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14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7년 1월 1일 일 신정특별법회(메시아이신 미륵부처님의 선포 - 2017년 대환란의 해) 

 

 

신정특별법회
법회일 : 2017년 1월 1일 일 신정특별법회 오전 10시 30분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책 목차 :
메시아이신 미륵부처님의 선포
- 2017년 정유년 대환란의 해
- 좌익사상을 가진 빨갱이들의 총몰락이 되는 해
- 지난 16년간 좌익사상, 관념으로부터 벗어나라, 모든 종교적인 사상과 관념으로부터 벗어나라. 종교에 귀의하거들랑 보살불교로 귀의하라. “모든 종교로부터 떠나라”
- 마왕불교
- 한국에서 기독교가 번창한 이유 :
- 좌익사상에 빠지게 되면 스스로 엄청난 공포가 따르고 무서운 곳으로 쳐박히는데 그 기간.
- 한국의 좌익화 역사
- 공산주의자들의 전형적인 수법
- 한국의 좌익화에 대한 백성들의 대처
- 태극기 애국 집회에서 태극기를 흔들면서 서럽게 우는 이유.
- 종북좌익과 기독교단을 더럽힌 신자유주의(뉴라이트, 세계화, 글로벌화) 좌파
- 대환란 이후의 지도자가 해야 할 일.
- 탈북한 태영호 귀순과 국정원
한국 기독교
- 카르나크 대신전과 초기 기독교
- 테라(Terah)와 아멘(Amen)신
- 메시아이신 미륵불, 아브람, 예수와의 관계와 천상의 혈통
- 크라이스 사상과 아노 도미니 사상
- 헬레나가 누구냐?
- 시온주의
- 기독교 장로단에게
- 구약이 거짓말인 이유

 

 

공지 : 아래 내용에 대해 잘 모르는 부분들은 본 홈페이지의 자료실-문서자료이미지 자료를 참조하셔서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파란색 글자를 클릭하시면 관련내용으로 이동합니다.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참석자들 “반갑습니다.”)

 

 

 

에..... 이번 시간은 정유년 정월초하루이기 때문에 특별법문으로 1시간을 하고 다음에 소생의 체력을 봐가면서 뭐 연장 2시간을 하든지 1시간으로 마치든지 이래 하도록 하겠습니다.(0:16)

 

 

 

 

 

 

“메시아이신 미륵부처님 특별법문”


“서기 2017년 정유년 정월초하루를 맞이하여 오늘 법회에 참석하신 보살들과 브라만 법화연수원 인터넷을 통해 진리의 공부를 하시는 대중 여러분들에게 원천창조주이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대신하여 메시아이신 미륵불이 진정한 축복의 말씀을 전하여 드리는 바입니다.”

 

(합장하시고 인사를 하신다.)

 

 

 

“그리고 새로이 시작되는 서기 2017년 정유년 정월 초하루부터 여러분들에게 어두운 소식부터 전하게 되는 점을 깊^이 이해하시기를 바라며 지금으로부터 강의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서기 2017년 정유년은 이 나라 이 땅에 대~환란이 오는 한해가 오는 해가 됩니다. 이 대환란이 무엇이냐? 지난 번 강의에도 여러분들보고 말씀을 올렸습니다만은, 좌익사상을 가진 빨갱이들의 총 몰락을... 몰락이 되는 한해가 됩니다. 대환란이라는 자체가....

 

 

 

소생이 메시아이신 미륵부처라 그라고 세상에 이름하여 나온 지가 벌써 16년이 흘렸습니다.

 

 

 

이 16년 동안 한결같이

“좌익사상과 관념으로부터 벗어나라!
모든 종교적인 사상과 관념으로부터 벗어나라!
종교에 귀의하거들랑 보살불교로 귀의하라! 지금 이 메시아이신 미륵불이 가르치는 보살불교로 귀의를 하라!"

하고 목청 높여서 얘기를 했고
“모든 종교로부터 떠^나라”고 얘기를 했습니다.

 

 

 

그 중의 핵심이 모든 좌익사상, 빨갱이들의 선동에 선동되지 말고 그들의 사상과 관념으로부터 모두 벗어나라고 16년을 외쳐 대며 설법을 했습니다. (3:30)

 

 

 

하나 이 세상은 눈도 깜짝 안하고 .. 안하는 동기가.. 종교들마다 썩^은 종교!

천주교가 악^마의 종교다!말이야. 불교가 마왕불교다 이 말이야! 불교 신자들이 전부다 마구니들의 하수인들이 된다 이 말이여.

 

 

 

그래서 이 불교 신자들보고 미륵부처가 이 세상에 와서 돈 달라 소리 안했다. 여기 와서 공부해서 보살불교 들어오라고 그만큼 목청 높여 얘기를 해 봐야 듣는 사람이 별로 없었다. (4:21)

 

 

 

여기에 단 하나 기독교는 .. 소생과.... 이 메시아와 관련이 있는 종교이기 때문에 기독교는 이 나라에서 상당히 번창해 가지고 있는 상태인데, 그 관계는 나중에 내 얘기를 하고....

 

 

 

각종 종교로부터 .. 그 사상과 관념으로부터 벗어나야 되고 ...

또한 제^일 큰 문제가 이 좌익사상으로부터 벗어나야 된다. 와(왜) 벗어나야 되느냐?
그거를 누누이 내가 강조를 했습니다.

 

 

 

너거들이 이 생(生) 살다가 안죽는 사람 있으면 손 한번 들어 봐라!

 

 

 

다 죽게 되는데, 그 죽게 되는 다음 생(生)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아^무도 없었다. 그 얘기를 목청 높여 16년을 외쳐댔는데...

 

 

 

너거가 죽고 난 뒤에 다음 세상에 인간으로 또 태어나고 인간으로 또 태어나고 인간으로 이상세계로 가고...... 이런 정상적인 윤회의 길을 가야 되는데, 너거가 전^부다 좌익사상에 빠지게 되면은 너거 스스로가 엄^청난 공포가 따르고 무서운 지옥으로 쳐^백힌다(쳐박힌다).(6:00)

 

 

 

그곳에 쳐^백히(쳐박혀) 가지고.... 뭐 100년, 200년 만에 나올 줄 아나?
너거들은 사라지는 거와 마찬가지다.

 

 

 

200억년, 300억년, 2000억년, 3000억년 저 바깥으로 너거는 물려나야 된다.
그곳에서 다시 너거가 인간 육^신을 가지고 올라 그러는 거 같으면 얼마나 많^은 고통과 설움을 당해야 되는데, ... 그 짓을 하지 말라고 그^만큼 좌익사상 청산을 외쳐 대었는데(외쳤는데),...

 

 

 

소생이 하는 강의 내용이 바깥으로 퍼져 나가지를 안해! 많은 백성들이 접하지를 못하더라고... 그 원인이 어디 있는고 가만히 보니깐 이 좌익사상한테 있더란 이말이지.

 

 

 

좌익사상이 이 나라가 좌익화가 된 지가..... 여러분들 알아야 됩니다!

지금 여러분들 사정이 옛날에 6.25 사변 때는 공산주의자들하고 총^ 들고 싸웠지만, 지금은 총 들고 안싸워도 여러분들이 전^부다 그 공산주의자들인테 포로가 되어 있습니다. 왜 그렇느냐?(7:31)

 

이 나라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국회(입법부).. 국회가 전부다.. 국회의원들이 빨갱이들이었다는 사실을 여러분들 요즘 실감합니까?

 

(참석자들 “예”.)(7:45)

 

전^부다 좌익사상을 가진 국회라 그라는 것이 빨갱이가 되어 가지고 .. 이게 뭔줄 압니까? 남한은 노동당이 되어가 있다. 남한 노동당이.....

 

이놈들이 ... 지금 청문회를 한다 그러는 기 내가 인^민재판이라 안그랬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

 

인민재판을 해 재끼고... 법을 만들어 가지고 백성들을 다스려야 될 자들이 저거는 법을 하^나도 지키지 안해!

 

이번에 (국회의원들이) 그 최순실이 교도소 들어가는 거 봤재? 법을 지키지를 안해! 법 위에 군림을 하더라 이 말이여! 법(法) 위에! 이 빨^갱이들이..

 

이^런 국회와 정부 내에 내각과 고위 공직자! 상^당수가 빨갱이들이 자리를 하고 있다. 좌익사상을 가진 뺄갱이들이!

 

그리 되다 보니 공무원들도 좌익사상을 가진 공무원들이 서울시에는 득실득실한다!
거^의 다 빨^갱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공무원 사회가 그렇게 썪어 버렸다.(9:09)

 

 

 

사법부에.. 대법원장이라는 이놈! 헌법재판소장이라는 이놈! 전^부다 빨갱이들이다!

 

그리 되다 보니 판사, 검사, 경찰 내부에도 빨갱이들이 지^천으로 깔 리가 있다.

 

 

 

그것만 어디 그렇나? 언론계! 텔레비 방송! 언론계 모두다 좌익 빨갱이 신^문이요, 빨갱이 방송이다! 그런 방송 보지 말아라 그러는 기 거기서 얘기가 나온다.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전부다 다 썩어 버렸다.

 

 

 

 

 

 

이래 놔 놓고.. 요번에 작금에 일어나는 일을 보세요.

불과 한 10만명 온 촛불 들고 설치는 촛불 팀을 가지고 국민 민심, 촛불 민심이라 그라고 떠들어 재끼면서 그^것이 이 나라 온^ 백성들의 민심이라 그라고 선동질 하다가 결과적으로 대통령을 탄핵해가지고 탄핵의 감옥에 가다(가두어) 버린 거 아니가? 맞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0:36)

 

이게 공산주의자들의 전^형적인 술법이다. 이것을... 이번에 와가지고 준비를 핸 기 아닙니다. 이 준비를 하기 시작핸 지가 전두환이 이^놈 때부터 시작을 했다 이 말이야! 전두환이! 노태우! 김영삼이!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이 전^부다 빨갱이 대통령들이었다 이 말이여.

 

이^ 자들 때 하^나하^나 이 대한민국을 적화를 시키기 시작을 했다. 법(法)을! 이기 박대통령 때까지 들어와 가지고 36년간 적화가 되었다고 내가 얘기를 안합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게 지금 이렇게 야아들이(이 자들이) 시작하는 것이 어제오늘 시작을 하는 게 아니다.
이 빨^갱이들이 36년간.. 쭉 장기적으로 하다 보니깐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가 대부분 고위층들이 빨갱이들로서 다들 자리를 해가 있다. 빨갱이들인 줄 여러분들 전혀 못 느꼈죠?(12:00)

 

 

 

 

 

 

촛^불집회! 그걸 민심(民心)이라 그라고 .... 태극기를 흔들고 나오는 인^제 깨^어나는 백^성들이 태극기를 들고 집회를 막 하는 것을 내가 봤는데, 벌써 어제만 하더라도 근 200백만 정도가 온 걸로 아는데, 이노무 빨갱이 언론들에서 뭐라고 하느냐? 뭐... 만 7천명 왔다 그라고..... 그 종편 방송! 빨갱이 방송들에서 하^루종일 거짓말 방송만 하다 보니깐 저 시골에 앉아 있는 시골의 무지랭이들이 그 말이 맞는 것인 줄 전^부다 믿고 있다 이 말이여. 지 발등이 썩고 있는 거를 모르고 있다 이 말이지. (12:58)

 

 

 

결^과적으로 이번에 박대통령 탄핵사건이 일어난 거는 그런 뿌^리 깊은 빨갱이들의 준^비된 작전이 있었다.

 

 

 

이리 되다 보니 여러분들 보세요. 지금도 촛불 집회 불과 몇 천명 온 거 보고 몇십만 명 왔다고 언론 보도 하죠?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하는 거 봤습니까? 안봤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봤습니다”.)

 

그게 선^동질이다 이 말이여.

 

태^극기 민심(民心)은 민심도 아니라! 100만이고 200만이고 태극기를 흔들고 나서봐 봐야 아^예 무^시를 하는데... 무시를 하는 이기 무언지(뭔지) 압니까? 이기 6.25 사변보다 더 무섭다는 거예요.(13:57) 이미 그^들은 좌익체제를 완^전히 굳혀놔 놨다. 백성 너거가 백번 200만, 300만 흔들어 대 봐봐야 필요없다는 식이예요. 알겠습니까?

 

자신감에 고기 꽉 베이가 있다는 얘기예요. (14:18)

 

 

 

이리 되다 보니 국회에서 빨갱이 국회의원들이 의회 쿠데타를 일으켜 가지고 세상에 법(法)^도 모르는 작자들이 대통령을 탄핵 시키 가지고 저거끼리 가결을 해 가지고 탄핵의 감옥에 가다(가두어) 놔 놓고 지금 뭐... 특별수사팀. 이^놈들 전부다 빨갱이들 중에 빨^갱이들이다. 하는 짓거리를 지금 보도 나오는 거 보라고! 정^의라 그라는 거는 눈을 씻고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어짜든간에 뒤집어 씌워 가지고 죄를 만들어서 박대통령이 탄핵이 되는 거를 기정사실로 하고 그 수순 밟기에 들어가 가 있는 기 특별검사제도요! 헌법재판소다! 저 다 빨갱이들이다 말이여!

 

 

 

그러면 국민들은 어째야 되느냐? 서울 뿐만 아니고 전^국 각지의 백성들이 들고 일어나서 태극기를 들고 허위보도를 하는 빨갱이 방송국, 언론(15:37) 전부다 불 태우고 대^혁신이 일어나는 거 같지 않으면 이 나라는 빨갱이 세상이 되고 맙니다.

 

 

 

여러분들 야아들이 하고 있는 기 뭔 줄 압니까? 전에도 얘기를 했지만은 체제 전복입니다. 체제전복이 뭐냐? 대^한민국 망하게 하고 국호 새로 만들고 빨갱이 나라로 선포를 하고 빨갱이 국민들로 여러분들을 다스리겠다는 그런 복안이예요.

 

 

 

며칠 전에 서울에서 태극기 집회를 온 사람들 얘기를 들으니깐 나이 많은 사람들이 그 추운 날씨에 그^렇게 서럽게 우는 사람들이 많더라 이 얘기라. 왜^ 백성들이 그렇게 서럽게 울어야 되느냐? 그거를 내가 여러분들 보고 원인을 얘기 해 주었습니다. 역사는 반복이 된다. (16:46)

 

이놈들이 고려 때 한민족(韓民族) 말살을 위해 가지고 광분했던 장면을 내가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그^때의 그 서러움이 반^복되는 윤회(輪廻)로 태어났으나 지금 또 그 짓을 하니깐 나이 많은 사람들 눈에서는 눈물이 마악 쏟아지는 거예요. 원인이.. 알겠습니까?(17:11)

 

(참석자들 “예”.)

 

그^때 학살당하고.... 학살당하지 않는 자들은 도둑이 되어가 전국을 유랑을 하게 되고 산 속으로 들어가게 되고 한민족(韓民族)들은 핍박을 당했다 이 말이야! 핍^박을 가한 자들이 오늘날 이 좌익세력들인 빨갱이들이다 그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거 때문에 나이 많은 사람들이 태극기 들고 흔들면서 눈물을 쏟기 시작을 하고 서럽게 울기 시작을 하는 겁니다. 그 원인을 여러분들이 똑바로 오늘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7:47)

 

이리 되 놔 놓으니깐 급기야는 그 대통령 후보라 하는 문재인이라는 놈하고.. 빨갱이당 그 대표라는 여자 후보가 백^성들을 협박을 하고 나오더라 이 말이야. 백성들 협박....

어떻게 협박을 하느냐? 박대통령이 탄핵이 안되면 폭^동이 일어날 것이라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8:18)

 

폭동 일어난다 그라는 거는 백성인테 크^나큰 공갈을 치는 겁니다. 아시겠습니까?

 

백성들인테 협박하는 것이 하^늘에 협박하는 기 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백^성의 마음이 하^늘의 마음입니다. 그^런 하늘의 마음에 그런 무자비한 협박을 할 수 있다는 거는 하늘에 도전을 했다 그라는 얘기가 됩니다. 맞습니까?

 

(참석자들 “예”.)(18:50)

 

그래서 이 미륵부처가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가 16년 동안을 그리 목청 높여 깨우쳐 왔다고 그것부터 상기를 시키는 이유는 자! 올해? 대환란이 무엇이냐? 지금 대한민국에서 어떤 특별한 인간이 나와 가 뭐 계엄령 선포하고 이거 안됩니다. 국^방부에도 뺄갱이들이 꽉 찼고, 합창의장이라는 저 놈도 빨갱이야! 꿈^도 꾸지 마세요. 빨갱이들이 다들 차지해 가지고 딱 꿀 치고 앉아서 백성들이 태극기 흔들어봐 봐야 “어 너거 흔들어라” 하는 식이다.(19:44)

 

 

 

인제 더 이상 인간들이 나서가지고는 안되겠구나! 여기서 하늘이 결심을 했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천상의 결심이.. 천상의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이 미륵부처가 결^심을 했다 이 말이여.

 

이래서 내년(2017년, 올해) 한해는 대^환란이 일어나는 해라고 내가 얘기를 하고 선포를 하는 바는 이 좌익빨갱이들이.. 인제는 그들의 목숨을 하늘에서 거두어야 되겠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0:27)

 

전^부다 죽여야 되겠다 이 말이야. 거두어야 되겠다.

천상에서는 그 준비.. 며칠 전에 다 끝을 내갔고 지금 딱 기다리고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20:41)

 

목^숨이 붙어 있는 자 같으면 그 자는 병신 중에 상병신이 될 것이고 대부분 목숨을 천상에서 다 거두게 됩니다.

 

 

 

그 좌익세력들을 전^부 다들 목숨을 거두는 해가 내년이다. 올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거를이 미륵부처가 오늘 정월초하루날 선^포를 합니다.
조금 기다려 보세요. 좀 기다리면은 죽어서 죽어서 나자빠지는 놈들이 정부 고위 관계자고 뭐고 간에 그놈들 다 인간 쓰레기들이다. 인간 쓰레기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인간 쓰^레기들이 말짱 청소가 다 된다. 말짱 청소가 다 된다. 하늘에서 청소 시키겠다. 그 자들의 명(命)을 다 거둬들인다 이 말입니다.(21:47) 명(命) 다 거둬 들이면 죽음 밖에 더 됩니까? 그렇죠?

 

(참석자들 “예”.)

 

많은 수가 올 한해에 죽어 나갈 겁니다.

 

그리 되니 좌익사상, 빨갱이 사상이 폭^망을 한다는 거예요. 좌익사상 폭망이 거기서 얘기가 나옵니다.

 

 

 

저거가 먼저 천상(天上)을 건드렸다. 폭^동 일어난다고... 폭^동이 일어나기 전에 너거 놈들 목^숨 전부다 천상(天上)에서 거두는다.

 

“네 이놈! 문재인이! 대통령 후보로 나왔다는 박원순 니 놈! 전^부다 너거 신변 정리해가 떠나라! 조^용히 있거라! 너거 목숨은 이미 죽은 목숨이다.”

 

 

 

좌익 지도자라는 놈들이.. 거기만 있는 거 아닙니다. 우리 정부 내각에도 있어요.

 

 

 

여러분들.. 종북 좌익도 여러분들 잘 아시죠?

 

(참석자들 “예”.)(22:46)

 

종북 좌익만 좌익이 아닙니다. 신자유주의! 뉴라이트! 글로벌화라 그라는(지지하는) 놈들이 전^부다 공^산주의 자들이 기독교 사회에 파고 들어가 가지고 기독교 교단을 더럽힌 놈들이 이놈들이 다 공산주의자들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자들도 한꺼번에 이번에 처리 다 됩니다. 올해 내로..
한꺼번에 처리 다 됩니다. 그게 천상(天上)이 방침을 세워 가지고 그 실행을 다 준비를 마쳐 놔 놓고 이 메시아이신 미륵부처가 선포를 하는 겁니다. 여러분이 지켜보면 하늘이 얼^마나 엄중하고 한 거를 여러분 스스로 느끼고 알 날이 꼬박꼬박 다가오고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래서 정유년 한해는 이 땅에 대^환란이 일어난다.

 

 

 

그들이 청소되고 나면은 이 나라 지도자는 빨갱이들이 대충 정리 다 되고 나면은 말이지. 삼권분립이 정확히 존재하는 국가 기틀을 새로 만들어야 될 거이고 이 나라 언론이라 그라는 빨갱이 언론은 하나없이 싹 쓸이 없애 버려야 된다.

 

 

 

그 놈들 중에 빨갱이 중에 빨갱이 행세한다 그라는 놈들은 목숨 다 거둬갑니다.(25:03)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미륵부처가 그^냥 얘기하는 게 아닙니다. 실질상 그들 목숨 거둬 갑니다.

 

언론! 너거놈들 정신 못 채리기 때문에 너거 스스로 너거 죽음을 자초했다. 너거만 죽나 이놈아! 니놈 집안 삼대구족이 멸해 가지고 다 간다!

 

그런 것도 모르고 언론이라 그라는 거 지금도 거짓말 보도를 쭉쭉 하고 있거든 응?

 

내가 알고 있기론 이번에 태극기 민심(民心)이 최소한 도 150만,, 200만 가까이가 되는데, 뭐 1만 7천명?
경^찰이라는 그라는 놈들도 검사라는 자, 판사라는 자 전^부다 빨갱이들 정리 다합니다. 죽어 나 자빠질거예요. 죽어 나자빠지면 그 인간 쓰레기들이거든. 안타깝게 여길 필요없습니다. 인간 쓰레기들 싹싹 쓸어 다 내버려야 됩니다.

 

내버리고 난 뒤에 삼권분립이 정^확히 자리하는 나라의 기틀 세워야 되고,

 

언론관계 깨끗이 정리해야 되고

 

이 나라 국정원, 뺄^갱이 국정원이다!(26:23) 이^놈들이 백성을 속이기로 어느 만큼 속이느냐? 뭐 영국에서 귀순해 가지고 망명해 왔다 그라는 태 뭐라고 있지?

 

(참석자들 “태영호”.)

 

이^놈 위장간첩이다. 위^장! 김정은이가 보낸 놈이다!(26:46)

 

여기 뭐 하러 왔는 줄 아나?

 

(참석자들 “감시”.)(26:53)

 

국회의원 뺄갱이 감^시하러 와가 있는 놈이다 그 놈이!

 

하^늘에서 이거는 밝^혀 주는 기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27:07)

 

그라고 보면 그^놈이 공작을 해가 들어올 수 있도록 맨들은(만들은) 기 이 나라 국정원이라는 그라는 기라. 국정원 안에도 빨갱이 전^부다... 국정원 안에 전^부다 빨갱이다. (27:18)

 

 

 

제^발 나라 기틀을 바로 세우려 그러거들랑 그 빨^갱이들 전^부다 없어지고 새로 없애고 난 뒤에 새^로운 국정원 법을 맨들어 가지고 옛^날에 반공을 국시로 하던 때로 돌아가라 국정원이!

 

 

 

국정원이라는 그러는 놈들 지금 앞장 서가지고 있다. 이거 저.. 촛불 집회하고 하는 짓에!

 

나라 언론들이 꼼^짝을 못하고 있는 거를 봐라!
통^제하는 자가 있기 때문에 그러는 거야. 맞습니까?

 

(참석자들 “예”.)(27:54)

 

언^론이 100%가 다 공산화가 되어 있다 이 말이지. 그 얘기는 그렇게 되어가 있으나 그것을 통^제하는 자가 있기 때매 그런 거야!

 

 

 

빨갱이 국회에서 법(法) 위에 군림하는 놈들이 법을 맨들면은 무슨 법(法) 맨드는 줄 압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빨갱이법”.)

 

백성 조아 붙이는 법만 만든다!

 

다 하고 나면 요 위에 이북의 김정은이 맨키로 독재자가 하나 탁 나오게 되어 있다. 겉으로는 뭐 대통령 선거라 그러는데..

 

이 나라.. 지난 번에도 내가 강의 핸 대통령 후보 뭐 어짜고 저짜고.. “야 이^놈들아! 너거 다 지렁이로 다 돌아갔다! 인제 까마귀가 너거 물고 갈 날만 기다려야 된다! 너거는 죽은 놈들이다.”하고 내가 선포를 했습니다. (29:00)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기 가시화가 되어 나오는 해가 올^ 한해다. 여러분들 눈 앞에 그 사^실이 톡톡톡톡 튀어나오는 해가!

 

그라고 좌익이 정리 되고 난 뒤에 교육감 직선제! 빨갱이 교육감 뽑아내는 교육감 직선제 폐지해라. 권력 나눠 먹기 식으로 하는 지방의회 같은 거 전^부더 없애라! 빨갱이들이 저거 세상 만들기 위해서 다 정비작업해가 만들은 것이다.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이름 좋다고 지방자치제라 그라고..

 

 

 

이 나라 좁은 땅덩어리에서 지방자치 해야 될 때가 아니다. 전^부다 정리를 다 해야 돼!

 

 

 

그거는 이 빨갱이들이 전^부다 정리되고 난 뒤에 이 나라 지도자가 해야 될 일이기 때문에 내가 미리 보고 중요한 점만 몇 가지만 내가 짚는 것이 백성들이 볼 때, 그 국정원하고 언론하고 지방의회하고 교육감 제도하고 이런 거 전^부다 없애야 된다. 그거 빨^갱이 사상하고 다 연루가 되어 있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0:34)

 

 

 

그래서 올 한해는 빨갱이들이 지금 목에 핏대를 올 리가지고 그 촛불 집회를 하면 이 나라 가금류 다 죽는다고 내가 얘기를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촛불 집회 멈추나! 가금류가 다^ 죽는다. 이 얘기를 한 것만 해도 내가 몇^년에 걸쳐서 얘기를 했다고 내가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2010년”)

 

지금 보면 다 죽는 거 못 봅입니까?
저기 다^음에 포유류로 올라온다! 올라오면 나중에 인간한테도 들어온다!

 

그^렇게 경고를 했는데도 촛불 들고 지금도 설치거든. 저놈들이 백성 살고자 하는 자들이 아^니고 백성들을 못 살게 하고 죽이자는 자들 밖에 안된다. 저놈들이 맨날 경제 정책! 경제 살리기 실컷 얘기해 놔 놓고 사기꾼 치고 이 부처가 봤을 때 아^주 더^러운 사기꾼들이야.

 

박대통령 들어오고 난 뒤에 박대통령 경제 살리기 몬하도록 온갖 국회라는 데서 난동을 지기고 법 반대한 거 여러분들 잘 아시죠?

 

(참석자들 “예”.)(31:56)

 

그나마 박대통령이 꾸려나오는 거를 탄핵이라고 집어넣고 나니 지금 서민들.. 시장의 서민들 삶이 아^주 안좋습니다. 그래 놔 놓고 경제살리기!한다. 말이 되는 소립니까?

 

(참석자들 “안됩니다”.)(32:15)

 

고놈들이 경제 죽이기를 핸 놈들이다 이 말이여. 이거를 백성들이 알아야 돼!

 

알고 전^ 백성들이 태극기를 들고 그들인테 항거를 해야 되는 때다 이 말이여!
왜^ 항거를 해야 되느냐?
아까 내가 얘기를 안했나! 백^성의 마음이 하^늘의 마음이라고... 백성들이 원^해야 하늘이 그놈들인테 벌^로 주재. 맞습니까?

 

(참석자들 “예”)(32:49)

 

(하늘에) 기^대고만 기대고 있지 말고 너거는 너거들 대로 행동 옮기라!
그래 너거 간절한 마음을 읽고 천상(天上)에서는 저들인테 벌을 내리기로 이미 방침을 세워놔 놨다. 그 것이 가시화되어 나오는 거는 태극기 든 백성 너거들한테도 태극기 민심이 전국적으로 일어났을 때 저놈들 하루아침에 천상(天上)에서 쓸어가지고 다 죽이겠다. (33:20)

 

 

 

올 한해가 저놈들이 차계차계 죽어가 쓰레기가 되어가... 쓰레기 더미가 되어 나올 거 아닙니까? 그기 환란이다 이 말이여. 이 나라로 봐서..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3:40)

 

태극기를 들고 나온 자들이 한민족(韓民族)들입니다. 이 한민족(韓民族)들 사회에 가짜 보수 세력이 기어 들어와 가지고 그게 뭐냐? 뉴라이트요.

 

(참석자들 “신자유주의”)

 

신자유주의요!

 

(참석자들 “글로벌화”, “세계화”.)

 

글로벌화하고 있다는 이놈들이 있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4:04)

 

 

 

그래서 올해는 ...어... 이미 천상(天上)에서 방침이 서가지고 착착 천상(天上) 작업을 거의 진행을 다 마치 놔 놓고 인자 그들의 목숨만 또박또박 거두면 되도록 요래 해놔 놓고 있으니 곧 여러분들 앞에 가시화가 되어 나올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4:30)

 

그때 하^늘이 무서운 줄 여러분들이 알아야 되고 천상(天上)의 뜻을 정확하게 여^러분들이 알아라고 내가 미리 얘기를 해 줍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4:44)

 

그래서 올해 대환란의 해가 따로 환란의 해가 되는 것이 아니고 좌익사상 가진 자들이 폭^망하는 기.. 폭^망할라 하는 거 같으면 쓰레기 다 치워야 될 꺼 아니가? 그게 환란이다 말이여. 아시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5:07)

 

 

 

 

 

 

그 쯤 알고... 다음에 내가 한국 기독교에 대해서 말씀을 이참에 좀 드리고 가야겠습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한국 기독교가 그래도 왜 번창하고 저렇게 버티고 있느냐? 원인이 있다. 그래서 그 기독교 장로들하고 기독교인들인테 내가 얘기하는 바는 너희들 교^단에 공^산주의자들이 들어와 가지고 부르짖는 것이 뉴라이트요! 신자유주의! 글로벌화다!

 

 

 

신성한 교단에서 그리 되면 너거 교단이 무너진다. 이번 대상에서 너희들이 들어가 가 있는 것을 천상(天上)에서 물들은 자들만 소까(골라) 내기로 하고 기독교인들 그대들 장로들 보고도 이 메시아이신 미륵부처가 그 놈들 다 공산주의자들이니 정^치에 휩쓸리지 말고 그 자들을 청소를 하고 교단을 온전히 보존을 하라고 이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기독교 사회에 결과적으로 공산주의자가 파고 들어온 거는 기독교 교단을 무^너뜨리게 하기 위해서 그러는 거예요. 그걸 오늘날 기독교인들 분^명하게 알아라고 내가 왜 이 이야기를 하느냐?

 

 

 

요즘 기독교에서 하나님을 다 찾고 하죠?

 

그 ... 여러분들 공부했을 때 카르나크 대신전 배웠죠?

 

(참석자들 “예”.)

 

카르나크 대신전에 누가 앉아 있습니까? 아멘신이 앉아 있고, 콘수 또는 몬투라는

 

(참석자들 “예”, “맞아요”.)

 

이...

 

(참석자들 “미륵부처님”.)

 

메시아인 미륵부처가 앉아있고...

 

(참석자들 중 한명 “예”.)(37:41)

 

뮤트(Mut) 신이라 그라고 관세음보살 1세.. 내 어머니가 앉아 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기독교에서 말하는 기도 끝에 아멘하는 아멘 신이 여기서 나왔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7:55)

 

 

 

이... 그라면은... 초기 기독교라고 그걸 얘기하는데,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초기 기독교가 이 삼신을 바탕으로 해 가지고 만들어졌는데, 그때... 그... 카르나크 대신전이 만들어진 때가 이집트 12왕조 초대 파라오 아메넴헤트 1세 때 카르나크 대신전이 만들어지게 되는데, 아메넴헤트 1세가 누구냐?

 

(참석자들 중 한명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38:40)

 

응?

 

(참석자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약왕보살”.)

 

아메넴헤트 1세가 약왕보살이고 이 놈이 내^ 아들이다. 아들로 왔다 이 말이여!

 

(참석자들 중 한명 “예수”.)

 

예수의 전신이야!

 

그런 거 같으면 예수에 대한 혈통을 여러분들이 정^확하게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9:02)

 

예수는 나의 아들! 기독교에서 말하는 아브람한테서 태어났을 때는 예수는 내 손자가 되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직접 내인테서 태어날 때가 있습니다. 그때는 내 아들 또는 장남으로서 태어나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9:31)

 

그건 왜 그렇냐? 천상의 신들은 전^부다 혈통이 있습니다. 응? 소생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직계 혈통이라고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지 않느냐?

 

(참석자들 “예”.)

 

내 직^계 혈통이 아미타요! 예수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러면 이 때 아메넴헤트 1세 때는 내가 여러분들 기독교에 테라(Terah)의 가계도가 나와요.

 

(참석자들 “예”.)

 

그 테라의 가계도 나왔을 때는 테라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라고.. 하나님 부처님이라고 배웠지 않느냐?

 

(참석자들 “예”.)(40:22)

 

이^분이 아멘신이다 이 말입니다. 아멘신! 이꼬르(Equal)... 테라(Terah) 이꼬르(equal) 아멘(Amen) 신..

 

 

 

 

 

 

이 아메넴헤트 1세 때...

 

이집트인들을 전^체 교화한 자아미타하고 내하고 했다고 가르쳤지 않느냐?

 

(참석자들 “예”.)(40:53)

 

미륵부처인 메시아하고..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했을 때 메시아의 아들로 예수가 아메넴헤트 1세로 이름을 해가 초대 파라오로 있을 때 그^때 카르나크 대신전이 아멘신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하나님 부처님이...

 

기독교인들도 인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용어에는 익숙해라! 그^래야 구분이 된다. 너희들 하나님 앉아있고 하나님 아들로서 이 메시아가 콘수 또는 몬투로 해가지고 앉아있고... 내 어머님! 관세음보살 1세가 뮤트 신으로 앉아 있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41:45)

 

테라의 부인인... 첫 번째 부인인 뮤트신이라고 나온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1:56)

 

 

 

기독교인들 잘 들어야 되요!
그 뮤트신 사이에서 테라 하나님이 아들 셋을 놓거든. 그^때 장남으로서 아브람이 태어나고 차남으로서 내^가 태어나고 하란(Haran)이 태어난다. 하란(Haran)이 누구냐? 노사나불이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42:27)

 

 

 

 

 

 

그런 거 같으면 아미타불의 혈통도 정^확하게 여러분들 알아야 됩니다.
아미타불이 때로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직계 아들로 태어날 때도 있지만, 대부분 근 90%는 이 메시아의 아들로 태어나게 되어 있다. 그게 하늘의 법칙이다. 왜냐하면 천상(天上)의 정통 핏줄을 따라 태어나야 하기 때문에 ...

 

때로는 내 아버님인테 태어났을 때는 내하고 형제간이 되지만은 그 외에 대^부분은 내 아들로서 태어나는 기 바로 아브람! 아미타불이다 이 말이여. 그래 이 양반은 그런데....

 

테라 때는 이 양반이 내 우에(위의) 형으로 태어나고 내가 태어나고 하란이 태어났는데, 내 밑에 그때 내 아들이 한 8명 있었는데, 그때 장남이 누구냐? 바로 아메넴헤트 1세다! 차남이 누구냐? 차남이 누군데?

 

(참석자들 중 한명 “베두엘”.)

 

베두엘! 화신의 석가모닌데..... 화신의 석가모니 저놈도 항상 내 아들로 태어난다고 얘기를 안했나? 베두엘이 그때 태어났거든. (43:57) 그때 장남으로 태어난 것이 아메넴헤트 1세인데.. 이게 예수의 전신이다.

 

 

 

이 예수의 전신 때에 내가 초기 기독교를 만들었다!
그때 나를 나호르 2세라 했다. 나호르 2세라 했는데, 카르나크 대신전에서는 몬투 또는 콘수라 했다. 이 양반이 메시아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44:38)

 

이 메시아가 이스라엘인들을 위해 가지고 크라이스트 사상(그리스도 사상)과 아노도미노 사상을 바탕으로 테베 삼신을 받드는 초기 기독교를 출발을 시켰다고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지 않느냐?

 

(참석자들 중 한명 “예”.)(45:00)

 

크라이스트 사상(그리스도 사상)이 뭔 줄 압니까?

 

(참석자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인류 구원 사상인데, ...


인류 구원 사상이 무엇이냐?
이^것이 이 당시에 내가 가르친 기.. 내^가 가^르쳤기 때문에... 삼일신고(三一神誥)다! 삼일신고(三一神誥) 사상이다. 삼일신고(三一神誥)!
삼일신고(三一神誥) 사상이 크라이스트 사상이다. 크라이스트 사상(그리스도 사상)!

 

이 삼일신고를 경전으로서는 석가모니 하나님.. 아멘신께서 응? 삼일신고를 남겨 놨으니... 삼일신(三一神)이 바로 아멘신 아니가? 맞나?

 

(참석자들 “예”. “맞습니다”.)(45:44)

 

 

 

 

 

경전은 아멘신이 쓰셨으나, 경전을 해설하고 가르쳐야 될 거 아니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45:53)

 

삼일신고(三一神誥)를 지금 누^가 해설하고 가르치고 있노?

 

(참석자들 “미륵부처님”.)

 

미륵부처가 누고? 메시아 아니가?

 

그^ 당시에도 메시아가 삼일신고(三一神誥)를 풀이를 해 가지고 백성들을 가르치고 했다 이 말이여. 이 가르치고 핸 것이 뭐냐? 아노 도미니(Anno Domini) 사상이다. 아노 도미니(Anno Domini)! “메시아여! 저희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소서.”그라는 기 아노 도미니(Anno Domini) 사상 아니가? 맞나?

 

(참석자들 “예”.)(46:23)

 

이 삼일신고(三一神誥) 해설을 해가지고 가르치고 그리 되니깐 중생들이 자연적으로 구원의 길로 자^꾸 가게 되니.. 그 사상이 아노 도미니(Anno Domini) 사상이다. 크라이스트(그리스도, Christ) 사상 인제 정확하게 알았나?

 

(참석자들 “예”.)

 

크라이스트(그리스도, Christ) 사상이다!

 

 

 

그러면 그^때 카르나크 대신전에 초기 기독교를 만들면서 바로 삼일신고(三一神誥)를 백성들인테 가르치고 핸 이것이 크라이스트(그리스도) 사상이나 아노 도미니 사상이다. 이거를 해가.. 내^가 처음에 .. 이 메시아가 초기 기독교를 만들었다 이 말입니다.(47:05) 응?

 

(참석자들 “예”.)

 

그때 왕노릇하던 게 예수의 전신(前身)이다 안하나? 내 아들이다 안하나? 그래 초기 기독교를 만들어가 주었다. 주었는데, 이게 퇴색이 되어가지고.......... 뒷날 예수가 ..몇년도고?

 

(참석자들 중 한명 “2천... 274년”.)

 

 

 

AD 274년에... 예수가...

 

(참석자들 중 한명 “태어나..”.)

 

태어나고 난 뒤에 AD 310년에 죽게 되는데, 죽었을 때... 죽고 난 뒤에 예수의 제자가 있거든. 열두 제잔가..

 

(참석자들 “예”.)(47:57)

 

이 자들을 전부다 긁어모아 가지고 신약성서 만드는 장면을 여러분들보고 가르쳤지 않느냐?

 

(참석자들 “예”.)

 

이거를 주관을 한 사람이 누구냐?

 

(참석자들 중 한명 “베드로”.)

 

헬레나(Helena, 생몰 AD246~AD330)라.. 헬레나.. 전^체 주관은!

 

(참석자들 “예”.)

 

헬레나가 누구냐?

 

(참석자들 “가이아”.)(48:15)

 

이 메^시아의 천상의 부인 중의 한사람이다! 헬레나가!

 

 

 

이 헬레나(Helena, 생몰 AD246~AD330)가 성경 처^음에 결^집을 해 가지고 예루살렘에 첫 기독교회를 세우고 했거든.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메시아의 마누라다 이 말이다. 그러면 메시아라고 했을 때 마누라 중의 한분이기 때문에 메시아라고 하면 음양(陰陽)이 있거든.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음(陰)이 누구냐? 이 미륵부처가 되고, 양(陽)이 누구가 되느냐? 헬레나가 되는 기라!

 

 

 

 

 

그러면 기독교에서 메시아를 찾는 거는 자연스러운 노릇인데.. 이기 .. 천주교 아시죠? 천주교!

 

천주교가 악^마의 종교입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야훼가 악마의 신이다 안했나?

 

(참석자들 중 한명 “예”.)(49:32)

 

어째서 악마의 신이 되었느냐? 처음에 테라 하나님께서 오셨을 때 나도 태어났고 아미타도 태어났고 다 태어나 가지고 타나크(Tanakh)를 만들어가지고 요 아브람한테 히브리 종교를 정착을 시키 주고 타나크(Tanakh)를 다 넘겨 주었는데,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넘겨주자마자 야훼신하고 비로자나 악마의 신들인테 꼼빡 넘어가가지고 타나크(Tanakh)가 변질이 되었다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예”.)(50:17)

 

그^ 길로 유대인 이스라엘인 종교로 자리하게 되었는데,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타나크(Tanakh)의 하나님을 갖다가 야훼 하나님으로 고쳐버렸단 말이야!

 

그러면 그^ 자들이 오늘날 이 세계에 자리를 하고 있는 자들이 예루살렘을 근거지로 하는 시온주의자들이다.

 

 

 

이 시온주의.. 여기에는 내 책임도 큰데...
헬레나 마누라 이전에.. 마누라 하나... 한명 유명한 천상에.. 메시아이기 때문에 마누라 몇이가 됩니다. 알겠습니까? 우주간에 이리도 태어나고 저리도 태어나야 되는 때문에... 마누라가 몇이가 되는데,

 

그 중에 수메르 문명 때 뒤에 나오면서 우르문명(3740BC~1940BC)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만들면서 유대인들을 위해 가지고 누구? 그.. 응? 아카람두그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아카람두그인테 그 민족을 내가 “너거 민족으로 해라! 그래가지고 니가 가르쳐라.”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래 가지고 인자 아브람 때 타나크 만들어 가지고 넘겨주고 이리 되었더니.. 그 만들 때 나도 관여를 상^당히 깊이 했어요. 아브람이 지가 왕노릇하다가 테라 하나님이 딱 죽고 난 뒤에 막^바로 마... 그 유대교가 더^러운 악^마의 종교로 변해 버렸다.

 

그기 오늘날 지금 내 후손들이 이스라엘도 많으나 아^무리 얘기를 해도 저^놈들 귀에 안들어가는 이유가 저거 종교가 응? 하나님 찾는 종교가 아니고 야훼 하나님 찾는 종교로 변해가 있어 놔 놓으니 거기서 탈피를 몬하는 기라.(52:26) 그게 시온주의자들이 되었다 이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52:33)

 

시온주의자들이 되었는데, 인제 뒷날 예수가 와 가지고 내 부인인 헬레나가 성경결집 다 마치고 초대 교회도 만들었다고 내가 여러분들 가르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래서 메^시아를 찾으면은 이 미륵불만 나타나는 기 아니고 미륵불하고 헬레나하고 같이 나타난다!(53:02)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53:05)

 

 

 

그러면 신약성서를 결집을 하고 기독교를 후대에 또 맨들은 기 헬레나기 때문에 기독교하고는 불가분의 관계를 크^게 가지게 되거든. 메시아를 찾으면은 헬레나가 나타나가 구원도 해주고 다하는데, 헬레나가 안하면은... 바쁠 때는 내^가 나타나!

 

그래서 이스라엘인들이 그 당시에 “메시아여 저희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해 달라”고 죽어가면서 그거를 외친 거여. 응?

 

 

 

그런데 이^기 천주교 있죠? 저 악^마의 종교가 옆에 붙어 들어와 가지고.. 왜 저걸 악마의 종교라 그라는 지 여러분 지금 그거를 모를 거야.(53:55)

 

그래서 내가 기독교인 보고 정^확하게 일러주는 얘기라.(54:00)

 

 

 

테라가 바로 아멘신이다! 이 아멘신이...

 

뒷날 테라로 오셨을 때 메소포타미아 남부 지역에 바빌로니아 왕국을 건설을 한다. 이 양반이! 이 양반이 건설을 한다.

 

그래 가지고 이 바빌로니아 왕국을 노사나한테... 노사나! 노사나한테 주었다.

 

뒤에 테라로 오신 다음 생(生)에... 에리슘 1세(Erishum I)(생몰 1880BC~1824BC, 재위 1860BC to 1824BC)라 이래 가지고 대아시리아 왕국을 건설을 한다. 이 건설해가 누구를 줬느냐? 노사나를 주긴 주었는데, 노사나가 곧바로

 

(참석자들 중 한명 “지장”.)

 

앗수르인테 주었다. 앗수르(Assur, 생몰 1843BC~1803BC, 재위 1823BC~1803BC)가 누구냐? 지장보살이다 이 말이야.

 

(참석자들 “예”.)(55:07)

 

지장 1세... 그래 그 당시에 그래 다 해준 기 테라(Terah)로 오셨을 때, 아멘 신으로 오셨을 때 일로 엄^청나게 많이 하시고 가신 기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그러면 이때 테라로 왔을 때.. 그 이전 삶을 보면,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라고 여러분들 배웠지 않느냐?

 

(참석자들 “예”.)(55:38)

 

와(왜) 내가 이거를..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을 여러분들 보고 자꾸 강조를 해 가르치는지 여러분들 눈치를 못 채고 있다고.. 모르더라고..

 

(참석자들 중 한명 “진정한 제국(帝國)”.)(55:48)

 

 

 

 

 

한단불교(桓檀佛敎)에서 종교가 한단불교(桓檀佛敎) 아니가?
(한단불교에서) 갈라져 나온 두 축이 보살불교요, 기^독교다!

 

두 축이... (56:09)

 

 

 

기독교가 오늘날 번^성하게 된 동기가 여^기에 있다. 내가 암암리에 보호를 하고 있었다. 말이지.

 

두 축이.. 보살불교! 여러분들 기독인들.. 여 불교 신자들인테 속지 마세요! 그아들은 전^부다 마왕불교를 하는 자들입니다. 그대들이 배척하는 기 맞다!(56:39) 마왕불교를 하는 자들이다.!

 

보살불교(菩薩佛敎) 비로소 소생이 16년 전에 와서 부르짖고 자아꾸 가르칠려고 하는 기 이 보살불교 아니가? 지상(地上)에 현재 보살불교(菩薩佛敎)가 없다!

 

여러분들이 고스란히 보살불교를 지금 배워가 있는 거야!(57:01)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57:04)

 

하^나 기독교는 그래도 번^창을 하고 있다. 기독교..

 

 

 

그래서 그 기독인들인테 내가 나중에 일러주기 위해서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을 자^꾸 강조를 하는 이유

 

지금 기독교의 축은 ... 기독교의 축은 옛날에 예루살렘에 있었는데, 예루살렘이 지상의 블랙홀이라고 여러분들 배웠지 않느냐?

 

(참석자들 “예”.)(57:42)

 

이 축이 한국(韓國)으로 옮겨와가 있다.(57:46) 한^국 기독교로 다아 옮겨 와가 있다 이 말이여!(57:49)

 

 

 

그러면 한국 기독교가 세계의 기독교를 끌^고 나가야 되는 요런 운명에 처해 있는데, (58:02)

 

세^계로 끌고 갈라 하는 거 같으면 이번 이 환란이 끝이 나고 난 뒤에 기독교 장로단에서는 정^확하게 알아야 되는 것이 이 메시아인테 와 가지고 하늘의 명령을 받아 가라! 명령을 받아가라! (58:24)

 

명령을 받아 가가지고 그대들인테 약간 손질해야 될 게 있다. 변질된 거... 그거 고치는 거 그때 일러줄꾸마!

 

일러주면은 너거 기독교는 우주간에도 영원한 종교가 된다!
두 축이다 안하나? 기독교! 보살불교!
마왕불교는 아니라고 내가 선을 그어 버렸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우주간의 종교의 두 축이 이기다.

 

 

 

이거를 위해서 왜 한국 기독교인들이 세계의 중심 기독교단이 되어야 되느냐?
이^거를 나중에 가르치기 위해서도 한국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 강의를 그토록 오래 했단 말이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거는 다음 시간에 하도록 하고. 시간이 다 되었다고 연락이 왔으니간.. 천상 다음 시간에 이거를 계속을 해서 기독인들 눈을 뜨게 맨들어야 되는 이차판에 이 환란이 오면은 기독교 내에 있는 그... 뉴라이트 뭐... 신자유주의, 글로벌화(세계화)라는 목사놈들 천^지다. 고^놈들이 뺄갱이 들이다. 그거는 천상에서 목숨 거두게겠다 이 말이다.

 

그러면 깨끗한 기독교 장로단이 메시아 앞에 와서 하늘의 명.. 명령을 받아 가라. 그리 되면 너거 교단은 전^ 세계 뿐만 아니라 우주간에서도 우뚝 서야될 교^단이 된다 이 말이여. 그러면 그 자격을 갖추어야 될 거 아니가? 그라고 그 역사도 배워야 될 거 아니가?

 

 

 

이래서 이번 환란의 끝에 정리되어야 될 문제고 환란의 끝에 기독교가 살아나야 되기 때문에 내가 지금 이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초기 기독교를 만든 자가 이 메시아다 이 말이여. 메시아이기 때문에 크리이스 사상(그리스도 사상)을 명^쾌하게 내가 지금 설명을 하고 안있나? 아노 도미니 사상을 명쾌하게 지금 설명을 하고 안있나? 간단하게!(1:00:57)

 

그러면 뒷날 와 가지고 헬레나 마누라가 와 가지고 신약 다했으니깐 신약하고 초기 기독교하고 결합만 해 버리면 우주간에 우뚝 선 기독교가 서는 거예요. 자리를 하게 되는 거예요. 구약을 청산해야 돼. 왜 구약이 거짓말이느냐 이거를 가르치기 위해서 너거가 한국(韓國)의 기독교단이라는 거 같으면 세^계의 기독교단이요 우주간의 기독교단이 되는데! 너거 역사를 바로 알아야 될 거 아니가? 바로! 이 이야기 뭐 때문에 튀어나오는 줄 모르죠? 정^확하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바로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린 역사를 없애기 위하여 구약이라 그라는 기 얄라굳이 그.. 응? 아아들 거짓말하는 글이나 꽉 집어넣어가지고 맨들은기 구약이다! 그거를 기독인들인테 내가 바로 일깨우기 위해 가지고... 다음 한 시간 더 해야 되겠네. 그래 합시다.

 

자....

 

(미륵부처님께서 합장하시어 대중들을 향하여 인사하심)

 

 

 

============아래는 녹화되지 않은 정식 강의직후 내용입니다.============

 

 

 

저거 고집 지기면은 전부다 지옥행이다. 이번에 다 정리해버릴려다가 깨끗한 기독인들 많이 있기 때문에 이리 되어 있다. 그래서 기독교가 (보살불교와) 두 축이라고 내가 얘기를 하는 거다. 세계의 종교를 가지고 이거 아무나 못 내리는 거예요. 못땐 신(神)들 천^지예요. 내가 일찍 맞아 죽지.. 정초에는 기독교인을 일깨워야 될 필요가 있고, 보살불교도 중요하기 때문에 기독교도 중요한 기라 내인테는... 메시아인테는..

 

보살불교에서 겨우 건진 거는 여러분들뿐이라고 인터넷에서 공부하는 1, 2명 정도.. 응?

 

불교신자들 지발로 막 지옥으로 기어들어가고 있다. 그거 알고 나면 보고 나면 진^짜 눈물나는 상황이다. 한 10분 쉬었다가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