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4회 삼일신고(三一神誥) (26쪽~28쪽): 강의일자 2016년 10월 15일 토 정기법회 

 

 

정기법회
법회일 : 2016년 10월 15일 정기법회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내용 : 제2회 삼일신고 강의 (2016년 10월 1일) 보충
제1부 삼일신고 해설을 위한 이해의 장
1.1. 한단불교(桓檀佛敎)에 대하여
1.1.3.『《한(韓)》의 문자에 담긴 천부진리(天符眞理)』

 

 

 

아래는 녹취록입니다.(업데이트 : 2016.10.31)

 

 

 

반갑습니다. 지난 번 시간에 강의를 한 내용 중에 저 하늘의 별들이 인간들이라는 얘기를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습니다.(0:14) 여기에 대한 보충 설명을 먼저 하고 삼일신고(三一神誥) 내용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왜 저 하늘의 별들이 모두 인간들이냐?
어디 듣지도 보지도 못한 내용을 저 늙은 영감이 하고 있다고 세간에서 이래 샀는데(이렇게 얘기하는데), 그 무식한 자들을 일깨우기 위해서 보충 설명을 하고 넘어가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 별(星)들의 진화(進化)는 별핵(星核)과 별표면(星表面) 등 둘로 구분되어 진화가 진행되는 가운데 u>별핵(星核)의 진화가 영체(靈體)의 진화를 하며 별표면(星表面)의 진화가 고체(固體)의 진화를 하는 것이다.”

 

별들 진화들마저라도 모르는 작자들이 현대 과학 운운하고... 현대과학 무식하게 현대과학 얘기 그^만하란 말야!

 

별들의 진화는 별핵과 별표면 진화가 따로 구분되어 진화가 되는데, 별핵의 진화가 영체의 진화의 길을 따르고 별표면의 진화가 고체의 진화의 길을 따른다. 그라는 거를 항상 머릿속에 넣어야 됩니다.

 

(참석자들 “예”.)(1:42)

 

 

 

 

 

“이와 같이 영체(靈體)의 진화(進化)를 하는 별(星)들 핵(核)의 진화의 과정을 겪는 것이 인간 탈을 쓴 짐승 영신(靈身)과 물고기 영신(靈身)과 어패류 영신(靈身)과 곤충 영신(靈身) 등 (인간 탈을 쓴) 보신(報身)을 가진 자들이 겪는 과정이며, ”

 

여러분들 인간들 이라는 게 전부다 인간들이 아니라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곤충 영신,..... 짐승영신, 물고기 영신, 어패류 영신, 곤충 영신을 가진 자들이 인간 탈을 쓰고 인간 영신(靈身)을 갖기 위해 진화하는 과정에 인간 탈을 쓰고 다들 태어났다고 여러분들 배웠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2:28)

 

여기에 있는 분들은 전부다 인간들입니다만은, 지금 세간에 있는 인간들이(은) 인간들이 아닙니다!
그 사람들이 짐승 영신(靈身)과 물고기 영신(靈身)과 어패류 영신(靈身)과 곤충 영신(靈身)을 가진 인간 탈을 쓴 무리들이라 그라는 사실을 여러분들이 분^명히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 인간 탈을 쓴 무리들이 진화(進化)를 해 가지고 가는 곳이 인간 영신(靈身)을 가지고 인간(人間)이 되고자 하는 것인데,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그 인간이 되어가지고 인간도(人間道)가 펼쳐지는 곳이 어디냐? 저 별들이다 이 말이예요. 별들! (3:19)

 

 

 

“이러한 과정의《인간 탈》을《화신(化身)》이라고 하며,
이 과정을 거친 후 진화되어 인간 영신(靈身)을 가진 인간들이 별들의 핵(核)으로 자리하기 때문에 ”

 

인간들이 인간 영신(靈身)을 가진 자가...... 인간 영신(靈身)을 가지게 되면 저 별의 핵으로 자리를 할 수가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44)

 

 

 

“자리하기 때문에 고체(固體) 진화(進化)를 하는 별들의 표면(表面)을 인간들의 법신(法身)이라고 한다.”

 

별 표면인간들의 법신이라고 얘기한다. 보신(報身)이 무엇이냐? 인간 탈을 쓴 보신이 뭐라 했습니까?

 

(참석자들 “영신(靈身)”.)

 

짐승 영신(靈身), 물고기 영신, 어패류 영신, 곤충 영신(靈身)! 이것이 전부다 보신(報身)들이다 이 말이예요.(4:19) 보신(報身)들!

 

 

 

"결과적으로 별핵(星核)에는 인간의 영혼(靈魂)이 진화된 인간의 영신(靈身)과 음양(陰陽) 짝을 하여 속성(屬性)을 거느리고 자리하는 것이기 때문에 모든 별(星)들을 인간들이라고 하는 것이다.”

 

별핵에는... 별핵에는 인간의 영혼(靈魂)과 인간 영신(靈身)이 음양(陰陽)짝을 하여 속성(屬性)을 거느리고 인간이 별핵에 자리하기 때문에 별표면을 인간의 법신(法身)이라고 한다. 이거를 현대과학이 모르고 있다 이 말입니다. 현대 학문이 모르고 있다. 모르고 있는 것을 일깨우게 하기 위해서 이 메시아이신 미륵부처가 와가 한동안 고함을 질렀는데도 지금 눈도 꿈쩍 안하고 있다 이 말이예요.

 

 

 

자, 현대과학에서 뭐 .... 위성을 발사를 해 가지고 별들을 향해 가지고 막 보내고 하지 않습니까? 그 자들이 보고 오는 것이 무엇이냐? 별표면만 보고 온단 말이야! 고체 진화하는 별표면만! 맞습니까?(5:53)

 

(참석자들 일동 “예”.)(5:53)

 

별핵이 어떻게 진화하고 하는 걸 모른다 이 말이예요. 현대과학이 여기서(이에 대해서) 까막눈이라! 현대 과학과 현대 천문학이 비유를 하면 여러분들 지금 초등학교 수준밖에 안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일동 “예”.)

 

그 뭐.. 요즘 영화를 보게 되게 되면.... 미국영화를 보게 되게 되면 별에 가가 저거들끼리 전쟁을 하고 이라는데, 이거 전^부다 망상이예요.(6:23) 그렇게 함으로써 인간들을... 욕망에 가득 찬 인간들을 자^꾸 지옥고로 내치고 있다 이 말입니다. 보내고 있다 그라는 거예요. 그기. 학문이라는 것이!

 

과학이라는 학문이라는 것이... 완성도 되지 않는 과학이.... 인간 진화하는 무리들을 전부다 지옥고로 내치고 있다 이 말이예요. 그 자들이 저거는 과학이 그토록 발달했다 하면서 인공위성을 띄워가지고 그기 달에 가고 뭐 화성에 가고 목성에 가고... 실컷 그래 봐 봐야 별표면만 끄적거리고 온다 이 말이예요. 맞습니까?

 

(참석자들 일동 “예”.)

 

별핵에 대해서 전^무하다 이 말입니다.(7:17)

 

그런 자들이 뭐 달에 뭐... 군사 기지를 만들고.. 좋^아하고 있네!
저 하늘의 별들이 전^부다 인간들이라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저 달이 누구의 법신입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의 법신(法身)이다. 자기 법신(法身)에 인간들이 와 가지고 군사 기지 만들고 하는 거 그대로 놔 두겠어요? 허용하겠습니까? 당신이 그 별의 주인 같으면... 말 안 들으면 우주인들 목숨까지 거두어 버린다 말이예요.(7:54) (목숨을) 거둬버릴 수 있는 분이 그분이예요.

 

자, 달에 인공위성만 쏘으면은 달에 간다고 난리 굿을 지기는데, 가 가지고 지금까지 러시아나 미국이 와 거기 군사 기지 몬(못) 만들었노? 몬(못) 맨든(만든) 이유가 별의 주인이 하지 못하게 하기 때문에... 그 짓하면 목숨.. 너희들 목숨 거둬버린다 말이야! 이거를 러시아는 알고 있어! 미국도 알고 있어! 알겠습니까? 저거는 하는 말이 차원이 다른.. 어떤 대화를 했는데, 그거를 하지 말아라 그라더라. 알겠습니까? 이런 식으로 표현을 하더라. 아직까지 몬(못)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런 자들이 별핵의 진화와 별표면의 진화를 모르기 때문에 무식한 막말로 별표면에 가가 군사기지 만들고...
요 얼마전에, 선진국의 대통령이라는 작자가 한다는 말이...기가 찬 얘기를 하더라고.. 화성에... 뭐 2030년까지 인간 이 서식할 수 있는 기거처를 만들어가지고 인간들을 옮기고! 이런 자가 대통령 짓을 하니 세계가 썩고 있는 기라.

 

화성(火星)의 주인이 누굽니까?

 

(참석자들 일동 “미륵부처님”)

 

그냥 놔 두겠어요? (별)표면에 와가 장난질 치는 거를!
절^대 그래도 안둡니다. 화성 뿐만 아니라 모^든 별은 마찬가지다. 그 별의 주인이 있다 이 말입니다. 주인이 허락하지 않는 이상은 그 별에 가가 군사기지 만드는 거는 망상이다.

 

그렇게 들이는 천문학적인 돈을 자기 백성들인테 쓰되, 저거 종교가 욕망의 화신만을 대량생산하는 잘못된 종교라는 거를 바^로 깨우치고 우리.. 그걸 깨우치기 위해서 내가 여^러 번 얘길 했단 말이예요. 우리 종교가 인간들을 욕망의 화신으로 다 만들었으니 메시아가 가르치는 법을 따르게 되게 되면 그런 돈 안들이고도 인간 영신 받아가지고 인간 육신 버리고 나면 저 하늘의 별로 인간들 사회로 가도록 되어가 있는데, 얼마나 간단합니까? 그런 거 아닙니까?

 

(참석자들 “예”.)(10:53)

 

그렇게 별들에 갔을 때에 별들의 세계에 지가 지 법신 가지고 있다가도 인간 사회에 지가 인간으로 오고 싶으면 지 자유로 인간 육신을 가지고 올 수 있는 길을 택해야지. 맞습니까?

 

(참석자들 일동 “예”.)

 

이런 것도 모르고 거기에 뭐 기지 만들어 가지고 인간들을 거기 옮긴다는 게 얼마나 유치하냐? 절대 화성의 주인이 그만(가만) 안놔둬!(11:23)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참석자들 일동 “예”.)

 

화성 뿐만 아니라 모든 별이 다 그래요.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거기) 기지 만들고 뭐 한다고! 몬 만듭니다. 지 법신(法身)에다가 만든다는데! 다 두드려 부숴버리지.

 

우리 지구는...지구가 지금 미륵부처인 메시아의 법신(法身)이 되었다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곳은 특수한 곳이기 때문에 인간 무리들이 진화하여 가도록 장(場)을 베풀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2:00)

 

여기서 빌딩을 짓고 뭐를 인간무리들이 무슨 짓을 해도 내비 놔 둔다 이 말이예요. 이것도 도가 지나쳐서 이걸 싹쓸어버릴 려는 그것이 불과 24년 남았다고 내가 얘기 안했습니까?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2:18)

 

지구라는 별은 특수한 별이다. 저 하늘의 별들이 전부다 인간들인데, 별 핵에 인간이 앉아가 있는데, 그 인간의 주인이 지(자기) 법신(法身)에 와가.. 지(자기) 법신이 몸뚱이인데, 와 가 군사기지 만들고 뭐 총쏘고 이라는 거 좋아하겠어요? 그.. 진화된 인간들인데. 맞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2:45)

 

용납을 안한다 얘기라. 그걸 알아야 되는데, ..... 현대과학이라는 작자들이 별핵의 진화와 별표면의 진화에 대해서 까막눈이 되다 보니깐 인공위성 띄워가지고 그 뭐 우주선 맨(만)들어 가지고 가 가지고 저거가 실컷 하고 오는 것이 남의 별에 가가 그 별 표면만 끄거적거리다가 오는 기라. 맞습니까?

 

(참석자들 “예”.)(13:15)

 

별 표면만 건드리고 와서 그 별을 다 알았다 그라는 식으로.... 마치 장님이 큰 코끼리 다리 하나 만져보고 말이지. 응? 코끼리 다 봤다 그라는 거하고 똑같은 얘기 아니냐? 여기서 현대 과학자들하고 현대 천문학자들은 정신들 바짝 채리야(차려야) 된다 이 말이여. 메시아가 하는 얘기에 반론을 제기해 봐라. 미국 NASA(나사) 같은 데 그 똑똑하다 그라는 학자들 많다 그라면서... 너거 머릿속에는 똥물만 지금 가^득 차 가지고 있어. (13:51) 우주를 몰라도 너^무 모르고 별들을 몰라도 너어무 그대들이 모른다 이 말이야.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일동 “예”.)(14:03)

 

내가 현대 과학에 바로 선전포고하는 거라요.
너거들이 인간들을 잘 살게 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고 진화하는 인간 무리들을 전^부다 지옥고로 영원히 빠져 나오지 몬 하는 공포스러운 지옥고로 쓸어 넣고 있다 그라는 사실을 너거가 알아야 된다 이 말이야.

 

그 얼마나 무서운 짓을 하고 있습니까? 학문이라 그라면서 지가... 저거 과학이 최고라 그라면서 말이지... 코끼리 발톱 하나 만지고 와 가지고 코끼리 다 봤다 그라는 식으로 얘기 하고 안있느냐 말이야. 그기 굉장한 과학적인 발전이라 그라는 식으로 선전을 하고...

 

 

 

얼마 전에 보니깐 중국의 시진핑이가 우주선을 띄워가지고 달에 군사 기지 만든다는 보도가 나오더라고 저놈 미쳐도 더럽게 미쳤다 말이지. 내가 속으로.... 저놈이라 그래.. 저놈 미쳐도 더럽게 미친 놈이다.

 

너거가 하기 전에 러시아나 미국에 왜 못했는데? 너거보다 기술이 없나?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

 

그 아마... 몇몇이.. 우주인들 목숨이 달아났을 거예요. 러시아쪽에서... 알겠습니까? 절^대 그냥 두질 않습니다.

 

그래서 별은 저.. 하늘의 별은 모두다 인간들이다 그라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 목성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법신(法身)이라고 얘기를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예”.)

 

거기에 가가지고 뭐.. 별.. 목성 표면에 그것도 위성에 뭐... 수증기 올라오더라 그라는 거를 대~서특필을 해가 인간들을(에게) 과학이 최고인양 오도를 하고 안있느냐 이 말이야. 그것이 욕망에 가득찬 인간들의 욕망만 부추겼지. 그 욕망 때문에 인간들은... 인간 진화하는 무리들은 인간 영신(靈身)의 진화를 하지 못하고 ... 전부다 죽어가야 되는.. 죽어가도 어디로 가는 줄 압니까? 무섭고 무서운 지옥고.. 공포스러운 지옥고로 쓸어넣고 있단 말이야. 그들의 인간 육신은 인간 육신이 아니야! 인간 탈들이야! 탈들은 쓰레기장에 모아 가지고 산더미 같이 쌓여가지고 썩어 가는 꼴을 이 부처가 보고 있다. 그거를 예방하기 위해서 인간 영신(靈身) 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도덕성, 사회 정의 구현을 해서 니(너)의 영혼과 영신을 맑고 밝게 하거라! 그것만이 파멸을 면하는 길이다. 그 길이 어데로 가야 되는데? 천인(天人)의 길로 가야 되지 않습니까? 저 별을 법신(法身)으로 하는 인간으로 가야 되는데... 그렇게 역설로(을) 해도, 무슨 뜻인지를 모르더라고....

 

지난 번에 녹취록이 바깥에 나갔는데도 거기에 깨우치는 자가 하^나도 안보이더라 이 말이여.
모^든 별은 별핵의 진화와 별표면의 진화가 따로 구분이 되어 진화가 되는데, 별핵의 진화는 영체(靈體)의 진화를 하고 별표면은 고체의 진화를 한다.

 

영체가 뭡니까? 바로 인간 진화다 이 말입니다. 인간! 인간이 인간 영신을 가졌을 때에 갈 수 있는 곳이 별핵이다 이 말입니다. 삼일신고(三一神誥)를 공부를 하면서 이거는 딱 귀담아 집어넣어야 되는 거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8:23)

 

저 하늘의 별이 인간이라 이라니 “저 영감 미쳤나?” 날로 보고...
이 메시아가 이 가르치는 이기 여러분들.. 와(왜) 인간들을 이리 다 만들었노? 지난 번 시간에도 다 얘기를 했지만, 종교계가 이걸 다 맨들어버렸다(만들어버렸다). 종교(宗敎)가!
종교 중에 천주교, 기독교, 기독교 사상과 관념은 욕망과 이기심으로 가득찬 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욕망과 이기심이 해결이 안되면 인간 영신을 못 받는데!

그라면 그 자들 어디로 다 가야 되느냐? 전부다 지옥고로 쓰러져 들어가야 되고 지 육신은... 지(자기) 탈들은 쓰레기장에서 불타 사라져야 될 형편에 지금 처해가 있는데, 응? 그거를 막기 위해서 인간 영신 진화를 그만큼 고함을 지르고 했다 말이지. 했는데, 이놈의 종교는 제일 골수적인 종교가 천주교! 기독교! 이 자(者)들, 기도 하러 들어가 기도하는 게 뭔 줄 압니까? 전^부다 지(자기) 욕망 성취를 위한 기도 밖에 없습니다. 욕망으로 도배를 해가 있습니다. 거기 기독교적인 사상과 관념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20:02)

 

그 욕망이 처리가 되어야 ... 거기서 눈을 떠야 인간 영신으로 진화를 해가 갈 긴데, 욕망은 쌓이고 쌓일수록

 

(참석자들 중 한명 “집착”.)

 

집착이 생김과 동시에 도덕성은 파괴가 되고 사회정의만 파괴가 되도록 되어가 있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이거는 공식화 되어 있어요.

 

이런 욕망이... 종교가 천주교와 기독교다. 천주교(와), 기독교 신자들이.. 그 교를 믿는 신자들이 인간 영신(靈身) 얻기라고는 낙타 타고 저거들 문자대로 바늘로 구멍 통과하기도... 보다도 힘이 든다 이 말이예요.

 

그러면 그 자들이 다 어디로 가야 되느냐? 저거가 구원구원 얘기하고 있었는데, 천만에 너거는 전부다 공포스런 지옥고로 쓸어져 들어가야 되고 너거 육신은... 육신의 탈은 쓰레기장에서 산더미 같이 쌓여서 불타 없어져 되야 되는 그런 운명에 너희들이 처해져 있다고 기독교, 천주교 보고도 얼마나 내가 얘기를 했느냐 이 말이야! 내가!(21:22)

 

종교 중에는 마왕불교(魔王佛敎)는 마왕불교 청산하고 보살불교로 들어오도록 되가 있어! 회교도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확립이 되어가 있는 곳이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저기가...... 저 종교를 믿고 있는 사람은 조금 인식 변화만 일으키게 되게 되면 인간 영신(靈身)을 가질 수 있는 기회는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21:55)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종교가 기독교, 천주교! 천주교 이거 악질 중의 악질입니다. 천주교 신자들! 기독교 신자들! 너거가 구원 된다 그러지만 그거 말짱 거짓말이다. 메시아가 정^확하게 다시 한번 강조를 한다. “너거는 공포스런 지옥으로 너거는 쓸어져 들어가야 되고 너거 육신들은 쓰레기 더미에 산더미같이 쌓여 가지고 불타야 되는 시점이 지금 도래를 했다” 이 말이예요! 그래서 저 하늘의 별을 인간들이라고 내가 강조를 하고 가르치는 거예요.

 

어느 부처가 가르친 바도 없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나 삼일신고(三一神誥)에서 가르쳤고, 내가 이 생에 와 가지고 가르치고 있는 것이 이거예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일동 “예”.)(22:51)

 

삼신(三身)! 법신, 보신, 화신도 모르는 작자들이 .. 중놈들이 거짓말로 거짓말로 하고 있는 거를 여러분들이 잘 아시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인간 탈이 그기 화신(化身)이야. 그게 화신(化身)!
법신(法身)이 저 하늘의 별이 안했나!
보신(報身)이 화신(化身) 안에 들어가 있는 진화의 댓가로 받은 보답으로 받은 인간 영신(靈身)으로 진화하는 짐승 영신(靈身), 물고기 영신, 어패류 영신, 곤충 영신이 모두 보신(報身)에 해당한다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3:38)

 

그라고(그리고) 법보화 삼신(三身)이 불가(佛家)에서는 일^찍부터 가르쳤거든! 이기 왜곡이 되어가 가지고 지금 불교 신자들이라는 그라는 사람들도 이거를 모른다 이 말이예요. 이거를..
기껏해야 절에 가가지고 복 달라고 비는 거.. 지 욕망 성취 아니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24:01)

 

지(자기) 자식만 좋은 대학에 붙게 해 달라고 싹싹 빌고 기도하고... 전^부다 종교가 진화하는 인간 무리들을 ‘욕망하는 화신(化身)’으로 맨(만)들어 버렸다. 이 책임을 누가 져야 되느냐? 종교계가 다 져야 된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종교계가 그 책임을 다 져야 돼. 그 종교계가 인간들을 지옥고로 쳐 넣어.. 몰아 넣은 그 책임을 져야 될 때가 왔다 이 말이예요. 그것도 모르고 지금도.. 뭐 날뛰듯이 날뛰고 있거든.

 

그 기독교 신자, 천주교 신자들보고 내가 지금 바로 얘기를 해!
“너거들이 가야 될 곳은 저 공포스런 지옥이다! 너거들이 인간도(人間道)를 따르고자 하거들랑 그 종교적인 사상과 관념을 (내다) 버리라! 버리고 이 메시아가 가르치는 법으로 들어 오거라! 들어와서 얼마간 공부하는 거 같으면 너거도 인간 영신을 받게 되어 있다. 인간 영신(靈身) 받으면은 너거는 영원히 구원되는 자리로 간다. 그기 저 하늘의 별이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25:48)

 

이거는 심^각한 문제예요. 그런 거 같으면, 인간을 ‘욕망의 화신’으로 만들은 거는 각종 종교다 말이지.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26:02)

 

이놈의 각종 종교가 인자 학문하고 천문학이니 뭐 과학이니 이런 거 전^부다 오염을 시키 놔 놓고 있다고.. 아까도 얘기를 했지만은 과학자들 저거가 뭐 대단히 노벨.. 무슨 상이니 무슨 상(이니).. 상 좋아하고 안 있나!

 

우주간에 나가 가지고 그 천문학적인 돈 쏟아 부은 거 아닙니까? 여러분들도 잘 아시죠?

 

(참석자들 중 한명 “예”.)(26:31)

 

기껏해야 별표면 끄거적거리고 돌아 왔다 말이지. 별표면!
코끼리 발톱 하나 만져보고 와 가지고 코끼리 다 본거 같이 선전 ... 인간들보고.. 욕망하는 인간들 보고.. 불로 다 안 질러놨는데, 그런 거 같으면 현대 과학, 현대 천문학도 지금 얘기하는 거 같으면 초등학교 수준밖에 안되는 작자들이 저거가 전체를 아는 양 인간들을 더 욕망의 화신이 되도록 똘똘똘똘 묶었다 이 말이예요.

 

이리 되다 보니 내 말듣나? 이 메시아가 저거가(자신들의) 영혼이 구원되는 방법을 가르쳤는데,... 저 하늘의 별이 인간들이다. 거기서 인간도(人間道)가 펼쳐진다 이 말이예요. 거기서!

 

별들의 진화가 인간들의 진화라 그라는 사실을 여러분들이 알아야 된다 이 말입니다. 별들의 진화가 인간들의 진화야! 별들의 진화도 모르는 작자들이 별 표면에 가가지고 흙이나 조금 주어오고 돌 몇개 주서와가지고(주워 와가지고) 그거 다 아는 양 저거가 선전하고 다 안했습니까? 그렇죠?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런 작자에 그런 나라의 대통령이 뭐.. 화성에 다가 뭐.. 인간들 옮기 놔 놓고 살도록! 미안하지만 그리 못한다. 거기 지금 내 분신(分身)이 앉아 있는데! 그^렇게 하면 너거는 몰살이다 그게. 그냥 놔 두겠어요? 여러분들 같으면....

 

여러분들 법신(法身)에 허락도 없이 와 가지고 그... 진화가 한참 덜된 것들이 와가지고 뭐.. 군사기지 만든다 이라는 거 같으면.... (어이가 없으신 듯하게 허허 웃으시면서) 그냥 놔 두겠어요? 내가 한번 물어보자.

 

기가 차서.. 빨리 가라, 가라 하다가 안가면 처리를 해 버린다고..... 처리를 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이 말이야.

 

이런 욕망의 화신들 만들은 첫째가 종교인데...

 

다음에 이자들이 학문만 그렇게 만들은 것이 아니고 여러분들 좌익사상 아시죠?

 

(참석자들 “예”.)(28:54)

 

좌익사상 이 자체하고 이 욕망하고 이꼬르(equal, 등호표기 ‘=’)되어가 안 있습니까?

 

(참석자들 “예”.)(28:59)

 

좌익사상가들이 전^부다 욕망에 딸딸딸딸딸딸 뭉치가 있는 사람들이예요. 좌익사상가들이..
이 좌익사상가들이 한국에만 있는 거 아닙니다. 좌익사상에 물들은 자들이... 세계적으로 꽉 찼는데... 이 자들 중에 한명도 인간 영신(靈身) 받을 자가 없다 그라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런 거 같으면 싸그리 몰살을 시키야 될 거 같으면 몰살 해야 될 거 아닙니까? 그런 실정에 와가 있는데....

 

좌익사상이 맨들어 낸 게 뭡니까? 글로벌 경제 아닙니까?
글로벌 경제... 지난 번에 공부를 했죠?

 

(참석자들 중 한명 “예”.)(29:46)

 

 

 

 

 

이기 욕망만 뭉쳐놔가지고 그렇게 맨들어놘 기 글로벌 경제입니다. 글로벌화라 그라는 거는 그 백성들을 전부다 욕망의 화신으로 맨들어 버렸다. 어째서 그 화신들 중에서 인간 영신 갖게 해 가지고 인간의 대열로 올려 보내고 할 수 있겠느냐! 이 얘기를 간단하게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지금 오늘날 보세요. 한국의 좌익사상가들이 하는 거 보세요. 정치가들 하고 뭐 이기 전부다 ??가 있어요.
한국의 사회정의를 허물어뜨리는 거는 좌익판사들이 다들 허물어뜨리고 있다 이 작자들이... 좌익판사가 득실득실하다 이 말이여.(30:46) 이 자들이 사회정의를 허물어 뜨리고 있다 이 말이야. 재판 바로 해야 되는데, 전부다 엉터리로 다 해가지고....

 

이 좌익사상가들이 이번에... 보세요. 더불어 (민주)당하고 그... 국민의당이라 그라는 기.. 이번에 그 국감(국정감사)하는 거 봤죠. 그 보세요!

 

그런 거를 보고도 백성들이 와 못 깨닫고 어? 하느냐 이 말이예요.(31:17) 가아들하는 짓은 나라 살림 이런 거는 뒷전이고 어짜면 나라에서 돈을 빼 먹느냐 그라는 기 첫째고 둘째가 어짜면 한국을 망하게 하느냐.. 알겠습니까? 한국을 망하게 한다는 짓을 요번 국감에도 완전히 드러나지 않습니까?

 

한국(韓國)! 그대들 살고 있는 한국(韓國) 망하게 할라하는 자들이 국회의원 뺏지 달고 다 앉아가 있는데! 이거 와 백성들이 일어나서 정리 안하노 말이야. 안하면 너거들도 같이 간다. 하기야 썩기는 너거도 똑같이 썩었으니깐 똑같이 가야 되지만...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만큼 좌익사상가들은 욕망이 똘똘똘똘 뭉쳐지 있습니다.(32:12)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요즘 한국에서 뭐 정신 좀 채리(차리) 가지고 일 좀 할라 그라니깐 뭐... 함포 사격한다 하고 하니깐 중국 신경질 내는 거 봤죠?

 

(참석자들 “예”.)(32:25)

 

저놈 저거 신경질 나게 되어가 있다고.. 한국(韓國)을 속국으로 생각을 하고 하는 얘기라 그 얘기가 그놈들이... 저거 나라 망하는 줄도 모르고 시진핑 이놈이 아직도 정신을 몬(못) 채(차)리고 있거든. 지(자기) 나라 지(자기) 백성들을 구원을 할라 하는 거 같으면 하나 미국 예를 들게.

 

 

 

아까도 내 그 얘기를 했지만... 허리케인도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32:57)

 

토네이도도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눈(snow)도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참고 : 정본 반야바라밀다심경 강의 동영상 참조(2016년 2월~8월)

 

이 생명력을 가진 자들이 미국 대륙을 막 휩쓸 때 미국에는 내 후손들도 많이 삽니다. 그래서 내가 일러 주거든. “너거들이 잘못 선택한 종교를 뼈아프게 반성을 하고 이 메시아가 가르치는 가르침으로 돌아오거라. 돌아와 가지고 너거가 선포를 하게 되게 되면 너거 국민 상당수는 구원을 할 수가 있다.”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참석자들 “예”.)

 

“그렇게 되면 너거 나라에 재앙이 없어진다.” 와(왜) 그거는 안하노? 종교 때문에... 저거 종교가 잘못된 종교라 그라는 거를 반성을 할 줄 모르기 때문에 저 미련스럽게 당하고 있거든.

 

천상(天上)에서는 가만히 놔 두는가? 그래도 때리고 때리고 정신 채릴 수 있는 백성들이 거기 많이 있기 때문에 거기 때리는 거야.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참석자들 “예”.)(34:19)

 

"저거가 가지는 종교가 잘못된 종교였구나. 욕망의 화신들만 양산을 하는 종교였구나. 좌익사상이 글로벌 경제라고 이거 역시라도 욕망을 배가 시키는 사상이였구나."
"이거 정리해라. 정리하고 인간 진화에.... 바른 인간 진화의 길에 들어오거라. 인간 영신(靈身) 받아가지고 인간도(人間道)가 펼쳐지는 저 하늘의 별의 세계로 가잔 말이야. 갔다가 니가 인간으로 오고 싶으면 또 인간으로 오면 될 거 아니가? (35:04)

 

그렇게 윤회를 하는 것이 맞지. 뭐. 화성에 가 가지고 뭐 2030년까지 뭐... 기지를 만들고 좋아하고 있네. 내가 .. 메시아가 가만히 놔 두는가? 저 우주간에 저거 띄웠다 하는 저거요... 저거도 학문을 하면서 깨우치라고 자꾸 놔 둬서 그러는데, 저거 깨 부수는 것는 잠깐만에 깨부사 버린다(깨부수어 버린다). 정신 채리라! 이 말입니다.(35:47)

 

정신을 채리... 지도자들이 정신을 채리고 통열한 반성을 함으로써 그대들 나라 백성들을 진정한 구원의 길로 인도를 할 수가 있다는 거를 강조하기 위해서 내 이 얘기를 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그래서 오늘 보충 설명에서 열로(을) 이리 올리샀는데(올리는데), 별들의 진화(進化)는 별핵의 진화와 별표면의 진화로 딱 구분이 되는데, 별핵의 진화가 영체의 진화다. 이 영체의 진화가 뭔 줄 압니까? 인간들 진화라. 인간(人間)! 인간 영혼과 영신 진화를 하기 위해서 별핵으로 자리를 한다 이 말이여. 그래도 실감이 안 옵니까?

 

(참석자들 “……”.)

 

그래도 실감이 안 오는 모양이네.
별표면의 진화와 별핵의 진화(進化)가 모든 만물의 진화의 길을 다 따르는 거는 알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6:55)

 

그 진화(進化)의 길을 따르는 거를 알면은 인간의 진화의 길이 별의 진화의 길이라 그라는 거는 꼭 머릿속에다가 집어 넣어야 된다 이 말입니다.(37:09) 알겠습니까? 그 뭐... 망상 같은 얘기로 뭐... “화성에 기지 맨들어가 인간들 옮기고... ” 그 말 믿지들 마세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7:20)

 

그 말 믿는 자들이... 욕망에 가득 찬 자들이 어짜면 저거 욕망 가지고 가 가지고 살아볼까 하는 얘긴데, 천만에 그 욕망도 정리해야 될 때가 왔다 이 말입니다. 인간 영신(靈身)으로 바로 진화를 하라고 보충 설명을 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7:39)

 

 

 

다음에...
지난번 시간에

 

 

 

“진화가 완성이 된 짐승, 물고기, 어패류, 곤충들이”

 

지상(地上)에서...

 

 

 

“양자영 6과 전자영 6으로 6×6 구조를 가진 짐승 영신(靈身)과 물고기 영신과 어패류 영신과 곤충 영신을 가진 이후《구석기인 탈》을 쓰고 태어나기까지가 8만년의 반복되는 윤회를 가진다.”

 

고 얘기를 했습니다.

 

(참석자들 “예”.)(38:13)

 

 

 

 

 

 

 

그때 내가 얘기를 할 때 그... 혼돈을 할까 싶어서 곤충들도 .. 어... 곤충, 짐승, 물고기, 어패류들이 일단 그 상태에서 진화를 완성을 해야 됩니다. 완성을 한 그 자들이 그... 영신(靈身) 구조를 만드는 기 8만년 걸린다 이 말입니다. 영신(靈身) 구조를 만드는 기.... 그것도 반복되는 윤회를 하면서 6×6 구조를 가진 영신을 먼저 만듭니다. 알겠습니까? 영신을 만들었을 때 구석기인 탈을 쓰고 태어난다 이 말이여.(38:57)

 

 

 

“이후 짐승 영신, 물고기 영신, 어패류 영신과 곤충 영신을 가진《구석기인》이 그들의 영혼이 되는 양자영 18을 반복되는 윤회로 만드는 기간이 1만년이 소요됨으로써 비로소《구석기인》은《성(性)의 30궁(宮)》을 완성하는 것이다. 이러한 이후《북반구 문명》이 시작되는 것이다.”

 

자, 1만년 기간이 뭐라 했습니까? 구석기인 저거 영혼 만드는 기 1만년 걸린다.(39:32) 양자영 18이거든. 응?

 

(참석자들 “예”.)(39:36)

 

삼합(三合) 3번을 해야 돼. 3×6=18 아니가? 그렇재?

 

(참석자들 “예”.)(39:42)

 

(靈魂의) 영(靈)을 만드는 기간이 1만년이 반복되는 윤회가 계속이 되고... 그리 되어 가지고 마지막 구석기인이 성(性)의 30궁(宮)을 가지게 된다. 지.. 영신과..
영신(靈身)은 짐승 영신, 물고기 영신, 어패류 영신, 곤충 영신(靈身)을 가지고.. 아시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0:13)

 

구석기인 탈을 쓰고 완전히 지(자기) 영혼(靈魂)까지 갖추어 가지고 태어날 때가(태어나기 까지가) 또 1만년 걸린다 이 말입니다.

 

 

 

이러고 난 뒤에 시작이 된 것이 인류 북반구 문명이다.

 

 

 

북반구 문명에서 구석기인이 신석기인으로 전환되는 방법을 여러분들보고 진작 가르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40:44)

 

성(性)의 30궁(宮)을 가졌을 때 천상(天上)에서 삼진(三眞) 10이 내려온다 이 말이예요. 그 삼진(三眞) 10을 받았을 때 비로소 인간 탈을 쓴.. 탈을.. 인간 탈을 완전히.. 구석기인에서 인간 탈로 완전히 바뀌어 버립니다. 알겠습니까? 인간 탈을 쓸 때 내면에 지 보신(報身)으로 가지고 있는 거는 짐승 영신(靈身), 물고기 영신(靈身), 어패류 영신(靈身), 곤충 영신(靈身)을 가지고 있다 이 말이여. 이것이 1만 년 기간 동안에 여러분이 반^복되는 윤회를 해가지고 왔다. 반복되는 윤회를 하는 이유가 무엇이냐? 뭐라 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양자 18”)

 

인간 영신(靈身)을 가지기 위해서 진화를 핸 거 아니냐 이 말이예요. 인간 영신(靈身)을 갖기 위해서.

 

인간 영신을 갖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는데? 그대들 영혼(靈魂)이

 

(참석자들 중 한명 “맑고~”.)

 

맑고 밝음을 갖추어야 된다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1:59)

 

맑고 밝음을 갖추지 못하면은 인간 영신(靈身)을 갖지를 몬(못)한다. 맑고 밝음을 갖추면은 밝게 됨으로써 저 하늘의 별 핵으로 갈 수 있다 이 말이예요!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42:18)

 

인자 확실히 이해됩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래서 지난 번 시간에 이 점이 좀 부족해서 보충을 이 시간에 이 이야기를 해 드리는 겁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정확하게 이해를 하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인간 구원이라 그라는 게 저거가 뭐 예수가 나와서 구원을 해 주고 ... 전^부다 거짓말이다 이 말이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42:43)

 

인간 영신(靈身)을 갖지 못하는 거 같으면 저 하늘의 별의 대열에 들어갈 수 없다. 저 하늘의 별이 인간들이다. 그라는 걸 정확하게 알아야 됩니다. 이거를 현대과학이나 천문학이나 모르고 있기 때문에 오늘 내가 질타를 하는 겁니다. 아시겠습니까?

 

(참석자들 “예”.)(43:03)

 

내가 심하게 뭐라 그라는 거 같애도 그래도 깨우치지 못하고 눈도 꿈쩍 안합니다. 죽어봐야 저승아는 거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3:27)

 

인제 그 때가 거의 까박까박 거의 다 다가왔다.

 

 

 

그러면 다음 삼일신고(三一神誥) 강의에 들어가도록 합시다. 어... 지난 번에 한국(韓國)할 때 韓(한)자의 파자에 대해서 공부를 하다가 그만 두었지 않았습니까?

 

(참석자들 “예”.)(43:49)

 

이거는 한문(韓文)은 뜻글이기 때문에 이 한문(韓文)이 누가 창작을 했다 했습니까?

 

(참석자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태우의 한웅님”.)(43:58)

 

태우의 한웅(桓熊)이 누군데?

 

(참석자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44:01)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이 문자를 창작했기 때문에 이 문자 하나하나에 굉장한 뜻을 가지고 있다 이 말입니다. 그거를 모르게 하기 위해서 요즘 저 중국에 한족(漢族)들하고, 주(周)나라 저 마구니 족속들이 한문(韓文)을 약자로 맨든다 그라고 ... 그것도 문자 파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4:29)

 

이 자(者)들이 그 딱 계산된 짓을 하고 있다고... 이거를 자알 내다보고 한반도 있는 한민족(韓民族)이 한문(韓文) 글자를 오롯이 가져야 될 필요가 있는 깁니다. 알겠어요?

 

(참석자들 “예”.)(44:44)

 

한문(韓文)할 때 韓(한)자의 파자를 한번 해 봅시다.

 

 

 

“[3]『《한(韓)》의 문자에 담긴 천부진리(天符眞理)』

※《한(韓)》의 글자를 파자(波字)하여 담긴《천부진리(天符眞理)》각각을 밝혀 드리면 다음과 같다.

   “韓(한)

十 (10) : 10개의 궤도를 가진《태양계(太陽界)》를 뜻하는 수리(數理)이다.

  日 (날 일) : 이는 현재의 우리들 태양성(太陽星)을 뜻하는 글자이다.

  十 (10) : 이는 후천우주(後天宇宙)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10의 궁(宮)을 뜻하는 글자이다.

  五 (다섯 오) : 다섯 오는 5의 수리(數理)를 뜻함으로써 천마(天馬)의 길인《1-4의 길》을 뜻하는 것이다.

  口 (입 구) : 입 구(口)는 사방(四方)으로 펼쳐진 것을 뜻하는 글자이다.

  牛 (소 우) : 소 우자는 4획으로 이루어진 글자로써 4의 수리(數理)를 가진다.이러한 4의 수리(數理)가 가진 의미는《황소(黃牛)》의 길로 이름되는《3-1의 길》로 들어가게 되는 무리들을 뜻한다. 즉, 이는《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핵(核)이 되는《대공(大空)》의《0(ZERO)》지점이 되는 지구(地球), 《달(月)》, 화성(火星)이《목성(木星)》을 중심하여《3-1의 길》회전을 하는《이상세계》가 펼쳐지는 곳으로 들어가는 것을 뜻한다.

 

맨 위에 十(열 십)자가 있죠? 응?

 

(참석자들 “예”.)

 

이 十(열 십)자는 “10개의 궤도를 가진《태양계(太陽界)》를 뜻하는 수리(數理)이다.” 十(열 십)자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45:05)

 

우리 태양계(太陽系) 늘 10개 궤도 가지고 돌고 있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달이 지구의 위성이 되어 가지고 있는데.... 다음에 日(일)!

 

日(일)은 현재의 우리들 태양성(太陽星)을 뜻하는 글이다. 태양성!
밑에 十(열 십)자. “이는 후천우주(後天宇宙)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10의 궁(宮)을 뜻하는 글자이다.”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45:35)

 

다음에 五(다섯 오)! “五(다섯 오)는 5의 수리(數理)를 뜻함으로써” 그 다음 뭐고? 응?

 

(참석자들 “천마(天馬)의 길”)

 

천마(天馬)의 길인《1-4의 길》을 뜻하는 수리이다.” 천마(天馬)의 길이 지(地)의 우주 진화의 길 아닙니까? 1-4의 길!

 

(참석자들 “예”)

 

 

 

 

그거를 뜻하는 수리이다. 五(다섯 오)가!

 

(입 구). 다음이 口(입 구) 아닙니까? 五(다섯 오) 밑에?

 

(참석자들 “맞습니다”.)

 

“口(입 구)는 사방으로 펼친 것을 뜻하는 것이다.” 사방으로 펼쳐진 것을 전부다 사각으로 口(입 구)로 표시를 합니다. 알겠어요?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밑에 牛(소 우)자! “牛(소 우)자는 4획으로 이루어진 글자로써 4의 수리(數理)를 가진다. 이러한 4의 수리(數理)가 가진 의미는《황소(黃牛)》의 길로 이름되는《3-1의 길》로 들어가게 되는 무리들을 뜻한다. ”
(소 우)자가 황소의 길로 들어가는 ... 3-1의 길로 들어가는 뜻하는 글자이다.

 

 

 

"즉, 이는《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핵(核)이 되는《대공(大空)》의《0(ZERO)》지점이 되는 지구(地球), 《달(月)》, 화성(火星)이《목성(木星)》을 중심하여《3-1의 길》회전을 하는《이상세계》가 펼쳐지는 곳으로 들어가는 것을 뜻한다.”

 

이기! 알겠어요? 이 아리랑 고개 넘어가지고 거기 들어가는 걸 뜻하는 글자예요. 3-1의 길!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이 아직은 실행이 안되었다 했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하지만, 우리들 태양계(太陽系)는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위치에 와가 있다고 가르치고... 인제 곧 이기 중앙천궁상궁 운행으로 들어가야 되는데, 이게 24년 남았다 안하더나? 그 동안에 다 죽는 거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7:42)

 

지금까지 진화시키가 왔던 응? 인간 무리 진화(進化)를 하는 무리들로 하여금 이 부처가 인간 영신(靈身)을 가지도록 해라 해라 자꾸 끌고 갈라 하는 이유를 인제 이해가 좀 됩니까?

 

(참석자들 “예”.)(48:02)

 

 

 

 

 

 

 

 

 

 

 

 

 

 

"상기《파자(波字)》에 숨어있는《진리(眞理)》의 뜻을 묶으면 다음과 같다.”

 

이거는 전부다 묶어보면은

 

 

 

 “『10개의 궤도를 가진《태양계(太陽界)》에서 우리들 태양성(太陽星)의 작용(作用)으로부터 비롯되어 후천우주(後天宇宙)《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운행이 시작될 때에《1-4의 길》에서 사방(四方)이 펼쳐짐으로써 황소의 길인《3-1의 길》로 들어가게 되는 무리들』이라는 뜻이 되는 것이다.”

 

얼마나 기찬 무리들입니까? 이 아리랑 고개 넘어가지고 ... 아리랑 고개 넘어가지고 3-1의 길로 들어간다 그라는 거는 그 이상세계에 들어가는 겁니다. 중앙천궁상궁의 자리로 들어가는 거를 얘기로 한다.

 

이 글자 韓國(한국)할 때 韓(한)자의 뜻이 여기에 미친다 그러는 거 같으면 누가 이 인간들이 이런 진리를 글자 한자에 다 담겠어요?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49:10)

 

그래서 한국인들은 복받은 인간들이라고 내가 얘기를 합니다. 한국인이 한반도에만 韓國人(한국인)이 있는 것이 아니야! 영국에도 있고 이스라엘에도 있고 세계 각처에 다 있어. 한국인(韓國人)들이! 그 韓(한)자가 이런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한반도의 한국인(韓國人)들이 복받은 한국인들이 되어 가지고 신령스러운 곳에 와가지고.. 한반도가 신령스러운.. 남한이 신령스러운 곳이라고 내가 표현을 했지 않느냐.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신령스러운 곳이다. 한반도에 많거든요. 여러분들 공부를 해도 자꾸 잊어버리고 있는데, 전체 법공(法空)의 제로 지점에 와가 있다 이 말이여. 그게 남한이다 이 말이여. 제로 지점에서 인간들이 사는 별이 지구(地球)인데, 지구 중에서 유독 중심이 되는 곳이 남한이다 이 말이여. 얼마나 신령스러운 곳이냐!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50;30)

 

이거를 한국(韓國) 없앨려고 저 마구니들.. 더불당(더불어 민주당) 하고 뭐 무슨 당하고 이 뺄갱이들이 별별 지랄을 해도 안된다. 누가 쓰러지는지 함(한번) 보자.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참석자들 “예”).

 

저거가 하고자 하는 거는 욕망의 천지를 만들라 그라는 것이고 부처가 하는 일은 이상세계를 만들려고 하는 것이고 여기에 차이가 있다 이 말이여.(51:04)

 

그래서 한국(韓國), 대한민국(大韓民國)할 때 韓(한)자의 의미가 이리 엄청나다 그라는 거를 여러분들이 냉정하게 알아야 되고... 韓國人(한국인)들 중에 애국심이 있거들랑 한국(韓國)을 갖다가 대외적으로 코리아(Korea)라 그라재. 이거 없애야 된다. 코리아(Korea)는 고려를 두고 얘기를 하는 겁니다.

 

고려 조정을 누가 맨들었노?

 

(참석자들 중 한명 “가이아”)(51;38)

 

악마(惡魔)의 신(神)들이 맨들은 거 아니가! 그때 한민족(韓民族)을 얼^마나 학살을 시켰노 절반 이상을 씨알을 말렸는데,......

 

그 고려를 갖다가 국호를 지금 고려라 이라거든. 그 와 고려라 이랬는데 하니깐 해외에서 고려가 이름이 많이 나서 고려라 이런다. 이 말이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다 이 말이여. 당장 한국(韓國)으로 바꾸어라. 한국으로 바꾸게 되게 되면 한국인(韓國人)들은 세^계적으로 추앙을 받는 사람들이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된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52:20)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어데 코리아 같은 소리 하고 있노! 당장 올바른 정치인 있거들랑 코리아(Korea) 없애라. 그래야 한국(韓國)이 바로 선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52:36)

 

지금 한국할 때 桓熊(한웅)들이 사는 나라 아니가? 韓(한)자 의미가 엄청난 의미가 안들어가 있나!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아리랑 고개로 넘어들어.. 넘어서야만 들어가는 곳이거든. 이곳이!
아리랑도 여러분들 보고 그래서 내가 뜻말을 가르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아리랑의 의미도 모르는 작자들이... 韓國人(한국인)! 진정한 뜻도 모르는 자들이 지 나라 역사도 모르는 자들이 외세에 휩쓸려 가지고 지 나라 국호(國號)를 코리아(Korea)라 그라고 이 말이 안되가 되어가 있지 않습니까?
역사왜곡(은) 거기서부터 되어가 있는데! 알면 알수록 더 기막힌 장면이 많이 나오죠? 그래서 韓國(한국)의 韓(한)자라 그라는 거는 이리 심오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내가 그냥 지금 뭐 글 읽듯이 읽고만 얘기를 하지만 여러분들은 배웠지 않습니까?(53:57)

 

(참석자들 “예”)

 

“10개의 궤도를 가진 태양계에서” 태양계가 10개 아니가?
“우리들 태양성의 작용으로부터 비롯되어” 태양성의 작용하고 안있나? 태양계니깐.

 

(참석자들 “예”.)(54:12)

 

“후천우주(後天宇宙) 중앙천궁상궁 운행이 시작될 때에 1-4의 길에서 사방이 펼쳐짐으로써... ” 1-4의 길에서 사방이 펼쳐진다.

 

(참석자들 “지(地)의 우주”)

 

응? 태양계는.. 우리 태양은 1-4의 길을 따른다고 배웠지 않습니까? 1-4의 길에서 사방이 펼쳐져가 있어요. 지금 우리들 태양계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의 위치에 가가 있으나... 내~치 1-4의 길 운행을 하고 있거든. 응?

 

(참석자들 “예, 맞습니다”.)

 

“이 길에서 사방이 펼쳐짐으로써” 온 우주 사방이 펼쳐져가 안 있나?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여기서 황소의 길은 3-1의 길로 들어가는 무리들. 그기 중앙천궁상궁 운행 아니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이 시작이 되게 되면 이 곳은 극락(極樂) 중의 극락(極樂)이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55:25)

 

한국(韓國)이라 그라는 韓(한)자에 이런 뜻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를 한국인(韓國人)들 같으면 정^확하게 받아들이고 알아야 됩니다. 부끄럽지를 안해야 돼요. (55:37) 알겠어요?

 

 

 

“이와 같은《진리(眞理)》의 뜻은 연장된《북반구(北半球)》문명의《종말(終末)》을 몰고 올《지구(地球)》의 핵(核)이 되는《한반도(韓半島)》의《한국(韓國)》을《축(軸)》으로 한《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의 운행을 뜻하는 진리(眞理)이다.”

 

이 기가 맥히는 거 아니가? 한국(韓國)부터 정화가 되어야 된다 이라니깐 여러분들 뻥했죠?

 

핵이 되는 곳이 요곳인데, 이곳이 먼저 정리를 해야 될 거 아니가? 경주 지진(2016.9.12 진도 5.8)도 나도 떨어져야 될 거는 내야 되고... .. 한반도에 몰살시킬 놈들은 몰살시켜야 될 것이고 정비를 해야 그 바깥에 정비에 들어갈 거 아니가? 천상(天上)으로 봐서는.... 그렇습니까? 안그렇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56:28)

 

이기 무서운 소리라요. 정비를 한다는 이 소리가!
인간들한테는 무섭다고. 아! 인간 영신(靈身) 가진 자들한테는 하^나도 안 무섭고 그 짐승 영신, 물고기 영신, 어패류 영신, 곤충 영신(靈身) 가진 자들은 따악 정기(경기) 듭니다. 밤에 잠 못잔다고 이기. 알겠습니까?

 

요새 막 흔들거릴 때 내가 우리 직원들 보고 뭐라 하는 줄 압니까? 아이 걱정하지 마라, 흔들거리고 이대로 폭싹 떨어지고 나는 이대로 편안히 가면 세상에 좋겠다 이라는데. 겁 안낸다고.. 겁내가지고 뛰쳐나가고 도망나가고... 겁나니깐 그런 거거든.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

 

그 다 짐승 영신(靈身) 가진 자들이, 물고기 영신(靈身) 가진 자들이고, 어패류 영신(靈身) 가진 자들이고, 곤충 영신(靈身) 가진 자들이거든.
인간 영신(靈身) 가진 자들은 태연합니다. 지가 갈 곳을 알고 있거든. 지가 지 갈 곳을 압니다. 뭔가 모르게.. 알고 있다고...(57:41)

 

 

 

“즉,《중앙천궁상궁》운행(運行)은《지상(地上)》의 인간들 문명(文明)의 종말(終末)을 뜻한다. 이러한《종말(終末)》을 맞이한 후《악(惡)》이 사라진 새롭게 태어난《지상(地上)》에서 마지막《아리랑 고개》를 넘어선《한민족(韓民族)》들만이《이상세계》를 펼쳐간다는 뜻을 가진 글자가 (한국(韓國)할 때)《한(韓)》자인 것이다. ”

 

얼마나 기가 막힌 글잡니까?

 

 

 

“이러한 결과가 《한(桓)》”

 

桓國(한국)할 때... 저... 초대 桓國(한국)할 때 桓(한)자!

 

(참석자들 “예”.)

 

 

 

“《한(桓)》의 글자에 들어있는《천부진리(天符眞理)》가 완성된 결실이 되는 것이다.”

 

桓(한)자에 대해서 파자를 해 주지 않았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기 완성된 결실이 되는 기 韓國(한국)할 때 韓(한)자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글자가 그리 연결이 다 돼가 있어요.
이런 거를 현대 중국놈들이 모르게 하기 위해 가지고 저거가 어려우니깐 몬 쓰겠다 이라고 막 약자로 갖다가 글자를 전부다 파괴를 해 재끼는 거예요.

 

(참석자들 중 한명 “간자”)

 

저 놈들이 죽을라고 환장을 했거든 저 민족들이. 저기 漢族(한족)들이 그거를 주관을 하고 있거든.

 

 

 

“참고로, 현재《지상(地上)》에는《음(陰)》의《한민족(韓民族)》이 전체 인구의《20%》이며《양(陽)》의《한민족(韓民族)》들이《20%》로써, 전체적인 수(數)는《40%》가 된다.”

 

이 한반도에!

 

(참석자들 중 한명 “예”.)(59:30)

 

 

 

“이러한《40%》중심에《한국(韓國)》의《한민족(韓民族)》들이 있는 것이며 이러한《40%》의《한민족(韓民族)》들 중 마지막《아리랑 고개》를 넘은 자(者)들만《이상세계》에 진입할 수 있는 것이며,《마왕신족(神族)》들 중에서도《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에 의해《구원(救援)》이 된 자(者)들은《이상세계》로 넘어갈 수가 있는 것이다.”

 

이기 이 나라 전라도 백성들을 위해서 하는 얘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거기도 일부 좌익사상에 물들지 않은 자들은 다 救援(구원)이 됩니다. 그 숫자까지 합하면 한반도에 한국인들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 60%가 되고 40%가 저 좌익분자들이 周(주)나라 족속들하고 좌익분자들이라. 그걸 알아야 됩니다.

 

 

 

그라면 이번 시간도 시간이 다 됐다고 연락이 왔으니 얼마 하지도 몬하고 여기서 마감을 하고 10분 휴식을 하고 다시 시작을 하도록 합시다. 자! 10분 휴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녹화안된 부분임=========================================

 

三一神誥(삼일신고) 韓(한)자 하다가 시간 다 갔네. 韓國(한국) 신령스러운 존재 ... 한국인들 정신세계가 다 썩어있으니 이게 얼마나 기가 맥힌 일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