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56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7년 12월 2일 토 탐라인을 위한 특별법회 

 

 

정기법회
법회일 : 2017년 12월 2일 토요일 오후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내용 [탐라인들에게 드리는 당부1]

 

알림 : ※ 최초 공개일시 : 2017-12-02, 19:53 ※ 최근 업데이트 : 2017-12-04 18:51
※ 아래는 녹취록으로 상황에 따라 그림 등이 변경 될 수 있으나 별도의 공지는 없습니다. 모든 이미지 등은 자료실에 올려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제자들 “반갑습니다”)

 

내 목소리가 다 잘 들립니까?

 

(제자들 중 한명 “잘 들립니다.”)

 

 

 

오늘은 특별법회로써 ‘탐라인들에게 드리는 당부’라는 제목을 가지고 법회를 시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한민족(韓民族)들이라 그라는 거 같으면 곰족(熊族), 구려족(九黎族), 스키타이 셋이 하나된 거한민족(韓民族)이라고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0:41)

 

저 백제계통... 주(周)나라 족속들은 한민족(韓民族)에 들어가는 족속들이 아닙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0:50)

 

이 나라를 분열시키는 거 같지만은 그 전라도인이 오늘날하고 있는 걸 보세요!. 이 나라를 망치고 있습니다.

 

여기에... 에.... 숫자적으로.... 수리(數理)를 따져 가지고 인간 중에서 제일 진화(進化)된 인간들곰족(熊族)이라 이런다. 응?

 

(제자들 중 한명 “예”.)(1:19)

 

곰족(熊族)이 10의 수리(數理)를 가지고!

 

다음에 진화(進化)를 많이 된 족속들이 구려족(九黎族)이다. 구려족(九黎族)은 관세음보살 후손들이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1:35)

 

곰족(熊族)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직계 후손들이 되고, 지(地)의 우주 진화(進化)에 있어서 천지인(天地人) 진화(進化)를 배웠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1:52)

 

지(地)의 우주 진화에 있어서 음(陰)의 진화(進化)의 길을 걷고 있는 분들

 

(제자들 중 한명 “예”.)(2:02)

 

바로 구려족(九黎族)들이다. 9의 수리(數理)를 가진다.

 

양(陽)의 지(地)의 우주 진화를 하는 무리들스키타이라 그란다. 알겠습니까?

 

스키타이!
스키타이... 가야계 그러는 거 같으면 대번에 머릿 속에 들어와야 됩니다.

 

음(陰)의 지(地)의 우주 진화의 길하고 양(陽)의 지(地)의 우주 진화의 길의 차이는 50억년의 진화의 차이가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런 거 같으면 50억년 진화(進化)가 빠른 것이 구려족(九黎族)들이다 이 말이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곰족(熊族)하고 구려족(九黎族)을 합하면 수리(數理)가.. 19 수리(數理)가 나오죠?

 

(제자들 “예”.)

 

십거일적(十鋸一積) 여러분들 배웠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3:07)

 

이 19 수리(數理)를 가진 곰족(熊族)과 구려족(九黎族)이 신라 때에는 이거를 진골(眞骨)이라 했다고! 진골(眞骨)!

 

(제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

 

지(地)의 우주 양(陽)의 우주 진화의 길을 걷는 스키타이를

 

(제자들 “성골(聖骨)”)

 

응?

 

(제자들 중 한명 “진골(眞骨), 성골(聖骨)”.)

 

성골(聖骨)이라고 했다. 그러면 이 나라 역사학자들이 전^부다 가짜라 그라는 기 들통 나지 않느냐 이 말이여! 신라 때 진골(眞骨), 성골(聖骨)도 모르는 작자가 어찌 역사를 강의를 한다 말인가! 내 말이 틀렸나?

 

(제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4:02)

 

이 신라 때 진골(眞骨)이 바로 곰족(熊族)과 구려족(九黎族) 음양(陰陽) 짝을 한 것을 '진골(眞骨)'이라 했다.

 

(제자들 중 한명 “예”.)(4:23)

 

스키타이를 성골(聖骨)이라 했는데, 스키타이 최고 두목이 누구냐? 노사나다 이 말이여. 노사나!

 

(제자들 중 한명 “예”.)

 

강증산도 배웠죠?

 

(제자들 “예”.)(4:37)

 

이 자들이다.
이 자들이 셋의 하나된 한민족(韓民族)이라 했는데, 신라를 망쳐 먹은 작자들이 누군지 모르죠?

 

(제자들 중 한명 “??”.)

 

바로 광개토가... 광개토가 가야계를 침범을 해 가지고 가야계가 전부다 일본으로 철수를 했다. 역사적으로 배웠죠?

 

(제자들 “예”.)

 

철수를 하고 난 뒤에 야들이 하나하나 왕위에 올랐다 이 말이예요. 왕위에..

 

법흥왕과... 법흥왕이 바로 이 미륵(×, 미륵불 분신○)이다.
법흥왕과 진흥왕 이후부터 이 성골(聖骨)들이 득세를 해 가지고 왕위를 하나하나 계승을 해 나왔다. 이 성골(聖骨)들이 신라를 망쳐 먹었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신라를 멸망의 길로 이끌었다. 이 이야기는 깊이 알아들어야 됩니다. 이 나라 역사(歷史)를 정통을 꿰뚫어 가지고 얘기를 하는 겁니다.

 

 

 

가야계가 일본 구주로 전부다 철수를 하고 난 뒤에...
그 가야계도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아들로 태어나고 한 자들이 있었기 때문에

 

(제자들 중 한명 “예”.)(6:17)

 

이 자들이 하나하나 왕위에 올랐다 이 말이예요.
유명한 것이 태종무열왕 아시죠?

 

(제자들 “예”.)

 

김춘추! 바로 노사나(盧舍那)다!
이 작자가 이 민족에게 끼치는 해는 엄청나게 큽니다. 여러분들 몰라서 그런데, 천상에 있는 역사를 그대로 내가 지금 여러분들 보고 가르칩니다.

 

이 자가 훗날 일본의 도요토미 히데요시로 해가 태어나 가지고 한반도 침략을 했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한반도 지 수중에 넣기 위해 가지고... 그러다가 실패를 했거든.
결과적으로 스키타이들이 신라를 망쳐 먹었는데....., 망하게 했다. 이 말입니다.
통일신라가 이 민족을 망치는 하나의 큰 계기가 되었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7:23)

 

통일신라 그러는 거 같으면 통일되면 지금도 좋다고 통일 선전하고 있지 않습니까? 남북통일?

 

남북통일의......
내가 가끔 얘기를 합니다만은, 그 저변이 뭐냐? 이남(以南)의 공산화가 남북통일의 주된 원인이라 그라는 거를 알아야 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이거를 근원적으로 올라가서 얘기인데, 신라가 멸망을 하고 난 뒤에 다음에 들어선 나라가 뭡니까?

 

(제자들 중 한명 “고려”.)

 

고려 왕조 아닙니까?

 

고려 왕조가 신라가 통일될 때 당(唐)나라를 불러들였거든. 당(唐)나라가 어느 족속인지 압니까?
바로 악마(惡魔)의 신(神)들 후손인 대마왕신(大魔王神)들 후손인 당(唐)나라! 당(唐)나라가 주(周)나라 족속들이 세운 나라다 이 말이예요. 당나라가!

 

김춘추가 당(唐)을 불러 들였거든.
불러 들인 호기는 뭐냐? 고구려 멸망시키려고 불러들였는데, 여기 최고 나쁜 놈이 바로 노사나(盧舍那) 이놈이라는 거야. 그놈인테 부처라는 소리 하지 마라! 그놈 마왕(魔王)이다. (9:3)

 

통일신라 이후에 중원대륙에서 백제도 망했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중원대륙에 주(周)나라 족속들이 대거 통일 신라 말엽에 한국 땅에 들어옵니다. 들어와 가지고 이 자들이 뒷날 세운 나라가 고려인데, 고려 왕조와 조선 왕조는 한민족(韓民族) 말살 정책을 쓰기 위해서 맨(만)들어진 나라들이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돼!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주(周)나라 족속들이 다 들어와 가지고 호족 세력이라 이란다.

 

(제자들 중 한명 “예”.)

 

호족은 안 잊어버리고 호족 세력이라 이라거든. 신라에 귀족신분을 가지고 있다가 나중에 왕건이가 고려를 세우게 되는데, 이 고려는 누가 세운 나라냐? 고려가! 주(周)나라 족속들이 세운 나라가 고려다!

 

이거 알고 나면 이 나라 한민족(韓民族)들 피가 끓어야 될 사항인데, 주(周)나라 족속들이 들어와 가지고 고려라고 나라를 세웠는데, 고려 절반은 바로 주(周)나라 족속들이 전부 다 왕위 계승을 계속 물려 받았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10:43)

 

그 이후에 고려 고종 때부터 다보불계가.... 다보불계가 정권을 장악을 합니다. 그때 몽골 침략이 있고 막 그렇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차라리 다보불계가 들어오고 난 뒤에 한민족(韓民族)인테 숨통을 좀 열어 주었다고! 숨통은 열어주었으나 그것도 마왕(魔王) 족속이기 때문에 왕위를 물려받으면서 나라를 조지놔 났다. 배리놔 놨다(버려놨다). 백성들을 배려 놨다(버려놨다).

 

한민족(韓民族)이 지금도 태극기 집회한다 그라고 그라지요? 저 놈들 전부다 마구니들.. 무슨 마구니냐? 호족 세력.. 주(周)나라 세력에 아부 지기 가지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눈치 보고 살살살살 살던 놈이 이거를 ‘타락한 한민족(韓民族)’이라고 이란다. 천상(天上)에서!
‘타락한 한민족(韓民族)’이 고려 때 생성이 되었다. 그러니깐 고려 절반은 주(周)나라 족속들이 왕 노릇 다 했고 광종이고 뭐 이런 놈들 전^부다 나쁜 놈들입니다. 마왕 중의 마왕이다.

 

고려 때 광종 이후에 한민족(韓民族) 말살을 핸 것이 근 10만명 이상을 말살을 시켰다. 또 좀 건장한 한민족(韓民族) 장정들을 뽑아가 군인으로 차출해가지고 전쟁에 투입해가 화살받이로 다 죽계 맨(만)들었다. 그런 세월을 고려라는 세월을 지내 나왔다. 그래도 거기서 숨통을 열어 준 것이 다보불계가 들어와 가지고.... 몽골족 침입 잘 알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몽골족이 들어와 가 한민족(韓民族)의 한 숨통을 열었다.

 

 

 

하나, 고려 말에 인제 내가 뭐 밝힐 거 안밝힐 거 다 밝혀 버렸는데, 내가 이자춘으로 왔던 자입니다. 이 미륵이가 이자춘으로 이름하고 와서.. 이성계를 갖다가.. 성계 요놈이 마왕신 족속이거든.

 

(제자들 중 한명 “예”.)

 

이거를 내 속에서 태어나게 했으니 지도를 해가지고 한민족(韓民族) 구원하는 방향으로 전개한다 그라는 기... 알겠습니까?

 

이성계는 둘째아들입니다. 이성계 형이 있다고.. 그 형이...그 당시는 빛을 못 보고 죽었는데, 이성계 형이... 오늘날 ... 이북에 태어난 바로 김정은이다. 왜 내가 이걸 밝히느냐?

 

김정은인데, 이성계 형이!

 

다음에 이성계가 조선왕조 만들었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조선왕조는 역대 왕들이 다보불계(?)하고 천관파군계하고.. 천관파군계가 악마의 신의 계열인데, 그 당시는 내 아들로 태어났는데 지도를 좀 했는데, 안 들어.

 

천상(天上)의 법칙이 어떻느냐 하면은 이거 잘 들어야 된다.

 

아미타(阿彌陀)를 맨처음 낳아 준 기.... 씨앗을 뿌린 기 비로자나가 씨앗을 남겼거든. 아미타! 그래서 그 아미타 씨앗에 비로자나 자취를 지울라고 천상(天上)의 법칙이 세세생생 태어날 때마다 이 미륵의 아들로 태어납니다.(15:22)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세세생생 미륵이 아들로 태어나는데,
벌써 상천궁(上天宮)부터 얼마 전까지 한.. 이 자가 백번 이상 내 속에서 태어났다 이 말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진화(進化)를 하는 과정에.

 

그래도 천상(天上) 법칙은 묘합니다.
맨처음에 씨앗 뿌려준 애비가 지령을 하면 그리 확 돌아가도록 되어가 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달라질 줄 알았는데, 이 미륵이가 발등 찍힌 기 아미타(阿彌陀)한테 찍힜다 이 말이여, 아미타(阿彌陀)한테!

 

한순간에 마왕 족속으로 돌아 앉아버렸는데, 아미타(阿彌陀)가!
기가 막힐 노릇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아미타 처리한 지가 지금 불과 십수년 전인데,

 

(제자들 중 한명 “예”.)

 

아미타가 그리 돌아설 줄은 이 미륵이인테, 큰 상처를 남긴 자가 아미타(阿彌陀)다.

 

천상(天上) 법칙은 첫 번에 씨앗 남겨준 그 부모 말이 지상(地上) 명령으로 통하고 나머지 중간에 100대고 200대로 이... 내려오지 않습니까? 윤회(輪廻)를 하는 가운데,

 

(제자들 중 한명 “예”.)

 

그 애비는 애비도 아니라! 그저 낳아주고 키워준 인물일 뿐이다 이 말이여.
그기 여러분들인테..., 여러분들 영혼(靈魂)과 영신(靈身)을 배웠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17:01)

 

그러면 그 이해를 할 겁니다. 그 나머지 육신(肉身) 주는 애비 그거는 백번, 천번 갈아 치워 봐 봐야. 첫 번에 지 영혼(靈魂) 만들어준 애비가 “이리 해라” 지령하면 그리 빽 돌아가도록 되어가 있다. 이 기가 맥힙니다.

 

여기서 최고 발등을 찍힌 기 이 미륵이가 찍힜다. 누구 때매 찍힜느냐? 아미타 때매 찍힜다.

 

 

 

이와 같이 이성계 이놈을 지도를 해가 조선왕조 해서 한민족(韓民族)들 숨통 열어 주라고 했더니, 왕위 계승 때마다 다보불하고... 다보불 계통하고 싸움을 합니다.

 

그 이오(Io)가 .... 이오 아시죠?

 

(제자들 “예”.)

 

천관파군 2세 이오가 바로 태종으로 왔다.

 

세종이 누군 줄 아느냐?

 

(제자들 “다보불 3세”.)

 

다보불 3세다.
지 놈도 눈까리가 어두워 가지고 속았지. 세종인테 속았다. 왜냐하면 지 아들이 아플 때 세종이가 와가 지극정성으로 간병을 하고 이라거든. 그걸 멀리서 지켜보고 있다가 점마는(저 놈은)내 핏줄을 탔겠지 해 가 세종인테 물려준 기 지랄로 다보불계열로 확 넘어간다.(18:36)

 

세조가 다보불 계열이라.

 

뒤의 성종이 이성계로 왔던 천관파군 요놈이 성종으로 또 와 가지고 연산군 사화를 맨(만)들은 일족을 남긴다. 이런 식으로 조선 왕조는 티격태격이라. 마왕신족하고 마왕족하고 서로 번갈아가면서 왕위 찬탈하고...

 

광해가 다보불계입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광해 정치 잘 했습니다. 이 광해를 물 먹인 이 인조가 누구냐? 마왕신족이다.

 

이런 식으로 조선왕조가 뒤죽박죽이 되어 나오는데,

 

(흥선)대원군 아시죠?

 

(제자들 “예”.)

 

(흥선)대원군이 내가 누구라고 가르쳤어요?

 

(제자들 “다보불”.)

 

바로 다보불(多寶佛)이다. 다보불!
(흥선)대원군이!

 

다음에....나라 팔아 먹은 이완용이라 그라재?

 

(제자들 “예”.)

 

이완용이가 와(왜) 나라를 팔아먹는데?

 

이 나라 역사학자들이 그만큼 엉터리고 거짓말로 가르치는 겁니다.

 

이완용 전생(前生)이 바로 이성계다! 이성계 지가 지 나라 만들어 가지고 지가 일본인테 넘겨주는데 할 말 있나?

 

천상(天上)에서는 할 말 없다.

 

 

 

그런 식으로 고려왕조하고 조선왕조가 흘러왔다.
흘러왔는데, 이 나라에 그 뭐.. 내가 늘 얘기를 해 사서 여러분들 잘 알 겁니다.

 

뭐... 3.1절. 국경절에서 없애야 됩니다. 그거 뺄갱이 데모하는 날이라! 그날이!
손병희? 빨^갱이 중에 빨^갱이다.
상해임시정부 김구? 좋아하고 안있나. 빨^갱이 중에 빨^갱이다.

 

빨갱이들이 저거 정통성을 주장할라 하니깐 상해임시정부를 자꾸 내세우는 기라.

 

그래 가지고 이승만 대통령 때 까지 왔다. 그런데 이승만 대통령 사람 하나 잘못 쓴기라. 이기붕이를 쓴 기라. 이기붕이 이놈이 천관파군 3세라.
자유당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어 버렸거든.

 

결과적으로 이승만씨 하와이 망명길에 오르고 다음에 박정희 대통령이 들어온 기 아니가? 옳은 대통령 들어온 거는 박정희 대통령 밖에 없다.

 

그러나 오늘날 보세요. 어떻게 되어가 있는고!
그 뒤에 이 나라는 전부다 빨갱이들인테 점령을 되었다고 내가 일전에 밝힌 ‘한민족(韓民族)이 가야만 하는 길’이라는 책에서 분명히 밝혀 놔 놨어.

 

(제자들 “예”.)

 

전두환이도 뺄갱이고, 노태우도 뺄갱이고 김영삼이는 빨갱이 중의 빨갱이고 김대중이 더 말할 거 없고, 노무현이 더 말할 거 없고,

 

(제자들 중 한명 “예”.)

 

이 나라 대통령들이라 그라는 놈들이 전부다 빨갱이들이 앉아 가지고 후학들 공부시키는 기 빨갱이 교육만 시킨다.

 

이 빨갱이 대표가 뭔 줄 압니까?
지금 대학입시 위주 있지 않습니까? 내 어느 대학 가가지고 좋은 직장 차지하고 이 교육제도 부터가 빨갱이 교육 제도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돼!
그렇게 질 들여 가지고 오늘날 온 젊은이들이 이 나라 전부다 빨갱이 사상 안가진다 그라는 거 같으면 그거 거짓말이지. 맞습니까?

 

(제자들 “예”.)(22:56)

 

그래 이 나라가 지금 문재인 정부... 문재인이 저 놈 ?? 시킬려고 ... 저 놈 내면 이미 내가 처리를 해 버렸어. 지놈 지 죽으면, 죽어보면 인제 저승 안다고!

 

저 놈 산하에 있는 지금 청와대 빨갱이들 점령해가 있는 거 다 처리 다 해놔 놓고 있다.
두 번 다시 인간으로 태어나지 못한다. 저거 집안 삼대구족까지 미륵이가 장담하지.

 

 

 

미륵(彌勒)이가 누구냐? 아까도 얘기했다 시피 오늘날 미륵(彌勒) 부처가 와 가지고 있는데도, 가짜 미륵이 판을 치고 있다고! 내가 내~비 놔 둔다고.
저 놈들 죽어 보면 저승 안다고, 죽음과 동시에 직전으로 쳐박혀야 될 자리가 있기 때문에 지금 손 써 볼 필요도 없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24:02)

 

하지만 그 법을 보면. 이때까정 마왕불교(魔王佛敎)에서 응? 어느 누가 우주간의 진리를 강의를 하고 우주간의 법칙을 가르치고 핸 부처란 놈이 있었나? 없었나?

 

(제자들 “없었습니다.”.)(24:19)

 

노사나(盧舍那) 부처라 그라는 이 자체가 마왕 부처다. 아미타(阿彌陀)가 마왕 부처다. 연등이가 마왕 부처인데, 이 마왕놈들이 저거만 권력 쥐고 부처 놀이 해 먹고 지낼 때는 우주간에 지 밑에 와 가 전부다 고개 숙이고 권력 그거 같이 좋은 게 어딨노?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24:43)

 

그리 좋은 세월을 지내다가 그놈들을 얼마 전에 싹 다 처리를 했다고 내가 여러분들보고 얘기를 했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24:51)

 

 

 

그러면 그 처리를 한 자가 누구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이 미륵이하고 처리를 했다.

 

그러면 미륵(彌勒)이는 누구냐? 우주간(宇宙間)과.... 전^체 우주간과 세간(世間)에 중생들 진화(進化)를.. 고통스런 진화(進化)를 등에 짊어진 사나이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요 이 ‘미륵부처’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25:26)

 

그 고통을 지금도 다 짊어지고 있단 말이여. 뭐.. 지상(地上)에 있는 인간들 이거 세발의 피다 얘기라.

 

지상(地上)에만 인간이 있는 줄 아나? 각 별에 인간들 수두룩하다.

 

이런 미륵(彌勒)이가 오늘날 봤을 때 한국 정부 돌아가는 거 보면 희^한하다. 문재인이 저 놈이 이 한민족(韓民族) ... 한반도 전체를... 한반도 이남(以南) 전체를 중국으로 예속시킬라 하고 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그건 여러분들도 보고 있지 않느냐?

 

(제자들 중 한명 “예”.)

 

이북(以北)에 종속시킬라 그라고, 그게 안되니 중국에 종속시킬라고.
이놈들 하는 거 봐 보세요. 여러분들 밥숟가락 다 뺏들어 가가지고 중국놈들 다 주고 있다고.
중국놈 시진핑이가 누군 줄 모르죠?

 

저 놈이 노사나 분신이다.
신적인 존재들이지.

 

저 놈도 지 목숨 다하면 가차 없습니다. 이미 내 처리 다해 놔 놓고 있습니다.

 

 

 

그러면 미륵이는 누구냐? 아까 얘기 했다 시피 전(全) 우주간과.... 전체 우주간과 세간(世間)에 진화(進化)를 하는 중생(衆生) 무리들의 고통을 등어리에 짊어진 사나이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이 미륵(彌勒)이다 이 말이여!
그 중생(衆生)이 아프면 이 미륵이가 아파! 그동안 여러분들 아픈 거 여러분들 많이 봤을 거예요.

 

(제자들 “예”.)(27:15)

 

미륵(彌勒)이가 아파!

 

 

 

그런데도 현상세계에서 와(왜) 벌로 안 주느냐? 이리 경고만 자꾸 날리고 벌로 안주거든. 벌로 안주는 이유가 천상(天上)에서 하나가 딱 있어요. 뭐냐? 현상세계에서는 진화(進化)를 해가 가지고 가기 때문에 응? 현상세계에 진화(進化)해 가는 거 건들지 말아라 그라는 불문율이 딱 되어가 있다.

 

하지만 그 자들이 죽고 나면은 가차 없이 벌이 내린다. 삼대구족 멸한다 그러는 거 모골이 송연한 얘기 아닙니까?

 

 

 

이런 자들이 오늘날 정권을 ..
정권 저거가 바른 선거했나? 이놈들 천상(天上)에서 알고 보면 기^도 안 차는 짓거리를 해가지고 정권 박근혜한테서 탈취한 놈들이다.

 

(제자들과 제자들 중 한명 “예”.)(28:27)

 

그리해도 이 나라 한민족(韓民族)들이라는 작자들이 한^놈 나서는 놈^이 없다. 바르게!
태극기나 들고 흔들고 선동질하고 응?
선동질하는 그놈들 전부다 빨갱이들 사주꾼들이다. 언론 보도는 하나도 안하재? 백성들이 뭐 아노? 그래도 소문으로 듣고 듣고 알긴데, 썩^고 썩^은 것이 한민족(韓民族)이다.

 

(제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29:06)

 

곰족(熊族)도 썩었고 구려족(九黎族)도 썩었고.... 스키타이도 썩었다.
이 썩게 맨(만)들은 주범이 누구냐?
스키타이다 이 말이여. 알겠어요?

 

(제자들 “예”.)

 

그 최고 정점에 누가 있느냐? 노사나(盧舍那)가 있다 이 말이야.
이 노사나가 한국만 썩게 맨(만)들은 것이 아니고

 

(제자들 중 한명 “예”.)

 

전 세계... 지금 지상에 있는 전세계를 썩게 맨들은 악의 축이 제1번에 앉아 있는 놈이 그 노사나다. 그기 제우스라 그라고 지랄병.... 제우스 좋아하고 있네, 걸뱅이 같은 새끼지!

 

그기 불과 몇 달 전에 이 미륵(彌勒)이인테 도전했다가 모가지 날라가 버렸다. 완전히 우주간(宇宙間)에서는 사라져 버렸다 이 말이여! (30:02)

 

그기 사라지고 나니 이북(以北)의 태양궁전 아는가?

 

(제자들 “예”.)

 

그 태양궁전이 바로 노사나(盧舍那) 궁전(宮殿)이다. 태양궁전 내부적으로는 붕괴되어 버리고 없단 말이야. 인제 겉모습만 잡고 앉아가 있는데, 그 태양궁전 가지고 있을 때는 이북(以北)이 큰 소리치면은 중국도 큰 소리 못 치고 세계에 큰 소리 칠만한 사람이 없습니다.

 

저게 전부 무너졌거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러니 지금 한참 인자 설왕설래를 하고 있는데, 왜 오늘 탐라인들에게 드리는 당부를 하면서 이 이야기를 하느냐?

 

구려족(九黎族)이.. 한국에만 구려족(九黎族)이 있는 거 아닙니다. 인도, 이태리(이탈리아), 그리스, 세계 곳곳에 구려족(九黎族)들이...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후손들이 삽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한국(韓國)의 구려족(九黎族)은 요하 일대 홍산문명 아시죠?

 

(제자들 “예”.)

 

거기서부터 비롯된 구려족(九黎族)들이 한반도로 밀고 내려와 가지고 구려족(九黎族)으로 자리를 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러면 구려족(九黎族)들이 많다 이 이야기라.

 

(제자들 중 한명 “예”.)(31:35)

 

구려족(九黎族)들이... 아까도 내가 삼국통일 (얘기)하면서 김춘추 욕을 뭐 끌어 퍼붓듯이 퍼부었는데, 이놈 나쁜 놈이라요!

 

민족을 완전히 당(唐)나라에 팔아 먹은 놈이다!

 

삼국통일이 문제가 아니고 이 민족이 썩게 맨(만)들은 원인이었다. 그것이!
삼국통일이라 그러는 게.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32:04)

 

그 얘기를 하면 숨통 맥힙니다.
이 나라 역사학자들이라는 기 얼마나 거짓말을 잘하는 거라는 거를 여러분들도 오늘 내 강의 조금 이야기를 해도 수긍을 하시죠?

 

(제자들 “예”.)(32:20)

 

 

 

그래 그 노사나(盧舍那)가 제일 목표를 잡은 것이... 아까도 지(地)의 우주 진화의 길이 음(陰)의 진화의 길이 있는 기 관세음보살 후손들이 구려족(九黎族)이라고 내가 얘기했습니까?

 

(제자들 “예”.)(32:44)

 

양(陽)이 스키타이족이라고 얘기를 했습니까? 가야계입니다.

 

(제자들 “예”.)

 

가야계입니다. 스키타이라고 얘기를 했다 이 말이예요.
이게...
노사나(盧舍那) 이 놈이 어느만큼 나쁜 놈이냐? 임진왜란 아까 얘기를 했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임진왜란 때 풍신수길(豊臣秀吉, 도요토미 히데요시)로 와 가지고 전쟁을 일바친(일으킨) 놈이 그 노사나(盧舍那)다.

 

일본(日本)에서 뭐라 하는 줄 압니까? 일본에도 뺄갱이 천지다. 천조대신(天照大神, 아마테라스 오미카미)이라 이란다. 천조대신! 금마가(그 놈이) 노사나다. 다 망했다. 일본도 앞으로 큰 힘 못써!

 

 

 

그래 노사나(盧舍那)가 노린 목적이 뭐냐? 같은 지(地)의 우주 진화의 길에 있는 구려족(九黎族) 정복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33:50)

 

꼭 구려족으로 태어나가지고 구려족 정복을 하는데, 이기 직접적인 원인이 되었던 기 뭐냐? 광개토 때 가야국이 멸망하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명목상 5대 더 했지만은 그건 명목상이고!
전부다 일본 큐슈 지방으로 철수를 했거든. 가야계가!
그러면 가야계들이 쫒겨났다 이 말이여! 구려족(九黎族)들한테!

 

광개토가 바랬던 거는 뭐냐? 곰족(熊族)하고 구려족(九黎族)이 주인이 되는 한반도를 만들고자 했던 것이 광개토의 남진정책이었다. 이거를 오늘 역사학자들이 뭐라고 가르치노? 걸뱅이 같은 놈들! 역사학자들이 아니야! 그놈들이 전부다!

 

그래 놔 놓으니깐 그게 직접적인 원인이 되어 가지고 삼국통일전쟁 일어나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35:05)

 

일어나가 백제가 망하게 된 것이 무엇이냐? 백제인들이 이 미륵(彌勒)을 신앙을 했거든.

 

(제자들 중 한명 “예”.)

 

미륵(彌勒)을 신앙을 하다 보면 장기적으로 보면 거기 묻히 가도록 되어가 있다. 이래 놔 놓으니깐 저 나라도 한번 망했다 살아나야 된다 하는 차원에서.... 당(唐)나라가 주(周)나라 족속이라 얘기 안했나?

 

(제자들 중 한명 “예”.)

 

개입시켜 가지고 소정방이가 전부다 역사 불 다 지르고 중원대륙 호족세력들이 대거 한반도로 들어옴으로써 이 자들이 세운 나라가 고려라 말이다!

 

이걸 역사학자라는 새끼들이 거짓말로.. 거짓말로.. 그런 거짓말이 어디 있어요?

 

 

 

노사나(盧舍那)가 노린 거는 무엇이냐? 방금 전에 계속 얘기했다시피 구려족(九黎族)의 정복이다. 이기 무슨 또 얘기가 되느냐? 현대판... 노사나(盧舍那)가 김일성으로 오고... 왔거든.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36:22)

 

김일성으로 와 가지고 노사나(盧舍那)가 구려족(九黎族)을 전부 다 휘어잡을려고 그러니깐 독재를 할 밖에 더 있나? 맞나? 틀리나?

 

(제자들 “맞습니다.”)(36:33)

 

김일성이 이북(以北)에 온 목적은 구려족(九黎族) 장악에 목적이 있지 구려족(九黎族) 살리는 데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36:44)

 

결과적으로 노사나(盧舍那)가 날라가 버렸는데. 우주적으로! 이거 곧 영향이 하나하나 나타날겁니다. 여러분들 시야에.

 

 

 

김정은이란 놈이 저거는 구려족이.. 어... 저거는 노사나 직계가 아니거든.

 

(제자들 중 한명 “예”.)(37:09)

 

자아가(저 아이가) 구려족(九黎族).. 구려족(九黎族) 두목 중의 하나다.

 

(제자들 중 한명 “고주몽”.)(37:14)

 

구려족(九黎族)의 최고 두목이 누고? 고주몽 아니가?

 

(제자들 중 한명 “예”.)

 

고주몽 다음에 최고 지도자로 나타난 것이 김정은이다!
김정은이가 로켓트만 펑펑 쏘고 이놈 어리석게 하는 것이 구려족(九黎族) 다 죽이는 것이다. 그기! 알겠습니까?

 

구려족 다 죽이는 기다. 그기!
저놈이 정신을 채리면은 민족적인 우상이 될 것이나 이대로 김일성 정책을 답습을 하고 공산사상을 계속 고집을 하는 이상 저놈도 망한다! 저 놈이 누구냐?

 

오늘 뭐 밝힐 거 안밝힐 거 다 밝혀 버린다.

 

저 놈도 내 자식 중의 한 놈이다!

 

지 괴로울 때는 술 취해 가지고 꿈 속에 들어온다. 그러면 달래고 보내고 보내고 했는데, 지보고 누누이 타일렀거든.
“미국하고 협상을 하거라 그것이 구려족을 살리는 길이다. 김일성은 구려족(九黎族)을 지배하기 위해서 지도자로 왔으나 니는 구려족(九黎族)을 살리라고 니를 지도자로 만들어 놨는데, 니놈이 김일성의 정책을 계속 답습을 하면 어떻게 되느냐?”
그래서 로켓트 뻥뻥 쏠때마다 내가 김정은 보고 욕을 심하게 하는 이유가 거기 있습니다.

 

지금 현재는 김정은이.. 김정은 내논 자식이다. 내가 내쳐버렸다. 저놈도 힘이 없어요! 천상(天上)에서 내쳐 가지고 힘없는 그거는 곧 결과가 나옵니다잉.

 

(제자들 중 한명 “예”.)

 

 

 

여기 이래 되다 보니 한반도에 한민족(韓民族)이 다 썩어 가지고 좌익화되었다 안합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렇죠?

 

(제자들 “예”.)(39:32)

 

그 중에 100% 좌익화가 되어가 있는 기 아니고 한 4분의 1은 그래도 응? 한민족(韓民族) 정신을 가지고 있는 자가 있는데, 4분의 3이 좌익화가 되어 있는데,

 

(제자들 중 한명 “예”.)

 

트럼프 대통령이 아무리 와가 여기.. 여기라고 명연설 해 봐봐야 이 나라 국민들 그거 압니까?

 

안듣는다고!

 

(제자들 중 한명 “예”.)(40:00)

 

썩을 대로 썩어 가지고..
저거가 죽을 때 되면은 인제 후회를 하겠지. 그게 지금 한민족(韓民族)이라는 사람들이라.

 

이 중에서... 구려족(九黎族) 중에서 제일 구려족(九黎族)의 정통성을 가지고 있는 집단이 이 나라 제주도에 있다. 제주도에!

 

제주도에 있는 사람들이 전부다 구려족(九黎族)들이다! 이 구려족(九黎族)은 중원대륙의 요하 문명에서 흘러 들어온 구려족(九黎族)이 아니고, 인도 구려족(九黎族) 아시겠죠?

 

(제자들 중 한명 “예”.)

 

인도 구려족(九黎族)이 한반도에 들어와 가지고 제주도에 정착을 핸(한) 것이 제주도민이요 그렇습니다.

 

 

 

이 제주도 구려족(九黎族)들은 중원대륙 홍산문명(또는 홍산문화) 구려족(九黎族)보다는 500년 내지 1,000년 진화가 빠른 민족이었다.
이 제주도에 천상(天上)에서 가만히 통계를 내어 보니깐 그래도 한 절반은... 구려족(九黎族) 절반이 좌익사상에 물들지 안하고 있더라.

 

(제자들 중 한명 “예”.)(41:34)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그라고 좌익사상에 물들지 않는 구려족(九黎族)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를 해야 될 거 아니가?

 

구원의 길로 인도를 해야 되는 기라

 

그거 때문에 요번 특별 법회를 하게 된 기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41:56)

 

배경 설명은 이만큼 하고 여.. 누가 “탐라인들에게 드리는 당부” 위에 사각형 쳐 놓은 데 누가 크게 읽으세요. 또박또박!

 

 

 

 

 

 

탐라인(耽羅人)들에게 드리는 당부”

    미륵불


“《인도》남부 지방에서《구석기인》으로 진화하여온《노사나불》직계(直系)《스키타이(Scythians)》《구석기인》들이《BC 4500년》《이란》에서《인도》동북부 지방으로 이동하여온《쌍둥이 천왕불》의 후손들인《드라비다족(族)》들이《인도》남부로 점차 이동하게 됨으로, 그들의 최고 조상(祖上)이신《노사나불(佛)》의 명령에 따라《스키타이(Scythians)》《구석기인》들이《BC 4500 ~ BC 4000》년까지 세 부류로 나뉘어져 해상(海上) 루트를 따라 동쪽으로 이동하게 된다. 이때 제1진으로 출발한《스키타이》《구석기인》들이《한반도(韓半島)》로 들어오게 되며, 제2진으로 출발한《스키타이》《구석기인》들이《일본》《본토》에 상륙하여《일본》《본토》심장부로 이동하게 된다. 이러한 이후 제3진으로 출발한《스키타이(Scythians)》《구석기인》들이 같은 경로를 따라《캄보디아(Cambodia)》로 이동하게 됨으로써 이들 모두들의 이동은《BC 4000년》이전에 모두 완료가 되는 것이다. 이로써《일본 열도》로 봐서는 최초의 주인(主人)이 되는 무리가《스키타이》《구석기인》들이 되는 것이다.

  출처 : 미륵불 (2015),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上, ㈜아나, 199쪽. ”

 

출처를 밝혀라.

 

(“출처 : 미륵불 (2015),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上, ㈜아나, 199쪽. ”)

 

여기에 내가 진작 발표를 한 내용입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 발표를 한 내용에...

 

 

 

“상기 기록은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上(미륵불 저, 2015)』3.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주도하시는 지상(地上)의 마지막 문명기 - [8] 일본 - (1) 구석기인들의 일본 열도 정착〗편에 기록된 내용이다.”

 

이렇게 명쾌하게 밝혀 주는 데도 역사학자들은 거짓말만 쫙쫙쫙쫙 하고 있어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44:18)

 

그 놈들 전부다 지옥행들이라요. 역사학자 하지 말든지! 왜 백성들을 호리는 거짓말을 해.

 

 

 

“이러한 기록에서 민족 이동 문제를 다루다 보니 세세한 기록을 하지 못하고 크게 묶어 기록한 탓에 일부 중요한 내용이 생략되어 있어서 이 중 일부분을 다시 상세히 기록하면,《스키타이》《구석기인》들이《BC 4500 ~ BC 4000》년까지 세 부류로 나뉘어 해상루트를 따라 동쪽으로 이동하게 된다.”

 

이게 고인돌 이동 루트(route, 경로)하고 똑같습니다. 뭐 고인돌 연구한다는 거짓말쟁이, 사기꾼과 같은 놈들이 오늘날 뭐 어찌 발표해 놔놓고 있노?

 

 

 

“이때 제1진으로 출발한《스키타이》《구석기인》들은 인도 중남부에 거주하던 일부《구려족(九黎族)》과 함께 해상루트를 따라 이동하면서 일부《구려족(九黎族)》들은 오늘날의《제주도(濟州島)》에 정착을 하고《스키타이》《구석기인》들은 한반도(韓半島)로 들어오게 되는 것이다.”

 

이 부분이 빠져가 있어 가지고 내가 보충 설명을 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때 스키타이 구석기인들이 한반도로 들어올 때 이 자들 다 인도서 들어왔습니다.

 

(제자들 중 한명 “예”.)

 

인도 구려족들이라요.
인도 구려족들은 오늘날 보면은 참 재미난 통계가 나옵니다. 2분의 1은 빨갱이 사상을 가지고 있는데, 2분의 1은 안 가지고 있는 기라. 순수하다 말이야.
제주도가 2분의 1은 빨갱이 사상을 가졌는데 2분의 1은 안가지게 되었다. 이 묘한 유사점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46:20)

 

 

 

“이때《제주도(濟州島)》에 정착한《구려족(九黎族)》들이 중원대륙《요하(遼河)》유역에서 일어난《홍산문화》와 관계된《구려족(九黎族)》들보다는 교화(敎化) 시기가 상대적으로 빠른 것이다.”

 

500년 내지 1000년 빠릅니다.
제주도인들을 여러분들 무시해서는 큰일 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홍산문화, 저 이북(以北)..
보세요. 이북(以北)에 내가 아까 얘기를 했습니다만은 김일성이가 와(왜) 이북(以北)에 와 가 공산사상 가지고 이북에서 독재하게 되었는가? 인제 원인을 명쾌하게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구려족(九黎族) 지배하기 위해서 지가 공산사상으로 물들이 놔 놨다. 자.. 그리되면 중원대륙에 오늘날 빨갱이 사상이 만연을 해가 있는데, 거기 구려족(九黎族)들 빨갱이 사상으로 전부 다 물들었다고 봐야 될 거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47:23)

 

그 물들은 그것이 천상에서 데드라인(deadline)으로 선을 쫙 그은 것이 3.8선이다.
3.8선 이남(以南) 못 내려온다.
너거들 썩은 놈들은... 구원의 일고의 가치가 없^다. 여기서 정확하게 내가 다시 얘기를 합니다. 좌익사상을 가진 자들은 여러분들 그 숫자가 대개 많은 거 같아도 많아도, 많긴 많습니다. 지상에서도! 한^ 명도 아리랑(阿理郞) 고개를 넘을 수가 없다!

 

아리랑(阿理郞) 고개가 어디냐? 문명의 종말 때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48:15)

 

그 문명(文明)의 종말이 인제 불과 23년 남았다고. 내가 목 터져라고 지금 외치고 있는데.
이번 포항 지진 나는 거 보니 겁을 내어가지고 난리 굿을 지기는 데, 23년 후에는 너거 몽창 다 죽어야 돼.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공포가 문제가 아니다. 다 죽어라!

 

미륵부처는 그러면 자비(慈悲)도 없나? 아니다. 죽는 놈 치고 빙긋이 웃고 죽는 놈은 다음 이상세계에서 다 인간으로 태어나도록 되어가 있다. 이치가 그리 정해 놨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괴로움 속에... 공포 속에 떨고 죽는 놈은 두 번 다시 인간으로 태어나지 못한다. 다음 세상 윤회에서!

 

이래 되다 보니 윤회(輪廻)를 모르게 할라고...
오늘날 마왕불교(魔王佛敎) 아시죠?

 

(제자들 중 한명 “예”.)

 

조계종 저 놈들 뭐.. 또 원불교.. 전부다 마왕 이놈들 말이지 윤회(輪廻)에 대해서는 가르치지 안한다. 윤회(輪廻)에 대해서는 가르치질 안해!

 

윤회(輪廻)는 인간 진화(進化)의 법칙이다 이 말이예요.

 

(제자들 중 한명 “예”.)(49:41)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인간 육신(肉身) 진화(進化)의 법칙이다.
계속 죽고 나면 또 인간으로 태어나고 인간으로 태어나고 인간으로 태어나서 그 인간들이 진화(進化)의 완성을 이루는 것이 인간 완성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50:03)

 

인간 완성 이루라고 화신(化身)을 입히 가지고.. 화신(化身)이 지금 여러분들 가지고 있는 육신입니다. 입히 가지고 내어 보내 놔놨더만은 그런 진화라 그러는 거를 까마득히 잊어버리도록 마왕들이 만들어 놘 것이 뭐냐? 마왕종교다.

 

마왕불교!
마왕 천주교!
마왕 기독교!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50:32)

 

인간의 본래 인간 내면의 인간 주인공이 영혼(靈魂)과 영신(靈身)이 있다는 그라는 거를 까마득히 가려 버렸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50:46)

 

육신(肉身)에 집착을 하고 육신(肉身)에 대한 집착이 나에 대한 집착 아닙니까?

 

(제자들 “예”.)

 

집착을 하고 니가 죄 지어도 예수님 앞에 와가지고 잘못했습니다 하면 닐로 용서 해 준다. 십일조 내라. 알겠습니까?

 

절에 중놈들 두닥 거리고 ?? 아무도 모르는 소리를 진언만 주워 모아 가지고 두닥거려가 극락 보냈다 이란다. 다 사기치는 놈들이다 이 말이예요.

 

그놈들이 마왕들이라.
그 마왕들이 인간들을 그렇게 맨들어 놔 놨다.

 

 

 

인간이 인간 완성을 이루기 위해서 인간 육신(肉身)을 가지고 왔는데, 인간 지(자기) 내면 안에는 지의(자신의) 진화(進化)의 보답으로써 받은 영신(靈身)이 있다고 가르쳤습니다. 응?

 

(제자들 중 한명 “예”.)(51:40)

 

영신(靈身)과 영혼(靈魂)이 따로 주인공이 있다. 어디 있는데? 니 심장 속에 내려와가 있다 이 말이여. 또, 니 머릿속에 내려와 가 있다. 삼일신고(三一神誥)에서 가르쳤지 않느냐?

 

自性求子 降在爾 (자성구자 강재이뇌) 니 머릿속에 내려와 가 있다.
이래 가르쳤는데도 그 가르침을 전연 모르도록 만들어 버렸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52:09)

 

그래 놓고는 지(노사나)는 구려족(九黎族) 정복해 가지고... 그 자가 구려족(九黎族)을 정복 하고자 하는 원인이 뭔 줄 압니까? 원인을 모르죠? 요 뒤에 나옵니다. 오늘 잘 들으세요.

 

 

 

“이러한 이후《한반도》에 BC 3898년《한국(韓國)》이 세워진 후《한반도(韓半島)》내의《구석기인》들을《신석기인》으로 전환시켜 교화할 때《스키타이》《구석기인》은《노사나불계(系)》에서 교화하고《제주도》에 정착한《구려족》《구석기인》들은《관세음보살계(系)》에서 교화하여《탐라인(耽羅人)》으로 자리하게 한 것이다.”

 

탐라인들이 이래서 탄생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52:57)

 

 

 

“이러한 이유가《제주도》에 많은《무속인》들이 자리하게 되는 배경이 되며,”

 

전국에서 무당들이 최고 많은 데가 어딘 줄 압니까? 제주도입니다.

 

와(왜) 제주도냐?
관음불(觀音佛)계에서 인간 교화(敎化)를 할 때 인제 구석기인 아니가? 신석기인 피를 주었으니 신석기인으로 나왔을 때 이 인간(人間)들을 다스리기를 전^부 다 무당 산하에 두었다.

 

그 무당들이 관음불계들이 대부분들 다 무당들이다!

 

그들이 가야될 길, 그들이 물어오는 거 풀어주고 하는 거 다 무당들이 했다 이 말이여. 그게 관음불계의 교화하는 하나의 방식이었다. 무당들이!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53:57)

 

그래서 제주도에 무속인들이 제^일 많게 되어 있다.

 

 

 

“때에 노사나불의 후손들인《스키타이》《구석기인》들을 따라 이동하여《제주섬》에 정착을 한《구려족》《구석기인》들이 훗날 교화되어《탐라인(耽羅人)》으로 자리한 후 고마움의 증표로《노사나불》를《돌하르방》으로 형상화하여 섬기게 된 것이다.”

 

제주인들 알아라 말이야!
너거 돌하르방이 뭔 줄도 지금도 모르고 안있나?

 

너거들로 인도에서... 구석기인이 인도로 해 가지고 제주도에 들어오기까지 노사나불(盧舍那佛) 후손 이동할 때 후손들은 한반도로 들어가고 구려족(九黎族)은 제주도에 정착을 했거든. 고맙다 아니요?

 

(제자들 중 한명 “예”.)(54:51)

 

그 증표로써 돌하르방 맨들어 가지고 지금도 복달라고 하고~ 그 돌하르방이 노사나(盧舍那)다. 인제는 돌하르방 보고 절하지 말아라! 돌하르방 다 깨어져 내버려라! 이 미륵부처가 명령을 한다.

 

 

 

“제주도(濟州島)의 상징 산(山)은《한라산(漢拏山)》이다. 이러한《한라산(漢拏山)》에 대한 천상(天上)의 글뜻의 의미는”

 

한라산(漢拏山)의 천상이 가진 글뜻 의미를 알아야 된다. 모른다.
한라가 중국의 한(漢)민족의 漢(한)자다 이라거든. 저 노무 새끼 韓民族(한민족) 글자 도둑질 해가지고 저거가 漢族(한족)이라 안했나? 그렇재?

 

(제자들 중 한명 “예”.)

 

천상의 글뜻의 의미는

 

 

 

“웅지(熊志)를 가진”

 

응? 웅지(熊志)를 가진...

 

 

 

“『사나이를 끌어당기는 산』으로”

 

사나이를 끌어당기는 산이 한라산(漢拏山)이다 이 말이여! 한라산(漢拏山) 문자의 뜻이 다 그래! 한(漢)자하고 拏(라)자하고 한번 풀어봐라! 내 말이 틀리는가?

 

한라산(漢拏山)의 뜻도 모르는 놈들이 오늘날도 제주도에서 한라산(漢拏山), 한라산(漢拏山) 하고 전국에서 한라산(漢拏山) 한라산(漢拏山)이랍니다. 그 글뜻의 의미는.. ‘(웅지를 가진) 사나이를 끌어당기는 산’이다. 사내를!

 

 

 

“해석하며《제주도(濟州島)》의 옛 지명인《탐라도(耽羅島)》는”

 

탐라도(耽羅島) 한문(韓文)의 뜻이 뭔고 모르죠? 이것도 모르면서 탐라도(耽羅島) 탐라도(耽羅島).. 에라이 쌍놈들아!

 

제주도인들은 정확하게 들어라!

 

 

 

“《탐라도(耽羅島)》는 『즐거움을 펼치는 섬』이라는 뜻이며,”

 

알겠습니까?

 

 

 

“이후 이름 붙여진《제주도(濟州島)》는”

 

이 제주도 이름은 신라 때 붙여진 걸로 내가 알고 있는데,

 

 

 

“『성공하는 나라』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거 한문(韓文) 글자의 뜻을 내가 얘기를 하고 있는 겁니다.

 

 

 

“이러한《한라산(漢拏山)》,《탐라(耽羅)》,《제주(濟州)》가 가진 뜻의 의미는”

 

이 뜻의 의미를 알아야 됩니다.

 

 

 

“웅지(熊志)를 가진『사나이를 끌어 당겨 즐거움을 펼쳐 성공하는 나라』로써”

 

기막힌 글뜻의 내용이 들어가 가있는데, 웅지(熊志)를 가진 사나이를 끌어 당겨 즐거움을 펼쳐 성공하는 나라로써... 오늘날 제주도를 그대로 얘기를 해 놔 놓고 안 있나 말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거 제주도인들이 이걸 몰^라!

 

"(웅지를 가진) 사나이를 끌어당겨 즐거움을 펼쳐 성공하는 나라로써"

 

 

 

“천상(天上)에서는 해석한다. 이러한 해석의 숨은 뜻은《제주도(濟州島)》는 불가(佛家)의《우주의 어머니(母)》이신《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의 나라라는 뜻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나라가 제주도 한라산이다. 제주도다!

 

제주도는 불가(佛家)의 우주의 어머니이신 관세음보살의 나라라는 뜻이다. 관세음보살이 우주의 어머니 아닙니까?

 

(제자들 “예”.)(58:50)

 

 

 

“고로, 이의 대표되는 상징이 돌과 바람과 여인이며, ”

 

재미난다. 돌과 바람과 여인! 제주도 삼다(三多)라 그라재?

 

(제자들 “예”.)

 

돌이 뭔 줄 아나?

 

돌이 미륵(彌勒)이다. 미륵! 미륵이를 뜻하는 거다. 인간들... 장정들이 많이 태어난다 이 말이여.

 

돌이 인간들이다. 뭐 제주도 한라산 폭발해가 돌이 많이 생겨가지고 그리 돌 많다 이리 가르치고 있거든. 그놈들 엉터리 중에 상(上) 엉터리다.

 

여기에 다음에!

 

그... 바람! 바람!

 

여인이라는 거 같으면 제주도 해녀 상징하면 여인들 안많습니까? 제주도!

 

(제자들 “예”.)

 

여인이거든!

 

바람이 뭔 줄 압니까?
제주도에 지금도 그 풍습이 있는가 모르겠는데, 1년에 한번씩 영등제가 열린다. 지금도 열리고 있는가?

 

(제자들 중 한명 “예”.)(1:00:03)

 

영등제가 뭐냐? 바람 올리는 날! 바람 북쪽으로 바람 올리는 날..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북쪽으로 가시라고 인도하는 제가 그 영등제다. 영등제!

 

영등제가 바람을 불어나는 것이다.

 

그러면 제주도의 상징이 자
돌!
바람!
여인!
아니가?

 

(제자들 중 한명 “예”.)

 

미륵이! 바람! 관세음보살! 여인!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나라 맞나? 틀리나?

 

(제자들 중 한명 “예”.)

 

그기 삼다(三多)다 말이여, 그기 삼다(三多)!

 

지금도 시간이 다 되었다고 연락이 왔는데,...

 

돌과 바람과 여인 삼다(三多)를 이해를 했습니까?

 

(제자들 “예”.)(1:00:59)

 

 

 

“지금《관광산업(觀光産業)》으로 성공한《제주도》를 염두에 두시면《한라산(漢拏山)》,《탐라(耽羅)》,《제주(濟州)》가 가진 뜻말을 쉽게 이해하실 것이다.”

 

이해 됩니까? 안됩니까?

 

(제자들 “돼요”, “예”.)(1:01:14)

 

지금 관광 산업으로 대성공을 한 데가 제주도거든.
제주도 이름에서 그걸 가지고 있다 말이야!
한라산, 탐라, 제주 이 뜻이 오늘날 관광 산업이 그... 전국에서 웅지(熊志)를 가진 돈벌이를 하든 뭘하든지 제주도에 몰리 들어와가 관광산업 일으켜 가지고 지금 근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곳이 안되었습니까?

 

(제자들 “예”.)(1:01:45)

 

그게 한라산, 탐라, 제주가 가진 뜻말 한꺼번에 뭉친 말이 그 말이다 그라는 얘기입니다. 그러면 이번 시간에는 여기까지 강의를 하고 나머지는 다음 시간에 하도록 합시다.

 

(제자들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