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15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7년 1월 1일 일 신정특별법회(메시아이신 미륵부처님의 선포2 - 2017년 대환란의 해) 

 

 

신정특별법회
법회일 : 2017년 1월 1일 일 신정특별법회 오전 10시 30분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내용 :
왜 기독교를 얘기를 하느냐?
한단불교(桓檀佛敎)에서 나온 두 축이 보살불교(菩薩佛敎)고 기독교다.
초기 기독교를 만드신 분
서기 2000년 기독교의 축의 이동
한국 기독교가 한국(韓國)이 종주국이 되었으면 종주국이 된 자격 구비 요건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과 구한(九桓)을 다시 가르치는 이유 : 구약(舊約)의 허구성을 깨기 위해서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렸다 그라는 거는 세계 전체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다스렸다. 아멘신이 다스렸다.
시온주의자
메시아의 음양(陰陽)(메시아에 한해서만) : 음(陰)이 미륵불이요 양(陽)이 헬레나다
신자유주의, 뉴라이트, 글로벌화라 그라는 이들이 기독교단에 파고 들은 공산주의자.
기독교인들은 양떼와 같은 사람들
올바른 목동의 중요성
초기 기독교의 연원과 출발
히브리 왕국 후손들이 수난을 겪게 되는 이유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박은 이유
예수를 십자가에서 해방시켜 주어라!
십자가의 의미
기독교 계보

 

 

공지 : 아래 내용에 대해 잘 모르는 부분들은 본 홈페이지의 자료실-문서자료이미지 자료를 참조하셔서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파란색 글자를 클릭하시면 관련내용으로 이동합니다.

 

 

 

 

시작하도록 합시다.

 

전 시간에 기독교 얘기를 하다가 마쳤는데, 왜 기독교를 얘기를 하느냐? 아까 중^요한 얘기를 했습니다.

 

한단불교(桓檀佛敎)는... 우주간의 종교는 한단불교(桓檀佛敎) 밖에 없는데,

 

한단불교(桓檀佛敎)에서 나온 두 축이.....하나가 보살불교(菩薩佛敎)고.... 지금 있는 마왕불교 저게 아니다.
보살불교(菩薩佛敎)고 기독교다 이 말이죠. (0:32)

 

 

 

이 기독교도 초기 기독교를 만든 자가 메시아인 내 본인이다 말이지. 그거를 환^히 알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기독인들을 눈을 뜨게 맨들어 주어야 되고,

 

중요한 지점은 에... 지금까지 기독교의 축은 예루살렘이 축이 되어가 있었는데, 서기 2000년으로 해가지고 기독교 축이 한국(韓國)으로 옮겨 왔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 축(軸)이 한국으로 옮겨 온 거 같으면은 한국(韓國)의 기독교가 종주국(宗主國)이 되어가 전세계의 기독교를 그렇게 사실상 지배를 하고 가르쳐야 될 요런 운명에 처해가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래서 얘기를 쭈욱 하는 긴데,

 

 

 

아까의 카르나크 대신전에 모셔져가 있는 분이 아멘(Amen)인데, 아멘이 내나(바로) 테라(Terah)다. 테라 신이 그때 당시에 아멘 신으로써 얘기를 했고, 저거가 기도를 할 때 그래도 고맙게도 잊어버리지를 안하고 아멘(Amen)을 늘 외치고 있거든. 응?

 

(참석자들 “예”.)

 

그게 다 우연찮은 일이 아니다 이 말입니다. (1:52)

 

 

 

그래서 인제 한국 기독교가 한국(韓國)이 종주국이 되었으면 종주국이 된 자격을 갖추어야 될 거 아니냐? 그러면 초기 기독교를 만들은 이 메시아가 응? 바로 가르쳐야 될 의^무가 있기 때문에 얘기를 하는 기다. 이 말입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에.. 내가 삼일신고(三一神誥)에도 나오지만은 그....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렸다는 거는 전^세계를 다스렸다 그라는 얘기가 아닙니까?

 

(참석자들 “예”.)

 

그 중에서 제^일 중요한 문제가... 구막한제국은 지금은 중원대륙 중국땅이지만은 한국(韓國)이 그대로 여기에 존재를 하고 있다 이 말이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래서 한국(韓國)이 대^단히 중요한 곳인데, 그래서 지금부터 얘기하는 것은 왜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과 구한(九桓)을 다시 한번 내가 가르치느냐?
구약(舊約)의 허구성을 깨기 위해서 하는 기다 이 말입니다.

 

 

 

그런 거 같으면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언제부터 언제까지 있었느냐? BC3898년부터 BC 2333년까지라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렇죠?

 

(참석자들 “예”.)(3:31)

 

그동안에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에 아멘 하나님이.. 아멘이나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잉?

 

(참석자들 “예”.)

 

호(號)가 틀려서 그렇지. 하나님이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에 4번이나 오셨다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기 어데냐? 초대 거발한 한웅(桓熊)! 이걸 기독교가 정확하게 알아야 저거 기독교의 뿌리가 정확하게 정리가 되는 기다 이 말입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4:06)

 

전 세계를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전체를 다스렸으니깐 전^세계를 다스린 그 역사(歷史)의 중심 종교(宗敎)로서 기독교가 자리를 할 것 같으면은 이 역사를 다 알아야 되는 기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지금 전에는.... 구약에서 나온 얄라굳은 그 역사만 가지고 그기 기독교 역산 줄 알거든. 그기 아니다 이 말이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39)

 

그러면 초대 거발한 한웅으로 오셨고 2번째 5대 태우의 한웅(재위 3512BC~3419BC)으로 오셨을 때 한단불교를 만들었다고 얘기를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예”.)(4:50)

 

한단불교(桓檀佛敎)라 하기도 하고 그 당시론 한단신교라고 하기도 했다 이 말입니다. 알겠어요?

 

(참석자들 “예”.)

 

다음에 10대 갈고 한웅으로 오셨다가 맨 마지막에 18대 거불단 한웅으로 오시게 되는데,
그때가 BC2381에서 BC 2333년까지다 말이지. 이러한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과 구한(九桓)을 문수인테 넘겨 주었더만은 문수가 응? 역사 왜곡해 가 턱턱턱턱 잘라 먹고 문수 때문에 구한(九桓)의 체제가 허물어져 버렸다. 알겠습니까?

 

그래 그 큰 죄를 지었는데, 이 거불단 한웅으로 오시고 난 뒤에 다음 오신 자리가 어디냐? 바로 테라다! 아멘신이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테라 아멘신인데... 테라가 오신 해가 ..

 

(참석자들 중 한명 “2046년”.)

 

(BC) 2046BC에서 (BC) 1881년까지거든. BC(기원전), 알겠습니까?

 

거불단 단웅으로 오시고 난 뒤에 제일 큰 족적이 테라 아멘신으로 오셨다 그라는 거를 기독인들이 알^아야 되고

 

(참석자들 중 한명 “예”.)(6:33)

 

이때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이 .. 그러니깐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렸다 그라는 거는 세계 전체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다스렸다. 아멘신이 다스렸다 이 말이야. 그런 거 같으면 이 역사를 기독인들이 알아야 되나 몰라야 되나?

 

(참석자들 “알아야 됩니다.”)(6:55)

 

그때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에 구한(九桓)이 안 있었느냐? 구한(九桓)!

 

(참석자들 중 한명 “예”.)(7:05)

 

구한(九桓)을 다시 얘기를 하면,
비리국이 비족, 구려족, 몽골족 셋이 모여서 하나를 이룬 국가고, (7:13)
양운국이 유소가 세운 나라(로) 티베트 지역이고
다음이 구다천국이 캄차카 반도고,
다음에 구모액국이 유럽이다 이 말이여. 유럽! 유럽 전체도 다 다스렸다 이 말이여.
매구여국이 인더스 문명이 일어난 고대 인도다 이 말이여.

 

(참석자들 중 한명 “사납아국”.)

 

다음에 사납아국이 바로 이집트 문명이 일어난 이집트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집트가 구한(九桓)의 한 나라에 존재를 했다. 이집트 문명이 바^로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 구한(九桓)의 한쪽 변방에 있는 문명이었다 그라는 거를 여러분들이 정^확하게 알아야 되는 기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8:17)

 

다음에 선비국이 이게 동쪽 사할린, 서쪽으로는 예니세이강, 북쪽으로는 야쿠티아 자치 공화국, 극한 툰드라 지대와 남쪽으로는 동북만주지방에 이르는 광범위한 지역이다. 이기 문수의 후손들이 맨들은 자리가 이 선비국이라. 선비국!

 

여러분들 조선조에 그 선비, 선비.. 얘기 많이 안하나?

 

(참석자들 “예”.)(8:50)

 

다음에 수밀이국이 남부 메소포타미아 지방에 우루크 1왕조, 우루크 2왕조, 라가시 1왕조, 우루크 3왕조, 우루크 4왕조, 우루크 5왕조가 수밀이국으로 자리했다.

 

다음에 우루국이 남부 메소포타미아의..... 우루국이 건국자가 아카람두그 아니가? 이게 대관세음보살입니다. 이 사람도 메시아의 부인 중의 한 사람이라.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9:32)

 

이때 내가... “그러면 마누라 니가 다 거느리라. 응? 그 유대족하고 그 저.. 저쪽에 이스라엘 족속들은 이집트에 관계되는 족속이라 그거는 내가 맡되 이거는 니가 맡아라.” 이래 가가 해 놔 놨더만은 이 놈의 여자가 욕심이 많아 가지고 내 애를 굉장히 먹였다고...(10:05)
이게 히브리 왕국을 세운... 저저저저... 히브리력의 첫 시조야. 아카람두그가!

 

그래 가지고 뒤에 우루국으로 있었는데, 이기 전부다 구한이다.

 

 

 

구약(舊約)이 ... 구약(舊約)이 .. 이^러한 한국을 중심한 구막한제국이 구한을 다스린 이것을 .... 역사를 없애기 위해가지고 응? 이 걸뱅이 같은 놈이 말이지. 여기에 우루국하고 수밀이국하고 사납아국하고...
사납아국이 이집트 아니가?

 

(참석자들 “예”.)(10:52)

 

요쪽 역사만 전부다 가짜배기로...
그것도 진실되게 기록을 핸 거 같으면.... 내가 여기 세계의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하는 책이 안 나왔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진실되게 하지를 안하고 전^부다 거짓말로 .... 모세같은 놈을 뭐어 같이 맨들어가지고 기독교를 더^럽게 맨들고 ...
저거 천주교 더럽게 만드는 거는 그 저거 야훼 믿고 지랄을 하니 그거야 나중에 사필귀정 아니가? 응?

 

결과적으로 다들 지옥에 쳐 박히야 될 놈들인데, 하지만 기독교가 더러워져 버린다. 기^독교가!(11:36)

 

한동안 기독교가... 내가 초기 기독교를 물려 주었을 때도 공백기가 상당히 떨어져가 있다고... 뒤에 예수(생몰 274AD~310AD)가 나와 가지고 응? 설법을 하고 돌아다니고 난 뒤에 예수교를 처음 만들은 기 ??의 헬레나(Helena)라 안하나?

 

(참석자들 “예”.)(11:58)

 

응? 내 부인 중의 한명이라 안하나?

 

신약성서를 다 결집을 하도록 했거든. 콘스탄티누스 대제(Constantine the Great)를 끌어 넣어가지고
콘스탄티누스(Constantine the Great)가 누고? 천관파군 아니가?

 

(참석자들 중 한명 “콘스탄틴 대제(Constantine the Great)”.)

 

콘스탄틴 대제(Constantine the Great)!.. 끌어 넣어가지고 밀란 칙령 발표하고 해가 기독교 출발시켰다 이 말이여!

 

여기에 출발시키는 인제 조짐을 보고 먼저 BC 5세기 경에서 .. BC 6세기가? BC 5세기가... 얄라굳은 그 이오(Io)(에스라, 생몰 510BC~440BC) 이놈이 나와 가지고 구약을 역사서를 막 쓴다고.... 그것이 구약이야. 그기 구약!

 

 

 

그러면 구약을 보면 구한(九桓) 중에 우루국, 수밀이국, 사납아국! 이 3개의 역사를 기록을 쭈욱 다 했다. 거(기)는 유대땅 다 나오고 그러거든?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13:07)

 

팔레스타인 땅 다 나오고, 이스라엘 땅 다 나오고 그거 할라 그러는 거 같으면 타나크(Tanakh).. 타나크 얘기가 나와야 되고 타나크가 ..... 히브리 왕국의 초대 왕이 아브람인데, 아브람타나크를 받아 가지고 유대교를 물리(물려) 받았으면은.. 테라 하나님으로부터... 아멘신으로부터 받은 거 같으면 그대로 유지를 해야 하는데, 지 아브람 당대에 야훼신으로 바뀌어졌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13:41)

 

마왕 종교 중에 최^고 악질 마왕 종교로 바끼 버렸다(바뀌어 버렸다).

 

 

 

내가 최 근래에 강의를 하면서 이스라엘인들하고 이집트인들하고 유대인들 정신 채리라고 고함 한때 많이 지른 거를 여러분들 기억을 할 거예요.

 

(참석자들 “예”.)(14:00)

 

그러나 그들이 그..저... 뭐라 그라노? 유대교를 끌고 가는 작자들이...

 

(참석자들 중 한명 “랍비”.)

 

랍비라 그라는 요놈들이 계속 아브람 때부터 ‘야훼 하나님’이라고 이리 받들고 했던 버릇이 되니깐 끝^까지 ... 지금까지 야훼 하나님이라 이란다고...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렇지만 천주교하고는 같이 화합이 못 되고 양립을 딱 해 가지고 있는 기라. 이기 시온주의자야. 시온주의자! 시온주의자에도 내 후손들 많습니다. 잉?

 

 

 

천주교라 그러는 저거는 야훼신을 받드는 전형적인 저거지만은 요기 유대교 쪽의 .. 요쪽에서는 거기도 야훼 하나님이라 이라 하고 지금까지 하다 보니 이거(천주교)하고 양립이 되가 있는 기 시온주의자거든.

 

 

 

천주교 신자건 뭐건 전부다 이번 육신 ??면은.. 떠나게 되게 되면은 두 번다시 인간으로 태어나지 못해! 저거 구^원 좋아하고 있네. 구^원 좋아한다 내가 이란다. 너거 놈들 희망사항이다.

 

 

 

시온주의자들이.... 아카람두그가 메시아의 부인 중의 한 사람이었는데, 내가 유대인을 물러 주었다 안했나? 응?

 

(참석자들 “예”.)(15:47)

 

이 유대인에도 이 메시아(Messiah)의 핏줄이 많다. 이자들... 이 시온주의자(Zionists)들이..... (미륵부처님께서 왼팔로 한쪽을 가리키시면서)여기도 시온주의자 있재?

 

(참석자들 중 한명 “예”.)(16:00)

 

그... 지금 이스라엘도 시온주의자.. 팍... 유럽하고 많~이 확산이 되어가 있다. 이 자들 전^부다 원유지옥으로 가야 되는 진리(眞理)가 결정이 되어 버렸다.

 

원^유지옥으로 떨어지면은 45억^년 이내에는 인간 육신 가지고 못 나타난다. 지옥고를 겪어야 된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6:37)

 

그런 아픔이 있다. 이런 아픔이 있습니다. 이건 큰 아픔이거든. (16:42)

 

 

 

그런데 그런 천주교에서... 지금 말하는 천주교라 그러는 기... 전자에 뭐라 그랬습니까? 응.... 이자들이 뒤에 천주교를 만들어 가지고

 

(참석자들 중 한명 “야훼”)

 

종교를 만들어가지고 그... 종교를 만들어가지고 교황청을 만들어 가지고 했는데.... 이 자들이 전부다 마구니들이라 얘기 안했나?

 

(참석자들 “예”.)

 

그 처리 다 했습니다. 천상에서... 진^작 다 했지,

 

그런 거 같으면 이 구약이.. 이 구약이 신약(인) 예수의 법에 연결을 시켜가지고 기독교단을 더럽게 맨들고 있다 이 말이여. 그래서 초기 기독교를 맨들은 것이 메시아였다 그라는 거를 내가 공언을 하고 있는 기고...... 알겠습니까?

 

그래서 구한(九桓)까지를 내가 얘기를 다 하는 겁니다.

 

 

 

그런 거 같으면 BC 3898년부터 BC 2333년까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즉) 아멘신이 전^세계를 다 다스렸다 이리 되는 거 아닙니까?

 

(참석자들 “예”, “맞습니다”.)(18:12)

 

 

 

그렇게 되면은 기독교가 그 역사를 앎으로써 구약을 청산을 할 수가 있다. 짤라 내버릴 수가 있다. 구약 저거 순엉터리고, 저거 하면은 지옥으로 바^로 들어가도록 되어 있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굉장히 무서운 겁니다.

 

 

 

 

 

그래서 그거를 일깨우기 위해서 이야기를 하는데, 그래서 아까도 얘기했지만 초기 기독교는 카르나크 대신전으로부터 시작되었다. 카르나크 대신전에서는 아멘, 콘수 또는 몬수, 다음에 뮤트(Mut)가 있다. 이 뮤트가 테라 하나님의 부인이다 이 말이여. 첫 번째 부인이었다.

 

 

 

 

 

 

 

 

여기서 태어난 사람이....... 이때는 아미타가 장남으로 태어났고, 아미타가... 누(구)고?

 

(참석자들 중 한명 “아브람”.)

 

아브람(Abram)! 아브라함(Abraham)이 아니다. 응?
아브라함은

 

(참석자들 중 한명 “열국의~”.)

 

마구니가 아브라함으로 바꾸라 해가지고 바깠는 기고. 원래 아브람이다.

 

그 다음에 이 메시아(Nahor II)가 태어났고,

 

그다음에 하란(Haran)으로 노사나가 태어났다. 노사나가 누구냐? 제우스(Zeus) 아니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19:43)

 

태어났다 이 말이여.

 

이때 내 자식으로써 아메넴헤트 1세가 이집트에 12왕조 초대 파라오로 ... 내 아들이기 때문에.... 그 이집트 내가 교화한 내 후손들이 대부분입니다. 알겠습니까?

 

 

 

그래서 그 파라오로 간 기라.

 

그 사람이 누구냐? 예수의 전신(前身)이다 이 말이여. 예수라 예수! 아메넴헤트 1세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0:19)

 

그래 가지고 그때 만들은 종교가 초기 기독교인데,
초기 기독교가 이스라엘인들을 위해가 만들었거든. 첫 번에는.
이기 크라이스트(Christ) 사상(그리스도 사상)과 아노 도미니(Anno Domini) 사상을 바탕으로 했다.

 

크라이스트(Christ) 사상(그리스도 사상)(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즉) 아멘신의 구원사상 아니가?

 

크라이스트(Christ) 사상(그리스도 사상)이 아멘신의 구원사상인데, 구원 사상 같으면 경전이 있어야 될 거 아니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게 삼일신고(三一神誥)다 이 말이여. 삼일신고(三一神誥)가 아멘신이 쓰신 경전이다 이 말이여.

 

그거를 인제 풀어서 가르쳐야 될 거 아니가? 풀어서 가르친 게 이 메시아가 가르쳤다. 그래 되다 보니 아노 도미니 사상이 나온 거야.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메시아여! 저희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소서!”하는 진리의 법을 가르치는 그거를 얘기를 하는 거야. 이기 크라이스트(Christ) 사상(그리스도 사상)하고 아노 도미니 사상이야.

 

 

 

그러면 기독교인들보고 내가 얘기 하는 것이 초기 기독교를 메시아가 만들었으니 다음에 예수가 태어나고 난 뒤에 예수 신약 결집을 하고 전부다 핸 기 제~일 수은을 .. 공덕을 크게 가진 것이 헬^레나야 헬레나! 헬^레나가 메시아의 부인 중의 한 사람이거든.

 

그래서 기독인들이... 오늘날 기독인들이 아노 도미니(Anno Domini) 사상을 받아들이야 된다 이 말이야. 크라이스트(Christ) 사상(그리스도 사상)하고....

 

아노 도미니(Anno Domini) 사상을 받아들이며 “메시아여! 저희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소서” 이리 하면 기독교는 초기 기독교 내가 만들고 했지만은 내 마누라가 일등공신이거든. 신약 만들고 다했으니깐... 맞나? 틀리나?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22:38)

 

그러면 기독인들이 메^시아를 찾고 메시아의 구원사상인 아노 도미니 사상을 받아들이면 메시아를 찾게 되게 되면은 헬레나가 나오는 거야. 그 자들을 인도를 하는 거야. 인도를 못하게 되게 되면은 내보고 얘기를 하면 내가 나타나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3:00)

 

메시아에는 음양(陰陽)이 있다고 내가 얘기를 했지. 메시아에 한해서만..
음(陰)이 미륵불이요 양(陽)이 헬레나다 이 말이여. 양(陽)이!

 

이거를 오늘날 기독인들이 정^확하게 알아야 된다 이 말이여.

 

 

 

그런 거 같으면, 아까도 내가 얘기를 했지만은 한국기독교가 축이 예루살렘에서 한반도로 넘어왔다고... 한국(韓國)으로 넘어왔다고 얘기로 안 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했으면은 한국 기독교가 세계의 기독교를 정비를 해야 되고 이끌고 가야 될 책무를 띠고 있기 때문에 이거 때문에 마왕 기독교하고 천주교하고 마왕불교하고를 전부다 처리를 하고 했지만 기독교만은 내가 손을 안대고 있은기라. 언^젠가는 달라질 거니깐.. 언^젠가 내가 일러 주어야 되고...

 

그래서 그런 거를 전부다 상세하게 알고 정립을 함으로써 세계의 기독교 종주국! 종주국의 기독교 교단으로 자리를 하게 되어가 있는데, 그러면 그 자격을 갖춰야 될 거 아니가?

 

그 자격을 갖출라 하는 거 같으면 그 자격을 갖출라 하는 거 같으면 기독교 장로단이.... 이번...

 

 

 

좌익사상에서 아까 얘기 안했습니까? 신자유주의, 뉴라이트, 글로벌화라 그라는 이 놈들이 기독교단에 파고 들은 공산주의자라!

 

이거를 올해 내로 싹 정리를 하는데, ... 그 목사놈들도 많이 죽어 나자빠지게 되어가 있다.

 

그렇게 되게 되면 올^바른 기독교 교단을 지키라 이 이야기라 그 뜻은. (25:04) 알겠어요?

 

 

 

그 기독교 교단을 세계의 기독교단 종주국으로 자리하게 된 운명에 처해져 있으니깐 와서 천명(天命)을 받아 가져가라 알겠습니까?(25:19)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래서 기독교 장로단을 이번 환란이 끝이 나고 난 뒤에 내 앞에 오^라 이 얘기라.

 

 

 

기독교인들은 양떼와 같은 사람들이다 이 말이야.
또 공교롭게도 그들이 .. 그 영신(靈身) 진화 배웠죠?

 

(참석자들 중 한명 “양”.)(25:47)

 

양 무리의 진화를 하는 4-1의 성문승(聲聞乘)들이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25:52)

 

이 양들은 목동이... 올^바른 목동이 자알 인도만 하면은 전^부다 구원의 길에 다 들어가!
이 목동이 시원찮으면 잘 못 끌고 가면은 지발로 지옥으로 막 쳐박히도록 되어가 있는 이 시점에 와 가 있기 때문에 내가 이거를 밝히는 겁니다.
(26:20)

 

 

 

그러면 그 일을 해 줘야 될 거는 누^가 해 줘야 되는데? 기독교 장로단이 해 줘야 되는 기라. 알겠습니까?

 

그기 저거가 사는 길이고 저거가 구원이 되는 길인데, 천명(天命)을 안받아가지고 될 일인가!
천명(天命)을 받아서 저거 기독교인 전부다가 구원의 길로 전부다 들어갈 수 있도록 문^을 열어주는 내가 법회를 지금 하고 있는 기라.

 

(참석자들 “예”.)(26:53)

 

올해 들어와 가지고!
올해 이 나라는 대환란이 일어나니 일어나고 난 뒤 너거 눈으로 보^고 난 뒤에는 다음에 와서 천명을 받아 가져가라 이 말이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27:08)

 

 

 

그래 테라(Terah)이신 아멘신이... 테라(Terah)가 바로 아멘신입니다. 응?

 

(참석자들 “예”.)(27:15)

 

이 어른이 테라로 있으면서도 테라라고 이름안하고 수무 아붐이라고 이름을 해 가지고... 수무-아붐! 이때가 BC1894년에서 BC1881년까지 수무-아붐으로 재위를 하면서 남부 메소포타미아 지역에 바빌로니아 왕국을 세운다. 바빌로니아 왕국을!

 

 

 

이 바빌로니아 왕국이....... 옛날에 그 배운 적이 있습니다.
남부 메소포타미아에 저 이란에 있던 노사나불 후손 스키타이들 응?
메소포타미아 북쪽에 있던 스키타이들이 전부다 남부로 몰리 와 가지고 노사나불 후손 스키타이들이 모여 가지고 만든 왕국이 이 바빌로니아 왕국입니다. 응?

 

이거 해 가지고 그 하란(Haran)으로 왔던 노사나불 니가 왕 해가지고 니가 끌고 가라. 그 바빌로니아 왕국을 그리 주는 기라.(28:28) 응? 주고 난 뒤에.. 인제 죽어야 될거 아니가 육신이 오래되니깐... 다시 태어나 가지고 에리슘 1세라 이래 가지고 대아시리아 왕국을 건설로 한다. 에리슘 1세가!

 

그때가 어느 때냐? 재위가 BC 1860년에서 BC 1824년이다.

 

대아시리아 왕국을 건설을 해가지고 이거를 누구에게 주느냐? 이쿠눔(2세)이라고 이쿠눔이 노사나불입니다. 아들이 지장 아니가? 지장이 앗수르라. 앗수르! 앗수르! 앗수르를(앗수르에게) 주는 기라.

 

여기에 대한 기록! 이기 전^부다 엉터리가 되어 가지고 구약에 기록이 다 되어가 있다. 구한(九桓) 중에 일부분 그것만! 알겠는교?

 

(참석자들 중 한명 “예”.)(29:34)

 

그래서 구약을... 구약이 아니고 그거는 악마의 서적이니 기독교인들이 잘라 내야 되는 거기 때문에 이 이야기를 내가 다시 강조를 하는 의미에서 하나하나 밝히는 겁니다.

 

 

 

그때... 내가 테라의 아들로 나호르 2세로 태어났는데, 이때가 콘수 또는 몬투신으로 아멘신 옆에 자리했습니다. 응?

 

이때 내^가 만든 기 초기 기독교다 이 말이여.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래서 크라이스트 사상과 아노 도미니 사상에서 이렇게 간단하게 해박하게 정의 내려 주는 자가 세계에 있던가?(30:24)

 

 

 

아까도 얘기를 했지만은 그 히브리 왕국에서는... 히브리 왕국에서 연연해가 안됩니다. 기독교가..
히브리인들에게 연연해가 안돼! 왜? 초기 기독교가 내가 맨들었다 안했습니까? 메시아가!

 

 

 

지금은 기독교의 축이 한국으로 옮겨왔다고 내가 얘기를 안했나? 2000년 이후에.

 

그러면 저쪽 청산해야 되는 기라. 청산하라고 이걸 내가 이야기하는 것이 BC 2026년에서 BC2018년까지 8년간 타나크(Tanakh)를 결집을 하는데, 히브리 왕국 때매....

 

이때 테라 하나님! 내나 아멘신입니다.

 

아미타! 불가의 아미타라 하는 기 뒤에 지가 태어났을 때가 그때는 내 아들이 아니고 응? 하나님 부처님 아들로 태어나 가지고..... 그 앞에는 전부다 내 아들로 태어났다.
응? 메시아의 아들로 태어났다. 고때만 유독 히브리 왕국을 물려주기 위해서 아미타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장자로 태어나게 했단 말이야. 태어나기 전에 8년 동안을 그... 히브리 왕국을 위해 가지고 타나크(Tanakh)를 전^부다 결집을 해가지고 유대교라 그래 가지고 물려 주었더니

 

지 당대에.. 아브람 당대에.. 이 병신 같은 놈이 말이지. 내 놈이라 안하나! 마구니들인테 넘어가 공중성에 싹 속아가지고....
넘어가가 마 하나님을 ‘아멘 하나님’이라고 하면 될 긴데, 야훼 하나님이라고 한다. 타나크(Tanakh)를 야훼교에서 점령을 해 버렸다 이 말이여. 그기 뒤에 불가에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불법(佛法)을 파괴하는 거 여러분들 공부 다 배웠죠?

 

(참석자들 “예”.)(33:04)

 

그거를 마왕불교가 파괴를 하고.. 마왕들이 막 파괴를 하듯이 타나크(Tanakh)가 아브람 당대에 파괴가 되어 버렸다 이 말이여. 그것이 흘러흘러 가지고 나온 것이 지금 예루살렘을 본부로 한 시온주의자들이라. 알겠습니까?(33:24)

 

(참석자들 중 한명 “예”.)(33:25)

 

 

 

그래... 히브리 왕국이 세워진 해가 BC 1996년인데 아브람으로 하여금 히브리 왕국을 주었다 이 말이지. 알겠습니까? 그것만 준 게 아니고 타나크까지 다 해가 유대교를 맨들어가지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아멘 하나님 받드는 종교를 넘겨 주었는데, 지 당대에 야훼인테 점령을 당해버렸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그랬기 때문에 히브리 왕국 후손들이 참 큰 수난을 겪습니다. 여러분들 알지 않습니까?

 

기원전, 기원후로 응? 전에도 유대인 대학살이 몇 차례 일어나고 안합니까? 그래도 정신을 못 차린 기라 이 자들이....
지.. 저거... 히브리 왕국 초대 왕인 아브람이 야훼 하나님을 받들어 놔 놓으니깐 끝까지 야훼 하나님이 하나님인 줄 알고 나왔다 이기라. 응? 그기 오늘날 예루살렘에 본부를 둔 시온주의자들이다. 이 자들은 죽으면은 전부다 원유지옥으로 떨어진다. 떨어지도록 하늘에서는 결정이 나가 있고 지금도 죽으면은 착착 그리 다 간다. (35:07)

 

45억년 긴^세월이 우주적으로 450억년이 되는데, 지구계 시간 기준으로 해가 45억년인데.
아~ 엄^청난 세월을 지옥고에서 고통을 당해야 된다. 그 자들이! 히브리 왕국 출신들이!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5:30)

 

여기에 소생도 무~척 가슴이 아픈 기라. 수메르 문명을 이끌고 나온 장본인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인) 아멘신 제외하고 이 메시아 아니가? 메시아가 아들 아미타하고 번갈아 가면서 왕으로 태어나고 해가 수메르 문명을 이끌고 나왔다 이 말이야.

 

그러면 그 후손들이 다 거기 안있나? 이것들이 전^부다 원유지옥으로 빠지는데, 조상으로서 가슴이 아프겠냐? 안아프겠나?

 

그렇지만 이거를 일깨우기 위해서 그래 고^함을 지르고 해도...
나 그거... 저.. 이스라엘 저거 역사 얘기할 때 이스라엘 대사관에서나 누가 와 가지고 고개를 숙일 줄 알았는데, 이^놈들 똑같은 놈들이다.

 

 

 

그러나 기독교의 축이 예루살렘에서 한국(韓國)으로 옮겨 왔으니 인자 오롯한 기독교로서 자리를 해야 될 거 아니가? 이것 때문에 이번에 빨갱이들 정리를 하면서.. 천상(天上)에 정리를 다 한다 안합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6:47)

 

정리를 하면서 기독교에 침투해가 있는 공산주의자들이 그 다 신자유주의자 부르짖고, 뉴라이트라 그라고... 뉴라이트 이명박이 같은 놈이 전^부다 빨갱이들이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7:08)

 

신자유주의자라 그라고 그아들이 다 공산주의자들이다 이 말이여.

 

그기 기독교에 침투를 해가 있으니 그 ?? 목사들이 많이 있다. 지금도 연설을 하고 많이 댕기는데, 이기 진^정한 내가 볼 때는 목사들이 아닌 기라!

 

교단이 정치에 물들게 되게 되면 그 교단은 망하게 된다. 궁극적으로는...
이때까지 내 그런 걸 많이 봐 왔거든.

 

 

 

그런 거 같으면 기독교단을 깨끗이 하게 하기 위해서 이번 좌익들 정리하면서 그 속에 숨어있는 공산주의자들 다 골라 가지고 목숨 다 거두는다. 천상(天上)에서..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라고 나면은 장로단에서 나머지 그 잔재 씨앗들을 스스로가 처리를 하고.. 응? 와서 하늘의 천명(天命)을 받아라!

 

받으면 구약 대신에 하나님 부처님이 이 세계를 다스릴 때의 역사를 너거가 가져가게 되가 있는 기라.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참석자들 “예”.)

 

그래 정통성을 확립을 하라 이 말이여.

 

 

 

그래야, 너거 장로단이 기독교인들을 내가 양떼로 비유를 하지 않나. 너거들이 목동이 되어가지고 기독교의 크라이스트 사상하고 아노 도미니 사상을 접목을 해서 신약하고 예수의 가르침하고 가지고 무사히 구원의 장소로 인도를 해야 될 거 아니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39:09)

 

기독교인들을! 양떼같은 기독교인들을!

 

그리 안하면 지금 너거가 가지고 있는 사상과 관념으로써는 그 기독교인들을 전^부다 지(자기) 발로.. 그 양떼들을 자기발로 지옥으로... 너거는 입으로는 구원 내세지만 그거 구원되는 길 아니다. 내 정확하게 얘기 안하나. 계에속 지옥으로만 쳐백히도록(쳐박히도록) 한다 이 말이여.(39:39)
그러면 너거 기독교인들도 영^원한 구원의 자리로 인도를 해야 될 거 아니가? 너거가!
그거 너거 기독교 장로단 너거가 해야 될 일이다 이 말이여.
그래서 내가 상세하게 이 얘기를 하고 있는 것이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래 아멘 하나님이 아까도 얘기를 했지만은 BC 1860년에 대아시리아 왕국을 건국한 에리슘 1세였다. 그거는 생명을 한번 바까(바꾸어) 가지고 ..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기 대아시리아 왕국이 이기 큰 겁니다. 이 잔재가 지금 시리아가 안있나?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저기 지장후손들이다. 지장후손들!(40:31)

 

 

 

대아시리아 왕국 건국을 한 에리슘 1세가... 아멘신이 한 목숨 바까(바꾸어) 가지고 다음에 태어났을 때가 에리슘 1세다 그라는 걸 알아야 된다. 기독교인들도 이거를 알아야 돼!(40:49)

 

 

 

그때 대아시리아 왕국 2대 왕이 이쿠눔 2세(생몰 1850BC~1770BC, 재위 1824BC~1823BC)인데, 이쿠눔 2세(생몰 1850BC~1770BC, 재위 1824BC~1823BC)가 누구냐? 노사나불이다.
이 사람이 재위에 있은 지가 불^과 얼마 안돼. BC 1824에서 (BC)1823년까지 1년 재위에 머물고... 질로(자기를) 위해서 준 게 아니니깐... 지는 바빌로니아 왕국을 끌고 가고 있을 때거든((하란(Haran)이자 왕명으로는 2대 왕 수무-라엘(Sumu-lael)(생몰 2010BC~1851BC,재위 1881BC~1851BC)). 이름을 달리 해 가지고 뭐...(생(生)을 바꾸어서) 이쿠눔 2세(생몰 1850BC~1770BC, 대아시리아 왕국 2대 왕 재위 1824BC~1823BC)라 그라고 인제 나와가 있는데.... 그래 3대왕 앗수르인테 물리 주어가(물려주어) 대아시리아 왕국을 끌고 가도록 한다.

 

대아시리아 왕국 같으면은 .. 저거는 대아시리아 왕국 같으면은 그거지만은 한민족(韓民族) 역사에서는 이거는 극^히 일부분이야. 극히 일부분. 지금 시리아쪽..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저 시리아 역사 깊다고... (41:58)

 

 

 

그래 가지고 신약 결집을 했을 때가... 헬레나가 그때 생몰이 AD246년에서 330년이다.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콘스탄틴 대제가 천관파군이라고 배웠지 않습니까?

 

이 자와 함께 기독교 교단을 만든....

 

콘스탄틴 대제라 그라는 기 기독교 교단을 만든 로마에서 최초의 그... 기독교 만든 황제라 이래 되어 가지고 콘스탄틴 대제이라는데,

 

이 자하고 헬레나가 예수 12제자가 다 예수법 받은 거 제출 받아가지고 신약결집을 최종 완성시킨 장본인이 헬레나야! 헬레나!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래 예수 생몰은 AD274년에서 AD310년이다. 죽고 난 뒤에 바로 신약 결집을 해가.... 그기 기독교거든. 지금 전해져 오는 기독교!(43:23)

 

그 기독교에 천주교 악마의 세력들이 파고 들어가 가지고 구약을 접목을 시켜 놔 놓고 있다고 지금 있다고...

 

 

 

구약을 접목시킨 이 자체가 하나님 부처님이.... 아멘 하나님 부처님이 전 세계를 다스린 이 역사를 없애기 위해 가지고 지가... 야훼신 지가 하나님 노릇 헤쳐 먹을려고 하니깐 마.. 거짓말로.. 거짓말로... 덕지덕지한 기 그 구약이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4:05)

 

구약은 한마디로 말로 하면, 한단의 역사라.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린 역사를 없애기 위해서 ... 그걸 없애야 저거가 하나님 노릇 해 먹을 거 아니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44:22)

 

없^애기 위해서 만들은 것이 구약(舊約)이다 하는 거를 단^정적으로 여러분들이 알아야 되고 기독교인들도 알아야 된다.

 

 

 

기독교 축이 한국으로 옮겨 왔는 거 같으면 정확하게 하나님 계보를 받아서 그^대로 골격을 갖추어야 될 거 아니가? 그 바람에 내가 구한(九桓)의 역사(歷史)도 전자에 가르치고 이거를 다 핸 겁니다. 그런데 구한 역사 가르칠 때만 해도 여러분들 뭐 때매 가르친 줄 몰랐다고... 이기 사실상 보게 되게 되면은 이때 와가지고 탁 대두가 되는 겁니다. 이기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러면 기독교가 구약을 내 버리더라도 구한(九桓)의 역사(歷史)를 전^부다 가지게 되고 저거가 종주국으로 앉아서 하나님의...... 아멘 하나님의 적통으로서 인정을 받는 계기가 되고,
이 메시아가 있는데,

그때를 생각을 해가 기독교를 멸망을 안 시키고 놔 두었다 이 말이여.

 

(참석자들 중 한명 “예”.)(45:46)

 

은연 중에 보호하여 놔 두었기 때문에 저렇게 지금 오늘날 성장을 해가 있다는 얘기가 됩니다. (45:56)

 

 

 

 

 

 

그래 아까도 얘기를 했지만은 예수는 현생에서 누구 속에서 태어났든 말든... 알겠습니까? 천상(天上)의 혈통을 중요시한다. 천상(天上)의 혈통은 굉^장한 겁니다. 현생(現生)에 누구로 태어났다 해도 이리 보면 아들 놈은 아들 놈 행세를 한다고.. 태어나가...

 

이 예수가 한국 땅에 와 가 있다. 한국 땅에.. 전생(前生)에 예수가 한국 땅에 와 가 있다.

 

와 가 내인테도 인사를 오고 이래 샀는데, 공부하라고 책을 던져 줘 놨는데, 요노무 자슥(자식)이 요새는 발걸음도 안하고.. 그래 나는 지놈 움직이는 거 환히 내다보고 있거든.

 

 

 

그라고 예수로 하여금 십자가에서 해방을 시키라고

 

전자에는 내가 강의를 했지만 십자가에 예수를 못을 박아 놘 거는 그대들, 기독교인들 영신(靈身)인테 협박하는 기라.(47:19) 예수같이 하면 너거들도 다 못 박아 죽인다 이 말이여. 협박하는 깁니다.

 

예수는 인제 십자가에서 해방시켜 주어라!

 

 

 

그대들이 십자가를 가지는 거는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도 10의 궁(宮)이요 하기 때문에...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도 그렇고 응? 지금

 

(참석자들 중 한명 “천일궁(天一宮)”.)

 

천일궁(天一宮)도 그렇고.... 십자가를 너거가 하는 거는 내가 나무라지는 안한다.

 

십자가에 못 박은 예수상은 없애라 이 얘기다.

 

 

 

그리 되면 기독교 계보가 딱 안 튀어나옵니까? 아멘 하나님, 다음에 메시아, 두분이거든. 앞에 예수가... 예수 보고 크라이스트(Christ, 그리스도)를 하지 말아라. 그거는 마왕들이 붙여 놓은 명칭이다. 크라이스트 사상하고 예수하고 완전히 다른 기다. 예수인테는 신약 안 있나?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8:28)

 

그래서 뭐... 지저스 크라이스트(Jesus Christ, 예수 그리스도) 하지 말아라 이 말이여.
예수님은 예수님!
알겠습니까?

 

 

 

그러니깐 메시아 다음에 예수님이 자리를 하지. 응? 십자가에 매달은 십자가는 놓지 말아라.
흰 옷 입은 모습으로 알겠나? 좌정을 하든지 서서 있든지 자유로운 모습으로 형상을 만들어라 이 말이여.

 

 

 

그런 기 그 예수 신약에서도 예수 크라이스트.. 으으... 그리스도 이리 많이 해놔 놯다. 그리스도 전부다 다 빼라.. 마, 예수님! 예수님! 이 이야기라. 알겠어요?

 

(참석자들 “예”.)(49:20)

 

 

 

그런 게 선행이 되어졌을 때 천명(天命)을 받으면은 장로단이... 기독교에 장로단이 있거든?

 

(참석자들 중 한명 “예”.)(49:30)

 

그러면 전 기독인들을 그렇게 가르칠 거 아니가? 그렇게 가르쳤을 때 비로소 구원의 문턱을 넘어서 넘어서 간다 이 말이야.

 

 

 

내가 지적해 주는 이거를 와서 내인테 와가... 메시아가 이 세상에 와가 있는데 천명(天命) 받기를 거부를 하면은 너거 원하는 대로 해 주꾸마(주마). 어데냐? 너거 백번 구원 이래 사 봐봐야 너거 지옥으로 다 쳐박힌다. 너거 지옥으로 다 쳐백힌다(쳐박힌다).

 

 

 

하기 때문에 기독교도 정신채리라고...
빨갱이 사상을 정리를 하면서 기독교단이 깨끗해 져야 되거든. 맞습니까?

 

(참석자들 “예”.)(50:18)

 

깨끗해짐으로써 지금 내가 ??하지만 전 세계에 기독교 종주국으로서...
종주국이 예루살렘에 있는 게 아니야! 한국(韓國)에 와가 있단 말이야! 그러면 그 역사성과 모든 걸 갖차라(갖추라) 이 말이야. 그래가 세계 기독교를 끌고 나가라 이 말이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50:44)

 

그리 되면 기독교인들을 다 구원의 자리로 다아 인도를 하게 되는데, 그게 얼마나 큰 거냐 이 말이야.

 

 

 

그래서 빨갱이 사상 정리를 하는 의미에서 쭈욱 얘기를 하면서 내가 기독교 얘기로써 종결을 짓는데....

 

 

 

저 빨갱이들 말이죠. 참 무섭습니다. 어디서 무섭느냐? 지 후손들하고 전^부다 지옥으로 쓸어넣는 짓을 하고 있으니 이 메시아가.. 미륵부처가 그거는 안된다 안된다 안된다 하다가 인제 마^지막까지 이리 왔다고. 하는데까지 올라 왔다고.

 

 

 

이번에 좌익사상 뺄갱이들을 한국만 정리하는 거 아닙니다. 올해가!
세계의 좌익사상을 가진 빨갱이들을 전부다 정리를 다합니다. 미국에도 많이 있다. (51:51)
중국은 말할 것도 없고.

 

 

 

그래서 세계의 좌익사상이 폭^망을 하는 한^해가 올해다.

 

 

 

폭망을 하면 어찌 폭망을 하는데? 그놈들 다아 죽어 나자빠져가지고 인간 쓰레기가 되어 가지고 싹싹 다 불태운다이 말이다. 알겠는가?

 

(참석자들 “예”.)(52:25)

 

목^숨을 인제 천상(天上)에서 전부다 거둔다는 그 의미다.

 

그래서 올해가 대환란의 한 해가 된다 이 말을 합니다.

 

 

 

 

 

 

그래서 기독교에 대해서 대충 내가 얘기를 했는데....

 

 

 

에.... 그.. 기독교 장로단에서 오면 내가 전체 자료도 주고 저거가 바로 설 수 있도록 천명(天命)을 준다 그라는 기 큰 거고 아까도 얘기를 했지만은 예수 크라이스트(예수 그리스도)라 그라는 거는 유령인물이다 이 얘기다. 그리스도라... 그리스도 빼라. 예수님을 그대로 받들어라. 알겠어요?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러면 저거 예수님 공부, 신약공부는 다 했다 말이야. 하면은 초기 기독교 공부에 들어가라 이 말이야. 크라이스트 사상에 들어가라 이 말이야! 아노 도미니 사상에 들어가란 말이야.

 

 

 

이게 여러분들 한단불교(桓檀佛敎) 배웠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하나님 부처님이 전 세계를 다스릴 때 실지 인간 육신 가지고 와가지고 다 다스렸다 이 말이여. 그래서 내가 대아시리아 왕국도 얘기를 했고 바빌로니아 왕국도 얘기를 했고 전^부다 얘기를 다 해주는 거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53:50)

 

하나님 부처님이시기 때문에 했다 이 말이여. 그 분이 아멘 신이다 이 말이야!

 

 

 

그래서 초기 기독교를 만든 것이 바로 이 메시아다 이 말이야.

 

아노 도미니 사상이 “메시아여! 저희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소서!”하는 사상인데, 그거 하면은 너거 내 미륵부처라 해서 부처 소리 듣기 싫으면 헬레나가 탁 나타난다. 너거들 인테... 그래 너거를 인도를 한다.

 

인도를 하는 게 뭐냐? 삼일신고(三一神誥) 가르치고 이랍니다.(54:28)

 

 

 

그러면은 한단신교, 한단불교에서 빠져 나온 기 큰 맥이 뭐냐? 큰 맥이 뭐냐?

 

보살불교하고 기독교다. (54:45)

 

기독교 이거는 옛날서부터 초기 기독교를 내가 맨든 목적이 여기에 있었다 이기라.
그래서 기독교인들을 내가 보호를 많이 했어요. 저거들은 몰라서 그렇지. 엉뚱한 놈인테만 빌고.... 얄라 굳이 맨날 그 짓을 하고 있는데, 정작 질로 보호해준 사람이 이 메시아야.

 

 

 

그러면 한단신교에서 빠져나온 크은 줄기가... 우주의 큰 빛줄기 두 개가 음양(陰陽)으로 되어가 있거든. 음(陰)이 보살불교요 양(陽)이 기독교다. 이거는 우주의 종교다.

 

 

 

우주의 종교 같으면 우주의 종교 값어치를 해야 되고 지 역사도 알아야 되고 우주의 역사를 다 알아야 될 거 아니가?(55:46)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크라이스트(그리스도) 사상 공부하면 우주의 역사 다 배운다! 맞나 틀리나 지금 내가..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55:55)

 

삼일신고(三一神誥) 강의를 하고 있는데, 바로 크라이스트(그리스도) 사상을 강의를 하고 있는데, 가만히 들어보니 전부다 우주의 얘기 밖에 더 있든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56:08)

 

그게 진리다 말이야. 진리를 바로 앎으로써 기독교인들이 전부다 구원의 길로 전부다 갈 수가 있단 말이지.

 

 

 

한때는 미워가지고 기독교를 포기를 해 버릴까...하고 고민도 많이 했다. 그러나 이제 좌익사상을 정리를 하면서 우주간의 종교의 크은 두 줄기 기둥으로 잡았다. 이는 한국(韓國)뿐만 아닙니다. 이 세계 뿐만 아니라 다음 세상에도 마찬가지라요.

 

 

 

크은 기둥 두 기둥 중에 하나가 기독교다 보살불교다.(56:52)

 

 

 

기독교 장로단이 공부 열심히 해 가지고 도가 싸악 넘칠 때 되게 되면 보살불교로 넘어 와야 된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57:09)

 

말이 불교지 이것도... 뭐... 지금 이름할 게 없어가지고... 우주간의 종교는 불교밖에 없기 때문에....
저거가 기독교라 했으니... 내가 처음에서부터 기독교라 했으니 기독교라 하니 거기서 공부 다 한 사람은 보살불교로 넘어와야 황제중경(皇帝中經) 내용도 배울 기고 황제내경(黃帝內經) 내용도 배울기고 우주간의 온갖 역사와 법칙 이런 걸 모든 걸 배울거 아니가?

 

우선에 한권으로 집약이 되어가 있는 기 삼일신고(三一神誥)기 때문에 이거나 따나 너거가 받아가지고 되어야 구원의 길로 가는 데가 수월타. 아리랑 고개 마지막 넘어가는 게 수월타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58:02)

 

이거는 기독인들을 구원을 시키기 위해서 내가 하는 얘깁니다.

 

 

 

여기에 장로단이 따라오지 않는 거 같으면 이치 결정 딱 해 버립니다. 하면 저거는 전부다 지옥으로 다 들어가야 됩니다. 지발로 들어가게끔 되어가 있어. 지금 현재는 지 발로 들어가게끔 되어 있는데, 이것을 내가 저거를 체계를 해 가지고 저거를 기둥으로 만들어 줄라고 이 법문 듣고 나면은 두 번 다시 이런 법문 안한다. 기독교 장로단이 이 메시아 앞에 와가 머리 숙여라. 그래야 천명을 준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58:45)

 

지금 뭐.. 기독교 교단에 새로운 교단 만들고 하는 이런 잡놈들 와봐 봐야 내가 꿰뚫어 볼 줄 아는 사람이기 때문에 안된다. 지금 현재의 기독교단에서 장로단이.. 전체 대표 장로단이 와 가지고 오면 하나님의 역사를 처음서부터 내가 가르쳐 주겠다 이 말이여. 그것이 한단의 역사여! 구한(九桓)의 역사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59:24)

 

구한(九桓)의 역사를 내가 소상하게 밝혀 논 것이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아니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저기 기독인들의 교과서가 되어져야 되는 거라. 그거는 목^사들의 교과서가 되어 져야 되는 기라. 이런 일들까지 다 알라는 거 같으면 머리 아플 때니깐... 응? 거기에 무장이 되어져야 돼. 무장이 되어져야 되니깐 진리를 오롯이 해 가지고 .... 진리를 기독인들에게 다아 전해져 가지고 ... 전해지면 그기 아노 도미니 사상이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러니깐 기독교에 대해서 상당히 오래 얘기를 했는데, 시간이 다되었다고 연락이 왔으니깐 이번 강의는 이것으로 마치기로 하고 ...

 

 

 

 

 

 

올해 내로 좌익사상 가진 빨갱이들은 폭^망을 하도록 되어가 있다!

 

그것이 여러분들 시야 앞에 드러나는 것은 곧 얼마 안있으면 시야 앞으로 드러나도록 되어가 있다.

 

뭐냐? 이놈들 전부다 죽어가지고 나자빠지는 놈 쓰레기 쓸어내듯이 천상(天上)에서 쓸어 내어 버리기로 이치 결정이 되었다.

 

이렇게 얘기하는 데도 눈도 꼼짝 안하는 같으면 고놈 간이 배밖에 나와도 예사 나온 놈 아닐 기다. (1:00:50)

 

 

 

국회의원 네 이놈들! 빨갱이 네 이 놈들!
요새 내가 너거 텔레비 나오는 거 보면 “니도.. 니는 죽어가지고... 니도 죽었네! 니도 죽었네! 다 죽을 놈인데... 차암 이놈들.. 너거 때 맞춰 가지고 같이 동무 삼아 죽어 갈라고 했더나... ” 고래도 보고...
시체 떠오르는 기 보인다 말이야.

 

 

 

다 죽음으로써 좌익사상을 청산을 시키는 겁니다.

 

 

 

그래서 우리 한국만 그러는 것이 아니라 전 세계 좌익사상가들을 전^부다 싹 죽음으로써 처리를 다한다 이 말입니다.(1:01:36)

 

 

 

그^기 올해기 때문에 대^환란의 시대라고 얘기를 하는 겁니다.

 

 

 

이 끝이 나고 나면으은 그... 박대통령 탄핵 좋아하고 안있나?

 

이 한국(韓國)에서는 그 어른같이 애^국자가 없다!
그런 분을 빨갱이들이 쿠데타 일으켜 가지고 탄핵이라 그라고... 한번 봐라고 기도 안차더라 아니가?

 

그 최순실이 교도소 들어가가 앉아있는데, 국회의원들이 법(法)도 지키지 안하고 저거 마음대로 법(法)을 어기는 거를 텔레비에 국민들인테 다 보여 주는데, 이놈의 국민들은 그것도 모르고 예사로 헤헤거리고 있다고. .

 

 

 

법^을 맨드는 자들이 법^을 어기고 있는데, 그러면 그 자들이 만드는 법이 누구를 위한 법인가? 너거들 목 졸라가지고 죽이는 법(法)이다 하는 거 밖에는 얘기가 안돼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02:58)

 

 

 

그 점을 깊이 아시고 백성들도 일깨우고 아까 중요한 애기를 내가 한마디 했습니다.
백성들을 위협하는 발언을 하는 것이 바로 천상의 도전을 핸 것이다. 그래서 이번 결론이 나오게 되는 것인데, 백성들 너거가 태극기 들고 전국이 다 일어나야 된다. 너거가 원했을 때, 좌익을 한 순간에 처리를 다 해버리겠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너거가 원하지 안하는 거 같으면 천상(天上)도 내비 놔 두지. 너거가 원하는 무리가 자꾸 늘어나니깐 천상(天上)에서는 이미 딱 계획을 세워 놔 놓고 다 인제 초읽기에 들어가가 땅 하면은 한놈 한놈 죽어 가지고...

 

봐라 박지원 네놈, 문재인 니놈... 아... 내 너거들 우습다 안하나 너거 쓰레기 같은 놈이라 안하나? 다^ 쓸어간다. 어제 아래 뭐... 위장전입(위장귀순)했다 하는... 태 뭐라 그라는 네 이놈.. 어디 사기치노? 여^기 남^한 땅에 누^가 와 있는데 이 놈아! 너거 김정은이도 목숨을 날릴 버릴 거다.

 

 

 

 

 

 

이것으로 이번 법회는 모두 마치도록 합시다. 삼일신고(三一神誥) 공부는 다음 시간에 해도 안 되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04:11)

 

년초 기 때문에...

 

(참석자들 “예”.)

 

이 이야기를 내가 충^분히 해 주어야 되기 때문에...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라고 기독교에 대해서 더 깊이 알고자 하는 거 같으면 장로단이 오란 말이야! 오면 하나 하나 근거 대어가지고 자료 다 줘서 그 자들을 정립을 시켜야 될 내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거기 안따라오면 할 수 없지요. 아까 떼들로 목동이 잘못 몰고 가면 전부다 자살하고 응? 지옥으로 빠지는 대로 가도록 내비 놔 둬야지. 하나, 진짜 구원을 바라는 거 같으면 장로단이 내 앞에 와야 된다 이 얘깁니다.

 

예.. 이쯤 알고 이번 강의는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미륵부처님께서 예로써 합장하시어 대중들을 향하여 인사하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