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58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7년 12월 16일 토 정기법회 

 

 

정기법회
법회일 : 2017년 12월 16일 토요일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내용 강의 프린트물
[제6부 삼일신고 용어 해설에 앞선 보충 강의1]
1. 미륵불(彌勒佛)은 과연 누구인가?
2. 삼일신고(三一神誥)《용어 해설》과《천부진리(天符眞理)》
3. [성문승(聲聞乘)과 성문(聲聞)]
4. [보살승(菩薩乘)과 보살도경전(菩薩道經典)]

 

알림 : ※ 최초 공개일시 : 2017-12-16 19:50, ※ 최근 업데이트 : 2018-01-02 21:00
※ 아래는 녹취록으로 상황에 따라 그림 등이 변경 될 수 있으나 별도의 공지는 없습니다. 모든 이미지 등은 자료실에 올려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번 시간에는 에 보충 강의 시간을 가지시되,

 

 

 

“지난 번 강의 때에 『탐라인들을 위한』특별강의를 한 끝에 엉겁결에『삼일신고 용어 해설』편에 들어가 일부 내용을 강의한 바가 있다.”

 

이거는 여러분들이 아시죠?

 

(제자들 “예”.)

 

 

 

“이러한 이후 곰곰이 생각을 하니《삼일신고(三一神誥)》는 중요한《보살도(菩薩道)》경전(經典)으로써”

 

보살도(菩薩道) 경전은요 지상(地上)에서만 보살도 경전이 아닙니다. 이게!

 

(제자들 중 한명 “예”.)

 

천일궁(天一宮)에서..
천일궁(天一宮)이 어디냐? 저~ 작은 곰자리 별자리다!

 

천일일(天一一) 우주가 어디냐? 오리온좌 성단이다.

 

여기서 다~ 오래 전에부터 강의를 하던 보살도(菩薩道) 경전이 삼일신고다 이 말이여!

 

(제자들 중 한명 “예”.)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경전(經典)으로써

 

 

 

 

 

 

 

 

“강의자의 생애《삼일신고(三一神誥)》마지막 강의가 될 것 같아『삼일신고 천부진리 용어 해설』강의를 배경 설명부터 충분히 하고 난 후 다시 처음부터 강의를 할까 하오니 이해들을 하시기 바란다.”

 

여러분들은 이해를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제자들 “예”.)

 

이게.... 내가 삼일신고(三一神誥) 강의를 하고 난 뒤 용어 해설에 들어.... 엉겁결에 들어왔는데, 이거를 충분하게 그 용어 해설에 들어오게 된 배경 설명을 여러분들 보고 확^실히 인지를 시켜 주어 가지고 내가 삼일신고(三一神誥) 현생에서 이게 마지막이거든. 자꾸 설하고... 나도 몇 년 살다가 가야 돼!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1:52)

 

가야 되는 때문에.. 이 삼일신고(三一神誥) 강의로서는 마지막이다 이 말이여! 이번이!

 

그런 거 같으면 이것을 확^실히 그동안 공부를 하는 사람 분들한테 깨우치게 해 주고 넘어가야 되겠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2:12)

 

그래서 보충 강의를 하게 되는데, 첫 번째가

 

 

 

“1. 미륵불(彌勒佛)은 과연 누구인가?”

 

미륵부처가 과연 누(구)고?

 

여러분들 압니까? 아십니까?

 

누군 줄도 모르고' 미륵불!' '미륵불!' '내가 메시아(Messiah)다!' 하고 설치고 하는 세상이다. 이 말이예요.

 

 

 

“미륵불(彌勒佛)은 원천창조주(原泉創造主)이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법신(法身), 보신(報身), 화신(化身) 등 삼신(三身)을 직접 모시고 있는 우주적 장자(長子)로서, 우주간(宇宙間)과 세간(世間)의 왕(王) 중의 왕(王)이다.”

 

중요한 점이 전체 우주(宇宙) 더 넓은 우주(宇宙) 아시죠?

 

(제자들 “예”.)

 

세간.. 인간들이 사는 별에 인간들 모두들의 왕(王) 중의 왕(王)이 미륵부처다 이 말이여.

 

 

 

“우주간(宇宙間)과 세간(世間)에 있는 모든 인간 무리들의 고통스러운 진화(進化)의 무거운 짐을 양 어깨에 짊어진 부처로서”

 

이 얘기가 무슨 얘기냐? 우주간(宇宙間)과 세간(世間)에... 진화(進化)를 하기 위해서 인간(人間)들이 태어나고 죽고 태어나고 죽고 태어나고 죽고 하는 그^ 고통스런 윤회(輪廻)를 하지 않습니까?

 

응?

 

(제자들 중 한명 “예”.)

 

어떤 때는 부잣집으로 태어났다가 또 어떤 때는 가난한 집에 태어나고 고통스런 삶을 살다가 죽고 이런 식으로 고통스러운 윤회(輪廻)를 하는데, 그러한 진화(進化)의 고통(苦痛)! 그기 진화(進化)의 고통(苦痛)이거든.

 

(제자들 중 한명 “예”.)

 

인간들의 진화(進化)의 고통이라는 거는 참 무겁습니다. 무거워!

 

그 무거운 진화(進化)의 고통(苦痛)을 양 어깨에 짊어진 부처가 미륵부처다 이 말이여! 미륵부처가 앉아가 내 미륵부처다 하고 잘 먹고 잘 살고 뭐 천도제 지내러 온나 돈 가지고 온나 이거...
여러분들! 내가 여러분들 보고 돈 가지고 오라고 한 적 한^ 번이라도 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없습니다.”.)(4:29)

 

단지 중생(衆生)들을 일깨우기 위해서.. 인간들을 일깨우기 위해서 이 생(生)에 와 가 벌이놨던 돈 털털 다 털어가지고 경전(經典) 맨(만)들어가 이리저리 뿌리고 이리 핸 거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4:46)

 

호위호식 안했다 이 말이여! 미륵부처가!

 

그 중생(衆生)들의 진화(進化)의 무거운 짊을... 고^통스런 짐입니다. 그 짐이!
중생(衆生)들이 아프면 미륵부처가 아프고 한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그 고통(苦痛)을 짊어지고 있기 때문에!

 

그 짊어진 부처가 미륵부처다 이 말이예요.

 

 

 

“현상세계에서 인간들이 행하는 일들을 간섭하지 아니하나 인간 육신(肉身)의 죽음 이후는 100%로 인간 진화(進化)의 결과를 묻는다는 사실이다. 이 결과로써 지옥(地獄)과 극락(極樂)의 경계가 생기는 것이다.”

 

미륵부처의 말! 현상 세계에 뺄갱이가 정권을 잡고 백성을 못 살게 굴든지 언론 탄압을 해가 언론 자유없이 맨(만)들든지. 응? 독재자가 독재를 하든지... 현상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는 미륵부처나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은 절대 간섭을 안한다.

 

와(왜) 간섭 안하느냐? 간섭 안하는 불문율이 있다. 그 불문율이 뭐냐?(6:12)

 

현상 세계에서 그들도 진화(進化)를 해야 되기 때문에 응?
공산 사상에 물들은 자도 지가 마~악 열변을 토해 하는 일이 또 시행착오를 일으키면 또 바꾸어야 될 것이고 안그렇습니까?

 

이런 식으로 자꾸 진화를 해야 되는 과정에 있기 때문에 한순간에 목 쳐가지고 날리고 그리 안한다 이 말이여. 현상세계에 일어나는 일은 절^대 간섭 안한다!

 

그러나 인간 육신의 죽음은 100년 안에 다 죽거든. 맞습니까?

 

(제자들 “예”.)

 

죽고 난 이후에는 100% 진화(進化)의 결과를 묻는다는 사실이다.

 

지금 살고 있는 인간(人間)들아! 이 얘기를 깊^이 알아 들어라!
너거가 죽고 나면 진화(進化)의 결과를 틀^림없이 묻는다!

 

이 묻는 결과가 지옥으로 쳐백히고(처박히고) 우주간(宇宙間)에서 사라지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극락으로 가고 니는 좋은 세상 가가 대통령도 해라. 응? 니는 장관도 해라.  잘 먹고 잘 사는 세계 가가... 편안하게 그리 해라! 이런 기 지옥(地獄)과 극락(極樂)의 경계가 갈리는 것이 진화(進化) 때문에 그렇다 이 말입니다! 그것이 인간 육신(肉身)의 죽음을 기준으로 한다. 육신(肉身)의 죽음 이후는 100% 책임을 묻는다. 진화(進化)의 책임을!(8:00)

 

 

 

“이러한 점을 오늘을 살고 있는 인간 무리들은 깨달아야 하며, 인간들을 윤회(輪廻)시키는 이유는 단 한 가지 진화(進化) 때문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인간을 반복하는 윤회(輪廻)를 통해 자꾸 인간(人間)으로 태어나게 하는 이유는 자꾸 진화(進化)해 가지고 인간 지 완성 이루라고! 완성 이룰 때까지...

 

이번 생(生)에 와가 엉뚱한 짓 하다가 저 지옥(地獄) 처박혔다가 몇 십억년 갇혔다가 또 끄잡아 나오면 응? 또 공부 시켰다가 또 하고 또 하고 또 하고.. 인간(人間) 완성 이룰 때까지! 인간 진화의 목적은 인간.. 첫 번째는 먼저 인간 완성부터 이루어야 한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인간 완성부터 이루어야 되는 이거를 가지고 뭐를 기독교에서 저.. 사기꾼 같은 놈들 뭐라 합니까?

 

뭐 7일 만에 인간 만들어내고 누구 갈비뼈 옆에서 뭐 이브를 만들어내고 ... 택^도 아닌 거짓말 하고 안있나!

 

진화(進化)의 과정에서 일어나는 것이 창조(創造)의 일부분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9:30)

 

창조가 먼저 아니다 이 말이여.
진화(進化)의 과정에서 창조(創造)가 나오고 창조에서 나온 무리들이 계^속 진화(進化)의 완성을 이루도록! 인간(人間)만 그런 거 아닙니다. 만물(萬物)이 다 그래요.

 

진화(進化)의 최고 정상에 있는 기 인간들이다. 이걸 또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10:03)

 

 

 

“이러한 점을 오늘을 살고 있는 인간 무리들은 깨달아야 하며, 인간들을 윤회(輪廻)시키는 이유는 단 한 가지 진화(進化) 때문 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진화(進化)!
창조(創造)는 천주교 지금도 거짓말 하고 안있나? 내가 나와서 등천같이 얘기하는데도 저놈의 새끼들 사기꾼 놈들이 지금도 거짓말 하고 있거든. 응?

 

기독교? 계속 거짓말 하고 안있나?

 

진화(進化)의 한 과정에 창조(創造)가 일어나고 창조 일어나고 한 가운데 또 인간이 태어나면 그 인간이 또 진화를 또 해야 된다고 자꾸 윤회를 시키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거를 똑바로 알아야 됩니다.(10:54)

 

 

 

“이러한 진화(進化)라는 단 하나의 기준이 석가모니불로 자청하였던 고타마(Gautama) 마왕신 부처와 마왕신(魔王神)들인 비로자나와 대마왕(大魔王)들인 아미타불과 노사나불강증산과 연등불천관파군야훼신 등 대마왕신(大魔王神)들과 대마왕(大魔王)들을 처형하여 우주간(宇宙間)에서 사라지게 한 근본 이유이며,”

 

이 자들 내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내가 다 처리해 가지고 우주간(宇宙間)에서는 영원히 태어날 수 없도록 처리를 다 했다고 여러분들 보고 가르쳤는데,

 

(제자들 중 한명 “예”.)

 

여러분들 그거 예사로 들었죠?

 

그 자들을 없애는 이유가 인간들 진화(進化) 때문에 인간들 진화를 가로 막았기 때문에 그렇다 이 말이예요.

 

 

 

“이로써 이들을 추종하는 인간 무리들에게 꼭 진화(進化)의 결과에 대한 책임을 사후에 묻는다는 사실을 모든 인간 무리들은 명심하여야 할 것이다.”

 

지금 살고 있는 인간 무리들뿐만 아니고 육신(肉身) 벗고 떠난 자들도 이거는 정^확하게 꿰뚫어보고 알아야 된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12:12)

 

 

 

“하물며, 우주간(宇宙間)의 대마왕신(大魔王神)들과 대마왕(大魔王)들을 모두 처형하는 마당에 인간 무리들이야 오죽하겠는가!”

 

이 사람들이 그리스 신화에서 제우스(Zeus)라는 작자가 노사나(盧舍那)라고 얘기 안했나?

 

(제자들 중 한명 “예”.)(12:34)

 

아미타(阿彌陀)가 누(구)고?
기독교에서 말하는 아브람(Abram) 아니가?

 

(제자들 중 한명 “아브람”.)

 

이 자(者)들을 전^부 다 처형을 해 가지고 대공(大空) 내에는 얼^씬도 못하도록.. 사라지도록 해 버렸다 말이야. 하고 난 뒤에 인간들 보고 정신 채리라고 지금 이 얘기를 하고 있는 기라. 알겠습니까?(13;06)

 

(제자들 “예”.)

 

여기서 인간들이 정신 못 채리면(차리면) 그 인간들도 육신(肉身) 죽음 맞이하고 난 뒤에 내가 아나? 웃기는 소리하고 있나? 너거 마왕 기독교에서 천도제 하는 거 봤나? 그래도 마왕 중놈들 중에는 퍼뜩퍼뜩 보는 사람들이 있다.

 

많은 중생(衆生)들이 몰리 온다는 것을 그 자(者)들은 뭔데? 그 자(者)들은 인간(人間) 아니가?

 

 

 

“진화(進化)의 정수(精髓)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직접 스스로의 혼(魂)을 담아 펼쳐 놓으신《묘법화경(妙法華經)》에 회귀하는 길 밖에 없으며”

 

이 묘법화경(妙法華經)이 곧 나옵니다. 알겠습니까?

 

지금 이 묘법화경(妙法華經)을 순 엉터리 경전으로 만들어 놘 기 그것도 누가 만들었느냐? 이 대마왕신(大魔王神)들하고 대마왕(大魔王)들이... 고타마 붓다(인) 화신(化神)의 석가모니 이 놈하고 ... 내가 ‘이 놈이라고’ 얘기를 안하나?

 

묘법화경(妙法華經)을 완^전히 엉터리 경전으로 만들어가지고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이라 했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때에 미륵부처가 세간에 나타나 전하는 진리(眞理)의 법(法)을 어렵더라도 받아들이시고 소화하는 것이 최상책임을 일려 드리는 것이며,”

 

미륵부처가 법회 때마다 얘기를 하고 가르치는 기 조금 어렵더라도 반복 공부를 하다 보면 본인이 깨닫게 된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깨달으면 믿어라! 믿고 그 공부를 계^속 하^라 이 말이야!

 

 

 

“특히 가짜 미륵들과 메시아로 자청하는 자들은 다시 한번 그대들 뒤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아마도 그대들은 천길 낭떠러지 위 칼날 같은 곳에 서 있는 자신을 보게 될 것이다. 더 늦기 전에 참회하는 것이 좋을 것임을 충고하는 바이다.”

 

가짜 미륵불들이 많아! 지금!
“나는 뭐... 의철미륵부처”라 그라고, 뭐? 허경영이라는 놈은 뭐라고 어쩌고 어째? 이놈들! 너거 육신 벗으면 싸그리 지옥(地獄)으로 처박아야 될 사람이.....
미륵부처다 이 말이여. 그 자(者)들이..... 내가 오늘 미륵부처가 과연 누구이냐고 얘기를 했을 때에 정신 채리라(차리라)! 정신 안 채(차)리면은 니 놈도 누구 말마따나 안죽나? 알겠습니까?

 

꼭 미륵부처는 현 육신(肉身) 가지고 있을 때는 그 자(者)가 계속 진화(進化)를 해야 되기 때문에 가짜배기로 진화(進化)를 하든 뭐를 하든... 뭐^를 하더라도 내비 놔둡니다.
하나, 육신(肉身)의 명(命)이 다 떨어지면은 가차 없이 처리를 해 버립니다.

 

내가 얼마 전에 듣기로는 모... 기독교 단체에서....저거가 ... 지가 메시아라 그라고 엉터리 교세(敎勢)를 전국적으로 많이 넓히 놔 놨어요. 알겠습니까? 이 자(者)가 지금 80이 넘어 가지고 죽을 때가 되니깐 겁^이 나거든.

 

겁이 나게 되어가 있습니다. 가짜 미륵불이나 메시아 행세한 놈들은! 겁이 나니 무당 불러가지고 굿을 했다는 소문까지 들려 온다 이 말입니다. 기독교에서 무슨 무당 불러 가지고 굿을 해!. 내 말 틀렸습니까?

 

그건 뭐냐? 지 자신이 불안하다는 얘기라.

 

(제자들 중 한명 “예”.)(17:38)

 

굿이라도 하는 놈은 또 좀 다행입니다. 머리 허~옇게 해가 이 미륵부처 앉아 있는 거 보세요. 초라하기 짝이 없지 않느냐? 허연 수염 만들어가지고 내가 천부경 강의한다 그라고 택^도 아닌 짓거리하는 거 많이 보지 않했느냐? 알겠습니까?

 

그 자(者)들인테 전^면 경고 하는 내용이 오늘 내가 얘기하는 겁니다. 이것도... 미륵부처도 불과 몇 년 후에는 떠나야 되기 때문에 경고를 하고 떠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18:17)

 

다음에! 지난 번에 삼일신고(三一神誥) 용어 해설을 했는데,

 

 

 

 

 

 

“2. 삼일신고(三一神誥)《용어 해설》과《천부진리(天符眞理)》 

《삼일신고(三一神誥)》용어 해설의 정식 명칭은”

 

정식 명칭이 있는데, 책에도 이거 좀 어.. 그.. 간략하게 한다고 마, “삼일신고(三一神誥) 용어 해설” 이랬는데, 이거 정식 명칭이

 

 

 

“『삼일신고 천부진리(天符眞理) 용어 해설』이다. ”

 

천부진리(天符眞理)라는 말이 들어갑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이러한 제목의《천부진리(天符眞理)》에 대하여 먼저 알아야 하겠다.”

 

그래야 여러분들이 지금 공부하고 있는 위치를 여러분들 스스로가 알아야 되기 때문에.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천부진리(天符眞理)》란 진리(眞理) 중의 진리(眞理)로써”

 

천부진리(天符眞理)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불법(佛法) 진리 중에 또 진리다. 그기 천부진리(天符眞理)다!

 

 

 

“불(佛)·법(法)에 있어서 불법(佛法) 일치를 이룬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佛)를 이루신 부처(佛)님들만이 설(說)하실 수 있는《법(法)》의 정수(精髓) 중의 정수(精髓)를 말한다.”

 

이 천부진리(天符眞理)는 요 불법(佛法) 일치를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를 이룬 자들만이 설하실 수 있는 용어가 천부진리(天符眞理)라요. 알겠어요?

 

(제자들 중 한명 “예”.)

 

여러분들 그냥 지나갈라 하는데, 꼬맹이가 나는 그거 공부해야 되겠습니다 그라고.... 꼬맹이 정도가 꼬맹이가 아니고 상^당히 높은 거야! 알겠는가?

 

(제자들 “예”.)(20:12)

 

 

 

“즉, 부처(佛)를 이루었으나 우주간《법(法)》의 완성을 이루지 못한《부처(佛)》들은 설(說)하실 수 없는 진리(眞理) 중의 진리(眞理)가《천부진리(天符眞理)》로써《대마왕신(大魔王神)》들인《비로자나》와《석가모니불(佛)》을 사칭한 BC 6세기경 고대인도 땅으로 온《화신(化神)의 석가모니》로 불리는《고타마 붓다》와《천관파군불》과《야훼신》과”

 

천주교 야훼신 아니가?

 

 

 

“《야훼신》과《대마왕(大魔王)》부처(佛)들인《아미타불》과”

 

아미타(阿彌陀) 그 저.... 아미타경(阿彌陀經) 공부한다 그라는 거 다 하면 안됩니다. 말리(말려) 들어간다 이 말이예요.

 

 

 

“《노사나불》과《연등불》과《다보불》과《문수보살》등은《법(法)》의 완성을 이루지 못하고《부처(佛)》만 이루고 그들이 가진《야망》을 채우기 위해《원천창조주(原泉創造主)》이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법(法)》을 이용하고 일부 그들이 가진《세간법》으로《인간 무리》들의 진화(進化)를 가로막기에 광분한 자들이기 때문에 이들을《대마왕신(大魔王神)》이나《대마왕》《부처(佛)》들로 이름하는 것이다.”

 

와(왜) 대마왕신(大魔王神)이라고... 대마왕 부처라 하느냐? 성격 규정을 정확하게 했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불법(佛法)을 가지고..... 불법(佛法)을..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우주간의 종교는 뒤에 나옵니다만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불법(佛法) 밖에 없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22:14)

 

이것을...
이 법이 나온 이유가 바로 윤회(輪廻)를 시켜서... 진화(進化)시키기 위해서 그 불법(佛法)이 나왔는데, 이 마왕 무리들이 인간들이 진화(進化)하는 거를 굉장히 싫어한다 이 말이예요. 진화(進化)를 못해야 저거가 왕 노릇하고 이리 끌고 댕기고 저리 끌고 댕기고 할 거 아니가?

 

 

 

“《법(法)》이란”

 

정확하게 아세요! 불법(佛法) 일치를 이룬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를 얘기를 했습니다. 잉?

 

(제자들 “예”.)(22:58)

 

법(法)이란? 중놈들도 이거를 몰라!

 

 

 

“《우주간(宇宙間)의 법(法)》과《세간법(世間法)》이 음양(陰陽) 짝을 하며《법(法)》의 완성이란《우주간(宇宙間)의 법(法)》과《세간법(世間法)》모두를 완성하여야《법(法)의 완성》이라고 하며,  일부《대마왕불(大魔王佛)》들이《세간법(世間法)》을 가졌다 하여도 이는《반쪽짜리》법(法)을 가진 것이기 때문에《법(法)의 완성》을 이루지 못한 것이 되며, 이러한《법(法)》에 있어서《우주간(宇宙間)의 법(法)》을《진리(眞理)의 법(法)》이라고 하는 것이다.”

 

진리(眞理)라는 말이 요 우주간(宇宙間)의 법(法)에서 나온다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23:45)

 

노사나(盧舍那)나 아미타(阿彌陀)나 법(法)의 완성을 이루지 못한 자들이다. 반쪽짜리!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23:58)

 

법(法)만 했지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에 이르지 못한 자들이다! 그러기 때문에 그들이 대마왕부처들이었다 이 말입니다. 그러면 대마왕(大魔王) 부처를 뭐를 대마왕(大魔王) 부처라 하는가 정의를 내릴 수 있습니까?

 

(제자들 “예”.)(24:14)

 

내릴 수 있죠?

 

(제자들 “예”.)

 

 

 

“이 때문에《대마왕신(大魔王神)》들에게는 그들만의《법(法)》이 따로 존재하지 않으며《대마왕불(大魔王佛)》들에게는 일부《세간법(世間法)》이 존재하는 것이다.”

 

대마왕신(大魔王神)들에게는 법(法)이 따로 없습니다. 고타마 붓다(라는) 화신(化神)의 석가모니가.... BC(기원전) 6세기 고대 인도 땅에 온 이 작자가 지 법(法)이 원래 우주간(宇宙間)에 없는 사람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24:52)

 

원래 지 법이 없는 사람이다.
그러나 노사나(盧舍那)나 다보불(多寶佛)이나 연등불(燃燈佛) 이런 사람들은 마왕(魔王) 부처들 아니가? 아미타(阿彌陀)나! 이 자(者)들은 적어도 우주간(宇宙間)의 법(法)은 없지만은 세간법(世間法)은 가지고 있다. 아미타(阿彌陀)가 가지고 있는 기 뭐냐? 무량수경 이런 종류들이다.
경(經)을 가지고 있으나 그 경(經)을 세간법(世間法)에 관한 경전들이다 이 말이예요. 그런 거를 대마왕불(大魔王佛)들은 세간법(世間法)이라도 가지고 있으나 대마왕신(大魔王神)들은 아예 이 법 저 법이 없는 사람들이다.

 

 

 

“이 때문에《대마왕신(大魔王神)》들에게는 그들만의《법(法)》이 따로 존재하지 않으며《대마왕불(大魔王佛)》들에게는 일부《세간법(世間法)》이 존재하는 것이다.”

 

이기 연등불(燃燈佛)하고 이런 자(者)들인테 일부 세간법(世間法)이 존재하는 것이 뭐냐? 북두칠성연명경(北斗七星延命經)이거든. 노자의 도덕경 이런 법(法)이 다 세간법(世間法)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26:12)

 

 

 

“이와 같이 현재까지 알려진 우주간(宇宙間)과 세간(世間)에서 불법(佛法) 일치를 이루시고《법(法)의 완성》을 이루신 분은《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관음불(觀音佛)》과 법왕자(法王子)이신《미륵불(彌勒佛)》정도가 알려져 있는 것이다.”

 

불법 완전히 깨달음의 부처 이룬 사람들은 이 몇 분 안되어요. 알겠습니까?

 

지금 진화(進化)의 과정에 있기 때문에 인제 선천우주(先天宇宙) 120억년 마쳤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이 과정에서 불법(佛法) 일치를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를 이룬 분(들)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하고 관음불(觀音佛)하고 미륵불(彌勒佛) 밖에 없다. 미륵불(彌勒佛)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우주적 장자(長子)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27:12)

 

 

 

“《우주간(宇宙間)》의 종교(宗敎)는 원천창조주(原泉創造主)이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불법(佛法)을 바탕으로 한《보살도(菩薩道)》인《불교(佛敎)》밖에는 없다.”

 

우주간(宇宙間)의 종교(宗敎)는 우주간(宇宙間)의 법(法)을 근간으로 한... 알겠습니까?

 

보살도(菩薩道) 밖에 없습니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27:36)

 

여러분들도 그건 정확하게 아셔야 됩니다. 보살도(菩薩道) 밖에 없는데...

 

 

 

“이러한《불교(佛敎)》의《보살도(菩薩道)》를 위해《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는 방편으로《성문승(聲聞乘)》,《벽지불승(辟支佛乘)》,《보살승(菩薩乘)》등 삼승(三乘)을 설(說)하시면서”

 

성문승(聲聞乘), 벽지불승(辟支佛乘), 보살승(菩薩乘)!
이 승(乘)자는 乘(탈 승)입니다. 乘(탈 승)자는 어느 때 쓰느냐? 성단(星團)에 있을 때라든지 지 별의 법신(法身)을 가진 자들한테 이 乘(탈 승)자를 씁니다. 세간에 있는 중놈들 僧(승)자가 아니다 이 말입니다.

 

 

 

“사중(四衆)을 음양(陰陽)으로 구분하시어 음(陰)의 사중(四衆)을《성문(聲聞)》,《연각(緣覺)》,《벽지불(辟支佛)》,《보살(菩薩)》로 구분하시고”

 

聲聞(성문), 緣覺(연각), 辟支佛(벽지불), 菩薩(보살)로 구분하시고,

 

 

 

“양(陽)의 사중(四衆)을《비구(比丘)》,《비구니(比丘尼)》,《우바새(優婆塞)》,《우바이(優婆夷)》로 구분하시는 것이다.”

 

이... 저.... 비구, 비구니 위치를 여러분들 정^확하게 알아야 됩니다.
음(陰)의 사중(四衆)과 양(陽)의 사중(四衆)이 있는데,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음(陰)의 사중(四衆)에서는 성문, 연각, 벽지불승, 보살승이 되고 양(陽)의 사중(四衆)이 비구, 비구니, 우바새, 우바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29:10)

 

이 진화(進化)의 정도 차이를 오늘 이 거론을 다 합니다.  조금씩 조금씩이라도....

 

 

 

“러한 구분에서《성문(聲聞)》과《보살(菩薩)》은 양음(陽陰) 관계이며,”

 

성문과 보살은 양음(陽陰) 관계이다. 한 길에 있어요! 알겠습니까?

 

성문과 연각은.. 응? 성문과 보살은 한 길에 있다. 양음 관계에 있다. (29:35)

 

 

 

“《연각(緣覺)》과《벽지불(辟支佛)》역시《양음(陽陰)》관계로써”

 

연각(緣覺)과 벽지불(辟支佛)도 구분을 못하는 중놈들이 말이지. 뭐... 예사로 연각(緣覺)이라 그라고 벽지불(辟支佛)이라 그라고! 오늘 정^확하게 아세요.

 

 

 

“《연각(緣覺)》이 키 작은《신선(神仙)》들이며,《벽지불(辟支佛)》이 키 큰《신선(神仙)》들로서 이들 모두들은《신선(神仙)》대열에 드시는 분들이며,”

 

성문과 연... 어? 연각(緣覺)과 벽지불(辟支佛)이다 이 말이예요. 연각(緣覺)은 키 작은 신선이고 벽지불(辟支佛)은 키 큰 신선이다 이 말이예요. 두 분 다 신선(神仙)이다 얘기라. 신선(神仙) 대열에 들어가는 분들이!

 

 

 

“《벽지불(辟支佛)》이 키 큰《신선(神仙)》들로서 이들 모두들은《신선(神仙)》대열에 드시는 분들이며,《비구(比丘)》,《비구니(比丘尼)》들을《독각(獨覺)》들이라고 한다.”

 

독각(獨覺)!
독각(獨覺)들이 지금 우주간(宇宙間)의 불교(佛敎) 막 변질을 시켜 가지고 저거 독각(獨覺)이 최고라 안하나? 응?

 

조계종 이 중놈들아! 너거가 처해 있는 위치는 독각(獨覺)일 따름이다. 그래서 지금 현재 불법(佛法)이 전하여져 오는 거를 독각불교(獨覺佛敎)라 그란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불교(佛敎) 중에 제일 질 낮은... 질 낮은 불교(佛敎)가 독각불교(獨覺佛敎)다.

 

 

 

오늘 처음 오신 분 얘기 똑바로 들었습니까?

 

(처음 참석하신 분 “예”)

 

불교(佛敎) 중에 제일 질(質)이 낮은 불교가 독각불교(獨覺佛敎)다 이 말이여. 그기 비구, 비구니들이 끌고 가는 불교라! 하찮은 불교다 이 말이여!(31:48)

 

 

 

“이와 같은 구분에서《보살도(菩薩道)》를 이루고자 하면 필수적으로《성문(聲聞)》의 과정을 거쳐야《보살도(菩薩道)》를 이룰 수가 있기 때문에《신선(神仙)》들과《독각(獨覺)》들 역시《성문(聲聞)》의 과정을 거쳐야 함을《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는《묘법화경(妙法華經)》에서 설파를 하고 계시는 것이다.”

 

이 신선(神仙)들이나 독각(獨覺)들이 보살도(菩薩道)를 이루고자 하면 성문(聲聞)의 대열에 꼭 들어와야 됩니다. 그기 여러분들 1-3-1의 길, 1-4-1의 길 배웠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1-3-1의 길에서 진화(進化)가 덜된 놈은 1-4의 길을 따라 추방을 안합디까?

 

(제자들 “예”.)

 

하고 나면 1-4의 길에서는 .. 1-4의 길은 저거가 진화(進化)해 가는 길이기 때문에 거기서 진화(進化)된 자들은

 

(제자들 중 한명 “1-3의 길”.)

 

1-3의 길을 타고 1-3-1의 길로 들어오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들어오면 그기 성문(聲聞)들이라. 성문(聲聞)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뭐 신선(神仙)들로 대단한 존재로 그리 여기면 되는 기 아닙니다.

 

 

 

“우주진화(宇宙進化)를 크게 세 구분한《천(天)》·《인(人)》·《지(地)》의 우주(宇宙)에서《천(天)》과《인(人)》의 우주 진화의 길에 있는 무리들이《보살승(菩薩乘)》과《성문승(聲聞乘)》의 무리들로서”

 

이기 ‘1-3-1의 길’에... ‘1-3의 길’이 ‘보살승(菩薩乘)의 길’이 되고 ‘3-1의 길’이 ‘성문승(聲聞乘)의 길’이 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33:39)

 

 

 

“이들 중 빠르게 불법(佛法) 일치된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佛)를 이루는 분은《보살승(菩薩乘)》이《60억 년(億年)》이며,”

 

전부 다가 그리 이룬다 그라는 기 아니고 그 무리들 중에 빠르게 응? 불법(佛法) 이루는 분이 보살승(菩薩乘)에서는 60억 년이 걸리는데,

 

 

 

“《성문승(聲聞乘)》이《120억 년(億年)》이며,”

 

120억 년! 성문승(聲聞乘) (에서) 불법(佛法) 일치 .. 깨달음 이룬 분이 누구냐?

 

(제자들 “‥‥‥”.)

 

누구냐?

 

(제자들 “‥‥‥”.)

 

전부다 꿀 먹은 벙어리다. 이기 미륵부처라 미륵부처!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34:27)

 

미륵부처가 완전한 깨달음을 이루기 이전에는 보살(菩薩)로서 있었다. 보살마하살(菩薩摩訶薩)로 있었고.. 아시겠어요?

 

(제자들 “예”.)

 

 

 

“《지(地)》의 우주 진화(進化)의 길에 있는 무리들이《벽지불승(辟支佛乘)》으로서 이들 중 빠르게 불법(佛法) 일치된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佛)를 이루는 분은《160억 년(億年)》이다.”

 

160억 년! 40억년 차이가 안됩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노사나(盧舍那)가 120억년에서 ... 노사나(盧舍那)가 만약에 살아 있었다고 보면은 40억 년 더 성문승 대열에 들어 와 가지고 진화(進化)를 해야 지가 완전함의 부처 이룸의 자리로 가야 되는데... 그게 못 갔기 때문에 노사나(盧舍那)를 마왕 부처라 하는 기라. 그걸 알아야 된다.(35:20) 

 

 

 

“이로써《천(天)》과《인(人)》의 우주 진화(進化)가《지(地)》의 우주 진화(進化)보다는 상대적으로 훨씬 빠른 것이며,”

 

이해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독각(獨覺)》무리들은《천(天)》과《인(人)》의 우주에서는《240억 년(億年)》이며《지(地)》의 우주에서《320억 년(億年)》이 되는 것이다.”

 

인(人)의 우주(宇宙)에서도 독각(獨覺) 무리가 있어요. 이게 누구 무리냐? 다보 부처 무리라.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35:52)

 

지(地)의 우주의 독각 무리가 대표적으로 다들 자리를 하는데, 이 자(者)들 중에 빠르게 불법(佛法) 일치를 이루겠다 하더라도 320억 년이 걸린다.

 

엄청난 차이 아닙니까? 미륵부처하고 이거 한번 비교를 해 보세요! 엄^청난 차이가 맞죠?

 

(제자들 “예”.)

 

 

 

“《상계(上界)》와《중계(中界)》와《하계(下界)》의 우주가 각각《120억 년(億年)》이며”

 

상계(上界), 중계(中界), 하계(下界) 우주(宇宙) 여러분들 배웠죠?

 

(제자들 “예”.)(36:33)

 

이 각각 120억 년이다. 지금 상계(上界)의 우주 진화가 끝이 난 시점이기 때문에 120억 년 지나간 기라. (36:41)

 

 

 

“《소멸기 우주》가《140억 년(億年)》으로써 이들 모두가《500억 년(億年)》이다”

 

알겠습니까?

 

이 500억 년에 개천이전(開天以前)의 진화(進化)의 과정에서 물질 만들고 하는 과정이 100억년 안 있었나?

 

(제자들 중 한명 “예”.)(37:03)

 

그 600억 년이다.
우주(宇宙) 전체로 따지면 시간 깁니다. 6,000억 년이다. 6,000억 년! 장난이 아니다.

 

 

 

““이로써 볼 때《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묘법화경(妙法華經)》에서《보살도(菩薩道)》를 강조하시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이다.”

 

이리 진화(進化) 기간이 오래 걸리니 “야~ 이 사람들아! 진화(進化)의 삼백.... 240억 년 갈 필요 뭐 있노? 퍼뜩 보살도(菩薩道)에 들어오거라! 들어와서 60억 년 내지 120억 년 만에 불법(佛法) 일치된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 이루자! 그럴려면 보살도(菩薩道)에 들어와야 된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38:02)

 

이게 보살도(菩薩道)를 위한 보살도(菩薩道)가 우주간(宇宙間)의 법을 바탕으로 한다고 얘기 안했습니까?

 

(제자들 “예”.)(38:11)

 

보살도(菩薩道)는 우주간(宇宙間)의 법을 바탕으로 한다.
세간법(世間法)은 그게 아니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

 

세간법(世間法) 바탕해 가지고 우주간(宇宙間)의 법(法) 넘어오지 못하는 거 같으면 불법(佛法) 일치를 이룰 수가 없다!

 

없는 거기다가 ... (38:41) 마왕(魔王) 무리들이 대마왕신(大魔王神)들하고 경전(經典)을 전^부 다 디 뒤(뒤집어) 쪼아가지고... 고치고 끼워 넣기 하고 하는 술법을 동원을 해 가지고 원래 경전을 전^부다 퇴색되게 맨(만)들어 놔 놨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거를 미륵부처가 이렇게 선포를 할 때는 오늘 여기 들어와 있는 보살(菩薩)들만 얘기를 듣는 기 아니고 천상(天上)의 보살(菩薩)들하고 천상(天上)의 수많은 부처들이 있습니다. 다 듣^고 있습니다.

 

 

 

“이로써 볼 때《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묘법화경(妙法華經)》에서《보살도(菩薩道)》를 강조하시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이다.”

 

충분히 이해했습니까?

 

(제자들 “예”.)

 

 

 

 

 

 

“3. [성문승(聲聞乘)과 성문(聲聞)]

《팔만대장경(八萬大藏經)》으로 알려진《팔만장경(八萬藏經)》은”

 

팔만장경(八萬藏經)에 대(大) 자(字)만 붙여가 대장경(大藏經)이라 그라는데... 팔만장경(八萬藏經) 여러분들 얘기 많이 들어 안봤나? 팔만대장경(八萬大藏經)!

 

(제자들 중 한명 “예”.)

 

이것도 독각(獨覺) 무리들 때문에 이 얘기를 정^확하게 여러분들 보고 가르칩니다.

 

 

 

“《팔만장경(八萬藏經)》은《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8의 우주(宇宙)》《8개 성단(星團)》의 인간 무리들의 진화(進化)를 위해 남겨 주신 중요한 경전(經典)들이다.”

 

8의 우주(宇宙)가 전부다 인간들 우줍니다. 이게!

 

(제자들 중 한명 “예”.)

 

알겠어요?

 

(제자들 “예”.)

 

8의 우주 8개 성단(星團)! 이 한 개 성단(星團)만 하더라도 대^단합니다이!

 

 

 

“이러한 인간 무리들의 성단(星團) 8을 밝혀 드리면 다음과 같다.

   
《8의 우주(宇宙)》


  8의 우주 :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8.8의 우주 (2.8) : 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宮)”

 

8.8의 우주를 2.8의 우주(宇宙)라 이란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8.8.8의 우주 (3.8) : 인이삼(人二三) 우주 (안드로메다 성단)”

 

이라고 이란다. 이거 지금 만들어져 있거든. 안드로메다 성단(星團)!

 

 

 

“8.8.8.8의 우주 (4.8) : 인이일(人二一) 우주”

 

라고 한다. 다음에!

 

 

 

“8.8.8.8.8의 우주 (5.8) : 인이이(人二二) 우주”

 

라 그란다.

 

 

 

“8.8.8.8.8.8의 우주 (6.8) : 인삼삼(人三三) 우주”

 

라고 한다.

 

 

 

“8.8.8.8.8.8.8의 우주 (7.8) : 인삼일(人三一) 우주”

 

라고 한다.

 

 

 

“8.8.8.8.8.8.8.8의 우주 (8.8) : 인삼이(人三二) 우주”

 

라고 한다.
이 우주(宇宙)들이요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하고요...
우리들 태양계(太陽界)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위치에 와 가 있다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명 “예”.)(41:42)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을 하게 되면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 우리들 태양계(太陽界)가 됩니다. 이때는 별의 이동이 많이 있습니다. 그거는 가르쳤고!

 

(제자들 “예”.)(41:55)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하고....
중앙천궁상궁 바깥에 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宮)하고가...
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宮)도 맛을 여러분들한테 보였는데, 트라피스트(Trappist) 성단(星團) 설명을 하면서!

 

(제자들 중 한 명 “예”.)(42:15)

 

다음에!

 

인이삼(人二三) 우주는 안드로메다 성단이 지금 만들어져 있다. 이 말이여!

 

이 재미있습니다. 인이삼(人二三) 우주! 다보불(多寶佛)이 말이지 옛날에 저~ 스웨덴?

 

저쪽 지방으로 지가 조상으로 온 적이 있거든요. 그때 남겨 난 놓은 유명한 진리(眞理)의 부분들이 있습니다. 하나, 내 지금 이름을 잊어 버렸는데,

 

(제자들 중 한 명 “에다”)

 

아! 에다(Edda)하고

 

(제자들 중 한 명 “예”.)

 

하고, 여러분들 요새 보면 와... 그... 인이삼(人二三) 우주 이거를 각색을 해 가지고 영화에도 나온다. 그 무슨 영화인 줄 압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은하성단 999”.)

 

토르(Thor) 나오는 거! 토르. 토르(Thor)가 누군 줄 모르재?

 

(제자들 중 한명 ‘문수“.)

 

토르(Thor)가 문수다! 문수!
토르(Thor)가 망치 들고 나와 가지고 마악 하고 응? 저~ 우주간(宇宙間)에 고함질러 가지고 거기서 문 열어라 하면 지가 하늘로 쫘악 빨리 올라가 가 갔다가 저거 궁전에 가 가 그거를 영화 촬영도 잘 했더라. 그 감독이 뭔가를 가지고 있는 작자야!

 

(제자들 )

 

그기 무대가 그기... 인이삼(人二三) 우주 무대라. 인이삼(人二三) 우주(宇宙)!

 

(제자들 중 한 명 “예”.)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43:47)

 

인이삼(人二三) 우주 궁전에 가 가지고 있다가 또 내려오고... 망치 들고 내려오고

 

(제자들 중 한명 “예”.)

 

망치.. 쇠망치... 토르(Thor)가 문수다. 그 기록을 남겨 놓았기 때문에.... 인이삼(人二三) 우주 기록을 남겨 놨기 때문에 그거를 각색을 해가 감독이 살 입히가지고 맨들어(만들어) 놘 영화가 토르(Thor)하는 영화 그기다 이 말이여. 그런 감독들도 있단 말이야. 그거를 전부다 공산 과학인 줄 알고 있는데, 그 무대가 어디냐? 그 무대가 바로

 

(제자들 “안드로메다”.)

 

인이삼(人二三) 우주 안드로메다 성단(星團)이다.(44:34)

 

 

 

8의 우주들이 전부 다 인(人)의 우주들인데,
인간들 상대해 가지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8의 우주 근원이 어디냐? 근원이? 어덴(어딘) 줄 아십니까?

 

(제자들 “‥‥‥”.)

 

천일궁(天一宮) 두우성(斗牛星) 8성(星)이라고 배웠나?

 

(제자들 “예”.)(45:06)

 

응?

 

(제자들 “예”.)

 

부처님 아들 여덟 분 배웠나?

 

(제자들 중 한 명 “여덟 왕자”.)(45:11)

 

여덟 왕자 배웠나?

 

(제자들 중 한 명 “예”.)

 

거기서부터 나온 기 이 8의 우주(宇宙)다. 상계(上界)의 우주 인(人)의 우주들은 다 6의 우주들로 이름을 했기 때문에..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래 내리 온 기 이 인(人)의 우주 인간들 우주야! 인간(人間)들 우주(宇宙)..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궁전이 있는 곳이고, 미륵(彌勒)이 우주가 중앙우주(中央宇宙) 100의 궁(宮)이다!

 

이 미륵이가 그 8왕자가 미륵이 제자들 아니가?

 

(제자들 중 한 명 “예”.)

 

아는가?

 

8 왕자 음양(陰陽)이 16분이거든.
그 분들 하^나 하^나에 대해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경전에서 다 해 놔 놨다. “제 16 마지막 나 석가모니 일불이니라.” 하나님 부처님께서! 하나님 부처님도 한때... 응... 대통지승부처님이실 때는 내가 제자지만은 한때는 열 여덟 왕자가 내인테 공부 핸 사람들이라. 미륵부처를 뭐.. 나이롱 뽕 해가 딴 줄 아나? 함^부로 여기 와 가지고 미륵부처라 그라고 내가 누구라 그라고 그 얘기 되는 얘깁니까?

 

그 놈들 지^독한 지옥(地獄)에 빠져가 인간(人間)으로서는 앞으로 두 번 다시는 나오지 못한다!

 

누가 그렇게 하는데 이 왕(王) 중의 왕인 미륵부처가 그렇게 딱 다 해 놨다!  

 

 

 

“이와 같이 8의 우주(宇宙)인《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의 중심에 우리들의《지구(地球)》가 있기 때문에《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을 중심한 인간들의 우주 성단(星團)《인간 무리들》의 진화(進化)를 위해《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팔만장경(八萬藏經)》을 설(說)하신 것이다.”

 

팔만장경(八萬藏經)이 우리 지구 땅에 전해진 이유가 여기 있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47:31)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팔만장경(八萬藏經) 굉장한 거라요. 이거.. 팔만장경(八萬藏經)이!
그게 우리 지구 땅에 와 가 있는데,
우리 지구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중에 인간들이 사는 유일한 별 아니냐?

 

(제자들 중 한 명 “예”.)

 

응?
중심 중의 중심이거든!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에도!
거기 팔만장경(八萬藏經)이 와 가 있는 거는 자연스러운 노릇 아니냐?(48:00)

 

 

 

“이러한《팔만장경(八萬藏經)》의《세간법(世間法)》수행을 하는 분들을《성문승(聲聞乘)》또는《성문(聲聞)》이라고 하며,”

 

성문승(聲聞乘)은 응? 천상(天上)의 성단(星團)에 있을 때 성문승(聲聞乘)이라 하고 지구(地球) 땅에 태어나 가지고 있는 인간들을 성문(聲聞)이라 이란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성문(聲聞)과 성문승(聲聞乘)도 모르는 놈들이 마왕 중놈들 저 놈들이다.
보살승(菩薩乘)과 보살(菩薩)이 누군지 모르는 놈들이 저 놈들이야.

 

 

 

얼마 전에 텔레비 보니깐 모(某)한 비구니가 나와 가지고 “아, 우리 독각(獨覺)이 최고고..” 기가 차 저 년 무식해도 더^럽게 무식한 년이네! (49:00)

 

 

 

“이와 같은《성문승(聲聞乘)》도 수행 정도에 따라《수다원과(須陀洹果)》와《사다함과(斯陀含果)》와《아나함과(阿那含果)》와《아라한과(阿羅漢果)》등《4과(四果)》로 분류하며”

 

성문승(聲聞乘) 4과(果)는 여러분들이 완전 달달 외워야 됩니다. 외우는 이유가 있다.

 

 

 

“《수다원과(須陀洹果)》와《사다함과(斯陀含果)》와《아나함과(阿那含果)》와《아라한과(阿羅漢果)》등《4과(四果)》로 분류하며 이러한《성문승(聲聞乘)》4과(果)의 맨마지막에 있는《아라한(阿羅漢)》이《인간 완성》의《부처(佛)》이룸 자리가 되며”

 

아라한(阿羅漢)이 인간 완성의 부처 이룬 자리야! 인간 완성의 부처는 이루었다 말이야. 아라한(阿羅漢) 이루게 되게 되면 인간 완성 부처 이루었다. 부처는...

 

 

 

“이는《보살도(菩薩道)》수행의《보살도 성취》의《보살(菩薩)》과 같은 경지이다.”

 

아라한(阿羅漢)의 경지하고 보살도 성취(成就)의 보살(菩薩)하고 경지가 같습니다. 단 하나 차이가 있는 기

 

 

 

“그러나《아라한(阿羅漢)》은 인간 완성의《부처(佛)》는 이루었으나《우주간(宇宙間)》《법(法)》의 진화(進化)의 길에는 들어가지 못한 상태이나”

 

아라한(阿羅漢)이 우주간(宇宙間)의 법(法)의 진화(進化)에 들어가지 못했다. 그래서 아라한(阿羅漢)이다.

 

 

 

“《보살도 성취》의《보살(菩薩)》은 인간 완성의《부처(佛)》도 이루고《우주간(宇宙間)》《법(法)》의 진화(進化)의 길에 들어《보살도 성취》의《보살(菩薩)》을 이룬 차이가 있는 것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이거는 우주간(宇宙間)의 법에 들어와 버렸어! 들어와가 보살도 성취의 보살을 이루었는데!
그러면에는 아라한 보다는 한 수 위 아닙니까? 묘법화경(妙法華經)에 수많은 우주간의 보살들 얘기가 나옵니다. 수많은 보살(菩薩)들이... 이거를 알아야 여러분들이 정확하게 이해를 하게 됩니다.

 

묘법화경에서 아라한들이 대표가 하나님 부처님께서 바로 말씀을 올립니다. “대자대비하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저희들로 하여금 우주간의 법을 가지게끔 늦게나마 깨우쳐 주신 거를 대단히 감사합니다” 하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51:24)

 

그러면 아라한(阿羅漢)과 보살도(菩薩道) 성취(成就)의 보살(菩薩) 차이를 얘기를 했습니다. 잉?

 

(제자들 “예”.)(51:33)

 

아라한(阿羅漢) 보다 보살도(菩薩道) 성취(成就)의 보살(菩薩)이 한 수 위에다. 경지는 같은 경지다! 다음으로 (51:43)

 

 

 

 

 

 

“4. [보살승(菩薩乘)과 보살도경전(菩薩道經典)]

다음으로《보살승(菩薩乘)》또는《보살(菩薩)》은《우주간(宇宙間)》의 법(法)을 바탕으로 하여《우주간(宇宙間)》법(法)의 진화(進化)에 들어간 분들로서 이의 구분은《보살도입문(菩薩道入門)》의 보살(菩薩)과《보살도성취(菩薩道成就)》의《보살(菩薩)》과《보살마하살(菩薩摩訶薩)》과《일불승(一佛乘)》의 4단계가 있으며 4단계 중《일불승(一佛乘)》의 과정을 거쳐야 비로소 불법(佛法) 일치를 이룬 완전한 깨달음의 자리에 도달하는 것이다.”

 

일불승(一佛乘) 자리를 거쳐야 돼.
일불승(一佛乘)이라 그러는 거 같으면 이거는 부처 이룬 분은 부처 맞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나중에 용어 해설에서 얘기를 합니다. 하늘하고 천궁(天宮)하고 어떻게 다른가? 너거 아는가?

 

(제자들 “‥‥‥”.)

 

공부했다 하는 보살들이 전부다 꿀먹은 벙어리다. 그래서 자네들이 내인테 맨날 질타를 당하는 거야! 그 문제는 나중에 용어 해설할 때 하도록 하고.... (53:04)

 

보살(菩薩)
보살도 입문(入門)의 보살! 입문(入門)의 보살도 보살(菩薩)이 되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보살도 성취의 보살(菩薩)!
보살마하살(菩薩摩訶薩) 얘기 많이 들어 봐죠?

 

(제자들 중 한 명 “예”.)(53:20)

 

이 사람들이 다 부처 대열에 있는 사람들이라. 보살(菩薩)이나 그 저 보살마하살(菩薩摩訶薩)이나! 인간 완성의 부처 이루었으니 부처 맞다 아니가?

 

일불승(一佛乘)! 불법(佛法) 일치 이루기 위해 가지고 일불승(一佛乘) 자리에 들어가는 기야.

 

4단계가 있다. 보살(菩薩)도!(53:41)

 

 

 

“인간들은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특수한 경우는 우주(宇宙)의 반란 지긴다든지 하나님 부처님 뜻을 어긴다든지..하는 비로자나나 이런 거 맨키로(비로자나같이) 완전히 형체도 없이 사라져 가지고 두 번 다시 인간으로 못 나타나는 경우 이런 경우가 특수한 경우라.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54:05)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죽을래야 죽을 수가 없는 존재로서”

 

인간들은 죽을래야 죽을 수 없는 존재가 인간들이다! 너거 육신(肉身) 버린다고 해서 금방 다 죽는 걸로 알았재?

 

천^만에! 다음 또 진화(進化)에서 다시 또 태어나야 된다. 와(왜) 태어나야 되느냐? 최소 수명(壽命)이 ... 인간들 수명(壽命)이... 알겠습니까?

 

 

 

“최소 수명이 지구계(地球界) 시간 기준 향후 240억년(億年)을 사는 영생하는《우주인(宇宙人)》들이라는 것을《원천창조주》이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는《우주간(宇宙間)》의 법(法)을 바탕으로 한《보살도(菩薩道)》에서 가르치시는 것이다.”

 

이 내용 가르치는 거 아니냐?  
여러분들! 지구계(地球界) 시간 240억 년인데,

 

(제자들 중 한 명 “예”.)(55:16)

 

우주 전체적으로

 

(제자들 “2,400억 년”.)

 

2,400억 년이다. 너거 한 번 세아려(헤아려) 볼래?
2,400억? 니 지금부터 세아려도(헤아려도) 니 죽을 때까지 다 못 세(헤)아릴기다.

 

(제자들 중 한 명 한숨 내쉰다.)(55:30)

 

그렇게 영생(永生)을 하는 존재(存在)가 인간(人間)들이다!
그러한 인간들을 우주간(宇宙間)의 법(法)을 모르게 싹 해 놔 놓고 그쟈? 더더구나 야훼 같은 놈들! 찢어지길 놈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가 7일만에 뭐 맨(만)들어내고 뭐 맨(만)들어내고 그래 인간들로 다 창조해 놔 놨다고 거짓말을 해 놔놨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56:05)

 

인간들이 죽을래야 죽을 수가 없다. 기^가 찬 말씀이다. 그러면 우리 지구계(地球界) 와 가 인간들이 많이 살고 있죠?

 

(제자들 중 한 명 “예”.)

 

와(왜) 많이 사는 줄 아나?

 

(제자들 중 한 명 “진화”.)

 

응?

 

(제자들 중 한 명 “진화”.)

 

진화(進化)하기 위해서! 어디까지 진화(進化)하기 위해서?

 

(제자들 “‥‥‥“.)

 

인간(人間) 완성(完成)이라 그러는 거 같으면.. 인간 완성 부처 아니가?

 

(제자들 “예”.)

 

인간(人間) 완성(完成)을 이루기 까지 계속 윤회를 홰야 된다. 응?

 

(제자들 “예”, “맞습니다.”.)(56:43)

 

계속 윤회(輪廻)를 하고 난 뒤에 그 과정이 다 끝이 나고 나면은 그 인간들은 어찌 해야 되는데?

 

지가 인간 완성을 이루어야 인자 인간(人間)들 무리에서 태어나 가지고 윤회(輪廻)하는... 윤회(輪廻) 이거 고^통스럽습니다.

 

(제자들 “예”.)

 

(윤회)하는 과정을 졸업을 하고 어디로 가는데?

 

여러분들보고 내가 얘기를 안했나? 열반성(涅槃城)에 들어간다. 열반성(涅槃城)이 어디냐?
지 별에 들어간다. 지 별에!

 

인간(人間)의 육신(肉身)이 있듯이 영혼(靈魂)은 영신(靈身)을 가지고 있다고 배웠지 않느냐?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 영신(靈身)이 보신(報身)이다 이 말이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혼(靈魂)과 영신(靈身)이 인간(人間) 육신(肉身) 안에 주인공으로 자리하고 앉아 안 있나?

 

(제자들 중 한 명 “예”.)(57:41)

 

육신(肉身) 헌 옷 떨어진 거 벗어 버리고 나면은 영혼(靈魂)과 영신(靈身)이 나와 가지고 또 지 새로운 육신을 만든다 이 말이여. 다른 부모들한테서 또 태어나 가지고! 그기 윤회(輪廻)야!

 

거기 태어나서 자꾸 반복되는 삶을 살아야 되는 이유는 인간 완성 이루기까지!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인간(人間) 완성(完成) 이루고 나면은 지 영혼(靈魂)과 영신(靈身)은 지 속성(屬性)까지 대동을 해 가지고 지 별에 들어간다. 지(자기) 별에!

 

(제자들 중 한 명 “예”.)

 

저 하늘의 별이 전부다 인간(人間)들이라 그러니깐 이 미륵부처 보고 “저 영감, 돌았나?” 무식(無識)한 놈들이! 개미 같은 ... 이리 밟히 죽고 저리 밟히 죽고 하는 개미들이!
이(거) 깨우칠라고 얘기하는 고함치고 하는 영감을 갖다가 응? “저 영감 돌았나?” 이란다.

 

누구부터 저 영감 돌았나 이라는 줄 아나? NASA(나사)니 과학한다 놈, 천문학한다 그러는 놈들! 전^부다 엉^터리다!

 

야~들 경지가 우주간(宇宙間)의 법(法)으로 따지면은 지금 자네들 공부해가 있는 경지에서 저~ 발 밑에 새까맣게.. 기어가 댕기야 될 놈들이다. 버러지(벌레) 같은 놈들이다 이 말이여! 알겠나?

 

(제자들 “예”.)(59:12)

 

그런 자들이 저거 잣대로 가지고 “저 영감 돌았나” 이라고.. 저런 자들이 우주선 만들어 가지고 확 날라 댕기고 요새 그런 영화 많이 나오재? 우주선 저거끼리 싸움을 하고 그래 인간(人間)들을 호도를 하고 있다.

 

인간들은 그런 존재가 아니야.

 

 

 

인간 자신이 다 우주인(宇宙人)이다. 너거도 우주인들이다 이 말이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59:53)

 

자기들이 우주인들이라는 것도 모르고 우주인 영화 나오고 그... 1급 과학자라 하는 놈이 노래하고 씨부리는 소리를 들어보면 기도 안차는데, 우주인들이 지구에 와가 이런 자취를 남기가 뭐 어짜고 저짜고.... 중국에는 많은 응? 비밀을 가지고 있는데, 중국이 발표를 안한다 이러하고.. 러시아도 많은 정보 가지고 있으면서 얘기를 안하다 하고!
우주인들의 자취가 우주인들이 지구의 인간들을 일깨웠다 하는 그거는 좀 맞는 소리라 와 닿는다. 일깨워 놓은 그 인간(人間)들이 다들 우주인들이라는 거를 모른다 말이야.

 

내가 얘기를 안 하나? 정^확하게 미륵부처가 얘기를 한다. “인간들 너거는 죽을래야 죽을 수 없는 운명의 자들이다. 처해가 있는 자들이다. 너거들이 진화(進化)의 완성(完成)을 이루지 않으면 맨날 고생 바가지 바가지 바가지에 또 바가지에 바가지에 또 바가지로 살아야 되는데, 정신 채릴 때까지 너거가 진화(進化)를 해야 된다." 알겠는가?

 

(제자들 “예”.)(1:01:08)

 

그래 진화(進化)를 해 가지고 인간(人間) 완성(完成)의 부처 이루고 나면은 지 별에 들어가면 죽음의 고통 이런 거는 전^부다 농사 짓고 밥 먹고 사는 거 그거 해결 다 되어 버린다. 오늘도 법성게(法性偈)를 했지만 “雨寶益生滿虛空(우보익생만허공)

 

(제자들 중 한 명 “중생수기득이익”.)

 

衆生隨器得利益(중생수기득이익)” 온 우주계에는 너거가 필요한 게 꽉 다 널리 가 있어 가지고 인간들이 그릇 따라 퍼 가면 된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래서 법성게도 보살도 경에 들어가는 겁니다. 그게!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러면 이 시간에는 “우주간(宇宙間)의 법(法)을 바탕으로 하는 보살도(菩薩道)에서 가르치시는 것이다.” 여기까지 하고 나머지는 시간이 다 되었다고 연락이 왔으니 다음 시간에 하도록 합시다.
이래 가지고 오늘 강의 다 마쳐 지겠나? ○○?

 

응?

 

(제자들 중 한 명 “다 안됩니다.”.)

 

오늘 안되면 뭐 다음 번에 까지 해야 되겠지. 그러면 한 10분 휴식하고 하도록 합시다.

 

(제자들 “수고하셨습니다.”.)

 

 

============ 아래는 이후 녹화 안된 부분입니다.=============

 

 

인간들! 그대들이 다들 인간들이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장난 같은 소리 되겠어요? 그대들이 다 우주인들인데? 응?

 

그대들이 또 별의 법신(法身)으로 돌아갔을 때 응? 우주의 주인들이 되는 자들이 지금 여기 있는 인간들인데, 그거를 모르게 대마왕신(大魔王神)들이나 대마왕(大魔王)들이 해야 되기 때문에 그 진화(進化)하는 거를 막아야 되거든. 하면 우주간(宇宙間)의 법(法)에 들어갈 거 아니가? 이래 되면 저거가 다스리기 곤란하거든. 그래 가지고 최고 재미를 본 기 노사나(盧舍那) 같은 ... 노사나(盧舍那)가 최고 재미를 많이 봤다. ~~중략~~ 백발백중 노사나(盧舍那) 말을 들어야 돼! 잘잘잘잘 기어 가지고 그 얼마나 지독스런 최고 권위 아니가? 권력 휘두르고? 꿈에서도 빨갱이들이 정권 쥐고 지금 말세 현상이라서 정권 쥐는데, 다음 대에 살아날 놈이 없다. 아직도 정신 못 채리고 있거든. 그런 자들 모이는 데 가 가지고 인간으로 두 번 다시 태어날 수 없다. 우주간의 법을 가르칠 때는 그 이치를 가르칠 때는 일목요연하게 그걸 가르쳐라. 하니깐 한 10분 휴식하고 하도록 합시다. 오늘 혈압 올릴 일이 제법 했네.. 한 십 4,5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