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50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7년 10월 21일 토 정기법회(미륵부처님 발표) 

 

 

정기법회
법회일 : 2017년 10월 21일 토요일 오후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내용 :미륵부처님 발표

 

알림 : ※ 최초 공개일시 : 2017-10-21 19:30 ※ 최근 업데이트 : 2020-10-19 월
아래 업데이트 내용은 홈페이지 관리가 원활하지 않아 이제야 업데이트 한 내용이니 양해 바랍니다.
※ 대비관세음보살님이 저지른 일은 미륵부처님께서 밝혀두셨으니 그 점을 아시고, 추가로 관음성모님과 대비관세음보살은 동일인입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최종개정판) 삼일신고(미륵불, 2019), (한국보살불교) 우파니샤드 명상집(미륵불, 2019), (최종개정판) 천부경(미륵불, 2018) 등의 내용을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참회기도는 원천창조주이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미륵부처님 등을 찾으시면 됩니다.(업데이트 : 2020-10-19)
※ 대비관세음보살은 우주의 어머니라는 표현은 미륵부처님께서 더이상 사용하지 않으시는 부분이니 이점 확실히 하시기 바랍니다.(업데이트 : 2020-10-19)
※ 용시보살님은 대비관세음보살님과는 달리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미륵부처님의 뜻을 오롯이 받들고 지키시는 분이십니다.(업데이트 : 2020-10-19)
※ 아래는 녹취록으로 상황에 따라 그림 등이 변경 될 수 있으나 별도의 공지는 없습니다. 모든 이미지 등은 자료실에 올려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제자들 "반갑습니다.")

 

자, 다음에 삼일신고(三一神誥)에 들어가기 전에 오늘도 또 이야기를 하고 본 공부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우주 진화(進化)의 길이 1-3-1의... 으음... 1-1의 진화(進化)의 길이 있고, 1-2의 진화(進化)의 길이 있다고 배웠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그러면 그 진화(進化)에 1-3-1의 길이 있고 1-4-1의 길이 있고 회전길이고,
전체적으로 크게 1-1의 진화(進化)의 길이 있고, 1-2의 진화(進化)의 길이 있는데,
1-1의 진화(進化)의 길은 상계(上界)의 우주와 중계(中界)의 우주와 하계(下界)의 우주가 1-1의 진화(進化)의 길에 있는데, 이것은 1음(陰) 2양(陽)의 법칙에 따라서 1음(陰)은 상계(上界)의 우주가 되고, 2양(陽)이 중계(中界)의 우주하고 하계(下界)의 우주가 된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런데, 그러면 이 진화(進化)의 길을 1-1의 진화(進化)의 길과 1-2의 진화(進化)의 길을 정^확하게 여러분들이 알아야 되기 때문에 오늘 시간을 갖고 말씀을 드리는 건데, 1-1의 진화(進化)의 길에서 상계(上界)의 우주 진화(進化)는 120억년 진화기가 마쳤다고 얘기를 내가 드렸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인제 곧 중계(中界)의 우주 진화가 시작이 되는데,
시작은 되긴 되었으나 우주 운행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으로 완전히 돌아섰을 때라야 중계(中界)의 우주 진화(進化)가 시작이 된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상계(上界)의 우주 진화에서 천(天)과 인(人)의 우주는 진화(進化)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성공을 하셨으나 지(地)의 우주는 노사나하고 강증산이가 이끌었다고 하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2:25)

 

지(地)의 우주는 인간 진화에서 실패를 핸 겁니다. 알겠습니까?

 

강증산, 노사나 뿐만 아니라 연등이 무곡이 전부다 이 마왕 부처들이 되어 가지고 마왕부처들 손에 의해 가지고 지(地)의 우주 진화의 길에 있는 인간들이 진화를 못했다 이 말입니다.

 

(제자들 중 한명“예”.)(2:54)

 

못하다 보니깐 강증산이 파하고 노사나 파하고 지(地)의 우주 전체를 파해 가지고 음(陰)의 1-3-1과 양(陽)의 1-3-1의 길로 우주 전체 회전길을 전환을 시켰다고 말씀 드렸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이게 최종 전환이 되는 때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이 되는 때 천지개벽(天地開闢)이 우주적으로 천지개벽이 일어난다.

 

지금 우주적으로 시계 반대 방향 회전을 하는 별들이 많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전^부다 멈추어 가지고 시계 방향 회전을 하도록 되어가 있습니다. 이게 엄청난 변화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상계(上界)의 우주에서는 지(地)의 우주가 진화(進化)에 있어서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실패하신 거나 마찬가지다.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래서 한쪽 진리 부분을 잘라 내면서 음(陰)의 1-3-1의 길과 양(陽)의 1-3-1의 길로 바깠다(바꾸었다)고 안했습니까?

 

(제자들 “예”.)

 

그러면 다음에 1-2의 진화의 길은 어디냐? 바로 소멸기 우주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중계(中界)의 우주 진화가 끝마쳐지고 하계(下界)의 우주 진화가 끝마쳐 지고 난 뒤에 소멸기 우주에 들어가는데, 소멸기 우주에서도 말이죠. 한 100억년 간은 별들이 만들어집니다. 이 별들이 만들어지는 거는 우(위)에서부터 착착착착 진화되어 가지고 진화(進化) 덜 된 기 새로 별들이 만들어져 가지고 100억년 까지는 별들이 만들어지는데, 그러면 그 우주의 명칭을 붙여야 되는데, 소멸기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우주 전체 팽창기 우주 명칭에서 소멸기 우주 명칭을 넣을 수 없다 이 말입니다. 소멸되어야 되는 우주이기 때문에.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하지만 100억년간은 별들이 만들어집니다.

 

소멸기 우주가 120억년이라고 배웠고 다음에 20억년이 있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총 140억년인데
이기 요 재미가 있습니다. 100억년까지는 별들이 만들어지지만은 그 만들어진 별들하고가 전부다 붕괴, 소멸이 되는 때가... 기간이 몇 억년이냐?

 

(제자들 중 한명 “40억년”.)(5:39)

 

40억년이다. 알겠습니까?

 

40억년에 전부다 붕괴가 되어 가지고 여섯 개 성단(星團) 분량 분만 남는다고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 여섯 개 분량 중에 세 개 분량분은 저~ 대공(大空) 바깥에 있는 법성(法性)의 1-6체계로... 법공(法空) 전체의 법성(法性)의 1-6체계로 넘어가고... 그 얘기가 무슨 얘기냐?

 

대공(大空) 내에 있는 모든 암흑물질을 전^부다 진화(進化)시켜 가지고 최고 인간(人間)이 되게 해서 진화(進化)를 시켜 시켜 가지고 핸 주인공들이 누구냐? 바로 법성(法性)의 1-6체계에서 내려온 삼 개 성단(星團) 분이다.

 

(제자들 중 한명 “예”.)(6:30)

 

이걸 알아야 됩니다. 응?

 

3개 성단 분인데, 나머지 인자.. 전체 법공(法空) 내에서 대공(大空) 만들어 가지고 진화 시켜 가지고 추수를 하는 것이 3개 성단(星團) 분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이 3개 성단(星團) 분이 .... 지구의 중심부 .. 지금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있는 자리, 여기에 금강궁(金剛宮)으로 자리한다. 이게 전체 우주 진화(進化)의 법칙입니다. 금강궁(金剛宮)으로!

 

금강궁(金剛宮)은 모든 진화(進化)가 끝난 자리기 때문에 거기가 극락(極樂) 중에 상극락이야.
법성(法性)의 1-6체계는 더 높은 극락이고

 

(제자들 중 한명 “예”.)

 

대공(大空) 중심부 내에 극락 중의 극락인 금강궁(金剛宮)이 생겨진다.

 

(제자들 중 한명 “예”.)

 

금강궁(金剛宮)이 뭐냐. 금강궁이 뭡니까?

 

(제자들 중 한명 “다이아몬드궁”.)

 

다이아몬드 궁전이 그 위에 생겨집니다. 그 안에 그 동안에 진화를 마친 불보살(佛菩薩)들과 인간(人間)들이 전부다 거주를 하게 되어가 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거기는 고통도 없고 눈물도 없고, 농사 짓고 이런 거 안합니다.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먹을 거 다 풍족하게 있고,
그래 금강궁으로 자리하게 되는데, 그러면 소멸기 우주에서 소멸이 되어 가지고 그렇게 되는데, 1-1의 진화(進化)의 길은 상계(上界)의 우주는 그렇게 실패한 부분을 얘기를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중계(中界)와 하계(下界)의 우주는 누가 주관을 하느냐?

 

(제자들 “미륵부처님”.)(8:30)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뒤에 탁 버티고 계시고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이 미륵불하고 응? 용시보살이 자리를 해 가 중계(中界)의 우주를 이끌어 가고 알겠습니까?

 

용시보살을 여러분들(이) 하수로 평가하면 안됩니다. 여러분들이 늘 주위에서 여러분들 시중을 들어주고 해 놔 놓으니 전부다 뭐 보듯이 힐뜩 보고 넘어가고 넘어가고 이래샀던데.

 

이 중계(中界)의 우주가 마쳐지고 나면은 용시보살은 관음불(觀音佛) 3세가 됩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9:15)

 

우주간에 큰 겁니다.

 

관음불 1세가, 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이요, 관음불 2세가 대비관세음보살 3번째 분신이요 관음불(觀音佛) 3세가 용시보살이 된다 이 말이여. 그런데 용시보살은 중계(中界)의 우주 때까지는 계에속 보살 타이틀을 가지고 나를... 미륵부처를 보좌를 해 가지고 진화(進化)를 쭉 주도를 해 나가게 된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중계(中界)의 우주에서.. 아! 하계(下界)의 우주에서는 이 미륵이 하고 부인들이 몇 명이 있어요. 알겠습니까?

 

같이 이끌어 가고..

 

그러면 소멸기 우주는? 1-2의 진화의 길이라 안했나?

 

(제자들 중 한명 “예”.)

 

1-1의 진화(進化)의 길을 잘 알고 1-2의 진화의 길을 알아라고 내가 얘기를 해 두는 긴데,

 

(제자들 “예”.)

 

1-2의 진화의 길을 주도를 하시는 분이 드러났다. 그기 여러분들이 알아야 된다. 그걸 주도하시는 분이 아까 내 접견실에서도 잠깐 얘기를 했다시피.. 우리 여기 ○○○라고 이름하고, ○○○이라고 이름하고 온 분 잘 아시죠?

 

(제자들 “예”.)

 

일어나세요.

 

(○○○ 보살님 자리로부터 일어나신다.)

 

이 분이 불교 경전에 나오는 상정진보살(常精進菩薩)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상정진보살(常精進菩薩)이 이○○으로 이름하고 왔고, 천상(天上)에서는 내 직계 동생입니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

 

문수는 한다리 건너 한다리 건너 저~ 밑에 동생이 되고, 응?

 

직계 동생이 상정진보살인 이○○이다 이 말이다. 알겠어요?

 

이 이○○이... 옛날에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묘음보살(妙音菩薩) 알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일어나세요.

 

(묘음보살님 자리로부터 일어나신다.)

 

이 묘음보살(妙音菩薩)하고가..
묘음보살(妙音菩薩)이 지금은 탈겁(脫劫)을 해 가지고.. 탈겁(脫劫)이라 그라는 거는 전자에 입고 있던 거 다~ 응? 벗어 버리고 폐기처분 해 버리고 새로 태어났다 이 말이여. 새로 태어났을 때의 호(號)가 명지(明智) 보살이라고 내가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12:13)

 

명지보살(明智菩薩)이 지금 현재로 봐서는 내면이 와.. 국민학교 1학년 정도 밖에 안됩니다. 이 분이 곧 어른으로 성장을 할 건데, 어른으로 성장을 할 것 같으면 진리(眞理)의 법을 완전히 통달을 하고 공부를 하지 않는 거 같으면 어른으로 갈 수가 없다. 명지(明智) 알겠는가? (12:42)

 

(명지보살 “예”.)

 

옛날 과거는 전부 다 정리를 했다 이 말입니다. 앉으세요.

 

이 명지보살(明智菩薩)과 이○○ 보살이... 상정진보살(常精進菩薩)이.. 천상(天上)에서는 첫 번에 부부였습니다.

 

(제자들 중 한명 “으음”.)

 

한 20억년 동안에는 계속 윤회를 하면서 부부생활을 했는데, 이기 끝까지 내려 와야 될 긴데, 중간에 명지보살(明智菩薩)을 뺏들어간 놈이 있다 이가라. 명지보살(明智菩薩)한테는 특수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명지보살(明智菩薩)이! 용시보살도 특출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명지보살이 특출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명지보살(明智菩薩)이 가지고 있는 능력이 무엇이냐? 여러분들 알고 있는 중간자(中間子)를 양전자(陽電子)하고 결합 시켜 가지고 양자(陽子)로 잉태시키는 거.

 

(제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이 역할이 명지보살(明智菩薩)인테 주어져가 있는 겁니다. 이 명지보살(明智菩薩)하고 이○○ 보살이.. 상정진보살(常精進菩薩)이 부부간으로 있었는데, 천일궁(天一宮)에서 쿠데타가 일어났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일어났을 때 악(惡)의 세력들 중의 행동 대장 제1호가 누구냐? 노사나다 이 말이예요. 문수는 한참 뒤라. 또!

 

이 노사나가 너무(남의) 마누라 탈취를 한 것이지. 탈취를 해서....
탈취하는 방법을 여러분들 알아야 됩니다. 현생에 있을 때 탈취를 몬해(못해).
육신을 벗지 않습니까?

 

육신을 벗으면 지 성(性)의 30궁(宮) 또는 성령(性靈)의 30궁(宮)이 있을 거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이거를 가로 채어 가지고 저거 마누라 몸에서 태어나게 하는 거여. 노사나 지 마누라 몸에서.
그거 간단하지 않습니까? 십이인연법(十二因緣法) 배웠지 않느냐?

 

(제자들 “예”.)

 

핵(核)을 딱 심어 가지고 육신(肉身)을 저거가 주거든. 지 마누라하고 지하고 가 육신을 주는데, 그래가 묘음보살(妙音菩薩)이 새로 태어났다 말이야. 그 당시 천일궁(天一宮)에서! 응?

 

성장하고 난 뒤에.. 여러분들 뭐.. 성장하고 20년 뭐 그런 거 천상(天上)에서는 시간도 아닙니다.

 

이 파렴치한 인간이 지 딸로 잉태해 가 태어난 거를 지 마누라로 삼아 버렸다.

 

그런 일이 천상(天上)에서는 마왕(魔王)들이 자유자재로 했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15:55)

 

지 마누라로 삼았다. 세사는(세상에는) 지 딸로 태어난 거를 지 마누라로 삼아 가지고... 지 몇 십억년 단물 쓴물 다 빼먹고 누구인테 넘어갔느냐 하면은 천관파군 아시죠?

 

(제자들 “예”.)

 

천관파군인테 넘갔다.

 

천관파군도 노사나로부터.. 행동대장으로부터 북두칠성 일곱 번째 아니가?

 

(제자들 “예”.)

 

맥을 받아가지고 그 놈도 마왕 중의 마왕이거든. 몇 십억년 또 단물 쓴물 다 빼먹고 누구인테 넘갔느냐? 이오인테 넘갔다(넘겨 주었다).

 

이오가 누구냐? 천관파군 2세 아니가?

 

(제자들 중 한명 “예”.)(16:41)

 

이 이오가 요 북반구 문명에서 또 얼마 전까정 이오가 단물 쓴물 다 빼 먹을 때 저.... 그 당시 묘음이가 여러분들 모나리자 아시죠?

 

(제자들 “예”.)

 

모나리자 그림이.. 저 명지보살(明智菩薩)이다. 지금도 그 얼굴 형태는.... (미륵부처님께서 웃으시면서 말씀하신다.)지금은 명지보살(明智菩薩) 뚱뚱해 가지고 이리 있지만은, 얼굴 형태는 모나리자 이리.. 보세요. 비스무리합니다. 지금!

 

우리나라에 조선왕조 때 황진이 그라는 유명한 기생 알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황진이가 저 명지(明智)입니다. 그 당시 묘음이었다 이 말이여. 응? 저 쓸개 빠진 년이... 그 당시 서화담(서경덕)이라고 나오재?

 

(제자들 중 한명 “예”.)

 

그 새끼가 누구냐 하게 되면,

 

(제자들 중 한명 “이오”.)

 

이오다. 뭐... 시를 지어가지고 한 게... 지금도 그 시가 전해져 내려오고 안 있나?

 

(제자들 중 한명 “예”.)

 

응? 그래 단물 쓴물 다 빼먹고 난 뒤에 나중에 ○○○이라고 그런 놈, 이름도 성도 없는 그런 놈... 천상에서는 마구니로서는 이름 있는 놈이다. 고 놈인테 주 버렸는 기라. 알겠어요?

 

 

이래 있다가 .. 명지보살(明智菩薩) 지도 연수원에 있다가 쫒기나고.. 두 번 쫒기났재?

 

(명지보살(明智菩薩) “예”.)

 

두 번 쫓기 나고.. 지는 할라고 하지만은 마구니들이 정신적으로 전부 다 지배를 하고 있으니 이게 안 되어 나오더라고! 애비 찾아 왔지만 자식이라도 마(魔)를 청산 못하는데, 여기 둘 수가 없게 되어 있다 말입니다. 그래 두 번이나 쫒아내었다. 세 번째 서울에서 고생을 하다가 하다가 심경 변화를 일으켜 가지고 인제 내가 거기서 탈피를 해야 되겟다는 큰^ 결심을 하고 있다가 저~ 상천궁(上天宮) 위에... 또 꼭대기 천(天) 안있습니까?

 

(제자들 “유정천(有頂天)”.)

 

유정천(有頂天)에서 (석가모니) 비로자나 하나님... 석가모니 비로자나 하나님 (부처님)의 지도를 받고 응? 마음을 돌리 가지고 지상(地上)에 도로 내려와 가지고 지상(地上)에서 지 청산을 하고 도로 애비 찾아 연수원으로 왔다 말입니다.

 

저 명지(明智)가 용시보살하고 내 소생의 제일 처음 첫 딸이다 이 말입니다.

 

저 명지(明智)가 가지고 있는 능력이 뭐냐? 아까 얘기 했다 시피 중간자(中間子)를 양자(陽子)로 전환시키는 재주를 가지고 있다고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이거는 큰 겁니다. 양자(陽子)는 ... 영체의 양자(陽子)는 전부다 인간 씨종자들이다 이 말이예요.

 

(제자들 중 한명 “예”.)(20:05)

 

알겠습니까?

 

이거를 지배해 가지고 ... 명지(明智)를지 딸로... 지 마누라로 삼은 이유가 무엇이냐? 거기서.. 명지한테서 생산되는 양자(陽子)들을지 씨앗을 심어가지고 전^부다 악마(惡魔)의 하수인으로 만들기 위해 가지고 지 딸을 범 핸 놈이 노사나다 이 이야기라!(20:35)

 

그것이 들통이 나 가지고 노사나가 또 정리가 다 되었지만,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노사나 나쁜 짓 핸 거 엄청납니다. 요새도 아까도 누가 얘끼를 했지만은 지금... 여러분들 그거를 똑바로 알고 정신들 채려야 돼요.

 

쿠바를 비롯해 가지고 버뮤다 삼각지대 허리케인이 지나가면서 쑥밭으로 다 안만듭니까?(2017년 9월 허리케인 하비(Harvey), 어마(Irma), 마리아(Maria) 10월 첫째 주 허리케인 네이트(Nate))

 

(제자들 중 한명 “예”.)

 

인간 공장 때매(때문에) 그렇다고 얘기를 했고,

 

지금 미국에 캘리포니아 저쪽으로 전부다 불이 나고 난리 굿을 안지깁니까? 재앙을 당하고 안있느냐고? 이거 누구 때매 당하느냐? 노사나 때매(때문에) 당하는 거다!

 

노사나를 처리를 하고 나니깐 그 잔당들이 그 다 허물어져야 돼. 그래서 받는 재앙이다. 미국이!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21:36)

 

그거 뿐만 아닙니다. 세계 곳곳에 곧 러시아도 저리 큰 소리 쳐도 저 놈들도 날벼락 맞을 날이 지금 코 앞에 와 다가와 있고, 지금 중국이라는 나라! 내가 여러분들 보고 자주 그 이야기를 했습니다.

 

 

 

중국(中國)의 역사(歷史)하고 중원대륙의 역사(歷史)하고는 구분을 하라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중원대륙의 역사는 여러분들 잘 알다시피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안있나?

 

다음에 단군조선(檀君朝鮮)이 안있나?

 

그 몇 년이고 벌써 4000년 아니가?

 

(제자들 “예”.)

 

 

 

 

 

그 뒤에 중원대륙에 각 왕조가 흥망성쇠를 반복을 하는데, 그 중에서 지금 중국(中國)이라는 그라는 나라의 원조는 누구냐 하면은 주(周)나라 아시죠? 주(周)나라! 주(周)나라가 비로자나하고 천관파군하고 악마의 화신 나라 아닙니까?

 

(제자들 “예”.)

 

그 후손들하고 한(漢)나라!

 

(제자들 중 한명 “유방”.)

 

유방이 있었던 한(漢)나라! 이게 화신의 석가모니.. 악마의 화신 화신의 석가모니의 나라였다 이 말입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주(周)나라 족속하고 한족(漢族)하고 중원대륙에 티격태격하고 왕조가 망했다 섰다 망했다 섰다 하는 가운데, 저거 한족(漢族)들, 주(周)나라 족속들 나라는 몇 개 안됩니다.

 

청나라니, 명나라니, 송나라니... 이거는 전부다 요쪽 계통입니다.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의 후손들이고!

 

여러분들 삼국지에 나오는 그 뭐요? 그... 위나라 그라든지..... 조조 나오는... 조조 그놈이 유수다. 유수! 모기 대왕이다.
그 저 유비 나오는... 유비를 굉^장히 높이 받들던데 그 놈 화신의 석가모니 분신이다. 그거!

 

전부다 쓰잘데 없는 놈들이다. 그놈들!

 

중간중간 그리 되어가지고 하지만 중원대륙에는 요나라도 있었고, 원나라도 있었고, 송나라도 있었고, 명나라도 있었고 마... 저쪽 화신의 .... 악마(惡魔)의 신들 후손들 하고 나라를 세워가지고 계에속 뒤죽박죽하다가 와 가지고 청나라 망하고,

 

화신의 석가모니가 모택동으로 이름하고 왔다 말이야. 중원대륙에!

 

모든 좌익사상은 지(地)의 우주로부터 시작을 한다고 배웠지 않느냐?

 

(제자들 “예”.)(24:37)

 

응?

 

(제자들 “예”.)

 

모택동이가 와 가지고 중화인민공화국이라고 했거든. 그것을 줄여서 중국이라고 한다. 중국(中國)!

 

그러면 중국(中國)의 역사(歷史)는 주(周)나라 역사, 한(漢)나라 역사! 중간에 어.. 당(唐)나라도 거기 들어간다고 몇몇 나라 해 가지고 그 역사의 맥을 이어 온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주(周)나라가 BC 1100년 같으면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제자들 중 한명 “BC 3898(기원전 3898년)”.)

 

벌써 3898년 아니가? BC(기원전)!

 

그 역사를 저 중국(中國)이라 하는 저놈들이 전부다 중원대륙에 있는 역사로 저거 역사로 다들 이리 기술을 하고 있다. 사기꾼들이라 저 놈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사기꾼이라고 내가 바로 얘기를 합니다. 미륵(彌勒)이가!

 

 

 

그래서 중원대륙의 역사하고 한족(漢族)의 역사하고는 완전히 구분을 해라! 한족(漢族)의 역사가 중국(中國)의 역사다 이 말이예요. 이것들이 요 얼마 전에 장난을 치가 동북공정이라 하고 그거를 기정사실화시킬려고 그 걸뱅이 같은 짓 하다가 내가 고함을 몇 번 지르고 난 뒤는 딱 동북공정 얘기가 없지 않느냐?

 

(제자들 중 한명 “예”.)

 

저놈들 사기꾼 놈들이라!
중국놈들은 악마(惡魔)의 후손들이라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뭐 중국(中國), 중국 좋아하지 마라! 뭐 중국(中國)은 악마(惡魔)의 후손들 나라다.

 

중원대륙 백성들이 지금도 중원대륙에서 한 4분의 2를 차지해 가 있다. 2분의 1 아니가? 근? 4분의 2나. 2분의 1을 차지하고 있다.

 

저거 한족(漢族)하고 주(周)나라 족속이 4분의 1이 된다.
이것들이 정권을 탈취를 해가 쥐고 있다고 해 가지고 영판 이 현상이 지금 우리 한국(韓國)에도 와 가 있어!
문재인이 일파가 한민족(韓民族) 전체를 저거 정권 쥐었다 해가지고 지금 못하는 짓 없이 하지요?

 

(제자들 “예”.)(27:06)

 

저놈들 얼마 안 있으면 깨끗이 다 사라지도록 되어가 있는 천상(天上)의 법칙이 정해져 있다 그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런데 1-2의 진화(進化)의 길을 얘기를 하다가 얘기 여기까지 오는데, 그 한족(漢族)들이나 주(周)나라 족속들이 대충 1-2의 진화(進化)의 길에 있는 무리들이라.

 

(제자들 “예”.)

 

대충. 다 그런 거는 아니지만 대충, 대부분이다.

 

그런데, 이 1-2의 진화(進化)의 길을 주도를 하는 것이 앞으로 바로 상정진보살(常精進菩薩)하고

 

(제자들 “명지보살”.)

 

명지보살(明智菩薩)이 주도를 해 나간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 위치가 큽니다. 소멸기 우주를 주도를 해 나간다 이 말입니다.
소멸기 우주를 주도를 해 나가기 위해서는 지금서 부터라도 진화(進化)를 하면서 하면서 하면서 나가는 과정에 여러분들 알다시피 중간자(中間子)가 많이 생겨질 거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응?

 

(제자들 “예”.)

 

이거를 머릿속에 넣고 내 이야기를 들어야 된다 이 말이예요.

 

중간자(中間子)는 지금도 만들어지고 있거든 각 별들에서!
이거를 전부다 양자(陽子)로 전환시키는 소임이 명지보살(明智菩薩)인테 있다. 이○○이 인테 있다 이 말이야!

 

이○○의 씨앗은 천상(天上) 씨앗이기 때문에 맑고 깨끗한 씨앗이다.
노사나(盧舍那) 씨앗은 더러운 씨앗이다. 악(惡)의 씨앗이다. 심는 것이 주인공이 교차가 되었다 이 말이지.

 

그래서 내가 이거를 천상(天上)에도 전부 알아라고 밝히는 거예요.

 

밝히는 건데, 이○○하고 옛날에 묘음보살(妙音菩薩)하고 부부 관계 이루었을 때 20억년만에 저 못 난 놈 저거는 지 마누라 뺏기고! 노사나한테 뺏깄거든. 응?

 

안뺐길수가 없어!(29:44)

 

노사나(盧舍那) 편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분신(分身)들 기라성 같은 여덟 분들 있재. 안뺏기면은... 안뺏길수가 없게 되어 있지 않습니까? 뺐긴 못난 놈이 요새 와가 연수원에 와가 공부한다고 점마(저놈) 노가다 하고 있다 지금도!

 

내 동생이지만 동생이라는 푯대 지금까지 안내는 거 봐라. 때가 되니깐 지금 얘기 하는 거예요.

 

(제자들 “예”.)

 

20억년 근 부부 생활하고 100억년을 노사나(盧舍那)가 델고(데리고) 놀면서 노사나(盧舍那) 계열이 악마(惡魔)의 씨앗을 얼마나 많이 만들었겠노! 응? 그거를 이번에 정리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상당 부분했다 얘기라.

 

앞으로 중계(中界)의 우주, 하계(下界)의 우주에서도 많^은 중간자(中間子)가 생산이 될 것인데,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이게 전^부다 양자(陽子)로 진화한 인간들이 최종 진화할 우주가 소멸기 우주다 이 말이예요. 소멸기! 여기 비구, 비구니들이 있으면서 저거가... 비구가 마왕불교 응? 차지해 가지고 못 땐 짓 하고 있는 거 여러분들 잘 보지 않습니까? 내가 이야기도 숱하게 해 주었는데,

 

(제자들 “예”.)(31:18)

 

말도 안되는 짓을 하고 있는 기라. 저놈들 사찰들 불 다 질러야 돼. 저거 손으로!
저놈들 보고 너거 성문불교로 돌아서라 이래 봐봐야 돌아설 재간이 없습니다. 실력이 없기 때문에.

 

 

 

그래.. 이○○이 하고 묘음이가 부부생활을 했을 때 첫 딸을 나았거든.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그 첫딸이 장성을 하고 난 뒤에 그기.. 뒤에 보면은 천상(天上)의 근친상간으로 보이지만은 그 당대 당대를 잘라 놔놓고 보았을 때 그거 아니다 그라는 거를 내가 얘기를 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32:11)

 

첫 딸을 장성을 해가 시집을 보내야 되겠는데, 신(神)들간에도 족보들이 있어야 가지고 시집을 보내야 될 거 아닙니까?

 

(제자들 “예”.)

 

보내야 될 것 같으면 그 중에 제일 나슨(나은) 사람이 골라 가지고 짝을 지어 줄거 아니냐?

 

(제자들 중 한명 “예”.)

 

지금도 선 봐 가지고 한다 아니가?

 

(제자들 “예”.)

 

저거 눈에는 안보여서 그렇지 누구 영상 남으로 보이고 이라지만은, 그 근친들이 대부분이다. 지금도 부부를 이루고 있는 자들이. 그 내면을 이리 쳐다보면은... 자연적으로 댕기 가지고 거기 찾아가지고 한다 이 말이여.

 

그래 그 첫딸이 시집을 보내 가지고 신랑이 된 사람이 누구냐? 자네 일어나라!

 

(제자들 중 한명 자리로부터 일어난다.)

 

자네 이름이 뭔고?

 

(제자들 중 한명 “예. 신동율입니다”.)

 

지금 이름이 신동률인데, 신동률이가 이○○이 첫 번째 사위다 이 말이여.

 

(제자들 중 한명 “아하..”.)

 

명지보살(明智菩薩)의 첫 번째 사위라고 이 사람이!
앉아라!

 

(신동율 보살님 “예”.)

 

니 위치를 정확히 알아라고 지금 얘기를 해 준다!

 

(신동율 보살님 “예”.)

 

첫 번째 사우(사위)다.
이 사람 지금 부인이 등천같이 살아 있는데, 일평생 이 사람 골병들인 사람이라. 저거 마누라가!
와(왜) 골병 들있노? 마구니들 사주 받아가지고. 신동율이 죽일라고. 죽나?

 

결과적으로 저거 마누라가 요 얼마 전에 내 손에 걸리 가지고 원유지옥에 빠졌다가 꺼집어 내 놨더니 한 순간에 돌아 왔더라. 명지보살(明智菩薩) 첫 번째 딸이지.

 

(제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 그 첫번째 딸이 신동율 지금 현재의 마누라다. 다 우주적인 존재들이다.

 

 

 

그라고 또 윤회를 할 거 아닙니까?

 

(제자들 “....”.)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명지보살(明智菩薩)하고 이○○이가 다음 생(生)에 또 만나가 결혼해 가지고 새끼 하나 머스마(남자애) 하나 탁 낳은 기 누구냐 하면 저 심민준이라. 일어나 봐라!

 

(제자들 웃는다.)(34:43)

 

그 머스마(남자애) 하나 낳은 기 저놈이라요. 저 애미가 명지보살(明智菩薩)이다. 애비가 이○○이다. 이놈아!
이번에 이... 정신을 채리가(차려) 지 자리 이 놈도 돌아오고 하는데, 앉아!

 

(심민준 보살님 자리에 앉으신다.)

 

저놈을 두 번째 윤회의 과정에서 저 놈을 아들로 하나 얻었다 이 말이여.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묘음이가 이○○하고 사이에서.

 

 

 

다음에... 그래 짝을 맞춰 주어야 되는데, 짝이 없는데, 그래 윤회를 하다가 세 번째 윤회에서 생산을 핸 기 딸을 또 생산을 한 기라. 그 딸이 누구냐? 지금 심민준이 마누라야.

 

(제자들 웃는다..)

 

형제간에 결혼핸 기 안되나?

 

(제자들 중 한명 “그렇죠. 한 세대에 태어나”.)

 

한 세대로 보면 형제간이지만, 이기 떨어진 거니깐... 형제간으로 볼 수가 없는 기라.

 

(제자들 중 한명 “예”)(36:01)

 

이 딸이 막내의 꼬맹이를 이 크자 짝을 맞춰 주어야 되는데, 짝이 맞춰 줄만한 놈이 별로 없는 기라. 그리 되다 보니 심민준이하고 짝이 되게 핸 기라. 그기 세세생생 내려오면서 부부 관계를 유지를 하고 나왔다 너거가 이생에서 만난 게 아니다 이 말이여. 세세생생! (미륵부처님께서 심민준 보살님을 향해 말씀하신다.)알겠나?

 

세세생생 부인으로서 자리를 했다.

 

 

 

이 맨 막내로 태어난 이거를 나는 꼬맹이라고 얘기로 하는데, 이 꼬맹이는 저거 할애비 수염 잡고 짤짤 흔드는 거 예사로 하고 이거 참 못 땠니라. 이거 완전히 명지보살 어릴 때 하고 모습이 비스름하게 커더만은.. 응?

 

이게 기독교에 그리 심취를 해가지고 있다. 심민준을 괴롭히기를 엄청시리 괴롭힌 기라. 괴롭혔는데, 이번에 전부다 본래 모습이 드러나면서 가만히 보니 갸아가 그 저... 천주교 응? 성모 마리아 앞에서 세례를 받는 장면이 나오데, 그래 되놔 놓으니 꼬맹이가 뜻을 안굽히는 기라. 안굽혀 가지고 내가 사흘 여유를 준 거라. 사흘동안 니가 깨우치지 못하는 거 같으면, 너거가..........

 

여러분들이 정확하게 아셔야 됩니다.

 

지금 기독교와 천주교에서 말하는 천당이 어디냐?

 

(제자들 “원유지옥”)(37:51)

 

원유지옥이다!

 

(제자들 웃는다.)

 

원유지옥이 저거 천당이다. 알겠습니까?

 

마왕불교에서 말하는 극락이 어딘 줄 압니까? 저 소멸기 우주 밑바닥에 있는 유간지옥이다. 말 다한 거 아니가?
여기 못 가도록 이 미륵이가 아무리 고함을 질러 가지고 벌써 세월이 20년 가까이 되 나갔는데, 고함질러도 눈을 뜨는 인간들이 없다. 인간들이 없으면 저거 다 글로(거기로) 가야재.

 

(제자들 중 한명 “예”)(38:29)

 

그래야 죽어봐야 저승 안다고. 그자?

 

가 봐야 아는 거라.

 

참 기가 막히는 장면입니다. 이 이야기를 하는 거..

 

그래 이 꼬맹이가 신적인 모습으로 돌아왔다. 지 본래 모습을 찾았다. 찾아가 가만히 보니 기가 차거든. 지가! 쉽게 얘기를 하면, 지 발톱이나 깎아 주고 지 엉덩이 똥 싸고 나면 고거 휴지로 가지고 닦아 주는 군번도 못되는 마리아를 갖다가 “내 원유지옥에 갈테니깐 마리아님”하고 세례를 받고 거기 기도를 했으니 이 신적인 존재가 그걸 깨달았을 때 기가 찰 거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이튿날 당장 깨닫고 알고 하는 말이 “할아버지 내가 이빨을 갑니다.”하고 신(神)들이 이빨 가는 거 나는 소리를 듣고 잘 알아요. 보니마.. 그 속은 거에 대해 가지고 분해 가지고 아~가 이틀을 그러더라고.

 

그런 거 같으면, 심○○이 마누라는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그러는 기 안됩니까?

 

이 세 명이 이○○! 신○○! 심○○!
이 3명이 응? 하나는 마누라요. (미륵부처님께서 이○○ 보살님을 향해 말씀하신다.)이 사람인테...
(미륵부처님께서 신○○ 보살님을 향해 말씀하신다.) 니인테는 장모다.

 

(제자들 중 한명 “예”)(40:18)

 

(심민준 보살님을 향해)저거는 아들이요.

 

 

 

명지보살(明智菩薩)이 특출한 재주를 가지고 있다고 얘기를 했는데, 그 특출한 재주가 무엇이냐?

 

중간자(中間子)를 양자(陽子)로 전환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지금까지 마왕 무리들이 버뮤다 삼각지대에 인간 공장 차리고 있다고 내가 그거 다 부수 버렸거든. 부수고 난 뒤에 인간 공장을 옮기다 놨는데 어디다 옮겨 놨느냐? 명지보살(明智菩薩) 자궁에다 옮기 놔 놨다. 정진을 할라 그래도, 맨날 잠자리만 들면 힘센 마구니가 응? 들어와가 자아 찍어 눌리가지고 막 연애를 해 재낀다. 그러면 사정을 할 것 아니가? 응?

 

사정액을 모아놔 놓고 있더라니깐. 자아 자궁에다.
그걸 가지고 자아~에서 나오는 난자하고 이걸 섞어가지고 양자(陽子)로 잉태를 시키는데, 그게 언제 배출이 되느냐? 잘 들어두세요.

 

한달에 한번씩 여자 맨스(Menstruation) 하지 않습니까? 맨스할 때 맨스량이 자아가 많아. 부처가 이 이야기까지 다 한다. 그 맨스를 쏟아 내는데, 맨스가 전부다 양자화된 쏟아져 나온다 이 말이여. 그런 재주를 명지보살(明智菩薩)은 가지고 있는 기라. 쏟아져 나온다 이 이야기라.

 

그러면 쏟아져 나오는 그 양자가 근원적으로 착함을 근본 바탕으로 하는 양자(陽子)가 되어야 되는데,... 이○○이 양자(陽子)가 되어져야 되는데, 마구니들 양자(陽子)가 태어나니깐 이것들이 자꾸 온통 마구니 짓을 다 해재낀다. 그것들이 자꾸 진화(進化)를 해가 인간으로 올라오고 인간으로 올라오고 이러거든. 응?

 

온 우주간에 악(惡)의 행동 대장이 노사나라고 안했나? 강증산이하고가!(42:54)
온통 악(惡)의 세력을 다 퍼뜨리는 거라. 그것이 우주 정복의 일환이라. (43:04)

 

 

 

그 .. .저... 텔레비 보면 미국 영화 나오면 우주 전쟁한다고 막 광선가 쏘고 전부다 거짓말이다. 인간의 창작품이라. 그거! 거짓말이라.

 

인간 사회 지배하는 방법이 아까 내가 말하던 그런 고차원적인 방법이거든. 그래 마구니들을 확 양산을 시켜 놔 놓고,..(43:32)

 

지금 한국에 보세요. 빨갱이 천지가 되어가 있는데, 태극기 들고 나오는 자들도 일부 빨갱이들이 있고...
저 그 빨갱이 정책을 전^부다 쓰고 하는데도 국민들이 꿈쩍을 안하거든. 꿈쩍 안하는 이유는 뭐고? 백성들이 전부다 썩어가지고 전부다 빨갱이가 다 되어가 있다 그라는 얘기라. 그 빨갱이를 누가 만들었느냐?

 

이런 식으로 만든다 이야기예요.

 

그 빨갱이들이 태어나도록 자~꾸 태어나도록 인간 태(胎)를 통해 가지고 태어나고 자식이 태어나고,... 요세 젊은 아~들 중에 빨갱이 아닌 놈이 거의 없다시피 되어가 있다고.. 왜 그렇느냐? 교육제도가 빨갱이 교육 제도이기 때문에....

 

박근혜 대통령이 아무리 죄없는 사람이 형무소 갇히가 있다 해도 목숨 던져 놔 놓고 싸우는 자가 한명 안나오는 이유가 거기 있다 이 말이예요. 뭐 어떤 놈이 ... 국회의원 조 뭐라는 놈이 말이지 뭐.. 태극기 집회고... 그놈도 빨갱이야!

 

이런 식으로 신분을 감추고 전부다 그 빨갱이들이 일로 하고 있는데, 이것이 그들이 말하는 정복 방법이다. 인간의... 알겠습니까?

 

그리 정복을 하면은 그 인간들이 우주간에 가면은 다 지 법신(法身)을 가질 거 아닙니까? 별들은 전부다 지 수하지. 명령 하나에 일사천리로 움직여 지는 별들이 되지. 맞습니까?

 

(제자들 “예”.)

 

정복 방법이 그기지. 뭐... 전쟁해가지고 정복한다는 거는 굉장히 유치한 방법이다.

 

(제자들 중 한명 “예”.)(45:28)

 

그런데 명지보살(明智菩薩) 두 딸이 무엇이냐? 명지(明智)는
(미륵부처님께서 상정진보살(常精進菩薩)을 향해 말씀하신다.)니도 잘 들어둬.

 

(상정진보살님 “예”.)

 

중간자(中間子)를 양자(陽子)로 전환을 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했는데, 그게 상징적인 동물이 해태(獬豸)라고 내가 안가르쳤나?

 

(제자들 “예”.)

 

응?

 

해태(獬豸)의 먹이가 뭐냐 하면 양전자(陽電子)라. 양전자(陽電子)를 먹고 나면 불로 입에서 확 내뿝는다. 불 내어 뿝는 그것이 무엇이냐? 그것이 양자(陽子)다. 양자(陽子)! 알겠습니까?

 

첫째 딸하고 둘째 딸도 해태(獬豸)들이다. 해태(獬豸)! 응? 본신(本身)이 해태(獬豸)다. 명지(明智) 지도 해태(獬豸)고, 해태 어마시(어머니)고 해태 딸 둘이고, (미륵부처님께서 가운데를 가리키시면서)해태(獬豸) 사위고, (미륵부처님께서 또 다른 방향을 가리키시면서 말씀하신다.)해태(獬豸) 응? 아들이라.

 

이 분들이 그런데.. 해태가 정확하게 여러분들 또 알아야 됩니다.
소멸기 우주에서 가서만 그것을 생산하는 것이 아니고 지금도 꾸준히 중간자(中間子)들을 만들어 나오거든. 각종 별들에서..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46:56)

 

이걸 전부다 양자(陽子)로 진화시키는 몫이 천(天)의 우주 중간자(中間子)를 양자(陽子)로 전환시키는 몫이 누구 몫이냐? 누구 몫일 것 같아요?

 

(제자들 중 한명 “상정진”.)

 

응?

 

(제자들 중 한명 “상정진”.)

 

누구 인자 방금 뭐라 했노?

 

(제자들 중 한명 “상정진보살님”.)

 

응?
네 이놈 똑바로 알고 얘기를 해라!
천(天)의 우주 중간자(中間子)를 양자로 전환시키는 주인공이 신동율이하고 신동율 마누라다.

 

(제자들 “으음”.)

 

얼마나 중요한 자리냐? 맞나?

 

(제자들 “예”.)(47:42)

 

거기에 신동율 씨앗이 심어져 가지고 응? 착함을 근본 바탕으로 하는 양자(陽子)들이 생산이 되어가 나온다. /p>

 

 

 

인(人)의 우주는 저 명지보살(明智菩薩)하고 이○○이 씨앗이 양자(陽子)가 되어가지고 다 나온다. (미륵부처님께서 명지보살을 향해 말씀하신다)너거들 본인들도 잘 들어!

 

(이○○ 보살님 “예”.)

 

인(人)의 우주다.
지금도 인(人)의 우주에서는 중간자가 많이 발생합니다. 알겠습니까?

 

이 발생하는 거를 전부다 양자(陽子), 양자영(陽子靈)으로 돌리가지고 응? 양자영(陽子靈)이 결과적으로 자꾸 진화해가 인간(人間)이 안되나?

 

(제자들 “예”.)

 

맞나?

 

(제자들 “예”.“맞습니다.”.)

 

거는 큰 기라고!
다섯 기초 원소에서 5분의 1 아니가?

 

(제자들 중 한명 “예”.)

 

중간자(中間子)가!

 

(제자들 중 한명 “예”.)(48:49)

 

그렇재?

 

(제자들 “예”.)(48:51)

 

그기 인자 양자(陽子)로 전환이 되어가지고 나와야 되는데, 인(人)의 우주가 이○○이라고 자꾸 이름하기도 뭐하다. 상정진보살(常精進菩薩)하고 명지보살(明智菩薩)하고 몫이고, 응?

 

 

 

지(地)의 우주에서도 중간자(中間子)가 계에속 나올 거 아니가? 지(地)의 우주는 저 심민준 저 놈하고 저거 마누라 몫이다.

 

그러면 이 가족이... 이 가족이 상정진보살(常精進菩薩)! 명지보살(明智菩薩)! 그 가족이 신동율이! 신동율이 마누라!, 심민준이! 심민준이 마누래이(마누라)! 총 여섯 명 아니가?

 

(제자들 “예”.)

 

이 가족이 우주적으로 일하는 그 공덕이라는 거는 엄청나다 이 말이여.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제자들 “예”.)(49:57)

 

엄청난 거예요. 이기!
중간자(中間子)를 양자(陽子)로 ... 좋^은 양자(陽子)로 전환을 시켜 가지고 진화를 시켜 가지고 일을 하는 목적이 이 가족들 여섯 분들인테 있다!

 

이 분들이... 이분들 최고 두목이 누구냐? 두목이 누군데?

 

(제자들 “....”.)

 

이야기 해 봐라 두목이 누군데?

 

(제자들 “미륵부처님”.)

 

이 사람아 1-2의 진화의 길을 얘기를 하는데?
1-2의 진화의 길을 주관하는 기 누가 주관한다 그랬노?

 

미륵이로 가도 가기는 가도 저거 일하도록 해 놔 놓고 밑에서 놀지 지가 차지하고 그래 안한다. 누고? 누가 이거 주관하는데?

 

(제자들 “.....”.)

 

금방 지금까지 얘기 했는데도 꿀먹은 벙어리다.

 

(제자들 중 한명 “아. 천(天)의 우주 신동율 보살님”.)

 

응?

 

(제자들 중 한명 “신동율 부부님”.)
(제자들 중 한명 “그건 아니고”.)

 

저거 완전히 간 놈이구나!

 

(제자들 웃는다.)

 

이○○이하고 상정진보살(常精進菩薩)하고 명지(明智) 아니가?

 

인제 알았는가?

 

(제자들 중 한명 “예”.)(51:24)

 

신동률이는 저거 마누라하고 천(天)의 우주 담당을 하고 심민준이는 저거 마누라하고 지(地)의 우주 담당을 하고..
인(人)의 우주가 그만큼 비중이 크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제자들 중 한명 “알겠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러면 전체적으로 1-2의 진화(進化)의 길에 있는 진화(進化)의 주도는 상정진보살(常精進菩薩)하고 명지보살(明智菩薩)이 한다.

 

(제자들 “예”.)

 

큰 거 아닙니까?

 

(제자들 “예”.)

 

중계(中界)의 우주와 하계(下界)의 우주는 내하고 용시하고 했다가 내하고 또 마누라들하고.. 여럿이 있어요. 나는!

 

그런 거 보면 좀 행복한 상태인데, 행복한 게 아니라 그거 골병 천지예요.

 

(제자들 웃는다. “예”.)

 

일월등명이가 한때 용시보살 내 놓으라고 (미륵부처님께서 웃으시면서 말씀하신다.)“니는 우주간에 이쁜 뭐... 마누라들도 많은데 그거 하나 내 주면 어떻노?”

 

(제자들 웃는다.)

 

내가 지 준다고 그게 줘 주는 거 그게 아니거든. 그런 거 아니가?

 

(제자들 “예”.)

 

그런 놈들도 다 있었다. 우주간(宇宙間)에는!

 

지금은 일월등명이가 정신을 채리 가 가지고 그 생각 싹 주 빼고 없는데, 응?

 

 

일월등명 분신은... 육신은 지금도 기웃기웃해샀는다. 혹지나 뭐 주워갈거 없느냐고.. 저기 주워갈라고.. 명지(明智) 주워 갈라고 아침마다 까마귀가 날라와 가 꿱꿱꿱꿰 울어샀는데, 1주일 넘게 울다 간다. 임마 니 몫이 아닌데 어찌 닐로 주노. 지 주인 찾아 주어야 되는데,

 

주인 찾아 주어야 됩니까? 안그렇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53:24)

 

주인 찾아 주워야 되는데, 탈겁(脫劫)을 했더라도 지 주인을 찾아 주어야 되는데,

 

 

 

그래 이 여섯 분들이 1-2의 우주 진화(進化)를 주도를 해 가지고 끌고 간다!

 

1-1의 진화(進化)의 길은 내 위주로 해 가 내 마누라들이 전부다 보좌를 해 가지고 1-1 진화의 길을 끌어가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러면 1-1의 진화(進化)의 길과 1-2의 진화의 길을 확실히 얘기를 했습니다.

 

(제자들 “예”.)

 

이 이야기는 중간자(中間子)는 지금서부터라도 계에속 탄생이 되어가 나오기 때문에 지금서부터라도 저 사람들은 자기 후손들을 자꾸 만들어 내는 기라. 쉽게 얘기를 하면...

 

(미륵부처님께서 미소를 띠시면서 말씀하신다.)지 후손들 만들어 내는 공장이라. 응?

 

자꾸 만들어 내는데, 맨(만)들어 내는 이 지 후손들이 전부 성불할 수 있는 자리가 어데냐? 소멸기 우주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래 소멸기 우주를 주도를 한다. 그라는 거를 정확히 알아야 되고...

 

 

 

또 하나 시간이 다 되었다고 연락이 와서 하나더 여러분들보고 꼭 알려주어야 될 이야기가

 

그.... 요즘 텔레비 프로에 채널이 175번(H channel, 히스토리 채널)이더라. 거기 보면 우주인 얘기가 엄청나게 나온다. 이 노무 인간들이 우주인을 확실히 모르는 기라. 지금 말하는 이분들이 전부다 우주인들이요.

 

너거들이 온 데가 어딘데? 전부다 천일궁(天一宮)인데!

 

천일궁(天一宮)이 어디고? 거기 우주인(宇宙人) 아니가?

 

(제자들 중 한명 “예”.)

 

우주인(宇宙人)이 와 가지고 인간(人間)을 교화(敎化)를 하고 인간을 가르치고 했다 이 얘기라. 그 프로에 마치 우주에서 외계 생명체가 뭐를 해가 무슨 기록을 남가 놔 놓고,

 

거기 보면은 내가 여러분들 가르쳤던 지상(地上)에 인간 문명이 일어난 기 10만년 전이라고 내가 가르쳤거든.

 

(제자들 “예”.)

 

매 1만년 마다 아홉 번을 천일궁(天一宮) 아홉 개 성단(星團)(에서) 한 개 성단(星團)씩 다 내려와 가지고 1만년 동안 진화(進化)를 하고 지 자리로 올라가고 1만년 진화(進化)를 하고 지 자리 올라갔다고 가르쳤지 않느냐 이 얘기라.

 

(제자들 중 한명 “예”.)(56:13)

 

거기에 대한 유적(遺跡)이 그대로 남아 있거든. 저거 문자로 표시해 가지고 설명도 다 해 놔 놨거든. 그거를 보고 우주인(宇宙人)들이 와 가지고 했다 이리 나온다고. 알겠습니까?

 

하는데,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이라고 배워지 않느냐?

 

(제자들 중 한명 “예”.)

 

한국(韓國)을 중심한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은 4분의 황제(皇帝)와 14분의 천제(天帝)들이 다스린 나라다. 황제와 천제들이 어데서 내려 왔는데?

 

(제자들 “..........”.)

 

이러니 설명을 못해 주니 인간들이 까막눈이 될 수 밖에 더 있나?

 

전부다 천일궁(天一宮)에서 내려 온 분들이다. 천일궁(天一宮)!

 

(제자들 “예”.)

 

천일궁(天一宮)에서 내려 왔으니 그 분들이 우주인(宇宙人) 맞나?

 

(제자들 “예”, “맞습니다.”.)

 

구막한제국 때에 두 번째 신시(神市)를 산동반도로 옮긴다 안했나? 산동반도로 옮기면서 맨들어진 오늘날 중원대륙의 북경이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

 

저 북경이... 저 북경(北京, 베이징)의 상징이... 북경(北京) 앞의 문을 천안물이라재?

 

(제자들 “예”.)

 

북경의 상징이 그 천안문 안쪽에 들어가면 자금성(紫禁城)이라고 있다.

 

(제자들 “예”.)

 

알겠나? 자금성(紫禁城)이 뭔 줄 아느냐?

 

(제자들 중 한명 “자미원 아닙니까”.)

 

응?

 

(제자들 중 한명 “자미원”.)

 

응?

 

(제자들 중 한명 “자미원 하늘을 본떠 가지고 만든 자금성.. 설계...”.)

 

자미원 하늘이 어덴데?

 

자미궁(紫尾宮)는 꼬랑댕(꼬리)이다.

 

(제자들 중 한명 “꼬리”.)

 

자금성(紫禁城)은 바로 천일궁(天一宮) 본궁(本宮)이 있는 자리인데, 천일궁(天一宮)의 베타성과 감마성이 있는 자리를 자금성(紫禁城)이라 한다. 그러면 베타성이 누구 별이고?

 

(제자들 “다보부처님”.)

 

감마성이 누구 별이고?

 

(제자들 “미륵부처님”.)(58:20)

 

내가 자금성(紫禁城) 출신 맞나 틀리나?

 

(제자들 “맞습니다.”.)

 

그기 자금성(紫禁城)이다.
자금성(紫禁城) 앞을 가로 막고 있는 것을 천안문이라고 하는데, 천안문(天安門) 앞에서 말이지 이 시진핑이가 지가 무슨 큰 벼슬한 냥 서 가지고 저거 군대 사열을 탁 하고 하는 거 많이 봤재?

 

(제자들 “예”.)

 

점마(저놈) 죽을려고 환장을 하는 기라.
천안문이 어떤 자린데?

 

천안문! 그 앞에서 그 짓하는 거 아냐?

 

그래서 시진핑이하고 저거 군대도 총 한번 못 쏘아보고 그대로 폭싹 내려 앉는 이치를 천상(天上)에서 맨들어(만들어) 놔 놨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북경이 저거가 맨들은(만들은) 기 아냐!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에서 만들은 기 북경이야! 북경(北京)은 북쪽에 있는 서울 아니가?

 

(제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

 

작은곰자리(Little Bear)가 북쪽에 있는 서울이다. 이 말이여!

 

그 상징성을 중원대륙에다가 딱 맨들어(만들어) 놘 것이 자금성(紫禁城)이요, 천안문이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59:37)

 

이거는 중국 놈들 저거 끼 아니다 이 말이여!(59:45)

 

 

 

이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태우의 한웅님으로 오셨다 안했나?

 

(제자들 중 한명 “예”.)

 

태우의 한웅님이 황제(皇帝)라 안했나?

 

(제자들 “예”.)

 

태우의 황제(皇帝)다!

 

(제자들 “예”.)

 

인간들인테 역법 가르치고 묘법화경(妙法華經) 가르치고 한단불교(桓檀佛敎) 4대경전 가르치고 삼일신고(三一神誥) 가르치고 인간들인테 농사법 모^든 거 다 가르쳤다 말이야. 황제(皇帝)가!

 

그 황제가 누구냐? 태우의 한웅이다.

 

 

 

중국(中國)에 오늘날 황제사상이라 그라는 기 전^부다 구막한제국(寇莫韓帝國) 사상(思想)입니다. 이거를 중국놈들이 입을 못 열고 있다고 지금!

 

저거 역사(歷史)라 하는 기 주(周)나라, 한(漢)나라 타고 와 놔 놓으니깐

 

(제자들 중 한명 “예”.)

 

맨날 부정만 하고 있는 거지.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래 학자들이 연구를 하다가 이^상하게 중국이 여기서는 입을 닫고 있더라.

 

내가 볼 때는 에라이 이 놈아 니가 중국 역사도 모르고 중원대륙 역사도 모르네. 중원대륙에는 지금도 천상(天上) 백성들이 한 2분의 1이나 산다. (1:00:58)

 

저거 한족(漢族)들, 주(周)나라 족속해봐야 4분의 1 밖에 안된다. 그것들이 정권 쥐었다 해 가지고 역사 찬탈을 어떤 식으로 하느냐? 중국 역사다. 거기 속으면 안됩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중국(中國) 역사(歷史)는 사기꾼 역사(歷史)다. 저거 역사(歷史)만 얘기를 해야지. 왜 중원대륙 역사를 저거 역사(歷史)인양 포장을 해가 얘기를 하느냐! 내 말이 맞습니까? 틀립니까?

 

(제자들 “맞습니다.”.)(1:01;31)

 

그래서 중원대륙 역사와 그거는 되어야 되고,
여기서 중요한 문제는 무슨 얘기냐?
자금성(紫禁城)이라고 했으면 여러분들 북두칠성(北斗七星)을 내인테서 뭐라고 배웠습니까?

 

자미궁(紫尾宮)으로 안배웠나? 자미궁..

 

아까 니가 뭐라고 했노?

 

(제자들 중 한명 “자미원”.)

 

자미원이 어딘가 아는가? 그 미자가 尾(꼬리 미)자다.
자미원이 북두칠성(北斗七星)이거든.

 

(제자들 중 한명 “예”.)
(제자들 중 한명 “천일궁”.)

 

천일궁(天一宮)하고 북두칠성(北斗七星)하고 한참 안떨어져 있나?

 

(제자들 “예”.)

 

그 자미원이 상징이 이북(以北)의 평양성이다. 이북에!

 

평양성 안에 태양궁전이라고 안 맨들어 놨나?

 

(제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

 

그기 자미원이다. 자미원!

 

와(왜) 이 이야기를 안하느냐?

 

중국공산당이 다 내려 앉도록 되고... 이북공산당도 다 내려 앉도록 되었는데, 내가 김정은인테 고함을 지르고 지르고 하는 거... 김정은 알아들을 수 있는 위치에 있는 놈입니다. 그 놈이!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 족보는 내 밝히기가 부끄러워서 내가 안밝히는데,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김정은이가 노사나(盧舍那) 후예가 아니다. 내가 안 가르쳤나? 옛날 구려족(九黎族) 최고 영웅이 누구냐? 주몽이 아니가?

 

주몽이 다음으로 지도자로 나온 기 김정은이다. 지금 이북에!

 

지 놈! 노사나 관계 깨끗이 하라 하는 때인데, 저놈이 정신 안차리고 로케트나 퐁퐁 쏘고 지 놈 하나 죽는 거는 괜찮은 데 구려족(九黎族) 다 죽게 생겼다. 알겠습니까?

 

 

 

그런 거 같으면 자금성(紫禁城)이 있고 자미원이 있고,
자미원이 평양이라고 안했나?

 

(제자들 “예”.)(1:03:57)

 

이 다 빨갱이 정부들이다. 이 말이여!

 

 

 

그러면 머릿 속에 퍼뜩 들어오는 거 없느냐?
왜 3.8선을 만들었느냐?

 

3.8선! 남북통일 이야기 한 놈 치고 천상의 벼락 안맞는 놈 없다. 앞으로!
박근혜 대통령도 뭐 통일 대박하다고 낄낄 대고 있다가 지금 형무소 살이 하고 안있나? 알겠는가?

 

(제자들 “예”.)

 

그 3.8선은 천상(天上)에서 그어 놓은 거다.

 

그 위로는 전부다 뺄갱이 천지다 이 말이여!
남한 백성들이 통일의 망상을 가진 자들이 전부다 좌익세력들이라는 거를 알아야 돼.

 

 

 

제일 중요한 얘기는 통일의 망상을 가진 자들은 전부다 좌익세력들이다. 깊은 역사를 공부를 안해 보고 우선에 뭐 갈라져 가지고 한민족(韓民族)인데... , 한민족(韓民族) 팔아 먹는 놈들이 지금 그 구려족(九黎族)들이고 그래. 알겠는가?

 

(제자들 “예”.)

 

남북통일 얘기하면 천상(天上)의 재앙을 받도록 되어가 있다. 누구든지!

 

앞으로 한국(韓國) 사회에서 남북통일 얘기하지 말아라고 내가 쐐기를 박는 것이 지금 문재인 정부 저놈들도 있지만은 환상 속에서 하고 있다고... 알겠는가?

 

(제자들 중 한명 “예”.)

 

연방 공화국하게 되게 되면 영판 잘 될 것 같아도 너거 이놈들 전부다 천상(天上)의 재앙을 받아가 너거 전부다 너거 후손까지 씨알머리 없이 사라지도록 되어가 있는 것이 그 남북통일이라는 거야. 알겠는가?

 

(제자들 “예”.)

 

왜 거기서 선을 그어 놨느냐?
그 이남(李枏)이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핵(核)이 자리를 하는 곳이 어디라 했는가?

 

(제자들 “남한”.)

 

응?

 

(제자들 중 한명 “부산”, “예, 남한입니다”.)

 

남한(南韓)인데, 남한(南韓) 중에도 어디고?

 

(제자들 “부산”.)

 

부산(釜山) 아니가!

 

여기 그놈들이 내려와가 되겠는가? 통일 되어가 되겠는가? 맞나?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래서 통일 못 하라고 딱 선을 그어 놓은 거야.
여기는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영역이여! 자미궁(紫尾宮) 저거 영역이 아니다 이 말이여. 여기가!

 

내가 중요한 천상(天上) 이치(理致)를 가르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래서 통일 운운하다면 천상(天上)의 재난을 받게 되어가 있다!
통일의 환상에서 빨리 벗어나라!
구려족(九黎族)은 이미 정신적으로

 

(제자들 중 한명 “좌익”.)

 

좌익사상에 물들여가지고 이미 버려진 사람들이다!

 

 

 

그거 새로 뭐 정신 고쳐 가지고 언제 할라고? 그거 고치기 힘듭니다. 그래서 3.8선 그어진 목적이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때문에 그어진 것이다.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최고 중심이 있는 곳이 부산의 장산(萇山) 아니가?

 

(제자들 “예”.)

 

이기 우주적인 진리(眞理)다.

 

통일 운운해서 되겠는가?

 

(제자들 중 한명 “안됩니다”.)

 

자미원! 자금성! 운운해 가지고 전부다 빨갱이 사상으로 물든다 하는 기 이치상으로 맞는 기 아니거든.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러기 때문에 그아들을 처리를 한다. 그러니니깐 앞으로 이 나라에서 통일 얘기 하지 마세요. 통일 얘기하는 놈 있으면 저 놈 좌익사상 가진 놈이구나 보면은 백발백중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1:08:07)

 

 

 

나중에 내가 우스개소리를 한 번씩 하는데,
사드 배치를 성주에 한 기 기^ 맥히게 잘되었다고 나는 이리 본다고! 와 잘되었느냐?
사드 배치하게 되면.. 성주에 배치하면 온전히 보존되는 기... 경상도 하고 제주도하고 이런데 아니가?

 

(제자들 “맞습니다.”)

 

거기 백성들이 저기 넘어가야 될 백성들이 상당수가 많다 이 말이여. 저기가 어디냐? 아리랑 고개 너머.

 

지금 말이죠. 만약에 지각변동이 크게 생겨지게 되면은 서울하고 경기 일원에 있는 놈들은 전^부다 몰살 다 당합니다. 그기 천상(天上)의 이치(理致)라.
그러면 성주에 사드 배치를 하게 된 기 우연한 일이 아니다 그라는 거를 내가 여러분들 보고 강조하기 위해서 이 이야기를 하는 겁니다.

 

그러면 미국이 누구냐? 내가 늘 그런 얘기를 안하나. 내 후손 나란데(나라인데), 한국(韓國)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아는 나라가 미국이다.

 

성주에 사드 배치하는 거 보고 역시 미국이 미국답다 내가!

 

 

 

그래서 이 나라에서는 두 번 다시 통일 이야기 끄잡아 내지 마라! 통일 얘기 끄잡아 내고 뭐 옛날에 김구 얘기 끄잡아 내고 하는 거 전부 빨갱이들이라 그라는 거를 알아야 돼!

 

그 빨갱이 사상에 속아 가지고 오늘날 이 대한민국(大韓民國)이 전부다 좌익 천지가 되었다는 그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아시겠습니까?

 

(제자들 “예”.)(1:09:52)

 

그것이 저거가 권력만 쥘라고 그러는 기 아니고 우주의 주도권 쥘라고! 우주 정복이라 그라고 내가 옛날부터 자꾸 얘기를 했습니다.

 

저거 계획이 전부다 실패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영리한 놈 같으면 하루라도 빨리 벗어나라고!

 

 

 

이번 시간에는 왜 3.8선이 있게 되었고, 자금성이 있음. 자금성은 천일궁, 자미원 평양! 다 빨갱이가 되어가 있다 이기라.

 

자금성이 어찌 시진핑 같은 놈인테 군대 사열이라 해야 되고 하는 그 자리가? 그 자리가!
점만(저놈은) 자금성도 모르는 거라. 상징적으로 자금성을 만들어 놔 놨는데,

 

저 자금성에서 태우의 황제께서 인간에게 역법도 가르치고 응? 안 가르친게 없다 이 말이야!
북경(北京)이라는 곳은 그런 곳이야!
중원대륙에 중심이 되는 기 북경(北京)이 맞다!
그걸 알아야 되고 자미원 자미궁(紫尾宮).
자미궁(紫尾宮)이 어딘뎨? 노사나 지 궁(宮) 있는데 아니가.

 

(제자들 중 한명 “예”.)

 

이북(以北)의 태양 궁전 맞죠?

 

(제자들 “예”.)

 

우주의 법칙이 지상(地上)에 고스란히 옮겨 와 가지고 만들어 놘 곳이 그 곳이기 때문에. 그것을 왜 내 설명을 해 주느냐? 앞으로 통일 얘기 하지마라! 통일 대박이니 천박이니 하다가 형무소 살이 안하나? 알겠나? 하늘의 뜻 어겼기 때문에 박근혜도 형무소 갇히게 되었다. 이 뺄갱이들 손에 의해가. 이놈들 이북하고 뭐라..

 

(제자들 중 한명 “연방제”.)

 

연방제한다고 지랄하고 있재? 두놈 다 하루 아침에 망하게 되어가 있다! 한번 보라고!

 

지금 서서히 진행 되어 오고 있다.

 

바깥 세상 정리는 다 되었다. 아까 내가 소멸기까지 얘기를 다 안했나?

 

(제자들 “예”.)(1:12;16)

 

그건 소멸기 우주가 정리가 다 되었다는 얘기라. 그러면 인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칼날이 어디로 향하느냐?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으로 향하게 안 되어가 있나? 그자?

 

(제자들 중 한명 “예”.)

 

이거는 게임도 아닌 기라.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좋게 일러줄 때 빨리 그런 데서 탈피하라고 이야기를 해 주고 이 시간 마치도록 합시다.

 

(제자들 “수고하셨습니다.”)

 

 

 

============아래는 녹화되지 않은 다음 내용입니다.=============

 

 

 

오늘 1-1의 진화의 길이
1-2의 진화의 길이 요 이○○하고 명지보살 손에 의해서 가지고 전개가 되고 이끌어 간다. 그 쯤 알고 (이○○보살님을 향해) 네 놈도 정신 좀 채리가(차려가) 살아라.

 

(예, 알겠습니다.)

 

그러면 한 10분 휴식하고 하도록 합시다.

 

결과적으로 소멸기 우주 진화의 길로 가는 사람들 윤곽을 전체 저~ 보살도 확 이해가 가지죠?

 

(제자들 중 한명 “예”.)

 

오늘 내가 발표하는 거는 여러분들 보고 발표를 하는 게 아니고 여러분들 보고도 발표를 해야 되고 천상(天上)의 전 식구들 알아라고 내가 이 법문을 하는 겁니다. 뒤에 계신 아버님도 기분이 좋은가 목탁 칠 때 햇빛이 들어와 깜짝 놀랐네. 그것들도 못 보고 .. 누구 본 사람 있나?

 

(제자들 중 한명 “예. ???”.)

 

니.... 환한 거........ 에라이 요놈들 안경 다 깨내 버리고..

 

(제자들 중 한명 “볼 수 있도록 정진 열심히 하겠습니다.”)

 

너무 환해서 내가 깜짝 놀랬다. 천상천하 우주에 전부다 전달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리고 명지(明智)는 정진 똑바로 해야 돼! 니 애비가 니 잡아가 고무줄 늘 구듯이 막 안한다. 부엌에서 접시나 깨고 접시 깨고 노래 뭐한다고 했습니까?

 

(접시나 깨자)

 

에라이 이노무 자식...
명지(明智)는 진리의 법을 받지를 안하는 거 같으면 공부를 안하는 거 같으면 키가 더 자라지를 안한다. 니가 더 알아서 해라...

 

(명지보살(明智菩薩)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