가 나와 가지고 지금 정치 잘하고 나름대로 나라를 꾸려갈라고 노력하는 대통령을 갖다가 언제까지 내려오라 그라고.... 건의한다 카는 식으로 해 가지고 압력을 가하는 걸로 보고 ‘아하~ 좌익세력들이 분탕질을 지기 가지고 자유민주주의를 신봉하는 대한민국을 멸망을 시키고 공산주의 체제로 전환을 하기 위해서 최후 발악을 하는구나’하는 식으로 눈으로 바로 드러나더라구. 드러납디까? 안드러납디까?

 

(참석자들 중 한명 “드러납니다.”)(17:58)

 

 

 

자! 김대중이 때 비정규직 58.4%, 노무현 때 56%! 이 혜택을 본 자들이.. 돈 긁어모은 자들이 재벌하고 좌익세력 노동 귀족하고 권력자들이었다.

 

그 당시에 권력자로 다들 있었던 놈들! 권력자라 그라는 거 같으면 포괄적으로 포함이 됩니다. 국회의원! 검사! 판사! 경찰! 수뇌부에 있는 놈들 치고 돈 안 긁어먹은 놈들이 없어.
이 자들하고 다 갈라 먹기 해 먹었단 말이야. 이중임금제하자 이래 가지고...

 

옳은 임금 줘야 되는 거(를) 요만큼은 안 주는 기거든. 그렇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8:58)

 

이거를... 이 천^문학적인 돈을 재벌들은 어떻게 했느냐!
지난 번 강의에도 얘기를 했지만은 한국(韓國)에 공장을 짓고 이 나라 백성들을 위해서 취직 자리도 주고 이래 해야 될긴데, 전부다 중국 가가지고 공장 짓고 저거 다 안했습니까? 맞습니까?

 

(참석자들 “예”.)(19:27)

 

그 덕분에 이 나라 젊은이들이 취직할 수 있는 길이 많이 막히었다. 일자리가 많이 없으니.... 맞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제 젊^은이들이 알아야 돼!
재벌들은 그 짓을 하고 국내 남아 있는 빨갱이 놈들이 하는 짓이 가관이다 이 말이예요.
결과적으로 이중임금제 해가지고 덕 본 놈들은 이 자들인데,... 이 자들이 전부다 백성 피짜먹었다 그라는 그 얘기 밖에 더 됩니까? 내 이야기 틀렸습니까?

 

(참석자들 “맞습니다.”)(20:15)

 

백^성 피 짜먹은 놈들이 좌익세력들이요, 재벌들이요, 특수 권력자들이었다.

 

 

 

자, 그 자들은 그렇게 되었지만, 이중임금제하고 난 뒤에 일반 백성들은 어떻게 되느냐? 돈의 노예가 되어 버렸다. 돈의 노예가!
돈의 노예가 되다 보니깐 어짜든간에 돈만 모으면 긁어 모으고 백성들도 벌어야 산다 그라는 기 있기 때문에.. 돈의 노예가 되어 버렸다. 이 결과, 어떻게 나오느냐? 도덕성 파괴와 사회정의 파괴가 온다.

 

도덕성의 제일 첫째 덕목이 뭡니까?

 

(참석자들 “정직”.)(21:11)

 

정직 아닙니까? 정직!
거짓말 하는 사회로 변해 버렸다.

 

 

 

어제도 텔레비전에서 그 장면을 봤는데,.... 이 도덕성 파괴하고 사회정의 파괴는 심^각합니다. 이 나라가!
곰장어를.... 곰장어 아시죠?

 

(참석자들 “예”.)(21:35)

 

국산이라고 파는 게 전부다 월남에서 수입해가 온 거 아시겠습니까?

 

중국 쪽에서 수입해온 거 가지고...
국산 곰장어 맛있거든. 돈은 국산곰장어 값받으면서 월남산 곰장어를 가지고 팔더라. 그런 식당이 한 두 개가? 대^부분이다 이 얘기라요. 거짓말꾼들 아닙니까?
일반백성들을 거짓말 꾼으로 맨들어 버렸다!

 

 

 

지금 시장에 가 보세요. 시장에 누가.. 옛날에는 인간들 인간미가 넘쳐나고 하는 곳이 시장이었기 때문에 소생도 자주 한번 시장을 가보고 세상의 민심도 훓어 보고 했는데, 요즘은 아예 발을 끊어버렸습니다. (22:34)

 

와(왜) 발로 끊었느냐? 전부다 거짓말투성인데!

 

“저기 고기 어디꺼요?”

 

“국산입니다.”

 

국산 아니라! 중국산!
이런 식으로 전부다 장사꾼들이 거짓말로 거짓말로 해 가지고 자기 잇속만 채운다 말이야.

 

장삿꾼만 그렇게 하느냐? 그거를 사가지고 장사하거든. 국산입니다 하고 전부다 먹거리로 판다 이 말입니다. 그러면 총^체적으로 도덕성이 허물어진 거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3:12)

 

거짓말이나 하고! 어짜든간에 남의 돈이나 훌치 가지고(털려고) 지 잇속 채울라 그라는 기... 일반 백성들인테 이게 팽배하게 되어가 있다.

 

시장을 내가 예를 들고 시중에 있는 식당들을 예를 들었는데,
올바른 도덕성을 가지고... 정의라 그러는 게 뭡니까? 바른 뜻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바른 뜻을 가지고 장사하는 사람이 없다 이 얘기라. 그러면 대한민국이 총체적으로 썩었다 그라는 말이 맞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3:49)

 

썩게 핸 자들이 누구냐? 바로 이^ 좌익세력들이라는 자(者)들이..
상위 10%만 잘 먹고 잘 살자..
이 자들 말이죠..

 

자.. 아까도 얘기를 해지만은 재벌들! 재벌들은 가만있으면 돈이 전(前)에 보다 더 들어오거든. 맞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많^은 돈이... 천문학적인 돈이 들어오다 보니깐...... 뭐? 세계화? 세계화 좋^아하고 있네!
중국가가 자동자 공장 맨들고, 뭐 반도체 공장 맨들고... 중국만 살찌워 가지고...
오늘날 중국이 한국인테 어떻게 대하는데!

 

한국 적화시키기 위해서 혈안이 되어가 있는 놈들 중의 하나가 저 중국놈들이라.

 

 

 

여러분들이 이걸 정확하게 알아야 됩니다.
중국에서 몇입 돈 벌이가 온다고 해 가지고 “그거 잃으면 큰^일난다!” 빨갱이들이 하는 소리야!(25:01)

 

중국 아니라도 무역하고 해야 될 자리들이 많이 있어!

 

 

 

이리 되다 보니 도덕성 파괴와 사회정의 파괴는 완전히 되어 버렸다. 그 사회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젊은이들한테 한번 물어보자! 대학등록금! 최고 많이 올린 자가 김대중이 때 20% 이상 대학등록금 올려버리고... 노무현이 때 40%를 파격적으로 올려 버렸다.
대학등록금이 그리 비싸면은 부잣집 아아(애)들이 그리 가게 되지 가난한 애들은 몬(못) 가도록 되어가 안 있습니까?

 

되어가 있는데, 여어~ 재미있다고... 노무현이.... 이 뺄갱이가 이 머리도 가히 천재에 가까운 머리라고! 이 뺄갱이가!
등록금 그리 올려놔 놓고 나니 젊은이들이.... 조금 집안이 풍족한 사람들은 괜찮지만 풍족하지 못한 사람들인테 그때 무슨 크은(큰) 인심 쓰는 냥 해 가지고 학자금 대출해준다 이랬거든.

 

(참석자들 중 한명 “예”.)(26:17)

 

젊은 아이들이 뭐하노? 우선 공부는 해야 되겠고, 그 난중 니 사회 나가서 갚으면 된다. 거기 꼬드겨 가지고 전^부다 학자금 대출 받아가지고 공부를 마치고 졸업을 했다. 방금과 같이 이 나라 젊은이들이 취직해야 될 자리를 거의 없애 놓다 시피 해 놘 놈들이 재벌들인데... 맞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6:46)

 

여기에 이 사람들이 공부를 하고 나와서 취직을 해야 되는데 취직이 잘 안되거든. 대출금도 못 갚는 거야! 못 갚다 보니깐 어떻게 되노? 신용불량자가 안되나!

 

(참석자들 중 한명 “예”.)(27:02)

 

신용불량자가 된 수가 상당합니다. 이 나라에... 젊은이들이!
꿈도 한번 못 펴 보고.... 결국 취직을 할라 그러는 거 같으면 와.. 이중임금 받고라도 거기 취직을 해야 되는 거라. 이 다 젊은이들 피 짜먹는 거 아닙니까? 미리미리 핸기... 맞습니까?

 

(참석자들 “예”.)(27:35)

 

그래.. 젊은이들은 인자 비정규직도 직장 자리가 별로 없거든. 그게 한정이 되어 있거든.

 

오늘날도 실업자 수가 뭐 올해 통계가 백만명이 넘는다 그라는데..... 백만명 숫자 많^은 숫자입니다. 내년에도 백만명 될 거고.. 백만명 이 많은 숫자라.

 

이런 자들이 우리 젊은이들이 학자금.. 그 대출금 갚도 못하고 신용불량자 되고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우선 먹고 살아야 되는 때문에 이중임금제 머리 숙이고 들어가야 될 거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8:29)

 

그 자리 마저라도 별로 없는 거라.

 

내가 얼마전에 우리 모 수퍼마켓에서 젊은이가 가방을 메고 그... 컵라면 거기서 물 부어 가지고 한 그릇 먹고 나가더라고. 그 뒷모습을 보고 목이 매이더라니깐! 젊으니 젊은 우리 인재들이... 그런 자들이 지금 사회에 팽배해가 있습니다. 많^이 있습니다.

 

이^ 젊은이들 보고 빨갱이 대통령인 김대중이하고 노무현이 학자금 그렇게 올려가지고 너거들을 그렇게 맨들었다... 이중임금제를 맨들었는데... 어^찌 너거가 좋다고... 좌익사상이 좋다고 거기 매료되어 가지고... 갸아들이 던져주는 빵부스르기나 주서(주워) 먹으면서 동참을 하느냐!

 

오죽하면 내가 이 나라 젊은이들 다들 자살해야 된다고 내가 얘기를 한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정신이 바로 배긴 젊은이들 같으면, ‘아, 우리가 어째서 이 모양이 이 꼴이 되었는지를 근원적으로 생각을 해 보고.... 좌익사상을 바^로 볼 줄 알아야 되는데, 이거를 볼 줄 모르더라고.

 

그래서 오늘 ... 자유민주주의 사상과 좌익사상을 먼저 들고 와서 이야기하는 겁니다.(30:15)

 

 

 

이 나라는 자유민주주의 사회를 표방을 하고 있는 나라다!
통제된 사회로 간다 이 말입니다. 이게! 그게 공산사회라. 공산사회라 그라는 거를 냉^정하게 젊은이들이 좌익세력들이 다들 공산주의자라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된다 이 말입니다.
무슨 얘긴 줄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0:42)

 

 

 

그 대학등록금 올리는 바람에 요 기(氣)도 못 펴고 사회에 묻혀간 젊은이들 숫자가 부지기 숫자라 그라는 거를 여러분들이 알아야 됩니다. 그리 그리 인자.. 머리 좋재? 김대중이나 노무현이나...
거기서 각료 짓하고... 국회의원하고... 국회의장하고... 했던 놈들이 이 나라 원로라고 나와 가지고 ...그 따위 소리를 하고 있으니.... 천상에서 놔 둘라 하나? 응? 천벌을 내려 놔 놨다. 그러면 현 육신 가지고는 호위호식하고 잘 먹고 잘 살겠지. 그 길로 저거는 끝이라는 걸 알아야 돼. (31:39)

 

 

 

다음에... 이 나라 좌익사상은 두 부류가 있다. 두 부류가! 알겠습니까?

 

하나는 종북 좌익 세력들! 이게 야 3당이다. 야 3당 국회의원들이 모두다 빨갱이들이다. 좌^익빨갱이들이다 이 말이여.

 

이 종북... 좌익사상을 가진 자 우에(위에) 거^대한 재벌이 하나가 있는데, 누군 줄 압니까?

 

압니까? 모릅니까? 이^ 강의 듣는 사람들도 모른단 말이야!

 

북한의 김정은이가 대재벌로서 자리를 하고 있다.
이... 야 3당이 움직거리는 돈이 이북에서도 막 내려왔다가 올라갔다가 이란다. 대재벌이 북한의 김정은이가.... 종북 좌익사상에서는...

 

(참석자들 중 한명 “예”.)(32:53)

 

 

 

다음에... 신자유주의!
이거 다람쥐 같은 이명박이.. 이 놈이..... 빨갱이 국가를 운영을 하면서.... 이 놈 죄지은 거 엄^청 납니다. 여러분들 몰라서 그렇지. 이 빨^갱이가.. 그게 쉽게 얘기를 하면.. 요새 국회 뭐라 하더라... 무슨 이계?

 

으응....

 

새누리당 비박계! 이게 다 신자유주의 그 저.. 이명박계가 만들었던 신자유주의...

 

(참석자들 중 한명 “친이계!”)

 

그래...... 친이계하는 국회의원들이라는 이 놈들이 전^부다 빨갱이들 중의 빨갱이들이라는 거를 알아야 된다 이 말이여.(33:44)

 

(참석자들 중 한명 “예”.)(33:44)

 

이것들이 보수로 위장해가지고 여당에 틀어 베기 가지고 요새 별의별짓 다 안합니까? 하루 걸러 다른 보도들이 나오고 이래 샀던데...
이 작자들이 하고 있는 짓을 보면은 참 가^관입니다. 가^관!

 

이 자들이 새누리 비박계 그라고 이명박계라 그라기도 하고... 이^ 좌익세력은 국제 좌익세력들하고 연대가 되어 있습니다. 국제적인 좌익세력들하고 알겠습니까?

 

국제적인 좌익세력들하고 연대가 되어 있는데, 한국(韓國)에서는 이 자들 제일 상층부에 누가 있는 줄 압니까? 바^로 내가 얘기를 하죠! 삼성! 삼성 재벌이라는 그라는 자가 딱 돈줄로서 자리하고 앉아 있다.(34:48)

 

삼성 저거 국민들이 망하게 안하는 거 같으면 천상(天上)에서 다시 망하게 할 겁니다. 삼성 재벌 딱 자리하고 있는기라.

 

이번에 난동 지긴 거 있죠? 박대통령 하야 하라고 하고 이거 주도를 어데서 했는 줄 압니까? JTBC 아니가?

 

(참석자들 중 한명 “손석희”.)

 

개^인으로만 얘기를 해야 될 기 아니다. 거기 회장이 누고? 홍가란 놈 안 있나?

 

(참석자들 “홍석현”.)

 

전^부가 이기 삼성 집안들이다.
이 자들이 요번 분탕을 부채질을 해 가지고 지금 이 나라를 엉망진창으로 만들어 놔 놨다. 지^도 빨갱이니깐 .. 요쪽 종북 빨갱이들도 박대통령이 하야를 하면 저거 인테도 득이고 이래 되니깐 같이 막 어울리가지고 박대통령 하야하라 그라고 촛불 들고 촛불 집회를 하고..

 

 

 

촛불 집회가.... 재^미있다. 한 11만명 내지 12만명 몰리가(몰려가) 촛불 집회 해 놔 놓고 이게 국민의 뜻이라 이라거든! 동의합니까?

 

(참석자들 “안합니다”.)(36:07)

 

사천만(오천만) 국민의 뜻은 어디 있는데! 이거를 국민의 뜻이라 그라고 대통령 하야를 요구를 하고 온통 분탕질로 안지깁니까?

 

이 분탕 짓은 좌^익세력들이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붕괴를 시켜 자기네들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박대통령이 그 길로 안가니깐 당신 내려 와야 되겠다. 저거가 정부 전체를 차지하기 위해서 벌인 노름이 이번 노름이거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6:52)

 

 

 

이와 같이 종북 좌익에는 거대재벌 김정은이가 있고, 신자유주의 좌익에서는 삼성 재벌이 있다! 있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삼성재벌 해체해야 돼! 안하면 천상(天上)에서 또 망하게 또 만든다!

 

 

 

한 한 달전만 하더라도 박대통령 하야하라고 난리 굿을 안지겼습니까?
세상에 .... 대명천지에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그라는 이기 공산세력 특유의 조직력 가지고 그 준비를 해가 온 지 어제 오늘 얘기가 아닙니다.

 

 

 

다음... 헌법 개정할 때가 오거들랑 국회해산권은 대통령인테 당^연히 넘어가야 된다. 그래야 삼권분립이 정확하게 유지가 되게 있다. 이것을 이노무(이놈의) 빨갱이들이 빨갱이 대통령 때 대통령 국회해산권 있는 거를 싹 없애 버렸다.

 

그래 놔 놓고 오늘날 국회라 그라는 기 한번 보세요!
전부다 내가 얘기하는 빨갱이 좌익들이라 안합니까? 좌익 아닌 사람 몇 명 밖에 없어!
야당이고 여당이나 전^부다 빨^갱이들이 앉아 가지고 이 나라 농단을 하는데....

 

참 재미있죠? 어제 저녁 어제 “왜 이리 조용하노? 야야..”했더만 하는 말이 “오늘 예산안 통과시킨다고...

 

(참석자들 중 한명 허허 하고 웃는다)(38:50)

 

조용합니다.”

 

고 안에 저거 도둑질해 먹는 거 다 들어가가 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쪽지예산”.)(38:56)

 

그런 식으로 가면 나라 망하도록 되어가 있다 이 말입니다. 그래서 다음 개헌되고 할때는 정상으로 돌려라. 이 빨갱이들이 박근혜 대통령 끌어 내리기 위한 이 준비 작업을 미리미리 해가지고 나왔다는 얘기를 내가 강조를 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9:20)

 

국회해산 못하도록 따악 해가지고 ... 국회 저거가 무소불위거든. 행정부도 필요 없고.. 지금 와가지고 박근혜 대통령.. 대통령 호칭도 안한다. “박근혜가 어짜고 저짜고..” 이^ 썪어 자빠질 놈들이!
내가 그 벌로 다 내려 놔 놨고 있다. 그건 좀 있다 내 얘기를 하고..

 

 

 

그래서 이 나라에는 좌익사상이 두 부류가 있다. 하나는 종북좌익! 하나는

 

(참석자들 중 한명 “신자유주의”.)(39:54)

 

신자유주의!

 

 

 

이 자들이 저거끼리 해 먹는 거는 좋다. 좋은데.....
이 나라 보수 세력들이 대부분이 반공주의자들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좌익사상에... 좌익에서는 해방이 된 사람들이 다 보수세력들이거든.
내가 좌익을 정리하라 정리하라 이라지만은 보수들은 거의 대부분 정리를 했는데, 이 보수세력이 백성들한테 좌익사상과 관념을 자^꾸 심는 놈들이 있다. 이게 누군줄 압니까?

 

이번에 이게 드러나게 하기 위해서 천상(天上)에서 솟구치게 해 가지고 내비 놔 놨어요.
각종 언론하고.... 텔레비 방송하고 라디오 방송국.... 각종 언론 매체가 전^부가 좌익화가 되어가 있다.

 

내 말이 참말인가 거짓말인가.. 그 언론사들마다 명단 뒤지 봐라! 전부다 전라도 좌익들이 요소요소에 다들 배기 가지고 .. 앉아가지고 좌익지령에 의해가지고 싹싹 움직거려 가지고... 거짓말 하고 있는데다가 거짓말만 하면 되지 백성 선동질까지 합니다.

 

텔레비 방송이나 뉴스라는 이름을 가지고...
이 중에 한 놈 최고 악질 같은 놈이 있는데... 그게 누구냐?(41:43)
각종 언론기관들 중에서도 KBS 이 놈들, 나쁜 놈들이다.

 

KBS 국영방송 아닙니까?

 

(참석자들 “예”, “맞습니다”.)(41:53)

 

이놈들 저거 수신료를 저거가 따로 안 받고 전기세에다가 딱 붙이놔 놓고 .. 전기세하고 같이 내라 이란다. 이거 언^제 해 놓은 줄 알아요? 이것도 이때 와가지고 이^ 짓하기 위해서 묶어 놔 놓은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2:14)

 

이 KBS라는 작자들이 요새도... 어제 아래도 내가 텔레비를 먼저 유심히 틀다보니깐 그 장면이 나오던데... 이 촛불 집회핸 거를 미국 정부에서 영판 승인핸 것인 양 뉴스에 사진 짜집기 해가 내어 보내고 있더라고...

 

이 사회를 뺄갱이 획^책을 하고 있는 최고 주범이 KBS다 이 이야기다. 이^런 방송은 이^ 나라에서 영^원히 사라져야 될 방송국이 KBS 방송이라는 거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자들이 심은 것이 무엇이냐? 좌익사상과 관념만 심거든. 보수세력이고 뭐 저거 빨갱이 세력이고 간에... 그^렇게 심으면은 내가 어떻게 된다 했습니까?

 

도덕성 파괴가 온다 안했습니까? 사회 정의 파괴가 온다 안했습니까?
거기도 사회 정의 파괴는 경찰! 검찰! 판사! .... 전부 다들 이 놈들 특수계층 인물들 다 들어간다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자들이 상위층에서 국회의원!
상위층에 딱.. 상위층 10%를 차지하고 나머지 90%는 전부다 이중임금제를 맨들어야 노예제도가 완성이 됩니다. 알겠어요?

 

(참석자들 “예”.)(43:57)

 

이중임금제 하면은 뭐... 밥이나 먹고 살아야 되는 때문에 돈 벌러 가야지. 맞습니까?

 

 

 

이와 같이 좌익사상을 심는 곳이... 좌익사상과 관념을 심는 곳이 이 나라 언론이요 각^종 방송국이요! 텔레비 방송 중에 최고 악질인 KBS요! 그래.

 

이거 국민들이 정리 안하는 거 같으면 천상(天上)에서 철퇴 내린다.
거기 관련자들... 각종 언론 관련자들., .좌익사상 가진 자들 이미 그 자식뿐만 아니라 그 가족까지 3대 구족까지 멸해가지고 암흑물질로 해가 흩어버린 상태다 지금!

 

그러면 지금 육신 가지고 살고 있으니 저거는 모를거 아니가?

 

죽^어보면 안다. 죽^어보면!
니 죽음이.. 육신의 죽음이 영원한 죽음인 줄 아는가? 천만에!
네 놈이 죽어보면 그때서 천상의 벌이 얼^마나 무섭다 하는 거를 알게 된다 이 말이예요. (45:21)

 

그래서 이 보수 세력 백성들한테 알게 모르게 좌익사상 관념을 지금 많이 심어 놨습니다.

 

 

 

내가 한번 택시를 타고 택시 기사들하고 얘기를 해 보면, “아 방송에서 그라는데 박근혜 대통령이 나쁩디다.”하는 그 자체가 바로 좌익사상에 이미 세뇌가 되었다 이 말입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응? 한둘이만 세뇌가 되었나! 전 국민을 세뇌를 시켜 놨다고..
이거는 진실이 아니잖나? 진실이 아니라는 게 자꾸 밝혀 져 나온다 말이지. 진실이 아니지 않냐!

 

이런 보수 세력들한테 좌익사상과 관념을 싹 정리를 해야 도덕성(道德性)이 회복될 것이고 사회정의(社會正義)가 회복될 거 아니냐? 맞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6:31)

 

사회정의 맡은 경찰, 검찰, 판사! 전부다 좌익들이 쫙 석권해가 다 있어요!(46:42)

 

내 말이 거짓말인가? 얼마전에 판사가 뭐 캐딜락 뭐를 선물 받고... 돈 도둑질 해 먹은 장면들을 많이 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검사가 그 짓을 하고.. 그리 되다 보니... 경찰은 없는가? 좌익사상에 배긴 자들이 구석구석에 수장으로 자리하고 앉아 있기 때문에 이 나라 경챁들도 인제 다 썩어가고 있다.

 

이런 특수 계층에 있는 자(者)들이 좌익사상에 젖어 있어 놔 놓으니 사회정의 바로 세울라 그라니... 바로 섭니까?

 

안섭니다. 저거가 도둑질 해 먹어야 되기 때문에......(47:36)
그 지금까지 재판하는 거 안봤느냐? 국민들이.. 어찌그리 어리석노!
이 부처가 오늘 고함지르는 주 목적이 무엇이냐? 보수세력들! 좌익사상과 관념으로부터 벗어나라! 벗어나야.. 벗어나야 내 그대들을 데리고 이상세계로 넘어갈 수가 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48:16)

 

불과 24년 후에는 지상(地上)의 인간 다 죽어야 되는데, ... 죽었을 때 다음 세상에 .. 좋은 세상에 태어나 가지고 좋게 살으라고.. 할 그 무리들이 이 보수세력들이다 이기라.
이 보수세력을 데리고 넘어갈라고 그러니깐... 보수세력들이 가지고 있는 좌익사상과 관념을 싹 씻겨야 델고(데리고) 갈 수 있는 기라. 지금!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48:45)

 

그래서 이 부처가 열을 올리 가지고 오^늘도 고함을 질러 샀고 있는 기라. 주목적이!

 

 

 

전 국민이 여기 세뇌가 되어 있다. 세뇌를 시켰다 그러는 거 같으면 세뇌를 시킨 놈들이 원천을 뿌리를 뽑아야 될 거 아니가? 그기 각종 방송이요, 텔레비 방송이요. 그중에 최고 악질이 KBS요 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49:12)

 

 

 

보수세력인테 도덕성 회복과 사회정의 회복이 되어야 이상세계로 같이 넘어갈 수 있다 그라는 거 아시겠습니까?

 

이 이야기 깊이 있게 .. 보수세력들! 일반 백성들! 눈을 뜨게 하는 그것들도 여^러분들이 해야 될 일들이라.

 

(참석자들 중 한명 “예”.)(49:43)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49:45)

 

그 사람들이 눈을 떠야 이번에 방송이 전^부다 허위 방송을 하고 과외 방송을 해 재끼면서 박근혜 대통령 퇴진하는 데만 전^부다 전념하는 꼴을 여러분들이 이번에 소상히 경험을 했을 거예요. (50:09) 맞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 방송국에서 얘기하고 검찰에서 흘렸다 그라는 거 전^부다 거짓말이다 거짓말!(50:17)
수사를 해가 결과가 나와야 될 거 아니가? 결과 나온 것도 아닌 걸 가지고 요 놈들 탄핵한다 이란다고.... 저놈들 완^전히 돌은(돌완, 돈, 정신나간) 짓을 하고 있는데,,, 좌익들이... 돌은(돌완, 정신나간) 짓을 하는 이유 설명을 내가 조금 있다 해 드리겠습니다.

 

 

 

다음으로.. (50:36) 내가 박근혜 대통령을 칭찬하는 것이 아니고.. 칭찬할 점은 해야 됩니다.
대통령 치적 제1호가 뭔줄 압니까?

 

(참석자들 “……”.)

 

너^거 백성들이 모르고 안 있나?

 

(참석자들 “??”.)

 

치적 제1호가 이명박이 다람쥐 같은 놈이 지 돈 빼가지고 응? 국제 공산당 무리들이 하고 있는 저 싱가포르 저기 가 가지고 쑤셔 넣어놔 놓고... 지(자기) 때에 하든가 제2 Imf를 획^책을 했다 이 말이야!

 

제2의 IMF 오면은 돈 거두어 먹는 놈 누가 거둬 먹는데?

 

이^것을 박대통령이 하^나 하^나 까부수기(깨부수기) 시작을 했다. 그 재벌들 중에도 잡히 들어가고 형 받고 한 사람들 박대통령 되고 난 뒤에 많이 나왔죠?

 

(참석자들 중 한명 “예”.)(51:54)

 

이 자들하고 전^부다 한때 제2의 IMF가 오도록 이 나라를 딱 만들어 놔 놨다.

 

 

 

공기업(으로) 국민 세금 바깥에 내버리고 도둑질 해 먹은 액수가 얼만줄(얼마인 줄) 압니까?

 

천^문학적인 숫자다! 그 공기업을 다 정리를 하셨단 말이야. 이러나 저러나... 성과급제로 해가지고.. 다 정리를 하고 재벌들 손 볼 사람들 손 많이 봤고...(52:33)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제2의 IMF 꽃이 대우조선 사건이요! 요번에 롯데 사건이다!

 

대우조선에 그 봐 보세요. 그 돈 어마어마한데.. 돈 빼먹기 계속 하고 했다 그라는 거를 여러분들 보도를 통해서 잘 알지 않습니까? 그기 꽃이라.

 

stx 조선, 뭐고 전^부다 그래 가지고 한꺼번에 왕창... 이 나라 경제가 허물어지도록 딱 계획을 해 논 기 이명박이 요노무 자식이 해놔 논기라. 이기... 이 신자유주의 무리들이라 그라는 요^놈들이 다 해 놔 논기라. 고거 딱... 요거를 붕괴를 시켜버렸단 말이야, 박대통령이!(53:26)

 

박대통령이 제2의 IMF오게 되게 되면 누가 제일 고통 받는데?

 

(참석자들 “백성”.)

 

백^성들 아니가? 그거를 인제 붕괴를 시켰다 이 얘기는 저거 놈들인테... 좌익저거들인테 돈이 흘러들어가는 거를 막아졌다는 얘기도 됩니다. 맞습니까?

 

(참석자들 “예”.)(53:52)

 

“박대통령 저기 있다가 큰일 난다. 빨리 쫓아내버리라!” 해가지고 만들어놘 각본이 최순실 각본이고, 최순실이 죄없는 사람이라고 내가 지난 번 강의에도 얘기를 했지 않느냐?

 

(참석자들 중 한명 “예”.)(54:11)

 

그래 가지고 이 나라 체제를 완전히 인제 이번에는 뒤엎어 버려 가지고 대한민국을 멸망의 길로 이끌어가게 하기 위해서 이것들이 지금 저거가 탄핵이라고 그라고 이란다. 대통령을 탄핵하겠대?
죄목도 대통령이 세월호 사건 뭐 7시간 하는 것도 하^나 하^나 발표를 다 핸 적도 있는데 “그거 니 발표해라 우리는 안믿는다” 이런 식이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54:47)

 

 

 

이번에 한진사태도 봤지만은 대우조선 안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거 싸그리 정리해야 되는 상황?이다. 국가 경제고 어짜고... 요노무 새끼들 도둑질은 저거가 다 해쳐먹어 놔 놓고 나중에 문 닫을 때 쯤 되게 되면 국가 경제가 어짜고 저짜고 정부 보고 달라든다 이 얘기라. 그것이 전^형적인 좌익들의 술법이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55:32)

 

전체적인 경제적인 면으로 둘러봤을 때는 박대통령 치적 제1호가 제2 IMF를 막았다! 누구 때문에 막았는데? 백성들 때문에 막았다 이 말이여!(55:45)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거를 잊어버리면 안됩니다.!

 

 

 

그라고 지금 나름으로 현 정부에서 재벌 통제는 나름으로 하고 있거든.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여러분들도 알고 있지 않습니까?
재벌 통제 나름으로 하고 있거든.

 

이러면 그 자들인테 흘러들어가던 돈들이.. 돈줄이 .. 좌익들인테 흘러들어가는 돈줄이 많이 차단이 된다는 얘기가 됩니다. 안그래요?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 “예”.)(56:24)

 

그러니 대통령 쫒아낼라고.. 헌법에도 없는....... 자아들인테는 헌법이 없어! 헌법도 안지킨다고.. 대통령보고 “니 5년 임기 말고 니 그 앞에 나가라!”

 

 

 

촛불집회를 들고.. 내 인제 촛불 집회 얘기를 한다.

 

촛불 집회 이거 내가 하지 말아라고...(56:50) 2010년도에도 내가 이거를 경고를 했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2014년에도 특별공지를 해가 내가 경고를 했다. “하지 마라! 촛불은 신성한 것이다. 그 신성한데 탐욕을 담아가지고.. 탐욕을 담아가 촛불을 밝히가 좌익들이 선동질하는 대로 정부 물러가라! 박대통령 하야하라! 흔들고 하는 짓 하면은 재앙이 바로 닥친다”고 내가 얘기를 안했습니까? 두^번이나 내가 그거를 경고를 하고 했는데, 백성들이 전부다 내 얘기가 안퍼져 나갔는지... 마,, 아는 사람들도 마... 모르는 건지.. 그래 하고 넘어 가더라고.. ‘이거 참 희한하다. 세상이!’

 

2010년도에도 경고했고,
내가 미륵부처다. 이 강의하는 자가 미륵부처다! 서구사회에서는 메시아라고 한다! 미륵부처가 누구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2세다! 2세가 현생에 지금 와 가지고 고^함지르고 있는 거다! 고함지르는 이유는 무엇이냐? 여러분들 눈^을 뜨게끔 하기 위해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원천창조주 아니십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 2세가 이 미륵부처다 이 말이여!
천상(天上) 일 좌지우지 다한다!
지상(地上)에 지금 벌어지고 있는 거! 인간들이 하는 일! 진화해 가는 과정이라 그라고 간섭을 안한다. 이^번에는 그게 아니다.

 

지구 종말이 불과 24년 남았다 내가 안했나?

 

(참석자들 “예”.)(59:05)

 

보수세력들을 눈^을 뜨게 해서 내가 거기로 데려가야 된다, 이상세계로!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거 때문에 고^함지르는데, 보수세력이라 그라는 백성들은 미륵부처가 여기 와 가 있는 줄도 모르고 전부다 감춘 다니깐...

 

이 나라에 천기(天氣)를 슬쩍슬쩍 훔쳐보는 도사들도 제법 있고 무당들도 제법 있다!
이 도사라 그라는 자들하고 무당이라는 자들이 미륵부처가 이 세상에 와 가지고 있는데 일일이 옳은 얘기만 가르치고 있는데, 이것을 백성들인테 전하지를 안하고 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59:55)

 

 

 

그라고 시간이 되었다고 지금 연락이 왔으니깐... 다음 시간에도 이... 마저 이걸하고 (삼일신고) 합시다! 촛불집회에 대해서 정^확하게 내가 인제 얘기를 종결을 지우고,,,

 

다^음에 좌익세력들 정리한 내역을 여러분들인테 정식으로 공표를 합니다. 이 세상에! 다음시간에 하도록 합시다. (미륵부처님께서 대중을 향해서 예로서 인사를 하시면서 말씀하신다) 한 10분 휴식하고...

 

(참석자들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아래 녹화안된 부분입니다.====================

 

 

 

이 나라 젊은이들이 얼마만큼 불쌍하냐 말이야. 지도 빨갱이가 되어가지고 설치고 있으니 얼마나 안타까운 노릇이냐?

 

진리를 전하고 있는 것이고 진실을 알리고 있는 것이고, 법회 어..... 보다 보니 정치 얘기가 있네.,..

 

진리(眞理)가 현상으로 드러난 것이 현상세계다. 현상세계에서 일어나는 일 이것이 실상(實相)이라 이란다. 실상을 지금까지 얘기를 다 한 것이다. 그리 알고 공부하도록.. 10분 휴식하고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