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3회 삼일신고(三一神誥)(책 15~26쪽) : 강의일자 2016년 10월 1일 토 정기법회 

 

 

정기법회
법회일 : 2016년 10월 1일 정기법회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주제 :
1부 삼일신고 해설을 위한 이해의 장
1.1. 한단불교(桓檀佛敎)에 대하여
1.1.1.『삼성기 전하편(三聖記全下篇) 부분 해설』
※ [구한(九桓)]
※ [지도] 1국(國) 3체제 구한(九桓)
1.1.2.『《한(桓)》의 문자에 담긴 천부진리(天符眞理)』

 

알림 : ※ 최근 업데이트 : 2020-10-19 월
아래 업데이트 내용은 홈페이지 관리가 원활하지 않아 이제야 업데이트 한 내용이니 양해 바랍니다.
※ 대비관세음보살님이 저지른 일은 미륵부처님께서 밝혀두셨으니 그 점을 아시고, 추가로 관음성모님과 대비관세음보살은 동일인입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최종개정판) 삼일신고(미륵불, 2019), (한국보살불교) 우파니샤드 명상집(미륵불, 2019), (최종개정판) 천부경(미륵불, 2018) 등의 내용을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참회기도는 원천창조주이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미륵부처님 등을 찾으시면 됩니다.(업데이트 : 2020-10-19)
※ 대비관세음보살은 우주의 어머니라는 표현은 미륵부처님께서 더이상 사용하지 않으시는 부분이니 이점 확실히 하시기 바랍니다.(업데이트 : 2020-10-19)
현재 우주적 좌표 참조
※ 아래는 녹취록으로, 상황에 따라 그림 등이 변경 될 수 있으나 별도의 공지는 없습니다. 모든 이미지 등은 자료실에 올려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제 책 위주로 강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 15페이지 한단불교(桓檀佛敎)에 대하여

 

한단불교(桓檀佛敎)는 그동안에 여러 번 얘기를 해 가지고 했지만 여러분이 또 잊어버리고 있는 기 있기 때문에 읽어 가면서 하는 게 맞지 싶읍니다.

 

 

 

“제 1 부 삼일신고(三一神誥) 해설(解說)을 위한 이해(理解)의 장(章)

  1. 한단불교(桓檀佛敎)에 대하여

  《한민족(韓民族)》의 두 번째 고대 국가인《배달국(딜문)》에서”

 

와(왜) 한민족(韓民族)의 두 번째 국가가 배달국이냐? 첫 번째 국가가 어딥니까?

 

(참석자들 “桓國(한국)”.)

 

桓國(한국)에 지금 한민족(韓民族)하고 피를 나눈 민족이 지금 터어키가 지금도 등천같이 살아가 있지 않습니까? 그게 桓國(한국)이고... 두 번째가 배달국(딜문, Dilmun)이고..

 

 

 

 

 

 

 

 

“《배달국(딜문)》에서 BC 4000년 민족 대이동이 일어날 때《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명령으로《노사나불》께서 당시 인간 무리《3,000》을 이끌고《몽골 평원》을 가로질러《101년》의 대장정 끝에《한반도(韓半島)》《평양》에 도착하시어 뒤늦게 출발하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합류하시어《BC 3898년》에《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거발한 한웅님》으로 이름하시고《한국(韓國)》을 세우신 이후”

 

이게 중요한 겁니다. 이기 민족의 뿌린데, 민족의 뿌리 역사도 모르는 자들이 지금 후학들을 가르친다 그러니깐 그건 말이 되는 소리가 아니죠.(1:39)

 

 

 

“《한반도 내(韓半島內)》에 있는《구석기인》들을《신석기인》들로 전환시키시게 된다. 이러한 이후《한국(韓國)》의 초대《거발한 한웅님》께서는 곧바로《중원 대륙》지금의《하얼빈》이 있는 인근《완달산》밑에 있는 곳에서 첫 번째《신시(神市)》를 여시고 때에《요하》일대에 산재한 후손《구석기인》들을《신석기인》들로 교화(敎化)시켜 명실상부한《인간》들 무리로 전환시키시는 과정에 때에 후손들 교화에 여념이 없었던 부인이신《관세음보살 1세》를 만나시어”

 

대비관세음보살입니다. 응?

 

(참석자들 “예”.)

 

 

 

“《홍산문화》를 일어나게 하시고”

 

이 홍산문화도 중국에서도 모르고 있다 이 말이예요. 알아도 이상한 소리를 하고, 한국에서 한때 이거 KBS에서 그 홍산문화를 한번 조명을 해가 보도를 한 적이 있는데, 아주 그 잘한 겁니다. 그것이 한민족(韓民族)의 역사의 일부분이라 그라는 것을 알아야 될낀데, 그걸 후학들이 모르더라고...(3:05)

 

 

 

“이후《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는 반복(反復)되는 윤회(輪廻)로《5대 태우의 한웅님》(재위 3512BC~3419BC)으로 이름하고 다시 오시어《신시(神市)》의 축(軸)을《산동반도》《청구(靑丘)》로 옮기시고 두 번째《신시(神市)》시대를 여시는 것이다.”

 

한반도가 중심국이 되니깐 중원대륙의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은 신시(神市) 3곳을 만들어 가지고 전부다 지배를 했다 이겁니다. 지금 신시(神市)가 첫 번째 선 곳이 어데냐(어디냐)? 저어

 

(참석자들 중 한명 “하얼빈”.)

 

하얼빈 인근에 있는 완달산 밑에 두 번째가 산동반도로 들어와 가지고 두 번째. 세 번째가 저어 양자강 하류에 있는

 

(참석자들 “상하이”.)

 

상하이 일대! 그래가지고 중원대륙 전체를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으로 이름하고 다스렸다 이 말입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4:03)

 

 

 

 

 

“이러한 때《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신《5대 태우의 한웅님》께서 첫 번째로 하신 일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께서 그으.... 천제(天帝)로서.. 또 이 분이 상제(上帝)인데... 황제(皇帝)인데, 네 번을 오십니다. 네번을! 첫 번째 오신 게 거발한 한웅(桓熊), 두 번째가 태우의 한웅(桓熊), 3번째가 갈고 한웅(桓熊), 4번째가 마지막 거불단 단웅이라 이래 가지고 4번을 집중적으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오시는데, 이거는 전 세계를 다스리기 때문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직접 신경을 쓰신 전 세계 지구계 인간이라 그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4:59)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한민족(韓民族)》의 뜻글인《한문(韓文)》을 완성하시고 발음문자는 초대《한국(桓國)》(7200BC~6000BC) 때부터 사용하여 왔던《가림토 문자》《36자(字)》로써 발음을 하게 하여 후손들을 교육하신 것이며,”

 

자아, 이런 한문(韓文)을 한민족(韓民族)의 뜻글인데, 오늘날 한국(韓國)에 있는 학자들이 뭐라 합니까? “한문(韓文)은 우리글 아니다. 중국인테 물어봐라!” 중국학자들보고 이래 한국의 더러 학자들이 물어보면 따악 깔보는 눈치로 ‘너거 문자도 모르는 놈들이.....’ 그 태박먹은 학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한문(韓文)은 한민족(韓民族)의 뜻글이다. 한글은 한민족(韓民族)의 소리글이고, 응? 이기(이것이) 음양(陰陽) 관계를 이루고 있다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기 한문(韓文)과 한글을 음양(陰陽) 관계를 이룬 이것이 지금 우주(宇宙)의 문자로 되가 있습니다. 미국이고 어데고 뭐고 나사(NASA) 어짜고 저짜고 하지 말고 한문(韓文) 공부나 부지런히 하고 한글 공부나 부지런히 먼저 해라!

 

 

 

이번에도 천상에 보니깐 천상(天上) 쿠데타가 일어났는데, 비밀지령을 하는 기 한문(韓文)으로 딱 몇 글자 적어가 따악 지령을 핸(한) 기(것이) 이기 들통이 나가지고 천상(天上)에 정리가 다 되고 했는데, 이게 무슨 얘기냐? 천상 문자가 한문(韓文)이요 한글이라는 뜻입니다.(6:49)

 

 

 

“두 번째로 하신 일이《북반구 문명》최초의 고급 종교(宗敎)인《한단불교(桓檀佛敎)》를 창시하시고《천부경(天符經)》과《삼일신고(三一神誥)》와《황제중경(皇帝中經)》과《황제내경(皇帝內經)》등《4대 경전(四大經典)》을 소의 경전으로 하여 후손 민족들을 가르치신 것이다. 이러한《한단불교(桓檀佛敎)》에 대한 기록이《한단고기(桓檀古記)》『삼성기 전하편』에 전하여져 옴으로써 먼저 전하여져 오는 기록을 인용하여 각 단원별로 구분하여 살펴보고 다음을 진행하겠다.”

 

이거를 내가 와(왜) 다시 얘기를 하는 줄 압니까? 이 나라 이 민족들 뿌리를 알아라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삼성기 전하편 누가 지었노? 원동중이가 안 지었나? 원동중이가 이 미륵이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고려 때! 이것도 모르고 한단고기를 지금 왜곡을 해가 등천같이 거짓말로 전부다 맨들어 놔 놓은 기 주(周)나라 족속들이 또 이 짓을 또 했단 말이야. 미안하지만은 주(周)나라 족속들은 이 한반도에서 인제는 물러가야 될 때고...

 

아까 얘기 안했던 가배, 곤충 족속들이라고! 전부다 싸그리 정리되는 기간이 이번에 24년까지 정리가 다 된다!(8:26)

 

 

 

“[1]『삼성기 전하편(三聖記全下篇) 부분 해설』”

 

누가 크게 읽어보세요.

 

(참석자들 중 한명 “예”.)

 

 

 

“桓熊天王肇自開天生民施化演天經講神誥大訓于衆自是以後治尤天王闢土地採銅鐵鍊兵興産時九桓皆以三神爲一源之祖主蘇塗主管境主責禍與衆議一歸爲和白智生雙修爲居佺自是九桓悉統于三韓管境之天帝子乃號曰檀君王儉

한웅천왕이 처음으로 몸소 하늘에 제사지내고 백성을 낳아 교화를 베풀고 천경(天經)과 신고(神誥)를 가르치시니 무리들이 잘 따르게 되었다. 이로부터 후에 치우천왕이 땅을 개간하고 구리와 쇠를 캐내서 군대를 조련하고 산업을 일으켰다. 때에 구한(九桓)은 모두 삼신(三神)을 한 뿌리의 조상으로 삼고 소도(蘇塗)를 관리하고 관경(管境)을 관리하며 벌을 다스리는 것 등 모두 다른 무리와 더불어 서로 의논하여 하나로 뭉쳐 화백(和白)을 하였다. 아울러 지혜와 삶을 나란히 닦으면서 온전함을 이루었다. 이때부터 구한(九桓)은 모조리 삼한(三韓)에 통솔되고 나라 안의 천제의 아들은 단군왕검이라고 불렀다.”

《한단고기(桓檀古記)》(임승국 번역주해)『삼성기 전하편』”

 

구한(九桓)의... 여기 인제.. 단군왕검 이전에 이미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있었다 그라는 거를 여기서도 싹 빼놔 놓은 거예요. 이 자들이 일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9:44)

 

 

 

“⑴ “[한웅 천왕이 처음으로 몸소 하늘에 제사 지내고 백성을 낳아 교화를 베풀고 천경(天經)과 신고(神誥)를 가르치시니 무리들이 잘 따르게 되었다]”

 

내가 아까도 얘기를 했다 시피, 한단불교(桓檀佛敎)는 우주적인 진리의 종교라고 얘기를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예”.)

 

진리의 불교다. 이거를 우리말로 쉽게 얘기를 하면 이게 보살불교(菩薩佛敎)다 말이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0:14)

 

 

 

"상기 인용문의《한웅 천왕》의《천왕(天王)》이《악마(惡魔)의 신(神)》인《대마왕신(神)》들에 의해《천황(天皇)》이《천왕(天王)》으로 왜곡되어 있는 것이다.“

 

이것도 지금 내가 옛날에 썼을 때는 천황(天皇)인데 천왕(天王)으로 이리 강등을 시켜 가지고 마구니들이 이 짓을 예사로 합니다. 한문(韓文)이 뜻글이 되다 보니깐...... (10:40)

 

 

 

”이와 같이 이때의《한웅 천황(天皇)》은《한국(韓國)》을 중심한《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의《5대 태우의 한웅님》이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시기 때문이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는 천황(天皇)이라 이름 붙인다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걸 천왕(天王)으로 고쳐 놨다.

 

 

 

“이러한《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는《한웅(桓熊)》님 다스림의《한국(韓國)》을 중심한《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때 반복(反復)되는 윤회(輪廻)로 총 4번을 다녀가시는데 이를 밝혀 드리면, 초대《거발한 한웅님》(재위 3898BC~3804BC), 5대《태우의 한웅님》(재위 3512BC~3419BC), 10대《갈고 한웅님》(재위 3071BC~2971BC), 18대《거불단(단웅) 한웅님》(재위 2381BC~2333BC)이시다. 이 때문에《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는 고유한 칭호인《황제(皇帝)》칭호를 하는 것이며, 나머지《한웅님》들이 모두《부처(佛)》들이시기 때문에《천제(天帝)》칭호로써《천왕(天王)》으로 호칭을 하는 것이다.”

 

천제(天帝)들을 천왕(天王)으로 호칭을 했다.

 

 

 

“특히, 최초의《한단고기(桓檀古記)》는《고려》《23대 고종》(재위 AD1213~AD1259)과《24대 원종》(재위 AD1259~AD1269)에 걸쳐《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이맥》(AD1216~AD1279)으로 이름하고 오시고 현재 이 글을 쓰고 있는《미륵불》이《원동중》(AD1236~AD1295)으로 이름하고《아미타불》께서《안함로》로 이름하고 오시어《고려》《원종 5년》인《AD1264년》에 최종 집필을 마치고 최초의《한단고기(桓檀古記)》를 출간하여 세상에 발표한 바가 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이 후대에《악마(惡魔)의 신(神)》들인《대마왕신(神)》들에 의해 왜곡된 내용임을 때에『삼성기 전하편』을 쓰신《원동중》으로 이름하였던《미륵불》은 잘 알고 있는 것이다. 고로 상기 인용문에 기록된《한웅천왕(桓熊天王)》은《한웅천황(桓熊天皇)》으로 바로 잡는 것이다.”

 

桓熊天皇(한웅천황)이다. 이 말입니다.

 

 

 

“이때 5대《태우의 한웅님》이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몸소 하늘(天)에 제사 지내고《구석기인》들을《신석기인》들로 교화(敎化)하신 장면을 “『몸소 하늘에 제사 지내고 백성들을 낳아 교화를 베풀고』”라고 말씀하신 것이며, 교화된《인간 무리》들에게《한단불교(桓檀佛敎)》의 4대 경전 중《천부경 81자(字)》와《삼일신고(三一神誥)》를 강설하신 뜻을 “『천경(天經)과 신고(神誥)를 가르치시니』”라고 말씀하시는 것이며,“

 

신고가 삼일신고(三一神誥)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가르침이라고 여러분들 배웠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13:45)

 

 

 

”이로써 무리들이 잘 따르게 되었다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이와 같은 간결한 대목이《5대 태우의 한웅님》이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한단불교(桓檀佛敎)》를 창시(創始)하셨음을 나타내는 대목이 되는 것이다.”

 

한단불교(桓檀佛敎)를 창시하신 분이 바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다. 이 말이예요. 5대 태우의 한웅 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BC 3512년! 이 정도는 한민족(韓民族)들이라는 거 같으면 달달달달 알고 있어야 됩니다.(14:23)

 

 

 

“⑵ “[이로부터 후에 치우 천왕이 땅을 개간하고 구리와 쇠를 캐내서 군대를 조련하고 산업을 일으켰다.]””

 

치우 천왕이 누구냐?

 

(참석자들 “대세지보살”.)

 

대세지보살이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대세지보살이 인제 남자 몸을 받고 왔을 때 치우 천왕이다. 자오지 천왕이라고 얘기한다.

 

 

 

“《치우 천왕》은《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의《14대 자오지 한웅님》(재위 2707BC~2598BC)으로서 유명한 불가(佛家)의《대세지보살》이시다. 이러한《치우 천왕》님 때에 교화의 축을 지금의《상해》가 있는《양자강》건너편의《청구(靑邱)》로 세 번째《신시(神市)》를 만들어 옮김으로써《중원대륙》대부분을 통치하게 된다. 이로써 이때의 나라 이름을《한국(韓國)》을 중심한《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라 한 것이며《4분》의《천황(天皇)》과《14분》의《천제(天帝)》들이신《18분》의《한웅님》들이 다스렸다 하여《제국(帝國)》으로 호칭을 한 것이며,《지상(地上)》에서 진정한 의미의《제국(帝國)》이 존재한 때는 이때가 처음이다.”

 

제국(帝國)은 이때 이후에 지상에서는 제국(帝國)이 없었습니다. 그 마구니들이 저거가 뭐 로마제국.. 로마 제국 누가 만들었노? 마왕신들이 저거 이름 붙인 거 아니가! 더더구나 곤충 족속들이 제국(帝國)을 어찌 좋아하던지 응? 천관파군 이놈이

 

(참석자들 중 한명 “크메르 제국”.)

 

크메르 제국이라 이라고... 제국병에 걸리가 있는 놈이 그 천관파군이다. 그것도 내 아들로 태어난 적이 있어! 욕도 인제 쉽게 하지도 못하는 형편이지만.. 고놈이 제국(帝國) 좋^아한다고...

 

 

 

“이와 같은 찬란한《한국(韓國)》을 중심한《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의 역사적 사실을 파괴하고 왜곡을 한 자들이《선악(善惡)》양면성을 가진《대마왕》불보살들과《악(惡)》을 근본 바탕으로 한《악마(惡魔)의 신(神)》들인《대마왕신(神)》족(族)들로서 이들은 때에 나타난 진정한《제국(帝國)》의 기록들을 모두 없애놓고 이때의 역사(歷史)를《황하문명》으로 왜곡 선전하는 허위 기록을 만들어 남겨 두고 그들《악마(惡魔)》의 세력들이 만든 나라들을《제국(帝國)》으로 이름하고 그들 나라 왕(王)들을《황제(皇帝)》로 호칭을 하는 파렴치한 기록으로《역사(歷史)》를 왜곡하는 웃지 못할 짓을 예사롭게 한 것이다. 이와 같은《제국(帝國)》의 칭호가《원천창조주》이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에 대한 반역이라는 사실을 분명히 하는 것이다.”

 

이거 아까도 오늘 그 얘기를 했지만은 그으...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을 역사를 송두리째 없앤 이 자체가 인간들을 욕망하는 인간들로 전부다 만들어버렸다. 악(惡)을 근본 바탕으로 하는!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것이 지금 심판받아야 하는 날이 지금 도래를 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7:49)

 

 

 

“《14대 치우 천왕님》께서 세 번째 신시(神市)로 교화의 축을 옮기시고 난 후《양자강》하류 지방에서 비옥한 땅을 수도 없이 많이 개간하고 때에《청동기 시대》로 돌입함으로써《구리》와《쇠》로써 무기를 만들어 군대를 무장하고《농기구》등을 만들어 사용하니 자연히 산업은 발전하게 되어 있었던 것이다. 이와 같은 내용을 “[《치우 천왕》이 땅을 개간하고 구리와 쇠를 캐내어서 군대를 조련하고 산업을 일으켰다.]”라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이거.. 굉장한, 굉장한 기록들이라요. 양자강 일대 그 지금 상해 있죠? 그 중심으로 해 가 그 일대를 전부다 개간하고 한 기 치우 천왕이다.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 때 핸 기다 이 말이예요.

 

 

 

“⑶ “[때에 구한(九桓)은《삼신(三神)》을 한 뿌리의 조상으로 삼고 소도(蘇塗)를 관리하고 관경(管境)을 관리하며 벌을 다스리는 것 등 모두 다른 무리와 더불어 서로 의논하여 뭉쳐 화백(和白)을 하였다. 아울러 지혜와 삶을 나란히 닦으면서 온전함을 이루었다.]””

 

이기 기가 맥^히는 대목이라요. 옛날 그 당시의 기록이 민주주의(民主主義)가 나오고 .. 화백이 민주주의입니다.(19:29)

 

 

 

“《한웅님》다스림의《구한(九桓)》은《한민족(韓民族)》의 고대 국가인《한국(桓國)》(7200BC~6000BC),《배달국》(6000BC~4000BC),《한국(韓國)》(3898BC~2333BC) 등 셋이 하나된《한국(韓國)》을 중심한《중원 대륙》대부분이 포함된《구막한국(寇莫韓國)》이 거느리는《구한(九桓)》으로써 이러한《구한(九桓)》을 먼저 밝혀 드리면 다음과 같다.”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은 중원대륙에 있었지만은 구한(九桓)은 전 세계적이라고 아까도 얘기를 했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 구한(九桓)이 요 기록에 쭉 나와 있는데, 비리국이 지금 말하는 몽골국이고, 몽골이고, 양운국이 티벳이고, 구다 천국이 캄차카 반도고, 구모액국이 유럽이다. 유럽.. 구모액국! 매구여국이 인도다. 사납아국이 이집트다. 선비국이 저 지금 동쪽에 있는 사할린하고 그 일대를 전부다 선비국이라 한다. 서쪽에.. 어.. 선비국은 동쪽에 사할린, 서쪽에 예니세이강, 북쪽에 야쿠티아 자치국, 남쪽에 동북 만주 지방까지가 강대한 지역이 선비국으로 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 조선왕조때 선비, 선비라고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선비가 여기서 나왔어요. 이게 문수보살 후손들이다. 이 얘기라.
조선(朝鮮)그라는 그 조선(朝鮮)은 동쪽에 해 뜨는 나라라고 뭐 자랑스럽다 이라지만은 이기 선비국에서 나온 거예요. 선비가 문수 1세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21:34)

 

문수 1세도 후손들이 선비국을 하고 있었다.

 

우르국, 메소포타미아 중남부 지방(수메르 문명권)!
우르 문명 여러분들 배웠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다음에...

 

 

 

“⑨ 수밀이국(湏密爾國) : 메소포타미아 중남부 지방《수메르 문명권》”

 

이런 거 같으면 전 세계를 지배핸 거 맞지 않느냐?(21:57) 이기 구한(九桓)입니다.

 

 

 

“《구한(九桓)》
① 비리국(卑離國) : 몽골
② 양운국(養雲國) : 티벳
③ 구다천국(句茶川國) : 캄차카 반도
④ 구모액국(句牟額國) : 유럽
⑤ 매구여국(賣句餘國, 직구다국(稷臼多國)) : 인도
⑥ 사납아국(斯納阿國) : 이집트
⑦ 선비국(鮮卑國, 시위국(豕韋國), 통고사국(通古斯國)) :
동쪽…《사할린》,
서쪽…예니세이강,
북쪽…《야쿠티아 자치 공화국》,
남쪽…《동북 만주 지방》
⑧ 우루국(虞婁國) : 메소포타미아 중남부 지방《수메르 문명권》
⑨ 수밀이국(湏密爾國) : 메소포타미아 중남부 지방《수메르 문명권》”

“※《한민족(韓民族)》고대 국가인《한국(桓國)》,《배달 한국(桓國)》,《한국(韓國)》등에서”

 

여기서 처음 桓國(한국)은 나무 목(木) 변에 하나 일(一)에 날 일(日)에 하나 일(一)! 桓(한)이고, 마지막 한국(韓國)은 지금 우리 한국(韓國)하는 이 韓國(한국), 이 韓(한)잔데, 이 한(韓)자의 뜻이 심오합니다. 이 韓(한)자도 저어 초대 桓國(한국)의 桓(한)자도 심오하고, 다 글뜻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그 우주의 진리를 다 담아 놨어요. 이것을 한학자들이 모른다. 漢學者(한학자)는 누구를 한학자(漢學者)라 하느냐? 漢(한)나라 족속들로 漢(한)나라 漢學者(한학자)들이라 그래.(22:54)

 

 

 

 

 

“※《한민족(韓民族)》고대 국가인《한국(桓國)》,《배달 한국(桓國)》,《한국(韓國)》등에서 교화(敎化)의 주력 세력들이 빠져 나온 이후 초대《한국(桓國)》(7200BC~6000BC)이《일군국(一群國)》이 되며《배달 한국(桓國)》(6000BC~4000BC)은《객현한국(客賢桓國)》이 되며《한국(韓國)》이《구막한국(寇莫韓國)》의 중심 국가가 된다.”

 

그 인자 축을 자꾸 옮겨 가니깐 응? 초대 한국(桓國)이 일군국이 되고, 배달한국이 .. 배달한국(딜문, Dilmun)이 지금 어디라 그랬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타클라마칸 사막”.)

 

응?

 

(참석자들 “타클라마칸 사막”.)

 

타클라마칸 사막이다.

 

 

 

"《배달 한국(桓國)》(6000BC~4000BC)은《객현한국(客賢桓國)》이 되며《한국(韓國)》이《구막한국(寇莫韓國)》의 중심 국가가 된다. 이러한《한국(桓國)》과《한국(韓國)》을《대마왕》불보살들과《악마(惡魔)의 신(神)》들인《대마왕신(神)》들이 역사 왜곡을 하면서《땀 한(汗)》자(字)로 바꾸어 기록하는 파렴치한 거짓 기록을 남겨 놓고 있음에 대해 유의하시기 바란다.”

 

이거를 이 한국(韓國)을 갖다가 '땀 한(汗)'자로 그 와... 노예들 국가 식으로 그런 식으로 표현을 해놨지. 누가 했느냐? 한학자(漢學者) 이놈들이 그랬다. 장난을 치놔 놨다.

 

그래서 이런 거를 역사 왜곡 차원에서 옥편에서라도 우리글인 한문(韓文)글을 이거 바로 해야 되는 기라. 이게 국가적인 문젠데, 국가에서 신경쓰나 안씁니다. 그래도 옛날에 동아일보사에서.. 동아일보사가 그 뭐... 타락하기 이전에 나온 옥편들을 보면은 응?

 

(참석자들 중 한명 “동아출판사”.)

 

동아출판사에서 굉장히 그 우리 고대의 한문을 찾기 위해서 노력한 기 여실히 보이는데, 그런 게 다 망해버리고 그게 두산으로 넘어가 버리고 응? 그리 되어 버린 기라.(25:00)

 

 

 

“다음으로《삼신(三神)》은《법(法) 보(報) 화(化)》삼신(三神)을 가진《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뜻함으로써”

 

삼신(三身)은... 법보화(法報化) 삼신(三身) 배웠지 않습니까? 법신(法身), 보신(報身), 화신(化身)!

 

(참석자들 “예”.)(25:19)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뜻함으로써《구한(九桓)》모두가《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한 뿌리의 조상(祖上)으로 삼았다는 뜻을 “『때에 구한(九桓)은《삼신(三神)》을 한 뿌리의 조상(祖上)으로 삼고』”라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전부다 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조상으로 삼았다. 수메르가 그래가 시작이 된 거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5:43)

 

우루국! 결과적으로 내가 들어가고 대관세음보살이 그때 내 마누란데, 응? 아카람두그라 이래가지고 지가 그 당시 히브리력 받아들이고 그 이스라엘 민족, 유대인 민족 지도자가 되어 있었고, 이게 전부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한 뿌리의 조상으로 삼았다 그라는 거 간결하게 역사서에 기록을 해 놨다 이 말입니다.

 

참고 :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上, 下(미륵불 저, 2015), 관련 강의 동영상

 

(참석자들 중 한명 “예”.)(26:24)

 

 

 

“ 이러한《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인류《북반구(北半球)》문명(文明)에 들어와서《한민족(韓民族)》의 고대 국가들인《삼한(三韓)》으로 이름되는《한국(桓國)》(7200BC~6000BC)과《배달 한국(桓國)》(6000BC~4000BC)과《한국(韓國)》(3898BC~2333BC)을 여시고《구석기인》들을《신석기인》들로 교화(敎化)하여 인간들의 무리들로 진화(進化)시킨 결실이《구한(九桓)》이 됨으로써《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구한(九桓)》의 최고 조상(祖上)이 되는 점을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다.”

 

구한(九桓) 출신들이 전부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한뿌리로 했다. 이집트도, 인도도, 전부 다가.. 세계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한뿌리로 했다고 역사 기록서에 그대로 지금 되어가 있습니다.(27;15)

 

 

 

“그 다음으로 “『소도(蘇塗)를 관리하고 관경(管境)을 관리하며 벌을 다스리는 것 등 모두 다른 무리와 더불어 서로 의논하여 뭉쳐 화백(和白)을 하였다.』”라는 말씀의《소도(蘇塗)》는《바르게 깨우치는 곳》으로《한단불교(桓檀佛敎)》《도량(道場)》으로써 오늘날의《사찰(寺刹)》과 같은 곳이며,”

 

소도가 알겠습니까? 오늘날의 사찰과 같은 곳입니다.

 

 

 

“《관경(管境)》은 고을의 경계나 나라의 경계를 말하는 것이며,《화백(和白)》은《민주적(民主的)》으로 의사 결정을 하는 것을 말한다.”

 

이때 벌써 화백을 했다는 거 같으면 그..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에서 민주주의(民主主義)를 행했다는 얘깁니다. 그래가 세계를 다스렸다 이 말이죠.(28:10)

 

 

 

“이러한 뜻을 감안한 해설을 재구성하면,

『《한단불교(桓檀佛敎)》도량(道場)을 관리하고《고을》이나《나라의 경계》를 관리하며 벌을 다스리는 것 등 모두 다른 무리와 더불어 서로 의논하여 뭉쳐《민주적(民主的)》으로 의사(意思) 결정을 하였다.』”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만 하더라도...한국(韓國)을 제외하고... 구막한... 중원대륙만 하더라도 9개 민족이 딱딱딱딱 자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한민족(韓民族)하고 합하면 열 개 아닙니까? 이게 완성수다. (28:41)

 

 

 

“라는 뜻이 되며, 다음의 “『아울러 지혜와 삶을 나란히 닦으면서 온전함을 이루었다.』”라고 하는 말씀은《한단불교(桓檀佛敎)》로써 백성(百姓)들을 가르쳐《도덕성(道德性)》과《정의(正義)》를 심는 장면을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다.”

 

자, 지금까지 내가 도덕성하고 정의 관계 강의 얼마나 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

 

 

 

한단불교(桓檀佛敎)를 가르치는 목적은 결과적으로 도덕성과 정의 세우고 인간성(人間性)을 맑고 밝게 만들기 위해서 이렇게 핸 것이다. 아까도 모듬으로 내가 얘기를 다 했다.

 

 

 

“⑷ “『이때부터 구한(九桓)은 모조리 삼한(三韓)에 통솔되고 나라 안의 천제의 아들은 단군왕검이라고 불렀다.』”

 

이거는 인자 아까 자오지 한웅(桓熊)이 나왔지 않습니까? 치우 한웅(桓熊)이 나오고 이거는 인제.. 마지막에 인자... 요 앞에 글귀가 있는데, 이거를 요.. 한족(漢族) 요놈들이 왜곡을 해가 쏙쏙쏙쏙 몇문장씩 빼 놓고 요렇게 지금 딱 나오는 깁니다. 그래도 이만한 기록이 지금 없거든.

 

 

 

“《삼한(三韓)》은《한민족(韓民族)》최초의 국가인《한국(桓國)》(7200BC~6000BC)과 두 번째 국가인《배달 한국(桓國)》(6000BC~4000BC)을 거쳐 세 번째로《교화의 축》이 옮겨온 (한반도)《한국(韓國)》(3898BC~2333BC)을《삼한(三韓)》이라고 하는 것이다. “

 

삼한(三韓)의 뜻도 인자 부지런히.. 분^명히 알아야 됩니다.
삼한(三韓)이 ... 최초의 삼한(三韓)은 저어~ 최초의 나라가 선 한국(桓國)!, 배달국! 배달국이 타클라마칸 사막아니가? 한반도의 한국(韓國)! 이 셋을 합해서 삼한(三韓)이라 한다. 삼한(三韓)의 출발은 여기서부터 시작을 합니다.

 

그래가 뒤에 단군조선에서는 인제.. 그........ 인제 나라들이 막 떨어져 나갑니다. 떨어져 나가고 ... 막 떨어져나가고 단군조선 안에 막한, 진한, 번한으로 해가지고.. 진한은 천제(天帝)가.... 저거는 천제라 그러지만 천제(天帝)가 아니라.

 

기 단군왕검이 왜곡을 하고 핸긴데, 응? 있는 자리가 진한이고 번한이고, 응? 마한을 막한이라 이랬다 이 말이야. 그거를 고조선 삼한이라 이란다. 고조선 삼한하고 처음 기록나왔을 때 삼한하고 개념차이는 엄청난 차이가 납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31:55)

 

다음에 한반도 삼한이 있습니다. 마한, 진한, 변한이라는.. 알겠습니까? 자꾸 쫒기 들어와 가지고 축소해 들어와 가지고 한반도에 삼한(三韓)으로 자리를 하게 되고..(32:15)

 

 

 

“이러한《이치(理致)》를 모르게 하기 위해《권력욕(權力慾)》과《지배욕(支配慾)》에 취해 있는《대마왕》들과《악마(惡魔)의 신(神)》들인《대마왕신(神)》들이《역사(歷史)》왜곡의 일환으로《한(桓)》의 발음을 가진 글자를《환(桓)》으로”

 

환(桓)으로... 이기 이런 게 옥편에 고쳐 져야 되는 기라요.. 그.. 한문에서는 뜻을 밝히 논 기 많기 때문에 우주간의 법 진리(眞理)가 한문 글자에 막 들어가 가 있습니다 있는데, 이런 걸 모르게 하기 위해서 한(桓)을 갖다가 '환(桓)'이라 이라고,... 지금 한국 옥편에 전부다 환이래 가지고... 종교가 사기 쳐 먹는 놈들도 '한국(桓國)'이라 안하고 '환국(桓國)'이라 이란다. (33:08)

 

 

 

 

 

“《한(桓)》의 발음을 가진 글자를《환(桓)》으로 고쳐 발음을 하는 글자로 바꾸어 놓고 모든 자전에 엉터리 기록으로 기술하여 놓고 있다. 이참에《미륵불》이 분명히 뜻을 전하는 바는 이러한 행위들이《한민족》상고사(上古史) 파괴에 그 목적이 있으니”

 

한민족(韓民族) 상고사(上古史)가 결과적으로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구한(九桓)을 다스렸다 그라는 거 아닙니까?

 

(참석자들 “예”.)

 

이거를 없애 버려야 악마의 신들하고가 ... 저거가 악의 씨앗을 심어가 욕망하는 인간들로 만들재. 그래서 그 역사를 지웠다 그라는 거는 엄청난 큰 얘깁니다. 인간으로서는 엄^청난 손실이고요. 그기 인자 24년남은 이 동안에 막 죽어 나자빠 져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런 불행을 맞게 되는 원인이다 이 말이예요.(34:24)

 

 

 

“《한민족》상고사(上古史) 파괴에 그 목적이 있으니 하루빨리 잘못된 발음 문자를 바로 하여 본래 가지고 있는 발음 문자로 되돌려야 할 것이다.
초대《한국(桓國)》과《배달 한국(桓國)》과《한국(韓國)》을 모두 묶어《삼한(三韓)》이라고 한 뜻은《우주간(宇宙間)》의 법칙인《1.3.3.3 합(合)의 법칙》에 의해 한민족(韓民族) 고대 국가 중 마지막으로 만들어진《한국(韓國)》의《한(韓)》을 사용하여《삼한(三韓)》이라고 한 것이며,”

 

삼한(三韓)! 그... 한(韓)은 초대 한국(桓國)의 한(桓)자가... 완성을 이룬 한국(桓國)의 한(桓)자로 남은 것이 지금 우리 한국(韓國)의 한(韓)자입니다. 이거 굉장한 글자라요. 이런 인제.. 한국(韓國)을 갖다가 나라를 없애 버릴려고 그... 문재인 같은 놈이 대통령 나와 가지고 국호를 바꿔 버릴 려는 거는 역사말살하고 나라를 없애버리는 조치가 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걸 백성들이 알아야 되는데, 한반도의 한민족(韓民族)이 근 60%가 산다 하면서 전^부다 정신들이 썩어가지고 그 얘기 하면 눈도 꿈쩍 못하고 눈만 껌벅껌벅하고 있다. 저거 후손 다 죽는 줄도 모르고 말이지.(35:59)

 

 

 

“이때 하나인《1》의 자리가《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자리가 되고 3.3.3 합(合)의 자리가《한국(桓國)》과《배달 한국(桓國)》과《한국(韓國)》의 자리가 되는 것으로써 마지막 3의 자리가《1.3.3.3 합(合)》의 법칙의 완성의 자리이기 때문에 완성의 의미를 가진 마지막 만들어진《한국》《한(韓)》자(字)로써《삼국》을 이름한 용어가《삼한(三韓)》인 것이다.”

 

상세하게 내가 설명을 했다. 여러분들 1.3.3.3합의 법칙을 다른 데서 배웠죠?

 

(참석자들 “예”.)

 

참고 : 1.3.3.3합의 법칙에 대한 내용
(개정판)묘법화의 실상의 법(미륵불 역, 2015)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 반야바라밀다심경(미륵불 역, 2015)과 강의 동영상(2016.2월~8월)

 

 

 

“이러한《한(桓)》과《한(桓)》의 완성의 의미로 쓰고 있는《한(韓)》의 뜻을 파자(波字)하여 본래 글자가 가진 의미를 드러내어 일전 “『《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한민족(韓民族)》들이 가야만 하는 길』”(2013)에 수록한 내용을 상기 인용한 [3]번의 설명이 모두 끝이 난 후 다음 항에서 별도로 설명 드리겠다.

이와 같이 18분의《천황(天皇)》과《천제(天帝)》로 이름된《한웅님》다스림의《한국(韓國)》을 중심한《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때부터《구한(九桓)》은 모조리《삼한(三韓)》인《한국(桓國)》과《배달 한국(桓國)》과《한국(韓國)》에 의해 통솔되고 이후《한웅님》다스림의《한국(韓國)》을 중심한《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의 마지막《한웅님》이신 18대《거불단(단웅)》(재위 2381BC~2333BC)으로 오셨던《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아들로 태어났던《대마왕》《문수보살 1세》가 세습으로《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을 물려받은 후《BC 2333년》국호를《단군조선(檀君朝鮮)》으로 바꾸고 스스로《단군왕검(檀君王儉)》으로 이름한 것이다.”

 

이것은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을 문수 1세가 세습으로 물려 받은 겁니다. 이때 문수 1세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장남으로 태어났을 땐데,..... 태어나 가지고 그... 세습으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을 물려 받은 거라요. 그래가 국호를 단군조선을 바깠다(바꾸었다). 지가 아까 조선... 어떤가 아까.. 어디서 나왔습니까?

 

(참석자들 “선비국”.)

 

선비국에서 나왔다. 그래서 조선(朝鮮)이라고 했다.(38:35)

 

 

 

“이와 같은《역사적(歷史的)》사실을 감추기 위해 후대의《악마(惡魔)의 신(神)》들인《대마왕신(神)》족(族)들이《한단고기(桓檀古記)》왜곡 차원에서《삼성기 전하편》에서《단군왕검(檀君王儉)》과 관련된 일부 부분을 삭제하고《한웅님》다스림의 때와《단군조선(檀君朝鮮)》다스림 때를 구분하지 않고 얼버무리기 위해 곧바로 “『나라 안의 천제의 아들은 단군왕검이라고 불렀다』”라고 기록되게 만듦으로써《한민족(韓民族)》상고사(上古史)를 왜곡하고 있다는 점을《미륵불》이 분명히 하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한민족(韓民族)... 응...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의 역사(歷史)를 없애기 위해 가지고 오^래전에서부터 주(周)나라 족속들이 이렇게 거짓말을 해 가지고 고치고 고치고 역사기록을 다 맨들어놘 기라요.

 

 

 

오늘날까지도 지금 저.. '환단고기(桓檀古記)'.. 뭐 출판사 하는 저놈 아마 돈 중국에서 들어왔을 거예요. 지금도 그 왜곡작업을 계에속 하고 있거든.(39;52) 그런 걸 이 나라 백성들은 몬 알아 보고 말이지 ‘아, 그게 진짜 한단고기(桓檀古記)인 줄 이리 알고 있다고.

 

지금 한단고기(桓檀古記) 말이죠. 단군조선이 멸망하고 난 뒤에 마한(단군조선 영역(중원대륙의) 막한으로 알려짐)의 대장군 탁이 전부다.. 오가들하고 그 자손들을 이끌고 한반도에 들어온다. 들어와가 한반도 삼한(후고조선 삼한)을 만들었다 이 말이여(40:24) 그때 막한에 종주로 있던 고주몽이가 고구려를 세웠다 이 말이야. 단군조선 다음의 이 나라 역사는 고구려라. 부여 좋아하고 있네! 부여, 부여씨 이것들이 주(周)나라 이 족속들이라.

 

부여, 이 나라 역사에서는 기록이 되어야 될 사항이 아니다 이 말입니다.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래 역사 왜곡을 해가 주(周)나라 족속 이것들이.. 지금 전라도 이 세력들이 거기서도 그 짓을 했다 이 말이예요.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단군조선(檀君朝鮮) 멸망 후에는 이 나라 역사는 고구려로 바로 내려가야 됩니다.

 

그 고구려로부터 한반도는 이미 삼한(三韓)이 서가지고 마한이 고구려로 영역으로 남았거든.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고구려 서고 난 뒤에... 고구려 설 때(세워질 때) 악마의 신인 비로자나가 술책을 지기는 기라. 그게 누구냐? 소서노를 시키 가지고 고주몽인테 붙이는 기라. 그때 이 작자들은 전부다 장사꾼들이야. 장사꾼!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장사하는 장사꾼들이야!

 

고주몽이하고 인연이 되어가지고 온조를 낳았는데 어짤 끼고..

 

그래 가지고 나중에 고구려가 완전 튼튼히 자리하고 난 뒤에 소서노가 “온조도 나라 하나 줘야 안되겠습니까?" 꼬드겨 가지고 그 마한땅 에 백제가 들어서게 핸 거예요. 백제가! 이것이 이 민족을 망치는 크은 하나의 사건인데, 응? 그 세력들이.. 그 백제 세력들이 오늘날 까지라도... 보세요 지금.... 자아들은 목적은 단 하나라.. 한반도에서 한민족(韓民族) 쫓아내는 거.. 저거가 지배하는 거.. 지금 완전히 이기 뭐...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끝간데 없이 아까도 곤충들이 넥타이 메고 뭐 국회의장이라 하고 앉고 전부다 요직 다들.. 갸아들 상당히 차지하고 안있나..(43:12)

 

해서 그 당시 이 자들이 역사왜곡을 하는 장면이 이 짧은 대목에서도 여러 번이기 드러나는 거라요. 그래서 고구려는 한민족(韓民族) 역사에서는 대단히 바로 그... 고조선 멸망 후에 고구려로 역사를 바로 바통을 받는 기... 그래서 주몽이가 주몽대왕(199BC~128BC, 재위 179BC~128BC) 칭호를 해 준 거라.

 

알림 : 메시아이신 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신 각 인물들에 대한 년도임을 알려드립니다.

 

 

 

이 나라 역사에 부여의 역사는 없는 것이다. 부여의 역사 이것이 주(周)나라 족속들 한단고기 왜곡을 하면서 한반도 삼한(三韓)을 싸그리 없애버리고 북부여, 동부여 그라고 집어 넣어 놔 놓고 있다고. 이 역사 왜곡이다... 그 때까지 역사 왜곡핸 기 지금까지도 보세요. 근세사만 하더라도 얼마나 역사왜곡한다고 발버둥치고.... 역사학자들은 대부분 이... 마왕족속들이 역사학자 다하지 한민족(韓民族)들이 어리석기 짝이 없어 가지고 역사 이런 거도 또 안한다. 갸아들은 역사 왜곡을 하기 위해서 자꾸 역사 연구해 가 기어 들어오는데, 한민족(韓民族)은 팽개치듯이 내버려 놔 놓고 있다고... 그래 지 나라 지 민족 뿌리도 모르고 지금 보세요.(45:05)

 

 

 

 

 

“이로써《삼성기 전하편》에서 인용된 부분 전체가 뜻하는 바는《한웅님》다스림의《한국(韓國)》을 중심한《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은《한단불교(桓檀佛敎)》를 신앙함으로써《구한(九桓)》을 다스리고 백성들에게《도덕성(道德性)》을 심고《사회정의(社會正義)》를 가르침으로써 민주적(民主的) 방식으로 나라를 다스렸음이 기록으로 드러나고 있는 것이다.

이와 같이《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그러니깐 그.. 한반도의 역사를 고조선 다음에.. 고조선은 단군왕검이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 세습으로 받아가 단군조선(2333BC~232BC)으로 했지 않습니까? 그 단군조선 멸망이 BC 253년(×, 232BC○)인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나고 난 뒤에 얼마 안있어서 고구려(179BC~AD668)가 섭니다. 고구려가.. 백제(159BC~AD660)가 선 기 아마 BC 17?년(×, 159BC○)되니깐 고구려가 그 훨씬 이전이다 말이야. 바로 맥을 바로 받습니다.(45:52) 그렇기 때문에 부여라 그라는 거는... 부여씨는 이 나라에 없습니다. 그기 전부다 저... 지금 말하는 호남 세력들이라요. 저거가 역사 속에 낑기 들어 올라고 역사왜곡을 그렇게 하고 하고 핸 겁니다.(46:08)

 

 

 

“이와 같이《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5대 태우의 한웅님》(재위 3512BC~3419BC)으로 이름하시고 오시어 창시하신《한단불교(桓檀佛敎)》가《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진리(眞理)의 법(法)》이 담긴 종교(宗敎)라는 점을 잊지 마시기 바란다.”

 

이거 내가 몇 번 얘기를 했어요. 그렇지만, 이 한단불교(桓檀佛敎)는 우주의 종교는 단 하나 있습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게 뭐냐하면 한단불교(桓檀佛敎)라. 한단불교(桓檀佛敎). 우리 지상(地上) 말로하면 그게 보살불교(菩薩佛敎)라. 보살불교! 저 아래 가면 독각불교고 연각불교고.. 형편없는 것들 아니가! 그래서 마왕불교(魔王佛敎)라 이라는 거라. 그기...

 

그래서 지금 불교인들 보고 이 미륵이 가르치는 보살불교(菩薩佛敎)로 회귀로 하거라. 들어오거라. 들어오는 사람이 별로 없다. 전^부다 마왕불교에 취해가지고 저거 아들 대학 입시나 붙어 달라 이라고 돈이나 많이 벌게 해 달라 해 주십시오.. 맨날 이 짓하고 앉아가 있다. 그러면 그자들을 어찌해야 되겠는데? 이제 죽어 나자빠질때가 되었다 이 말이여.

 

여러분들! 천인(天人) 대열에 들어가서 인간 도리를 하고 인간도(人間道)를 받는 삶은 최소한도 뭐... 50억년, 100억년 예사입니다.(47:47) 이 자들 죽어 나자빠지면 어찌 되야 되는데, 지옥으로 안빠지면 새로 흩어져가지고 세균이 되어가지고 세균이 오랫도록 또 진화를 해서 응? 곤충이 또 되어가지고 또 진화해 가지고 구석기인 과정 거치면 고통의 연속이다. 고통의 연속! 입니다. 그래 가지고 또 밟아야 되는데,.... 지 그리로 가는 줄도 모르고..

 

인간 탈을 쓰고 왔을 때 인간성(人間性)을 도덕성과 정의가 확립된 사회에서 맑고 밝음을 완성 몬(못)하지만은 최대한으로 해라. 그렇게 함으로써 영신(靈身)을... 인간 영신(靈身)을 받게 되고 니도 인간 대열에 비로소 들어오게 된다. 천인(天人)의 대열에 들어오게 된다. 그 천인(天人)이 별들이다. 알겠습니까?

 

 

 

이거를 가르치는 기 삼일신고(三一神誥) 경전인데, 지금 보세요. 미국이 어데고.. 뭐가 어데가. 중국이 어데고.. 달나라 가가지고 달에 가가지고 뭐 한다 하는 줄 아나? 그 군사기지 맨들어가지고 두드리 부우는 거... 욕망에만 찼으니 고런 궁리밖에는 나오는 기 없는 기라.(49:19)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9:21)

 

그 달에... 누구의 법신인데,

 

(참석자들 중 한명 “용시보살(용시관세음보살)”.)

 

벌받을 짓을 안있나? 그 달의 주인공이 가만 놔 두겠어요 그거.. 그러니 우주인들이..... 우주에 나가보니 뭔가 모르게 알듯말 듯 하는 거 하고 부딪히더라요. 교류를 했다하고 보고도 해샀거든.(49:48) 그런 말은 귀 담아 안듣는 기라.

 

별은 별이다. 별이 와(왜) 저리 많은데? 참 이상한데!
이런 거 한번쯤 생각해 보는 사람이 없다 이 말이야.
그렇게 맨들어 놓은 기 누구야? 현대과학이라 그라는 과학! 논리도 못 세우고 미신을 하고 있는 현대과학을! 그거를 금과옥조조로... 옥조로 삼고 무슨 말만 하면 과학적 근거도 없는 걸 가지고 .. 지가 뭐 대개 똑똑한 것처럼 말이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50:25)

 

여러분들이 볼때는 과학 운운하는 자가 무^식하기 짝이 없는 눈으로 보이는 이유가 거기 있다 이 말이지. 알겠습니까?

 

저 하늘의 별들이 전부다 인간들인데, 그거를 못 헤아려 보고 못 헤아려 보도록 안 맨들었나 머리로...(50:46)

 

한(桓)의 .. 초대 한국(桓國)할 때...

 

 

 

“[2]『《한(桓)》의 문자에 담긴 천부진리(天符眞理)』”

 

이 글자가 이기 차암 의미심장한 글잡니다.

 

 

 

“※《한(桓)》의 글자를 파자(波字)하여 담긴《천부진리(天符眞理)》각각을 드러내면 다음과 같다.  
木 (목):《중성자(中性子)》태양성(太陽星)인《목성(木星)》을 뜻하는 글자이다.
一 (일):《一》은《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뜻하는 수리(數理)이다.
日 (날 일): 이는 현재의 우리들《태양성(太陽星)》을 뜻하는 글자이다.
一 (일): 아래《一》은《노사나불(佛)》을 뜻하는 수리(數理)이다.

 

첫째 목(木).. 나무 목(木)! 목(木)!

 

 

 

“《중성자(中性子)》태양성(太陽星)인《목성(木星)》을 뜻하는 글자이다.”

 

목(木)이...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51:21)

 

 

 

一 (일) :《一》은《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뜻하는 수리(數理)이다.
日 (날 일) : 이는 현재의 우리들《태양성(太陽星)》을 뜻하는 글자이다.
一 (일) : 아래《一》은《노사나불(佛)》을 뜻하는 수리(數理)이다.

상기 파자(波字)에 숨어있는 진리(眞理)의 뜻을 묶으면 다음과 같다.

“《중성자 태양성(中性子太陽星)》인《목성(木星)》을 법궁(法宮)으로 하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현재 우리들《태양성(太陽星)》을 법궁(法宮)으로 하신《노사나불(佛)》께서 진화(進化)를 주도하는 뜻을 가진 글자이다.”

 

북반구 문명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노사나불하고.. 두 분이 시작한 이 문명이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노사나불이 장남이거든. 그게 글자에 그대로 담기가 있다! 중성자 태양성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법신(法身) 아닙니까? 이걸 공부해야 알 거든. 날 일(日) 저 태양성(the Sun)이 노사나불 법궁(法宮)이라 그라는 걸 여러분들은 귀에 못이 박히도록 내인테 이야기 들어서 잘 알기다. 이 얘기라.

 

그 노사나불이다. 결과적으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노사나불이 진화(進化)를 주도를 했다.

 

 

 

 

 

지금 오늘날 터어키에 스키타이 군단들이 처음 나라가 터어키 아닙니까? 피를 나눈 형제라 그라는 기 바로 여기 있다.
터어키는 잘 알고 있는데, 한국 사람이 터어키는 피 나눈 형제라는 사람들 있나?(53:07) 멍청이가 되어 있다, 한반도의 한민족(韓民族)이! 멍청이가 되가 있다 안하나! 지 죽는 줄도 모르고 지금까지는 저거 민족 살릴라고 이리 저리 천상에서 노력을 해서 뒷받침을 해 주 놔 놨더니, 저거 새끼 놔가지고 돈벌이가지고 해외 여행이나 돌아 댕기고 하는 고른 데나 신경을 썼지. 지 나라가 어떻고 지 나라 역사를 아느냐? ?? 것도 모르는 기라. 이리 되면 한민족(韓民族)도 싹 쓸어야 버려야 되는 기라. 이번에! 알겠습니까?

 

싹 쓸어버려야 되는데, 그래도 달래 가지고 천상에 천인(天人)으로 올리 보낸 수가 상당수가 있다. 응?

 

지금 내 기분 같아서는 싹 쓸어가 없애 버렸으면 영판 되는데,

 

(참석자들 중 한명 “정 때문에”.)

 

그래도 거기에 착한 근본을 가진 자들이 많이 있거든.

 

(참석자들 중 한명 “예”.)

 

 

 

“※ 전체 우주(宇宙)를 크게 세 구분한《천(天)》,《지(地)》,《인(人)》의 우주에 있어서《천(天)》과《인(人)》의 우주는《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진화(進化)를 주도하며《지(地)》의 우주는《노사나불(佛)》께서 진화(進化)를 주도하신다. 이와 같은《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우주적 장자(宇宙的 長子)이신《노사나불》께서 지상(地上)의 인간 무리들 진화(進化)를 주도하는 뜻글이《한(桓)》자(字)인 것이다.”

 

얼마나 의미 심장합니까? 한(桓)자의 뜻이! 한문(韓文)에는 글자 뜻 하나하나 알고 나면 경전 공부할 필요 없어요. 거기 우주간의 진리를 석가모니 하나니 부처님이 다 담아 놔놨다. 그거를 현대 중국에서는 한문(韓文) 남의 문자 가지고 써 먹으면서 새리 약자로 긁어 내 가지고 모르게 전부다 맨들어 놓고 그 한문(韓文)하고 우리 한민족(韓民族)들이 처음 가졌던 한문(韓文)하고는 엄청난 차이가 난다.

 

저거 역사 왜곡하고 한기 거기서 들통이 다 나 버리거든. 글자 하나에 들통이 다 나버리는 거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기.. 악(惡)을 근본 바탕으로 하는 악마(惡魔)의 신(神) 중 주(周)나라 족하고 한(漢)나라족이 하는 행태가... 자아들요 거의 90%가 싹쓸이 당해 없어지게 되가 있습니다. 다시 지놈 세균서부터 진화를 해야지.

 

(참석자들 웃는다.)

 

응? 무간지옥에 백히가(박혀가) 있는 놈은 세균도 되지 못한다. 무간지옥에 쳐백히 놔 놓으면.... 어느 시절에 인간 진화를 해가 나올지 모른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무간지옥 무서운 뎁니다. 지진 나니깐 요.. 공포스럽다하재. 이 공포는 아무것도 아니다. 100배 1000배 무서운 데가 무간지옥(無間地獄)이다.

 

인간 탈을 쓰고 왔을 때 이 미륵부처가 얼마나 호소를 했노?
“도덕성 갖추고 사회정의 찾고 니 인간성(人間性)을 맑고 밝게 하라! 그 공부하는 법을 여기 와서 배워가라. 내가 너거 보고 돈 달라 하더나!”

 

전부다 지금까정 브라만법화연수원이나 옛날에 아나법화연수원 법 나간 거 공짜배기 공부한... 내가 너거들보고 돈 한푼 내라 하더냐! 너거가 가진 종교는 돈들 가가 얼마나 받쳤노! 그 배운 게 뭐가 있노 너거는! 그 결과가 너거들이 쓰레기통에 들어가야 되는 운명에 처해 가지고 있다! 이기 24년 남아 있다고 오늘 아침... 오늘 첫 시간에 내 강의를 좀 했는 기다. 이거 얼마나 기가 막히는 장면입니까? 안그렇습니까?

 

(참석자들 “예”, “맞습니다.”.)(57:47)

 

시간이 얼마나 남았어요?

 

그러면 다음에...

 

 

 

“[3]『《한(韓)》의 문자에 담긴 천부진리(天符眞理)』”

 

이거는 천상 다음 시간에 하도록 합시다.

 

지 나라 국호가 한국(韓國)인데, 한(韓)자의 뜻도 모르고 있단 말이야!
그기 이 나라 학자들이야! 똥물가득찬 놈들이지! 그기 이 나라 정치가들이가! 전부 다 곤충들이 넥타이 메고 앉아 가지고 메뚜기란 놈 메뚜기 대로 으? 여치란 놈은 여치란 놈 대로... 이기 인간행세하고 앉아 있단 말이야 지금!

 

지 나라 한국(韓國)의 한(韓)자의 뜻을 알고 나면은 부처인 나도 머리가 숙여지는 장면이 여기서 나온다. 이 말이예요. 여기에!
한문(韓文)이 한민족(韓民族)의 뜻글이라 그라는 거를 그^만큼 얘기를 해 줘도 지금도 학자들이 뭐고 그거를 모른다. 지 민족의 뿌리도 모르는 놈들이 저 한반도 떠나 가지고 지 자식들 해외 유학 보낸다 이라죠? 이 사람들같이 어리석은 사람들 없어! 해외가 배울 게 없다. 전^부다 타락되어 가지고 도로 한반도로 다 들어온다. 그 자들 난중에 지 자식 한명이라도 공부시켜 가지고 천인(天人) 대열에 올려 보내가지고 응? 이상사회에 올리 보낼 생각은 안하고, 저 무간지옥에 쳐 백히고(박히고) 원유지옥에 쳐백히는 그 공부 시키러 돈 줘 가지고 바깥에 보내고 이리 했다 이 말이여.

 

그래 가지고 지 자식 잘된 거 얼마나 잘 됐노! 공부하고 왔다는 자들이 하는 거 보면 기도 안찹니다. 그 자들이 이 나라 대학 교수라고 있으면서 대학 타락 다 시키 놔 놨다. 오죽하면 이 부처가 대학 없애라 안카나!

 

 

 

그래서 이 한(韓)자의 파자에 대해서는 다음 시간에 다시 공부를 하고, 삼일신고(三一神誥) 본문에 들어가지 전에 이 주옥같은 이런 거를 분명하게 알아야 된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00:36)

 

내가 한국 국민이 어느 만큼 자랑스럽고 내가 신령스럽다고 까지 얘기를 했는데, 어느 만큼 신령스러운가? 어떠한 존재인가? 자기를 알아야 될 거 아니가? 내 조상이 어째 훌륭한 분이 계셨던가? 그래서 우리가 있었던가?

 

이걸 알아야 되는데, 되도 안하게 지 녀석이 단군 왕검이라고, 왕검 같은 소리 하고 안있나! 왕검 그놈은 내 동생이지만 내 욕도 많이 한다. 형편없는 놈이다. 그놈! 그 놈이 이 나라 역사 없애는 데 한 짓을 생각을 하면 기가 맥힌다. 그 자는 한국(韓國)하는 한민족(韓民族)의 조상이 될 수 없는 사람이다. 지 민족이 어디라 했노?

 

(참석자들 “선비족”.)

 

선비족이라 안했나 선비족!

 

(참석자들 중 한명 “캄차카”.)

 

지는 캄차카나 퉁구스나 저기 가서 살아야 될 자라. 한민족(韓民族)이 될 수가 없다.
그거를 ‘단군왕검이 우리 조상이고’그러고 그걸 팔아먹는 놈들도 지금 안 많나?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만큼 썩어가 있다 이 말이예요. 이 나라가!

 

 

 

그러면 나머지 한(韓)자의 파자에 대해서는 다음 시간에 정확하게 우리가 공부를 하고 넘어가야 어째서 한국(韓國)이 신령스러운 곳이고 응? 한민족(韓民族)의 긍지가 어디에 미치고 하는 걸 정확하게 알아야 된다. 이 말입니다. 그걸 알았을 때 주(周)나라 족속들인테 흔들려야 되겠어요?

 

자, 다음 시간에 하도록 합시다.

 

(참석자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