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16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7년 1월 28일 토 구정특별법회(2017년 신정 법문의 기독교에 대한 보충강의) 

 

 

구정특별법회
법회일 : 2017년 1월 28일 구정특별법회 오전 10시 30분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내용 :※ 현재 준비중임.
한국(韓國) 기독교 교인들과 전 세계 기독교인들이 환골탈태하여 초기 기독교로 회귀하여야만 아멘 하나님께서 주도하시는 구원에 대열에 들어갈 수 있다. 환골탈태하는 방법 3가지
구약(舊約)과 천주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행적 일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영국에서의 행적 일부
삼일신고 : 우주 탄생 얘기 부터 함. 내가 기독교를 강조하는 이유
수메르 문명과 수메르 문명권의 주력 세력
한민족(韓民族) 핵(核)의 국가 : 한국과 영국. 1-3-1의 법칙 적용했을 때.
한민족(韓民族)의 핵(核) = 진정한 보수
앵글로색슨족과 신라계, 가야계
광역적인 한민족(韓民族)
백제계
민족혼이 싹 잘린 지점 : 영어 국명 Korea. 이 명칭을 전부 없애야 한다. 등

 

반갑습니다.

 

(제자들 “반갑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지난 신정 때에 법회를 하고 구정 때 또 법회를 하게 되는데, 지난 신정 때에 기독교에 대해서 설명을 많이 해 드렸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0:16)

 

그래 시간이 다 되어 가지고 종결로 짓지 못하고 신정(×, 구정○) 때에 계속 해서 강의를 하게 되는데, 이 강의하는 내용을 한국(韓國) 기독교 교인들과 전 세계 기독교인들은 정^확하게 오늘 이 법회에서 메시아가 얘기하는 거를 깊^이 새겨야 될 것입니다.

 

 

 

한국 기독교와 세계의 기독교인들이 환골탈태하여 초기 기독교로 회귀하여야만 아멘 하나님이 주도하시는 구원의 대열에 들어갈 것이나

 

환골탈태해야 합니다.

 

한국 기독교와 세계의 기독교계가 메시아가..... 이 메시아이신 미륵불이 자비를 베풀어 마지막으로 권고하는 법문을 무시하여 환골탈태하지 않으면 올해 일어나는 대환란 이후 다음 차례가 한국 기독교와 세계의 기독교인들이 대환란을 맞이하게끔 되어가 있다." 그 안에 환골탈태하란 말이야. 1, 2년 시간 밖에 없어.

 

이 환골탈태하지 않으면은 한국 기독교와 세계의 기독교인들도 저 (우주적 시간으로) 2천억년 바깥의 공포스러운 지옥으로 차례로 쳐박힐 것임을 아멘 하나님의 이름으로 이 메시아인 미륵불이 최후의 경고를 한다."

 

알겠습니까?
한국의 기독교계와 세계의 기독교계가 분파가 여러 곳이 있습니다만은 세계의 기독교가 전부다 마찬가지예요. 환골탈태를 하라.

 

 

 

환골탈태를 하고자 하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첫째, 기독교에 침투한 공산주의자들인 좌익사상을 가진 세계화, 신자유주의, 뉴라이트를 주장하는 무리들을 스스로가 모두 제거를 해야 된다.

 

초기 기독교의 사상은 자유, 평등, 박애 사상을 얘기를 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거기에 공산사상이 깃들어야 될 자리가 없다.

 

하나 오늘날 한국기독교와 세계 기독교는 세계화라는 이름으로, 신자유주의라는 이름으로, 한국에서는 뉴라이트라 그라고...

 

이게 다 좌익사상을 가진 빨갱이들이 기독교인들을 타락시키기 위해서 기독교계에 상당히 침투해가 들어와 있다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이거를 한국 기독교 및 세계의 기독교는 그 무리들을 좌익사상을 가진 신자유주의, 세계화, 뉴라이트 주장하는 자들을 모두다 소까(가려) 내어야만 정치에 좌우되지 않는 오롯한 기독교인으로서 거듭날 수가 있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둘째... 첫 번째로 그래 그들을 제거하고...

 

두 번째가  크라이스트(Christ, 그리스도) 사상과 아노 도미니(Anno Domini) 사상이 바탕이 된 아멘 하나님이 쓰신 삼일신고(三一神誥)를 상위 경전으로 해라.

 

알겠습니까?

 

아멘 하나님이.. 아멘 하나님으로 오시기 훨씬 이전에 BC 3512년(재위 시작년도) 태우의 한웅으로 이름하고 오셨을 때 이게 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십니다. 알겠습니까?

 

아멘 하나님도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입니다. 이거를 기독교인들은 정^확하게 알아야 할 것이 천^상의 신명(神名)이 불보살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지상에 왔을 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하나님 부처님의 호(號)는 장장 몇 개가 되느냐? 한 60개 이상이 됩니다. 이거를 여러분들이 인제는 알아야 되겠단 말이야.

 

이 문제는 조금 있다 얘기를 하고,

 

 

 

그 삼일신고(三一神誥)를.... 삼일신고(三一神誥)가 아멘 하나님이 태우의 한웅님으로 오셨을 때 쓰신 경전이 삼일신고(三一神誥)다!

 

이 삼일신고(三一神誥)를 이 메시아가 초기 기독교가 만들어졌을 때 백성들인테 이거를 가르쳤다 이 얘기라. 삼일신고(三一神誥)를!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6:29)

 

 

 

이거를 가르쳤는데...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 5대 태우의 한웅(桓熊)님으로 이름하고 오시어 쓰신 삼일신고(三一神誥)를 상위 경전으로 하고

 

이거를 가르쳤다. 그래서 그 삼일신고(三一神誥)를 상위(上位) 경전으로 하고,

 

메시아의 아들인 예수가 이 세상에 와서 펼친..

 

예수가 메시아의 아들입니다. 응?

 

(제자들 중 한명 “예”.)(6:43)

 

 

 

펼친《신약성서》를 하위(下位) 경전으로 하고

 

하위 경전으로 하고

 

(제자들 중 한명 “예”)(6:52)

 

악마의 서(書)인《구약》을 완^전히 잘라 내었을 때 비로소 초기 기독교로 회귀할 수 있다는 것을”

 

정^확하게 문제 제기를 짚어가지고 하고 있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초기 기독교로 기독교인들이 회귀(回歸)를 할 수 있는 길이 아멘 하나님이 쓰신 삼일신고(三一神誥)를 상위(上位) 경전으로 하고 메시아의 아들인 예수가 와서 복음을 펼친 신약성서를 하위(下位) 경전으로 하라 이 말입니다.

 

하고, 기독교에 만연해 있는 악(惡)마구니의 이야기책인 구약을 완전히 잘라 내었을 때라야만 초기 기독교로 회귀를 할 수 있다는 얘깁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초기 기독교로 회귀(回歸)를 했을 때 이 기독교는 우주의 기독교가 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우주간(宇宙間)의 기독교라.
이 자체가 불교 용어로 얘기하면 보살불교(菩薩佛敎)다 하는 얘기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8:18)

 

 

 

보살불교(菩薩佛敎)의 경전은 따로 있습니다만은 양립을 한다고 내가 지난 시간에 가르쳤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보살불교하고 초기 기독교하고... 알겠습니까?

 

 

 

기독교가 차지하는 이 부분이 이리 큽니다. (8:36)

 

그런데 인간들이 지금까지는 그런 것도 모르고, 저 악마구니들한테... 천주교 세력들인테 꼬이 가지고(꾀임에 빠져) 기독교의 그 구약을 받아들이 가지고 가르치고 이라거든.

 

그 구약을 가르치면은 기독교인이라 해도 이미 정신세계는 기독교인이 아닙니다. 알겠습니까?

 

초기 기독교에서 내가 가르쳤던 것이 자유와 평등, 박애인데, 알겠습니까?

 

이거 하고 완전히 대치되는 것은.. 왜 구약이 악마구니들이 이야기 책일 따름이다. 잘라내어라 그라느냐 하면 구약에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은... 세 번째로 응?
내가 아멘 하나님을 ... 아멘 하나님이 천상(天上)의 신명(神名)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라 안했습니까? 불명호(佛名號)는 천상의 명호(名號)고 지상에 내려왔을 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아멘 하나님 부처님 호(號)가 한 60개 이상이 된다고.

 

 

 

이 얘기는 무슨 얘기냐? 이 이야기는 무슨 얘기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영혼(靈魂)과 영신(靈身)은 천상(天上)에서 전체를 다스리시고 알겠습니까?

 

속성(屬性)과 육신(肉身)은 항상 인간계(人間界)에서 인간 육신을 가지고 태어나셔 인간들 진화를 위해 가지고 북반구 문명 이후에 계~속해서 반복되는 윤회(輪廻)를 해 나오셨기 때문에 그 호(號)가 한 60가지가 된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11:15)

 

이 하나님은.. 그 육신이 죽으면 다시 육신이 태어나고 다시 육신이 태어나고 할 거 아닙니까? 이럴 때 마다 호(號)가 각각 다릅니다. 한 곳에만 하나님이 오시는 게 아니라!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11:32)

 

 

 

요 대충 내가 계산을 해 놔놓은 거 보면은,

      “① 수메르 문명권 : 2회
      ② 히브리 왕국과 유대왕국까지 : 4회
      ③ 이집트 : 6회
      ④ 인도 : 4회
      ⑤ 버마, 라오스 : 6회
      ⑥ 로마공화정 : 4회
      ⑦ 알제리 : 2회
      ⑧ 영국 : 6회
      ⑨ 프랑스 : 2회
      ⑩ 한국 : 8회

 

장장 44회나 몸을 바꾸어 가지고 이리 오신 거예요.

 

 

 

그래 되다 보니 지상에 있는 경전에도 브라만 ...

 

인도의 베다에서는 브라만(Brahman)이 나오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12:25)

 

브라만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요.

 

이집트 신화에 나오는 아툼(Atum, Atem, Tem, Temu, Tum) 신이라고 나오죠?

 

(제자들 중 한명 “예”.)

 

이거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라!

 

그라고 불가(佛家)에 대통지승불이라고 얘기 나오죠?

 

(제자들 중 한명 “예”.)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야.

 

그리스 신화에서 우라노스(Uranos)라고 나오죠? 이것도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쥬피터(Jupiter)! 로마 공화정로마 제국에서 카피톨린 삼신(Capitolin Triad) 중의 한분으로서 딱 나온다. 이기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고, 이분이 아멘 하나님이다 이 말이야.

 

수메르 신화에서는 엔키(Enki)라고 나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13:20)

 

 

 

연대가 나오는 거는 ...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연대가 나오는 거는 안파견 한님(桓因)이라고 재위가 BC7197년부터 돌아가신 연도는 나오지 않습니다. 이때 한국(桓國)을 건국을 했거든. 한국(桓國)을. 한국(桓國)! 그 한국(桓國)이.. 초대 한국(桓國)이 있던 자리가 어데냐? 터어키하고 크림반도 있던 자리가 다 한국(桓國) 자리다. (13:58) 그때 안파견 한님이라고 이름하고.

 

두 번째! 수메르 문명(5200BC~4100BC)을 제일 처음 여신 분이 알룰림(Alulim) 하나님 아니가? 알룰림 (Alulim)으로 와 가지고 수메르 문명을 열게 되는데, 재위가 BC 5200년부터 (BC) 5050년까지다. BC... 이거는 연대는 정확하게 나와요. 알룰림!

 

 

 

그 다음에 거발한 (居發桓) 한웅(桓熊). 우리 한국(韓國, 3898BC~2333BC)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릴 때
절대 여러분들이 알아야 됩니다.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릴 때 그러는 거 같으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전 세계를 다스릴 때를 얘기를 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전 세계를 다스릴 때 제일 처음 나오신 한웅(桓熊)이 거발한(居發桓) 한웅(桓熊) 아니가? 이분이 아멘 하나님이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15:14)

 

 

 

그 뒤에 ... 저 수밀이국(?密爾國, 4100BC~2050BC)에서 우둘-칼라마 (Udul-kalama)라 그라고 재위가 BC3750에서 3700BC까지 이 분도 내나 아멘 하나님이다.(15:32)

 

하고 이거를 일일이 내가 이야기를 다 할라는 거 같으면 오늘 강의 시간에 이것만 해도 강의시간이 끝이 나기 때문에 이것을 내가 인터넷에 응? 이번 강의 인터넷에 전부다 올려 줄 테니깐 한번 보세요. 전부다 연대가 다 나와 있어요.

 

 

 

다음에 ... 태우의 한웅(桓熊)으로 오셨을 때가... 이기 한단불교(桓檀佛敎) 만들었을 때 아닙니까? 이때 삼일신고(三一神誥)를 쓰셔 가지고  이 분이 내나 아멘 하나님이다. BC 3512에서 BC3419년까지 재위에 머무셨거든.(16:22)

 

 

 

다음에 인도에 가가 태어나 가지고 유디스티라 (Yudhisthira)(생몰 3418BC~3347BC)라 그라고 인드라프라스타(Indraprastha)의 왕으로 자리해 가지고 기원전(BC) 3370년에 리그베다와 우파니샤드를 소의경전으로 하여 브라만교(바라문교, 婆羅門敎) 창시를 했다 말이야. 브라만교!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브라만교!

 

 

 

그라면은 이 브라만교가 태우의 한웅님으로...(유디스티라로 오시기) 바로 직전에 오셨을 때 세계를 다스린. 하나님 부처님이 세계를 다스리실 때 한단불교(桓檀佛敎)를 맨 처음 만들었다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17:13)

 

 

 

그 다음에 인도로 가 가지고 맨(만)들은 것이 브라만교라. 브라만교의 경전이 베다하고 우파니샤드다 하는 걸 알아야 됩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이거 다 하나님이 하신 기다.

 

 

 

그 다음에.. 성명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버어마 단야와디 1왕조(Danyawaddy I Dyansty)의 건국 왕으로서 자리를 하십니다. 이때가 언제냐?  3346BC~3263BC(생몰)(재위 3325BC~3263BC). 이거 연대가 다 나와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움직이신 연대가!

 

 

 

그 다음에 나르메르 (Narmer)(재위 3100BC~3050BC)라고 이름을 해 가지고 이집트 1왕조 초대 파라오! 이집트 1왕조 초대 파라오! 1왕조 초대 파라오 그 다음에... 2대가 누구냐? 이 메시아인 미륵불이 자리를 해가 이집트에서는 이름을... 뭐라했노? 내가 마...

 

(제자들 중 한명 “호루스”.)

 

호루스라고 했다. 호루스(Horus)!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18:33)

 

호루스가 전 이집트를 통일을 다한다 나중에!

 

 

 

다음에 갈고(독로한) 한웅(桓熊)(생몰 3096BC~2971BC, 재위 3071BC~2971BC)으로 오셔 가지고... 갈고 한웅이 한국(韓國, 3898BC~2333BC)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릴 때 10대 한웅(桓熊)으로 오신다 이 얘기라. 이때가 언제냐? (생몰) BC3096에서 BC2971까지다.

 

 

 

그 다음에  마라 요 (Mara Yo) (재위 2666BC~2604BC)라 그라고 또 오시는데,
마라 요가 누구냐? 단야와디 2왕조(Danyawaddy II Dynasty, 2666BC~82BC) 건국 왕이다. 단야와디 2왕조 버어마! 지금 말하면 미얀마지.(19:19)

 

 

 

이런 식으로 오실 때마다 인간들 진화(進化)를 위해 가지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인간 육신을 가지고 인간 지도자가 되어가 인간들하고 같이 진화(進化)를 가르치고 인간들이 나아갈 길을 늘 가르쳐 나왔다. 연대별로 차계 차계 차계 그기 한 60번 가까이가 된다 하니깐.... 인간들과 같이... 항상 인간들 옆에 하나님 부처님이 계셨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된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20:04)

 

 

 

이 뭐... 중간에 이... 많은데,... 하나 예를 또 들어서 영국을 따지면은... 영국에... 나중에 영국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여러분들이 공부를 좀 해야 됩니다. 공부를 하는 이유가 있지요. 그거는 그때 가가 설명을 하고 ... (20:25)

 

영국에 5세기 말에서 6세기 초에 아서(Arthur) 왕이라고 있어요. 아더 왕이라 하기도 하고 아서왕이라 하고.. 이분이 아멘 하나님이다!

 

그 다음에 영국에 크레오다(Creoda of Mercia)! 크레오다라고 오셨는데, 이 분이 아멘 하나님이다. 그러니깐 교화기에 2번 오고 그 이후에 집중적으로 영국에 4번을 오십니다. 오실 때마다 내가 자식으로서 따라 붙었지. 다음에 2대 왕은 항상 그 밑에 왕은 내다.

 

다음에 오파(Offa)! 이기 영국입니다. 응? 영국의 오파 왕이라 그라면 유^명합니다. 이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오파 왕으로 왔을 때 내가 또 아들로서 말이지.. 또 그 왕위를 물려 받고 했는데... 그 오파 왕 때 ‘King of the English’라 그라고 선포까지 합니다. 영국이라는 나라가 난중에 한민족(韓民族) 설명을 할 때 내(가) 상세하게 설명을 해 드리는데.... 쉽게 얘기를 하면 영국에서 이리 4번씩이나 오실 때마다 호가 다 틀린다 이 말입니다. 알겠어요?

 

(제자들 중 한명 “예”.)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다음에 영국에 유명한 알프레드 대제(Alfred the Great)라고 있어. AD849에서 AD899년까지! 유^명한 왕인데, 알프레드 대제가... 이 분이 아멘 하나님이다. 여기... 이 분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다.

 

그래서 기독교인들은 인제 불명호(佛名號)에 대해서.. 불교(佛敎) 그라고 고개를 젓어야 되는 게 아니고 천상(天上)의 신명(神名)이 불명호(佛名號)이기 때문에 거기에 익숙해야 된다 이 말입니다. 기독교도! 알겠어요?

 

(제자들 중 한명 “예”.)(22:47)

 

 

 

 

 

 

 

 

영국에만 해도... 기원후에만 해도 4번이나 이래 오셨다. 그때마다 호(號)가 다 틀린다 이 말이예요. 영국에만 오셨나? 아까 내가 얘기를 했다 시피 이집트에 6번을 오시재. 한국(韓國)에서는 심지어 최고 많이 온 기 한국(韓國)이라. 한국(韓國)!

 

(제자들 중 한명 “예”.)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 때 4번 왔재. 그 이후에 4번을 오시는데, 응?

 

그 이후에.... 신라 박혁거세로.. 맞습니까?

 

(제자들 “예”.)

 

그 다음에...

 

(제자들 “고려 이맥”.)

 

응?

 

(제자들 "이맥". "한단고기~")

 

고려 때 한단고기(桓檀古記) 쓰신 이맥!

 

(제자들 중 한명 “예”.)

 

그 다음에

 

(제자들 중 한명 “유대치”.)

 

아리랑 고개! 아리랑 노랫말을 남기신 유대치!

 

전^부다 아멘 하나님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때에 따른 호(號)다.

 

 

 

그러면 중요한 얘기는 전체 이.. 현재 기록에 나와 있는 기 그... 연대별로 나와 있는 거를 쭈욱 보면 43번을 오셨는데, 알겠어요?

 

이 얘기는 무슨 얘기냐?

 

북반구 문명BC 7200년 시작해 가지고 AD2000년까지가 북반구 문명이라 안그랬습니까? 이 문명 기간 동안 내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는 계에속 인간들의 지도자가 되가 어떤 때는 이집트로 가시고 어떤 때는 수메르로 가시고 어떤 때는 한국(韓國)으로 오시고 어떤 때는 영국으로 가시고 어떤 때는 알제리로 가시고 어떤 때는 저~ 버어마! 지금 미얀마로 가시고 인도로 가시고 태국으로 가시고 이런 식으로 계속 인간들 진화(進化)를 위해 가지고 계^속 노력하신 어른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다. 하나님 부처님은 인간들을 떠나서 있지를 안했다. 영혼과 영신은 천상(天上)을 지키고 있지만은 항상 인간들하고 생사고락을 같이하고 인간들을 진화의 길로 인도를 하였다. 그래서 내가 이거 43번 연대가 쭉 밝혀 져가 나온 거를 인터넷에 내가 올려 줄라 그라는 거.. 이거 전부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다!(25:37)

 

 

 

이러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인간들을 위해 가지고 애쓰시는 거.... 인제 충분히 이해가 좀 가집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25:50)

 

애쓰고 하는 이것을 없애기 위해 가지고 악^마구니 같은 놈이 ... 야훼! 야훼신이 악마구니라고 안했나?

 

(제자들 중 한명 “예”.)

 

악마(惡魔)의 신(神)인데,
요놈 지가 하나님 노릇 해 쳐먹을려고 얄라굳이 역사에도 없는 얘기들을 꾸며서 맨들어 놔 놓고 역사 일부분 낑가 집어 넣어가 만들어 놓은 이야기 책이 구약(舊約)이라고 내가 구약(舊約)! 알겠어요?

 

(제자들 중 한명 “예”.)

 

구약(舊約)은 악마(惡魔)의 신(神)의 책이다. 그거를 잘라 내버려야 된다. 기독교에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이렇게 수많이 인간들 사회에 태어나서 인간들의 지도자가 되어가 인간들을 진화시키기 위해서 계^속 반복되는 윤회로 태어나가 인간들을 이끌고 하셨는데, 이것을 모르게 하기 위해 가지고 알겠습니까?

 

얄라굳이 구약이라는 그라는 거로... 이야기 책도 아니고 악^마구니 책을 맨들어 가지고 그거를 성서라 그래 가지고 신약하고 붙여 놔 놓고 성서라 그라고 딱 해놔 놓았다.

 

이리 되다 보니 기독교인들이 진^짜배기 하나님을 아는 거 같애도 몰랐다 이 말이야! 알겠습니까?

 

그거를 밝혀 주기 위해 가지고 하나님 부처님께서 인간들 옆에 와 가지고 지도자가 되어 가지고 움직이신 내역을 내가 전체를 다 못 나타내지만은 인터넷에 전부 다 올려 주겠다. 한번 똑바로 봐라 말이야.

 

 

 

원천창조주이신 아멘 하나님(신명 :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행적
브라만 (Brahman)
아툼(Atum, Atem, Tem, Temu, Tum) 신(神) : 이집트 신화.
대통지승불 (大通智勝佛, Mahabhijna-jnanahibhu)
우라노스 (Uranos), 그리스 신화.
쥬피터 (Jupiter), 로마 공화정과 로마 제국 때의 카피톨린 삼신(Capitolin Triad) 중의 한분.
엔키 (Enki), 수메르 신화.
1. 안파견 (安巴堅) 한님(桓國) (재위 7197BC~?), 한국(桓國)의 건국 한님(桓因).
2. 알룰림 (Alulim)(재위 5200BC~5050BC), 수메르 문명(5200BC~4100BC) 왕조의 건국왕.
3. 거발한 (居發桓) 한웅(桓熊)(재위 3898BC~3804BC), 한국(韓國, 3898BC~2333BC)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의 건국 한웅(桓熊). 천제(天帝)이신 18분의 한웅(桓熊)님들이 1,566년간 통치하신 지상의 유일한 진정한 제국이다.
4. 우둘-칼라마 (Udul-kalama)(재위 3750BC~3700BC), 수밀이국(?密爾國, 4100BC~2050BC))의 우루크 1왕조(4100BC~3485BC) 7대 왕.
5. 태우의 한웅(桓熊)(재위 3512BC~3419BC), 한국(韓國, 3898BC~2333BC)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의 5대 한웅(桓熊) . 북반구 문명기(8000BC~AD2000)에서 첫 종교인 한단불교(桓檀佛敎) 창시.
6. 유디스티라 (Yudhisthira)(생몰 3418BC~3347BC), 인드라프라스타(Indraprastha)의 왕으로 기원전 3370년에 리그베다와 우파니샤드를 소의경전으로 하여 브라만교(바라문교, 婆羅門敎) 창시.
7. 성명 미상 (생몰 3346BC~3263BC, 재위 3325BC~3263BC), 버어마 단야와디 1왕조(Danyawaddy I Dyansty)의 건국왕.
8. 나르메르 (Narmer)(재위 3100BC~3050BC), 이집트 1왕조 초대 파라오.
9. 갈고(독로한) 한웅(桓熊)(생몰 3096BC~2971BC, 재위 3071BC~2971BC), 한국(韓國, 3898BC~2333BC)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의 10대 한웅(桓熊).
10. 마라 요 (Mara Yo) (재위 2666BC~2604BC), 단야와디 2왕조(Danyawaddy II Dynasty, 2666BC~82BC) 건국 왕.
11. 루갈란다 (Lugalanda)(재위 2400BC~2381BC), 10th king in the 1st dynasty of Lagash(3100BC~2360BC).
12. 거불단(단웅) 한웅(桓熊)(재위 2381BC~2333BC), 한국(韓國, 3898BC~2333BC)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의 18대 한웅(桓熊).
13. 나페르카레 (Naferkare)(재위 2181BC~2136BC), 이집트 7왕조와 8왕조 초대 파라오.
14. 테라 (Terah)(생몰 2046BC~1881BC), 아멘 하나님. 아브람(신명 : 아미타불)의 부친이자 수무아붐(Sumu-Abum, 재위 1894BC to 1881BC)이라는 이름으로 바빌로니아의 건국왕.
※ 아멘 또는 아문 (Amen or Amun),
아멘 하나님. 이집트 신화에서 테베 삼신 중의 한 분. 기원전 1990년경 카르나크 대신전에서 테베 삼신 숭배에서 초기 기독교가 출발함.
15. 에리슘 (Erishum I)(생몰 1880BC~1824BC, 재위 1860BC to 1824BC), 대아시리아 왕국(Great Assyria kingdom)의 건국 왕.
16. 소베크호테프 세크헴레-크후타위 (Sobekhotep Sekhemre-Khutawy)(재위 1802BC~1799BC), 이집트 13왕조(1802BC~1624BC) 초대 파라오.
17. 소베크호테프 2세 (Sobekhotep II)(재위 1780BC~1750BC), 이집트 13왕조(1802BC~1624BC) 10대 파라오.
18. 칼라바르나디쉬라즈 (Kalavarnadishraj)(재위 1300BC~), 라보1 왕조(Lavo I Dynasty, 1300BC~800BC)의 건국 왕.
19. 람세스 1세 (Ramesses I)(재위 1292BC~1290BC), 이집트 19왕조 초대 파라오.
20. 르호보암 (Rehoboam)(재위 931BC~913BC), 유다 왕국 건국왕.
21. 아브히야자 (Abhiyaza)(재위 850BC~825BC), 타가웅 1왕조 (Tagaung I Dynasty, 850BC~600BC) 건국 왕.
22. 칸 라자 3세 (Kan Raza III, 재위 825BC~788BC), 버어마 단야와디 3왕조(Danyawaddy III Dynasty, 825BC~AD146)의 건국 왕.
23. 성명미상, 라오스의 란쌍 1왕조(Lan Xang I Dynasty, 1300BC~800BC)의 건국 왕. 루앙프라방(Luang Prabang)에 첫 번째 신시(神市)를 세움.
24. 다자 야자 (Daza Yaza), 타가웅 2왕조(Tagaung II Dynasty, 600BC~483BC) 초대 왕.
25. 푸브리우스 바레리우스 푸브리코라 (Publius Valerius Publicola)(생몰 573BC~503BC), 선거에 의해서 로마 공화정 509BC, 508BC, 507BC, 504BC 4차례 집정관에 선출됨.
26. 마하탄바와 (Maha Thanbawa, 재위 483BC to 477BC), 버어마의 쓰리 크세트라 왕조(Sri Ksetra Dynasty, 483BC~AD94)의 초대 왕.
27. 가이우스 줄리우스 시저 1세 (Gaius Julius Caesar I, 생몰 190BC~106BC), 로마 공화정.
28. 소시제네스(Sosigenes of Alexandria)(생몰 105BC~44BC), 율리우스력(줄리안력, Julian calendar) 개발하고 천문학 책력 발행.
29. 박혁거세왕(생몰 43BC~AD36, 재위 36BC~AD36), 신라 건국 왕.
30. 타무다리트 (Thamudarit)(재위 AD80~AD125), 버어마 파간 1왕조(Pagan I Dynasty, AD80~AD846)의 초대 왕.
31. 산다 투리야 (Sanda Thuriya)(재위 AD146~AD198), 단야와디 4왕조(Danyawaddy IV Dynasty, AD146~AD788) 초대 왕.
32. 아서(Arthur) 왕, 5세기 말에서 6세기 초 경 영국의 전설적인 왕
33. 크레오다(Creoda)(재위 AD584~AD593), 탐워뜨(Tamworth)에 멜시안(Mercian) 황실 요새의 창시자
34. 프라야 카라바르나디트 (Phraya Kalavarnadit), 라보 2왕조(Lavo II Dynasty, AD640~AD1087) 초대 왕.
35. 오파(Offa)(재위 AD757~AD796), 멜시안(Mercian)의 모든 왕들 중에서 가장 위대하고 가장 권위 있는 왕. AD774년에 스스로를 "잉글리쉬의 왕(King of the English)"이라고 선포함. 오파의 제방을 짓고 은주화를 도입함.
36. 마하 타잉 산다 (Maha Taing Sanda)(재위 AD796~AD810), 버어마 웨타리 왕조(Wethali Dynasty, AD796~AD1018) 초대 왕.
37. 타마라 (Thamala)(재위 AD825~AD837), 버어마 초기 한타와디 왕조(Early Hanthawaddy dynasty, AD825~AD1057) 초대 왕.
38. 알프레드 대제(Alfred the Great)(생몰 AD849~AD899, 재위 AD871~AD899), 스스로를 "앵글로-색슨족의 왕"으로 부른 서부 색슨족(웩세스)의 초대 왕. 그는 교육을 장려하고 자신의 왕국의 법적 제도와 군사 구조를 향상시킨 학식있고 자비로운 분.
39. 이맥(李陌)(생몰 AD1216~AD1279), 초기 한단고기(桓檀古記)의 저자.
40. 파응움 (Fa Ngum)(AD1316~AD1393, 재위 AD1353~AD1372), 라오스 란쌍 2왕조(Lan Xang II Dynasty) 초대 왕.
41. 사이 티아 카푸트 (Sai Tia Kaphut, 재위 AD1428~AD1441), 라오스 란쌍 2왕조(Lan Xang II Dynasty, AD1353~AD1706)의 왕.
42. 후마윤(AD1508~AD1556) (재위 AD1531~AD1540, AD1555~AD1556), 악바르 대제(신명 : 미륵불)의 부친이자 무굴 제국(Mughul Empire)의 2대 황제
43. 유대치(유홍기)(생몰 AD1831~?), 백의정승(白衣政丞)으로 알려짐. 아리랑(阿理郞) 노래 지음.

 

 

 

 

 

 

 

그런 거 같으면 하나님이 실제 인간 육신을 가지고 인간 지도자가 되어 가지고 계속 인간들을 진화시키기 위해서 각 민족마다 다니신 게 일목요연하게 안나옵니까?(28:04)

 

이거를 모르게 하기 위해 가지고 구약이라는 데서 얄라굳이 뭐 아담과 이브가 무엇이 어짜고 저짜고.. 그 허망한 얘기!

 

삼일신고(三一神誥)에서 그리 가르치더냐? 어째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하나님 부처님이 된다. 저 우주간에 상천궁(上天宮)이 만들어지가 어떻게 어떻게 진화를 해 나오고 이렇게까지 진화를 해 나왔다 그라는 거 까지 삼일신고에서 다 가르쳐 준다 아니가?

 

(제자들 중 한명 “예”.)

 

맞습니까?

 

(제자들 “예”.)(28:39)

 

이래 되어야 되는데, 뭐로.... 아담과 이브가 뭐... 사과를 따 먹고 뭐...
그^런 거짓말을 앞에다 장황하게 늘어놔 놓고 엉터리 역사 막 집어 넣어가 낑가 넣어가지고...

 

옛날에 천관파군 2세! 이오라는 놈이 응? 꾸며 가지고 만든 얘^기 책이 구약이라는 거야! 구약(舊約)! (29:08)

 

거기 심취해가 꼬이면은 미안하지만은 기독교인 너거들도 기독교인 아니다! 알겠습니까?

 

너거 기독교에서 얘기하는 아멘 하나님은 그 야훼 악(惡)마구니같은 그 하나님을 받들질 안한다 이 말이여. 그거를 너거 기독교인들이 알아야 되겠다.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제자들 “예”.)

 

그게 중^요한 내용입니다.
그 악^마구니가 하나님 행세를 해 먹기 위해서 맨들어 낸 기 그 구약이라는 거야. 구약도 뜯어 보면 전^부다 거짓말 투성이다.

 

뭐를 모세가.. 지금도 모^세가 영화 나오는 거 보면 그럴듯하게 맨들어 놓는다.

 

모세묘음이라 안했나?

 

(제자들 “예”.)

 

전생(前生)에 저년이 천상에서는 계집년인데, 사나(이)로 태어나 가지고

 

(제자들 중 한명 “측천무후”.)

 

응? 이집트에서.... 이집트 왕국 멸망시키고 이스라엘 왕조.. 응? 그 당시 유대 왕국들 전^부다 없애기 위한 하나의 술책이 글마가(그 놈이) 이집트인에 들어왔던...

 

이집트인이나 이스라엘인이나 똑같은 종족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30:46)

 

이집트인이나 이스라엘인이나 모두 다 이 메시아의 후손들이다. 알겠습니까?(30:56)

 

이 메시아의 후손들이야!
그런 거를 파멸시키기 위해서 장난을 친 기 뭐냐? 야훼신이.. 야훼신 좋아한다. 악^마구니 신(神)이 저거를 구해준다고 히브리 땅으로 가자 이래 가지고 꼬드겨 가지고 민족 이동을 시키고 이랍니다. 민족이동시키 놔 놓고 지는 (거기) 들어가가 지도자 노릇을 해야 될 거 아니가? 지는 튀어버렸다고!

 

어디로 튀어 버렸느냐?

 

(제자들 중 한명 “캐시미르”.)(31:27)

 

캐시미르로 튀어버렸다.
그런 짓^거리를 하는 악마의 집단! 그것이 오늘날 천주교 집단이라 그라는 거를 알아야 돼!

 

야훼신은 악^마의 신(神)이다 이 말이여. 이 자가 하나님 노릇을 해 먹기 위해 가지고 맨들은 기 구약이다. 구약 그거 잘라 내 버려라!

 

정작 아멘 하나님은 시대에 따라서 인간들을 지도하기 위해서 이렇게 수^많이 와 가지고 인간들을 지도하고 이끌어 나왔다 그라는 거를 바^로 알리기 위해서 이 연대별로 뽑아라 해가지고 전^부다 뽑아가지고 내어 놓는 겁니다.

 

이판이 되니깐 저놈들이 세계의 역사를 전부다 거짓말로 맨들어야 될 거 아닙니까?

 

세계의 역사서가 전부다 거짓말.. 거짓말 역사 투성이가 되어 가 있다.

 

 

 

내가 조금 있다가 얘기를 합시다만은 우리 한민족(韓民族)만... 한국(韓國)에 있는 한민족(韓民族)만 그런 거로 알았더만, 영국 같은 데도 그 찬란한 영국 역사가 전^부 사라지고 없는 거야. 그래서 오늘 영국 역사에 대해서 쭉 강의를 하고 자존심 강한 영국 보고 똑^바로 내 이야기 듣고 너거 역사 정립하라고 말이지. (33:10)

 

 

 

그래 초기 기독교로 돌아갈라 그라는 거 같으면 구약을 잘라내야 됩니다. 잘라내는 목적이 무엇이냐? 그거는 악마의 신이 하나님 노릇 해 먹기 위해가 그^놈이 누구야? 야훼다 이 말이여! 야훼 뒤에는 비로자나 1세가 있어.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거 여러분들 공부 다 했지 않느냐?

 

 

 

 

 

그래도 지금까지도 ‘야훼 하나님!’이라거든. 야훼 악마구니야! 악마구니 하나님도 아니다. 금마(그 놈) 악마구니다! 그거! 내가 악마라 안하나? 악마구니!

 

 

 

그런 종교가 오늘날도 버젓이 뭐를 그 성당이라 그라고 화려하게 만들어 놔 놓고.. 이 놈들 전부다 서민들 피 짜먹는 놈들이야. 종교라는 이름으로!(34:19)

 

 

 

정작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은..... 아멘 하나님은 인간들을 위해가... 인간들을 진화시키기 위해 가지고 각^ 민족(民族)마다 다니면서 초대 왕으로 자리를 해 가지고 그 진화해 가도록 만들어 주고, 또 다음 생에는 또 저쪽에 가 가지고 그라고 그 다음 생(生)에는 또 저쪽에 가가 그라고... 지상에 있는 인간들인테 헌^신적으로 노력을 하고 ... 자기.. 전부다 자기 후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깐.. 엄^청난 노력을 핸 기록을 내가 여러분들인테 다들 제시를 하는 겁니다. 이거 다 하나님이야! (35:04)

 

변신을 해 가지고 .... 변신이 아니라 육신만 바꾸어 가지고..

 

 

 

그런 인간들을 위해서 노력을 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없앨려고 악마구니 노릇해 먹고 한 놈이 고... 야훼와 같은 악마의 신(神)하고 불가(佛家)에서 마왕불교 만들은... 지 불교(佛敎)도 아니다! 마왕불교 맨들은 화신의 석가모니 요놈하고...

 

온^통 인간들을 다 속^이고...
불교만 하더라도.... 난중에 얘기합시다만은... 마^왕불교를 하고 있으면서 너거도 1,000억년 바깥으로 지옥으로 쳐 백히게 되어가 있는데 빨리 와서 이 메시아인 미륵불이 한참 강의 할 때 이 법 배워 가지고 그거를 탈피하라고 해도 공부하러 오는 놈 있던교?

 

별반 없다고... 한번 세뇌가 되면 그런거야. 그러면 그 자들은 어디 가야 되느냐? 천상 공포스런 지옥으로 가야 된다.

 

 

 

자~... 하나님 부처님은 그^렇게 노력을 많이 하시는데, 노력을 하시는 그거를 감추어야 될 거 아니가? 야훼 악마구니 지가 하나님 노릇해 먹을려고 하니깐.

 

그래 가지고 꾸미놘 얘기(이야기) 책도 아닌 가치 없는 책이..

 

(제자들 중 한명 “구약”.)(36:45)

 

그 구약이라는 거예요. 구약(舊約)!(36:48) 이해가 좀 갑니까?

 

(제자들 “예”.)(36:52)

 

 

 

구약(舊約)을 잘^라 내라! 기독교에서!
잘^라 내야 바른 기독교인으로 자리를 할 수가 있다. 이 말입니다.

 

 

 

기독교하고 천주교하고 이거는 천양지 차이입니다.

 

이 기독교를 갖다가 천주교에 접목시킨 놈이 누구냐? 베드로로 하는 놈이라고.

 

(제자들 중 한명 “문수”.)(37:15)

 

베드로가 누구냐? 문수(보살) 1세 아니냐! 이놈이!
그^놈 마왕 중의 마왕 아니가? 그런 짓거리를 했다 이 말이야.

 

 

 

인제는 기독교인들이 이거를 상^세하게 알아야 되겠다. 알겠습니까?
알고..... 하나님은 항상 인간들 곁에서 있었구나!

 

(제자들 중 한명 “예”.)

 

응? 항상 있었구나! 인간들을 진화시키기 위해서 불철주야 노력을 하셨구나!하는 거를 깊^이 있게 뇌리 깊^숙하게 지금 인간들은 기억을 해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응?

 

(제자들 “예”.)(38:05)

 

그래서 초기 기독교의 회귀(回歸)를 위해서 왜^ 구약(舊約)을 잘^라 내어야 되느냐?
하나님 부처님 행적(行蹟)은 이렇고 이렇고 이렇다. 응?
이거를 전부 다 다들 올려 줄 테니깐 한번 봐라!

 

하나님 부처님이 인간 곁을 떠났느냐? 안 떠났다.
항상 지도자가 되어가 나오셔 가지고 인간들을 이끄시고 진화를 위해가 노력을 하셨던 어른인데.... 뭐 야훼? 이 악마구니 같은 놈! 지가 하나님 노릇을 할라 하니 구약(舊約) 얄라굳이 이야기책 맨들어놔 가지고 뭐 아담과 이브가 뭐 사과 따 먹고,....

 

거^짓말도... 거^짓말도... 악^마구니니깐 그런 거짓말을 꾸미가 맨들어 놓는 거야. 여러분들! 내 그렇게 가르쳤나? 진리(眞理)를 가르치면서!

 

어찌 해서 이 우^주(宇宙)가 탄생을 하게 되는 건지.. 탄^생 과정부터 전체 상세하게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지 안했느냐?

 

(제자들 중 한명 “예”.)

 

하나님 부처님이 인간들.. 여러분들 보고 일깨우기 위해서 늘 그거를 강조하셔 가지고 가르쳤는데, 어찌 하나님 부처님 싹 잊어버리고 기독교인들이 오늘날 구약에 심취해 가지고 모세가 어짜고 저짜고.... 그런 데 속^으면 안됩니다. (39:31) 응?

 

(제자들 “예”.)

 

그 마왕(魔王)들이...

 

 

 

그래서 지금까지 기독교인들이 초기 기독교로 돌아가야만 영원한 구원(救援)이 실현이 되고 그 기독교가 우주적인 종교가 된다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39:51)

 

그것이... 첫째는 무엇이냐?
삼일신고(三一神誥)를 받아들여가 아멘 하나님이 쓰신 경전이니 그걸 상위(上位) 경전으로 하란 말이야! 하위(下位) 경전은 신약성서를 하란 말이야. 예수가! 그라고 구약(舊約)은 잘^라 내버려란 말이야!

 

 

 

상위 경전에서.... 삼일신고(三一神誥)에서 온 우주의 탄생 얘기부터를 다합니다. 여러분들 지금까지 많이 하는 거 안들었습니까?

 

(제자들 “예”.)

 

다^합니다. 그라고 중요한 것이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릴 때가 하나님 부처님께서 전 세계를 다스릴 때가 된다! 이기 언제냐? BC3898년부터

 

(제자들 중 한명 “BC 2333”.)

 

BC2333년까지 아니가?(40:46) 연대까지 딱 안 나와 있나! 세계를 다스렸다..

 

그런데 구약에서 다루는 게 뭔 줄 압니까? 이집트하고 그 근방에 있는 나라 역사 끄그적거려 가지고 그 얘깃거리 만들어 가지고 다 실어 놔 놓고 있다고.

 

그거를 냉정하게 알아야 됩니다.
알아야 기독교인들이 초기 기독교로 돌아가야만 구원의 자리에 나아갈 수 있지 이 메시아가 와 가지고 마지막 가르치는 이것을... 이 기회를 놓치면 미안하지만 너거도 저~ 공포스런 지옥으로 2,000억년 바깥으로... 떨^어져 가야 된다.

 

 

 

 

 

 

 

 

왜 내가 기독교를 강조를 하느냐? 난중... 오늘 ... 영국을 공부를 하게 되는데, 영국 저기가.. 조금 있다 얘기를 합시다. 오늘 그 얘기를 좀 내가 많이 해야 돼요.

 

 

 

이런 한민족(韓民族)이.. 한민족(韓民族) 역사를 보면 크게 봐 가지고 BC 7200년 BC 6000년까지 최초의 한민족(韓民族) 국가인 한국(桓國)! 위치가 크림 반도와 터어키다. 알겠습니까? 거기서 한민족(韓民族) 국가 배달 한국(딜문, Dilmun)이 BC6000년에 이동을 하지 않느냐? 거기서 한 2000년 동안 다스리는 동안에

 

BC 5500년부터 BC5000년까지 미얀마! 지금 버마 교화
BC5500에서 BC5000년 라오스 교화!
BC3500년 태국 2차 교화 해가 중동지방 탁 교화를 하면서 인도 교화도 그때 들어갑니다. 알겠습니까?

 

인도 교화도 BC 5500년 가까이... 들어가 지는데,

 

 

 

 

 

 

다음에 수메르 문명이 BC5200년부터 BC4100년 아니가?

 

(제자들 중 한명 “예”.)

 

이때 민족이 곰족하고 사카족하고 유대족이 있었거든. 나중에 사카족하고 유대족은 한민족(韓民族)에서 떨어져 나갑니다. 알겠습니까?

 

 

 

 

 

다음에 BC 5200년부터 BC 4100년까지 수메르 문명권에서 인제 유대족하고 사카족은 나중에 이동을 하게 되는데,

 

히브리 왕국(1996BC~931BC)!
히브리 왕국은 이스라엘인들을 제외한 유대족이... 히브리 왕국을 맨들어 주었더만은 그때 누군인테 맨들어 주었다 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아브람”.)

 

아브람인테 만들어 주었다 안했나?

 

아브람 지 당대에 야훼인테 점령을 당해가 지^ 후손들만.. 지금 시온주의자로 해가 살아 있거든. 이 자들이 죽으면 전^부다 원유지옥으로 들어가는 이치가 결정이 되어가 있다. 기가 맥힙니다! 거기도 내 후손들 꽉 찼거든! 가는데 어짜노? 말리지도 몬해(못해).

 

 

 

다음에 BC4500년에서 BC4000년 영국에서 앵글로족과 색슨족을 교화를 한다 이 말이야. 이걸 영국 역사에서 모르고 있더라고 이거를! 와(왜) 모르고 있느냐? 이 악^마구니 같은 놈들이 로마 제국이 전^부다 악마의 신들이 황제로 안있었나? 응? 영국 점령을 해 가지고 고대사를 전부다 다 없애 버린 거라. 깡그리!

 

내가 보니 깡그리 없애 버렸어.
오늘날 이 찾아보면 웃기는 소리를 하고 있다. 게르만 민족이 영국으로 건너왔다 이란다. 웃기는 소리 하고 안있나!

 

영국 너거 자존심 강한 너거가 너거 민족 게르만 민족 아니다.
게르만 민족은 대^마왕 후손이다. 너거 앵글로색슨족하고 게르만 민족하고 우주적으로 진화의 차이가 100억년이 난다. 100억년이! (45:49) 알겠어요?

 

그런 영국을 갖다가 게르만 민족이 이동을 해가 들어와가 그래 딱 역사를 꾸미가지고 맨들어 놨는데 내가 보고 아연실색을 했어요.

 

내가 영국에서 왕 노릇을 많이 했습니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4번 오실 때만 하더라도 4번 오실 때 마다 내가 그 다음 왕 내가 차지를 하고 심지어 내 아들까지 왕 노릇을 하고 그래 영국하고는 특^별한 인연관계를 내가 맺고 있다고.. 나중에 얘기를 합니다만은 영국인들도 정신차려야 돼. (46:34)

 

 

 

다음에 BC4000년에서 BC3500년 이집트 교화! 이집트의 이스라엘인들!

 

원왕조! BC3900년부터 BC3100년 호루스(Horus)가 이집트 통일했다.
호루스가 누구냐?

 

(제자들 중 한명 “메시아”.)

 

이 메시아이신 미륵불이다. 이게 다 한민족(韓民族) 일원들이라요. 한민족(韓民族) 일원이라 그래.

 

그래 한민족(韓民族) 일원의 그... 진화의 역사를 대충 내가  여러분들인테 밝혀...

 

 

 

다음에 BC3898년부터 BC2333년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렸다. 이거는 뭐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전 세계를 다스렸다. 구한(九桓)이라 그러면 전 세계가 다 들어갑니다.
인도-매구여국 응? 이집트-사납아국……
세계가 다 들어간다니깐..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을 다스렸다. 구한(九桓)이!
전 세계를 다스렸다.

 

 

 

그런데, 여기에 .... 그.... 한국(韓國)의 한민족(韓民族)이 영국 앵글로 색슨족보다는 500년 뒤집니다.

 

영국의 앵글로 색슨족이 한민족(韓民族)이라 그라는 거 같으면.... 크게 얘기를 해 가지고 전에도 여러분들보고 가르쳤습니다.

 

한민족(韓民族)!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메시아의 직계! 노사나불의 직계! 스키타이! 다음에 구려족! 광역적으로 이 세 개 모인 거를 이 한민족(韓民族)이라 그라는데... 광역적으로 그렇다 이 말이지.

 

 

 

광역적으로는 그렇는데, 한민족(韓民族) 핵(核)이 누구냐?

 

한민족(韓民族) 핵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메시아이신 미륵불의 후손! 영국에서는 앵글로족이라 합니다. 교화해 가지고.... 그것도 나중에 내가 상세하게 얘기를 하겠는데,.... 앵글로 족이라! 한국에서 신라계다 이 말입니다. 신라계!

 

그 다음에 색슨족이 노사나 부처님 직계 후손들을 스키타이라고 얘기를 안했습니까?

 

(제자들 “예”.)(49:48)

 

그게 색슨족이다. 영국에! 그 색슨족이 한국에서는 뭐냐? 가야계다. 가야계!

 

 

 

똑^바로 오늘날 시끄러운 한국 사회.. 보수 세력들 분명하게 알아라! 너거로... 진정한 보수 세력이 신라계와 가야계다! 이기 한민족(韓民族)의 핵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한민족(韓民族) 핵이다 얘기라. 한민족(韓民族) 핵이 신라계와 가야계가 음양(陰陽) 짝을 해 가지고 자리를 한 이것이 한민족(韓民族) 핵이다!

 

영국에서는 앵글로족하고 색슨족이 음양(陰陽) 짝을 했다.

 

한민족(韓民族) 핵이 자리하는 나라가 그 구려족 제외하고... 핵이 자리한 나라가 유^별나게 영국하고 한국이다! 영국의 앵글로색슨족하고 한국의 신라계, 가야계!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51:03)

 

신라계, 가야계 이 사람들이 진정한 보수들이고 한민족(韓民族)들이다 이 말이야. 한민족(韓民族)!

 

 

 

 

 

 

 

 

지금 오늘날 좌익사상을 가지고 끄그적거리고 있는 놈들 전부다 한민족(韓民族)이 아냐! 전에서부터 내가 얘기를 안했나!

 

백제계가 한민족(韓民族)이 아냐.

 

(제자들 중 한명 “예”.)

 

한민족(韓民族) 아니다! 한민족(韓民族)은 오로지 신라계와 가야계다! 음양(陰陽)짝 해가지고... 이것이 진정한 보수세력들이다.

 

이 보수세력들에게 지금 위장 보수 세력들이 많이 들어와가 안 있어요? 신자유주의 얘기한다는 놈부터 응? 뭐 뉴라이트라 그라고 말이지. 이 자들이.. 그아들이 한민족(韓民族)들이 아닙니다. 속으면 안되요. 그아들이 보수세력이라 저거가 그라는데..... 이번에 새누리당에서 나가가 뭐... 보수 정당을 만들었다? 웃기는 소리 하고 있네. 그놈들 그... 보수가 아니라.

 

진정한 이 나라의 보수는 한민족(韓民族) 밖에 없다. 응?

 

(제자들 “예”.)(52:25)

 

그 한민족(韓民族)이 누구냐? 신라계와 가야계다.

 

이거를 저 백제계 저놈들하고 중원대륙에서 들어와 가 고려 세운 저 놈들이 잡아 먹을려고 말이지 발버둥치고 있는 이것이 작금 일어난 이 나라 박 대통령 탄핵사건하고도 맞물려가 있다고. 이 놀래 자빠질 일이라고... (53:00)

 

 

 

그런데 하나 여러분들이 알아야 됩니다. 한반도에서 진정한 보수 세력은 신라계와 가야계다.

 

지금 대구에서 태극기 집회 차가 몇 수십대씩 올라가고 하는 이유가 그저 있는 일이 아닙니다. 그게 다 신라계거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53:32)

 

저거가 잘못 건드렸지. 지금.. 뺄갱이들 좌익 사상 가진 놈들이!

 

가야계하고 신라계는 좌익사상 안합니다. 들어갈 수가 없어 안들어갈라 그래.. 들어가도 금방 발 빼고 나와 버려. 그게 아니다 그라는 거를 알기 때문에... 그래서 한국에서

 

진정한 보수세력은 신라계와 가야계가 한민족(韓民族)의 핵이다. 광역적인 한민족(韓民族)이 아니고 한민족(韓民族)의 핵(核)이다.

 

 

 

아까 내가 연대별로 쭉쭉쭉쭉 얘기핸 거는 구려족까지 다 들어가 가지고 쭉쭉쭉쭉 응? 하나님 부처님이 전 세계를 다스릴 때까지만 내가 나타내 가지고 얘기를 해 주었고(54:25) 그 다음 얘기는 내가 쓴 책에 그....

 

(제자들 중 한명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편을 보라고! 보면 상세하게 분석 다 해가지고 다 해 놔 놨으니(54:39)

 

그런데 저걸 역사학자들이라 그라는 놈들이 한^놈 보는 놈들이 없더라고.... 무슨 저거가 역사학자라 그라고 대학 교수라 그라고 전부다 허명(虛名)이라... 대학교육 시킬 필요가 없게 되어 있더라고. 허명(虛名)이라 허명(虛名)!(54:58)

 

 

 

그래서 한반도에서 진정한 한민족(韓民族)의 핵이 신라계와 가야계라 그라는 거를 여러분들 머릿 속에 딱 집어 넣어야 되고 영국에서는 앵글로색슨족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55:19)

 

서와 동으로 한민족(韓民族) 핵이 딱 자리한 나라가 영국하고 한국(韓國)이기 때문에..

 

 

 

한국(韓國)에 이 시간 빌어서 내가 얘기 하는 게 민족혼을 싹 잘라 내버린 기 어느 지점인 줄 압니까?

 

(제자들 중 한명 “신라삼국통일”.)(55:47)

 

민족혼을 싹 잘라 내버린 기 마... 요즘 얘기로 하자!
고려가 한민족(韓民族) 말살을 위해 가지고 눈이 벌게가(벌겋게) 설치 가지고 그 당시 한민족(韓民族)이 한 4백만 있었는데 응? 한 2백만 이상 학살하고... 노비로 만들고 했다는 거 여러분들 공부안했습니까?

 

(제자들 “했습니다.”.)(56:10)

 

공부했죠?

 

(제자들 중 한명 “예”.)

 

공부했는데,.....
그런 고려를 갖다가 해방이 되고 난 뒤 이 나라의 국명을... 해외 국명을 코리아(Korea)라 그러거든. 와(왜) 코리아(Korea)라 했느냐 하니깐 코리아(Korea)가

 

(제자들 중 한명 “무역”.)

 

무역을 많이 해가 선전이 많이 되었다고... 뺄갱이들이.. 거기서부터 민족혼을 싹 잘라 버렸는 기라. 해외에 코리아라 그라는 이름은 한민족(韓民族)에게는 치^욕적인 이름이다. 명칭이다. 민족혼을 통^째로 잘라 내 버렸다.

 

그라고는 고려(Corea)에 연관된 역사만 계속 적어 내려 오는 거라. 역사 왜곡을 해 가지고.... 지^금도 국정교과서 그거 박대통령이 겨우 바라(바로해) 놓았더니만은 이 뺄갱이 이놈들 나서 가지고 그거 전부다 없앤다 그라고.. 없앤다 그라는 거는 왜곡된 역사를 자꾸 적겠다는 얘긴데, 저거 고려의 역사 그거를 뒷받침하기 위해 가지고 엉^터리 역사만 자꾸 써내려 가 가지고 그거를 아들(아이들)보고 가르치겠다 그라는...

 

 

 

민족혼을 자른 것이 무엇이냐? 코리아(Korea)라는 명칭이다! 코리아(Korea)라는 명칭!

 

해외의 명칭을 한국(韓國)으로 찾아라! 코리아라는 명칭은 전부다 없애라! 고려는 한민족(韓民族)에게는 치^욕적인 역사였다. 그 역사를 갖다가 국명을 해외에 전부다 내 놓다니 말이 되는 거가? 그기 좌익들이 한민족(韓民族)들을 지배하기 위해서 이미 거기서 민족혼을 잘라 버렸다.

 

 

 

이 이야기를 아는 식자(識者)들이 정확하게 들어야 됩니다.
누가 다음에 이 나라 군주가 되고 대통령이 될란지 모르지만 국명 코리아라는 걸 없애라! 한국(韓國)으로 해라! 한국(韓國) 아니가? 대한민국이! (58:30)

 

한국(韓國)으로 하면, 한반도의 한민족(韓民族)이 세계의 한민족(韓民族)들로부터... 광역적인 한민족(韓民族)들로부터 추^앙을 받도록 되어가 있단 말이야. 역사 바로 세우기... 바로 서고.... BC 3898년! 한기(韓紀)부터 쭉 해가지고 바^른 역사를 후손들인테 가르쳐라! 응? 고려의... 중원대륙에 있던 무리들인테로 와 가지고 한민족(韓民族) 말살할라고 세운 나라가 고려다! 고려!

 

그 당시 한민족 얼마나 학살했는데..

 

그래 놔 놓고 해방되고 민족혼을 탁 잘라 버린 기 바로 코리아라! 코리아! 알겠습니까?(59:28)

 

(제자들 “예”.)

 

 

 

그러면 고려부터 얘기를 해야 될 거 아니가? 거기서부터 민족혼을 잘라 버린 거라. 위에 역사를!

 

 

 

그래서 코리아라는 명칭은 한민족(韓民族)에게 아^주 치^욕적이고 부끄러운 국명(國名)이다.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한국(韓國)으로 하루빨리 바까라(바꾸어라)!

 

 

 

바꾸게 되게 되면 세계의 한민족(韓民族)들로부터 추^앙을 받을 수 있는 민족이 한민족(韓民族)의 핵(核)이다.. 한반도에 사는! 알겠습니까?

 

영국에서는 앵글로 색슨족이 있으니깐, 다음 시간에 영국의 역사에 대해서 소상하게 공부를 해야 될 필요가 있습니다. 한민족(韓民族) 핵이니깐.(1:00:22) 알겠어요?

 

(제자들 중 한명 “예”.)

 

그기 딱 구성되어가 있는 민족이 영국이라는 땅 덩어리에 앵글로 색슨족이 있고, 응? 여기 한국이라는 땅덩어리에 신라계와 가야계가 딱 자리를 하고 진짜배기 보수 세력들이 자리를 하고 있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기 한민족(韓民族) 핵(核)이라! 핵(核)!(1:00:49)

 

 

 

핵이라 그라는 거 같으면 굉^장한 의미를 가집니다.

 

 

 

그래서 오늘 한민족(韓民族)의 역사를 내가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린 거는 세계를 다 정복을 해 가지고 그것도 하나님들이 오셔 가지고....

 

그때 하나님 부처님만 해도 4번을 안오시나?

 

(제자들 “예”.)

 

너거 그거 안배웠나?

 

(제자들 “예”, “배웠습니다.”)(1:01:19)

 

전 세계를 다스렸다 이 얘기라. 그 틈틈이 버어마로 가셔 일로 하시고, 알제리로 가셔서 일로 하시고 틈틈이 그라다가 4번을 구막한제국이 구한을 다스릴 때.. 한국(韓國)을 중심해서...

 

4번이나 오셨다니깐... 이^거는 굉^장한 얘깁니다. 여러분들은 마... 피부로써 느끼지 못하는데... 하나님 나라라!

 

영국이나 한국은 하^나님 나라다 이 말이여! 그 얘기를 와(왜) 귀 담아 안듣노.

 

 

 

그 하나님 나라를 이 좌익 뺄갱이들인테 내어 주겠느냐고 내가 옛날에도 얘기를 안했나!(1:02:13)

 

 

 

 

 

 

저놈들 곧 얼마 안있으면 폭삭 망하도록 되어가 있다. 죽어서 죽어서 인간 쓰^레기가 되어가지고 쓸리 나갈 것이다. 한번 봐라! 올해 내로 봐라!

 

 

 

기독교계에 들어와 있는 너거 신자유주의자라는 하는 놈들 너거! 응? 뉴라이트라 그라는 너거놈들! 목사 가장하고 이 나라 뭐... 뭐? 고위 관료들이 다들 거기연루가 다 되어 가 있다.

 

이놈들 죽어가지고 나중에 한번 보세요! 죽어 가지고 시체 치웠다 하면 ‘아, 이놈 이거 뺄갱이 중에 상 뺄갱이구나!’ 그리 알면 된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1:03:01)

 

지켜봐라. 내 말이 거짓말인가..

 

 

 

천상(天上)의 명(命)을.... 하늘의 하나님의 족보를 이^렇게 상세하게 가르쳐 주는 사람이 헛소리 할 리가 있겠는가! 안그런가?

 

(제자들 “예”.)

 

 

 

그러면은 그 한민족(韓民族)을 얘기를 하면서 한민족(韓民族) 핵의 국가가 영국과 한국이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응?

 

 

 

영국에서는 앵글로색슨족이고.. 응? 한국에서는

 

(제자들 중 한명 “신라족”.)

 

신라족하고 가야족속이다. 이게 진짜배기 보수다 이 말이야. 보^수 세력이 너거 얘기하는 가짜배기 보수 기어 들어 온 너거가 보수, 보수... 너거는 보수가 아니다.

 

이기 좌익 물을 먹은 놈은 보수가 될 수가 없다! 단정적으로 내가 얘기를 하지.

 

 

 

그래서 태극기 집회를 하고 있는 여러분들이 정^확하게 이 이야기는 알아 들어야 됩니다. 그대들이 진짜 보수 세력들이요 바^로 하나님 후손이라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된다 이 말입니다.

 

하나님 후손들이 그 뺄갱이들인테 당하고 있겠어? 우선에는 당할란지 모르지만은 너거는 전부다 인간 쓰레기 치우듯이 치울 시점이 온다. 그게 올해다고 내가 이야기를... 지난 번 강의에서 선포를 안했나?

 

(제자들 중 한명 “예”)

 

기억하십니까?

 

(제자들 “예”.)(1:04:39)

 

그거 잊어버리면 안돼!!!

 

 

 

 

 

 

그러면 이번에는 또 시간이 다 되었다고 연락이 왔으니. 다음 시간에는 영국이 중요한 나라기 때문에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1:04:53)

 

한민족(韓民族) 핵(核)이 서쪽 지방에 있는 기 영국이고 동쪽 지방에 있는 기 한국(韓國)이다 이 말이여.(1:05:02) 요 가운데 또 뭐가 있는 줄 압니까?

 

(제자들 중 한명 “인도”.)(1;05:04)

 

1-3... 인도, 버어마, 라오스. 그라고....
1! 요 한국(韓國)이다. 1-3-1의 법칙대로 그대로 다 되어가 있다 이 말이예요.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러니깐 이번 시간에는 이것으로 강의를 마치고 한 10분 휴식 하고 강의를 하도록 합시다.

 

오늘 음력 설이 되어서 1시간만 하고 뭐... 다음에 하고자 했지만은 여기 서울서 오시고 제주도서 비행기 타고 오시고 이라는데 지 시간들 다 안채울 수가 없어요.

 

(제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1:05:45)

 

그러니깐 한 10분 쉬다가 다음 또 하도록 합시다.

 

(제자들 “예”.)

 

 

 

===============아래는 녹화되지 않은 부분입니다.===============

 

 

 

하나님 항상 우리들 옆에 있었구나 하는 거를 완전하게 인식을 해야 합니다. 이거를 잊어버리면 안돼. 법성게 맨 마지막에도 ‘舊來不動名爲佛(구래부동명위불)’. 항상 하나님 부처님은 우리 옆에 있었다. 인간들이 잊고 살아서 그렇지. 다시 한번 우리 옆에 늘 계셨구나 도덕성 재무장하고 사회정의 바로 세우고 하나님 뜻에 사는 삶을 살아가야 될 거 아니가? 항상 우리들 옆에 인간들 옆에 있었구나 하는 거를 꼭 인식을 해야 됩니다.

 

그런 하나님이 세계 곳곳을 소상하게 다 아시겠나? 아까 내가 불러 준 것만 해도, 중요한 나라에 제일 많이 오신 거라. 영국에 한 여섯 번이재. 한국에 8번이재. 버어마 라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