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32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7년 5월 20일 토 정기법회(199쪽~218쪽) 

 

 

정기법회
법회일 : 2017년 5월 20일 정기법회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내용 :
제4부 삼일신고(三一神誥) 천부수리(天符數理)에 의한 근본진리
4.3. 제삼장(第三章) 천궁사십자(天宮四十字)
4.3.1. 제삼장(第三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및 근본진리
4.4. 제사장(第四章) 세계칠십이자(世界七十二字)
4.4.1. 제일장(第一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및 근본진리

 

알림 :※ 최근 업데이트 : 2017-08-30 14:40
2017-08-24 정정 : 지이삼(地二三) 우주 도리천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칭할 때 호칭이 석제한인(釋提桓因)이라 강의 당시에 밝히셨으나, 2017년 8월 다보불 분신임이 밝혀짐.
수리에 따른 우주 구분
현존 우주의 생성 기간 및 이동 경로 등
※ 아래는 녹취록으로 상황에 따라 그림 등이 변경 될 수 있으나 별도의 공지는 없습니다. 모든 이미지 등은 자료실에 올려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제자들 “예”.)

 

강의를 진행하는 데 까지 해보고 저거 하면은 내가 중단을 할 테니깐 그렇게들 아세요.

 

(제자들 “예”.)

 

지난 시간에 199페이지까지 하고 “階萬善 門萬德 (계만선 문만덕)” 할라 그러다가 끝을 내었습니다.

 

그러면 “階萬善 門萬德 (계만선 문만덕)”에 대한 자구 획수 수리(數理) 풀이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⑵
 
 
12 13 12   8 13 15




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가) 階(계) : 12획
12의 수리(數理)는 6과 6의 합수(合數)로써 6.6의 우주인 천일우주(天一宇宙)를 뜻하는 수리이다.”

 

이게 인제 여러분들이 6.6의 우주가 천일우주(天一宇宙)가 나오니깐 6의 우주들은 전부 다 알아야 됩니다. 응?

 

(제자들 “예”.)

 

 

 

 

 

 

 

6의 우주가 어딥니까?

 

(제자들 “상천궁(上天宮)”.)

 

상천궁

 

(제자들 중 한명 “여섯 뿌리 우주”.)

 

그러니깐 그 상천궁(上天宮) 아니가 그게?

 

(제자들 “예”.)

 

 

 

 

 

 

6.6(2.6)의 우주가 천일우주(天一宇宙)고,
3.6의 우주가 천일일(天一一) 이고,
4.6의 우주가 인일일(人一一) 이고,
5.6의 우주가 인일이(人一二) 이고,
6.6의 우주가 인일삼(人一三)이라 그라는 거를...

 

그런 거를 6의 수리(數理)가 나올 때에 그런 거를 되짚어가 알 줄 알아야 됩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나) 萬(만) : 13획 13의 수리(數理)는 4와 9의 합수(合數)로써 4의 수리는 1-3의 길을 뜻하는 수리이며, 9의 수리는 다보불(佛) 태양수(太陽數) 의 천궁(天宮)을 뜻하는 수리이다.”

 

태양수 를 했을 때는 천궁(天宮)을 이루고 있을 때라고 했습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다음

 

 

 

“다) 善(선) : 12획
12의 수리(數理)는 6과 6의 합수(合數)로써 6의 수리는 여섯 뿌리를 뜻하는 수리이며, 6의 수리는 6.6.의 우주인 천일일(天一一) 우주를 뜻하는 수리이다.”

 

아까 12획 하고 또 틀립니다. 그래서 수리(數理)가 난해하고 어렵다는 얘기입니다.

 

다음

 

 

 

“라) 門(문) : 8획
8의 수리(數理)는 8의 우주 천궁(天宮)을 뜻하는 수리이다,”

 

‘8의 우주 천궁(天宮)’이........... 여러분들 아십니까?

 

(제자들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참...

 

(제자들 중 한명 “인(人)의 우주, 도솔천 내원궁.”.)

 

지구, 달, 화성이 태어나기 이전에.... 응? 천궁(天宮) 상태로 있을 때를 ‘8의 우주 천궁’이라 그러는 거야.(2:58) 이거를 잘 구분할 줄 알아야 됩니다.
8의 우주(宇宙)가 나중에 말이죠. 우리 태양계.... (8의 우주가) 지일(地一)의 7성(星)하고 합해 가 한 세계를 태양계(太陽界)를 이루었지 않습니까? 8의 우주라 그라는 거 같으면 8의 우주 안에 1-4-1의 길도 있고 1-3-1의 길도 있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돼요. 알겠습니까?(3:27)

 

(제자들 “예”.)(3:27)

 

다음

 

 

 

“마) 萬(만) : 13획
13의 수리(數理)는 4와 9의 합수(合數)로써 4의 수리는 1-3의 길을 뜻하는 수리이며, 9의 수리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태양수(太陽數) 를 뜻하는 수리이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도 천궁(天宮)을 이룬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거를 경전에서 뭐라고 하는 줄 압니까?

 

반열반(般涅槃)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반열반(般涅槃)! 회전하면라도 열반(涅槃)에 들어가겠다. 경전에서는 반열반(般涅槃)으로 표시를 한다고.. 그러니깐 천궁(天宮)을 가지고 움직이실 때를 이야기한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다음

 

 

 

“바) 德(덕) : 15획
15의 수리(數理)는 7과 8의 합수(合數)로써 7의 수리는 지일(地一)의 천궁(天宮)을 뜻하는 수리이며 8의 수리는 8의 우주 천궁(天宮)을 뜻하는 수리이다."

 

이 둘 다 천궁(天宮)입니다. 천궁(天宮)이 8의 우주는 8의 우주대로 천궁, 지일(地一)은 지일(地一)대로 천궁(天宮)이 되어 가지고 저쪽으로 운행을 하고 있고 이 장면을 지금 얘기를 하고 있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4:56) 

 

그러면,

 

 

 

“② 근본진리(根本眞理)

※ 근본진리는 자구 획수 수리 풀이의 종합이 된다.
천일우주(天一宇宙)에서 1-3의 길을 따르던 다보불(佛) 태양수(太陽數) 의 천궁(天宮)은
"

 

그 두우성 8성(星)에서 핵 붕괴되어 가지고

 

(제자들 중 한명 “예”.)

 

나와 가지고 태양수(太陽數) 9의 천궁(天宮) 이룬다고 얘기를 안했습니까?

 

(제자들 “예”.)(5:27)

 

 

 

"여섯 뿌리가 자리한 천일일(天一一) 우주에서 8의 우주 천궁(天宮)으로 자리함으로써 "

 

여섯 뿌리가 자리한 천일일(天一一) 우주!
천일일(天一一) 우주라 그러는 거 같으면, 상천궁(上天宮) 다음에 중요한 우주가 천일일(天一一) 우주입니다.

 

(제자들 “예”.)

 

왜냐하면, 천일궁(天一宮)이 중요한 기..... 천일우주(天一宇宙)에 있었으나, 거기(천일궁)에서 옛날에 반란이 일어났거든. (뒤쪽을 가리키시면서) 이 양반들하고 전부다 반란을 했다 말이야. 반란이 일어났기 때문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전체 우주를 다스리시기 위해 가지고 다음 신경 쓴 우주가 천일일(天一一) 우주고, 지금 오리온좌 성단이 거기도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법왕궁(法王宮)이 있고 사람이 사는 곳인데, 거기서 전체 주관을 다 합니다.

 

(제자들 “예”.)(6:28)

 

 

 

 

 

 

 

 

 

 

 

"1-3의 길을 이룬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태양수(太陽數) 를 중심으로 합일(合一)을 이루게 됨으로써 지일(地一)의 천궁(天宮)과 8의 우주 천궁(天宮)이 상호작용을 하게 된다. "

 

이 얘기는 무슨 얘기냐 하면은 그...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그.... 상천궁(上天宮) 1-7의 성(星)이가? 1-6의 성(星)?

 

(제자들 “1-6의 성(星)”.)

 

1-6의 성(星)이 여섯 뿌리의 법궁(法宮) 아닙니까?

 

(제자들 “예”.)

 

거기에서 물질... 분출이 되었을 때 일찍... 천일일(天一一) 우주로 그 천궁(天宮) 이루어 가지고 오시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7:20)

 

오시면서 그 앞에 저거 했던 거는 이미 천일일(天一一) 우주 일부를 만들고 천궁(天宮)이 인자 뒤따라 왔을 때의 그 천궁(天宮)하고 다보불이 천일궁(天一宮)에서 만들어져 오던 천궁(天宮)하고가 천일일(天一一) 우주에서 한 덩어리가 된다.

 

한 덩어리가 되는 기 결과적으로 쌍둥이 천궁(天宮)을 이루었다 이 말입니다.

 

(제자들 “예”.)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여섯 뿌리 법궁(法宮)에서 오던 천궁(天宮)하고 응? 다보불이 ... 이거는 다보불이 만들었다 하기 보다는.. 천일궁(天一宮)에서 그....만들어져 온 천궁(天宮)이기 때문에 뭐... 제일 대표적인 이가 다보불이기 때문에 다보불이 (그 천궁을) 이뤘다는 얘긴데, 쌍둥이 천궁을 이루었다 이 말입니다.

 

쌍둥이 천궁(天宮)을 이루고 있는 여기에 지일(地一)의 천궁(天宮)도... 천궁으로 계속 상호작용해 가면서 이동을 해 오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저 북두칠성으부터 4-1의 길을 따라서 천일일(天一一) 우주로 들어옵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들어와 가지고 지일일(地一一) 우주 자리로 가는데, 가면서 서로 상호작용하는 거를 얘기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8:53)

 

이래 상세하게 우주간의 법을 알고 나면은 전체를 다 알게 된다는 얘기가.. 여기에... 이런 데서 나오는 겁니다.

 

다음!

 

 

 

 

 

 

 
1 15   7 8

 

그러니깐, 8의 우주 천궁(天宮)이라 그라는 거는 .. 8의 우주 천궁(天宮)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태양수(太陽數) 의 천궁(天宮)하고,....
8의 우주 천궁(天宮)이라 했을 때는 여기서 8의 우주에서 태어나는 기 지구, 화성 달이라.

 

(제자들 “예”.)

 

달, 화성.. 아..
달, 지구, 화성이라.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게 8의 우주라. 8의 우주! 8의 우주 개념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9:43)

 

그라고 쌍둥이 천궁을 이뤄가지고 인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목성(木星) 탄생시키는 그 천궁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천궁이라. 쌍둥이 천궁을 이뤄 가지고....

 

攸居 (일신 유거)!

 

 

 

“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가) 一(일) : 1획
1의 수리(數理)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뜻하는 수리이다.

나)  (신) : 15획
15의 수리(數理)는 9와 6의 합수(合數)로써 태양수(太陽數) 와 태음수(太陰數) 의 작용(作用)을 뜻하는 수리이다."

 

태양수 9와 태음수 6의 작용을 여러분들은 인제 설명을 하실 줄 압니까?

 

태양수 했을 때는

 

(제자들 “천궁”.)

 

커블랙홀이 태양수 의 핵을 만들었다 하는 얘깁니다. 태음수 하고 상호작용을 한다 그라는 거 같으면 만들어가지고 암흑물질을 막~ 끌어 넣는다는 얘기예요. 태양수(太陽數) 와 태음수(太陰數) 의 작용(作用)이!

 

(제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10:54)

 

다음

 

 

 

“다) 攸(유) : 7획
7의 수리(數理)는 지일(地一)의 천궁(天宮)을 뜻하는 수리이다.

라) 居(거) : 8획
8의 수리(數理)는 8의 우주 천궁(天宮)을 뜻하는 수리이다.


      “② 근본진리(根本眞理)

    ※ 근본진리는 자구 획수 수리 풀이의 종합이 된다.
이로써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중심으로 하여 태양수(太陽數) 와 태음수(太陰數) 의 작용(作用)을 지일(地一)의 천궁(天宮)과 8의 우주 천궁(天宮)이 하게 되는 것이다.
"

 

“태양수(太陽數) 와 태음수(太陰數) 의 작용(作用)을 지일(地一)의 천궁(天宮)과 8의 우주 천궁(天宮)이 하게 되는 것이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중심한 태양수(太陽數) 가.... 천궁(天宮)이 8의 우주하고 쌍둥이 이거를 이루었다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11;57)

 

이거하고 지일(地一)하고가 상호작용을 한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12:04)

 

다음!

 

 

 

 

 

 

13 14 16 18 21 8




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여기 자꾸 넘어 가기 전에.. 지난 번에 이.. 선풍기 바람 때문에 책이 두 장 한꺼번에 넘어가 가지고 빠진 게 있습니다. 그거는 책을 참고하세요.. 잉?

 

(제자들 “예”.)

 

그 괴리가 나는 부분이 있을 겁니다. 그거는 책을 참고 하세요.

 

 

 

 

 

 

13 14 16 18 21 8




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가) 羣(군) : 13획
13의 수리(數理)는 4와 9의 합수(合數)로써 4의 수리는 불(佛)의 용(用)의 수(數) 4로써 노사나불(佛)을 뜻하는 수리이며, 9의 수리는 태양수(太陽數) 의 천궁(天宮)을 뜻하는 수리이다.

나)  (령) : 14획
14의 수리(數理)는 7과 7의 합수(合數)로써 7.7의 우주인 지일일(地一一) 우주를 뜻하는 수리이다."

 

여기 또 이게 나오네.
7의 수리(數理)가 지일(地一)이라고 얘기를 했습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지일(地一)이라고 얘기를 했는데, 지일(地一)이 7의 수리(數理)를 가진 거 같으면 7 두 개 (즉) 7.7(2.7)의 우주는 지일일(地一一) 우주다. 3.7의 우주가

 

(제자들 “지일이”.)

 

7,7,7(3.7)이 지일이(地一二) 우주다.
4.7, 5.7, 6.7, 7.7, (8.7, 9.7)까지 쭈욱..... 쭉 가르쳤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그거를 연상하고 알아야 됩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그걸 연상하고 알아라고 지난 번에도 칠레! 칠!칠!칠!, 레!레!레!..
칠레! 칠레!
칠레라는 이름이 여기서 나왔다. 연등이 후손들이다 이 말이예요. 그 민족들이..

 

그래도 역사 공부를 했기 때문에 지 나라 이름을 천문학적으로 맞추어가지고 지금도 응원할 때 칠!칠!칠! 레!레!레! 온 국민이 들고 일어나지 않습니까?

 

역사가 이리 중요한 거예요.

 

이리 중요한데, 이 나라 지금 역사 있습니까?

 

깡그리 다 없애 놔 놓고 거짓말 역사 쫘악 가르쳐 놔 놓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사회가 이리 썩어가 있는 겁니다. 그거 하나 알아야 됩니다. 나중에 번지 수도 없이 사라지는 수가 있어요. 칠레 같은데 칠!칠!칠! 레!레!레! 딱 배기가 있기 때문에 그 사람들 사라지겠습니까?

 

그런 거를 생각을 해야 됩니다. 역사라 그라는 게 그래요.(15:07)

 

다음에..

 

 

 

"다) 諸(제) : 16획
16의 수리(數理)는 7과 9의 합수(合數)로써 7의 수리는 지일(地一)을 뜻하는 수리이며, 9의 수리는 태양수(太陽數) 의 핵(核)을 가진 천궁(天宮)을 뜻하는 수리이다.

  라) 嚞(철) : 18획
18의 수리(數理)는 6.6.6의 우주인 천일일(天一一) 우주를 뜻하는 수리이다."

 

이 3.6의 우주.. 6,6,6...
3.6의 우주.. 천일일(天一一) 우주가 대^단히 중요한 개념이라고 하는 거 여러분들도 딱 기억을 해야 됩니다. 잉?

 

(제자들 중 한명 “예".)(15;48)

 

이기 지금.. 이 성단이요. 이 성단이 선천우주(先天宇宙) 때 전^체 우주를 다 지배를 했습니다. 그거를 아셔야 돼요. 다음에..

 

 

 

“마) : 21획
21의 수리(數理)는 2와 19의 합수(合數)로써 2의 수리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다보불(佛) 두 분을 뜻하는 수리이며, 19의 수리는 창조주의 수리로써 십거일적(十鉅一積)을 뜻하는 수리이다.

  바) 侍(시) : 8획
8의 수리(數理)는 8의 우주 천궁(天宮)을 뜻하는 수리이다. 


② 근본진리(根本眞理)

    ※ 근본진리는 자구 획수 수리 풀이의 종합이 된다.
노사나불(佛)의 태양수(太陽數) 의 천궁(天宮)은 지일일(地一一) 우주를 탄생시키기 위해 성단(星團) 재편성을 하여 지일(地一)의 태양수(太陽數) 의 천궁(天宮)으로 거듭나며 또한 천일일(天一一) 우주에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다보불(佛)께서 십거일적(十鉅一積)의 과정에서 영육(靈肉) 일치를 이루심으로써 8의 우주 천궁(天宮)이 만들어지는 것이다.
 "

 

이 장면을 이해를 했습니까?

 

(제자들 “예”.)(17:17)

 

8의 우주 천궁(天宮)이... 이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다보부처하고 다 십거일적(十鋸一積) 과정을 거치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거쳐 가지고 이런 천궁(天宮)이 만들어진다 그라는 얘기예요.

 

 

 

다음에 大吉祥 (대길상)!

 

 

이게 지금 설명을 쭉 하고 있는 기.. 우리들 8의 우주 천궁(天宮) 지구가 어디서부터 태어나게... 연유가 되어 태어나고 그 역사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겁니다. 지금!

 

응?

 

(제자들 “예”.)

 

천일궁(天一宮)에서 와 가지고 천일일(天一一) 우주 와 가지고 하나님 부처님 천궁(天宮)하고 합해 가지고 응? 두 천궁(天宮)이 하나가 되어 가지고 지일(地一)하고... 지일(地一)은 지일(地一)대로 상호작용하고 ...
이리 된 장면을 역사를 얘기를 하는 거예요.

 

이기 여기서 8의 우주에서 나중에 지구가 태어나고 다 태어나는데, 지구가 만들어지게 된 원인은 천일궁(天一宮)에서 이미

 

(제자들 중 한명 “예”.)

 

씨앗이 와 가지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만나 가지고 천일일(天一一) 우주에서 한 덩어리를 이룬다 이 말이예요.

 

(제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18:39)

 

 

 

 

 

 

3 6 11




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가) 大(대) : 3획
3의 수리(數理)는 노사나불(佛) 진신삼성(眞身三星)인 태양성(太陽星), 수성(水星), 금성(金星)을 뜻하는 수리이다."

 

이 태양성, 수성, 금성을 ‘노사나불 진신삼성(眞身三星)’이라 그란다.

 

(제자들 중 한명 “예”.)(19:02)

 

노사나불 진신(眞身)에서 떨어져 나온 게..
태양성(太陽星)에서 떨어져 나온 게 다~ 수성하고 금성이다 이 말입니다. 그래서 진신삼성(眞身三星)이라 그라는데,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은 진신

 

(제자들 중 한명 “사성(四星)”.)

 

4성(星)이라 하는데, 목성하고 아까 합해 가지고 난중 진신3성은 따로 8의 우주로써 합류를 해가지고 나중에 태어나게 됩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다음!

 

 

 

“나) 吉(길) : 6획
6의 수리(數理)는 1-4-1의 길을 뜻하는 수리이다.

  다) 祥(상) : 11획
11의 수리(數理)는 2와 9의 합수(合數)로써 2의 수리는 연등불(佛)과 노사나불(佛) 두 분을 뜻하는 수리이며, 9의 수리는 태양수(太陽數) 9를 뜻하는 수리이다.



② 근본진리(根本眞理)
 
  ※ 근본진리는 자구 획수 수리 풀이의 종합이 된다.
이후 노사나불(佛)의 진신삼성(眞身三星)이 탄생됨으로써 1-4-1의 길이 이루어져 연등불(佛)을 중심으로 하여 노사나불(佛)께서 태양수(太陽數) 9를 이루고 자리하시는 것이다. 

 

이게...... 그... 지일(地一)이 노사나불 태양선(太陽船)이라고 안배웠습니까?

 

(제자들 “예”.)

 

태양선(太陽船)이 진신삼성(眞身三星)으로 태어날 때가 지일일(地一一) 우주 절반 정도 만들어졌을 때 뻥 터져가지고 진신삼성(眞身三星)이 1억년 마다 1성(星)씩, 1성(星)씩 태어납니다.
태어나는데, 그 앞에 지일일(地一一) 우주 별들을 누가 만들었느냐? 일월등명불(日月燈明佛)이 만들었다고 지난 번에 가르쳤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러면 진신(眞身) 3성이 태어났다. 진신삼성(眞身三星)이 태어나고 서는 노사나불 태양수(太陽數) 9는... 가 아니고 그냥 9다. 응? 태양수(太陽數) 9를 이루었으니깐. 그걸 착각을 하면 안됩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라고 이게.. 지일(地一)이 무슨 길을 따라서 여기 옵니까?

 

(제자들 “1-3의 길, 1-4의 길”. “4-1의 길”)

 

응?

 

(제자들 “1-3의 길”, “1-4의 길”.)

 

또 꿈꾸고 있네?

 

(제자들 웃는다.)

 

4-1의 길을 따라가지고 다 와 가 가지고 양날개에 1-4-1의 길을 다 달기로는 지일일(地一一) 우주 탄생하고 난 뒤에 다 달았다. 무슨 얘긴 줄 이해 가집니까?

 

(제자들 “예”.)

 

다음!

 

 

 

 

 

 

"⑹
3 6 8 11
   


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가) 大(대) : 3획
3의 수리(數理)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진신삼성(眞身三星)인 지구(地球), 달(月), 화성(火星)을 뜻하는 수리이다."

 

이거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진신삼성(眞身三星)’이라고 하기도 하고 진신사성(眞身四星)이라고 할 때는 목성이 들어갑니다. 응?

 

(제자들 “예”.)(22:18)

 

 

 

“나) 光(광) : 6획
6의 수리(數理)는 6.6.6.의 우주인 인일일(人一一), 인일이(人一二), 인일삼(人一三) 우주 중 인일일(人一一) 우주를 뜻하는 수리이다."

 

4.6의 수리가 인일일(人一一) 우주입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여기.. 인일일(人一一) 우주가 황소자리 성단이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제자들 중 한명 “예”.)(22:48)

 

이거를 연등이라는 놈이 가짜배기로 말이지. 지금도 그 마구니들이... 천문학회 전부다 마구니들이 그... 마왕들이 다들 쥐고 앉아가 있다고.. 그래 지금도 저거 무우자리 있는 저거를 황소자리 성단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있다.

 

(제자들 “예”.)(23:09)

 

학자들이 사기를 치고 있다 말입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23:13)

 

그러니깐 학자들 말 믿어서는 안됩니다.

 

 

 

여.. 인일일(人一一) 우주가 중요한 것이 지난 번에도 얘기를 했다 시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묘법화경을 두 번째 설하실 때가 인일일(人一一) 우주

 

(제자들 “독수리자리 성단”.)

 

독수리 자리 성단이라고 배우지 않았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걸 갖다가 경전에 말이지 ‘왕사성 기사굴산에서~” 그런 사기를 친 무리가 있었습니다. (23:51)

 

 

 

“다) 明(명) : 8획
8의 수리(數理)는 8의 우주 천궁(天宮)을 뜻하는 수리이다.

  라) 處(처) : 11획

11의 수리(數理)는 5와 6의 합수(合數)로써 5의 수리는 1-3-1의 길을 뜻하는 수리이며, 6의 수리는 인일이(人一二) 우주를 뜻하는 수리이다. 



② 근본진리(根本眞理)
 
  ※ 근본진리는 자구 획수 수리 풀이의 종합이 된다.
이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진신삼성(眞身三星)은 인일일(人一一) 우주의 자리로 이동한 8의 우주 천궁(天宮)이 1-3-1의 길을 이루고 인일이(人一二) 우주를 이룸으로써 탄생이 되는 것이다.
 ”

 

인일이(人一二) 우주는... 여기서 인제 이 설명이 안나오는데,
그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쌍둥이 천궁(天宮)을 이루었다 안했습니까?

 

(제자들 “예”.)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여섯 뿌리 천궁이 먼저 폭발을 해가지고 목성을 탄생을 시킨다.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이 목성이 탄생을 해 가지고 그 별들을 만드는 것이 인일일(人一一) 우주인들이라. 그 기사굴산....

 

(미륵부처님께서 계속 기침을 하신다.)

 

그때 목성이 ... (기침 하신다.) 만들고자 할때에 소생이 천일궁(天一宮)에서 천궁(天宮)을 맨들어가 내려와 독수리 자리 성단을 먼저 만들고 목성이 터져 가지고 나머지 별들을 인일일(人一一) 우주 별들을 다 만듭니다. 그 자리가 황소자리 성단인데, 거짓말하기 잘하는 이 뒤에 앉은 이 양반들이 욕을... 욕을 끌어 퍼붓기로 말이지... 지금도 그 경전이고 어디 다른데 이리 보면은

 

(계속 기침하시고 이를 참으시면서 강의하신다.) 온갖 욕을 다해 놔 놨다고....

 

그 자리가 황소자리 성단인데, 황소자리가 ‘3-1의 길 진화를 하는 무리들 ’ 아닙니까?

 

(제자들 “예”.)(26:46)

 

그 중요한 자리를 갖다가 뒤에 앉은 이 양반들이 그 짓거리를 했다 이 말이여. 그래 놓고 오늘 뒤에 앉아 가지고 내 조종해 가지고 이리 못 살게 굴고 앉아 있는 기라. 자기 부처라고... 어찌 알아 보는지 압니까? 소생 대번에 압니다.

 

 

그래 .... 인일일(人一一) 우주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목성으로 여섯 뿌리 법궁(法宮)이 태어나면서 많^은 별들을 만듭니다. 그것이 인일일(人一一) 우주다.

 

그래 만들어두시고 목성은 어디로 넘어오느냐 하면은 그 우리 8의 우주 천궁(天宮)하고 쌍둥이 되어가 있다고 안했습니까?

 

(제자들 “예”.)(28:01)

 

8의 우주 천궁이 이리 있을 때 목성이 먼저 태어나 가지고 요 주위를 맴돈다 말입니다. 이래 가지고 이동을 해가 인일이(人一二) 우주로 와 가지고 인일이(人一二) 우주 5억년 시점에..... 5억년 까지 주로 별 만드는 거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다 만드신다 말이야. 응?

 

(제자들 “예”.)

 

목성이 회전해가 오면서..
그 여섯 뿌리의 법궁이라 하는 거 같으면 대단합니다. 그 위력이.. 응?

 

별들도 많이 만들어요. 성간물질이 많이 생겨가지고

 

그런데, 인일이(人一二) 우주 5억년 시점에 우리 8의 우주 천궁(天宮)이 빵 터진다고. 뻥 터져 가지고 지구가 먼저 태어나고 그 다음에 달이 먼저 태어나고 그 다음 화성이 태어나는데, 이때 다보불(多寶佛) 이 양반이 (뒤쪽을 가리키시며) 이 어른하고 한패거리였거든.

 

(제자들 “예”.)

 

그 지구가 내 법궁(法宮)인데,

 

(제자들 중 한명 “예”.)

 

낼로 밀어내어 버리고 저~ 지(地)의 우주 문수(文殊) 데려다 와 가지고 앉혔는데, 지구에다가..

 

(제자들 중 한명 “예”.)(29:42)

 

이 어른들이 그런 짓거리 핸 사람들이라. 그러면 오늘 무슨 낯짝이.. 내 뒤에 앉아가지고 자꾸 방해를 지기고 이래 샀는지 내 모르겠다고..... 존경을 할라 해도 존경받을 짓을 해야지.. 안그런가?

 

(제자들 “예”.)(29:55)

 

예하고 대답하지 마라.

 

(제자들 웃는다.)(30:01)

 

그래.....인일이(人一二) 우주 5억년 시점에 우리 지구가 태어났다.

 

(제자들 중 한명 “예”.)

 

태어난 이기 지구, 달, 화성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진신삼성(眞身三星)이라고 하고, 달에는 누가 앉는 줄 압니까?

 

(제자들 중 한명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님이 거기 앉으시고, 달에...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래 나는 화성으로 괜히 쫓겨나가 가지고 있지.. 내 법궁(法宮) 찾은 지가 얼마 안됩니다.

 

(제자들 “예”.)

 

그라고 인제 거기서부터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진신사성(眞身四星)이 이뤄지는 것이죠. 응?

 

(제자들 “예”.)

 

인일일(人一一) 우주에서 지금 우리 요 지구까지 있는 데까지 거리가 어느 정도 인 줄 압니까? 그리 뭔 길을 여행을 해 와가지고 다 와 가지고 지일(地一)의 7성(星)하고 합해 가지고 지금으로부터 20억년 전에 이... 지금 현재의 우리 태양계가 이루어지는 겁니다. 다음...(31:31)

 

 

 

 

 

 

11 8 11 5 7 9




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가) 惟(유) : 11획
11의 수리(數理)는 6과 5의 합수(合數)로써 6의 수리는 인이일(人二一) 우주를 뜻하는 수리이며, 5의 수리는 1-3-1의 길을 뜻하는 수리이다."

 

다음...

 

 

 

“나) 性(성) : 8획
8의 수리(數理)는 8의 우주인 지구(地球), 달(月), 화성(火星)을 뜻하는 수리이다.

다) 通(통) : 11획
11의 수리(數理)는 9와 2의 합수(合數)로써 9의 수리는 태양수(太陽數) 9를 뜻하는 수리이며, 2의 수리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육신불(肉身佛)이신 다보불(佛)을 뜻하는 수리이다.   라) 功(공) : 5획
5의 수리(數理)는 1-4의 길을 뜻하는 수리이다.

  마) 完(완) : 7획
7의 수리(數理)는 7.7.의 우주인 지일이(地一二) 우주를 뜻하는 수리이다.

  바) 者(자) : 9획
9의 수리(數理)는 노사나불(佛)의 태양수(太陽數) 9를 뜻하는 수리이다.”

 

(미륵부처님께서 계속 중간중간 기침을 하신다.) 계~속 못 살게 한번 굴어보소. 뭐 내 코 풀고 하는 거 뭐 사진 찍어 봐 봐야 ??도 아니요.

 

“누가 그랬냐?” 그러는 거 같으면,
(미륵부처님께서 웃으시면서 말씀하신다.) “뒤에 이 양반이 그랬다”이라면 되거든.

 

 

 

“②  근본진리(根本眞理)

    ※ 근본진리는 자구 획수 수리 풀이의 종합이 된다.
인일일(人一一) 우주와 연결된 1-3-1의 길에서 8의 우주인 지구(地球), 달(月), 화성(火星)이 탄생하며 이때 태양수(太陽數) 9를 이루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다보불(佛)께서 분리되시어 자리하시게 되며 1-4의 길에서는 지일이(地一二) 우주를 노사나불(佛) 태양수(太陽數) 9가 완성하시는 것이다.
"

 

1-4-1의 길에서는 그... 지일일(地一一) 우주 만들고 난 뒤 지일이(地一二) 우주로 넘어와 가지고,
지일이(地一二) 우주 넘어와 가지고 만들어진 것이 진신삼성(眞身三星) 말고 진신삼성(眞身三星) 말고 나머지 4성 다 만듭니다. 지일이(地一二) 우주에서!

 

지일이(地一二) 우주도 유명한 우주예요. 여 와(왜) 유명하냐? 지일이(地一二) 우주에서 그 약왕이 자기 팔.. 양팔 태워가지고 공양하고 가스성 태양성 태워가 공양하고 하는 장면이 경전에... 묘법화경(妙法華經) 그~대로 나옵니다. 그런 거를 세인들이 몰라요. 그 약왕이 누군데?

 

(제자들 “예수”.)

 

예수인데!
예수 믿고 있는 사람들이 전부다 지옥 다 갑니다.

 

“지일이(地一二) 우주를 노사나불(佛) 태양수(太陽數) 9가 완성하시는 것이다.“ 그러니깐 노사나불이 태양수(太陽數) 9로써 완전하게 다 태어나는 거는.. 첫번에는 지일일(地一一) 우주에서는 노사나불 진신삼성(眞身三星)만 태어났는데, 요기 와서는 사성(四星)이 태어나 가지고 지일(地一)의 7성(星)으로 자리를 한다. 지일이(地一二) 우주에서!

 

그래 되면 거기서 수^많은 별들을 만듭니다. 그거를 항상 머릿속에 염두에 두어야 돼요.(35:31)

 

(제자들 중 한명 “예”.)

 

다음에...

 

 

 

 

 

 

 
 
12   5 11 7 15
 

 

여기 인제, 8의 우주 얘기를 인제... 아까 하다 말았는데,

 

8의 우주를 간단하게 얘기를 하면, 지구, 달, 화성인데, 이 삼성(三星)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진신사성(眞身四星) 목성하고가 어느 정도 중요하냐 하면은 이것도 8의 우주라 그러지만 진신삼성(眞身三星)도.. 어.. 진신사성(眞身四星)도 한꺼번에 8의 우주로 넣는 때가 있습니다. 있고.... 지일(地一)의 7성(星)하고 지금 우리 태양계가 안되었습니까?

 

(제자들 “예”.)

 

이것도 8의 우주라 그란다. 8의 우주가 핵이 되기 때문에 8의 우주라 그라고.... 지일(地一)하고 한꺼번에 되어가 있는 이것도 8의 우주라 그라는데, 이 8의 우주는 1-3의 길 운행을 하고 지일(地一)은 1-4-1의 길 운행을 하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그거를 항상 알아야 됩니다. 알아야 되는데, 이게 인자... 지금 우리들 태양계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자리로 이동을 했다 안했습니까?

 

(제자들 “예”.)

 

곧 있으면, 이게 전부다 인자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으로 변해 버리기 때문에 1-4-1의 길도 없어지고 전부다 1-3-1의 길만 돌게끔 되어가 있습니다. 그게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라.

 

그래서 8의 우주라 그라는 개념은..... 8의 우주가 그냥 8의 우주라 했을 때는 마~ 우리들 태양계 연상해도 되고 세부적으로 들어가서는 지구, 달, 화성으로 알면 되는데,

 

8.8의 우주가 어딥니까?

 

(제자들 중 한명 “중앙우주 100의 궁”.)

 

응?

 

(제자들 중 한명 “중앙우주 100의 궁”.)

 

(미륵부처님께서 고개를 끄덕이시면서 말씀하신다.) 조금 아네.
3.8의 우주?

 

(상기 대답을 한 제자 “인이일(人二一) 우주”.)

 

인이삼(人二三) 우주! 그래 가지고 8.8.8.8.8.8.8.8(8.8)까지 넘어간다. 그기 저 하계의 우주까지가 8.8의 우주까지가 쫘악 되는 겁니다. 8의 우주가!

 

(제자들 중 한명 “인삼일(人三一) 우주”.)

 

인삼이(人三二) 우주
그러면 8의 우주가 만들어져 나온 거는 거기서 만들어져 나와 가지고 되는데, 나중에 코끼리 비유.. 그... 관보현보살행법경에 나오는데, 거기 보면 이런 장면이 참 재미나게 펼쳐집니다. 그래서 잘.. 그런 거를 머릿속에 넣어두세요.

 

(제자들 중 한명 “예”.)

 

 

 

“朝 永得快樂 (조 영득쾌락)”
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가) 朝(조) : 12획
12의 수리(數理)는 3과 9의 합수(合數)로써 3의 수리는 노사나불(佛) 진신삼성(眞身三星)인 태양성(太陽星), 수성(水星), 금성(金星)을 뜻하는 수리이며, 9의 수리는 태양수(太陽數) 9를 뜻하는 수리이다.

나) 永(영) : 5획
5의 수리(數理)는 1-4의 길을 뜻하는 수리이다.

다) 得(득) : 11획
11의 수리(數理)는 4와 7의 합수(合數)로써 4의 수리는 불(佛)의 용(用)의 수(數) 4로써 노사나불(佛)을 뜻하는 수리이며, 7의 수리는 지일(地一)을 뜻하는 수리이다.

  라) 快(쾌) : 7획
7의 수리(數理)는 북두칠성(北斗七星)을 뜻하는 수리이다.

마) 樂(락) : 15획
15의 수리(數理)는 9와 6의 합수(合數)로써 9의 수리는 노사나불(佛)의 태양수(太陽水) 9를 뜻하는 수리이며, 6의 수리는 1-4-1의 길을 뜻하는 수리이다.



    ② 근본진리(根本眞理)

    ※ 근본진리는 자구 획수 수리 풀이의 종합이 된다.
노사나불(佛) 진신삼성(眞身三星)인 태양성(太陽星), 수성(水星), 금성(金星)이 이룬 태양수(太陽數) 9가 1-4의 길을 이룸으로써 노사나불(佛)의 지일(地一)과 북두칠성(北斗七星)이 연결되는 길을 비로소 갖게 된다.
"

 

이거 왜 그렇냐? 4-1의 길에서 와 가지고 양날개 달았다 이 말이예요. 1-4의 길이 비로소 이때 생겨졌다 이 말이예요.

 

 

 

”이로써 노사나불(佛)의 태양수(太陽數) 9는 1-4-1의 길을 이루게 되는 것이다."

 

이렇게 세세하게 이기 다 나옵니다. 저기서.. 북두칠성서부터느.... 어.. 북두칠성이 아니라 북극성부터 북두칠성 거쳐 가지고 올 때 전부 다 4-1의 길로 들어오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40:51)

 

들어와가 지일일(地一一) 우주 만들고 난 뒤에 비로소 1-4의 길이 생겨져서 양 팔 날개를 다 달았다. 1-4-1의 길 이루었다. 그러면 상세하게 자구 획수 수리 풀이에서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41:12)

 

다음..

 

 

 

 

 

 

 

 

 

4. 제사장(第四章) 세계칠십이자(世界七十二字)

 

인제 거의 막바지에 다 되어 가네.. 제오장 끝나면 수리풀이 끝이 난다.. 제 4장! 누가 크게 읽으세요.

 

 

 

한문경

   
『第四章 世界七十二字』(제사장 세계칠십이자)


    爾觀森列 (이관삼열)
  星辰數  盡 (성진수무진)
  大小明暗 苦樂不同 (대소명암 고락부동)
  一  造羣 世界 (일신 조군 세계)
   勅日世界使者 (신 칙일세계사자)
   七百世界 (할 칠백세계)
  爾地自大 一凡世界 (이지자대 일범세계)
  中火震  海幻陸遷 (중화진탕 해환육천)
  乃成見像 (내성현상)
   呵氣包底 (신가기포저)
  煦日色熱 (후일색열) 
  化游栽 (행저화유재)
  物繁殖 (물번식)

 

 자.. 여기에 자구 획수 어... 전체의 뜻은 지난 번에 공부를 했으니깐 그거는 한 번씩 집에서들 보고 그러세요.

 

(제자들 중 한명 “예”.)

 

배울게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 자구 획수 수리 풀이에 들어가도록 하입시다.

 

 

 

[1] 제일장(第一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및 근본진리(根本眞理)


      ⑴
14 25 12 6

 

지금 인제.. 그... 상천궁(上天宮)부터 말이죠. 천일궁(天一宮) 만들어지는 거 공부 다 했죠?

 

(제자들 “예”.)(42:43)

 

천일궁(天一宮) 만들어지고,

 

(제자들 중 한명 “예”.)

 

《2×1×2》 천궁도 성단도 만들어지는 거 공부 다 했죠?

 

(제자들 “예”.)

 

거기서 인자 이리 넘어와 가지고 인자 지일일(地一一), 지일이(地一二) 우주 만들어지는 공부 다 했죠?

 

(제자들 중 한명 “예”.)

 

인일일(人一一), 인일이(人一二), 인일삼(人一三) 만들어지는... 8의 우주 만들어지는 거 봤죠?

 

(제자들 “예”.)

 

그러면 상계(上界)의 우주 거의 공부핸 거랑 마찬가지라. 상계(上界)의 우주 손바닥 안에.. 여러분들 손바닥 안에 들어가 가 있다. 그것만 달달달달 외워가지고 요래 있어도. 그러면 나머지 그 별들 자리 별들 성단들 안 있습니까? “어, 니는 어디서 만들어져 있고 니는 어디서 만들어져 있고~” 환히 알도록 되어가 있습니다. 알겠어요?

 

(제자들 중 한명 “예”.)

 

 

 

“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가) 爾(이) : 14획
14의 수리(數理)는 5와 9의 합수(合數)로써 5의 수리는 4-1의 길을 뜻하는 수리이며, 9의 수리는 노사나불(佛) 태양수(太陽數) 의 천궁(天宮)을 뜻하는 수리이다.

  나) 觀(관) : 25획
25의 수리(數理)는 19와 6의 합수(合數)로써 19의 수리는 십거일적(十鉅一積)을 뜻하는 수리이며, 6의 수리는 1-4-1의 길을 뜻하는 수리이다."

 

십거일적(十鋸一積)이라 그라는 거는 다시 설명 안해도 여러분들 잘 아시겠죠?

 

(제자들 중 한명 “예”.)(44;08)

 

응?

 

(제자들 “예”.)

 

십거(十鋸)하고 일적(一積)?

 

(제자들 중 한명 “예”.)

 

 

 

“다) 森(삼) : 12획
12의 수리(數理)는 5와 7의 합수(合數)로써 5의 수리는 4-1의 길을 뜻하는 수리이며, 7의 수리는 7.의 우주인 지일일(地一一) 우주를 뜻하는 수리이다.

  라) 列(열) : 6획
6의 수리(數理)는 여섯 가지의 우주를 뜻하는 수리이다."

 

그 ‘여섯 뿌리 우주’라 그라는 거 같으면 상천궁(上天宮)에도 여섯 뿌리 우주가 있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또, 6의 우주도 있죠? 6.6의 우주(2.6의 우주)!. 여섯 뿌리 우주라요. 이기!
상천궁(上天宮)이 여섯 뿌리 우주가 모태가 되어 가지고 6.6의 우주까지가 여섯 뿌리 우주가 되는 겁니다. 그 외에 지(地)의 우주 이런 거는 전^부다 ‘여섯 가지 우주’가 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45:12)

 

 

 

"② 근본진리(根本眞理)

    ※ 근본진리는 자구 획수 수리 풀이의 종합이 된다.
4-1의 길에서 노사나불(佛) 태양수(太陽數) 의 천궁(天宮)이 십거일적(十鉅一積)을 마침으로써 1-4-1의 길을 이루게 되는 것은"

 

이것은 뭐냐 하면 또 그 저 북극성부터 4-1의 길을 따라 와 가지고

 

(제자들 “예”.)

 

인자 지일일(地一一) 우주에서 1-4-1의 길을 이루는 거를 인제 종합적으로 해가 인제 한번 더 얘기를 하는 겁니다.

 

(제자들 “예”.)

 

 

 

"4-1의 길에서 지일일(地一一) 우주를 이루어 여섯 가지의 우주로 자리함으로써 이루게 되는 것이다. "

 

지일일(地一一) 우주가 여섯 가지 우주로 자리를 함으로써 1-4-1의 길을 이루었다 이 말입니다.

 

(제자들 “예”.)(46:15)

 

한 번 더 공부시키는 겁니다. 다음에...

 

 

 

 

 

 

9 7 15 4 142




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가) 星(성) : 9획
9의 수리(數理)는 태양수(太陽數) 9를 뜻하는 수리이다.

  나) 辰(진) : 7획
7의 수리(數理)는 7의 우주인 지일(地一)을 뜻하는 수리이다.

  다) 數(수) : 15획
15의 수리(數理)는 9와 6의 합수(合數)로써 태양수(太陽數) 9와 태음수(太陰數) 6의 작용을 뜻하는 수리이다.

  라)  (무) : 4획
4의 수리(數理)는 불(佛)의 용(用)의 수(數) 4를 뜻하는 수리로써 연등불(佛)을 뜻하는 수리이다.

  마) 盡(진) : 14획
14의 수리(數理)는 7과 7의 합수(合數)로써 7.7의 우주인 지일일(地一一) 우주를 뜻하는 수리이다.


      ② 근본진리(根本眞理)

  ※ 근본진리는 자구 획수 수리 풀이의 종합이 된다. 
태양수(太陽數) 9를 이룬 지일(地一)과 태양수(太陽數) 9와 태음수(太陰數) 6의 작용을 위해 연등불(佛)께서 천궁(天宮)을 이루고 자리함으로써 지일일(地一一) 우주가 완성이 되는 것이다. 
"

 

이 이야기가 무슨 얘기가 되느냐. 연등불이.. 연등불의 천궁이 만들어진다고... 만들어지는 게 어디서 만들어지느냐? 지일일(地一一) 우주에서 만들어지는 기라. 이게 나중에 노사나불(盧舍那佛)이 지일일(地一一) 우주 만들어가지고 저 밑으로 갔을 때도 지는 천궁(天宮)에서 돌면서 지일이 우주 별들을 관리를 했다 이 말입니다. 하다가 지일이(地一二)... 연등이가 일불승(一佛乘) 자리에 앉아 있다가

 

(제자들 중 한명 “예”.)

 

뻥 터져가지고 부처 이룬 때가 어느 때라 했습니까? 기억하는 사람?

 

(제자들 중 한명 “오도송”.)

 

그래!

 

그래 오도송. 그땐데, 그때 어느 때인데?

 

(제자들 “다의발 한웅”)

 

다의발 한웅 때

 

(제자들 중 한명 “10대 다의발 한웅”.)

 

그때 비로소 뻥 터져가지고 태양수(太陽數) 9로 태어나 가지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장남으로 태어나 가지고 다의발 한웅이 되는 기라. 그래서 연등이가 다의발 한웅이 되는 기라.

 

그래서 그기 인제 현 역사하고도 전^부다 연결이 되어가 있습니다. 이기... 내가 수리(數理)만 자꾸 얘기를 하니깐 그... 수리 처음 대하는 사람들은 굉장히 지겹고 그럴 겁니다. 그러나 이 수리(數理)가 중요합니다.(49:20)

 

“태양수 9를 이룬 지일(地一)과"
지일(地一)이 태양수(太陽數) 9를 이룬 거는 지일일(地一一) 우주에서 이루었습니다. 응?

 

(제자들 “예”.)

 

가 아니고!

 

“9와 태음수(太陰數) 6의 작용을 위해..”
태음수 6이라 그라는 거는 아니고 그냥 6 아니가?

 

(제자들 “예”.)(49:42)

 

이거는 성간물질이다. 성간물질이 만들어진 거. 작용 해가 별 만드는 때가 이때가..

 

(제자들 중 한명 “예”.)

 

“태음수(太陰數) 6의 작용을 위해 연등불(佛)께서 천궁(天宮)을 이루고 자리함으로써 지일일(地一一) 우주가 완성이 되는 것이다. "

 

연등불(燃燈佛)이 이래 가지고 지일이(地一二) 우주로 넘어오는데 지일이(地一二) 우주로 넘어와가 지가 천궁(天宮)을 뱅글뱅글 돌때 노사나불이 또 여기 별을 많이 만들어요.

 

(제자들 중 한명 “??”.)

 

만들고 지일(地一)의 7성(星)은 밑으로

 

(제자들 중 한명 “예”.)

 

중계(中界)의 우주로 넘어온다고 ..

 

그래서 지일(地一)의 태양선(太陽船)이 만들어지는 장면부터 여러분들이 배웠지 않습니까? 북극성에서부터 쭈욱 와 가지고 북두칠성 갔다가 와가 천일일 우주 들어갔다가 지일일 우주에서 뻥 터져가지고 만들어지고, 만들어졌으면 거기 있어야 될 긴데, 거기 안 있고 또 태양선 만들어가지고 또 밑으로 밑으로 밑으로 ..
영판 바다로 치면은 여행하는 거 같다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41:04)

 

그래서 우리들 태양계를 염부제(閻浮提)라 그란다. 염부제(閻浮提)!
이런 것도 모르는 작자들이 염부제 그라고 설명해 논 거 보라고 가당찮다고.. 거짓말 해 놔 놓은 거 보면은.....

 

 

 

 

 

 

 
 
3 3 8 13   9 15 4 6




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가) 大(대) : 3획
3의 수리(數理)는 다보불(佛) 진신(眞身) 을 뜻하는 수리이다.

  나) 小(소) : 3획
3의 수리(數理)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진신(眞身) 을 뜻하는 수리이다.

  다) 明(명) : 8획
8의 수리(數理)는 인이삼(人二三) 우주 천궁(天宮)을 뜻하는 수리이다.

  라) 暗(암) : 13획
13의 수리(數理)는 4와 9의 합수(合數)로써 4의 수리는 불(佛)의 용(用)의 수(數) 4로써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뜻하는 수리이며, 9의 수리는 태양수(太陽數) 9로써 법궁(法宮)인 목성(木星)을 뜻하는 수리이다.

마) 苦(고) : 9획
9의 수리(數理)는 태양수(太陽數) 9를 가진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법궁(法宮)인 목성(木星)을 뜻하는 수리이다.

  바) 樂(락) : 15획
15의 수리(數理)는 9와 6의 합수(合數)로써 태양수(太陽數) 9와 태음수(太陰數) 6의 작용을 뜻하는 수리이다.

  사) 不(부) : 4획
4의 수리(數理)는 불(佛)의 용(用)의 수(數) 4로써 다보불(佛)을 뜻하는 수리이다.

  아) 同(동) : 6획
6의 수리(數理)는 인일이(人一二) 우주를 뜻하는 수리이다.


      ② 근본진리(根本眞理)

   ※ 근본진리는 자구 획수 수리 풀이의 종합이 된다.
다보불(佛) 진신(眞身) 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진신(眞身) 이 인이삼(人二三)우주 중심《천궁(天宮)》을 만들게 되는 것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법궁(法宮)인 목성(木星)이 먼저 탄생이 된 후, 태양수(太陽數) 9와 태음수(太陰數) 6의 작용을 다보불(佛)께서 하심으로써 인일이(人一二) 우주가 만들어지는 가운데 이루어지는 것이다. 
"

 

인일이(人一二) 우주에서 지구, 달, 화성이 태어났지 않습니까?

 

이때 다보불은 자기가 진화를 해야 되는 때문에 다시 천궁(天宮)을.. 커블랙홀(Kerr Black Hole)을 만듭니다. 인일이(人一二) 우주에서!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것이 인일이(人一二) 우주에서 출발핸 기 나중에 인이삼(人二三) 우주가 되는데, 인이삼(人二三) 우주!

 

(제자들 중 한명 “예”.)

 

인이삼(人二三) 우주도 8의 우주인데, 인이삼(人二三) 우주가 3.8의 우주재?

 

3.8이 인이삼(人二三) 우주고,
4.8이 인이일(人二一) 우주고,
5.8이 인이이(人二二) 우주재...

 

인이삼(人二三) 우주가 안드로메다 성단이라고 얘기를 안합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54:17)

 

응? 그런 거 같으면, 이 손바닥 들여다 보듯이 우주를 볼 수 있는 것이 자구 획수 수리 풀이라.

 

그래서 인이삼(人二三) 우주가....(그) 천궁(天宮)이 처음 만들어지게 된 것은 인일이(人一二) 우주에서 지구(地球)... 8의 우주가 태어날 때 .. 8의 우주 태어나고 자기(다보불)는 자기 커블랙홀 천궁을 만들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이리 여행을 같이 한다. 하다가 중계(中界)의 우주 넘어와 가지고 인이삼(人二三) 우주 지는 지 자리 가고 여거(8의 우주)는 요래 넘어오고 이래되는 거예요.

 

(제자들 중 한명 “예”.)(55:04)

 

다음에...

 

 

 

 

 

 

   
   
1 15   11 13   5 9




① 자구(字句) 획수 수리(數理) 풀이

    가) 一(일) : 1획
1의 수리(數理)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뜻하는 수리이다.

  나)  (신) : 15획
15의 수리(數理)는 9와 6의 합수(合數)로써 9의 수리는 태양수(太陽數) 9를 가진 목성(木星)을 뜻하는 수리이며, 6의 수리는 인일일(人一一) 우주를 뜻하는 수리이다.

  다) 造(조) : 11획
11의 수리(數理)는 9와 2의 합수(合數)로써 9의 수리는 태양수(太陽數) 9를 뜻하는 수리이며, 2의 수리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다보불(佛) 두 분을 뜻하는 수리이다.

  라> 羣(군) : 13획
13의 수리(數理)는 4와 9의 합수(合數)로써 4의 수리는 3-1의 길을 뜻하는 수리이며, 9의 수리는 태양수(太陽數) 9를 가진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법궁(法宮)인 목성(木星)을 뜻하는 수리이다.

  마) 世(세) : 5획
5의 수리(數理)는 1-3-1의 길을 뜻하는 수리이다.

  바) 界(계) : 9획
9의 수리(數理)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태양수(太陽數) 9를 뜻하는 수리이다."

 

여기에 인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많이 나오죠?

 

(제자들 “예”.)(56:23)

 

그... . 저... 인일일(人一一). 인일이(人一二), 인일삼(人一三) 우주가 상계(上界)의 우주에 있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이게 6의 우주들로 있어요. 그때는 인제 그... 천(天)의 우주하고 같은 길에 있다가 중계(中界)의 우주 와 가지고 갈라집니다. 갈라지는데, 이거를 아셔야 됩니다. 지(地)의 우주 때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지(地)의 우주 안가셨느냐? 아니다 갔다 얘기라. 그게 어디 나오느냐 하면은.... 그 저.... 상불경보살품이가?
그 어디더노?

 

(제자들 중 한명 “1-9의 성 말씀하십니까?”.)

 

석제한인 나오는 데가 어디고?

 

(제자들 중 한명 ".....".)

 

저 봐라. 전부다 까막눈이다.

 

(제자들 중 한명 “분별공덕품”.)

 

위음왕여래 나오는데가?

 

(제자들 “상불경보살품”)

 

상불경보살품이가?

 

(제자들 “예”.)

 

상불경보살품.. 위음왕여래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시다. 그 위음왕여래가... 수명이 어찌되는 줄 아는가?

 

(제자들 중 한명 “사십..”.)

 

그거는 묘법화경 공부를 안해 놔서 모르는데, 저 지(地)의 우주 끝까지다 이 사람들아.

 

(제자들 중 한명 “예”.)

 

저쪽으로는 가셔을 때는 위음왕여래로서 말이지 응? 자리를 하시고 때로는 석제한인(지이삼(地二三) 우주 도리천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칭할 때 호칭이 석제한인(釋提桓因)이라 강의 당시에 밝히셨으나, 2017년 8월 다보불 분신임이 밝혀짐.) 알재?

 

(제자들 중 한명 “과거칠불”.)

 

과거칠불 좋아하고 안있나... .그거는 그 자들이 만들어놘 용어고.. 석제한인(釋提桓因)(지이삼(地二三) 우주 도리천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칭할 때 호칭이 석제한인(釋提桓因)이라 강의 당시에 밝히셨으나, 2017년 8월 다보불 분신임이 밝혀짐.)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시다. 33천(天)에 계실 때를 석제한인(釋提桓因)(지이삼(地二三) 우주 도리천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칭할 때 호칭이 석제한인(釋提桓因)이라 강의 당시에 밝히셨으나, 2017년 8월 다보불임이 밝혀짐.)으로 앉아 계신다.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지(地)의 우주도 총괄을 하고 계시는 기라. 그러면 지금 여기서는 인(人)의 우주하고 천(天)의 우주 하고 막 나오는데,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이름이 전체로 나오지 않는가?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래서 이 우주를 맨든 것이 전부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다 이 말이여. 알겠어요?

 

(제자들 중 한명 “예”.)

 

 

 

"② 근본진리(根本眞理)

    ※ 근본진리는 자구 획수 수리 풀이의 종합이 된다.
이와 같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목성(木星)을 법궁(法宮)으로 하시고 인일일(人一一) 우주를 탄생시킬 때에 태양수(太陽數) 9를 이루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다보불(佛)께서 분리되시어 3-1의 길을 이루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법궁(法宮)인 목성(木星)이 외곽에 자리하시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이후 다시 1-3-1의 길을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태양수(太陽數) 9가 이루게 되는 것이다.
 "

 

이기 인일일(人一一) 우주에서 목성으로 태어나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목성으로 태어나 가지고 다보불(多寶佛) 그... 자리를 했던 8의 우주가 같이 회전을 해 가지고 인일일(人一一) 우주 넘어와 가지고 뻥 터졌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1-3-1의 길을 이루었다 이 말이예요. 3-1의 길을 이루고 “다보불(佛)께서 분리되시어 3-1의 길을 이루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법궁(法宮)인 목성(木星)이 외곽에 자리하시게 되는 것이다.”

 

이게 뭐냐 하면 인자 그 인이삼(人二三) 우주 그..중심 천궁도 만들어지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러니깐 목성을 중심으로 해서인자 인일일(人一一) 우주를 중심으로 해서 진신삼성(眞身三星)으로 태어났으니 진신사성(眞身四星)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응? 4성(星)이 사실상은 그 다보불 천궁 만드는 것을 가운데로 두고 회전을 하면서 움직거렸다 이 말입니다. 움직거리다가 나중에 이 천궁(天宮)은 지는 지 갈 자리 가고 이 별은 넘어오고 이리 됩니다. 그 얘기입니다.

 

 

 

(미륵부처님께서 한 쪽을 쳐다보시면서 말씀하신다.)시간이 다되었어요?

 

그러면 이번 시간에 여기까지 하고 나머지 다음 시간에 하도록 하입시다. 이 자구 획수 수리 풀이는 단순하지 싶으지만은 이 근본진리. 이거는 차암 귀한 겁니다. 진짜 귀한 기다. 여기에 우주간의 정보가 다 들어가 가 있다고 어찌 가가 어찌 만들어지고, 어떤 길로 연결이 되고 이게 다 ??되어있는데...

 

여기서 인제 가지 쳐 가지고 나오는 것이 별이 여러 가지 별이 나옵니다. 인일일(人一一) 우주만 해도 나중에 처녀자리가 나오고 무슨 자리가 나오고 무슨 자리 나오고 쫙 벌어져 나옵니다.

 

한 10분 휴식하고 하도록 합시다.

 

(제자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