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2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6년 10월 1일 토 정기법회 

 

 

정기법회
법회일 : 2016년 10월 1일 정기법회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주요 내용 : 진리(眞理), 욕망과 집착, 희망과 자기성찰, 육도, 천인(天人), 구원의 실상, 천상(天上)에서 일러주는 폭탄선언-2016년 한국 지진 등

 

 

 

 

자, 반갑습니다.

 

삼일신고(三一神誥) 강의의 일부분으로써 지난 번에 여러분들 보고 여러 가지 당부를 핸 그 연장선상에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림으로써 전 세계를 18분 천제(天帝)들이 다스렸다 그라는 얘기를 여러분들 보고 가르친 적이 있습니다.

 

(참석자들 “예”.)

 

이것은 굉^장히 중요한 개념입니다. 여러분들이 지금 그걸 뭐 피상적으로 지금 듣고 있는데,(0:52)

 

 

 

이...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의 종교가 지상에서 만들어진 종교가 아니고 우주간의 종교다! 우주간의 종교는 하나밖에 없다!

 

불교다! 불교는 지금 있는 마왕불교(魔王佛敎)하고는 천양지차이로 틀린다! 이 불교를 한단불교(桓檀佛敎)라고 얘기를 한다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한단불교(桓檀佛敎)는 지상(地上) 문자로 얘기를 할 것 같으면 보살불교(菩薩佛敎)다 라는 얘깁니다. 보살불교에서는 이... 불교의 원언?을 알아야 되기 때문에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전세계를 다 다스렸다 그라는 개념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 초대 한웅(桓熊)으로 오셨을 때 이름이 거발한 한웅(桓熊)으로 여러분들이 배웠지 않습니까?

 

그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우주간의 종교를 만들어 가지고 후손인테 전해 준 것이 한단불교(桓檀佛敎)다. 한단불교(桓檀佛敎)는 우주간의 법(法)이 담긴 보살불교(菩薩佛敎)다! 이것이 진리(眞理)다!

 

이 진리(眞理)를 전 세계가 전부다 가리고, 이 한국을 중심한 구막한제국이 구한(九桓)을 다스린 역사를 전 세계에서 다 지워버렸다. 누가 지워버렸느냐? 악마(惡魔)의 신(神)들하고 대마왕들이 이 역사 자체를 지워버렸다. 황하문명이라고 이름을 떡 붙여놔 놨다 이 말입니다. 이것이 인류에게는 크^나큰 손실로 작용을 하게 됩니다.

 

오늘 그 문제를 이야기를 좀 해야 되겠는데.....

 

크나큰 인류들에게 재앙을 몰고 오는 짓을 한 족속들 중심에 주(周)나라 족속들하고 한(漢)나라 족속들이 있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되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자들이 악마(惡魔)의 신(神)들 후손들이기 때문에....

 

그런데 이 역사를 ...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이 구한(九桓)을 다스린 이러한 역사를 없애버리고 난 뒤에 마왕들 각종 종교가 들어섭니다. 마왕들 종교가... 천주교 기독교, 회교, 마왕불교,... 각종 종교들이 이 진리의 역사를 없애버린 놔놘 바탕에서 이기 만들어졌다.

 

약 따지면은, 북반구 문명이 1만년 문명 기간이라고 배웠지 않습니까? 이 중에 6만년 간은 인간들에게는 이 진리의 법이 바로 가르쳐졌으나.. 아! 6,000년간. 4,000년간은 악마(惡魔)의 신(神)들과 악마들이 이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을 없앰으로써 .. 천제(天帝)들이 다스린 이 기록들을 없앰으로써 저거가 창조주 노릇을 하는 종교를 만들어 가지고 창조주라 그라고, 저거가 인간을 만들었다 그라고, 온갖 거짓말을 해 가지고 만들은 이 자체는 4000년간이.. 서기 2000년까지가 계속이 되어 나왔는데, 이것을 욕망하는 우주로 만들었다.(5:37).. 어! 욕망하는 세계로 만들었다. (5:39)

 

 

 

 

 

 

인간들을 욕망에 젖은 인간들로 만들었다 하는 얘깁니다.

 

욕망에 젖은 인간들이... 계속 여러분들 반복되는 윤회하는 방법을 배웠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계에속 반복되는 윤회로 인간들이 죽고나면 또 다시 태어나고 죽고 나면 다시 태어나고... 반복되는 윤회를 하는 것이 욕망하는 사회에서 계속 윤회가 이루어졌다. 이 말이예요.

 

욕망은 이게 무서운 거예요. 한글을 공부를 한다는 사람들 자체라도 욕망이 무엇이고 희망이 무엇이고 그라는 그 정의를 모른다.

 

오늘 이 부처가 바로 알려 주는 바는 욕망이 지배욕을 낳고 권력욕을 낳고 각종 욕망을 낳지 않습니까? 안그렇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 욕망이 ... 욕망은 악(惡)을 근본 바탕으로 한다. 악(惡)을 근본 바탕으로 한다.
악(惡)을 근본 바탕으로 하는 사회를... 인간 사회를 만들어 가지고 반복되는 윤회를 계속 하도록 만드는 것이 근 4000년간이다.

 

이기 어디 있느냐?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전 세계를 지배를 하고 천제(天帝)들이... 이거는 지배욕에서 지배를 했다 그러는 것이 아닙니다! 천제(天帝)들이 18분들이 하늘의 이치를 가르치고 인간다움을 가르치기 위해서 전 세계를 다 지배를 했는데, 이 역사를 쫙 없애버리고 나니깐 조금 있다가 마왕종교들이 막 우후죽순처럼 생겨지는 거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7:49)

 

그라면 마왕종교에서 가르치는 기... 내가 종교를 버리라. 버리라고 여러분들보고 이야기도 많이 했는데, 왜 버려야 되는가? 오늘은 그 이치(理致)를 정확히 알고 넘어가자.

 

 

 

욕망은... 욕망에서 지배욕, 권력욕, 온갖 욕심이 다 나오고 대학 입시욕까정 지금까지 그 욕망이 점철이 되어 가 있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 욕망은 악(惡)을 근본 바탕으로 한다.
욕망의 반대가 무엇입니까? 욕망의 반대가 뭡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희망”.)

 

희망이다!
희망은 바라는 바대로 이루어지기를 소원을 하는 것을 희망이다. 바라는 바대로 이루어지기를 소원을 하는 이 희망에서는 항상 자기성찰이 따른다. 그 소원을 이루기 위해서는 자기를 자꾸 되돌아보고 자기 잘못된 것을 고칠려 그러는 자기 성찰이 기본이 되는 것이 희망이다. 희망도 절망도 모르는 기라. 욕망에서 .. 욕망이 좌절되는 것이 절망이야. 맞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9:31)

 

욕망하는 자가 희망을 가지게 되면 그것은 희망이 아닙니다. 무엇입니까?

 

(참석자들 “절망”.)

 

집착이다. 이 얘기라. 그것이!
욕망에 대한 집착을 갖다가 거기서는 희망이라는 소리를 써서는 안됩니다. 욕망하는 자들이 희망이라는 소리를!
정확히 이거를 구별을 하고 넘어갑시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0:01)

 

욕망하는 자가 희망을 가진다는 거는 욕망에 따른 집착일 따름이다!
진정한 희망은 자기 성찰을 근본 바탕으로 한다! 이기 선(善)을... 착함을 근본 바탕으로 하는 것이 '희망'이고 악함을 근본 바탕으로 하는 것이 '욕망'이다 그라는 사실을 이 경계를 정확하게 인자들 알아야 되겠다 이 말입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10:31)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희망을 가지고 자기의 뜻하는 바대로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자꾸 자기 성찰.. 자기를 되돌아 보고..

 

(참석자들 중 한명 “예”.)(10:45)

 

한다 말이예요. 자기 성찰을 항상 하고 나아 가기 때문에 이기 욕망과는 반대되는 것이다. 바라는 바대로 이루어지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하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1:01)

 

 

 

 

 

이리 나아가야지. 이 욕망 보세요. 조금만 지가 권력 쥐가 있다는.. 지금 정치판만 하더라도 보세요. 그 욕망이 진화를 망치는 줄도 모르고 지금! 말세가 끝 간데까지 가놔놔 놓으니깐 그럴 란가는 모르겠는데..

 

지금 세태들 흘러가는 것을 보세요. 욕망이 그만큼 무섭습니다.

 

욕망과 희망의 갈림길이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렸다. 전세계를... 천제들이 전세계를 다스렸다. 그 이후가 단군 때부터 시작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1:49)

 

약 4000년간이 욕망에 젖은.. 욕망하는 자들 손에 의해 가지고 인간들이 반복되는 윤회를 해 왔다. 그 이전에는 안그랬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2:03)

 

그런 것 같으면, 한단불교(桓檀佛敎)를 잃어버렸다고 내가 표현을 했는데, 보살불교(菩薩佛敎)를 잃어버린 이 죄값이 어디 미쳐져 있는 줄 압니까?

 

욕망과 희망을 이제 정확히 구별하실 수 있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 역사를 없애버렸다는 이 얘기는 희망을 잘라버렸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희망을 잘라버리고 욕망을 선택을 해가 욕망하는 가운데 인간들이 계속 되는 윤회를 해 나오도록 만들다 보니깐 전쟁도 심하게 일어나고 여러 가지 세계의 소용돌이가 있어왔다 이 말입니다.

 

(참석자들 “예”).(13:04)

 

그런 거 같으면 한단불교(桓檀佛敎) 보살불교를 잃어버렸다는 그라는 기 어느만큼 큰 것이냐?

 

그런 것 같으면 각종 종교가 욕망을 가르쳤지 희망을 가르치는 종교가 아무도 없다! 각종 종교가...저거가 창조주가 되어 저거가 구원을 하고 저거가 인간을 맨(만)들었다. 이런 거짓말을 예사로 하는 종교들이 세계의 각종 종교들이다. 거기에 물들은... 사상과 관념에 물들은 오늘을 살고 있는 한국 백성뿐만 아니고 전 세계 백성들이 이제는 전부다 그 육신이 죽어 쓰레기에 쳐박히는 날이 꼬박꼬박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그거를 예방하기 위해서 그동안에 여러 가지 강의를 했습니다.(14:14)

 

 

 

여러분들 육도(六道)를 배웠지 않았느냐?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육도(六道)에 지옥, 아귀, 축생, 수라, 인간, 천인(天人)들을 배웠지 않느냐? 천인(天人)과 이 인간은 음양(陰陽) 관계다. 인간은 양(陽)이고 천인(天人)은 음(陰)이다.

 

천인(天人)도 인간들이다. 천인(天人)이 저 하늘의 별들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4:47)

 

별들이 인간들이라는 사실을 여러분들이 정확하게들 알아야 됩니다. 인간의 도는 거기서 인간의 도가 펼쳐지지 현 육신을 가지고 있는 여러분들은 인간(人間)이 아니고.. 인간(人間)이기 이전에 인간(人間)으로 진화해 가는 과정에 있는 인간 탈을 쓴 짐승, 물고기, 어패류, 곤충들이다. 이 말이예요.

 

충격적인 얘기를 지금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인들이 전^부다 짐승 영신(靈身), 물고기 영신, 어패류 영신(靈身), 곤충 영신(靈身) 가진 자들이다!
그자들이 인간 탈을 쓰고 .. 인간이라 그라고 지금 세상을 지배한다 그라고 뭐, 나라를 지배한다 그라고.. 웃기는 짓을 하고 있다 이 말이예요. 이거를 인제 부처가 폭로를 안할 수가 없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6:08)

 

인간(人間)이 진화를 하면, 지금은 육도에... 5도에 있는 인간이 진화를 하면, 이 인간은 인간 탈을 쓴.. 여러분들 영신들 배웠지 않았습니까?

 

(참석자들 “예”).

 

짐승 영신, 물고기 영신, 어패류 영신, 곤충 영신을 배웠지 않느냐? 하지만 겉으로 인간 모습을 가지고 있는 이거는 인간탈을 쓰고 나와가 있다 이 말입니다.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참석자들 “예”.)(16:48)

 

이 이야기를 상세하게 얘기하면,
곤충 영신..., 아 영신(靈身)을 가지기 전에, 곤충, 물고기, 어패류, 짐승들이 각자 진화의 완성을 이루게 되게 되면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진화의 완성을 이루게 되게 되면은 구석기인의 육신으로 전환되는 기간이 있는데, 구석기인 육신을 가지도록 진화된 기간이 8만년이다. 8만년! 알겠습니까?(17:38)

 

(참석자들 중 한명 “예”.)

 

8만년 만에.. 그래서 그 짐승 영신, 물고기 영신, 그... 곤충영신... 저거 각자에서 진화가 완성이 되면은 구석기인 육신을 갖기 위한 반복되는 윤회가 시작됩니다.
구석기인 육신을 가지고 탁 나왔을 때 세월이 8만년이 걸리는데, 반복되는 윤회(輪廻)라. 거기도..
8만년 만에 구석기인 육신을 가지고 인자 짐승 영신(靈身) 가진 자들이 인자 태어났다. 탈로 쓰고 인자 태어났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구석기인으로써 성(性)의 30궁(宮)을 이루기 까지가

 

성(性)의 30궁(宮)이 뭡니까?

 

(참석자들 각자 대답한다.)(18:47)

 

성(性)의 30궁(宮)을 이루기까지가 1만년의 반복되는 윤회가 계속이 된다. 구석기인 반복되는 윤회가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구석기인으로서 반복되는 윤회를 해 가지고 그 윤회가 거의 마쳐졌을 때에 성(性)의 30궁(宮)을 이루는 구석기인이다 이 말입니다. 그게 1만년이다.

 

구석기인의 육신을 가지고 그 인간이 태어났으면 .. 북반구 문명에 와 가지고 신석기인으로 바뀌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신석기인으로 바뀌는 과정에 하늘의 씨앗인 삼진(三眞) 10을 받아가지고 인간으로 비로소 태어나지 않느냐 말이예요. 그렀습니까?

 

(참석자들 “예”.)

 

인간의 역사라 그러는 거는 인간 탈을 쓴.. 구석기인이 아니고 .. 인간 탈을 쓴 짐승, 물고기, 어패류, 곤충들이 이 1만년 기간 동안 진화를 해야 되는데,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진화를 하는데 조건이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이냐? 여러분들보고 얼마 전에 늘 강의를 했던, 인간성(人間性). 인간성(人間性)의 .. 성의 30궁 아닙니까?

 

(참석자들 “예”.)

 

인간성의 맑고 밝음을 위해서... 맑고 밝아져야 인간성이 진화가 되는 기거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맑고 밝아졌다 그러는 거는 많은 지혜의 양이 축적이 되어야 이기 밝아지는 것이고, 맑고 밝아졌을 때에 이 자들은 짐승 영신(靈身)이나, 물고기 영신이나, 어패류 영신이나 곤충 영신을 벗고 인간 영신을 받게 되어가 있다 이 말이야!(21;23) 인간 영신(靈身) 받으러 인간 탈을 쓰고 나와가 있는 짐승들하고 곤충들하고 물고기들이 지금 저거가 뭐 정권이 어떻니? 국민이 어떻니 그라고 고함을 지르고.... 저놈들 죽어 나자빠지는 장면을 내가 전부다 보고 있어! (21:49)

 

인간성(人間性)을 맑고 밝게 하기 위해서는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필수적이라고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게 결여가 되면 욕망하는 중생(衆生)들은 깨어나질 못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2:20)

 

 

 

저거(그들이) 아무리 하지만... 자아들(저 자들) 도덕성 파괴된 거 말도 몬(못) 합니다. 이번에 뭐 저.... 정박테리아.. 그.. 뭐.. 막 시끄럽게 굴던데, 저 자 도덕성 허물어져 가지고 있는 거 하나하나 저거가(저 자들) 옛날에 청문회 하듯이 할라 그러는 거 같으면 끝간데 없이 가는 인간이 지금 국회의장이라고 앉아있다고 지금!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하나 저거는 그것이 잘못인 줄 모른다고. 저거가 잘못 저지른 거는 잘못 하나도 아니고 뭐 장관 하나가 그 뭐... 뭐고?

 

(참석자들 “김재수”.)

 

아니..

 

(참석자들 중 한명 “우병우”.)

 

그 말고! 뭐... 응? 교통 스티커 지 평생 10번 끊깄다고 그거... 어 경찰청장 임명해야 되느냐 안해야 되느니 얼^마나 말썽이 많았노! 그런 작자들이 지는!

 

오늘 보도를 보니깐 해괴한 소리가 많이 나오더구만. 지는! 국회의장 지는 그게 적용이 안되냐? 이 백성들이 그거를 따지는 백성들이 하^나도 없다. 하나도 없다는 얘기가 썩었다.

 

주(周)나라 족속만 썩은 것이 아니고 한민족(韓民族)들도 썩었다! 끝간 데까지 왔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3:56)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바로선 사회에서 자기가 비록 짐승 이고.. 짐승 영신(靈身)이고 물고기 영신이고 어패류 영신이고 곤충 영신을 가졌을 지언정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바로선 사회에서 자기 성찰을 통해 가지고 지 스스로 자꾸 노력을 함으로써 지의 영혼이 인간성(人間性) 아니가? 그 인간성(人間性)이 맑고 밝게 되었을 때 지(자기)가 옛날에 가지고 있던 짐승 영신(靈身)이고, 물고기 영신이고 어패류 영신이고 곤충 영신(靈身)을 그래 전부다 벗어 버리고 인간 영신(靈身)을 받게 되가 있다. 그때가 비로소 인간다운 인간이다.

 

지금 비율이 말이죠? 어... 인간 탈을 쓴 짐승, 그... 짐승, 물고기, 어패류, 곤충 영신(靈身) 가진 자가 10명이라 그라는 거 같으면 인간 영신을 가진 자가 한 명 밖에 없어. 11명 중에 한 명 빼고 10명은 전부다 인간 탈을 쓴 짐승이요, 물고기요, 어패류요, 곤충들이다. 이 말이예요.(25:55)

 

이 자들이 진화(進化)하라고 인간 탈을 씌워놔 놨더니... 진화할 짓은 하^나도 안하고 지금 하는 짓거리 봐 보세요. 지금 막바지에 와 가지고.. 지금 한국(韓國) 사회 뿐만 아닙니다! 미국도 보세요. 구라파(유럽)도 보세요. 전부다 인간 사회가 다 그렇다고 지금! 알겠습니까?

 

전부다 인간 사회가 다 그래. 인간 영신(靈身)을 받았을 때에 인간 육신을 가지고 삶이 끝나고 난 뒤에 천인(天人)의 대열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을 갖춘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26:43)

 

천인(天人)의 대열에! 천인(天人)이 누구냐? 저 하늘의 별들이라! 별들! 별들이 인간들이다. 진짜 인간도(人間道)가 펼쳐지는 데가 어데냐?(어디냐?) 저 별들의 세계다! 그거를 못 보게끔 욕망하는 사회에서 미국 나사(NASA)가 어떻니? 어데(디) 목성에 가가 보니깐 뭐 어떻니? 그 아주 기초적인 것만 지금 얘길 하고 있지 않냐 이 얘기라. 그렇죠?

 

(참석자들 중 한명 “예”.)(27:26)

 

그와 같이 구석기인으로.... 구석기인의 영혼(과 영신)인 성(性)의 30궁(宮)을 완성하기까지기 1만년이 걸린 거 같으면 인간 영신(靈身)으로 탈바꿈 되는 기간이 1만년이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진화가 끝이 났을 때 인간들이 전부다 어디로 가느냐? 저 천상의 별들로 간다. 별들이 인간들이다 얘기라. 인간들을 가르치질 않기 위해서 별의별 장난... 학문이라 하는 것부터도 전^부다 마왕학문이 되어가지고 ... 그렇게 가르치고 있지 않느냐 말이야!

 

내가 오늘도 그런 이야기했습니다. 우리 공부하는 보살들보고 “너거 그... 소백산에 천문대에 거기 한번 가가지고 밤에 별들 구경 한번 하고 오너라. 그게 별들 구경이 아니고 인간들 구경하고 오는 기다. 그기! 자네들이 육신 버리면 그리 가게 되어가 있다. 거기서부터... 별들의 세계부터 바른 올바른 인간의 진화가 시작이 되는 거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29:02)

 

인간 진화가 시작이 된다. 거기서 보살도 성취의 보살 이루고, 보살마하살 이루고 부처 이루고 부처 이루면 저 태양성인 법궁(法宮)을 가지고 여러분들 다 배웠지 않느냐 이기라!

 

(참석자들 중 한명 “예”.)(29:15)

 

별의 진화에 들어갔을 때가 인간도(人間道)를 따른다. 인간도(人間道)를! 지금 인간 탈을 쓴 뭐 짐승들이 인간도(人間道) 따르는 게 아니라 그 뭐 갸아들 짐승도 따르고 있고 물고기도 따르고 있고 기도 안찹니다. 그거 가만히 보세요. 내말이 틀리는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9:41)

 

그래서 이번에 북반구 문명 마지막에 비록 짐승 영신(靈身)을 가지고 물고기 영신 가지고 어패류 영신 가지고 곤충 영신을 가졌으나 지 인간성(人間性)을 맑고 밝게 한 자들은... 맑고 밝게 한 자들은 인간 영신으로 갈아 입히 가지고 그 사람들 영혼들 전부다 천상(天上)에 다 올리보내놔 놔 놓고 있다. 그게 구원의 실상이야.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게 구원이야. 그게! 다 올리 보내놔 놓고 올라가지 못한... 인간 영신을 갖지 못한 자들은 곧 전부다 몽창 다 죽게 생기가 있다. 그거는 그 죽음을 보고 인간 죽음이라고 부르면 안됩니다. 물고기 죽음이고 짐승 죽음이고 응? 어패류 죽음이고 그리 봐야 된다 이 말이예요!(31:02)

 

 

 

 

 

 

 

 

 

 

 

요새 지진이 우리 한국에 자주 일어나고 하니 굉장히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졌다. 이 웃기는 얘기라. 그 인간들이 저 하늘의 별이.. 별들이 다들 인간들이라는 거를 알면은 인간 영신을 가진 자거든. 하^나도 두려울 게 없어. 지(자기) 육신 사라지고 나면 지 거기 가면 되는데! 더 좋은데 가는데!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런 거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1:47)

 

누가 최고 공포를 느끼고 무서워하느냐? 바로 짐승들하고, 물고기들하고 어패류하고 곤충들이 제^일 두려워하는 게 바로 저 지진이라는 거. 내 말 이해를 하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쟈아들이나 지진을 보고 두려워할 줄 알았지 인간들은 빙긋이 웃는다고 사실상은... 아는 사람들은......... 두려워할 게 아^무것도 없다. 그래 육신 버리고 나면 지가 인간 영신 가지고 있으면 지는 더 안락한 인간들 세상에 가 가지고 살게 되어 있는데. 응? 그 인간들 세상이 이상세계가 펼쳐지는 곳이야! 별들의 세계가! 뭐, 지상(地上)에서 그기 일어나는 줄 알았더냐? 함(한번) 물어보자.(32:48)

 

지상에서 살고 있는 인간들이 인간 영신 가진 자 1명 같으면 나머지 짐승, 물고기, 어패류(, 곤충).. 이 영신(靈身) 가진 자들이 10명이 된다.

 

내가 전에도 우스개소리를 하나 안합디까? 여러분들이 그 내면을 꿰뚫어 보는 눈이 생기면 그기 탁 나오는데...

 

어느 날 내가 광안리를 이리 떡 한번 낮에 가 보다 보니 돼지가... 돼지가 말끔하게 정장을 새^까만 옷을 입고 넥타이를 탁 매고 멋쟁이더라고.. 얼굴을 보니깐 돼지더라니깐! 옆에 팔짱을 끼고 있는 여자를 보니깐 저 산에 산양.. 뿔 달린 산양 안 있습니까? 호리호리한 게 그기 여자 옷 입고 하이힐 신고 혼자 빼끄덕빼그덕 하는데, 혼자 박장대소를 하다가 갑자기 백사장으로 내가 굴러 떨어진 적이 있었다.(34:06)

 

그라고 인간들을 보니깐 인간이 눈에 안 띄는 거라. 가끔 가다가 인간 하나 눈에 뜨이는데,

 

(참석자들 중 한명 “예”.)(34:16)

 

응? 전부다 짐승이고 물고기고 어패류고 곤충들이더라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 자들이 인간탈을 쓰고 지금 지 영신을 인간 영신으로 진화를 시키기 위해 가지고 1만년 기간이... 준비된 기간이 있었는데, 이 기간 동안에 4천년간을 저.. 한국(韓國)을 중심으로 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다스린 구한(九桓)의 역사를 사그리 없애 놔 놓고 뒤에.. 지^금도 기^독교에서 거짓말 하고 안있나? 창조라 그라고 저거가 무엇을 구원을 하나님이 인간을 아담의 갈비뼈를 빼가 이브를 만들고 온갖 거짓말을 다 지어내 가지고.. 하나님이 인간들을 만들었다 인간들을 낳았다 이라거든.

 

그 엄청난 거짓말이죠.

 

 

 

물속에 있는 세균 있죠? 박테리아 저런 것들이 곤충으로 진화해가지고 곤충 진화가 한참 이롸지고(이루어지고) 난 뒤 물고기 진화를 하고 짐승 진화를 해 가지고 그 진화가 마쳐졌을 때 구석기인으로 육신을 갖기 위한 노력이 반복되는 윤회가 일어나게 되는데, 그기 8만년이다 이 말입니다. (36:32)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구석기인 육신을 가졌는데 구석기인 영혼을 가져야 될 거 아니가! 그 기간이 반복되는 윤회가 1만년이 필요하다. 성(性)의 30궁이 만들어지기 까지가. 성(性)의 30궁(宮)이 만들어졌으면 인자 성(性)의 30궁(宮)이 맑고 밝음을 갖추어야 될 거 아니가? 그기 1만년 기간이 요 북반구 문명기간인데, 이 중에서 6천년간 그런대로 진화가 바로 되어 가 왔습니다만은... 그 옛날에 단군(? 한국을 중심한 구막한제국, 신라)때 그 화백제도 같은게 그 민주주의 제도예요. 그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응?
그런 식으로 인간들이 다 진화를 해 왔으나, 4,000년부터는 완전히 욕망하는 인간들로 악마의 신들하고 대마왕들이 맨들어 버렸다. 거기서 윤회를 계에속 해 오다 보니깐.. 지금 보세요. 전 세계(世界)가... 한국만 썩은 게 아닙니다! 전 세계가 썩어서 썩은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이 부처한테!

 

인제 끝 간데 없이 왔다. 그래서 천상(天上)에서 일러주는 폭탄선언을 내가 할라고 ...(37:34)

 

 

 

이번에 한국에 지진이 일어났는데, 와(왜) 저녁으로 8시 33분에 일어났노?(지진 - 2016년 7월 5일, 9월 12일, 9월 19일 진도) 의문을 가진 자들은 많았는데, 대답을 하는 자가 한명도 없다. 지질학자들이고 정부고 거짓말 자알 한다고! 지금!

 

33의 의미는 33천(天)의 운행체계를 얘기를 하는 겁니다. 지금까지 우리들 지구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의 자리로 이동을 했다고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지 않느냐?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동을 했으나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에는 들어가지 못하고 그 체계는... 지구가 가진 체계는 33천(天) 운행 체계를 그대로 가지고 있다 이 말이예요.(38:37)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운행 체계가 8의 우주 운행체계로 바뀐다. 8의 우주가?

 

(참석자들 중 한명 “중앙천궁상궁”)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인데,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8의 우주 체계로 바뀌고 있다. 바로 지(地)의 우주 운행 체계가 인(人)의 우주 체계가 바뀌는데, 지구가 그냥 있을 수 있느냐? 그 체계가 바뀌가고 있는 단계다 이 말이예요.

 

하나 전초로 이기 나게 되는데... 8시 33분 그라고 천상에서 딱 했을 때 그...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미륵아 그기 그기다 하고 갈차(가르쳐) 준 깁니다. 그걸 내가 여러분들 보고 얘기를 하고 있는 기라요.(39:36)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33천 운행 체계를 갖춘 지구가 8의 우주 운행 체계로 바뀌는 과정에 지각 변동이 막 일어나도록 되가 있습니다. 그러면 요번 지진이 빙산의 일각이다.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참석자들 “예”.)(40:04)

 

그래서 보살들은 대범하게 받아들이라 라고. 천상에서 이거 이치대로 가고 있다. 결과적으로 양산단층이 뭐 지진이 많이 일어난다고 했죠? 여러분들 자하도 배웠나?

 

(참석자들 “예”.)

 

자하도가 떨어져 나가는 기다! 저거 나중에 또 큰 지진이 나가지고 한반도하고 분리가 되어 섬이 된다.

 

 

 

 

 

저게 지금 원자력 관계를 가지고 정부에서 거짓말을 하고 응? 한수원에서 거짓말을 하고 있는데, 원자력 저거 대책 안세우면 나중에 국민들의 큰 저항에 부딪힌다! 정부를 불신하는 단계까지 오도록 되가 있다.(41:14) 정부를 거부를 하도록 되가 오는 시점이 까박까박 되가 ... 이게 얼마 안남았다.

 

8의 우주 운행체계라고 했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8의 우주 운행 체계로 다 바뀌어 져야 8의 우주 운행에 돌입을 할 거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1:38)

 

공부하는 너거가 그럴 때 보면 머리가 쾅쾅 다 막히가 있더라고.

 

8의 우주 운행 체계로 다 바뀌어 져야 8의 우주 운행으로 돌입을 하도록 할 거 아니가? 이기 내가 몇 년 남았다 하더냐?

 

(참석자들 중 한명 “26년”.)

 

24년 남았다.(42:01)

 

24년!

 

그런 거 같으면 24의 의미가 무엇이냐? 3*8-=24제?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인제 보살들이라 그러는 거 같으면.. 수리(數理) 공부를 했다 하는 거 같으면 퍼뜩퍼뜩 알아질(계산할) 줄 알아야 돼! 3×8=24인 거 같으면 8의 우주, 88의 우주, 888의 우주 운행 체계로 지구가 바뀐다.

 

8.8의 우주가 어뎁니까(어딥니까)? 중앙우주 100의 궁 아니가?

 

8.8.8의 우주가 어디고?

 

(참석자들 중 한명 “인이~”.)

 

인이일 우주다. 그 운행체계로 바뀐다 지구가 지금!

 

그러면 24년 후에는.. 8의 우주 운행으로 돌입을 했다. 이 3.8우주 기간 동안에 24년 동안에 지구 지상은 많^은 재앙들이 일어나도록 되가 있습니다. 그게 재앙이 아니고 운행 체계로 전환이 되는 상태다 얘기라. 그 상태가 인간 영신(靈身) 가진 자들은 기분 좋게 생각하는데, 짐승 영신, 물고기 영신, 어패류 영신, 곤충 영신 가진 자들은 공포라. 공포! 바로 그 공포 그 자체입니다. 저거가 없어져야 되니깐.... (44:02)

 

인간들이 죽어나자빠지고 있는 전 세계적으로 모습을 지금 이 부처가 보고 있으면서 그기 안타까워서 인간성(人間性)을 강의를 하고, 도덕성과 사회정의를 강조를 하고, 종교를 버리라. 그 종교인들이 어느만큼 나쁜 짓을 했다 그라는 거 표 나는 거 실감 안됩니까?

 

인간의 진화의 과정에.. 인간에 대해서 인간이 너^무 모르더라 이 말이야. 너무 아는 기 없더라니깐. 고작해야 의사들 병 나수는(고치는) 거를 가지고 뭐 과학이라 그라고 첨단과학이라 그라고..... 인간들을 이 모양 이 꼴로 만든 것이 누가 맨들었느냐? 이 과학이라 그라는 학문이 맨들은 거야. 모든 학문이 이렇게 인간들로 이렇게 맨(만)들어 버렸다. 욕망하는 인간들로!

 

욕망하는 인간들인테 저 하늘의 별이 인간들 세계다 하게 되게 되면 “헝 웃기네” 한다고!

 

(참석자들 중 한명 “맞아요”.)

 

허 웃기네!.. .. 그러면 그 자들이 죽어 나자빠져야 되는 때가 시작이 되었다 이 말이야.

 

 

 

지구의 중심이 한국(韓國)이라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45:36)

 

지각 변동이 일어나고 계에속 정비가 되게 되면은 이것이 세계적으로 확산이 된다. 이기 3.8 우주의 비밀이 들어가 있다.

 

수도 없는 인간들이 죽어 나자빠지도록 되가 있는데, 인간들이 아니지, 인간 탈을 쓴 진화하지 못한 짐승들, 물고기, 어패류, 곤충들.. 지금 곤충들이 전부다 넥타이 매고 국회 다 차지하고 앉아가 있다고... 알겠습니까? 그래 뭐 인간들을 다스린다 이라고.. 인간들은 거기에 또 부화내동 되어가 썩을 대로 썩어가지고 시간만 있으면 해외로 여행이나 댕기고 할라고 그라고..(46:37)

 

 

 

자, 이 재앙이 자꾸 생겨지게 되게 되면 보따리 싸가 해외로 나갈 거 아닙니까? 해외로 나가면 그거는 얼마 안가서 백팔백중 그 놈은 죽게 되가 있는 기라. 이 한국(韓國)의 위치가 묘~한 위치가 되어...그래도 한국(韓國)에 살면은

 

(참석자들 중 한명 “마지막까지 버티가”)

 

마지막까지 버티가지고 살아남는 숫자도 상당수가 나올 긴데. 죽으러 기어나가는 거야. 기어나간다 그래 내가.. 기어 나가는 거야 그기. 한국(韓國)이라 그라는 나라는 신령스러운 나라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47:19)

 

이거는 각종 마왕종교에서도 그 이야기를 하고 있다. 영적으로 보니 한국(韓國)이 어떻더라 하고.. 한국(韓國)이 중심이더라 하고.. 서양인들도 다 알고 있어.

 

서양 너거들도 .. 한국만 그런 게 아니야. 전부다 그 인간들이 죽어 나자빠져야...

 

그 기간에 돌입을 했다. 내가 24년 남았다 안하더나?

 

(참석자들 중 한명 “24년”.)

 

오죽하면 부처 입에서 24년 남은 얘기를 폭탄적으로 지금 하느냐? 나는 전자에는 ‘아이고 인간들이 죽음 이것도 저것도 모르고 뭐 죽어버리고 진화를 해 가면 될 거 아니가’ 이리 간단하게 생각하고 이런 얘기하는 거를 극^히 조심을 했어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8:24)

 

인자는(이제는) 일이 벌어지니깐 이야기를 안해 줄 수 없게 되어 있는 입장에 딱 도달을 해 버렸다. 그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묘~한, 묘~한 묘수라고. 거기에 미륵(彌勒)이 벗어날 수 있나? 못 벗어 나 입으로 오늘 앉아가 이야기 다 하고 있는데,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래서 정부도 그...원전 관계 대책을 냉정하게 지금 세워야 될 때다. 적어도 터져가지고 인간들이 많이 살상이 안될라 그러는 거 같으면, 적어도 진도 8까지는 보강 작업해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해야 되고, 새로 짓는다 그라는 원전도 지어서 되는 것도 아니고,,,
그 다 탐욕의 소산이거든. 나중에 3.8 주기에 딱 들어가면은 그 자하도는 별도로 떨어져 가지고 섬이 된다고... 섬이. 그거 되기 위해가 요새도 맨~날 여진이 막 일어나고, 계에속 일어나고 있는데, (49:58)

 

기상청이고 뭐고 그런데 예산이나 충분히 주고 연구나 충분히 시키고 해 준 것 같앴으면은 되었을 긴데, 이놈의 모리배 같은 놈들이 그런 데 예산 주지도 안해 놔 놓으니 주먹구구식으로 얘기를 하니 전부다 거짓말 정부 밖에 안되는 기라.

 

그기 국민 불신(不信)만 낳게끔 되가 있고... 이 불신은 나중에 정부 불신으로 간다고. 빨갱이들은 저거가 그걸 노리거든. 미안하지만 저거가 정권을 잡았을 때는 이놈들은 우장창 무너지게 되가 있는 것도 모르는 놈들이... 한치 앞도 못 내다 보고 저리 까불고 있다. 그래서 8시 33분에 의미를 알려 줬습니다.

 

“33천의 운행체계가 8의 우주 운행 체계로 바뀌게 된다.”

 

운행 체계가 다 바뀌지고 난 후 8의 우주 운행에 돌입을 한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8의 우주 운행에 돌입을 할 때 인간들은... 지상의 인간들은 전부 죽어야 되지만은 이 3.8기간동안에 24년동안에 지상에서 많^은 인명 사상이 나오게 될 겁니다.

 

이거를 내다 보고 “도덕성 바로 세워라 사회정의 바로 세워라.” 그건 무엇이냐? 그 진화하는 짐승 영신이고, 물고기 영신이고, 어패류 영신이고, 곤충 영신 가진 자들도 니 성(性)을 맑고 밝게 하게 되면은 천인(天人)의 대열에.. 인간(人間)의 대열에 들어가 가지고 이상세계에 돌입을 하게 되가 있는데, 응?

 

얼마나 목청 크게 얘기를 하고 ‘종교 버리라’라는 얘기를 인자(이제)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52:06)

 

진화(進化)해 오는 방법을... 내가 구석기인까지 진화해가 와 가지고... 진화(進化) 쭈욱 해가는 방법을 얘기를 하는데,...
그 인간들도 미생물에서부터 시작을 핸 거야! 진화(進化)가.

 

이런 거를 갖다가 기독교에서 뭐라 하노? ‘하나님이 인간을 만들어 가지고.. 응? 또 누구를 맨들고, 누구를 맨들고 누가 맨들어 누구를 낳고 누구를 낳고 ~’ 구약 그 자체가 거짓말투성이다 이 말이야. 그 자체가 인간(人間)들을 욕망하는 인간(人間)들로 저언부 다 맨들었다. 인간(人間)들을 욕망하는 인간들로 맨드는(만드는) 데 앞장을 선 것이 천주교, 기독교, 회교, 마왕불교! 불교라

 

그라고 저거가 불교... 불교 좋아하네. 그 놈들도 보살불교 강의를 하니깐 한~놈 알아듣는 놈이 없어. 그래서 내가 중놈들이라 그라지. 사기꾼들이라고 그란다. 이 사기꾼들이 해가 있는... 내가 어제 아래 보니깐 그 뭐.. 원불교 보니깐 뭐 사제단이다 하면서 뭐 흰옷 입고 짜악짝 서 가지고 있는 거 보고 ‘저놈들 사기를 쳐도 참 더럽게 치고 있네!’ 흰옷 아무나 입는 기 그기 흰옷이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마왕불교가 그래!(53:48)

 

 

 

그래, 지금은 한국(韓國)에 돌아가는 사항을 내가 그동안에 뭐라 하기도... 질타도 많이 했는데, 이거는 한국(韓國) 뿐만 아닙니다. 세계적으로 다아 똑^같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54:18)

 

저 미국사회 허물어져 가는 거를 내가 보고 있거든. 영국은 안 그런가? 구라파(유럽)은 안그런가? 다 그래! 러시아는 안그런가?

 

러시아 푸틴 지놈... 지가 최고라 그라고 지금 안하무인인데, 저거 슬라브족 계통이거든. 지 등잔 밑이 썩어 나자빠지는 걸 모르고 있다.(54:41)

 

전 세계가 다 그렇다.

 

 

 

지금은 때가 그래 도래를 했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 때가 도래를 핸 것이 3.8기간 동안 까지다. 24년 까지다.

 

 

 

24년 중국 망한다고 내가 얘기 안했나? 했습니까?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했습니다.”.)(55:16)

 

그거 와(왜) 잊어버리고 있노?

 

저 크은 중국이 지금 망해가지고 나자빠지고 나뒹굴어지게 되게 되면, 전부다 주변국이 다 쓰러지도록 되가 있는데! 맞습니까?

 

그것이 24년이다. 24년! 긴 기간이 아니다.

 

전자는 30년만 되어도 내가 말을 많이 아끼고 다스리고 이렇게 했는데, 알겠습니까?

 

24년 긴 기간이 아니다. 지진 나면 “두려운 자들아! 젊은이들아! 제발 알아라.
한단불교(桓檀佛敎)에 들어오거라. 보살불교로. 지금 미륵부처가 와 가지고 가르치고 있다1 니 스스로 인간 영신(靈身)을 니의 영혼(靈魂)이 맑고 밝음을 갖춘 인간 영신(靈身)이 되었을 때 니는 이상세계에 들어가 살게끔 되가 있는 이치(理致)가 있다."
(56:27)

 

그 이상사회입니다. 전부다 인간 사회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56:33)

 

천인(天人)이 되어야 저기 갈 수 있는.. 별들의 세계에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저 별들도 말이죠. 선천우주(先天宇宙) 때는 보면 저거끼리 막 전쟁을 하고 ... 별들 전쟁을 하고 막 그랬습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

 

응? 인제는(이제는)... 후천우주(後天宇宙)에서는 그래 못하게 되가 있어요. 응?

 

 

 

저 인간들 세상에 가가 있다가 요 아까.. 10 대 1이라고 했지?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다음 지상(地上)에서 진화(進化) 주자들이 이리 올라 왔을 때 인간 영신을 가진 자가 천상에서 공부하러 내려오는 기라. 하면 공부하러 내려 오는 기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57:22)

 

공부하러 내려 와가 공부 쓰윽 하고 올라갔을 때는 .... 별들 진화가 결과적으로 밝은 별과 태양성 법궁의 진화로 가야 되는 거.. 잘 기억을 하시죠?

 

(참석자들 “예”.)

 

그 진화가 인간도(人間道)의 진화라. 인간도(人間道)의 진화(進化)가 저 별들 세계에서 이루어진다. 저 별들의 세계가 인간들의 세계다 그라는 걸 오늘 강의의 초점이니깐 탁 머릿속에 집어넣고 여러분들 지진이 아니라 우 지진이 나더라도 두려워할 거 아~무것도 없다. (58:04)

 

저 천상(天上)에 올라가면 너거 부하들 꽈악 찼다. 내가 이야기 안하더나!

 

오죽하면 내가 ... 육도(六道) 배우면서도 그 얘기를 내가 슬슬 흘리고 얘기를 했는데, 그대들이 융통성 없는 공부를 하는 때문에 몬 알아듣더라고. 응? 인제 제발 융통성을 좀 가져라.

 

 

 

 

 

별들이요. 자기들끼리 전~부 다 대화를 다 합니다. 알겠습니까? 인간들같이 빛으로.. 파장을 가지고 대화를 하고... 별들도 먹고 살고 응? 오물 내뱉을 줄 알고 그래요.

 

별들 뭐 먹고 사느냐? 오늘 법성게(法性偈) 목탁 안 쳤나?

 

衆生隨器得利益(중생수기득이익) 나오는데, 그 뭐고...

 

(참석자들 중 한명 “우보익생만허공”).

 

雨寶益生滿虛空(우보익생만허공). 생(生) 우보익생! 만허공! 허공에 가득차가지고... 빛의 물질하고. 알겠습니까? 좋은 물질들하고 그거 다 먹고 살아. 그 또... 우주간에는 물이 없는 줄 알아? 이슬.. 다 모아가 다 먹고 살고 그 인간 세계가 그 뭐... 농사 짓고 하는 그 번거로움이 없다. 농사짓고 농작물 가지고 소화시키 가지고 영양분 섭취해가 살아가는 이 사회가 인간 탈을 쓴 짐승, 물고기, 어패류, 곤충들 사회다. 인간 탈을 썼다 이래 되는데,

 

그런 거 같으면 지금 마지막 판에 체계가 자꾸 바뀌면서 지상에 자꾸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지진도 많이 일어나고 이리 될 거 아닙니까? 자연적으로 그 체제로 바뀌기 때문에 몽창 다는 죽지 않하지만 각국이 사실상 비상사태에 돌입을 해야 될 때가 지금서부터라고 이거 바로 가르쳐 가지고 그 인간들이 천인(天人)의 대열에 들어가도록 맨들어주는 이것이 대자비이고 지도자라면 그렇게 해야 될 거 아닙니까?

 

(참석자들 “예”, “맞습니다.”.)(1:00:44)

 

아무리 지금까지 고함을 질러 봐보이 인간들이.. 욕망하는 거기.. 욕망에만 귀먹고 눈 멀고 전부다 다하고 있기 때문에 모르더라고... 차만 타면은 그 뭡니까? 휴대폰 가지고 탁탁탁탁 눌리는 거.. 가아들 놀고 있는 거 보면 떼거지로 나와가 이거 뭐 걸뱅이 각설이 타령하는 것도 아니고 막 뛰고 굴리고 하는 거 밑에서는 좋다고 그 같이... 젊은 아들을 정신을 황폐하게 만들어 버렸다.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 한류”.)(1:01:26)

 

황폐하게 만들어 버렸다.
한류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거야 이거는. 뭐 브라질도 보니 마찬가지더만. 이번 올림픽할 때 보니... 다 그래.. 그래서 인제 지상은 막 내릴 때가 되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렇다고 지상이 없어지는 거 아닙니다. 금방 싹 정리를 하고 나게 되면 새로운 삶이 시작이 된다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02:03)

 

응?

 

그런데 북반구 문명기에 있던 인간들로서는 인제 책장 넘길 때가 되었다. 이게 24년 남았다 이 말이여. 이거 충격적인 얘기 아닙니까?

 

이 이야기 듣고 바로 얘기를 해 주세요! 갸아들은 인간(人間)들이 아니고 인간탈을 쓴 짐승들이고 물고기들이고 어패류들이고 곤충들이기 때문에. 그 중에 알아듣는 자가 나올기다. 나오면은 그 자로 하여금 도덕성과 정의를 가르쳐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02:42)

 

스스로를 맑고 밝게 하는 방법을 가르쳐라. 여러분들이 가르칠 능력을 다들 가지고 있어요.

 

 

 

그라고 이번 시간 시간이 다 되었다고 연락이 왔으니깐 어... 마치겠는데,

 

종교의 폐해라 그라는 기 너무 엄청난 거라는 거 못 느끼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 욕망하는 인간들로 전부다 둔갑을 시키 가지고 저거가 창조주가 되어가 인간을... 인간이 진화하는 당체인데, 인간들을 하나님 부처님이... 하나님이 맨(만)들어가지고 언제 맨들고 언제 맨들고 언제~ 그런 거짓말을 하고 가르친 것이 ... 학문마저 보세요. 학문마저! 학문의 체계가 전부다 다 썩어 버렸습니다. 뭐 그 저.. 첨단과학! 속지 마세요!

 

저 공중에 있는 별들이 모두 인간들이라는 걸 모르고 뭐 어느 별에 가가지고 뭐 전쟁하고 뭐어 크어 왔다갔다 하고 그 영화 만들고 하는 거 봤죠?

 

인간들을 사상적으로 크^게 오염시키고 있는 이것이 다 그 종교의 여파입니다.

 

그래서 종교 중에라도 도덕성과 정의를 갖춘 종교는 그 백성들이 맑고 밝음을 배우기 때문에 천인(天人)의 대열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이다. 그 외는 안되는 것이다. 그래서 기독교에서 백번 영생이 어떻니 뭐 어쩌니.. 그 욕망에 젖어가 있기 때문에 그 자들은 인간 영신을 가질 수가 없기 때문에 송두리째 죽어서 인간쓰레기장으로 가야될 때가 지금 도래를 했다는 거를 내가 이번 시간에 강조를 하고,

 

인간으로 진화하기 까지가 응? 곤충이나 물고기 이런 것들이 전부다 진화를 지 나름대로 그 물고기도 물고기 진화를 많이 합니다. 진화가 완성이 된 이 자가 구석기인 육신을 갖기를 갈망을 하기 때문에 반복되는 윤회로.. 반복되는 윤회(輪廻)구석기인 육신을 가지기까지가 8만년이 걸립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런 구석기인이 지 영혼과 영신 맨드는 것이 1만년이 걸리더라. 그래서 인간으로 넘어와 가지고 인간 탈을 쓴 인간(?)으로 넘어와 가지고 지 영신을 전부다 정리를 해버려야 진짜 인간 대열에 들어갈 거 아닙니까? 응?

 

(참석자들 “예”.)

 

그 이상세계가 펼쳐진 곳이 저 하늘의 별들의 세계다 그라는 거를 삼일신고(三一神誥) 공부를 하는 사람들은 정확하게 인지를 해야 되고 한번씩 그.. 내가 소백산 천문대에 야간에 가 보라 그라는 기.. 별들 보면 여러분들이 기분이 좋다고.. 좋게 되가 있어! 별들 중에도 얘기를 하자고 반짝거리는 것도 각양각색이다.틀린다.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러니깐 크은 힘을 가지라 이 말이예요. 그 인간들... 오늘 이 법회장에도 이 법회 들으러 들어온 천인 대열이 꽉 찼습니다. 여러분 눈으로 못 봐서 그렇지.(1:06:48)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러면 이번 시간 이것으로 마치고 다음 시간에 인자(이제) 책으로 정확하게 들어가도록 합시다.

 

(참석자들 “예, 수고하~”)

 

 

 

강의후 보충 설명(공개일 : 2016-10-03) :
별(星)들의 진화(進化)는 별핵(星核)과 별표면(星表面) 등 둘로 구분되어 진화가 진행되는 가운데 별핵(星核)의 진화가 영체(靈體)의 진화를 하며 별표면(星表面)의 진화가 고체(固體)의 진화를 하는 것이다.

이와 같이 영체(靈體)의 진화(進化)를 하는 별(星)들 핵(核)의 진화의 과정을 겪는 것이 인간 탈을 쓴 짐승 영신(靈身)과 물고기 영신(靈身)과 어패류 영신(靈身)과 곤충 영신(靈身) 등 보신(報身)을 가진 자들이 겪는 과정이며,
이러한 과정의《인간 탈》을《화신(化身)》이라고 하며,
이 과정을 거친 후 진화되어 인간 영신(靈身)을 가진 인간들이 별들의 핵(核)으로 자리하기 때문에 고체(固體) 진화(進化)를 하는 별들의 표면(表面)을 인간들의 법신(法身)이라고 한다.

결과적으로 별핵(星核)에는 인간의 영혼(靈魂)이 진화된 인간의 영신(靈身)과 음양(陰陽) 짝을 하여 자리하는 것이기 때문에 모든 별(星)들을 인간들이라고 하는 것이다.

참고: ○ 지진
- 2016/07/05 20:33:03 울산 동구 동쪽 52km 해역, 진도 5.0,
- 2016/09/12 20:32:54 경주 남남서쪽 9km, 진도 5.8,
- 2016/09/19 20:33:58 경북 경주시 남남서쪽 11km 지역, 진도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