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49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7년 10월 4일 수요일 추석특별법회(천상의 변화) 

 

 

정기법회
법회일 : 2017년 10월 4일 추석특별법회 오전 10시 30분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내용 :
천상의 변화

 

알림 : ※ 최초 공개일시 : 2017-10-04 19:40 ※ 최근 업데이트 : 2017-10-08 09:33
※ 아래는 녹취록으로 상황에 따라 그림 등이 변경 될 수 있으나 별도의 공지는 없습니다. 모든 이미지 등은 자료실에 올려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시간에 음(陰)의 1-3-1의 길 하고 양(陽)의 1-3-1의 길 바뀐 걸 쭈욱 설명을 했습니다잉?;

 

(제자들 “예”.);

 

했는데, 여기서 지(地)의 우주 1-4-1의 길은 인제 영원히 사라졌다. 내막적으로는 다 사라졌다 이 말입니다. 사라졌다 그라는 이 의미는 또 한편으로는 큰 의미를 갖습니다. 인제 앞으로 그래서 그.. 구려족(九黎族)들이....;

 

구려족(九黎族)들이 많습니다. 이태리에도 구려족(九黎族)이 있고, 인도에도 있고, 구려족(九黎族)이 많아요.
구려족(九黎族)들이 관세음보살 후손들도 있지만은 강증산이 후손들도... 지배받는 후손들이 많다 이 말이예요.

 

(제자들 중 한명 “으음”.)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노사나불(盧舍那佛) 후손들은... 노사나 후손들이 그래서 내가 세계적으로 다 짚었어! 대충 큰 거는! 하나 빠트린 거는 아프리카 중부 지방에.. 중부지방에 있는 흑인들이 다 노사나(盧舍那) 계열입니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

 

그 중부 지방에 있는 흑인들이 진작부터 미국에 진출을 했는데, 그 노예로 다 끌리갔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노예로 끌리간 그것도 이 마구니들이 다 계획적인 일이었다. 그런 것도 모르고 오늘날 미국 사회에서 흑인들을 괄시한다고 손을 흔들고 하는 그거 굉장히 부당한 얘기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그 중부 아프리카 지방에서 미국으로 건너온 흑인들이 미국 흑인사회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 자들이 대충 저그들은 모르지만 천상(天上)의 지시를 받고 있기 때문에 거의 좌익사상들을 가지고 있다고 봐야 됩니다.

 

그 대표적인 기... 거기서 대통령 하나 나온 기 오바마(Obama) 라고 내가 얘기 안했나?

 

(제자들 중 한명 “예”.);

 

오바마가 거문성불이여! 또! 신적인 존재야. 그 자도! 그 자도 이번에 그 내면이 전부다 처리가 다 되어 버렸다. 처리가 다 되었다 그라는 거는 지는 두 번 다시 세세생생 인간으로 태어날 수 없다는 얘기가 됩니다. 알겠어요?

 

 

 

이번 시간에 여러분들 보고 얘기를 또 좀 해야 되는 기.. 내가 전자에 그 이야기를 했습니다. 첫 번째 시간에 강증산이 후손들하고 노사나 후손에 대해서는 상세하게 뭐.. 대충 얘기 다 했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여기에 하나 별종이 하나 있습니다. 별종이 뭐냐? 인간 공장 얘기를 많이 해 줬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인간 공장을 뭐를 어떤 걸 두고 인간 공장이라고 하느냐? 여러분들 지금 모르고 있다고! 알겠습니까?

 

이 천상 예를 들라 그러니깐 미국 얘기를 좀 하는데,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President Trump)이 그 분도 신적인 존재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대통령 되자마자 멕시코 국경 전부다 폐쇄 다 해 버리고 울타리 다 해 버린다 그라는 이거요. 선견지명 없으면 과연 할 수가 없는 일입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와(왜) 이 양반이 선견지명(先見之明)이 있느냐? 나는 잘 알지.
모든 인간 공장에서 태어난 작자들이 최고 많이 배출이 된 데가 어딘 줄 압니까?

 

버뮤다 삼각지대에 있는 그 인근 섬 지방들.. 요 얼마전에 허리케인(Hurricane, 2017년 9월 허리케인 하비(Harvey), 어마(Irma))이 와 가지고 한 두차례나 휩쓸고 싸악 몰락을 하듯이 만들은 데가 안 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예”.)

 

압니까?

 

(제자들 중 한명 “카리브해~”.)

 

음! 그기 또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나온 인간 공장에서 나온 인간들이 인간 여성 자궁의 힘을 빌어가 가지고 많이 태어난 곳이 쿠바, 멕시코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그 카리브해 섬지방들

 

(제자들 중 한명 “예”.)

 

다 그쪽입니다.

 

여기 하나 분^명하게 짚고 넘어가야 할 기.. 세계의 폭력 조직 잘 아시죠?

 

(제자들 “예”.)

 

일본의 야쿠자!
중국의 삼합회!
또 러시아의 폭력 조직이 만만지 않습니다. 겉으로는 드러나지 않았지만! 러시아의 대부분 폭력 조직이 러시아 정권을 다 틀어쥐고 있다고 봐야 됩니다. 알겠어요?

 

(제자들 중 한명 “예”.)

 

마약!
매춘!
온갖 인간 쓰레기 같은 짓을 하는 그 쓰레기 최고 두목이 누군 줄 여러분들 아십니까? 우주간(宇宙間)에?

 

그게 노사나(盧舍那)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북의 김일성으로 온 적이 있지만은 그 자가 그만큼 유명하다. 그 자의 명령에... 천상(天上) 명령에 싹 따라서 폭력 조직들도 움직거리고 다 합니다. 온갖 못 땐 짓을 다 한다 이 말입니다. 세계적으로!

 

거기 최고 우두머리가... 천상(天上) 우두머리가 누구였었으냐? 노사나(盧舍那)였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기가 맥히는 얘깁니다. 이 얘기는!
폭력조직까지 다 장악하고 있었다 얘기라.

 

 

 

그러면은 그러면 트럼프 대통령이 와(왜) 멕시코하고 국경 지역을 차단을 했느냐? 그 잘했다!

 

와(왜) 잘 했느냐?
모든 범죄 조직이 미국으로 침투해가 들어가는 데는 멕시코만큼 좋은 루트가 없습니다.

 

(제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전부다 미국사회로 그렇게 파고 들어가는 거예요.

 

그 중에는 대부분이 인간 공장에서 나온 인간들이 파고 들어 가는 겁니다.

 

 

 

미국 전체가 좌익사상이 색깔 싹 덮는 데는 앞으로도 몇 년 안 가면 싹 다 덮을 수 있어요. 이거를 막을려고 나온 양반이 트럼프 대통령(Donald John Trump, 1946~, 대통령 재임 2017.1.20.~현재)이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

 

이 자들이.. 미국에도 그 노사나(盧舍那) 후손들이 많이 삽니다. 아까 얘기를 했다 시피 흑인들 중에는 중부 아프리카에서 넘어온 자들! 다음에 영국 색슨족에서 넘어온 자들! 응? 그 자들은 지금도 미국 귀족으로 자리를 하고 돈들 많이 가지고 있다고!

 

이자들이 다들 좌익사상들을 다 가지고 ... 이 자들이 언론계를 전부 다 지배를 하고 있다 그라는 사실도 알아야 돼!

 

미국이 좌익사상으로 완전히 덮는 거는 몇 년 안쪽인데, 응? 트럼프(President Trump)라 그라는 걸출한 인물이 나와 가지고 딱 방편을 치는 거 보고 ‘아 저 양반 잘하구나!’ 대부분 그 범죄조직! 마약! 매춘! 폭력! 모든 범죄 조직이 글로 향해서(거기를 통해서) 다 넘어온다 말입니다.

 

미국 시민권 얻어 가지고 있는 그 자들 자체도 좌익사상에들 많이 세뇌가 되어 있는 작자들이 많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미국 보세요. 뭐 총기 사격 나게 되게 되면 저거 흑인 괄시했다고 데모하는 거 봐 보세요. 그 데모하는 거 가만히 보고는 좌익사상이 개제가 안되고는 저런 데모를 할 수 없는 거다. 사사건건이 좌익사상이 미국도 많이 파고 들어가 가지고 미국 방송만 하더라도 그 보세요. CNN이니 전부다 빨갱이 실체들 아닙니까?

 

그 아~들이 추구하고자 하는 거에 글로벌 경제체제인데, 글로벌 경제체제가 좌익사상 정수라고 내가 얘기를 했지 않느냐?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러면 각종 범죄 조직! 좌익사상 가진 자들! 이런 것들이 전부다 미국 국경을 넘어가 가지고 미국 사회에 파고 드는데, 미국에 올바른 지도자라 그러는 거 같으면 거기 철조망 치는 거 맞습니까? 틀립니까?

 

(제자들 “맞습니다.”.)(10:21)

 

맞는 거 아니냐? 이 싸움이 지금 전 세계로 붙어 가 있어요. 전 세계의 공산당들이... 좌익사상 가진 놈들이 어짜든 간에 트럼프 흠짐내게 할라고 각국에서 다 난리 굿을 지기고 있다 이 말이여! 이 싸움이 야무지게 붙어가 있는데, 이 미륵이가 볼 때는 이 싸움은 트럼프가 이긴 싸움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트럼프가 이긴 싸움이다. 와(왜) 이긴 싸움이냐? 인제 그 이야기를 좀 합시다.

 

 

 

내가 인간 공장이라고 얘기를 했는데, 인간 공장은... 설명을 잘 들으세요. 여러분들은!

 

중간자(中間子)가

 

(제자들 중 한명 “예”.)

 

양자(陽子)로 태어날라 그라는 거 같으면 양전자(陽電子)하고 결합을 해야 양자(陽子)로 태어난다.

 

(제자들 중 한명 “으음”.)

 

이 이야기는 학자들도 모르는 얘기를 하고 있어!

 

결합을 해야 중간자(中間子)가 양자(陽子)로써 태어나는데,

 

(제자들 중 한명 “으음”.)

 

양자(陽子)가 모든 만물의 근원 아닙니까?

 

(제자들 “예”.)

 

맞습니까?

 

(제자들 “예”.)

 

양자(陽子)로 태어나는데, 목성(木星) 같은 데서 만들어진 중간자(中間子)는 목성(木星)의 정명(正命)이 있으니깐 올바른 양자(陽子)로서 진화를 해 갈 수 있으나 지(地)의 우주에서 만들어진 중간자(中間子)는 속성(屬性)상 지(地)의 우주에서 나오는 양전자(陽電子) 진명(眞命) 있죠?

 

(제자들 중 한명 “예”.)

 

그걸 받아 들여야 결합을 해야 양자(陽子)로서 태어난다.

 

이거는 엄청난 얘기다 이 말입니다. 양자(陽子)로 태어나는데.... 양자(陽子)로 태어나게 하는데, 지(地)의 우주 진명(眞命)이 중간자(中間子)하고 결합을 해야 양자(陽子)로 태어난다. 그런 거 같으면, 이 양자(陽子)는 선천적으로 아까 좌익사상이 지(地)의 우주로부터 비롯되었다고 얘기 안했나? 선천적으로 좌익사상을 가지게 되어 있다. 이 양자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런 양자(陽子)를 인간 공장에서.....
인간 공장도 버뮤다 삼각지대 안에서도 인간... 어.. 그 인간 만드는 공장이 있지만, 천상(天上)에 여기 별난 응? 신들 자궁 속에서라도 공장을 채리 놔 놓고 있다. 버뮤다 삼각지대에 공장을 딱 파하고 나니깐... 이 분은 괴로움을 억^쑤로 당했어요. 사흘 거리 눈만 감으면 우주간(宇宙間)의 힘 쎈 놈이 겁탈해 가지고 자기 속에 들어와가 사정 해 재끼고 가버리고, 가버리고... 그 여인네 자궁 속에서 정액이 발견된 기 한 뭉탱이 발견이 되는데, 그건 뭐냐? 그 여인으로 하여금 자극을 시키면 말이죠. 난자가 나올 거 아닙니까?

 

(제자들 “예”.)

 

고때(그때) 중간자(中間子)하고 양전자(陽電子)하고가... 결합된 양자(陽子)가 탁탁 생산되는데, 생산이 되면서 그 여인네가 한달에 한번씩 맨스(menstruation)를 하지 않습니까? 하면은 그때 확 쏟아져 나옵니다. 쏟아져 나오면은 그거 여러분들 뭐 한 개, 두 개로 볼 란가 모르지만 숫자 많습니다. 그걸 싹 거둬간다고.. 천상에서 마구니들이!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러면 양자(陽子)로 전환이 안되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이 양자(陽子)로 전환된 이 양자(陽子)는 선천적으로

 

(제자들 중 한명 “좌익사상”.)

 

좌익사상이 그 양전자에서 나왔기 때문에 딱 베기 가지고 있는 양자(陽子)들이다 이 말이여.

 

(제자들 중 한명 “아~예”.)

 

이 양자(陽子)들을 긁어 모아가지고 저거 공장에 가 가지고 ....
내가 여러분들 보고 인간 진화(進化)를 가르치기 위해 가지고 성(性)의 30궁(宮)을 가르쳤다. 응?

 

(제자들 “예”.)

 

성(性)의 30궁(宮)이 뭐라고 했습니까?

 

(제자들 “양자영(陽子靈)과 전자영(電子靈)”.)

 

그거는 다 배워서 알지 않습니까? 그것만 알면은 인간 공장에서 인간 합성하기가 딱 좋게 되어가 있다. 왜 나는 그러면 마구니들인테 그걸 노출이 될 줄 알면서 왜 그걸 가르쳤느냐?

 

인간이 진화하는 당체라는 거를 알려야 될 필요가 있고, 성(性)의 30궁(宮) 밑에 마음층이 있다는 거를.. 마음도 모르는 놈들이 마음 타령하고 안있나? 이런 것을 정확하게 깨우치기 위해서 성(性)의 30궁(宮)을 가르쳤다 이 말이지. 가르쳐 놔 놓으니깐 이노무 마왕 무리들이 오래 전부터 지상(地上)에서... 요번 북반구 문명(기원전 8000년~)에 들어와 가지고 인간 핵심인 마음의 근본 뿌리인 성(性)의 30궁(宮)이라는 걸 배웠다 말이지. 아! 저거 합성하면 틀림없이 저거 내 부하, 철두철미한 부하 만들겠구나 하는 게 나올 거 아닙니까?

 

(제자들 “예”.)(16:37)

 

그 태어난 양자(陽子)를 중간자(中間子)에서 진명(眞命)하고 결합해가 태어난 양자(陽子)를 양자(陽子) 18을 응? 하고 전자(電子) 여섯 하고 합성을 한다 이 말이여. 이거를 인간 공장에서 합성을 하는 겁니다. 인간 육신을 합성을 하는 것이 아니고.

 

(제자들 중 한명 “예”.)

 

육신도 그렇게 해 가지고 태어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많이 있어요. 있는데, 성(性)의 30궁(宮)을 합성을 했다 말이지. 합성을 해 가지고 이리 놔 두면은 이 성의 30궁은 여성의 자궁에 파고 들어갈라 그라는 속성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기억합니까?

 

(제자들 “예”.)

 

그것이 십이인연법(十二因緣法)의

 

(제자들 중 한명 “무명, 행, 식”.)

 

무명(無明), 행(行), 식(識)이 한 덩어리가 되어가 여성 자궁 속으로 들어가게 되면은 여자 자궁에서 나오는 난자하고 남자에서 나오는 정자하고가 해가 수태가 되지 않습니까? 수태가 되었을 때 성의 30궁이 들어가는 겁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주인으로써 들어가는 기다. 이 말이예요.

 

(제자들 중 한명 “예”.)

 

 

 

 

 

자동적으로 심는 거 아닙니까?

 

그아~들이 육신을 가지고 인자 십이인연법의 무명(無明), 행(行), 식(識)을 다 거쳐 가지고 인간으로 태어나고 으앵하고 태어났다. 부모는 분명히 있지요?

 

(제자들 중 한명 “예”.)

 

분명히 있지만은 그 아이는 인간 공장에서 태어난 아이다. 야~ 들이 반 병신들이야!

 

성(性)의 30궁(宮)이(으로) 진화를 하기까지로는 100억년 시간이 걸리는데, 여러분들! 이거를 한 순간에 공장에서 맨들어(만들어)... 성(性)의 30궁(宮) 만들어 가지고 어린애로 태어나게 했다. 고놈들이 부잣집이고 뭐고 인연 있는 데로 찾아들어가 다 태어났을 거 아닙니까? 나약한 인간들이 될 수 밖에 없게 되어가 있고! 머릿속에 든 것이 없으니깐 쾌락만 쫒아가 늘 다니게끔 되어가 있고 온갖 못 땐 짓에는 다 참여를 하게끔 되어가 있고!

 

아이들이 약하기는 또 이를 데 없다! 육신 가지고 태어나도!

 

오죽하면, 천상(天上)에서는 갸아들 보고는 반 병신이라거든. 그런데, 인간 육신으로 태어나서 가만히 보면 반병신과 같이 하^나 틀리는 게 없다고 똑 같다고! 이 자들이 그래가 태어난... 인간 공장에서 태어난 아이들이 많다 이 말입니다. 잘 들으세요.

 

그게 미국에만 많은 게 아니라 우리 한국에도 많다!

 

야아들만 태어났느냐? 인간 영신(靈身) 공부 했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여러분들!
이 영신(靈身)에 우주인 영신(靈身) 가지고 인간 육신 가지고 태어난 아이들이 한국에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미국에도 많이 있지만! 이 자들은 선천적으로 빨갱이 사상이 딱 배기가 있기 때문에 절대 지가 죽었으면 죽었지 전향은 하지 않는다.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마왕의 수하다 이기라. 마왕의 일급 군대야. 그기!

 

선천적으로 전부다 좌익사상에 딱 되어가 있기 때문에 백분 이런 아이들이 가정에 많이 태어난 집 많습니다. 저거 아들이고 딸이고 아무리 설득할라 그래 봐 봐야 설득 안되는 이유는 고런 자식들이다. 인간 공장에서 태어난 놈들이다. 우리 한국에도 많습니다.

 

이 자들이 선천적으로 세뇌가 되어가 있어 놔 놓으니, 벌써 양자(陽子)가 만들어질 때 세뇌가 되었다 이 말입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되어가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촛불 집회한다 그라고 촛불 들고 나오는 거 같으면 전부다 그놈들이야.

 

우주인 아시죠?

 

(제자들 “예”.)

 

내면이 우주인이든가.. 우주인의 최고 두목이 누구라 그랬어요? 아까.. 강증산 이라 안했나?

 

(제자들 “예”.)

 

강증산이가 파괴 되어 가지고 ????? 숱하다 말이예요. 여기에!
그것들이 인간 육신 가지고 태어난 자들하고 응?

 

(제자들 “예”.)

 

인간 공장에서 태어난 자들하고 전부다 인간 육신 가지고 젊은이들간에 상당히 많이 태어나가 있어요.

 

이 자들이 빨갱이 사상 아무리 나쁘다 그래도 저거는 그기 최고다 이리하고 촛불 들고 나온 작자들이 전부다 그 출신들이다.

 

내가 바로 얘기를 한다. 이때까지는 차마 그런 얘기는 안했다.

 

촛불 집회 잘 아시죠?

 

(제자들 “예”.)

 

한 두 부류가 인간 공장에서 나온 무리!
카시오페아 성단에서 우주인 영신(靈身) 가지고 인간 육신 빌어가지고 각 가정으로 태어난 놈들!
이 무리들이 한국(韓國)에 상당히 있는데, 그기 표 나게 드러난 기 누구냐? 촛불 집회다 그라는 거다. 촛불 집회!

 

(제자들 중 한명 한숨 내쉰다.)

 

이런 거... 천상에서 그대로 놔 두겠어요?
강증산이 처리됨과 동시에 노사나(盧舍那) 처리됨과 동시에 인간 공장에서 태어난 놈들! 인간 공장 채리 가지고 그 짓을 최고 많이 핸 기 다보불(多寶佛)이 또 많이 했다!

 

(제자들 중 한명 “예”.)(23:20)

 

전부다 그 내면 영혼(靈魂)과 영신(靈身)은 한국 뿐만 아니고 전 세계적으로 그런 기... 인간들이많다. 전 세계를 시끄럽게 하는 아~들이 갸아들이다. 미국에도 그아들이고 영국에도 그아들이고!! 한국에 유^독 많다! 와(왜) 많은데?

 

한국을 정복을 해야 법공(法空)의 제로 지점이 정복이 되는 거 아니가?

 

(제자들 “예”.)

 

갸아들 무기가 총 쏘아 가지고 죽이 가지고 정복할라고 핸 기 아니다. 그래 가지고 인간 사회를 지배하고자 핸 기다. 그기 촛불 집회다! 그기 촛불 혁명이라고 이 나라 대통령이 얘기를 했는데, 저 양반 저거 완전히 갔다고! 얼마 전에 뭐 수상식.. 상 받는데 가가.. 촛불 혁명이 전 세계에 불 붙어라!(전문 자체에는 이런 표현은 없으나 촛불 혁명을 기조 연설에서 강조하고 있음) 좋아하고 안 있나? 촛불 집회 불 꺼졌다. 톡 꺼져 버렸다. 그 내면을 처리를 다 해 버렸으니깐. 이해합니까?

 

(제자들 “예”.)

 

내면의 영혼과 영신(靈身)을 통짜배기 처리를 다 해버렸으니깐 인제 촛불 들고 그리 나오고 쉽게 그리 안한다. 지도 살아야 될 거니깐.

 

(제자들 중 한명 “예”.)

 

그아~들이... 젊은 아들이고 여러분들 옛날에 6.25 얘기하고 뭐... 우리 역사 얘기를 하면 흥!한다고... 뭐라하는 줄 아나? “그때 김구 말 들었으면 이 나라가 뭐 응? 6.25도 없었고” 지랄하고 있나? 공산국가 되자 말이가? 그래 가 이 나라를 버려 놘 거야. 지금!

 

자, 전위 부대로... 야~들을 천상에서는 어떻게 구분을 하느냐? 1-2의 진화의 길에 있는 무리들로 구분을 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이거를 전부다 처리를 하고 난 뒤에 이튿날 천상에서 처리 다 했다고 이야기를 하길래. 잠을 자고 일어나니깐 밤에 내가 내 옷에 다가 똥을 얼마나 쌌던지. 한덩어리 싼 것도 아니라요. 덤배기 덤배기로 싸 가지고 내 똥쌌다 옷 갈아 입자 이래 가지고 옷을 갈아 입는데, 옷을 끄잡아 내고 똥이 뭉텅이가 되는데, 큰 구(球)로써 시커먼 덩어리가 되어가 딱 나오는 기라. 똥덩어리가! 한덩어리가 되어가 큰 둥근 원이 되어가 이기.. 무엇을 의미하느냐? 나는 대번에 알았지. 야아들이 전부다 파해져 가지고 다음에 두 번 다시 인간 영신(靈身) 가지고 못 태어나겠구나.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보통 개체의 양자(陽子)가 진화를 하듯이 식물로 진화를 했다가 동물로 했다가 차계차계 한 단계 한 단계 밟아 가지고 인간으로 다시 진화를 해야 되구나. 인간의 원점으로 돌아가 버린 거 아닙니까?

 

(제자들 “예”.)(27:07)

 

그때는 지가 없거든. 그리 돌아갔구나. 그기 똥덩어리 비유야. 천상(天上)의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그리 재미가 ... 짓굳으시다.

 

그래서 아하! 야아들이 다 파해졌구나 하는 거를 내가 아는 거라요.

 

그래서 이 나라에 촛불 들고 흔들고 다니는 작자들 천상(天上)에서 오차가 없습니다. 내가 전에부터 저 자들 전부 다들 240억년 바깥으로 지옥으로 쳐 박힌다고 내가 얘기를 한 적이 있습니까?

 

(제자들 “있습니다.”.)

 

그 자들이 그렇게 가는 거라요. 그렇게!
그런 거 같으면 촛불 들고 흔들어 쟀기고 하던 지금 현 정부를 담당하고 있는 이 자들 역시라도 마찬가지다. 전부다 내면적으로는 다 파해졌다. 내면적으로 다 파해졌다 그라는 그들의 성장 동력이 사라졌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육신만 가진 허수아비들이 이 나라 다스린다고 앉아 있는 거야. 지금 그거 있고 난 뒤에 뉴스도 지금 희한하게 나오죠? 일하는 게 안 나온다. 뭐를 추석 되니깐 대통령이라 하는 기 어디 전화 내고, 어디 전화내고 교통 센터 전화내고... 대통령이 그럴 시간이 어디 있어!

 

(제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28:53)

 

지 자신도 청와대고 뭐고 그~아들이 ?? 각료들이고 뭐고? 전^부다 싸그리 내면이 다 파해졌다. 지금 현 육신(肉身)만 가진 허수아비들만 앉아 가지고 나라 다스린다고 앉아가 있다. 알겠습니까? 내가 여기까지는 이야기를 해 주는 기다.

 

 

 

아까도 전 시간에 이기 좌익사상 몰락이거든. 몰락에 좌익사상 최고 전위 부대가 바로 촛불 집회 이겁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 촛불 집회 이것들이 촛불 들고 설치고 하니 이 나라만 해도 노사나(盧舍那) 후손인 스키타이하고 강증산 후손인 구려족(九黎族)들하고 빨갱이가 등천같이 있다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태극기 들고 나와 봐 봐야... 태극기 들고 나온 놈 중에도 빨갱이들이 대부분이다 이 얘기라. 전부다 빨갱이들이라! 그렇지만 천상(天上)에서 손 볼 때는 철두철미하게 손 봅니다. 손 다 봤어! 그기 최종 끝난 때가 어제 저녁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30:34)

 

촛불 집회 세계 어느 곳에도 앞으로는 없게 되어 있다. 왜? 성장동력이 다 짤리 버렸으니깐!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성장 동력이 짤맀다 그라는 이거는 엄^청난 얘기라고. 내면에서 전부다 거둬 가지고 천상에서 처리 다 해 버렸다는 얘기가 됩니다. 그런 거 같으면 앞으로는 어떻게 세상이 달라져 갈 것인냐? 그걸 여러분들 보고 가르칠라고...

 

이북빨갱이들 두려워 할 필요 없어요. 내가 전 시간에 마지막 시간에... 마지막 순간에...
폭력 조직이 난무 하고 있는 러시아!

 

(제자들 중 한명 “멕시코”.)

 

중국!
중원대륙하고 중국하고는 사실상 구분을 해야 됩니다.

 

중국! 이북! 로케트 그리 쏘고 난리 굿을 지기 샀다가 총 한 방 못 쏴 보고 이 3개국은 전부다 멸망해 가지고 소멸해 가게 되어 있다 이치가! 천상이치가 그리 정해져 버렸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미국이 슬기롭게 타고 넘어 가면은 미국 트럼프 대통령 내가 칭찬하는 부분이 벌써 멕시코 국경 탁 철조망 치는 거 보고 아차... 그 깊은 내면을 볼 줄 알아야 됩니다.

 

모든 범죄 조직하고 .. 마약하고 이런 기 전부다 그 국경을 넘어서 타고 들어오는데, 갖고 들어오는 놈들이 누구냐? 인간 공장에서 만들은 놈들이다. 이 말이여! 그기 최고 많은 데가 남미쪽이라. 인간 공장! 트라이앵글이 거기 있었기 때문에! 알겠습니까?

 

성(性)의 30궁(宮)을 만들어 가지고 바깥에만 내어 놓으면 요놈들은 우짜든간에 여성 자궁 힘을 빌릴려고 파고 들어가는 성질을 가지고 있거든.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리 되면... 임신하게 되면 성(性)의 30궁(宮)이 탁 자리를 한다 말이야. 응? 그래 가지고 지금 태어난 아이들이.... 젊은이들 간에도 상당수가 있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이 사회가 썩게 되어가 있는 것이고 알겠습니까?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그거를 천상에서 근원적으로 처리를 해 버렸다. 그러면 앞으로 내가 언젠가 좌익사상은 폭망할 거라고 얘기를 한 적이.. 기억납니까?

 

(제자들 “예”.)(33:48)

 

인제 그 시기가 꼬박꼬박 다가온다.

 

중국, 러시아, 이북... 총 한방 못 쏘고 그대로 사라진다. 망한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한국! 좌익정부 한꺼번에 폭망하도록 되어가 있다. 지금!
다 파해지고 허수아비 같은 놈들이 뭐를 저거 정책을 개발할라 하고... 개발이 나오나? 안나와진다. 인제는! 그 성장동력이 끊어져 버렸다. 이 말이여!

 

이거는 무서운 얘깁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내면적인 얘기 천상에서 이미 이 미륵이가 얘기를 할 때는 이미 그거를 선포를 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그러나 한국(韓國)에 사는 노사나(盧舍那) 후손들 스키타이, 구려족(九黎族)들! 좌익사상 정리하고 인제 양(陽)의 1-3-1의 길에 들어갈 준비들을 해야 된다. 그 그물을 펴 놘 전체 인간들은 지배를 안 받는 거 같아도 전체 노사나(盧舍那)나 강증산의 지배를 받게 되어가 있습니다. 지(地)의 우주 출신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 원천 거두들하고 그 자하고 관련 있는 각종 분신(分身)들하고 무리들을 전부 다 처리를 다 해 버렸다 이 말이여. 천상(天上)에서! 천상(天上)에서 하는 기 그런 기 하는 겁니다. 처리를 다 해 버리 놔 놓으니 저거 인자 성장동력이 짤리 버렸다. 할라해도 저거가 무슨 힘이 있어야 옛날 맨키로 파워가 있어야 막 몰고 나갈 긴데, 그기 사라져 버렸다. 사라져 버리면 어찌 해야 되느냐? 저거 인자 도망갈 준비를 하든지, 땅 속으로 숨을 준비를 하든지, 이리 되어야 될 때라. 때가 지금! 알겠습니까?

 

 

 

하나, 이 한국에 살고 있는 그들 후손들은 구려족(九黎族)하고 노사나(盧舍那) 후손들이 많이 있잖아요? 응?

 

(제자들 “예”.)(36:13)

 

한국의 인구의 5분의 4나 되는데, 이 후손들은 어떻게 해야 되는데?
지가 살라 그라는 거 같으면 좌익사상 정리를 해야 되는 기라. 알겠습니까?

 

순리를 따르는 길을 따라서 응?
도덕성(道德性) 바로 하고 사회 정의를 바로 해야 돼!

 

기도 안찬 꼴을 내가 그동안에 많이 봤는데, 텔레비에서 정의로운 사회 대한민국 하더라고. 지랄 병하네, 정의로운 사회!.. 모든 법이라는 거는... 이 뺄갱이 법은 희한하다. 지금 그대로 법이 빨갱이 법이 되어가 있어. 다른 사람이 이라면은 마악 달라 드는데, 저거가 하는 거는 탁 실행해 버리면 그만이다. 달라 드는 놈 아무도 없거든. 안그래요?

 

(제자들 “맞습니다.”.)

 

법의 운용이라 그라는 거는 저거 입맛대로 한다고! 입맛대로!
거기 무슨 정의가 살아 있고 그래. 이번에 보니...

 

누구 모 한 자가 얘기해 놘 거 보도 나오는 거 들어보니 아하.. 진짜 기 맥히게 좋은 얘기를 해 놔 놨더만(?). 응?

 

홍익인간 뜻도 모르는 놈들이 홍익인간! 홍익인간! 하는... 뺄갱이들 너거를 위해서 홍익인간 나온 긴 줄 아나?

 

이 나라를 좌익으로 몰고 가지 말아라고 하더라도 너거 간에는 더러 똑똑한 자들이 있기 때문에 보수 세력이라 하는 기 전부다 썩어 버렸으니깐. 와(왜) 썩어 버렸느냐? 썩게 안 되어가 있나?

 

노사나 후손 스키타이 아니가?

 

(제자들 중 한명 “예”.)

 

(제자들 중 한명 “강증산”.)

 

강증산 후손 구려족(九黎族)들!
관음불 후손들 구려족(九黎族)들!
다 썩어 버렸는데, 그거 골라내고 나면 대한민국 사람 몇 명 남노?

 

그러나 그들이 주장을 하던 좌익사상은.... 공산사상은 미안하지만 내부적으로 정리가 다 되어 버렸다. 맥이 다 잘리 버렸다 이 말이여. 정리가 다 되어 버렸다. 그래서 천상(天上)에서 발표하는 거를 오늘 이 미륵(彌勒)이가 추석 법회 시간을 빌어 가 가지고 이야기를 쭉 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앞으로 조만간 큰 변화상이 일어날 겁니다.
조만간이라고 내가 얘기를 하고 있어요. 조만간 큰 변화상이 일어나는데, 일어나는 거 여러분들이 잘 보면 압니다. 여러분이 그때 내 얘기를 상기를 하세요. 알겠습니까? 조만간 일어나도록 되어가 있다. 좌익사상이라 그라는 기, 지(地)의 우주로부터 출발을 했고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지(地)의 우주 최고 거물들, 거두들이 노사나(盧舍那) 음양(陰陽)이 전부다 사라져 갔고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그 이전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음양 신들 여러 분 전부다 처리 다 되었고 온갖 마구니들이 처리 다 되어 버렸다. 다!

 

그리 되면은 좌익사상 가진 자들의 성장동력이 짤리 가지고 전부다 사라졌으니 저거가 자유의 몸이 되어가 인자는 그 사상을 정리하고 순리대로 살아가는 삶으로 돌아와야 된다.

 

이거 하나 때매 마지막 이 말 때문에 지금까지 얘기를 전부다 내가 다 두드려 깨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나머지 노사나 후손들이고 강증산 후손들이고 저거 최고 조상들은... 우두머리들은 다들 처리가 되었으니깐 응?

 

진화해 가는 그 밑바닥에 있는 백성들은 인제 바른 정신 가져야 될 거 아니가?

 

전에는 지 조상으로부터 알게 모르게 지배를 다 받아가지고 그렇게 흘러가게 되었는데, 그 길이 다들 정리가 되어 버렸다. 인제는! 알겠습니까?

 

그런 거 같으면 순리대로 살아가는 방향대로 머리도 씻고 정신들도 다들 바로 돌아와야 된다. 그 하나 때문에 그 말 한마디 때문에 오늘 두 시간을 추석을 이야기를 전부 다 다 내어 뱉는 겁니다. 내가!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41:58)

 

지금 한국 정부 바로 알아 들어라! 내가 내 법회 하는 거 너거 다 주시하는 거 안다. 너거 전부 다 폭망했다! 그기 가시화가 되어 나올 날이 불과 얼마 남지를 안했다 그라는 거를 너거가 알아야 돼!

 

그라고 이북의 김정은이 니 이놈! 내가 니인테 그만큼 알아듣게끔 매스컴을 통해서 내 뜻을 전했건만, 아직도 정신 못 채리고.... 니 백성들하고 사라져 가야 되는 길을 꼭 가야 되겠는가? 내가 니놈인테 묻노라!

 

그라고 미국 사회는 지금 한참 시끄럽지만은 말이죠. 전체 가닥을 봐서 트럼프가 정확하게 잡고 있기 때문에 그 좌익들하고 싸우면서 트럼프 승리했습니다. 나는 그리 보고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43:16)

 

미국이 어느만큼 더 큰 세력을 묻어 놓고 있는지 모르지만 그 저.... 오바마도... 건방시러운 놈! 그게 이등박문이야! 이등박문! 옛날에! 일본에!
이등박문이 죽고 난 뒤에 중부 아프리카 그 노사나불(盧舍那佛) 고장이거든. 고기(거기) 가가 태어나 가지고 어찌 미국에 들어와 가 대통령 또 하네!(오바마의 출신을 말씀하신 것이지 진짜 출생지가 그곳이라는 의미는 아님)

 

인물은 걸출한 인물이 맞아! 맞는데, 좌익사상의 우두머리이기 때문에 이 자도 처리가 되었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 자 뿐만 아닙니다. 좌익사상 대충 다 처리되었어요.

 

독일의 메르켈! 당신 정신 똑바로 채리지 안하는 거 같으면 너거 국민 상^당수가 지옥으로 쳐 박힐 것이다. 정신 채리라! 인간의 지도자가 된다 그라는 기 잠깐 잘 먹고 잘 사는 그기 문제가 아니다.

 

내가 요새 바깥에 한 번씩 나가 보면 참 이 나라 형편도 말이 아니더만! 내가 요새 커피를 끊었거든. 커피를 늘 일평생 즐겨 마시던 걸 딱 끊어버리고 나니깐 당뇨 수치가 팍 낮아지더라고! 그래서 어느 날 저~ 해수욕장 앉아가 커피점도 보고 두 집 건너 커피 집 아니가?

 

(제자들 “맞습니다”, “예”.)

 

시내 들어와 있는 커피집이 응? 꽉 찼다고! 그래 내 혼자 가만히 보고 ‘참 이 나라 이 민족 타락을 해도 더럽게 했네!’ 그 기호식품 하나 가지고 커피 그게 무슨 자랑이라고 젊은 아~들은 컵을 들고 다니면서 쫄쫄쫄쫄 먹는다. 그기 나라 망치는 줄도 모르고 있더라 말이다! 그거를 빨고 댕기는 젊은 놈들이 무슨 나라 지켜! 전쟁 나면 도망 내빼기 바쁠 긴데! 응? 사치품이더라니깐. 커피가! 기호식품!

 

그게 3집 건너 한 집씩 있다고 커피집이!
이 나라 썩은 거 한눈으로 볼라 그러는 거 같으면 커피 집을 쳐다 봐라! 틀림이 없을 기다. 응?

 

커피 기호 식품 아니가? 그거를 뭐 잘난 척하고 그것도 뭐 비싼 집에 앉아가 잘난 척하고 폼 재고 지가 그렇다고 귀족이 되나? 쌍놈 출신이? 커피 딱 물고 귀족 행세를 하고 어깨 힘주고.. 여식아들하고 이 나라 여자들하고 진짜 진짜 큰 문제들이 있습니다. 한번 거리 나가 보세요. 세집 건너 커피집이 있는가 없는가? 마셔도 그만 안마셔도 그만 아닙니까? 옛날 같으면.
지금은 그거를 먹어야 지가 어깨 힘주는 인간이 되고 비싼 컵 탁 놔 놓고 앉아 가지고...

 

사치.. 사치가 그렇게 이 국민인테 만연이 되어가 있다. 그런 거 같으면 이 국민들이 어찌 되어야 되는데?

 

 

 

그래서 인간 공장은 여러분들은 육신(肉身)까지를 공장에서 생산하는 기 아니고 버뮤다 삼각지대에서는 인간 육신까지를.. 인간 육신까지를 맨들어가지고 인간들을 생산을 제법 많이 했어요. 했는데, 그거를 내가 파해 버리고 난 뒤에 다보부처가 인간 공장을 채리가 내 놘 거는 전^부 다 성(性)의 30궁(宮)을 합성을 해가 전부다 내놔 놨다. 이기 중간자(中間子) 출신들이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중간자(中間子)가 양자(陽子)로 진화를 핸 것들은 원천적으로 좌익사상이 세뇌가 되어가 있기 때문에 마왕들인테는 최고의 충성스런 부하들이라!

 

그 아들이 누구들이냐? 한 눈에 알아 볼라 그러는 거 같으면 촛불 집회 촛불 들고 나오는 놈들이 다들 그 무리들이다. 정확합니다.

 

“촛불 들고 나오면 이 나라 농민들 다 죽인다.” 그 얘기를 내가 몇 년 전부터 했노?

 

(제자들 중 한명 “예”.)

 

그 농민들도 다 죽인다 해도 너거는 죽으라 하고... 저거가 농민들을 위한 또 그런 정책을 편다네? 말^도 되도 안하는 소리를! 그동안에 AI고 얼마 전에 달걀 파동도 있었지만은 전부 다 백성 속이는 거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백성 사랑에는 애시당초 뜻이 없는 놈이라. 내 요즘 얘기를 들어보면 이상한 얘기를 들었다고!

 

시중에 계란을 정부에서 다 사 가지고 정부에서 또 그 계란을 푼다네. 정부에서 푸는 그 계란에는 농약이고 뭐 이런 기 없는 긴가? 눈 감고 아웅하는 짓을 하고 있다 이 말이여!

 

그것이 촛불 들고 촛불 혁명 해 가지고 이 나라 장악핸(한) 자들이 우주간(宇宙間)에서는 1-2의 우주 진화(進化)의 길에 있는 무리라 그라고 저 끄트머리 가 가지고 진화(進化)가 될까 말까 하는 무리들이다. 응?

 

이 무리들이 이번에 천상(天上)에서 전^부다 말짱 정리를 다 해 버렸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앞으로 노조도 심한 노조 뭐.... 데모 하고 이런 일 별반 없을 겁니다. 한번 두고 보세요.

 

자... 시간이 얼마나 남았습니까? 그런 거 같으면 삼일신고 들어가 봐 봐야 몇장 하지도 못하겠고,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깐.... 오늘 내 이야기 충분히 알아 들었습니까?

 

(제자들 “예”.)

 

인간 공장이... 인간 육신까지 공장에서 이리 다 맨들어 찍어 붙이는 기 아니고 인간의 성(性)의 30궁(宮)! 마음의 근본 뿌리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이 근본 뿌리를 여성 자궁 속에 안착만 딱 시키면 육신이 거기서 맨들어 지니깐 그렇게 태어난 아이들은 전부다 인간 공장에서 태어난 아이들이다. 그 아이들한테 역사가 무슨 필요 있노? 역사 필요 있나?

 

(제자들 중 한명 “없습니다.”.)

 

한번 생각 해 봐요? 역사 필요 있나?

 

(제자들 “필요 없습니다.”.)

 

필요 없다!

 

좌익들이 역사 공부 똑바로 안 시키는 이유가 거기 있다 말이야!
그래 엄청난 짓을 하고 있어도 이 백성들이 눈을 하나 바로 뜨는 백성들이 없더라 이 말이여. 와(왜) 없노 하고 살펴보니 노사나 후손들이 다 빨갱이요, 구려족(九黎族) 후손들이 다 뺄갱이요. 말이지. 뺄갱이 아닌 놈이

 

(제자들 중 한명 “별로 없습니다”.)

 

몇이가 없더라고! 응?
그러니 맨날 그런 거 가 고함을 질러 사니 법회날 해 봐 봐야 기껏 오는 거는 여러분들뿐이다!(52:17) 응?

 

그러면 미륵이 잘못 되었나?

 

(제자들 “아닙니다”.)

 

언젠가는 내 말귀를 알아듣는 인간들이 자꾸 생겨날 것이고, 생겨나야 사회가 맑아지고

 

(제자들 중 한명 “밝아지”.)

 

밝아져 가게 되어 있다. 그렇지 않는 이상 쓰레기통에 묻히 가지고 계에속 시컴하게 몰리 들어가도록 될 수 밖에 없다.

 

(제자들 중 한명 “예”.)

 

내가 뭐 지옥 못 가게 이리 하도 나는 지옥이 좋다 좋다 하고 가는 그거는 부처도 어찌할 길이 없다. 안 그렇습니까?

 

(제자들 “그렇습니다”.)

 

그러니깐 지금, 오늘도 내가 이야기를 들어보니 이번 추석 명절이 추석 같지를 안해. 추석 명절 기분이... 내 기분이 그래서 그런가 하나도 안 나더라고!

 

그러나 인천 공항을 통해 가지고 해외 놀러 간다는 사람들은 백만명이 넘는다데?
그래서 재래시장 사정을 물어 보니 그 경기가 썩 좋은 거는 아니다 하네. 와 그렇노 하니 돈이 없어서! 그 정부에서 돈 많이 풀었다면서 와 이 모양 이 꼬라지가 나오는데? 한 번 그 자들인테 내가 물어보는 거다. 지금!

 

너거 때도 이미 지났으니깐 알아서들 해라. 내 법문은 이것으로써 끝이다.

 

그러면 시간이 좀 남아 있는데, 몇 분이나 남았습니까? 5분?

 

5분 같으면 이 삼일신고(三一神誥) 못 들어간다. 안그렇습니까? 그래서 두 번째 시간에서 내인테 가르치는 거는.. 여러분들인테 가르치는 거는... 지금 남의 나라 대통령이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하고 있는 기 극히 정상적으로 천상에서 볼때는 하고 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잘 하고 있다. 그것이 미국을 구하고자 하는 것이지, 알겠습니까?

 

내 세사는(세상에는) 일본도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일본의 구려족(九黎族)하고 응? 노사나 후손 스키타이하고 다보불 후손들이 대부분이거든.

 

(제자들 중 한명 “예”.)

 

일본 사회도 얼마 안 있으면 굉장히 시끄러울 거예요. 그 다 좌익사상들로 가지고 있거든. 지금은 그래도 2차대전 이후에도 일본에 똑똑한 사람들이 있어서 교육을 올바로 시키고 했으나 그 교육체계가 일본도 붕괴가 된 지가 상당한 기간이 된 걸로 내가 알고 있다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운명적으로 따지면 일본 열도가 물 속에 고스란히 가라앉을 날도 그리 멀지 안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러나 일본의 뜻있는 자들은 그래도 다 살아 남을 것이다. 그래도 그 뜻있는 자들이 많이 살아 있다. 한국(韓國) 보다는 또 틀린다고! 한국에 10명 중에 8명이 다 썩은 것 같으면 일본은 그래도 한 4명 정도가 안썩고 여섯 명 정도가 다 썪어가 있다 이 말이여!

 

응?

 

그 4명이 일본을 바치고 받들고...
일본에도 훌륭한 천왕이 한분 있다 안했나?

 

(제자들 “예”.)(56:48)

 

일본 천왕이 부처야 부처. 그 부처 덕을 톡톡히 보고 있는 거를 일본 국민들이 알아야 될 텐데. 알겠습니까? 저 부처 없으면은 일본 저거 손 좀 보자 이래 놔 놓으면 일본 저거 골치 아프다. 지금 저 부처 때매.. 부처 잘 하고 계신다고..

 

(제자들 중 한명 “예”.)

 

지 나라 지 백성들을 그런대로 유지해 가지고 살아가고 있다고.. 큰 일 그렇게 뒷 걱정 안하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라고 미국 그렇고 ... 그... 중부 아프리카에서 넘어간 미국 백성들! 흑인들! 저거 주장 그래 샀는 거 아니라. 저거 아픈 거는 아픈 역사는 아픈 역사고? 그리 끌리 갔으니깐.. 안그래요?

 

(제자들 중 한명 “예”.)

 

미국에.. 여기 한 가지 내 간과를 했는데, 잊어버리고 있는 기.. 말로 안핸기 이번 강의에,,, 종교계가 다 썩었다. 미국 종교계 다 썩었습니다.

 

가톨릭! 악마의 종교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

 

기독교가 악마의 종교로 변했다고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 외에 타종교이 전부 다들 마구니 종교들.. 악마의 종교들이다 고 내가 안했습니까?
한국만 하더라도 보세요! 기독교, 천주교, 심지어 불교!. 내 팔아 먹지 마라! 미륵(彌勒)이 팔아 먹지 마라! 너거놈들! 독각(獨覺) 주소 내 정확하게 일러주었으니깐.

 

독각(獨覺) 주소가 어디라 했습니까?(58:37)

 

(제자들 중 한명 “소멸기 우주”.)

 

소멸기 우주 아니가?

 

소멸기 우주 240억년 후가 아니가? 맞나?

 

(제자들 “맞습니다.”.)

 

 

 

 

 

중놈들 절 다 내놓고 나가야 돼! 이놈들! 저거 결과적으로 공부 바로 하라고 내가 의상 때 와가 화엄10찰 까지 만들어 했는데, 이 놈들 전부 다 그 절이 저거 꺼라하고 지금도 안 있나? 백성들을 바로 가르쳐야 될 것인데, 저거 놈들이 썩어 놔 놓으니 가르칠 길이 없다. 그 자들간에 좌익사상을 가진 자가 대^부분이다 하는 걸 알아야 됩니다..

 

종교라는 이름으로 딱 뒤에 숨어가지고 요새 교회당에 가면 그렇다네. 천주교 저기도 마찬가지고!

 

종교가 다 썩어 버린 거라! 그런 거 같으면 희망이 없지 않습니까? 희망이 없죠?

 

(제자들 “예”.)

 

희망이 없으나 삭 치워놔 놓았기 때문에 앞으로의 변수는 어떻게 변화 될란지 조금 더 지켜봐야 되지 않겠어요?

 

(제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59:56)

 

인간은 영악한 동물이라서 말이지. 응? 원천적으로 지배를 받던 곳에서 고리가 전부다 풀리 졌을 때는 변화해 갈 수 있는 조짐이 있기 때문에 좀 더 지켜보도록 하고 요번 추석 법문은 이것으로써 마감을 하도록 합시다.

 

삼일신고에 들어갈라고 했으나 2시간 얘기를 핸 기 전부다 여러분 실생활하고 연결이 되어가 있고 천상하고 연결이 쭈욱 되어가 있기 때문에 천상의 정리 내용을 전부다 내가 알려 드리는 겁니다.

 

(제자들 “예”.)

 

그라고 천상의 정리 내용대로 지상의 인간 세상들이 그리 따라 가도록 되어 가 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래서 조금 더 지켜보자 하는 겁니다. 알았습니까?

 

(제자들 “예”.)

 

대신에 여러분들은 공부하는 거는 계속 하시고 이 2시간을 빌어서 천상 변화를 내가 쭉 얘기를 다 핸 겁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천상에서 미치는 영향이 ....
지금 유럽 각국도 말이죠. 좌익사상에 벗어나야 됩니다. 안벗어나면 안돼요! 저거 놈들 살라하는 거면 벗어나야 되는 겁니다. 저거 놈들 살라하면 벗어나야 되는 겁니다.

 

우주간(宇宙間)에 원 두목들 전부다 정리했다 그라는 기 그 가시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기 곧... 조만간 나타나도록 되어가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거기서 탈피를 해야 저거가 살아갈 수 있는 길이 생겨진다. 좌익사상이 그 만큼 무서운 겁니다. 그리 알고 그... ??/ 집에 젊은 아이들.. 자식을 두고 있는 부모들도 있는데.. 좌익 얘기 해 봐봐야 젊은 아~들 귀에 안들어간다고!

 

(제자들 중 한명 “예”.)

 

와(왜) 안들어 가느냐? 그놈이 인간 공장 출신들이기 때문에 그거 다 접어 버려야 돼! 응? 내 피붙이로 태어났다? 내가 지인테 육신 주어 가지고 이리 온갖 정성 해가지고 키워 놔 놓았더만 부모 말을 흥하고 듣고 있는데? 응?

 

자.. 그러면 그 쯤하고 요번 법회는 이것으로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자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