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21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7년 2월 18일 토 정기법회(116쪽~121쪽) 

 

 

정기법회
법회일 : 2017년 2월 18일 정기법회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책 목차 :
제3부 삼일신고 제목 및 한글경 해설
3.1. 『삼일신고(三一神誥)』해설(解說)
3.1.4. 제삼장 천궁사십자(天宮四十字)
3.1.4.1. 제목 해설(題目解說)
3.1.4.2. 한글경(經) 해설
하늘
음(陰)의 하늘 : 대공의 경계(테두리)
양(陽)의 하늘 : 천궁(天宮)
    -음(陰)의 하늘
    -양(陽)의 하늘
하나님 나라
큰 복(福)
불법(佛法) 일치
법(法), 별, 암흑물질
공양(供養)
개똥 밭에 굴러도 이승이 낫다.
보살과 보살마하살, 만행의 보살과 만덕의 보살 등

 

알림 : ※ 최근 업데이트 : 2017-02-23 14:25(준비중)
※ 아래는 녹취록으로 상황에 따라 그림 등이 변경 될 수 있으나 별도의 공지는 없습니다. 모든 이미지 등은 자료실에 올려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이번 시간에는 제삼장 천궁사십자(天宮四十字)에 대해서 공부하도록 합시다.

 

 

 

“ [3] 제삼장(第三章) 천궁사십자(天宮四十字)”

 

누가 크게 읽으세요.

 

 

 

“제삼장 천궁 사십자”

“하늘은 하나님의 나라이니 하나님의 궁전이 있으며
만 가지 착함이라야 하나님 궁전 계단을 오를 수 있고
만 가지 덕을 쌓아야 하나님 궁전 문을 들어설 수 있느니라.
하나님이 계신 곳을 많은 신령과 밝은 이들이 보호하고 모시고 있으니 크게 길하고 상서로우며 큰 빛으로 밝은 곳이니라.
 오로지 성(性)을 통하고 힘들여 이루어낸 결과가 완전한 사람만이 영원한 즐거움을 얻게 되리라. ”

 

이거 간단한 얘기지만은 이기 진리(眞理)의 말씀들이 되다 보니. 여기 들어가 가 있는 내용들이 굉^장한 내용들이 들어 있습니다.(1:12)

 

 

 

“(1) 제목 해설(題目解說)”

“제삼장(第三章) 천궁(天宮) 사십자(四十字)”

 

그런 거 같으면 천궁 사십자에 대한 4의 수리(數理)에 대한 뜻을 알아야 된다.

 

 

 

“40은 4×10으로써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용(用)의 수(數) 4의 완성을 뜻함으로써”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용(用)의 수(數) 4라 그라는 거를 공부를 했죠? 1-3도 4요, 3-1도 4요... 4의 완성이라는 데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완성으로 봐야 됩니다. 이 불(佛)의 용(用)의 수(數) 4의 완성...이 완성의 4라 그러는 거 같으면은 앞서 우리 공부했던....

 

참고 :
불(佛)의 용(用)의 수(數) 4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대승보살도기초교리(미륵불 저, 2015), 118쪽~121쪽

 

 

 

“ 상천궁(上天宮) 탄생 이후 만들어지는《천일궁(天一宮) 10의 궁(宮)》을 완성하시는 수리(數理)이다.”

 

이 얘기가 무슨 얘기냐 하면 상천궁(上天宮) 완성 해 가지고 상천궁(上天宮) 공부 다 안했냐 이 얘기라. 인제 천일궁(天一宮)! 작은곰자리... 천일궁(天一宮) 완성까지가 되어야 음양(陰陽)짝을 한 하늘이 완성이 된다 안했습니까? 하늘 완성이 이기 불(佛)의 용(用)의 수(數) 4의 완성이야.

 

(제자들 중 한명 “예”.)(2:36)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고로 제목(題目)의 해설은 다음과 같다.”

 

상천궁(上天宮)은 뭐.. 이야기 다 했고... 4×10에서.. 여기서 4×10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용(用)의 수(數) 4의 완성을 뜻한다. 이거는 천일궁(天一宮)의 완성을 뜻하는 거라요. 이 완성은.. 불(佛)의 용(用)의 수(數) 4의 완성은...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러면 제목이

 

 

 

“제삼장(第三章) 천일궁(天一宮)의 완성 ”

 

이리 되는 겁니다. 이^런 수리(數理)를 모르고 마.. 그냥 ‘천궁(天宮) 사십자’하고 넘어가버리고 삼일신고(三一神誥) 공부했던 사람들이 건성으로 전부다 지금까지 했다는 얘기가 여기 바로 튀어나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3:23)

 

 

 

 

 

 

 

 

“(2) 한글경(經) 해설”

 

누가 한글경 크게 다시 읽으세요.

 

(제자들 중 한명 “제가 하겠습니다.”.)

 

 

 

“하늘은 하나님의 나라이니 하나님의 궁전이 있으며
만 가지 착함이라야 하나님 궁전 계단을 오를 수 있고
만 가지 덕을 쌓아야 하나님 궁전 문을 들어설 수 있느니라.
하나님이 계신 곳을 많은 신령과 밝은 이들이 보호하고 모시고 있으니 크게 길하고 상서로우며 큰 빛으로 밝은 곳이니라. 
오로지 성(性)을 통하고 힘들여 이루어낸 결과가 완전한 사람만이 영원한 즐거움을 얻게 되리라. ”

 

자아.. 여기서 제일 첫 대목이....

 

 

 

“① “하늘은 하나님의 나라이니 하나님의 궁전이 있으며,””

“하늘(天)은 음양(陰陽) 짝을 하고 있다.”

 

선천우주(先天宇宙)의 하늘은...

 

 

 

“이러한 하늘(天)에 있어서《선천우주(先天宇宙)》음(陰)의 하늘(天)이 지금은 진화(進化)되어 사라진《상천궁(上天宮)》이 되며”

 

상천궁(上天宮) 공부 많이 했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대신에 이 상천궁(上天宮)을 어떻게 아느냐? 북극성(北極星)이 공전을 하고 있기 때문에 상천궁(上天宮)의 위치를 알려 주고 있다 이 말이예요.(4;42)

 

 

 

“양(陽)의 하늘(天)이《천일궁(天一宮) 10의 궁(宮)》이 되어《음양(陰陽)》짝을 하는 것이며,”

 

천일궁(天一宮) 10의 궁(宮)이 작은곰자리 별자리들 아니냐 이 말이예요.

 

(제자들 “예”.)(4:57)

 

 

 

“다음으로《후천우주(後天宇宙)》《음(陰)》의 하늘(天)이《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 되며《양(陽)》의 하늘(天)이《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宮)》이 됨으로써《음양(陰陽)》짝을 하는 것이다.”

 

천궁(天宮)은 그.. 완전 하늘은.. 그....... 이것도 또 음양(陰陽)으로 또 따지면, 또 양(陽)의 하늘이 되고 음(陰)의 하늘이 있고 대공 테두리가 됩니다. 응?

 

(제자들 “예”.)

 

알겠습니까? 음양(陰陽)이.. 그게 하늘이라!
그런데 우리는 지금 공부하는 게 양(陽)의 하늘을 공부를 하고 있기 때문에.... 양(陽)의 하늘도 음양(陰陽)으로 나눠진다 이 말이지..

 

(제자들 “예”.)(5:33)

 

그러니껭... 상천궁(上天宮)하고 천일궁(天一宮)하고가 선천우주(先天宇宙)의 하늘이고..... 후천우주(後天宇宙).. 중계의 우주 요거까지 내가 그.... 그... 하계의 우주까지를 다 해야 되는데 지금... 복잡하단 말이야. 하계(下界)의 우주까지는.... 그래서 지금 얘기를 하는 거는 중계(中界)의 우주를 얘기를 하는 겁니다.

 

중계(中界)의 우주의 천궁(天宮)이...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며,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 어디라 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태양성”.)

 

바로 우리가 있는 지구, 목성, 화성, 달이 있는 곳이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인데, 옛날에 태양계에서 지금 옮겨 왔다 안그랬습니까?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자리로...

 

(제자들 “예”.)(6:33)

 

옮겨 간 거는 “너거 아느냐?” 그라고 막 고함을 지르고 이래 놔 놓았더만은..... 그... 모한 학자는 몇 광년?

 

(제자들 중 한명 “40광년”.)

 

40광년... 40광년 바깥으로 떨어져 나왔습니다. 그기 공부 바로 핸 학자라.

 

(제자들 중 한명 “예”.)(6:49)

 

 

 

“양(陽)의 하늘이 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이 됨으로써”

 

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宮)이 이... 만들어지는 거를 여러분들 트라피스트(TRAPPIST)

 

(제자들 “원... 트라피스트-1”.)

 

응. 공부할 때 거기에 저어... 선천우주(先天宇宙) 하늘이 있던 작은곰자리 별자리 10성(星) 같은 거 맨(만)들어지는 것이 트라피스트(TRAPPIST)..

 

(제자들 “One... ”.)

 

(TRAPPIST-) 1 성단이라... 얘기를 안했습니까? 그게 인자 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宮) 만들어지는데...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 지금 우리.. 여 태양계인데, 태양계에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 완성이 10억년 걸립니다.

 

(제자들 “예”.)

 

그런데, 제일 빠르게는 그.... 인자 목성을 중심해 가지고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을 해야 그때서부터 완전히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라 하는데, 지금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의 위치에는 도달해가 있다.
그기 전에 있던 자리에서 40광년 떨어진 데 와가 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음양(陰陽)》짝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하늘(天)을 일시적으로 두 구분하여 설명하게 되나 후천우주(後天宇宙)의《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과《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宮)》이 모두 만들어졌을 때는 상천궁(上天宮)과 천일궁(天一宮)이 진화(進化)되어 사라져 진공(眞空)을 이루게 되는 것이다. ”

 

이 상천궁(上天宮)이 완성이 되고 그... 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宮)이 만들어질 때 되게 되면 트라피스트 성단 그기 다 완성이 되어가 10성(星)으로 딱 나타날 때 쯤 되면은 저 작은곰자리 별자리는 또 사라져 버린다.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사라지듯이.....(?)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사라지면은 저거는 인자... 대공(大空)의 테두리하고 또 합일(合一)이 되어 버리는 거라.(9:04)

 

(제자들 “예”.)

 

진짜배기 하늘이지...

 

 

 

“이와 같은 음양(陰陽)의 하늘에 있어서 대공(大空)의 근본 바탕과 경계가 된 진화된《상천궁(上天宮)》과《음양(陰陽)》짝을 한《천일궁(天一宮)》을 “하늘은 하나님의 나라이니”라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하늘이 하나님 나라 맞습니까? 틀립니까?

 

(제자들 “예.”, “맞습니다.”.)

 

상천궁(上天宮)하고 양(陽)의 하늘인 천일궁(天一宮)하고가 이게 하나님 나라다. 응?

 

(제자들 중 한명 “예”.)(9:36)

 

 

 

“이와 같은《선천우주(先天宇宙)》가”

 

선천우주(先天宇宙) 인자 진화(進化)해가지고 사라질 때를 대비를 해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 하나님 나라라고 여러분들보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그러면, 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宮)하나님 나라가 되는 기라.

 

 

 

그리... 선천우주(先天宇宙)의 하늘하고 후천우주(後天宇宙)의 하늘이 또 음양(陰陽)짝을 하는 기고... 선천우주(先天宇宙) 하늘인 작은곰자리 별자리 다 사라지고 나면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하고 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宮)이 하늘 노릇을 한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여러분들이 하늘로만 댕기면서 하늘에서만 살고 진화(進化)를 해 댕기고 이라니.. 그거 같이 큰 복이 어디 있어요?

 

(제자들 중 한명 “예”.)

 

응? (10:28)

 

복(福)이가 복(福)아니가?

 

(제자들 “무량대복 맞습니다.”,“큰 복”, “무량대복”.)

 

복 값 받아야 되겠네.

 

(제자들 다같이 웃는다.)

 

 

 

“이와 같은《선천우주(先天宇宙)》와《후천우주(後天宇宙)》하늘(天)에 있어서 ‘하나님의 궁전’이 있는 곳은 상천궁(上天宮)과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다.”

 

하나님 궁전이 있는 곳은 상천궁(上天宮)하고... 하나님 궁전이 음양(陰陽)으로 다 있으나 하나님이 늘 주(住)하고 계시는 천궁(天宮)이 상천궁(上天宮)하고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다.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어데 계시는데?

 

(제자들 “목성”.)

 

목성(木星)에 계신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11:18)

 

이기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전체가 하나님 나라라 안했나?

 

(제자들 중 한명 “예”.)

 

 

 

“이러한 궁전에 있어서 현재의 시점으로 상천궁(上天宮)은 진화(進化)되어 진공(眞空)을 이루고 있는 관계로”

 

아까 그 상천궁(上天宮) 슈바르트실트블랙홀 폭발하는 장면을 봤지 않습니까? 폭발해가 어디하고 합류해가 되어 버리느냐? 대공 테두리하고(로) 합류를 한다 이 말이예요.(11:55)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궁전은 현대 별자리 이름으로《오리온좌 성단》으로 불리우는 천일일(天一一) 우주로 옮겨와 있으며”

 

천일일 우주에 오리온좌 알파성(α Ori)이재?

 

(제자들 중 한명 “예”.)

 

알파성(α Ori)이 또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법신(法身)이라.

 

(제자들 중 한명 “예”. “베텔게우스(α Ori))”)(12:23)

 

 

 

“천일일(天一一) 우주로 옮겨와 있으며 상천궁(上天宮)의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여섯 뿌리의 법궁(法宮)과 육신성(肉身星) 삼성(三星)의 축은 우리들 태양계(太陽界)의 목성(木星)과 달(月)과 화성(火星)과 지구(地球)로 옮겨와 있다. ”

 

이기 하나님 궁전이야. 이게.... (12:40)
궁전의 핵(核)이다. 이게...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전체 10성(星) 중에서도 궁전의 핵(核)이 이 4성(星)이라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진신(眞身) 4성(星)!

 

그러면 지구에 사는 게 얼^마나 큰 복(福)인데! 응?

 

이 복(福)도 복(福) 받기 싫어하는 자들이 지금 온^갖 짓을 다하고 안있나? 갸아들이 어디로 간다 했습니까? 응?

 

(제자들 “무간지옥”)

 

무간지옥(無間地獄) 가는데, 무간지옥(無間地獄)이 얼^마나 거리가 먼데.. 그 고통스러운 데로 그리 가야 되는가! 그 갑갑한 노릇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리 못 가라고 미륵부처는 앉아가 고래고래 고함이나 지르고.. 이래 봐 봐야... 그게 그런가 하고 들으러 오는 사람.. 내 여어 제자분들 빼고는 하^나도 없다하는 얘기가 됩니다.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후천우주(後天宇宙)에 들어서면서 우리들 태양계(太陽界)는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으로 변화되어 있으나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은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상태이다.”

 

전에 33천(天) 꽝꽝 울리는 데서부터 40광년(光年)을 이미 옮겨와가 있다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14:05)

 

이.. 우리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 옮겨와가 있는 이 장면현대 과학계에서 1990년도 신문에서 한~참 다라(다루어) 샀더라고.. 그래도 학자들은 그것도 모르면서.... 모르니깐! 그때 그 기사를 쓴 기자가 이름을 모르겠는데 한탄을 하듯이 얘기를 하더만! “우리 지구는 어디로 갑니까?” 그 사람이 응? 내노라 그라는 과학자가 지 똑똑한 척 거짓말이나 하고 사기치는 놈보다는 100배 훌륭한 학자라 그 사람이! 안그렇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

 

 

 

“이러한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에 있어서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運行)인 3-1-3의 길 운행이 이루어지고 나면”

 

전에는 3-1-4라 했는데, 이기 3-1-3으로 바뀌었습니다. 응?

 

(제자들 “예”.)

 

이기 저어... 후천우주(後天宇宙)에 들어오면서 다들 시계방향 회전으로 바뀌었다고 얘기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15:24)

 

 

 

“목성(木星)을 중심한 달(月), 화성(火星), 지구(地球)가 3-1의 길을 이루고”

 

목성(木星)이 있으면 달, 화성, 지구가..
지금은 달, 화성, 지구... 어.... 달, 지구, 화성으로 되어가 있지만 이게 난중(나중에) 바뀌게 되어가 있습니다.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에 들어가게 되면은!

 

달, 화성(火星), 지구(地球)가 이리 됩니다. 이기 3성(星)이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3성(星)이 목성(木星)을 향해 가 회전을 하니깐, 3-1의 길 회전 아니가? 맞습니까?

 

(제자들 “예”.)(16:08)

 

 

 

“법공(法空) 전체의 O(ZERO) 지점에 자리하게 된다. 이러한 O(ZERO) 지점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궁전이 되는 것이다. 이러한 ‘하나님의 궁전’은 항상 우주의 중심을 이루는 것이다. ‘하나님의 궁전’외에 우주간(宇宙間)에는 수도 헤아릴 수 없는 모든 부처님들의 음양(陰陽)의 천궁(天宮)들이 있음을 아시기 바란다.”

 

 모든 부처님들의 음양(陰陽)의 천궁(天宮)은 많~이 있다고 지금도.. 뭐 황금알대일 과정 거쳐가 펑 터지 가지고 학자들 보고들 하고 이래 샀는데, 최고 중심은 상천궁(上天宮) 핵(核)이 다 옮겨 와 가 있는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 법공(法空)의 제로 지점이라. 법공(法空)의 제로지점!

 

법공(法空)의 제로 지점 같으면 여기가 표준시간이 적용이 되는 뎁니다.(곳입니다.) 여기서 얘기하는 기...

 

 

 

그런데 이시간도 또 여러분들이 또 잘 알아야 됩니다.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내까지는 1억년이 되는 거 같으면... 만약 1억년 시간이 갔다 하는 거 같으면 그 바깥은 10억년이 갑니다. 이걸 항상 염두에 두고 있어야 됩니다.(17:36)

 

 

 

“② “만 가지 착함이라야 하나님 궁전 계단을 오를 수 있고””

  “현재의 우주를 바탕하며 경계하는 대공(大空)의 경계가 되는 근본 바탕이 진성광(眞性光)과 진명광(眞命光)이 양음(陽陰) 짝을 한《여섯 뿌리 진공(眞空)》으로써 진화된《상천궁(上天宮)》역시 마찬가지이다. 이러한《여섯 뿌리 진공(眞空)》의 근본 바탕이 착함인 선(善)인 것이다.”

 

착함인 선(善)을 알았습니까?

 

(제자들 “예”.)

 

제로 지점에 있는 하나님 궁전이 있는 이곳이... 근본 바탕이... 이게 인자.. 그...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에 들어갔을 때 얘깁니다. 근^본바탕이 착함이다. 어둠이 아닙니다. 착함이다. 어둠에서 악함이 나오지 않습니까? 착함이다. 근본바탕이!(18:32)

 

선(善)인 것이다. 그래서

 

 

 

“ ‘만 가지 착함’이란 수행으로 대공(大空)의 근본 바탕과 하나된 진화된《상천궁(上天宮)》과 같이 하나 되는 경지를 말한다. 이러한 경지를《적멸(寂滅)한 경계》에 들었다고 한다. 이와 같은 적멸(寂滅)한 경계에 들어가는 첫걸음을 걷는 분들을《보살도(菩薩道) 성취의 보살(菩薩)》이라고 하는 것이다. 즉, ‘만 가지 착함’을 갖춘 자는《보살도 성취의 보살》이 되는 것이다.”

 

보살(菩薩)도... 인간 육신 가지고 진화(進化)를 하다가 저 하늘로 올라가면 전부다 천인(天人)이 된다고 얘기 안했습니까?

 

(제자들 “예”.)(19:23)

 

 

 

“‘하나님 궁전 계단’은 하나님 궁전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길(道)도 몇 단계를 거쳐야 함을 ‘계단’으로 표현하신 것이다. 이러한 ‘계단’의 첫 관문이《보살도(菩薩道) 입문(入門)》의 보살이 되는 것이며”

 

첫 관문이.. 이것도 여러 계단이 안있나... 보살도 입문의 보살, 보살도 성취의 보살, 보살마하살. 응? 그래가지고 한 천궁(天宮) 맨들고 그 한 천궁의 중심에 다들 자리하도록 되어가 있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20:01)

 

 

 

“다음 단계가《보살도 성취의 보살》이다. 이러한 단계에 있어서 ‘계단을 오를 수 있는’ 단계가 불가(佛家)의 삼승(三乘)인 성문승(聲聞乘), 연각승(緣覺乘), 보살승(菩薩乘)에 있어서 모든 부처님들이 천궁(天宮)으로 들어가는 1-3의 보살승(菩薩乘)의 길을 ‘계단을 오를 수 있는’ 단계로 말씀하시는 것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천궁(天宮)에 들어갈 수 있는 길은... 그런데 이걸 알아야 됩니다. 그.... 연각승(緣覺乘)하고 성문승(聲聞乘)하고 이거는 하나님 궁전에 들어올 수 없는 것 아니냐? 안그렇습니까?

 

(제자들 “예”.)

 

요 내용을 보면은...
대신에 진화의 기간 동안에는 들어온다 이 말이지.

 

(제자들 중 한명 “예”.)(21:01)

 

한 진화(進化)의 기간이 만년이라고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만년을 계~속 진화(進化)를 해가 몸을 바까(바꾸어) 가지고 그.. 하나님 궁전에 들어가가 있을 수가 있다고..(21:15) 응? 그기 끝이 나고 난 뒤에 연각승(緣覺乘)이나 성문승(聲聞乘) 중에도 성(性)이 밝은 자들이 있거든. 안그래요?

 

(제자들 “예”.)(21:33)

 

성(性)이 밝은 자들은 전부다 저 천인(天人)의 대열에 들어간다. 별을... 다른 별을 법신(法身)으로 해가..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별을 법신(法身)으로 해서 들어가는데, 이 별에도... 별들도 아까도 그 이야기를 했습니다만은, 인체에 대해 정(精)의 움직임을 배웠지 않습니까?

 

정보량을 많이 가진 놈하고 적게 가진 놈하고... 적게 가진 놈들이 전부다 하인으로 행세를 하고 한다 이랬다 시피, 별^들의 움직임도 마찬가지다.

 

천궁(天宮)을 중심하구나! 응?
보살의 밝은 별들이라든지.. 보살들은 별의 법신(法身)을 가지더라도 전^부다 밝은 법신(法身) 가지고 보살마하살들 같으면 굉장히 밝다고. 이거를 향해 가지고 별들이... 식구들이 돈다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런 거 같으면은 보살도(菩薩道) 성취(成就)의 보살 이루고 천궁(天宮)에 있을 때도 그런 대접을 받지만은 그.. 천궁(天宮)을 벗어나서라도 지 단독 살림살이 채려가(차려가) 있다 해도 항상 지는(자신은) 천상 열차 타고 천궁 왔다갔다 할 수가 있고 지 지가 거느린 식구들이 많단 말이야.... 별들이... 누가 졸병 노릇하기 좋아하는 사람 누가 있어요? 보살도 성취의 보살만 되더라도 굉장한 자리다. 이 자리가!
별도 밝^다. 천궁(天宮)에 없을 때!

 

(제자들 중 한명 “예”.)

 

바깥에 나가가 있거든. 지는 밝~은 별을 법신(法身)으로 한다.(23:26)

 

어디까지 했나?

 

(제자들 중 한명 “고로 상기 말씀~~~”.)

 

응?

 

 

 

“이러한 단계를《반야바라밀다(般若波羅蜜多)》에 의지해 천궁(天宮)으로 들어간다고 하는 것이다.”

“고로 상기 말씀의 전체적인 뜻은 “보살도(菩薩道) 성취의 보살(菩薩) 이룸으로써 반야바라밀다(般若波羅蜜多)에 의지해 모든 부처님들의 천궁(天宮)으로 들어가는 과정을 지나야 하며”라는 뜻의 말씀이다. 이러한 보살(菩薩)을 만행(萬行)의 보살(菩薩)이라고 한다.”

 

이 천궁(天宮)으로 들어갈 거 같으면은 하나님 부처님이 계시는 궁전으로 들어올라 해도 마찬가지고, 각 은하성든에 중심부는 다 천궁들이거든. 거기 부처님들이 다들 앉아 있어요.거기 들어갈라 그러는 거 같으면.. 궁전으로 들어갈라 그러는 거 같으면, 보살도 성취의 보살이 안되면은 못들어가!

 

그 하나님 궁전에 들어갈라 하는 거 같으면은...

 

 

 

그런데 지금 여러분들은 뭐... 그리 안된 사람들.. 저 마구니들하고 막 이 세상 와가 시끄럽게 하고 이라는 거는 진^화(進化)의 과정에 있기 때문에...

 

(제자들 중 한명 “예”.)

 

진화(進化)의 과정에 있기 때문에..
이 진화의 과정에... 그 진화가 시간이 오래 걸리느냐? 인간 육신 가진 진화(進化)는 만년입니다. 응?

 

(제자들 중 한명 “만년”.)

 

만년 지나고 나면 지는 지 법신(法身)으로 가야 돼!

 

(제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 법신(法身)으로 가야 돼!
법신(法身)으로 갈 때 하늘에 수많은 별이 총총총총 있으나, 하^나 똑같은 별이 없다고 삼일신고(三一神誥)에서 나중에 그 장면이 나오는데, 별도 아픈 놈은 늘 아프고 인간하고 똑같애. 별빛이 흐린 놈은 흐리고 말이지. 밝은 자는 환~하게 밝고 말이지. 최소한 이 밝은 자가 보살도 성취의 보살이 되어야 부처님 천궁(天宮)으로 안 들어가가 있더라도 ...(즉) 지 법신(法身) 가지고 나와 있을 때라도 대접 받고 많~은 사람들을 거느린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26:03)

 

 

 

“보살도(菩薩道) 성취의 보살(菩薩) 이룸으로써 반야바라밀다(般若波羅蜜多)에 의지해 모든 부처님들의 천궁(天宮)으로 들어가는 과정을 지나야 된다”

 

반야바라밀다(般若波羅蜜多)가 뭡니까?

 

(제자들 “지혜의 완성을 이루어~”.)

 

지혜의 완성을 이루어

 

(제자들 “양자영들이... 순리를...”.)

 

응? 순리를 따라 가지고 천궁으로 들어가는 기 반야바라밀다(般若波羅蜜多) 아니가.. 그 천궁에 들어가놔 놓으면 최소한도로 어... 황금알대일 팡 터질때까지라도 천궁(天宮)에 머물 수 있으니깐 그 얼마나 큰 복(福)이이예요.

 

펑 터져가 나오면 보살들은 내나 우리 태양성의 요래 있으면은 천왕성, 해왕성,... 이 다 밝은 별들입니다. 되어가지고 지 법신(法身) 가지고 태어나지는데, 응?

 

?? 공부 안하고 뭐... 지가 좀 뭐 맑고 밝음을 갖춘 자들은... 최소한 악(惡)에 빠지지 않는 자들은 천인(天人)의 대열에 들어가기 때문에 뭇별을 자기 법신(法身)으로 한다. 여러분들은 다들 밝은 자리에 이미 가가 앉아있는 거예요. (27:36)

 

이거 같이 큰 복(福) 없습니다. 응?
그거를...

 

 

 

“이러한 보살을 만행의 보살이라고 한다.”

 

보살(菩薩)도 보살도 성취의 보살이 되어가 만행(萬行)의 보살이 있고 만덕(萬德)의 보살이 안 있나?

 

(제자들 “예”.)(28:00)

 

만덕을 쌓는 보살이 보살마하살 아니가?

 

(제자들 중 한명 “예”.)

 

이거 구분할 줄 알아야 됩니다.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만행(萬行)의 보살은 보살마하살로 가기 위한 과정에 여^러가지 일도 겪고 하는 만행의 보살이라 한다. 만덕의 보살은 만가지 덕을 쌓기 위해 가지고 지가 그거는 뭐냐하면 법(法)의 완성에 들어가기 위해 가지고 수행을 하는 것이 만덕을 쌓는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수행이라 그래요. 다음...

 

 

 

“③ “만 가지 덕을 쌓아야 하나님 궁전 문을 들어설 수 있느니라.””

“상기 말씀은 반야바라밀다(般若波羅蜜多)에 의지해 모든 부처님들의 천궁(天宮)으로 들어간《보살도 성취의 보살》이 다음 단계인《보살마하살》의 단계를 겪음으로써 불성(佛性)을 이루고 천궁(天宮)의 변화상을 겪은 후 밝은 별(星)을 법궁(法宮)으로 하여 우주간(宇宙間)에 그 모습을 드러내신 이후 많은 물질(物質)을 만들어 우주공간(宇宙空間)으로 흩어지게 한다.”

 

이 이야기 이해가 가집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29:15)

 

“만 가지 덕을 쌓아야 하나님 궁전 문을 들어설 수 있느니라.”

 

최소한도 보살(菩薩)이 되어야 되는데,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되는데, 보살이 천궁으로 들어가는 거는 보살마하살 되기 위해서 들어간다 이 얘기라.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보살마하살의 단계를 겪^어야 지 성(性)이 불성(佛性)을 이룰 수 있다. 불성(佛性)! 불성(佛性)!

 

전에는 성(性)의 36궁! 이거 영혼(靈魂)과 영신(靈身) 가졌지만, 인제는 불성(佛性)을 가지게 되는 기 보살마하살부터라. 불성(佛性)을 가지기 때문에 자기가 황금알대일이고 뭐를 이루는 동안에 해 가지고 물질 많이 만들어 가지고 나중에 뻥 터지면은 나중에 지 법궁(法宮)을 가지면 지가 또 많~은 물질을 생산을 해 가지고 우주간에 뿌리고 지 졸병 별들도 만들고 이리한다. 이 말입니다.(30:24)

 

"많은 물질을 만들어 우주간으로 흩어지게 한다." 이러한 물질(物質)을 공급받은 성단(星團)을 이룬 많은 별(星)들이 나름대로 진화(進化)를 하여 가는 행(行)을 “만 가지 덕을 쌓아야”라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이때 인제 그.. 천궁(天宮)에서도 많~은 물질을 만들어 가지고 바깥으로 내보내지만은 안에 앉아 있는 좌정한 부처님만 거기 있는 게 아니고 그 호위보살들 많이 있거든. 뺑 둘러싸가 있거든. 그 물질 만들어 가지고 성단 밖으로 내보내면은 별들이 만들어지지 않습니까? 다아....

 

(제자들 중 한명 “예”.)

 

만들어지면 그.. 저 양자영이건 전자영이건 공급을 받아야 될 거 아니가... 그래야 그 별이 커지고 별의 모습을 크게 갖춰가 나온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이기 보살마하살로서는 덕 쌓는 일이 되는 기라요.

 

(제자들 중 한명 “예”.)

 

많~은 덕을 쌓는 게 됩니다.(31:32)

 

 

 

“이러한 물질(物質)을 공급받은 성단(星團)을 이룬 많은 별(星)들이 나름대로 진화(進化)를 하여 가는 행(行)을 “만 가지 덕을 쌓아야”라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만가지 덕(德)은 보살마하살이 지도 되어 가는 과정에 많은 물질 만들어 가지고 성단밖으로 내어 보내 가지고 성단 밖에서 작은 별들이 만들어지고 공급 받아가지고 자꾸 별들도 맨들어지고 이리 될 거 아닙니까? 이기 만 가지 덕(德) 쌓는 기다. 이기라.(32:08).

 

 

 

"우리들 태양계(太陽界)를《예》를 들어 말씀드리면, 토성(土星), 천왕성(天王星), 해왕성(海王星), 명왕성(冥王星) 같은 별(星)들을 법궁(法宮)으로 하신《보살마하살》들로서 대표되시는 분이《지장보살마하살》과《약상보살》,《약왕보살》등이시다. 이러한《보살마하살》들을 만덕(萬德)의 보살들이라고 한다."

 

여러분들이.. 지금 여기 앉아 있는 분들이 요 과정에 들어가 가 있다. 알겠어요?

 

(제자들 중 한명 “예”.)(32:45)

 

 

 

"이와 같은 과정의 다음 단계가 불법(佛法) 일치를 이루신 부처님들의 자리가 된다."

 

그러면 불법(佛法) 일치 이룬 부처님은 태양성이나 밝^은 별을 가지고 태어난다 안했습니까?

 

(제자들 “예”.)

 

나머지 보살마하살들은 우리 태양계로 치면은 천왕성이고 뭐 이런 별들 안 있습니까? 여기 핵에서.. 지도 인제 막 긁어모으고 공부도 많이 했고 다음에 핵(核)이 분출이 되면은 보살마하살 과정 다.. 거의 끝난 사람이 천궁(天宮)을 만든다 말이야. 그러면 지(자기)가 좌정해 지(자기)가 부처되는 기지. 지 부처도 또 보살도 보살마하살 과정에 있는 밝은 이들을 옆에 전~부다 거느리게 되어가 있어요.

 

 

 

"이와 같은 과정의 다음 단계가 불법(佛法) 일치를 이루신 부처님들의 자리가 된다."

 

이기 불법(佛法) 일치는 이미 황금알대일에서 일치 이뤄(이루어) 가지고 뻥 터져 버리게 되게 되면 태양성이나 밝은 별을 가지고 태어난다. 이기 불법(佛法) 일치다.

 

(제자들 중 한명 “예”.)(34:04)

 

아까도 얘기를 했지만, 법(法)이라 그라는 거는 대통지승부처님이 “내가 처음 부처를 이루었으나 법(法)이 앞에 나타나지 안해 가지고 10소겁을 삼매에 있었더니” 천일궁(天一宮)이 법(法) 맨(만)드는 기 안맨(만)들어졌기 때문에 기다렸다 이 얘기라.

 

그 법(法)이 나타남으로써 내가 불법(佛法) 일치를 이루었다.
법(法)별들이라! 전부다 별들!

 

(제자들 중 한명 “예”.)

 

또한 암흑물질들도 일종의.... 법(法)의 일종입니다. 법(法)을 이루었기 때문에 불법(佛法)하는데..... 부처 이룸은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죠?

 

(제자들 “.........”.)

 

인간 완성의 부처!

 

(제자들 중 한명 “아! 예”.)

 

바로 보살(菩薩)이다! 보살이 되어 가지고 천궁(天宮)에 들어가 보살마하살 과정 겪고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부처 되는 사람은 부처되고 보살마하살은 지(자기) 큰 별을.... 밝은 별을 지(자기) 법신(法身)으로 했다가... 우리 태양계로 보면은 천왕성이고 명왕성이고 이런 거..

 

(제자들 중 한명 “예”.)

 

되었다가....
되어 있어도 지도 지 별이 있으니깐 많~은 물질 만들어가 공양을 한다고...

 

(제자들 중 한명 “예”.)(35:27)

 

바깥으로 막 내어 보내는 그기 공양(供養)이라 그라니깐...

 

(제자들 중 한명 “예”.)

 

그 다음 단계가 .... 그 과정이 끝이 나고 나면은 핵붕괴 일으켜 가지고 지가(자기가) 천궁(天宮)을 맨(만)들어가 지(자기)가 자리한다 이 말이지.(35:41)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이러한 과정에 있어서 최소한《보살마하살》의 지위에 들어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궁전 문을 들어설 수 있음을 말씀하시는 것이다.”

 

보살마하살(菩薩摩訶薩)! 그 별들에 사는 인간들 보고 얘기를 하는 것이 아니고 목성(木星)이 있으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진신사성(眞身四星) 아니냐?

 

(제자들 “예”.)(36:06)

 

나머지 별들.. 이 다~ 보살마하살들의 별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최소한도 보살마하살이 되어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궁전에 들어가 가가지고.. 궁전이 어딘뎨?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아니냐?

 

(제자들 중 한명 “예”.)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 우리들 10성(星)이 있는 자리! 보살마하살이 되어야 거기 들어갈 수 있다. 최소한도로..

 

그렇지만은 지금 인제 우리 태양계(太陽界)가 옮겨 와 가지고 천왕성이고 뭐 이렇게 다 되어가 있지 만은 이 별들의 회전이.. 전에는 1-4의 길 회전(回轉)을 했는데, 이제는

 

(제자들 중 한명 “1-3, 3-1”.)

 

1-3의 길로 이것들도 다 바뀐다고! 바뀌면서 별들도 달라진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렇게 되었을 때라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궁전에 들어설 수 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그 궁전이 있는 곳이 어데냐?진신사성(眞身四星)이 있는 곳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거기가 궁전인데, 그 궁전 안에 인간들이 들어와 살고 있거든. 그 안데 지구라는 별에... 지구(地球)는 누구 별인데?

 

(제자들 “미륵부처님”.)(37:17)

 

내~ 내~ 별이다. 내^가 지구(地球)의 핵(核)이라. 나는 복 많은 사람이 되어 가지고 내가 사는 별에서 인간들이 전^부다 죽자 살자 저거끼리 죽이고 온갖 짓거리를 다하고 있다. 그래서 제일 고민이 또 많은 사람이 이 미륵이라. 달은 관세음보살 법궁(法宮)이라 안했습니까?

 

(제자들 “예”.)(37:49)

 

생명이나 주고 이라는 뭐... 별 걱정은 없다고.. 응? 화성에도 지금 인간이 안사니깐.. 응?

 

(제자들 중 한명 “예”.)(38:00)

 

지구만 인간이 빠끌빠글빠글빠글 안사나? 이 인간들이 진화(進化)를 해야 천인(天人)의 대열에 별을 줘서 다 보내야 될 긴데... 진화(進化)의 기간 마치면... 전부 보내야 될 이판에 지^금 하고 있는 꼬라지 봐라!. 갈^ 놈 한^ 놈 안나온다 이 말이여. 그러면 이 사람들 어찌해야 되느냐? 전^부다 죽여가지고 무간지옥(無間地獄) 지옥으로 보내야 되는 형편이야.

 

그거 안보낼라고 고^함 지르고 시국담을 얘기를 하고 온갖 소리를 다 하는 거야.

 

미륵부처 지 몸뚱이 내(內)에는 그리 수많은 인구가 살고 있다. 이 살고 있는 이것도 앞으로 23년 후에는 많~이 정리가 되어 버릴 겁니다. 그러면 다 정리되고 나면은 어찌 되어야 되느냐? 이상세계로 넘어가는 거 아니냐? 이상세계가 그때는 말 잘 듣는 식구들이 전^부다 와 가 살고 저것도 진화를 해야 저거 법신(法身)을 받아가지고 갈 거 아니가? 법신(法身)!

 

(제자들 중 한명 “예”.)(39:20)

 

법신(法身)을! 그 진화의 과정을 겪는데, 지금 이 조그만 땅덩어리에서 하는 짓^거리 봐라! 대통령을 탄핵을 시키고 저놈들 전부다 곧 얼마 안있으면 상^당수가..... 내가 늘 그 얘기를 안했나? “촛^불 들고 데모하지 마라! 너거 욕심 부리는! 하다보면 이 나라 가축 다 죽인다!” 그거를 언제부터 경고를 했노? 한 서너번 이상 경고를 했는데도 하^나 말한마디 안듣거든! 이번에도 이거 죽고 나자빠 졌을 때 “이거 죽어 나자빠지면 다음에 구제역이 틀림없이 온다!” 지금 구제역 와 가 안있나?

 

(제자들 “예”.)

 

이거를.... 이거를 다 죽인 놈들이 좌익사상 빨갱이들이다 이 말이여! 빨갱이들!
백성의 살림을 잘 살 수 있도록 이리 해야 되는데, 그 망하는 사람들, 불쌍한 사람들 한번 생각해 보세요. 얼^마나 가슴 아픈 일이냐!

 

저거 놈들 정권 잡기 위해 가지고 촛불 들고 나오라 이래가... 그래가 촛불집회 내가 절대 하지 말아라 안합디까? 천상(天上)의 재앙이 100% 따른다고....
지금 그렇게... 그 모양 그 대로 나와가 안있습니까?(40:51)

 

 

 

자~~ 이 인간(人間)들을 이상세계로 데리고 넘어가야 되겠는데, 이상세계라 그러는 기 그 문명이 바뀌는 겁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전에는 3-1-4의 길이 이었지만, 지금 3-1-3의 길만 있기 때문에 아~주 기후고 뭐고 순조롭습니다. 앞으로.... 이 운행이..

 

그러면 지구에서 진화해 가는 인간들도 전부다 걸러져 가지고.. 걸러져 가지고 이상세계에 넘어왔기 때문에 말 잘 듣는다고... 지 공부해 가지고 지 천상(天上)에 가가 응? 보살도 성취의 보살 이뤄가 들어올 놈 들어오고 보살마하살 과정 겪을 놈 겪고, 그거 안되는 자들은.... 게을이나 지기고 했던 자들은 지가 맑고 밝음 갖추면 저 하늘의 별을 법신(法身)으로 받고 이리 되는 기거든. (41:54) 응?

 

그러면 이상세계에서 진화를 한다 그라는 만년 기간이 참~ 귀중한 시간이라고 그거 끝나고 나면은 다~들 자기 갈 길로 가도록 되어가 있다고.. 그 또 진화(進化) 안 된 놈은 또 다음 문명기를 거쳐야 되고.... 순서대로 그리 되는데.. 그걸 갖다가 지금 딱 못하도록 온 세상이 지금 돌아가고 안있나?

 

기가 막힌다고.. 이거!
이상세계에 넘어간다 그라는 기 굉^장한 겁니다. 아~주 순조로운 사회가 되고 여기 뭐 사기나 치고 뭐~ 하는 기 이런 기 없어진다고.. 사람답게 사는 세상이 펼쳐지지. 알겠습니까? (42:55)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래 그..... 지구에서 더더구나 하나님 궁전 중에서 법공(法空)의 제로 지점이라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인간들이 사는 별은 지구 밖에 없다고...

 

(제자들 “예”.)

 

내 육신 밖에 없다고...(43:21) 어짜든간에 사람 하나가 귀중하기 때문에.... 오늘도 농 삼아 그 이야기를 안합디까? 창문 열고 쳐다보면 사람들이 지나가는데, 오늘 내 마음속으로는 ‘니도 행복하게 살고 니도 행복하게 살고 다들 인간 육신 가지고 왔을 때가 귀한 때니깐 행복하게 살아가라.’ 그라고 내가 늘 빈다고 얘기를 안합니까... 인간들보고....

 

그런 인간들이 지금 하고 있는 꼬라지를 보라고.... 지^놈만 무간지옥(無間地獄)으로 가면 되는데, 다른 사람까지 끌고 간다고 말이야.. 끌고.. 그래 되겠어요?(44:08)

 

어디까지 했노?

 

(제자들 “4. 하나님이 계신 곳을...” “121페이지 맨 위에”.)

 

 

 

“④ “하나님이 계신 곳을 많은 신령과 밝은 이들이 보호하고 모시고 있으니 크게 길하고 상서로우며 큰 빛으로 밝은 곳이니라.””

 

이기 인자 각 은하성단의 중심부가 되는 곳이... 얼마나 밝은 곳입니까?

 

(제자들 “예”.)(44:50)

 

그렇죠?

 

(제자들 중 한명 “예”.)

 

거기에는 여럿 신선들도 있고 보살도 성취를 한 보살들도 있고 보살마하살 과정에 들어가 가 있는 분들도 있고....

 

(제자들 중 한명 “예”.)

 

이 점을 이야기하는 겁니다.

 

 

 

“신령과 밝은 이들은 대신선보살(大神仙菩薩)들과 보살마하살 및 부처님들을 말씀하시는 것이다.”

 

신령과 밝은 이들! 대신선도 ... 신선도 보살도에 들어와야 된다.. 나중에...
대신선 보살이 되어야 돼.

 

대신선 보살에 대표되는 기 여러분들 중에... 그 저... 저... 저... 방금 전에 읽었던 자아.. 이름이 뭐고?

 

(제자들 중 한명 “~~”.)

 

하도 저 놈 속을 썩이 싸서(썩혀서)... 내가 이름도 인자 거의 잊어버렸다. 이경원 저 사람이 대신선보살이라......

 

제자들 중 한명 “지장보살”.)

 

지금 되어가 있어. 대신선보살이! 저 사람이!
그래서 가끔 신선끼를 발동을 시키고 하는 때매 내인테 맨날 주어 박히고 주어 박히고 하는 기라. 보살 신분을 떠나서는 안되는 기라. 대신선보살은 굉장히 밝은 사람이야. 저기... 저..... 저..... 만주 지방의 대신선이라 안했나? 내가!

 

(제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46:26)

 

그게 인자 여기 와 가지고 신선보살이 되었다 말이여. 그래 가 자아꾸 신선했을 때의 버릇대기가 있어가지고 자꾸 옆길로 갈라 하는 거 보고 지 놈만 보고 “니 요새 참회기도 하나?” “니 요새 뭐하노?” 제~일 많이 찍히 가지고 주의 듣고 있는 사람 저 사람 아니가? 그자?

 

(이경원 보살 “예”.)

 

저기 대신선보살이라. 대신선이 아니고 대신선 보살! 대신선 보살이 한수 우에(위)지. 한~참 우에(위)지.

 

 

 

“신령과 밝은 이들은 대신선보살(大神仙菩薩)들과 보살마하살 및 부처님들을 말씀하시는 것이다.”

 

신령과 밝은 이들 그라는 거.. 여기에...

 

 

 

“하나님이 계신 곳은 많은 신령과 밝은 이들이 보호하고...”

 

모시고 있으며,

 

 

 

“이러한 대신선보살(大神仙菩薩)들과 보살마하살들과 부처님들께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궁(宮)을 둘러싸고 보호하는 모습과 하나님 부처님 궁(宮)의 모습을 말씀하고 계시는 것이다.《예》를 들어 말씀드리면, 현재의 별자리 이름으로《오리온좌 성단》이 있는 곳이 대표적인《예》이며 후천우주(後天宇宙)에 돌입한 지금의 때《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으로 변화한 우리들의 태양계(太陽界)가 좋은 예가 되는 것이다.《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으로 변화한 우리들 태양계(太陽界)에 있어서《지구(地球)》에 거주하는 대부분의 인간들은《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運行)》이 시작될 때 모두 바깥의 우주로 떠나야 하는 것이다.”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이 되고 난 뒤라도 이상세계에서 머물러 가지고 ... 그 얘기는 안썼습니다만은... 머물러 가지고 지가 보살이 되거나 그... 순조로운 이상세계에서는 그 보살 간단하다고 내가 오늘 “너 거 견성성불 안했나?”, “견성성불(見性成佛) 어찌하노?”하고 농을 하고 이래 샀는데, 그 공부하면 다 보살이 되어가 있고 보살마하살의 과정을 밟고 있거든. 알겠어요?

 

(제자들 “예”.)(48:43)

 

그렇지 못하고 여기에 대부분의 인간들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이 시작될 때부터 모두 바깥의 우주로 떠나야 하는 것이다.”

 

이기 말표현은 이리했지만은 상당히 괴로운 장면들입니다. 내로 이 미륵으로 봐서는.....
우장창 해 가지고 다 내려 꺼지게 되면 그 놈들 이상세계로 넘구질(넘기지) 못하는데? 맞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전부다 어디로 보내야 되느냐? 무간지옥하고 암흑물질하고 저 원유지옥으로 보내.. 쳐 보내야 되는데.... 다 떠나야 돼 이곳을!(49:29)

 

더 지구에서 더 이상 진화 못해.
이상세계로 넘어가는 자들만 지구(地球)에 머물러서 지 수행해 가지고 나중에 좋은 자리로 다들 떠나도록 되어가 있는 이치가... 그리 데리고 갈라 그라는 것이 내가 요즘 시국담에도 얘기를 할 때 “너거 보수 세력... 가짜 보수세력! 뺄갱이 사상 가진 한^ 놈 갈 놈 없다.“ 순박한 보수세력들.. 태극기 들고 나와 가지고 항의하고 하는 순^수한 보수세력들! 너거들 데리고 아리랑 고개 넘어 갈려고 내가 이리 고함지르고 이리 샀는데,” 그 아리랑 고개가 어디냐? 이상세계로 넘어간다 이 말이여.(50:23) 그거 같이 큰 복(福)이 이디 있어요?

 

그래서 거기에 방해를 지기는 놈들인테 휩쓸리지 말아라. 갸들이(그 놈들이) 어디로 가는데? 어디로 가야된다고 했어요?

 

(제자들 중 한명 “2,000억년 바깥~”.)

 

응?

 

(제자들 중 한명 “2,000억년 바깥의 암흑물질로”.)(50:45)

 

가야 된다 이 말이여.

 

또 기가 맥히는 거는. 원유지옥으로 빠지는 놈...
원유지옥으로 .....

 

(제자들 중 한명 “시오니즘(Zionism), 시오니스트(Zionists)”)

 

원유지옥으로 빠져놔 놓으면 우선은 마... 기^도 안찬다. 저... 2000억년 바깥으로 가놔 놓으면... 암흑물질로 가고 이리 되기 때문에 많~이 붕괴가 되어가지고 조금 지는 좀 수월한 감이 있는데, 원유지옥에 빠져 놔놓으면.. 지^독한 지옥이거든. 저기... 45억년 이내로 못 나와.

 

그래 인간들이 가는 거를 알기 때문에 이 교육을 시키고 공부를 시키고 한다고 내가 얘기를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51:38)

 

시국담도 하고 “제발 그러지 말아라!”
삼일신고(三一神誥)에서 다들 그런 장면들이 다~ 나와요.

 

 

 

“《지구(地球)》에 거주하는 대부분의 인간들은《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運行)》이 시작될 때 모두 바깥의 우주로 떠나야 하는 것이다.”

 

내가 완곡한 표현 한 거예요.. 이거...(52:00)
저거는 죽어가지고 인간 육신 최소한도로 받기 까지는 2,000억년이 걸린다고 했으니깐...
1억년 세월 깁니다. 응?

 

나 요새 가~만히 보면 부처라 하는 기.. 와이고. 어느날 눈뜨고 보니껭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다 가버렸더라만은..
아이구... 인간들 생각을 하니깐... 한 달이 와(왜) 이리 기노? 하고... 이런 생각도 해보고 그랬어요. 그래서 바깥 우주로 떠난다 그라는 거는 완곡한 표현인데, 전부다 지옥행으로 떠난다든지... 무간지옥으로 떠나든지... 인간 육신 가지고 두 번 다시 태어나지 못한다는 거 얼^마나 큰 불행입니까? 안그렇습니까?

 

(제자들 “예”.)

 

오죽하면 뭐... 그.. 우리 속담에도 그런 말이 안 있었나?

 

(제자들 중 한명 “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좋다”.)(53:08)

 

“개똥 밭에 굴러도 이승이 낫다”고...(53:14)

 

인간으로 와 가지고 인간 육신 가지고 태어난다는 이 자체같이 큰 복이 없습니다. 그 인간 큰^ 복(福) 받은 육신 가지고 와가지고 저 암흑물질 저기 못 들어가 가지고 기를 쓰고, 원유지옥에 못 들어가 가지고 기^를 쓰고 하고 있는 거 보면 얼^마나 기가 맥히나(막히나)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 사람들 이 법문 해 봐봐야 잘 듣도 안합니다.(53:45)
뭐라 하는 줄 압니까? 죽어봐야 저승 알지...

 

 (제자들 “죽어야지..”.)

 

 

 

“⑤ “오로지 성(性)을 통하고 힘들여 이루어낸 결과가 완전한 사람만이 영원한 즐거움을 얻게 되리라.””

 

이 진리(眞理)의 말씀은 하나하나 이게 기가 막힌다고요...

 

 

 

“‘오로지 성(性)을 통하고 힘들여 이루어낸 결과가 완전한 사람’을《견성성불(見性成佛)》한 사람이라고 한다.”

 

아까 견성성불(見性成佛) 얘기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54:18)

 

“‘오로지 성(性)을 통하고 힘들여 이루어낸 결과가"

 

완전한 성(性)이 뭐냐?
완전하게 된 사람이 인간 완성의 부처 이룬 사람들이고, 맞습니까?

 

(제자들 “예”.)

 

부처는 이루지 못했지만은 성(性)의 맑음과 밝음을 갖춘 사람들!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그기 그,. 보살도 성취 보살 못 이룬 사람들이라도....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54:48)

 

 

 

“이와 같이《견성성불(見性成佛)》한 자가 바로《보살도(菩薩道) 성취의 보살(菩薩)》을 이룬 분을 말하며 이러한 보살(菩薩)을《인간 완성의 부처(佛) 이루신 분》이라고 한다.”

 

인간 완성에 대해서 내가 여러분들 보고 설명 많이 했습니다 응?

 

(제자들“예”.)(55:08)

 

곤충 영신(靈身),

 

(제자들 중 한 명 “물고기 영신(靈身)”.)

 

어패류 영신(靈身), 물고기 영신(靈身)!

 

(제자들 “짐승”.)

 

짐승 영신(靈身).

 

(제자들 중 한명 “인간 영신”.)

 

응?

 

(제자들 “인간 영신”.)

 

인간 영신(靈身)!
이거 충^분하게 설명을 했어요.

 

(제자들 중 한명“예”.)(55:28)

 

 

 

“적어도 보살도 성취의 보살(菩薩)이 되어야 뒤로 물러나지 않는 영원한 즐거움을 얻는 대열에 들게 되는 것이다. 이와 같은 뜻을 말씀하신 내용이 된다.”

 

보살도 성취의 보살... 여러분들은 뭐 이미 그 티켓을 쥐었으니껭...

 

 

 

“이와 같은 뜻을 말씀하신 내용이 된다.

 

‘오로지 성(性)을 통하고 힘들여 이루어낸 결과가 완전한 사람’만이!"

 

이게 보살도 성취의 보살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맞습니까?

 

(제자들 “예”.)

 

또는 보살도 성취의 보살을 못 이루더래도 그 자(者)의 영혼(靈魂)과 영신(靈身)이 맑음과 밝음을 갖추었을 때는 저 하늘의 천인(天人)의 대열에 든다고.... 내가 올라 간다고 얘기를 드렸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56:20)

 

“만이 영원한 즐거움을 얻게 되리라. ”

 

보살도 성취의 보살만 되어도 맨날 천궁(天宮)으로 댕기고.... 지 법신(法身) 가졌을 때... 밝은 별을 법신(法身) 가지게 되고, 많~은 부하들을 거느리게 되고 응? 그거 이상 뭐 뭐 있는데?

 

지(자기) 이것 저것 다 정리하고 나면 그... 금강궁(金剛宮)으로 들어가고 영원한 자리에 들어가도록 되어가 있는 긴데...

 

그기 “오로지 성(性)을 통하고 힘들여 이루어 낸 결과가”

 

오로지 ‘성(性)을 통하고’ 하는 게 성(性)의 30궁(宮)의 진화(進化)를 얘기를 하는 겁니다 응?

 

(제자들 “예”.)(57:03)

 

이거 진화가 되어야, 성(性)의 30궁(宮)이 성령(性靈)의 30궁(宮)으로 변한다고 배웠지 않느냐?

 

(제자들 중 한명 “예”.)(57:12)

 

이 말씀이 그 말씀입니다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다음에.. 제 3장 끝이 났습니다.

 

여기에 여기 중요한 말이

 

“‘오로지 성(性)을 통하고 힘들여 이루어낸 결과가 완전한 사람만이 영원한 즐거움을 얻게 되리라.”

 

최소한도로 보살도 성취의 보살을 성취를 하거라.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57:41)

 

이 얼마나 기가 맥힌 말이냐? 간단한 말이지만은 .....

 

그러면은 이번 시간에 핸기..

 

“하늘은 하나님의 나라이니 하나님의 궁전이 있으며” 충분히 설명했습니다. 응?

 

(제자들 “예”.)

 

다음에..

 

“만 가지 착함이라야 하나님 궁전 계단을 오를 수 있고”

 

요 악한 놈 여기 못 들어온다고... (58:10)

 

뺄갱이들이 여기 못 들어와... 그래서 뺄갱이 사상이고 악마의 종교 믿는 사람들 보고 “빨리 정리해라!”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다음으로...

 

“만 가지 덕을 쌓아야 하나님 궁전 문을 들어설 수 있느니라.”

 

보살마하살 되는 과정으로 들어갈 수가 있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58:39)

 

그 다음으로

 

“하나님이 계신 곳을 많은 신령과 밝은 이들이 보호하고 모시고 있으니 크게 길하고 상서로우며 큰 빛으로 밝은 곳이니라. ”

 

간단하다. 은하성단에 한 중심부가 얼마나 밝더노?

 

(제자들 중 한명 “예”.)(58;55)

 

그기 한 부처님을 모시고 그 밝은 이들이 확 주위에 다 둘러 싸가지고 있다고 내가 얘기를 안했습니까?

 

(제자들 “예”.)

 

그 장면을 얘기를 하는 거예요. 이게..(59:08) 다음에...

 

“오로지 성(性)을 통하고 힘들여 이루어낸 결과가 완전한 사람만이 영원한 즐거움을 얻게 되리라.”

 

성(性)을 통하고... 성통공완이라...
성(性)을 통하고 힘들여 이루어낸 결과가...
성(性)의 밝음을 완성을 해 논 사람들이라. 여기 앉아 안 있나? 그렇죠?

 

(제자들 중 한명 “예”.)

 

밝음 완성한 사람을 성령의 30궁(宮)이라고 배웠지 않느냐? 이리 된 사람들만 이라야 “완전한 사람만이 영원한 즐거움을 얻게 된다 이 말이라..(59:45)

 

영원한 즐거움!

 

 

 

 

 

 

그러면은 이번 강의는 제삼장까지 하고 제사장 세계칠십이자는 다음 시간에 하도록 합시다. 제3장 내용을 충분히 이해를 했습니까?

 

(제자들 “예”.)

 

삼일신고(三一神誥) 내용이 그저 문자만 가지고 긁으적 거린 내용이 아닙니다. 응?

 

(제자들 “예”.)(1:00:17)

 

문자만 가지고 긁거적 거리는 내용이 아닙니다. 굉장한 내용이 되어가 있다고..

 

“하나님이 계신 곳을 많은 신령과 밝은 이들이 보호하고 모시고 있으니 크게 길하고 상서로우며 큰 빛으로 밝은 곳이니라. ”

 

은하성단의 한 중심부에 밝은 부분을 얘기를 하고 있는 거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또 보면
“오로지 성(性)을 통하고 ”

 

성통공완을 얘기를 하고.. 지 성(性)을 완성을 해야 되는 기라.
성(性)의 완성이 뭐냐? 밝고 맑음의 완성 아닙니까? 그기 인간 완성의 부처 라고 얘길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게 바로 뭐냐? 보살이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이리 쉽게 얘기를 하면서도 이리 기 맥힌 구절이 어디... 당신들 찾아봐라 어디 있는가?
없데..
삼일신고 366자 글자 한자 한자가 빛이라! 그걸 알아야 돼!

 

(제자들 중 한명 “예”.)(1:01:20)

 

그러면 제사장 넘어가고 오장 삼일신고(三一神誥) 하면 삼일신고(三一神誥)는 거의 끝이 나겠는데 이리 두껍노.

 

(제자들 웃는다.)

 

제오장 이거 하고 가르칠 기 뭐 많네. 여기 수리(數理) 계산하는 방법도 나오고 이라네.

 

보살들은 수리(數理) 계산을 할 줄 알아야 됩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알아야 우주 운행이 어떻게 변해 가고 저리되면 우리가 무엇이 되더라. 이런 것도 예측도 할 수도 있고, 그거 가지고 뭐 돈 받고 뭐 가르쳐 주는 이거하고는 차원이 틀리는 겁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난중에 인사하고.. 외부 사람하고. 내 이름이 뭡니다 이라재?

 

(제자들 중 한명 “예”.)

 

이름 자를 곰곰이 생각해도 니 어떤 놈이고.. 니 뭐하고 뭐하고 뭐하는 놈이고.. 환히 꿰뚫어본다,. 들어오지만은 지는 입을 닫는 것이지. 그러니깐 진리(眞理)의 공부라 그라는 기 그래 그.. 무서운 점도 있습니다.

 

사람 이리 보면은 지 인품은 바깥에 고 다 드러나가 있으니깐 응?

 

사업하는 사람은 그 알아서 따라서 사업하고 .. 그러면 되고 응?

 

그 뭐.. 보살도 성취 보살되었다고 해 가지고.. 네 자네들 보고 뭐 사업하고 뭐 그런 거 못하라 소리 일^체 안한다. 사업 열~심히 해란 말이라. 성심성의껏 해라 말이야. 그러다 보면 길이 잡히고 하늘에서 너거 도와 주게 되어가 있고 너거 사업이 안망하도록 되어가 있는데. 근본적으로!

 

자, 그렇게 살자고 또 이 공부도 하고 하는데, 삼일신고 공부가 이 의미가 대단히 깊다 그러는 거는 깊^이 아시고.

 

(제자들 중 한명 “예”.)

 

요번 시간 마치도록 합시다.

 

(미륵부처님께서 합장하시고 예로써 제자들에게 인사하신다.)

 

(제자들 합장하면 예로써 미륵부처님께 인사 드린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