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17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7년 1월 28일 토 구정특별법회(영국역사와 프리매이슨) 

 

 

구정특별법회
법회일 : 2017년 1월 28일 구정특별법회 오전 10시 30분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내용 :
왜곡된 영국 역사
왜 영국 역사가 엉터리?
곰족의 뜻
구석기인과 곰족 구분
프리메이슨의 모태
프리메이슨(freemason)=자유석공=자유미륵부처님. 한국에서는 큰 바윗 덩어리를 보면 '미륵'이라 함.
석공(생몰 ?~AD1160) : 자유박애사상. 기사단 만듦.
세계의 좌익사상이 폭망하는 이유
산업혁명, 기사단이 돈줄 쥠, 자본주의와 공산주의 태동, 프리메이슨
프리메이슨들에게 고함. 등

 

 

 

 

 

 

이번 시간에는 영국에 대해서 좀 살펴보도록 합시다.

 

(제자들 중 한명 “예”.)

 

한민족(韓民族) 핵(核)이 되는 국가가 영국과 한국(韓國)이라고 얘기를 안했습니까?

 

영국이 앵글로색슨족이고 한국이 신라족하고 가야족이다. 이거는 대^단히 중요한 개념이기 때문에 한민족(韓民族) 핵이라 그라는 거 같으면 아주 중심에 있는 민족이기 때문에 알아야 되고,

 

그걸 위해서는 영국에 대해서 여러분들이 너무 몰라서 또 영국인 자체도 문제가 있더라고,.. 문제가 있는 것이 우리 한국(韓國)에서... 아까도 얘기를 했지만 고려 조정이 들어서면서 한민족(韓民族) 학살한 거까지 여러분들 공부를 많이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1:05)

 

그때 역사 전부 깡그리 다 없애 버렸거든. 왕건이부터 없애 버렸는데, ... 없애다 보니 여러분들이 삼국(三國)만 있었다는 거를 알지 거기에 대한 세세한 거에 대해서 뭐 기록이 있나 그래 봐 봐야 기록 공부하는 사람도 옳게 없고 지금 그렇다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라고 인제 그... 고려 때 역사가 내려오다가 조선왕조의 역사가 ... 그 엉터리 역사라 그라는 거 전^부 밝혀놨지 않느냐! 해방이 뜨윽 되고 난 뒤에 한국(韓國) 명칭을 민족혼을 잘^라 버렸다 그라는 기 한국(韓國)의 국호를 갖다고 대외적으로 코리아라 그라는 거는 일부러 코리아라 누가 이랬냐?좌익세력들이 그리 붙여 놘 기다 이 말입니다.

 

그래 코리아라는 명칭은 한민족(韓民族)인테는 치명적으로 부끄러운 역사 아닙니까? 그걸 없애 버려야 돼.(2:06)

 

그거를 저놈들은 살리 놓으니깐 거기에 맞는 역사를 만들라 그라니 지금 역사도 전^부다 엉터리 역사로 해 가지고 가고 있는 기라. 이거는 한민족(韓民族) 역사가 아니고 응? 뺄갱이들 저거 역사라! 그거를 정확하게 알아야 되고..

 

 

 

 

 

 

다음에... 영국을 이리 보면은... 현재 영국에서는 뭐라 하느냐 하면은 영국인들이 정확하게...영국 사학자들이 이 얘기를 듣^고 참^고를 하고 고쳐야 될 거는 고쳐야 된다 이 말이야. 너거가 찬^란한 민족이 응? 어찌 번지수도 없는 민족이 지금 되어가 있노.(2:54)

 

 

 

현재 영국에서는 뭐라 하느냐 하면은 트로이 전쟁이 있다고.. 트로이 전쟁.

 

(제자들 중 한명 “예”.)(3:04)

 

트로이 전쟁이 기원전 13세기에서 또는 기원전 12세기에 일어난 기 트로이 전쟁 아니가? 여러분들 옛날에 그... 공부를 했을 때 트로이(Troy)는 무곡성불이 그쪽으로 후손들을 데리고 응? 인솔로 해가 들어가고... 그리스 반도로 들어가고 했다 그라는 거를 공부를 안했느냐 이 말이야. 응? 그 트로이 전쟁에 대한 그 트로이인인 아이네이아스(Aeneas)는 트로이인 무리를 이끌고 이탈리아로 넘어간 후 라틴족과 싸웠고, 그들의 왕 라티우스(Latinus)를 물리치고, 라틴 왕의 딸과 결혼을 한 후 라비니움(Lavinium)이라는 도시를 세우고 트로이인과 라틴인들을 함께 살았다.  

 

트로이인이 트로이 전쟁에서 멸망(패)하고 난 뒤에 이탈리아로 건너가 가지고 라틴인들이랑 함께 살았다 이 말이야.

 

“라비니움이 세워지는데, 알바 롱가의 왕(kings of Alba Longa)들이라 불리는데, 나머지 한 무리는 트로이인인 아이네이아스(Aeneas)의 증손자인 부루투스(Brutus of Troy)가 디아나(Diana) 여신(대관세음보살)의 인도로 영국 런던 지역에 도착하여 브리튼(Britain)의 초대 왕이 되었으며, 그의 아들 셋이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즈 지역으로 땅을 나누어 지배한 것으로 영국은 기록을 하고 있다.

 

 

 

와(왜) 영국은 이 모양이 이 꼬라지가 되었느냐?(4:50)

 

악마의 신(神)들이 지배를 한 제국이 로마 제국 아닙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로마의 황제들이 전^부다 악마의 신(神)들이라 안했습니까? 이 자들이 영국을 정복하고 영국 역사를 깡그리 없애 버렸구나 그라는 기 여기서 튀어나옵니다. 이기 지금 영국에서는 이렇게 가르치고 있는데. 이거 아^주 이 분한 내용이거든. 이 내용이.. 알겠습니까? (5:21)

 

 

 

영국은 내가 전에도 얘기를 했지만은 수메르 문명이 일어나고 난 뒤에 알룰림으로 오셨던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2대 왕인 내인테 넘가주고.... 이 메시아이신 미륵부처한테 수메르 문명(5200BC~4100BC)을 넘가 주고 그래서 이 수메르 문명은 내 아들인 아미타불하고 그 노력 끝에 고생 많이 했다고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는데, 기억하십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6:00)

 

그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3,000의 무리를 이끌고 대장정 끝에 나서 가지고 알제리에 도착해가 응? 알제리에서 500년을 그의 후손들을 교화를 한다 이 말입니다. 알제리에서.....
교화를 하고 난 뒤에 ... 교화 다 마치고 난 뒤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곰족의 무리 3,000을 이끌고.....

곰족 얘기는 영국 사학자들도 얘기를 많이 하더라고.. 그런데 무슨 뜻인가를 모르는 기라 이 양반들이.(6:45)

 

곰족이라 그라는 거 같으면 수메르 문명도 곰족이 일으켰고 응? 알제리도 마찬가지고.. 곰족이 무엇이냐? 작은곰자리하고 큰곰자리 북두칠성에서 인간으로서 진화를 쭈욱 해가지고 지상에 온 무리! 이들을 곰족이라 이란다.

 

(제자들 중의 한명 “예”.)

 

지금도 작은곰자리, 큰곰자리 별자리 이름을 얘기를 하고 안있나? 곰은 거기서 유래가 된다 이 말이여. 거기서 인간 육신을 가지고 진화해 가지고 지상으로 온 무리가 이기 전부다 인간들이지만 신(神)들이야. 신(神)들!

 

곰족은 신(神)의 무리라는 얘기라. 신(神)의 무리!

 

작은곰자리하고 북두칠성에서 응? 진화(進化)하여서 지상(地上)으로 인간으로서 중간중간 ??을 거치(거쳐) 가지고 인간으로 진화하여 온 무리들을 곰족이라 하는데, 이 곰족은 전부다 신(神)들이다 이 얘기라. 쉽게 얘기를 하면... 응?

 

인간이기는 인간이지만 거기서부터... 이 사람들은 신(神)들이라.

 

 

 

 

 

그런 거 같으면 이 사람들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BC 4500년에 알제리에서 곰족 3,000의 무리를 이끌고 영국으로 들어갔다. 곰족 3000의 무리를... 곰족 3,000의 무리라 그라는 거는 신들 3,000의 무리를 이끌고 들어갔다.

 

왜 들어갔느냐? 자~ 천상(天上)에서 작은곰자리, 큰곰자리에서 이 신(神)들이 양자영들을 맨들어가지고 인간 씨종자들을 전^부다 뿌렸을 거 아닌가배... 그 양자영 인간씨종자들이 전부다 지상(地上)으로 와 가지고 응? 지상(地上)에서 인간 진화를 쭈욱 해가 나오는 기 구석기인까지 진화해가 나왔지 않느냐 얘기라.

 

(제자들 중의 한명 “예”.)

 

천상에서 그들이 뿌린 씨앗들이라 말이야.. 이기..
뿌린 씨앗들을 교화하기 위해서 신(神)들이...

 

신(神)들이라 그라는 기 이기 전^부다 인간들이야. 인간 육신 진화(進化)를 해가 온 사람들인데, 이 사람들이 볼 때는 요 구석기인들이 전부다 자기의 후손들이다 이 말이여. 저거가 뿌려 가가지고 구석기인까지 올라왔으니깐.

 

그러면 구석기인하고 곰족하고를 구분을 하시겠죠?

 

(제자들 중의 한명 “예”.)

 

곰족은 작은곰자리! 더더구나 작은곰자리 베타성하고 감마성인 내 별하고...

 

(제자들 “예”.)

 

북두칠성에서 응? 북두칠성 알파성하고 노사나불 진신 3성에서 만들어진 인간 무리가 인간으로서 진화를 해가 왔단 말이야 인간 육신을 가지고!

 

진화를 해가지고 지상까지 온 무리들을 곰족이라 이라고 ...
이 곰족이 천상에 있을 때 인간 씨종자를 뿌리둔 이것이 ... 이것이 지상(地上)에 와 가지고 지상(地上)에서 진화를 해 온 것이 구석기인 무리다 이 말이야.(10:34)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3,000의 곰족의 무리를 이끌고 영국 땅에 첫발을 디딘 때가 BC 4500년이라.

 

거기서 인제... 영국에는 그리 되다 보니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이 메시아의 직계 후손들 구석기인들이 많이 있었거든. 이거를 교화한 기 앵글로족들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그래 신(神)들 3,000의 무리가 와 가지고 전부다 구석기인을 신석기인으로 만들어 가지고 인간으로 만드니깐

 

(제자들 중의 한명 “예”.)

 

알겠습니까?(11:19)

 

그라면 구석기인때 삼진(三眞) 줘가 인간으로 다 안 만듭니까?
만들었으니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메시아의 직계 후손들 구석기인들을 교화를 핸 것이 앵글로족이고,

 

노사나 후손들... 노사나 직계 후손들이라요. 방계는 여기 들어가는 기 아니라요. 직계 후손들을 교화를 시킨 기 스키타이다. 스키타이인데 색슨족이다 이 말입니다. 색슨족!

 

 

 

이 교화를 할 때 잉글랜드 저~ 북부 쪽... 스코틀랜드 쪽에서는 주로 색슨족 교화를 하는데, 색슨족 구석기인들을 교화를 하는데,

 

교화를 다 하고 나니깐 이 색슨족들이 인제 인간이 되었다 말이지. 되다 보니 아무래도 척박하거든. 영국 북부 지방이.... 남으로 대거 이동을 합니다. 그래 영국 남부 해안가를 주로 차지하고 노르망디로 건너가고 일부 프랑스 해안으로 이주를 합니다. 색슨족이!

 

그때가 4,500년에서 4,000년 사이에 그러한 일들이 일어난다 이 말이야.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12:56)

 

 

 

 

 

 

 

 

이거를 갖다가 .... 그런 거 같으면 인제.. 앵글로족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내 직계 후손들이니깐 그대로 앵글로족을 인간으로 다 맨들었고! 500년간!(13:18)

 

노사나불 직계 후손들을... 스키타이를 전부다 색슨족으로 만들었다 말이지.
이때 맨들은 색슨족이 잉글랜드 북부 지방으로 쭈욱 있다가 교화가 되니깐 인제 좀더 살기 좋은 데로 남으로 내려 와가 영국 남부지방 해안으로 차지하고 ...

 

(앵글로족과) 같은 족속이니깐 응?
천상에서 같이 온 족속이니깐 땅을 내주고 하니 해안가에 주로 살고 앞(바다 건너편)의 노르망디인데, 노르망디로 건너가고 프랑스 해안으로도 많이 건너가 가지고 정착을 핸 것이 색슨족이라. 색슨족! (14:05)

 

 

 

이거를 갖다가... 영국의 역사를... 한국에서 고려 조정에 들어와 한국 역사를 깡그리 없앴듯이 영국도 깡그리 역사를 없앤다는 거는 한민족(韓民族) 핵(核)을 말살시키겠다는 정책이라. 이 얘기라!

 

이기 영국에서도 일어난 기라. 언제 일어났느냐? 로마 제국 때 영국 역사를 쌍그리 없애 버린 거라.

 

없애 버리고 영국인들 보고 뭐라는 줄 아나? 게르만 민족이 이동을 해가지고..

 

 

 

자존심 상한 영국 민족보고 내가 바로 얘기를 합니다. 앵글로 색슨족 보고...
너거가 BC 4500년에서 4000년까지 너거가 교화가 인간들이 다 되어 가지고 노르망디까지 다들 진출을 했는데, 색슨족은..
게르만 민족다보불 후손 아니가? 대마왕의 후손이다.

 

이 진화가 우주적으로 100억년 차이가 있다 안합니까? 앵글로족하고 그 마왕족속들하고! 게르만 족하고...
우주적으로 진화가 100억년 빨리된 거는 앵글로 족이라.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그런 거 같으면 영국(?, 유럽)에서 게르만 민족이 영국으로 건너가 가지고 정착을 했다 하는 거는 이 거짓말이라 그라는 기 들통이 안납니까?

 

그기 로마제국 때 영국 역사를 깡그리 없애 가지고 그리 맨들어 버렸다 이 말입니다.

 

 

 

그라고 인제 스코틀랜드 지방에 지금도 색슨족의 유족들이 남아 있는 것이 스톤헨지 같은 게 남아 안 있나?

 

(제자들 중의 한명 “예”.)

 

거기서 진화를 해 가지고 영국 남부 지방으로 내려 오고 노르망디로 가고 프랑스 해안 지방으로 색슨족들이 이주를 했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16:14)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이 메시아의 직계 후손들은...앵글로족은 그대로 남아 있었고 일부분은 스코틀랜드에서 BC 3000년에 내나 스톤헨지 맨들은(만들은) 거석문명을 가지고 스칸디나비아 반도로 넘어간다고.... 스칸디나비아 반도로..

 

(제자들 중의 한명 “예”.)(16:37)

 

스칸디나비아 반도로 넘어갔다가 나중에 여러분들이 잘 아는 바이킹족이 이동을 할 때 같이 덴마크로 들어온다고.... 그래서 덴마크에 앵글로족하고 색슨족이 있게 되는 동기가 거기서 나온다. 알겠습니까?

 

 

 

 

 

영국 민족들은 그 훌륭한 민족들이라요. 한민족(韓民族) 핵(核)이라 내가 안하나?(17:09)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이런 가운데, 인자 트로이 전쟁이 일어나기 이전에 색슨족에는 외부에서 색슨족들이 많이 유입을 해가 (영국으로) 들어옵니다.

 

 

 

여러분들 그거 전에 배워서 아실랑가 ....
스코틀랜드에서는 색슨족이 교화가 되어가 영국 남부 지방으로 자리하고 노르망디, 프랑스 해안지방으로 이주했다 그라는 거 잊어버리면 안됩니다.

 

(제자들 중의 한명 “예”.)

 

 

 

그라고 난 뒤에 그..... 여러분들 잘 아는 ... 그... 바빌론 왕국... 바빌로니아 왕국(1894BC~1595BC)..

 

(제자들 중의 한명 “예”.)

 

바빌로니아 왕국이 누구 왕국?

 

(제자들 중의 한명 “예”.)

 

스키타이 왕국이라 안했습니까? 그때 그 인간들을 아모르인이라 했거든. 아모르인!
아모르인들이 다들 스키타이인들인데, 이게 트로이 전쟁 일어나기 300년전 이야기가 됩니다. (18:30) 알겠습니까? 응?

 

(제자들 중의 한명 “예”.)

 

바빌론 왕국을 일으키고 찬란한 바빌론 문명을 일으켰던 스키타이인들이 바빌론 문명이 망^하자 전부다 영국으로 건너간다고... 그 스키타이가 영국으로 건너가 색슨족이 되어 버렸단 말이지.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같은 민족이니깐.

 

그러면 영국의 색슨족은 바빌로니아 문명을 일으켰던 훌륭한 민족이 그리 들어갔다는 얘기가 되요. 알겠습니까?

 

 

 

그 다음에 300년 후에 트로이 전쟁 때 망했단 말이야.
트로이 전쟁이 스키타이인들이 있었거든. 망해가지고 이 자들이.. 아까 그 얘기를 하던.. 누구의 인도로..

 

(제자들 중 한명 “아이아네이아스”)

 

아니 여신...

 

(제자들 “다이아나... 디아나”)

 

디아나 신이라 그라는 거는 누구냐 하면 그 저... 대관세음보살인데, 우주적인 내 마누라 중의 한 사람 아니요? 응?

 

(제자들 중의 한명 “예”.)

 

디아나(Diana) 신! 다이아나 신이 ..
거기 인도로 그라는 얘기는.... 디아나 신이.. 대관세음보살이 가르쳐 준 거야. 너거 민족이 영국에 많이... 응? 거기서부터 문명 일으키고 살고 있으니 그리 가거라. 그래 가지고 트로인들이 이탈리아를 거쳐 가지고 3차로 영국으로 들어온다 이 말이여.

 

 

 

영국으로 들어와서는 그기 전부다 색슨족이라. (20:24)

 

 

 

영국 내외에서 인간으로 진화한 구석기인에서 지내온 색슨족, 바빌로니아 문명에서 바빌로니아 왕국이 망하고 난 뒤에... 이주해가 온 색슨족! 트로이에서 이주해가 온 색슨족!

 

3개가 한덩어리가 되어가 색슨족이 그리 많이 불어났다 이 말야. (20:52) 알겠습니까?

 

 

 

 

 

또 스코틀랜드 지방에서 BC3000년에 거석문명을 가지고 스칸디나비아 반도로 넘어 갔다 그라는 그 후손들이 바이킹 이동 때에 이동을 하면서 덴마크에 가 가지고 다들 정주를 했기 때문에 덴마크에 앵글로족이 있고 색슨족이 있게 되는 원인이 거기에 있다.

 

그러면 영국이라는 나라는 대단히 중요한 나라다. (21:23)

 

 

 

그래... 인제 영국으로 이주했는데, 그러면 영국의 색슨족 규모가 대충 나오지 않습니까?

 

영국의 색슨족은 영국 자체에서 교화된 색슨족, 바빌로니아 왕국(1894BC~1595BC)을 세웠던 아모르인들이 색슨족으로 자리를 하고, 트로이 전쟁(기원전 13세기 또는 기원전 12세기 경)이 300년 후에 망하고 또 들어오고 이래가 색슨족이 영국에... 색슨족이 형성이 되었다 이 말이야.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22:04)

 

이런 영국의 영국 민족은 이 역사가 이^토록 찬란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이 역사가 지금 영국 기록에서는 하나없이 사라지고 없단 말이야.

 

 

 

그래가 아까 얘기를 했듯이 트로이 전쟁(기원전 13세기 또는 기원전 12세기 경)에서 이탈리아를 거쳐 들어온 그 자들만 색슨족이라 이란다 말이야. 그기 아니다 말이야. 알겠어요?

 

(제자들 중의 한명 “예”.)(22:33)

 

 

 

 

 

 

이래 인자.. 들어온 영국이.. 뒷날.. 시저가... 영국 섬을 침공하고 난 뒤에 이후에 로마 제국 아닙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로마 제국 지배하에 영국이 들어간다고. 이때 영국의 역사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곰족의 무리 3,000을 이끌고 응? 앵글로족을 교화시키고 색슨족을 교화를 시키고 색슨족에는 교화를 시킬라 그러다 보니 노사나불이 자연적으로 와야 될 거 아닙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맞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그래 벌써 BC 4000년 전에 이때는 바빌로니아에서건 트로이에서 색슨족이 오기 이전에 이미 색슨족은 거기서 교화를 해 가지고 살고 있었단 말이야. 교화가 되어가 영국 남부로 이동을 하고 노르망디로 건너가고 이리 되는데.

 

이걸 갖다가 나중에 인제 그 색슨족들이 (유럽으로부터) 영국으로 도로 건너가고 마 이리 된 거를 ‘게르만 민족이 뭐... 영국으로 이동을 해 가지고’ 그거는 마왕족속들이 영국 역사를 꾸며 가지고 영국 역사를 없애 버릴라고 맨들어 난 기다 이 이야기라.

 

(제자들 중의 한명 “예”.)

 

 

 

BC 4500년에서 BC 4000년 사이에 앵글로색슨족은 영국에 건재를 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그 중에 북부에 있던 앵글로-색슨족이 BC 3000년에 거석문명 가고 스칸디나비아 반도로 건너가고 거기서 나중에 바이킹(Viking)을 따라 덴마크로 들어와 가지고 덴마크에서 앵글로-색슨족이 있게 되는 원인이 거기 있게 된다. 앵글로색슨족(은) 영국에만 있은 게 아니라고. 그.. 저... 덴마크에도 앵글로 색슨족이 있다. 그렇게 흘러갔다 말이야. 스칸디나비아 반도로...거쳐 가지고....(24:59)

 

 

 

그라면 영국이 그 일대.... 그 게르만 민족보다는 월^등하게 진화(進化)가 많이 된 민족이라 그라는 거 같으면 머리가 그만큼 깨어난 민족이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그런데 이런 찬란한 영국의 역사를 없애 버린 게 누가 없애 버렸나? 로마 제국이 들어와 가지고 점령을 하면서 영국 역사를 깡그리 없애 버리고 나니..... 겨^우 명맥이 하나 남은 기 트로이 전쟁에서 디아나 여신이 가라고 해서 이탈리아로 거쳐 가지고 영국으로 들어와 가 색슨족이 되었다 하는 요 정도로 영국이 지금 알고 있는 기라.

 

영국사학자들 지금 내 얘기하는 거 뼈^아프게 들어야 돼!

 

 

 

이래 가지고 이 영국이 인제.... 그 뒤에 영국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벌써 교화기에 3,000의 신(神)의 무리를... 곰족의 무리를 끌고 왔을 때가 한번! 그 중간에 한번 더 교화 기간에 계셨는데 그 이름이 나오지 않해 지금! 나는 있다 그라는 거는 아는데,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그러면 (기원후에) 4번을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영국이 그만큼 중요하단 말이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내하고... 나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바로 분신의 아들이기 때문에 직계 아들이라고. 음신의 분신의 아들이 노사나라고 얘기를 안했나?(26:55) 응? 스키타이하고 이게 한민족(韓民族) 핵이다 말이야. 음양(陰陽)으로 해가지고!

 

그러면 이분들이 영국에 자리잡아 있는 거는 BC 4500년 이후부터 줄곧 있어왔다 그라는... 그 역사가 있어야 될 것인데,... 로마 제국 때 들어와 가지고 싹 그 역사를 전부다 없애 버렸다 이 말이여.(27:22) 알겠습니까?

 

 

 

그래서 그기 답답해 가지고 영국에 4번을 (로마령) 이후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영국으로 오시게 되는데, 하나가 5세기말에서 6세기 초경 영국의 전설적인 왕... 아서 왕이 바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시다. 아서 왕이.

 

(제자들 중의 한명 “예”.)

 

그 다음에 두 번째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AD584년에 응? 재위가 AD593년에 크레오다(Creoda of Mercia)라 그래 가지고 (28:18) 또 오신다. 크레오다. 응? 크레오다라 그래 가지고 이름하고 오시는데, 이때 메시아의 앵글로색슨 왕국의 초대 왕이 크레오다다. 알겠어요?

 

(제자들 중의 한명 “예”.)

 

크레오다고.. 2대 왕이 누구냐? 2대 왕 피바(Pybba)가 이 메시아인 미륵부처다. 아버님 다음에 왕위 계승을 바로 받았으니깐 응? 2대 왕 피바가 이 메시아 미륵부처다.

 

 

 

다음에.. 이후에 3번째로 오파(Offa)라 그래 가지고 멜시아(Mercia)의 왕으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오셨는데, 응? 그 다음에 2대 왕 엑크프레스(Ecgfrith)라 그라는 왕이 있는데, 누구냐? 메시아이신 이 미륵부처다. 꼭 하나님 부처님이 오시면은 내가 그 뒤에 왕위 계승을 하고 했다 이 말이야.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29:33)

 

 

 

여기서 어..... 이 오파 왕 때의 영국 지도를 보면은 영국에.. 재미난 얘기도 있어요. 이 영국인들도 모르고 있더라고.. 응? 그 지도 있는 기 어디로 가버렸노? 지도에 이리 보면은 그 저... 웰시(Welsy)하고 오파 왕 때.. 멜시아(Mercia) 그라는... 퍼뜩 가 온다.. 멜시아라 그라는 영국 나라가 두 개가 이리 있는데, 이 멜시아(Mercia)가 영국 사람들이 알아야 돼요. 이기...

 

 

 

와(왜) 멜시아(Mercia) 라고 했느냐? 메시아(Messiah)에 이 r 자 하나 밖에 더 붙은 게 더 있나? 맞나?

 

메시아(Messiah)는 인명(人名)이기 때문에... 딱 이름을 메시아라고 못 붙일 거 아니가?

 

(제자들 중의 한명 “예”.)

 

메시아의 땅이다 이리 되어가지고 r자를 집어 넣어가지고 훗날 메시아 니도 알아야 될 거 아니가 이리 되가 멜시아(Mercia)라 했다. 멜시아!(30:51)

 

그러면 이해가 좀 갑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메시아는 인명(人名)이니깐 ... 메시아라고 딱 이름을 못 붙이고 그 메시아의 후손들이 전부다 자리하고 산다 그래 가지고 나라 이름을 멜시아(Mercia)라 했다. r을 붙이 가지고....

 

(제자들 “멜시아”.)(31:12)

 

응? 그때 있은기 웰시(Welsy)하고 멜시아(Mercia)! 밑에 해안가가 색슨족들이 쭉 자리하고 있었던 자리다. 노르만계하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이 영국하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소생하고 후손들이 앵글로족이라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노사나 후손이 스키타이... 색슨족이라 안했습니까? 이기 음양(陰陽) 짝을 한 한민족(韓民族) 핵(核)이 되는 민족들이다. 이 민족이 만들어진 지가 BC 4500년에서 BC 4000년까지 다 만들어졌단 말이여. 응?

 

그거를 영국의 역사를 깡그리 없애 놔 놓으니깐 후대의 사학자들이 겨우 트로이(Troy)로부터 본전 찾을라고 달라 드는 긴데....

 

 

 

지금서부터라도 영국은 그거 고쳐야 돼! 영국에서는 그래 찬란한 인간들의 역사가 있다 이 말이여.

 

(제자들 중의 한명 “예”.)(32:18)

 

그래... 그 요 오파(Offa) 왕 때에 영국 지도를 보면 그 멜시아(Mercia) 왕국이 나오고 웰시 왕국이 나온다. 그 멜시아라.. 메시아의 인명을 못 붙이니깐 r 자 붙이가지고 멜시아라 이랬다 이 말이야.

 

 

 

 

 

영국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이 메시아이신 미륵불의 땅'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물론 색슨족도 있지만은.... 색슨족도 그리 교화를 시키고 했지만은.. 그 다 3,000의 무리가 들어가가 교화 다 시킨 거니깐.. 그거를 곰족이라 그래. 그래서 곰족을 서구학자들이 이해를 못하기 때문에 작은곰자리하고 큰곰자리 북두칠성에서 인간 육신을 가지고 지상으로 진화해 온 무리를 신(神)이라고 하는데, 이게 곰족이라 그래.(33:23)

 

항상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그... 구석기인들 교화를 하실 때는 꼭 3,000의 무리를 이끌고 가신다. 알겠습니까?

 

그 대표적인 기 영국에서 한민족(韓民族) 핵(核)이 맨들어 진 것이 앵글로족하고 색슨족이다 이 말이여.(33:44)

 

한국(韓國)이 언제 섭니까? 우리 한반도...
BC 3898년에 안 서나(세워지나)?

 

(제자들 중의 한명 “예”.)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미륵불의 후손 구석기인들이 많이 살았다 말이야. 알겠습니까? 노사나불 직계 후손들이 저 인도를 통해 가지고 인도 남부 지방에 천왕불 후손들인테 쫒기 가지고 한 부류는 한국(韓國)으로 들어오고 한 부류는 일본으로 오고, 한 분류는 캄보디아로 갔다고 여러분들 안배웠냐?

 

(제자들 “예”.)(34:25)

 

그 구석기인들을 교화를 핸 것이 이주해 올 때 만해도 구석기인이야. 응?
교화를 해 가지고 뒷날 그네들이 그네들 나라 기원되고 만드는 것이 가야국 스키타이 나라기 때문에 노사나불 직계 후손들이 스키타이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내가 교화한 후손들이 주로 신라 백성으로 다들 있었다 이 말이야.

 

 

 

그러면 두 가지 축을 이해를 하겠습니까? 영국하고 한국하고를?

 

(제자들 “예”.)(35:15)

 

응?

 

(제자들 “예”.)

 

영국의 앵글로색슨족.. 앵글로족하고 색슨족이 한민족(韓民族)의 핵이다.
한국에서는 신라족하고 가야족하고 핵이다. 그것이 진정한 보수 세력들이다.
오늘날! 가짜 보수들이 막 침범을 해 가지고 빨갱이들이 우리도 보수다 이러지만은 좌익사상을 한민족(韓民族)들은 가지질 안해요. 한민족 핵들은! 구려족은 가지지.

 

(제자들 중의 한명 “예”.)

 

그래서 구려족이 떨어져 나가기 때문에 한민족의 핵이라고 얘기하는 겁니다. 신라족하고 가야족을! 응?

 

그기 아까도 얘기했지만은 그거 집어 쳐먹고... 결과적으로 영국에서는 영국의 앵글로색슨족이 한민족(韓民族)의 핵이 되다 보니 이거 전부다 없애 버릴려고 로마 제국이 들어와 가지고 영국 역사를 깡^그리 없애고 그 뒤에 영국에도 많은 파란을 겪습니다.
흑사병이 와가 인구 1/2이 죽고 무슨 난리가 나가 죽고... 많^이 죽어요.

 

 

 

영국도 시련기를 많^이 겪는다고.. 겪어도 원뿌리가 앵글로색슨족이다 이 말이여.

 

 

 

앵글로색슨족이 만들어진 기 BC 4500년에서 BC 4000년까집니다.
한반도 한민족(韓民族)보다는 500년이 빠르다
그라는 기 그래서 얘기를 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36:53)

 

뒤에 인제 오파 왕으로 오시고 난 뒤에 .....
오파 왕으로 오셨을 때가 알프레드 이전에 가장 강력한 앵글로색슨 왕이라고 오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알겠어요?

 

이때 오파 왕으로 오시고 난 뒤에 4번째로 영국의 알프레드 대제라 그라고 이름을 하고 오셨는데, 이때가 AD849년이 됩니다.

 

이게 인자.. 그 아서 왕 때가 그 로마 제국이 멸망해 가 거의 물러가고 철수하고 난 뒤에 그 영국을 바로 세우기 위해서 하나님 부처님이 아서 왕(아더왕)으로 해 가지고 간 거여. 알겠습니까?(37:58)

 

다음에 인제... 오파 왕 다음에 알프레드 대제로 오시게 되는데...
스스로를 앵글로색슨족의 왕이라고 부른 색슨 족 웩세스 왕국의 ...... 어디 가버렸노?

 

자아가 보고 해 놔 놓으니....

 

알프레드 대제로 오시게 된다고.... 알프레드 대제로 오시게 되는데.... 이때 .... 뭐... 영국 역사에 보면 교육 장려, 법적 제도와 군사 제도 향상시킨 학식있고 자비로운 왕으로 이리 얘기로 한다고 알프레드 대제를... 하나님 부처님이시니깐 오죽하겠어요.

 

이 다음에... 알프레드 대제로 왔을 때에 내가 또 2대 왕으로 응? 에드워드라 그래 가지고 2대 왕으로 온 기 이 메시아예요. 이 메시아.. 그런 거 같으면 영국 오파 때 그 지도를 멜시아(Mercia)라 그라는 거 이해가 가집니까?

 

(제자들 “예”.)(39:37)

 

응? 메시아는 인명이기 때문에 메시아라 할 수 없기 때문에 땅 이름으로 할라는 거 같으면 ?? r자를 넣어가 멜시아라 이랬다.

 

 

 

영국인들이 오늘날 이 메시아의 얘기를 가^볍게 넘겨서는 안^돼!
너거 최고 조상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이 메시아인 미륵불이라는 거를 알아야 돼!
(40:05)

 

 

 

그 역사가들이 곰족의 무리를 이해를 못하기 때문에 내가 오늘 곰족 상세하게 설명을 했습니다. 응?

 

(제자들 중의 한명 “예”.)

 

작은곰자리, 큰곰자리에서 인간 육신을 가지고 진화하여온 인간의 무리! 이거를 신(神)들의 무리라 이란다.(40:24)

 

 

 

이 무리들을 항상 끌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3,000을 이끌고 알제리 다음에 영국으로 들어가 가지고 교화를 핸 것이 앵글로족이고 색슨족이다 이 말이다.

 

그러면 그때만 했나? 그 뒤로 스코틀랜드 위쪽 지방에서는 계속 교화를 했을 거 아닌가배?

 

(제자들 중의 한명 “예”.)

 

하다 보니 그... 스코틀랜드 지방에서 거석문명을 가지고 스칸디나비아 반도로 건너갔을 때 BC 3000년대 에요. 그때 이미 농사짓고 뭐하고 다 할 줄 알았다.

 

그게 나중에 바이킹족이 남하할 때 같이 남하해서 덴마크에 들어와 덴마크에 앵글로 색슨족이 자리를 하게 된 원인이다 그라는 거를 영국인들이 바로 알아야 돼.

 

 

 

게르만 민족하고 진화의 차이는 영국의 앵글로족하고는 우주적으로 100억년 차이가 난다. 진화가 많이 된 쪽이 영국인들이었다. 앵글로색슨족들이!

 

그런데 그 영국인들을 갖다가 응? 뭐를 마왕족속 게르만 민족이 영국으로 들어가 정착을 했니.. 엉터리 소리를 하는 역사 서적이 막 나돌고 그래. 그거 영국인들이 바로 잡아야 돼.(41:57)

 

 

 

BC 4500년에서 4000년까지야.
그래 내가 에드워드로 와가 왕노릇을 하고 난 뒤에 3대 왕에 에델스탄하는 내 아들이.. 이놈이 AD893에서 895인데.. 어... 895년에서 AD939년인데, 이 놈이 지금 내 집에 이번 생에 아들로 태어난 형준이야. 응?

 

(제자들 중의 한명 “예”.)

 

영국 왕노릇까지 핸 사람이야. 에델스탄 그라고..

 

 

 

 

 

 

 

 

 

 

 

그런 거 같으면 영국인들의 역사가 이렇게 깊단 말이야. 하나 영국의 역사를 상세하게 얘기를 하느냐?

 

 

 

영국에서 11세기에서 12세기 초에서 기사단이 만들어졌다. 기사단이....

 

 

 

이 기사단이 훗날 프리메이슨 그라고..... 프리메이슨(Freemason)의 모태가..... 이 기사단을 여러분들 보고 내가 바로 가르치기 위해서 영국 역사를 쭈욱 얘기를 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11세기, 12세기초에 영국에서는 석공(mason)이라 이라는데,
석공이 가르친 사상이 자유, 박애 사상이다.
석공이 누구냐?
한국에서는.... 잘 들어요. 큰 바윗 덩어리를 보고 미륵이라 이라재?

 

(제자들 “아하... 예”.)

 

그라나? 안그러나?

 

(제자들 “그럽니다”.)(44:12)

 

그 미륵을 영어권에서는 석공이라 한다. 석공!
메시아를 석공이라 했다 이 말이야. 이거를 영국인들은 알아야 돼.

 

 

 

이 메시아가 기사단을 만들었는데, 이 기사단이 나중에 11세기, 13세기 십자군에 가담을 하고 이랍니다. 이 자들인테 가르친 것은 자유사상이다 내가. 그 당시로서는...

 

자유 박애 사상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44:53)

 

이기... 이 기사단이 17세기, 18세기 아.... 16세기, 17세기 종교전쟁 일어나고 종교 개혁 일어날 때 큰 역할을 많이 합니다. 하고... 17세기, 18세기 계몽주의가 응? 영국과 구라파 일대가 판을 치고 있었고, 18세기에서 19세기 산업혁명이 일어났다. 산업혁명이 영국에서....

 

산업혁명이 일어나니깐 기사단 사람들이 다들 똑똑한 사람들 아닙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45:41)

 

산업혁명 돈맛을 봤는 기라. 돈을 많이 벌인 자들이 기사단들이 다들 돈을 많이 벌였다 말이야. 저거는 백성보다는 기사단에 있다가 보니깐..

 

그 기사단들이 오늘날 프리메이슨(Freemason) 그라고 하고 이는데,

 

산업혁명 때 공산사상이 잉태가 됩니다. 산업혁명 때.. 18세기, 19세기... 국부론에 의한 자본주의 사상이 태동을 한다. 이때 ...

 

그러는 거 같으면 기사단들이 전^부다 돈줄을 쥐고 있는 대부호들이 되었단 말이야. 알겠습니까?

 

이 자들이 돈을 쥐고 있다 보니깐 19세기에 마구니들이 일제히 달라들어가지고 레닌(×, 마르크스 등)하고 이래가지고 공산주의를 태동을 시켰거든.

 

공산주의를 태동을 시키다 보니깐... 공산사상은 그 앞에 산업혁명 때 이미 공산사상이... 싹이 텄고,

 

공산주의를 만들다 보니 공산주의 상층부에 프리매이슨이 자리를 하게 된 기라. 프리매이슨들이 지금 전부다 재벌들이 되어가 있어요.

 

 

 

공산당 상층부에 프리매이슨이 다들 자리를 했다. 이거는 놀랠 노자입니다.

 

 

 

 

 

 

 

 

이 프리매이슨이 오늘날 세계 돈줄을 다 쥐고 있는 기 프리매이슨들이 다들 쥐고 있다. 언론 재벌들이고 뭐 재벌들이라는 전^부다 프리매이슨 회원들이다.

 

 

 

이 나라의 프리매이슨 회원! 대표적인 자가 누구냐? 삼성의 이건희다.

 

 

 

무슨 얘긴 줄 알아요? 재벌들로 프리매이슨 회원으로 막 권유를 해가 집어 넣는다.

 

이 자들이 좌익사상 꼭대기에 앉게 되었다. 자연적으로.

 

(제자들 중의 한명 “예”.)(48:10)

 

이 자들이 공산주의를 자꾸 저거 해가 지금 한국에 공산사상 해가 박근혜 대통령 탄핵시키고 한 거 이 일환이다. 여기에는 프리메이슨(Freemason)이 자리를 하는데, 미국의 프리매이슨에 대부 같은 존재가

 

(제자들 “조지 소로스”.)

 

소로스(George Soros) 같은 놈이야. 그 놈도 이번에 얼마 안있으면 죽어.

 

 

 

이 프리매이슨이 한국말로 뭔 줄 압니까? 자유석공이라 이란다. 자유석공이 뭐고?

 

(제자들 중 한명 “신자유~”.)

 

뭐를 택도 아닌 소릴.. 거... 신자유주의가 나오노...

 

자유석공 같은 거는 바로 자유미륵부처님 하는 얘기다. 자유 미륵부처님! 응?(49:11)

 

 

 

석공이 메시아라 안했나? 미륵부처...
자유 메시아를 갖다가.... 자유 메시아를 가르친 내가 기사단을 만들 때 가르친 기 자유, 박애 사상이다. 알겠나?

 

(제자들 “예”.)

 

훗날 이들이 산업혁명 때 돈 맛을 보고 돈을 딱 틀어쥐고 하다보니 공산사상이 태동을 하거든.

 

이 자들이 자본주의 자본을 전부다 틀어쥔 자들이 프리메이슨(Freemason)에 다 들어가 앉아있다 이 말이여.

 

 

 

이 자들이 오늘날도 좌익사상 상층부에 앉아 가지고 장난을 치고 있는 기 한국(韓國)만 하더라도 지금 신자유주의, 뭐... 뉴라이트(New Right),... 삼성 장난이야. 삼성 장난! 저... 이건희 저 놈도 몇 달 안에 죽어!

 

그 짓을 한 놈들 폭^삭 망하도록 되어가 있다. 천상에서 이번에 무슨 작업을 했느냐? 프리매이슨 중에 좌익사상 상층부에 자리한 자들을 전^부다 처리를 다 해 버렸다. 이미 처리를 다 해 놔 놓고 기다리고 있다.

 

 

 

하나님 부처님이 버튼만 누르면 이 놈들 다 죽고 다 망하도록 되어 있다. 프리메이슨이 다 망하도록 되어가 있다 이 말이여. 알겠어요?

 

(제자들 중의 한명 “예”.)

 

이거는 무서운 소리라.

 

 

 

이거를 영국인테 전해주기 위해서 영국이 이거를 눈치로 채가 알^았기 때문에 ... 영국이 누구 나라라 했습니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이 메시아의 나라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라고 얘기를 안했습니까? (51:15)

 

 

 

그런 거 같으면 세계화(Globalisation)라 그라는 기 공산주의 사상을 바탕으로 한다고 내가 얘기를 했는데..

 

브렉시트(Brexit).. 거기(EU, 유럽연합)서 탈퇴하는 거는 당연한 일이지.

 

영국인 본연의 자리로 돌아가는 거다. 영국의 브랙시트(Brexit)는...
인제 이해가 좀 갑니까?

 

(제자들 “예”.)(51:38)

 

 

 

그... 프리메이슨(Freemason)에서는 공산주의 정권이 들어서야... 사회주의 정권이나 공산주의 정권이 들어서야 저거 자본 늘~ 가지는 게 안정적이 되거든. 응?

 

그 맛을 들이 가가지고 사회를 그렇게... 도덕성 파괴되고 사회정의도 파괴되는 사회로 내몰고 있었는데,

 

(제자들 중의 한명 “예”.)

 

이번에 영국 브렉시트를 계기로 해서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들어선 거 아니가?

 

(제자들 중의 한명 “예”.)

 

트럼프 대통령이 이 메시아의 분신(分身)이라고 얘기를 안했나?

 

(제자들 중의 한명 “예”.)

 

미국 철두철미하게 아마 저 양반이 손 볼 거야.

 

(제자들 중의 한명 “예”.)

 

내 저 양반 잘 안다고 내 분신이기 때문에 알겠어요? (52:25)

 

(제자들 중의 한명 “예”.)

 

이렇게 되면 중국 등소평이 내 이놈! 큰소리 치지 마라 너거 나라 망하는 것도...

 

(제자들 “시진핑”.)(52:37)

 

천상(天上)에서 이미 이치로 결정이 되어가 있다. 이놈들아!
너거가... 너거 상국(上國)이 한국(韓國)인데,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렸다 그러는 거 같으면 세계 전체를 댜스릴 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다스릴 때를 얘기를 할 땐데.. 거기 최고 상국이 한국(韓國)인데,,, 오늘날 등소평이 저놈이 한다는 소리가

 

(제자들 “시진핑”.)

 

응?

 

(제자들 “시진핑”.)

 

아! 시진핑 저 놈이 한다는 소리가 한국(韓國)... 저거 뭐 대사인가 뭐 보내가 한국(韓國)은 변방 국가니깐.. 목통 조르면 된다하고 문재인이 이놈하고 짜가지고 중국(×, 한국○) 공산화시킬려고 지금 이 파동을 일으켜 가지고 시끄럽게 맨들고 안있나. (53:29)

 

 

 

이거 전체의 흐름을 여러분들이 알아야 되는 기다 이 말이예요.

 

 

 

한국(韓國)이 지구의 중심에 와 가 있다 안했습니까?
한국(韓國)이 적화가 되게 되면 전 세계가 적화가 된다고 내가 전자에서부터 얘기를 했는데, 여러분들이 그거를 하마 그럴까 하는데, 그기 지금 현실화되어 나오고 있다.

 

 

 

세사는 시진핑이 저 놈이.. 저거 상국을 갖다고 한국을 변방 국가라 그라고 ... 한국(韓國) 건드려 가지고 중국 너거 왕조 성한 왕조 있는 줄 아나? 전^부다 100년 안에 다 망^했다. 이 놈! 어디서 네놈이 망할려고 환장을 한 놈도 아니고 한국을 갖다가 변방 국가라 그라고.. 이 미륵 부처가 앉아 있는데,
내 배꼽이 아파서 허허허허 웃었다. 저리 무식한 놈이 중국 공산당 이끌고 있으니

 

‘저 나라 폭삭 망하는 것도 시간 문제구나.’

 

중국은 망해도 폭^삭 망하도록 되어가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이 폭^삭 망하도록 되어가 있다 이 말입니다.

 

 

 

이 이치를 오늘 내가 바^로 선포를 하는 거예요. 세계의 좌익사상들이 폭^망을 하는 이유가 거기에 다 연루가 되어가 있다.

 

한국인들 오죽합니까? 한국(韓國) 올해 내로 대환란 일어나 가지고 싹 정리 다 된다고 내가 얘기 안 했어요?

 

(제자들 중의 한명 “예”.)

 

지금 여러분들 피부로 안 느껴지니깐 차마 그럴까 하고.. 지금 있는데...

 

특검이고 헌재고 저거 전부다 빨갱이들이야. 저 놈들!
전부다 죽어 나자빠져가지고 쓰레기 맨키로 저거들 시체를 치울 때 여러분들이 내 말이 여러분들 귀에 와 닿을 거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55:33)

 

 

 

법회를 하면서 메시아이신 미륵부처님가 이런 얘기를 할 때는 얼^마나 메시아도 허파가 뒤집어 지면 이 소리를 하겠어요?

 

 

 

좌익사상은 앞으로 영^원히 사라집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 좌익사상 최고 상층부에 내가 기사단을 만들 때 자유박애사상을 가르쳤는데, 석공 하는 게 이 미륵불이라.. 메시아라는 얘깁니다. 이 얘기가..

 

(제자들 중의 한명 “예”.)(56:08)

 

영국의 땅도 지도를 보면 멜시아라고 안 있더냐? 지명(地名)이기 때문에 인명(人名)과 같이 못하고 r자를 집어 넣어가 멜시아라고 한다. 그 처음 알았죠? 여러분들?

 

(제자들 중의 한명 “예”.) (56:22)

 

 

 

12세기초에 기사단을 석공이 만들었는데, 석공이 돌이나 쪼으는 뭐 담쌓고 하는 그기 석공인 줄 아는데, 천^만에! 석공은 메시아인 미륵부처를... 이 미륵을 석공이라 이란다. 영어로..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

 

자! 프리매이슨이라는 작자들이 오늘날도 자금을 쥐고 내가 처음 가르쳤던 자유 박애 사상에 입각을 해 가지고 세계를 도우며 살면 되는데 전^부다 마구니 집단으로 변해 버렸다.

 

그 프리메이슨(Freemason) 이름 떼어 내어버려라! 내가 하지 말아라 안하나!
석공인 미륵부처가 하지 말아라 한다. 너거 프리매이슨이라 그라는 이름을 쓸(사용할) 자격이 없는 너거는 마구니 집단들이다 이 말이예요.

 

세계의 프리매이슨 너거 알아라! 너거 경기 들기다. 너거 다아 손봐 놔 놨다. 이 나라의 재벌들하고 언론 재벌들하고 거기 참가한 놈들도 전^부다 다 망합니다. 앞으로!

 

천상의 이치가 결정이 되었을 때는 그기 실행이 되는 시점이 딱딱 오게 되게 되면은 여러분들이 알게 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의 한명 “예”.)(57:57)

 

거기에 프리매이슨이 있었기 때문에 세사는 공산주의 상층부에 프리매이슨이 있더란 말이야! 내가 충격이.. 내가!
프리매이슨을 내가 맨들었는데.. 이 메시아가!
세월이 흐르자 산업혁명 겪자 마 마구니 집단으로 변해가 어중이 떠중이 돈만 있으면 프리메이슨 다 된다. 지금!

 

저놈들인테 무슨 도덕성이 있고 사회 정의가 있노! 소로스 이놈 하는 짓거리 보라고!

 

지금도 미국 사회 돈뿌리 가가지고 계에속 데모 일으키고 하는 저 주범이 소로스 일거야 틀림없다고! 저 놈 천상에서 계속 놔 두겠어? 목숨 거둬 버려야지.

 

네 이놈.. 이명박이 네 이놈 니 뉴라이트라 했나? 니가 여기 들어가 가 있는지 모르겠다만은, 니 놈도 니 시체를 올해 내로는 치워야 된다. 그게 천상(天上)의 법칙으로 굳어 버렸다.

 

 

 

지금 이 나라가 한참 시끄럽고 한데, 저자들이 다들 정리가 되어야 됩니다. 인간의 힘으로써 정리를 지금 몬하도록(못하도록) 되어가 있어요. 이번에는 천상(天上)에서 정리를 쫙 합니다. 이 좌익분자들하고...(59:36)

 

벌써 인터넷에... 뭐 어젠가 어떤 사람 꿈 얘기를 떠억 실었는데, 더불당(더불어 민주당)하고 국회하고 불이 활활 붙는 기 나오더란 얘기를 꿈에... 자기 꿈 얘기를 하고 있는 기라.
맞다 이 얘기라 고놈 신통방통한 꿈 꿨네. 이 메시아인 미륵부처가 생각하고 있는 ... 하나님 부처님이 생각하고 있는 그대로를 이놈이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고 놈도 무슨 하늘의 씨앗 받은 놈 같애.. 지는 모르지만은 .... 그러니 선몽을 그리 받지.

 

 

 

 

 

 

바로 이... 프리매이슨 때문에 영국의 역사도 되돌이켜 봐야 될 필요가 있고 영국인들도 영국인들 자존심을 다시 세^워야 되는 것이 한민족(韓民族)의 핵이 자리하고 있는 것이 앵글로 색슨족이다 그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너거 역사 BC 4500년부터 시작을 한다. 어찌 역사를 다 깡그리 다 잊어버리고 아까 뭐 얄라굳이 트로이(Troy)에서 건너온 그거 가지고 얘기를 하느냐. 너거 색슨족 일부에는 그 찬란했던 바빌론 왕국을 운영 했던 사람들이 이동해 가 왔다. 너거 영국의 색슨족이!

 

영국 자체 교화된 색슨족하고 바빌로니아 왕국에서 넘어온 색슨족하고 트로이 전쟁에서 넘어온 색슨족하고 뭉치 가지고 너거 영국 색슨족이 형성이 되어가 있고, 노르망디하고 프랑스 해안 지방을 차지하고 있었는데, 뭐^로 기가 차서 내가 말이 안나와서... 게르만 민족이 영국으로 들어가 가 정착을 했다는 소리를 듣고 아연실색을 했다고....

 

영국도 마구니들이 제법 있구나 말이지. 로마가... 로마 지배를 300년 가까이 했을 긴데, 3, 400년인가 이리 했을 긴데, 그 동안에 영국의 고대의 역사를 전부다 싸그리 다 없애 버렸다는 이기 악마의 신(神)들이 한 술법이거든.

 

영국이 그런 고통을 당하고 난 뒤에 한국(韓國)이 고려 때 들어와 가지고 한민족(韓民族) 핵의 씨앗을 말릴라고 학살하고 한 이야기 안해 줬냐? 그 얘기나 영국의 역사를 깡그리 없애 버리고 핸 거나 맥이 같은 겁니다.

 

어짜든간에 한민족(韓民族) 핵(核)을 전부다 없애 버려야 저거 역사를 바르게 쓸 수가 있고 왜곡한 역사를 그기 참인양 거짓말을 쓰고 하는 그 제^일 우두머리에 구약이라 그라는 악^마의 책이 있다 이 말이야. 알겠는가?

 

(제자들 “예”.)(1:03:01).

 

 

 

 

 

 

그래서 정초부터.. 음력 정.... 양력 정초도 고함을 지르고 이랬는데, 음력 정초도 이만큼 고함 지르고 맙시다.

 

 

 

영국은

 

(제자들 중의 한명 “한민족(韓民族)의 핵(核)”.)

 

한민족(韓民族)의 핵(核)의 국가다. 한반도 한민족(韓民族) 핵(核)의 국가가 신라하고 가야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보수세력들이다! 보수세력 너 거 잡아먹을려고 지금 응? 빨^갱이들이 설치고 하는데 죽기 아니면 살기로 나가가 안되면 나중에 총 다 들어라! 너거 반도 너거 터전 뺏길 수가 없다.

 

그러고 난 뒤에 나라가 바로 서거들랑 코리아(Korea)라는 명칭은 당장 없애라. 그것이 역사 왜곡의 주범이다.

 

손병희? 3.1운동? 그 다 빨갱이 운동이다.

 

공부 똑바로 해라. 이 나라 학자라 그라는 놈들이 이 나라 젊은이들 정신을 썩게 맨들고..... 너^거 놈들도 온전치 못할 것이다. 이놈들아!
누구 말마따나 이놈들 너거 죽어봐야 아는데, 너거 삼대 구족을 다 마 멸해질 기다. 이 놈들...

 

 

 

얼마 전에 특검이라는데.. 뺄갱이 놈들이 하는 데서 최순실이 보고 뭐.. 3대.. 뭐

 

(제자들 중 한명 “삼족”.)

 

몬 살게 군다. 네 이놈.. 너부터 너거 집구석에 니 삼대 구족을 전부다 이 부처가 멸^하고 말테니깐 그리 알아라! 어디다 말을 함부로 하고 있어. 이놈들!

 

 

 

 

 

 

그러면 오늘 두 번째 시간은 프리매이슨 때문에 영국의 역사도 쭈욱 가르치고.... 프리매이슨이 어째서 공산주의 상층부에 앉게 되었느냐? 산업혁명 때문에...

 

(제자들 “예”.)

 

공산사상이 거기서 잉태되었고 그러다 공산주의가 나오다 최고 돈 쥔 놈들이 안있나.. 금마(그놈)들은 그.. 저... 밑에.. 어떻게 보면 하수인들이야. 돈 쥔놈들 하수인... 그렇게 해야 백성들을 노예 개념으로 다스리가 돈은 저거 손으로 자꾸 쏙쏙 들어올 거 아니가? 맞나?

 

(제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

 

그기 세계화요, 신자유주의자요,

 

(제자들 중 한명 “뉴라이트”.)

 

뉴라이트(New Right)라 그라는 놈들이 기^독교인들인테 파^고 들어가 가지고 기독교를 몰^락을 시킬라고 하는 놈들이 그놈들이니깐 기독교인들은 바로 알고...

 

내가 오늘 음력 설을 맞이해서 진^정한 기독교인이 되고자 하거들랑 초기 기독교로 회귀를 하거라! 회귀를 하고자 하는 방법까지라도 내가 제시를 해 놔 주었다. 그렇게 했을 때 기독교는 우주간의 종교요 한국의 기독교는 전^ 세계를 통제하는 기독교가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것으로 이번 법회... 음력 설 법문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