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18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7년 2월 4일 토 정기법회(한국의 세 좌파들, 98쪽 ~ 99쪽) 

 

 

정기법회
법회일 : 2017년 2월 4일 정기법회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내용 :
한국의 세 좌파
권력의 노예와 돈의 노예 그리고 그 위험성
악마의 서(書) 구약이 나온 이유
한국을 중심한 구막한제국이 구한을 다스렸을 때의 벼슬아치 이름인 오가와 민족분포
소, 송아지, 말, 망아지, 돼지, 개(큰개, 작은개), 양의 조상
상계의 우주 하늘 : 상천궁
진신삼성, 진신사성
여섯뿌리의 법궁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이 시간은 지난 신정 때와 구정 때 강의를 한 내용의 연장선상에서 마무리를 짓고 다음 삼일신고(三一神誥) 강의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지상(地上)의 인간들이 사는 세계에는 좌익사상에 의한 삿된 검은 안개가 두텁게 드리워져 있습니다. 이 두텁게 드리워져 있는 모양이 마치 인간 사회를 공과 같은 거^대한 삿된 기운이.. 검은 기운이 둥글게 싸고 있기 때문에 이 안에 있는 인간들이 좌익사상의 해독에 대해서 모른다 말이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에”.)

 

 

 

이게 (둘러)싸이지 않은 거 같으면 좌익사상의 해독을 볼 수가 있을 것인데 이게 싸고 있으니깐 보이질 안한다 말이야.

 

 

 

이러한 좌익사상에 의한 삿된 검은 안개를 거둬 내어 인간 무리들이 도덕성과 사회정의를 실현하여 올바른 진화의 길을 걷게 하기 위해...

 

이 거대한 검은 응? 삿된 좌익의

 

(참석자들 중 한명 “기”)

 

이거를 거둬 내어야..... 이거를 거둬 내야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살아난다 이 말이야.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응?

 

그리 되어야 인간(人間)들이 정상적으로 진화를 할 수가 있다.

 

이 삿된 기운을 싸는데도 말이죠. 좌익사상가들도 사상가들이지만은 이 좌익 언론들 있지 않습니까? 마악 내뱉고 우주 공간에 소리 내뱉고 하는 이 좌익들이 내뱉는 이것이 검^은 안개가 되어 가지고 그런 거대한 공을 형성해 가지고 거기 갇히가 있어 놔 놓으니 ..... 자... 지금 태극기 들고 집회를 해 봐봐야 불과 .. 인원들이 얼마 안되는데.... 언론들이 전부 침묵을 하고 있단 말이야, 그러면 그런 공 속에 사는 대다수 국민들은 언론 보도 하는 기 마치 태극기 들고 너거 뭐 흔들고 하는 너거! 너거가 잘못되었다 그라는 그런 반응이 나올 지^경이다. 지금!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58)

 

 

 

이거를 거두어 내기 위해 천상(天上)에 계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칼을 빼어들으시고.. 칼을 빼어들으신 첫 조치가 좌익사상의 최상층부에 자리한 대재벌들의 모임인 프리메이슨(Freemason)!

 

지난번 강의에 내가 정확하게 집었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3:33)

 

 

 

프리메이슨에 대한 파멸의 이치(理致)를 세우고!
파멸의 이치(理致)를 세웠다. 이것부터 깨어야 그 좌익의 검은 구름을 ... 안개 구름을 거두어 내겠다 말이야.
그런 거 같으면 거기의 최고 상층부에 있는 주범부터 파멸을 시켜야 된다 이 말이야. 그 주범들이 누구야? 대재벌로 형성된 프리메이슨이라 그란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거를 전부다 파해가지고 사라지도록 하는 천상의 이치를 세우셨다 이 말이야!
천상(天上)의 이치를 세우시면은 그.. 저...재벌들이 하^나 하^나 사라지도록 되어가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저거가 뭐 돈 많다고 찌그덕 대고 있어도 그 돈 하루아침에 사라지는 수도 있고.. 이래가 하나하나 사라지도록 되어가있다. 이 말입니다.

 

 

 

이 조치를 처음에 세우시고 난 뒤에 좌익사상에 의한 삿된 검은 안개를 거둬내기 위해 모^든 그.. 내부적으로 모든 준비는 끝내 놓고 있는 시점이라. 지금!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53)

 

 

 

그래서 내가 좌익사상의 폭망을 얘기를 핸 겁니다. 한꺼번에 망한다 이 말입니다.

 

 

 

끝내놓고 있는 이 입장에 이제 그 실행만...
실행이 되어 나와야 될 거 아닙니까? 그기 초읽기에 들어가 가 있다.

 

이때 좌익사상 가진 자들은 수뇌부부터 착착 죽어서 인간쓰레기로써 다 치워지게 되어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언론들 마찬가지! 너거 다 사라지도록 되어가 있다. 이치상으로..

 

 

 

이와 같은 현상이 나타나는 것이... 이기 대환란이라. 대환란! 한두놈 죽겠어요? (5:50)

 

지금 이 나라에 좌익들이 뭐 대통령 후보로 나온다 그라고... 온갖 언론하고 짜가지고 난리굿을 지기고 하는 놈들 전^부다 죽어서 죽어서 인간 쓰레기로 되어가 나오도록 되어가 있다 이 말이여.

 

이게 지금 초읽기에 들어가 있어.

 

 

 

일전에 이런 강의를 하면서 소생이 반복되는 역사(歷史)를 말씀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6:27)

 

 

 

그러면 요 앞의 얘기는 무슨 얘기냐? 전체 그 좌익의 검은 구름을 거둬내는 작업이 시작이 되어 가지고.... 상층부에 있는 거는 망하도록 이치상으로 만들어놔 놓고 인제 하^나 하^나 그 제거 작업을 하는데 천상에서는 내부적으로 전^부다 파해야 될 거 구별을 해가지고 딱 다 준비를 해놔 놨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버튼 하나 딱 눌리면 전^부다 인간쓰레기가 되어 나오도록 되어가 있습니다. 이게 대환란이다 이 말이예요.

 

 

 

이런 가운데 소생이 반복되는 역사를 말씀 드린 적이 있는데, 이러한 역사는 어떤 역사를 두고 얘기를 하느냐?(7:22) 통일 신라 이후의 호족 세력들이 고려를 세웠지 않았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고려를 세운 호족 세력들은 다 지금 저... 중원대륙에서 들어온 민족들이 하나가 되어 그것들이 호족세력이라 그라고 야~들이 고려 왕조를 세웠다 이 말이야. 알겠습니까?

 

고려 왕조를 세우고....
한민족(韓民族) 핵(核)이 누구누구라 했습니까?

 

(참석자들 “신라계, 가야계”.)

 

신라계하고 가야계 아니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7:58)

 

 

 

 

 

 

 

이 씨^앗을 말리기 위해서 첫 번째 핸 조치가 역사를 전^부다 다 없애 버리고 난 뒤에 엉^터리 역사서 인 그... 삼국사기니 삼국유사를 만들어 가지고..... 요즘 뭐.. KBS 삼국사기 방영한다고 했나? 저^놈들, KBS 저놈들이 빨갱이들이야. 은연 중에 백성들인테 그것을 심기 위해서 그 프로를 하고 있는 기거든.

 

삼국사기 엉^터리 역사다 그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한민족(韓民族) 혼을 잘라 내어 버리고..

 

한민족(韓民族)을 혼을 잘랐다 그라는 이거는 해방 이후에 나라 이름을 해외로 뭐 한국(Han-guk)을 갖다가 코리아(Korea)라 안카나(안하나) 요런 맥락에서 이미 그 이전에 한국의 혼을 잘라버린 것이 고려 조정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그때 고려 조정에서 한민족(韓民族)을 학살을 하기 시작하는데 한민족(韓民族)이 한 400만 되는데, 한 200만 이상 학살하고... 정^확하게 학살을 했다 이 말이예요! 학살하고 한.. 100만명 정도 되는 거는 전^부다 저거 노예로 삼았다. 응?
이 중에 이 자들인테 빌붙고 먹고 사는 타락한 한민족(韓民族)이 생겨진 기 한 50만이었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9:42)

 

(참석자들 “예”.)

 

이들이 오늘날 와 가지고 좌익 빨갱이들로 전부 다들 다시 옷 입고 나와 가지고...

 

종북 좌익세력들이 바로 옛날 백제계입니다. 알겠습니까? 백제계들이 종북 좌익 빨갱이들로 되어가 있고 이 나라에..

 

다음에 고려를 세웠던 기 호족세력이라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호족들이 지금 중국 공산당과 손을 잡고 말이지 한 그.. 저.. 문재인이 있는 그 더불당(더불어 민주당)! 응? 국회의원 모두다 좌익빨갱이들은 호족계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여기서 문제가 되는 것이... 그 당시에 호족계에 빌붙어 가지고 살던 50만 타락한 한민족(韓民族)들이 후손을 남겨 가지고 오^늘날 이 나라에 세계화, 글로벌화, 세계화! 신자유주의! 뉴라이트! 이래 가지고 기독교 사회에 팍 파고 들어가 가지고 지금 기독교 전체를 몰락을 시킬라 하고 있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이 바람에 기독교인들한테 ‘너거 기독교 초기 기독교로 회귀하거라. 그래야 너거가 살아남는다. 그렇지 않으면 너거는 2,000억년 바깥에 저~ 캄캄한 암^흑물질 속으로 내리 쳐박히게 되어가 있는데!’

 

초기 기독교를 맨들은(만들은) 기 이 메시아인 미륵부처라고 얘기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2:05)

 

기회를 주는 기라. 그 기독교인들한테...

 

지금 기독교에서 이.. 저 타락한 한민족(韓民族)들이 만들은 신자유주의, 뉴라이트, 세계화 이라고 여기 좌익사상을 가진 빨갱이들이 되어가 있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2:27)

 

이 빨갱이 최상층부에 누가 있는 줄 압니까?

 

재벌그룹인 삼성이 있고, 이명박이 계열이 있고, 이 나라 국무총리를 하고 있다는 황교안이가 여기 딱 베기가 있다 이 말이야! 이 놈이 무슨 지가 무슨 벼슬한다고 천상(天上)을 속일라 그래! 백^성들인테 맞아죽어야 될 놈이 바^로 이 황교안이야!

 

이 자들이 작^당을 해 가지고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사주를 하고 들러리로 서 가지고 같이 왁작거리고 핸 것이 종북좌익하고 호족좌익들하고가 한덩어리가 되어가 박대통령 탄핵을 했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이거를 이 나라 백성들이 정^확하게 알아야 돼!

 

 

 

 

 

이 종북 좌익하고 호족계 좌익 세력보다 더 나쁜 놈들이 타락한 한민족(韓民族)에서 나온 세계화요! 신자유주의요! 뉴라이트라 그라고 목^사놈들이 그 놈들 목사가 아니야! 전부다 양의 탈을 쓴 이리들이다. 기독교계에 파고 들어가 가가지고 기독교계 전체를 절단을 낼라고 지금 하고 있다 말이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4;07)

 

그래서 내가 구정 때도 기독교에 대해서 소상하게 뭐를 다 밝힙니다. 알겠습니까?
기독교는 살아남아야 하기 때문에...
그러한 양의 탈을 쓴 이리 같은 놈이 목사들로 있는 기독교는 싹 없어져야 그 기독교 교인들이.. 알겠습니까? 나중에 이상세계로 내가 데^리고 넘어갈 수가 있다. 알겠어요?

 

(참석자들 “예”.)

 

그 자들인테 현혹이 되어가 그 자들하고 행동을 같이 하는 이상 기독교인들이라도 좌익 세력에 분류되어 가지고 전부다 처리가 다 되도록 되어가 있는 기 천상의 이치로 그리 굳어졌다 이 말이야. 알겠습니까? (15:07)

 

 

 

이번 좌익세력 그 안개 걷어내기 위해서 천상(天上)에서 인제 버튼을 누르는 대환란이 시작이 되는데, 알겠습니까?

 

그 대환란이 끝이 나고 난 뒤에 기독교인들이 이 메시아가 가르치는 초기 기독교로 넘어 오너라. 넘어 와야 너거가 구원의 길로 갈수가 있다 하는 이 말을 무겁게 받아 들여 가지고 그리 바꾸면 기독교인들은 전부다 이상세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하나 이 기독교를 리더하고 있는 목사라 그라는 놈들이 양의 탈을 쓴 이리들이 되어 가지고 그렇게 기독교인들이 그렇게 못하도록 막고 있단 이 말이지.

 

이 자들도 이번에 좌익이 처리될 때 다 처리가 됩니다. 다 처리가 되는데...세상에는... 한번 보세요. 지금 국무총리라는 놈이 지가 인간들... 한^국에서 국무총리지! 천상에서 볼 때는 버러지(벌레) 보다도 못한 놈이 그 놈이야. 지금도 백성을 속이고 있다 이 말이야. 백성들을! 이 나라 착한 백성들을 속이고 있다고.

 

탄핵을 일어나게 한 주범 중의 한 명이 황교안이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명박이요, 삼성이요. 또한 주범 중의 하나가 황교안이다. 백성들! 분명하게 이걸 알아야 된다.

 

 

 

그런데, 지금... 아까 이 나라 역사 왜곡한 거 얘기했지 않습니까? 해 놔 놓고 삼국사기, 삼국유사 이리 해 가지고 .... 지금 KBS에서 뭐.. 그... 저.. 삼국사기 방영을 한다네.. 저^놈들도 빨^갱이들이기 때문에 무언중에 인간들인테 그걸 심기 위해 가지고 쭉 그걸 방영을 하고 있는 기다 그러는 거를 여^러분들이 알^아야 됩니다.

 

KBS는 사라져야 돼. 저^놈이 안개 구름을 한국에는 제일 두텁게 만든 놈이 저놈들이야. 알겠어요?

 

(참석자들 “예”.)

 

좌익의 시꺼먼 안개 구름 최고 많이 맨들어 놓은 놈들이 KBS 저놈들이야. 그러니 KBS 지..

 

 

 

나중에 모든 환란이 끝이 나고 난 뒤 한민족(韓民族) 손에 의해 가지고 HBS가 나와야 된다. 무슨 말인지 압니까?

 

(참석자들 “예”.)(18:23)

 

한^국방송이 나와야 된다 이 말이여. 저 놈들은 입(mouth)은 한국방송이라 하면서 KBS라 이라거든. 저^놈들 자체가 역^사를 왜곡하는 놈들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라고 지금 이런 때에 삼국사기에 대한 엉터리 역사 한민족(韓民族) 혼을 잘라내 버린 역사를 진짜배기인양 그거를 방영을 한다 이라거든. 교묘하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8:55)

 

아^주 교묘한 짓을 하고 있다고. 그래서 저놈 KBS 망해야 된다는 얘기를 이 메시아인테서 바로 튀어나오는 거라.

 

 

 

자,,,, 그라고 보면은 종북좌익하고 호족계 좌익세력들하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호족계는 중국 공산당하고 연결이 되어가 있습니다.(19:26)

 

호족계가 중국에서 한민족(韓民族) 말살을 하기 위해서 들어와 가지고 맨들은 왕조가 고려 왕조기 때문에..... 고려 왕조가 들어섬으로써 한민족(韓民族) 혼을 잘라버렸다.

 

그 뒤에 고려 이후의 역사는 전^부다 가짜 역사요, 저거 좋은 일 한 것만 ....저거 역사기록만 계~속 나오고 있고 최근에 와가지고 그 보세요. 상해 임시 정부. 뭐 3.1운동 손병희.. 그거 다 빨^갱이들 운동이야! 빨갱이들!

 

상해 임시 정부! 빨갱이들 본부야.. 그게! 그게 어째서 이 나라 응? 정부 수립 이전에 있은 임시정부라 그라는 소릴 붙일 가치가 없는 겁니다. 그게.. 알겠어요?(20:32)

 

(참석자들 “예”.)

 

응?

 

지^금도 역사 교과서를 인자 겨우 그거 하나 바라가(바로 잡아) 나오는 모양인데, 이 역사 교과서 지금 폐기하자 이리 되어 가지고 국회에서 폐기한다는(폐기시도하려 한) 얘기 들었습니까?

 

들었습니까? 안들었습니까?

 

한^결같이 이놈들! 고려 이후부터 한민족(韓民族) 역사는 전^부다 왜곡을 다합니다. 지금도 상당히 왜곡이 되어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1:08)

 

지 나라 역사를 엉터리로 해 가지고 후학들인테 가르치니 응? 젊은 아(아이)들이 어찌 되겠어요? 지 나라 역사들도 모르는 민족혼(民族魂)이 잘리지가 저놈들이.. 고놈들 노예되기가 딱 십상이지. 안그렇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래서 지금 현재 이 나라 좌익세력들은 세 부류가 있다.
종북 좌익.
호족... 중국 공산당과 연계된 호족 세력 좌익.. 이기 문재인 일파들입니다. 응?
다음에 고려때 호족세력들인테 빌붙어 살은 타락한 한민족(韓民族) 후손들이 나와 가지고 뒤에 만든 글로벌, 신자유주의, 뉴라이트 그라는 기... 기독교계에 싹 파고들어가 가지고 자리를 했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여기에 하나 중요한 기 있습니다.
응....종^북 좌익이나 호족계 좌익은 권^력으로 백성들을 노예화 맨(만)든다는 개념입니다. 알겠습니까? 하^나 요 악질같은 요놈들은 빌붙어 살은 요놈들 후손들이 나와서 만들은 글로벌 경제! 신자유주의, 뉴라이트 그라는 요놈들은 백성들을 돈의 노예로 만들고자 하는 깁니다.

 

돈의 노예하고 권력의 노예하고 틀립니다.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노예는 노예인데 하나는 돈의 노예요, 하나는 권력의 노예다.

 

권력의 노예는 권력은 유한한 거기 때문에 어느날 권력이 폭싹 망하게 되면 노예에서 해방이 될 거 아닙니까? 그렇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돈의 노예 이거는 왜 악질이라 그러느냐?
지금 여러분들이 보고 있으면서도 여러분들이 그거를 못 느끼고 있더만은....
가족제도 다 깨버렸습니다.
돈의 노예 이기.. 그리 되다 보니, 지금 서울에 보면 단독주택에 지 혼자 사는 사람들이 많다고 얘기를 안합니까?

 

(참석자들 “예”.)(24:03)

 

또 젊은 여자들이 적령기 되어가 결혼을 해야 되는데, 여론 조사 해보면 결혼 찬성하는 사람 40%도 지대로 안나오더라고. 응?
또 어린애를 낳아야 되겠는데, 돈 벌려 직장 생활을 해야 되니깐 어린애 낳을 생각안해. 겨우 낳아 봐야 하나 놓고.. 응?

 

결혼 안해!
어린애 놓(낳)으면 겨우 하나 정도 낳아 가지고 하는

 

여기에 이런 식으로 가면은 그 다 돈 벌기 위해서... 돈의 노예가 되어서 일어나는 상황이거든.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대가족 제도에서 떨어져 나가 지 혼자 살고 말이지.. 알겠습니까? 하는 기 여러분들 지금 피부로 전~부다 느끼고 있어요.

 

있는데... 이렇게 가다가는 400년 내에... 한민족(韓民族) 핵이 누구라 했습니까? 가야계하고 신라계 라고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싹 없어져 버립니다. 그 인구학자들도 그 얘기를 하거든. 한국의 인구 한 사, 오백년 지나게 되게 되면 싹 없어진다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거같이 악질같은 놈들이 어디 있는고?

 

그래서 이러한 좌익사상이 전^세계에 안개같이 삿된 기운이 팍 둘러싸고 있기 때문에 천상(天上)에서 이거를 제거를 하는 작업의 일환이 맨상층부에 있는 프리메이슨 다 망하도록 하는 이치 세우고, 내부적으로는 인제 이 중에서 한국(韓國)의 위상이 있지 않습니까? 한국이 내가 늘 여러분들 보고 했습니다. 지상(地上)의 제~일 중심이 되는 곳이 한국(韓國)이다. 한국(韓國)!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자! 여러분들 공부했다 시피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렸다는 거는 이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전~ 세계를 다스릴 때의 명칭이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릴 때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26:52)

 

이거를 잊어버리면 안돼! 다스린 연대가 언제냐?

 

(참석자들 “3898년”.)

 

BC 3898년부터 BC2333까지 였다 이 말이여.
이 역사를 없^애기 위해 가지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세계를 다스린 이 역사 없애기 위해서 나온 기 악마(惡魔)의 서(書)인 구^약이라고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지 않느냐 말이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기 구약이다. 이 하나님 부처님이 전~ 세계를 다스리고 이 역사를 없애기 위해서 나온기 그 이오 그놈이 에스라(Ezra)로 와 가지고 에스라로 왔을 때가 BC 5세기 정도 되었나?

 

(참석자들 중 한명 “예”.)(27:46)

 

와 가지고.. 자아 (BC) 5세기 하고 (BC) 3898년하고 어느 만큼 차이가 있습니까?

 

(참석자들 “3,000년”)

 

와 가지고 엉터리 역사 조금 넣고 뭐 넣고 이래 가 이야기책으로 만들어놘 기 구약이라고 내가 가르쳤지 않느냐?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구약에 뭐 아담과 이브가 꼭 얼라같은... 어린애 같은 소리만 하고 응? 써 놔놓은 구약을 .... 그 구약이 나온 거.. 그 구약이 나옴으로써 세^계의 역사가 가짜배기 역사로서 막 기록이 된다.

 

로마 제국 때 로마 황제들이 다 악마(惡魔)의 신(神)들이라 안했나? 이것들이 이것들이 세계 각국에 흩어져가 가지고 역사책을 전부다 가짜배기로 만들고 ...
서양역사도 다 가짭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지난 번 강의에서 영국 역사가 그렇게 왜곡을 하고 있는 줄 내가 보고 깜짝 놀랬다고 안했습니까? 이런 식으로 세계의 역사를 가짜배기로 만들어놘 것이 이 악마의 세력들이다. 악마(惡魔)의 세력들이 오늘날 좌익이라는 옷을 갈아입고 전부다 나와 가지고 저거 안개의 막을 인간들 사는 세상에 쳐놔 놨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그래서 그리 되면은 인간들이 진화를 하지 못한 거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9:33)

 

전^부다 지옥으로 쳐백히게 된다. 전부다... 지옥 중에 저 2,000억년 바깥으로 쳐박혀야 되는데,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나 내나.... 메시아인 이 미륵불이나... 인간들 진화시켜서 고^통이 없는 곳으로 이상세계로 데려가기 위해 가지고 이 북반구 문명기에 들어와서라도 무^진 노력을 했다고 가르쳤지 않느냐?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오^죽하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각 민족마다 다니면서 나라 만들어주고 질서 만들어 주고 그 움직인 기 한 60회나 되었다고 얘길 안했습니까? 이 자체를 없애기 .. 맨들은 기(만든) 그 구약이라 하는 악마의 종교.. 거기 택도 아닌 소리라! 택도 아닌 소리 써놔 놨습니다.

 

그래서 기독인들 보고 그 구약을 정리를 해버리라 그랜 기라요.(30:30)

 

 

 

이런 핍박을 받아가 살아온 기독교에... 오늘날 글로벌화! 신자유주의화! 뉴라이트라는 그라는 놈들이 전^부다 파고 들어가 가지고 기독교 종교를 파괴를 시킵니다.

 

이런 식으로 가면 저거가 영생을 논하고 뭐.. 영혼을 논하고 천당을 논하고... 전^부다 없어집니다.

 

여러분들! 내가 그... 저.. 2,000억년 바깥에 그 지옥 얘기 해 준 적 있죠?

 

(참석자들 “예”.)

 

그 바깥이 바로 암흑물질인데, 캄캄한데,
세월이 2,000억년이예요. 2,000억년! 1년 거기가 얼마나 길더노. 2,000억년! 생각 한번 해봐라!

 

글로(거기로) 몰고 가기 때문에 기독교에 대해서 '초기 기독교로써 회귀를 하거라' 그라고 마지막 기회를 준 거예요. 그기...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1:44)

 

 

 

한데. 우리 한국(韓國)에는 지금 한국(韓國)을 망치고 있는 놈들이 종북 좌익 빨갱이들하고

 

(참석자들 중 한명 “고려 호족”.)

 

호족... 고려 호족 좌익 뺄갱이들하고
바로 이 신자유주의, 응? 뉴라이트라 그라는 이 놈들이 빨^갱이들이다 이 말이예요. 이놈들은 돈의 노예로 만들기 위해서 나온 놈들이기 때문에 이것도 좌익사상을 가진 놈들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2:22)

 

그거를 천상(天上)에서는 딱 정리를 하^도록 지금 다 준비해 놔놓고 어느 때부터 이기 시작이 바로 될란지 모르겠습니다. 한^놈 한^놈 죽어 나가 가지고 전^부다 쓰레기 통으로 쓸어들어가야 됩니다. 들어가야 이 막이 걷힌다 이 말이예요. 막이!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막이 걷혔을 때라야 도덕성을 논할 수 있고 사회정의를 논할 수 있습니다.(32:58) 고~(거기) 갇히 놔 놓으면 그거 눈에도 보이지도 안해요.

 

그걸 요즘 젊은 아(아이)들 하는 거 가~만히 보세요. 거기 갇히놔 놓으니 무엇이 지 발등이 썪는 줄도 모르고 그 뭐.. 그 인터넷 같은 데 저거들 간에 글을 올리고 하는 거를 보면 기도 안찬다고... 누구를 대통령으로.. 대통령이 지금 탄핵 중인데 결과도 나오지도 안했는데... 응?

 

백^성들인테 돌 맞아 죽어야 될 놈을 대통령으로 모시자 그라는 세상이 되어가 있으니 그 와(왜) 그렇느냐? 악의 테두리에 갇히 버렸기 때문에 그런 거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3:43)

 

헤아려 볼 수 있는 안목이 없다 이 얘기라.

 

 

 

요행이 태극기 들고 나오고 있는 진정한 보수세력! 그 가짜 보수세력들이 다들 .그 글로벌, 신자유주의, 뉴라이트 응? 목사놈들 끼고 있는 이거.. 이 빨갱이 김문수 같은 놈들하고 전부다 그 판이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것들이 가짜 보수다 이 말이야. 가짜 보수! 가짜 보수 짓을 고려 때부터 하더만 여^기 와서까지 지금 하고 있다 이 말이예요. 이 놈들이! 도^리내어야(잘라내어야) 될 놈들이야. 이 놈들은!

 

진정한 보수주의의 자들이 오늘도 태극기를 들고 길거리로 나와가지고 탄핵반대를 외치면서 할 거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4:43)

 

탄핵 반대가 우선이지.. 맞습니까?

 

(참석자들 “예”.)(34:48)

 

저거 대통령 선거 하는 게 우선이가?
고놈들 다 맞아죽어야 될 놈 아니가?

 

인간들이 처리를 못하니깐 천상에서 이번에 처리를 한다. 분^명히 보거라. 너거 눈 앞에! 알겠습니까?

 

 

 

한국에는 내가 역사의 반복이라고 했는데, 고려 때 그 역사가 지금 때 와 가지고 또 반복적으로 와 가지고 고렇게 종북 좌익, 호족 좌익.. 응? 신자유주의 좌익.. 셋으로 딱 나와 가지고 하고 있는 그기 그 당시 그놈들 후손들이 다 와가 지금 하고 있다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5:39)

 

응? 그래서 역사의 반복이라고 얘기를 하는 거예요.

 

 

 

그렇지만은 이번에는 그... 삿된 검은 안개 그물망 같은 거 전~부다 천상에서 거둬가지고 다 처리를 해야 되는 시점에 들어왔기 때문에 그걸 다 거둬 지고 나면은 어찌되어야 되노?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바로 서야 될 거 아니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36:21)

 

서^고 올바른 공부를 하고 북반구 문명이 망하기 까지가 몇 년 남았노?

 

(참석자들 “23년”.)

 

23년 남았지 않느냐? 23년동안에 그... 한민족(韓民族)들과 세계에서 선(善)하게 살은 민족들인테 기회를 주기 위해서...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6:47)

 

그 기회라 그라는 무슨 기회냐? 이상세계로 넘^어갈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서 공부 좀 시킬라고 안개를 거둬야 될 시점이 지금 되었다 이 말이야. 알겠습니까?

 

그래서 좌익의 세력들 ... 전부다가 정리를 한다는 얘깁니다. 그러면 지난 번에 내(가) 중국도 중국 공산당 망한다고 얘기를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세계의 좌익들이 다 폭망하는 때가 있어요. 그래서 이기 지금 지상으로 봐서 하^도 광범위하다 보니 천상에서 지금 한국의 버턴을 누르는 기 자꾸 조금 날짜가 지연이 되어 가 넘어 오고 있습니다만은... 얼마 안있으면은 고런 대환란이 일어납니다.(37:40)

 

 

 

한국(韓國)부터... 한국(韓國)이 먼저 맑아져야 되거든. 세계의 중심이니깐..

 

세계의 중심이라는 얘기가 무슨 얘기냐?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렸다는... 세계를 다스렸을 때에 최^고 상층부에 종주국으로 있었던 나라가 한국(韓國)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 한국(韓國)이 맑아져야 나머지 나라들로 싹싹싹싹 처리를 해가 그 그물을 다 거둬낼 수 있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 차원에서 대환란이 곧 시작이 된다.

 

 

 

좌익들 너거 놈들 특검이고 헌재고 백^번 까불어 봐봐야 너거놈들 쓰레기 통에 들어가고 난 뒤에 너거가 결론 내루기(내기) 전에... 너거가 쓰레기통에 들어가고 난 뒤에 결론이 날기다. 이 놈들!

 

그놈들 텔레비 나와서 한^놈 한^놈 낮짝 보면은 전부다 죽음의 그림자가 흐늘흐늘흐늘... 하고 있거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8:57)

 

그 그대로 사라집니다. 죽음... 너거 육신이 죽는다 말이다.

 

 

 

그래서 이것으로써 그동안 강의를 마무리 지우고자 하는 거는.
역사는 반복이 된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역사는 반복이 되는데, 지금 세계의 전체적인 상황은 좌익의 삿된 기운이라 그래. 삿된 기운! 그기 검은 기운이라. 검은 기운이 인간 사회를 전부다 둥글게 싸고 있다 그라는 거 응? 이거를 인제 거둬내는 작업을. 천상에서 하기 시작을 했다 그라는 거.. 알겠어요?

 

(참석자들 “예”.)(39:45)

 

이거를 다 거둬내야 인간들이 도덕성이 뭐고 사회정의가 뭐고를 알지. 요 그물 속에 갇히가 있은 놈은 지도 뺄갱이 백성이 되어가지고 뭔^고를 몰라.

 

빨갱이들의 하나 특기가 있어! 백성들을 어짜든간에 뭐든지 모르게 해 가지고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세뇌”.)

 

병신 맨드는 것들이 고놈들 하는 짓거리들이다.

 

(참석자들 중 한명 “주특기”.)

 

KBS 저 놈들 보세요! 지금 내(가) 조금 전에도 얘기를 했죠. 여식아들(여자아이들) 옷 짧게 입고 나와가 흔들고 하고 뭐 하고 깔깔대고 하는 그 비싼 전기세 가지고 자야들인테 그... 저... 뭐요... (40:28) 돈 내는거...

 

(참석자들 “수신료, 시청료”)

 

그거 없애야 돼요. 그라고 저놈의 방송이 없어져야 돼. 저 방송을 움직이는 놈들이 지금 가만히 보니깐.. 내가 면면히 누구누구누구 몇이 이리 찍어보니깐 전^부다 뉴라이트요 신자유주의를 신봉하는 놈들이라 하더라고...(40:50) 이 얘기는 무슨 얘기냐? 전부다 이명박이계(系)요! 황교안이가 비호하는 세력들이다! 이 말이야.

 

대통령을 탄핵을 하고자 기^획을 하고 움직이는 두목 중의 한 놈이 뭐.. 대통령 탄핵이 안되도록 기대를 한다 그라는 거는 우스운 노릇 아닙니까? 응?

 

 

 

이거 백성이 알아야 돼!

 

 

 

그래서 내가 황교안이를 오늘 질^타를 하는 겁니다.
저놈 얼굴에도 죽음의 그림자가 지금 어르른 어르른 하고 있거든. 지^놈이 내 이야기만 알^아듣고 바로 개과천성을 하든지, 그렇지 않으면 지^놈도 가야 되는 그런 형편이야 지금!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래서 그 동안에 현상세계에서 일어나는 이것도 실상(實相)이라고.. 응?

 

(참석자들 “예”.)

 

지금 일어나고 있는 실상(實相)에 대해서 강의를 오래도록 안했느냐?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래 이거를 마무리 짓는 마당에서 전체를 여러분들 보고 보라고 마무리를 짓는 겁니다.

 

좌익의 삿된

 

(참석자들 중 한명 “기운”)

 

검은 안개가 큰 공(空)을 이뤄가 인간 사회를 다 싸고 있다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미국의 데모 막(많이) 일어나고 하는 거 다~ 그 차원입니다. 응?
미국 뿐만 아니라요! 세계 도처가 마찬가집니다.
이거 거둬내고 나면 달라집니다. 알겠어요?
그거를... 전체적인 걸 보라고 오늘 이 마무리 짓는 겁니다.

 

(참석자들 “예”.)(42:47)

 

이것으로써 인자.. 세간에 자꾸 일어나고 있는 실상(實相)은 마무리를 짓습니다.

 

 

 

이 나라 빨갱이는 세 구분 되어가 있다.
    종북 빨갱이,
    호족 빨갱이,
    세계화, 신자유주의 빨갱이..
신자유주의 빨갱이는 삼성이라는 거대한 재벌이 있고 이명박이가 있고 황교안이 있다 그라는 걸 알아야 돼. 알았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놈... 내가 진작 국무총리도 빨^갱이라고 얘기를 했는데, 사람들이 그 말귀를 못 알아듣더라고.....(43:47)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빨갱이 짓하면 뭐 그 놈이 뭐.. 빨갱이지!
지가 그 사상 가지고...
그 자 교묘합니다. 지금 헌재 소장이고 뭐 특검한다 그러는 놈 전^부 지하고 인과관계 다 있는 놈들입니다. 박원순이 하고...
저^놈이 교~묘하게 지 국무총리라 그라고 요새는 대통령 선거운동하러 다닌다고 .... 죽을라고 환장을 핸 놈이지. 내가 볼 때는...
천상(天上)에서 가만 놔 둡니까? 절대 가만히 안 놔 둡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44:06)

 

그 대환란이 곧 시작이 된다! 두고 봐라! 전부다 올해 안쪽이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44:16)

 

이것으로 인제 실상(實相)의 법문(法門)은 그만 하도록 하고 삼일신고(三一神誥)에 들어가도록 합시다.

 

(참석자들 “예”.)

 

 

 

 

 

 

삼일신고(三一神誥) 지난 번에 핸 것이..... 그리고 상천궁(上天宮)에 여기서부터 핸 겁니까?

 

(참석자들 “98페이지 태양수 9”)(44:35)

 

98 페이지인데,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여기서부터 해야 됩니까..
그 이전에 하나 여러분들인테 보충 설명을 하나 해 줘야 되는데...(44:50)

 

 

 

“너희들! 오가(五加)들아!” 그라는 오가(五加)가 뭐라 했습니까?

 

(참석자들 “마가,”)

 

처음서부터..

 

우가(牛加)! 마가

 

(참석자들 “저가”, “양가”)

 

그 다음에..

 

(참석자들 “저가..” “돼지”.)

 

구가(狗加), 저가(猪加), 양가(羊加) 아니가?

 

(참석자들 “예”.)(45:09)

 

이기 벼슬아치 이름이라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 벼슬아치 이름에서 전~ 세계를 다스린 증거가 거기서 나옵니다. 우가(牛加)가 누군 줄 압니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이 미륵부처의 직계 후손들이다. 우가(牛加)들이! 소들이!

 

(참석자들 “예”.)

 

그래서 내가 하도 소들도 요새 말로 안듣기 때문에 “이 소새끼들아!”
그런데 소새끼하고 소하고는 틀린다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5:43)

 

소의 족속이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소생의 직계 후손들이 세계적으로 참 많이 있거든.
뭐... 지난 강의 시간에도 얘기를 했다 시피 영국 얘기를 했고... 영국이 얘기 되면 미국이 얘기 되는 거고.. 이렇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이 미륵부처의 직계 후손을 우가(牛加)라 그래!
마가(馬加)가 누구냐?

 

스키타이다 이 말이야. 스키타이! 노사나 직계!

 

(참석자들 중 한명 “예”.)(46:28)

 

스키타이들이 많습니다. 여러분들이 몰라 그렇지. 영국만 해도 색슨 족이 스키타이요! 그 뭐 옛날 얘기를 하면 뭐 바빌론이건 뭐건 다 맨들은기 다 스키타이들이거든.

 

(참석자들 중 한명 “아모르인”.)

 

또 최근래에 와 가지고는 여러분들 아실랑가 지금 터어키는 처음서부터 우리 마음의 고향이기 때문에 거기 스키타이라. 또... CIS 9개국인가 있재?

 

(참석자들 중 한명 “중앙아시아” “예”.)

 

그 중에 중앙아시아에 있는 나라들이 대부분 다 스키타이들이야. 스키타이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뒤에 나중에 돌궐제국(돌궐한국)이라 그래 가지고.... 내가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지 않느냐? 옛날에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 한민족(韓民族) 스키타이를 갖다가 중국 저놈들이 흉노족이라고.. 흉할 흉자를 붙이가... 노예 노자를 붙이가 .... 흉노족이라... 그 다 스키타이들이다.

 

그 스키타이들이 가야로 건너왔다고 내가 옛날에 가르쳤는데,

 

그 스키타이들이 전부다 마가(馬加)들이라.

 

 

 

다음에 구가(狗加)! 구가(狗加)가 狗(개 구)자 아니가? 개 족속들이 누구냐? 이것도 음양(陰陽)이 있는데, 여러분들 들으면 놀래 자빠질 노릇이다. 이란에서... 저 서구로 건너가 켈트족도... 구가(狗加)! 개족속이다. 응?

 

이거를 서양학자들은 뭐라 하느냐 하면, 인도-아리아족이라 하는데.. 이게 원래 인도-아리아족이 아니고 이란-아리아족이라 합니다. 이란-아리아족이 인도 남부 지방에 가가지고 정착을 했기 때문에 이란에 아리아족이 광^범위하게 퍼져가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8:32)

 

영국의 켈트족으로부터 그 쭉쭉 나와 가지고 심지어 인도까지... 인도 남부까지 전부다 점령 다 했으니깐 그기 개족속들이다. 구가(狗加)다 이 말이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48:48)

 

개도 또...

 

(참석자들 중 한명 “큰 개, 작은 개”.)

 

덩치 큰 개가 있고 작은 개가 있다. 작은 개 치와와 같은 이런 개족속들이 유럽하고 그리스에 걸쳐 가지고 많이 있습니다. 그 狗(개 구)자 구(狗)족이라 이래 놔 놓으니. 중국의 저 대가리 통통 맥힌(막힌) 놈들이 알 리가 있나. 응?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린 거를 모를.... 역사에서 없애 버려 놔 놓으니 모르니깐 모를 수 밖에 더 있나?

 

 

 

저가(猪加)가 돼지고기 안먹는 아랍계들이다. 다들!(49:38) 저가(猪加) 후손들이 이 야훼 후손들 아니가? 원래.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야훼 후손들인테 저 아랍이 돼지고지 안먹는 건 여러분들 잘 아시죠?

 

(참석자들 “예”.)

 

아랍인들이 다 저가(猪加)들이다. 저가(猪加)! 돼지족속들이다 이 말이여. 응?

 

돼지족속이 되는데 저거 조상 돼지를 .. 고기를 먹을 수 있나? 없는거 아니가? 맞습니까?

 

(참석자들 “예”.)(50:14)

 

서구인들이 한국(韓國) 사람들보고 개고기 먹는다고 막 손짓한다 이라거든.

 

(참석자들 중 한명 “구가(狗加)”.)

 

개민족이 개고기 먹을 수 있어요?

 

못 먹는다. 한민족(韓民族)이기 때문에 먹는다 이 말이여. (50:31)

 

(참석자들 웃는다.)

 

 

 

그러면 저가(猪加) 얘기를 다했고, 다음에 양가(羊加)!

 

이 양가(羊加) 이기 골치 아프다. 여기 내 후손들이 많다!

 

예수가 내 아들이라고 얘기를 안했나?

 

(참석자들 “예”.)

 

예수의 후손들이 주로 이 양가(羊加)들이다. 그러면 오늘날 기독교 세력이 세계적으로 많이 너르죠?(넓죠?) 이 전^부다 양가(羊加)들이라!

 

말 잘 듣는다. 이리 가자 하면 이리 가고 저리 가자 하면 저리 가고... 말은 참 잘 듣는데... 이거를 인도하는 자가 문제다 이 말이예요. 인도하는 자가!

 

그 넓^은 초원에 살찐 풀들이 자라 있는 풀밭으로 인도로 하면 (미륵부처님께서 웃으시면서 말씀하신다) 양들이 무^슨 불만이 있나?

 

(참석자들 웃는다.)

 

응? 먹고 살라고 하면 이리 되는데.... 이거를 저 척박한대로 몰아재끼게 되게 되면은 .. 파미르나 저런데 풀도 제대로 안나는데,... 그래 가지고 종족 씨를 말린다.
그 양가(羊加)가 오늘날 기독교 세력이라 이리하면은 표현이 정확합니다.

 

 

 

그런 거 같으면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렸다 그라는 기 전체.. 지구계 전^체 민족을 다스렸다는 것이 오가(五加)라 오가(五加)! 응?
우가(牛加), 마가(馬加), 구가, 저가, 양가(羊加)다.

 

 

 

그런데 여기에 또 재미가 있다. 우가에도 송아지 새끼들이 따라 붙는다 말이야. 송아지!

 

송아지 새끼들은 다보불 후손들이 송아지 새끼들이야!
말에는 망아지 새끼가 있을 거 아니가?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52:52)

 

망아지가 있다 아니가? 말 새끼들이..

 

(참석자들 “예”.)

 

망아지 새끼들이

 

(참석자들 중 한명 “독각(獨覺)”.)

 

망아지 족속들이 독각 족속들이라. 저 천왕불 계통하고 응?

 

그런 거 같으면 오가가 전체 지구계 인간들을 다 다스렸다 그라는 벼슬이름이 오가에서 나왔다는 것을 여러분들이 아셔야 됩니다. 응?

 

(참석자들 “예”.)

 

그러면 이 보충설명 하고... 그 다음 오늘 본론에 들어가도록 합시다. (53:21)

 

 

 

 

 

 

 

그 동안에 잊어 버려 우리.. 대목이 많이 있을 긴데...

 

 

 

“그리고 상천궁(上天宮)의《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육신성(肉身星) 삼성(三星)이 양자(陽子)와 양자 태양성(陽子太陽星)으로써 우주간의 모든 개체의 양자(陽子)를 만들어 만물(萬物)의 씨종자가 되는 것을 “수많은 물건을 창조하시며”라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

 

삼일신고(三一神誥)에서 ‘수많은 물건을 창조하시며’라는 대목이... 상천궁(上天宮)에서 1-7의 성(星), 1-8의 성(星), 1-9의 성(星)이 양자태양성 아니가? 이 삼성(三星)에서 빠져나온 개체의 양자들이 우주간(宇宙間)에 전^부다 흩어져 가지고 만물의 씨종자가 되었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 얘기가

 

“수많은 물건을 창조하시며”라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이러한 양자 태양성(陽子太陽星)의 밝기는 지금 우리들 태양성(太陽星)보다는 훨씬 더 밝은 빛을 낸다."

 

지금 우리 태양성 보다는 양자태양성이 굉^장히 밝아요. 옛날에 그 양자 태양성 그 하나 가지고 사실상 그.. 상계(上界)의 우주를 거의 다 밝혔다 시피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이러한 장면을 “가느다란 티끌도 빠뜨림 없이 밝고도 밝으며 신령하시어 감히 이름하여 헤아릴 수가 없다”라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

 

밝은 빛으로 온~ 세상을 다 비춰보고 다~ 아는 데다가 그것도 화육을 시키고 안하는가배?

 

(참석자들 중 한명 “예”.)(55:19)

 

태양성 빛이.. 그기 인자 "가느다란 티끌도 빠트림 없이 밝고도 밝으며 신령하시어 감히 이름하여 헤아릴 수가 없다"라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이것은 그... 아까 얘기를 한 상천궁(上天宮) 1-9의 성(星)인 양자태양성을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법신(法身)으로 했을 때가 대통지승불 아니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55:56)

 

대통지승불이 이렇게 인자... 응? "밝고도 밝으며 신령하시어 감히 이름하여 헤아릴 수가 없다" 가느다란 티끌도 빠뜨림... 지금도 하나님 부처님께서는 말이지.. 내하고 맨날 어떤 때는 마... 내가 막 항의를 하고 이래 샀는데..., 진^짜 환^하게 다 아신단 말이야. 응?
이 메시아 미륵도 꼼짝 못하는 이유가 여~ 따라 갈라 그라는 거 같으면 아직도 새^까매!

 

 

 

“나) [태양수(太陽數) 9]

  상천궁(上天宮)의《여섯 뿌리의 우주》탄생 이후 1의 성(星)인《중성자(中性子) 태양성(太陽星)》의 물질 분출로 만들어지는 4성(星) 중《여섯 뿌리의 법궁(法宮)》으로 진화(進化)하는 1-6의 성(星)이 태양수(太陽數) 9를 가지며”

 

그... 상천궁(上天宮) 맨 처음 만들 때 6성(星)이 태어 나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 중에

 

 

 

“4성(星) 중《여섯 뿌리의 법궁(法宮)》으로 진화(進化)하는 1-6의 성(星)이”

 

그러면 이기 일곱 번째 태어난 별이라요.

 

(참석자들 “예”.)(57:23)

 

 

 

“양자 태양성(陽子太陽星)이 태양수(太陽數) 9를 가지며”

 

태양수(太陽數) 9는 여러분들 보고 설명 많이 했습니다. 응?

 

(참석자들 “예”.)(57:31)

 

 

 

“1-9의 양자 태양성(陽子太陽星)이 태양수(太陽數) 9를 가진다.”

 

상천궁(上天宮)에서 벌써 99가 생겨졌단 말이여..

 

(참석자들 “예”.)

 

중성자 태양성 제외하고...
중성자 태양성에서 핵이 붕괴가 되어 가지고 나중에 만들은 기 나머지 3성(星) 아니가?

 

(참석자들 “예”.)

 

응?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3성(星) 아니가?

 

(참석자들 “예”.)

 

3성(星) 만들어졌을 때 그... 1-6의 성(星)이 일곱 번째 만들어진 별인데, 이 별이 태양수 9를 가지는데. 이 별이 지금 목성에.. 목성의 아버지라 그래야 되나 어머니 같은 별이라요.

 

여기서 ... 1-6의 성(星)에서 나중에 핵붕괴로(부터) 만들어 가지고 응? 천궁(天宮) 만들어 진화하여 와가지고 뻥 터져가 만들어진 기 목성이기 때문에 이기 그래서 여섯뿌리의 법궁이라 그라고....

 

 

 

“태양수(太陽數) 9는 태양성(太陽星)이 가지는 수(數)로써 태양성(太陽星)이 핵(核)의 붕괴로 물질 분출을 한 후 새로운《커블랙홀》의 천궁(天宮)을 만든 후《태양수 의 핵(核)》→《화이트홀》→《퀘이샤》→《황금알 대일(大一)》등의 일적(一積)의 과정을 거친 후《황금알 대일(大一)》의 폭발로 새로운 태양성(太陽星)을 탄생시킨 후 직접 폭발로 인한 물질로써 3성(星)을 만든 후 폭발로 인하여 간접적으로 만들어지는 물질(物質)로써 6성(星)을 만들어 거느릴 수 있는 능력을 태양수(太陽數) 9라고 한다”

 

태양수 9는 내가 설명 많이 했습니다. 응?

 

(참석자들 “예”.)

 

 

 

“태양성(太陽星)과 직접 폭발로 만들어진 3성(星)을《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진신사성(眞身四星)이라고 한다.”

 

노사나불한테는 진신 3성(星)이 나와야지! 진신 3성(星)이 쉽게 얘기하면 우리 태양성, 수성, 금성이라.. 이기 노사나불 한몸에서 나온 기다. 이기!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진신 4성(星)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한 몸에서 나온 것이 진신사성(眞身四星)이다.

 

 

 

“상천궁(上天宮)에서 만들어진《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육신성(肉身星) 사성(四星)이 곧《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진신사성(眞身四星)이 되는 것이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00:17)

 

중성자 태양성에서 핵 분열을 해 가지고 다시 그 과정을 다 거친다고 얘기를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예”.)

 

《태양수 의 핵(核)》→《화이트홀》→《퀘이샤》→《황금알 대일(大一)》과정 거치고 뻥 해가지고 첫 번에 태어난 것이 1-6의 성(星)이고

 

(참석자들 “예”.)

 

이기 목성이 여섯 뿌리의 법궁(法宮)의 원초적인 별이라 이 말이예요. 그래서 여섯뿌리의 법궁(法宮)이라고 그래 그 다음에 삼성(三星)이 있다고 안했습니까? 그 삼성(三星)이 누구끼냐? 하나는 꺼고 하나는 문수 꺼고 하나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대통지승불로 계셨을 때 양자태양성이라고 얘기 안했습니까?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01:16)

 

이거를 인자 머릿속에서 딱딱딱딱 계산할 줄 알아야 됩니다 잉?

 

(참석자들 “예”.)

 

 

 

“상천궁(上天宮)에서 만들어진《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육신성(肉身星) 사성(四星)이 곧《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진신사성(眞身四星)이 되는 것이다. ”

 

이기 1-6의 성(星), 1-7의 성(星), 1-8의 성(星), 1-9의 성(星)! 이 사성(四星)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진신(眞身) 4성(星)이 된다.

 

 

 

“즉, 진신사성(眞身四星)과 화신(化身)의 별(星) 6성(星)을 만들어 거느릴 수 있는 능력이 태양수(太陽數) 9인 것이다.”

 

이 진신 4성(星)은 또 별들을 만드는데 화신의 별들을 만드는 거라. 이래 가지고 10성으로 한 태양계를 이루는 이것이.... 한 태양계를 이루는 이것이... 이거를 태양수 9라 그란다. 태양수 9를 가진다 이란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몇 자 안해 가 또 시간이 또 다 되었다고.. 나머지는 다음 시간에 하도록 합시다.

 

 

 

오늘은 그.... 구가.. 마가...

 

(참석자들 “구가, 마가~”.)

 

으응... 아니지 우가, 마가, 구가, 저가, 양가!
이것은 민족 분포를 내가 대충 얘기했다 시피 .. 그기 민족 분포입니다. 그 민족을 다스렸다 그 벼슬아치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다스렸다 그러는 거 같으면 세계를 다 지배를 했다 그라는 얘기가 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03:09)

 

그때가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렸다. 다스릴 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전 세계를 다스릴 때를 얘기를 한다는 그라 거 새삼 여러분들이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래 다스린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인자 그 뒤에도 그 어떤 때는 에리슘으로 이름하시고 어떤 때는 테라신으로 이름하시고 중^간 중^간 중^간 오면서 각^민족들마다 왕조를 만들어져 가지고 진화하도록 질서의 길을 전^부다 만들어주는.. 그거를 내가 인터넷에 다 올리주었나?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하나님 부처님이 그토록 인간들 위해 가지고 총^체적으로 노력을 많이 하신 어른이 하나님 부처님이신데.. 이 업적을 싹 지워버리고 가짜배기 같은 놈.. 택도 아닌 놈... 야훼같은 놈들이 하나님 노릇 해 먹을라고...
야훼가 형편없는 놈이라요. 내인테도!
‘꿇어 앉아 임마!’하면 꿇어 앉아야 될 놈이라요. 그 택도 아닌 놈이 하나님 행세를 하면서 말이지...

 

 

 

그 이오가.. 그 이름? 에스라..

 

(참석자들 “에스라”.)

 

택도 아닌 그 당시의 역사서 일부분 안 있나? 구한(九桓) 중 일부분 (국가의 역사를) 만들어 가지고 구약이라 이래 가지고 내어 놓고..

 

서양 역사가 그 구약에 맞출라고 말이지.. 구약에 맞출라고 그 엉터리 역사 왜곡한 기 많습니다. 지금도 그리스에 많고, 알겠습니까?
유럽에 많아요 그기..
그런다고 그기 들통 안나나? 오늘날 이 메시아가 와가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전^세계를 다스렸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전 세계를 다스렸다고 그 벼슬아치까지 라도 내가 이야기를 다하고 안있나?(1:05:14)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런 거 같으면 한 10분 휴식하고 또 하도록 합시다.

 

(참석자들 “예”.)

 

 

 

============ 아래는 녹화가 안된 이후의 내용입니다.===========

 

 

 

시국담 한다고.. 이 삼일신고 이 공부 상당히 늦어가 있는데, 삼일신고 하나하나는 말씀 한마디 한마디에는 진리가 꽉배기가 있는 거기
방금도 “가느다란 티끌도 빠뜨림 없이 밝고도 밝으며 신령하시어”라고 알겠어요? 10분 휴식하고 하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