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63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8년 2월 3일 토요일 정기법회 

 

 

정기법회
법회일 : 2018년 2월 3일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내용 천일궁(天一宮) 우주 쿠데타의 실상(實相) 2

 

알림 : ※ 최초 공개일시 : 2018-02-03 19:07, ※ 최근 업데이트 : 2020-10-19 월
아래 업데이트 내용은 홈페이지 관리가 원활하지 않아 이제야 업데이트 한 내용이니 양해 바랍니다.
※ 대비관세음보살님이 저지른 일은 미륵부처님께서 밝혀두셨으니 그 점을 아시고, 추가로 관음성모님과 대비관세음보살은 동일인입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최종개정판) 삼일신고(미륵불, 2019), (한국보살불교) 우파니샤드 명상집(미륵불, 2019), (최종개정판) 천부경(미륵불, 2018) 등의 내용을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참회기도는 원천창조주이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을 찾으시면 됩니다.(업데이트 : 2020-10-19)
※ 대비관세음보살은 우주의 어머니라는 표현은 미륵부처님께서 삭제하신 부분이니 이점 확실히 하시기 바랍니다.(업데이트 : 2020-10-19)
※ 미륵부처님 등을 괴롭히시는 대비관세음보살님께서는 또한 마찬가지로 용시보살님조차 파멸시키고자 하십니다.(업데이트 : 2020-10-19)
※ 아래는 녹취록으로 상황에 따라 그림 등이 변경 될 수 있으나 별도의 공지는 없습니다. 모든 이미지 등은 자료실에 올려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반갑습니다.

 

(제자들 “반갑습니다.”)

 

에~ 지난 시간에 천일궁(天一宮) 우주 쿠데타의 실상(實相) 일부분을 하다가 시간이 되어서 끝을 마쳤습니다. 오늘은 그 다음부터 다시 설명을 드리도록 하는데, 그 전에 먼저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에... 요번 구정 때(2018년 2월 16일) 법회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 공양 올리는 의식과 함께 법회가 있고 난 뒤부터는 향후.... 세월에서는 한 달에 한 번씩 정기법회를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 한 달에 한 번씩 정기법회를 가지는 것도 두서너달이 걸릴란지 5~6개월이 걸릴란지 6개월 이상은 넘어 서지 않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1:02)

 

그러면 (브라만)법화연수원에서 하는 정기적인 법회는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이 의미는 지금까지 여러분들이 공부를 하고 여러분들이 할 일을 좀 해야 된다 이 말이죠. 알겠습니까? 그 공이 소생으로부터 여러분들인테 공이 넘어가는 의미가 담기가 있습니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1:30)

 

 

 

여러분들이 중생(衆生)들을.. 어.... 태어난 무리들을 이끌고 지금까지 여러분들이 공부를 하고 여러분들이 할 일을 해야 된다. 그 공이 소생으로부터 여러분들한테 공이 넘어가는 의미가 담겨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태어난 무리들을 일깨워야 되고 그렇게 했을 때라야 진리 부분 공부를 핸 것이 빛이 날 수가 있고... 이런 거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응?(1;46)

 

지금까지 내가 여러분들만 불러모아가지고 늘 법회를 하고 인터넷을 통해서 세간에 확산되기를 기대를 했는데, 인터넷의 한계성이 있더라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한계성이 있고 숨어 공부하는 자들도 있지만은 그렇게 공부를 하면서 한^번 찾아오는 법이 없더라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2:16)

 

이거는 옳은 태도가 되지 못해요. 하기 때문에 앞으로는 (브라만)법화연수원에서... 브라만법화연수원에서 하는 정기법회는 폐지를 하는 쪽으로 나아가되, 구정 이후에는 한 달에 한번씩! 이게 두석달이 될지 5,6개월이 갈지 모릅니다. 알겠습니까?(2:43) 늦어도 5, 6개월 이후에는 모든 정기 법회하는 거는..... 여기서 하는 (정기)법회는 폐지를 합니다.

 

 

 

그러면 공이 여러분들한테로 넘어간 기 되는데, 이거는 소생의 뜻만이 그런 것이 아니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뜻도 그렇습니다. 하기 때문에 (3:05)

 

그 이후부터는 소생에게 법문을 듣고자 하는 단체들은 어디든지 연락이 오면 바깥에서 법회를 하고 진행을 할 수는 있습니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3:24)

 

뜻있는 단체들이 있으면 그때 많이 신청을 해 주시면 소생이 아무리 먼 길이라도 마다하지 않고 가서 법회를 주관하고 진리의 법(法)을 전하고자 하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3:45)

 

그런 점을 아시고 인터넷에 공부를 하시는 분들도 그렇게 준비들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지난 강의에 좀 미진한 부분이 있어서...

 

보충 설명을 다시 드리면, (4:10)

 

여기 종이 또 빼어 먹었구나.

 

금강경 제14 이상적멸분이 적멸분 내용이 화신의 석가모니 지 내용이 아니고 .......... 아미타불천일궁(天一宮)에서 지금으로부터 100억 년 전에 대마왕들하고 대마왕신(大魔王神)들이 쿠데타를 일으켰을 때 아미타를 죽인 장면을 그대로 화신(化神)의 석가모니가 지가 당핸 양 경전(經典)에다 옮겨 놓은 것이 제14 이상적멸분이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런 거 같으면 이상적멸분에 보면 가리왕한테 지가 갈갈이 찢기 죽었다 그랬는데, 지가 죽은 것이 아니고 아미타 시해 사건에... 아미타가.... 이 가리왕이 비로자나(Virochana)거든. 갈갈이 갈갈이 찢어 죽였다 이 말입니다. 그 당시에!

 

그것을 지가 당한 것인양 경전(經典)에다 옮겨 놓은 거다.

 

 

 

그런 거 같으면 여기서 보충 설명을 좀 더 하고 넘어가야 될 사항이 아미타를 갈갈이 사지를 찢어 죽이는 형벌을 그 당시에 가했는데, 그리 되다 보면 아미타 내면이 영혼마저.. 영혼 죽임까지 시켰거든.

 

(제자들 중 한 명 “예”.)

 

시킨 여기에는... 그 영혼이... 마저 죽다 보니깐 극^도의 공포심에 싸이가 있었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6:12)

 

극도의 공포심이라 그라는 거는 신(神)들과 마왕 부처들이...........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를 이룬 분들은 다릅니다.
마왕 부처들이 제^일 두려워하는 것이 극^도의 공포심이다. 극^도의 그 공포심을 가지고 신들을 다루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마왕 부처들을 복종을 시키고 다루고 이런다 이 말입니다. 그것을 아미타한테 극도의 공포심을 그 당시에 심어 주었다 이 말이죠. 갈갈이 찢어 죽임으로써. 알겠습니까?(6:57)

 

(제자들 중 한 명 “예”.)

 

요래 놔 놓고 와 하필 이때 지가 화신의 석가모니로 와 가 금강경(金剛經) 설하면서 영판 지가 당핸 것인양 여기다 실어 놨느냐? 이기 인제 문제가 됩니다.

 

전자에도 설명 드렸다 시피 화신의 석가모니 지 애비가 비로자나(Virochana)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가리왕이다 이 말이여!

 

이기 이 지상에 와 가지고 북반구 문명 때수메르 신화를 남기면서 강간을 하는 장면이 나오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래 가지고 새끼를 놓았는데, 그 새끼가 누구냐?

 

이 미륵이 정혼녀를 강간을 했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누가 했느냐? 비로자나가 했다 이 말이예요!

 

강간을 해 가지고 어린아이를 밴 기 아미타 였었는데... 그렇다고 정혼녀를 내가 파혼.. 결혼을 파할 수가 없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8:03)

 

결혼을 해 가지고 내 손으로 받아 낸 것이 그 아미타였다 이 말입니다. 알겠어요?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러면 아미타(阿彌陀)는 세세생생 태어남으로써 내게 태어남으로써...... 내가 아버지 인줄 알았는데, 수메르 신화에서 “내가 너거 애미 강간해 가지고 내가 놘 내 새끼가 니라”그라고 얘기를 한 것이 그 수메르 신화 첫 번 장면이다 이 말입니다.

 

이거는 아미타인테 저거 애비가 강간해 가 낳은... “내가... 비로자나가 아미타 니 본래의 애비니라”고 선포하는 내용이다. 이 말이죠.(8:46) 알겠습니까?

 

요래 놔 놓고 시간이 지나서 화신(化神)의 석가모니가 비로자나(Virochana) 아들이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8:59)

 

와서 다시 그 공포스러운 장면을 드러내 놓은 것이 이기 거든요. 이상적멸분에다...

 

그러면 이거를 보고 아는 사람은 내 알고 대장엄이 알고 저거 애미니깐! 아미타가 잘 알지 않습니까? 응?

 

천상(天上) 잘 알고!

 

 

 

이때 이것을 심어 놓은 거는 아미타한테 그 공포심을 자극을 해 가지고 리바이벌 시켰다 이 말입니다. 알겠어요?

 

이래 놔 놓으니깐 아미타가 천일궁(天一宮)에서 지가 갈갈이 찢기가 죽은 거를 부활해가 잘 알았다 말이지. 알은 이유가 저거 애비가 비로자나인데. 낼(미륵부처님)로 애비로 알고 있으니 갈갈이 찢어 죽인다. 공포심을 심어 주었다 이 말입니다.

 

“인자 니는 알아라! 니는 내 아들이다. 변할 수 없는 내 아들이다. 강간을 하더라도 변할 수 없는 내가 니 애비다” 이 말입니다.

 

천상에서는 이기 굉^장히 중요합니다. 첫 애비가 뜻을 그 아들들이 거역을 못하게 되어 있습니다. 따라가게 되어가 있어요.

 

이기 나오고 난 뒤에 예수가 AD 그때 4세기가? 3세기가?

 

(제자들 중 한 명 “3세기”.)
(제자들 중 한 명 “3, 4세기요”.)

 

3, 4세기 경에 예수(생몰 274AD~310AD)가 태어나고 난 뒤에 아미타가 내인테 와 가지고 ... 그 극도의 공포심을 아미타가 가지고 있거든. 요때 요 다시 리바이벌해가 살리놔 놓으니깐. 응? ‘내가 강간을 해가 불의의 씨앗으로 태어났으나 내 애비는 비로자나인데,’ 맞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맞습니다.”.)(11:01)

 

‘최고의 대마왕인데, 내가 저 양반을 또 배척을 하면 또 그런 공포심을 또 안게 될 거 아니가? 나는 내 갈 길로 가는 것이 옳지 않느냐? 미륵애비에게는 차지하고라도 비로자나의 뜻에 따라 가야 하지 않느냐?’ 그 공포심 때문에! 알겠습니까?

 

그래 소생인테 찾아와서 “아버님 저는 제가 가야할 길이 어딘가를 알았습니다. 그 길로 가야 되겠습니다.” 이 얘기라. 그 얘기는 무슨 얘기냐? 비로자나(Virochana)의 뜻에 따라서 마왕 짓 하러 떠나야겠다 이 얘깁니다. 이해 가집니까?

 

(제자들 “예”.)(11:58)

 

그거를 부추긴 기 금강경(金剛經)이다 이 말이야!

 

 

 

이 금강경(金剛經)이 천상이고....이 경은 저주 받은 경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미타를 파멸로 몰고 갔으니깐. 맞습니까?

 

(제자들 “예”.)

 

아미타 결과적으로 파멸했거든. 나중에 스탈린으로 까지 와 가지고 공산사상 다~ 세간에 뿌리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12:31)

 

그때 레닌이 저거 애비... 내나 비로자나(Virochana)라 안했습니까?

 

온갖 못땐 짓은 다 했다 말이야!
그래 가지고 최종 천상(天上)에서 진작 아미타를 처리를 해가지고 사라지도록 했다 이 말입니다.

 

 

 

그러면 아미타를 파멸(破滅)을 시킨 경(經)이 금강경(金剛經)이다 이 말이여!(13:00)

 

이 독각(獨覺)들이 금강경(金剛經)을 최고로 여긴다 안하나?

 

(제자들 중 한 명 “예”.)(13:04)
(제자들 중 한 명 “소의경전”.)

 

재미있습니다. 이 천상(天上)에서 저주받은 경(經)이 되는데, 금강경(金剛經)을 소의 경전으로 하는 절의 중놈들 절은 찢^어지게 가난합니다. 알겠습니까?

 

찢어지게 가난해!
중들 사이에 저거들도 알아!

 

금강경(金剛經) 소의 경전으로 하는데는... 찢어지게 가난한데,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 소의경전하는 데는 부자로서 산다고!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이 불법(佛法)파괴 되어가고... 묘법화경(妙法華經)이 불법(佛法) 파괴되어 가지고

 

(제자들 중 한 명 “예”.)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으로 변질이 되었는데, 한문(韓文)으로 되어 있다 보니깐 마왕들이 뜻을 모르고 왜곡하지 못하고 해놘 한문(韓文) 글 그대로 있거든.

 

일부분 왜곡을 해가지고 쉬운 것만 왜곡을 해 가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으로 둔갑을 시켰다 말이야.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이래 되다 보니 중놈들이 앉아서 정진(精進)할 때는 한문경(韓文經) 가지고 내^치 두드려 가 정진(精進)을 한다 말이야.

 

거기에는 크게 파해지는 기(게) 많지는 않다 말입니다. 파(破)해지긴 파(破)해졌는데..

 

(제자들 중 한 명 “????”.)

 

한 뭐 파해진 기 한 10%정도 파해졌을까.. 응? 90%는 지 뜻이 한문경(韓文經)이 그대로 가져 있으니깐 그걸 하다 보니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 소의경전으로 하는 데는 부자절로서 잘 살고 ... 중놈들 사이에 이 얘기 다 퍼져가 있습니다.

 

금강경(金剛經) 소의 경전 하는 중놈절 치고 찢^어지게 가난하지 않는 절이 없^습니다. 그게 왜 그렇느냐? 아무리 불법(佛法)이 왜곡되었다 하나 이렇게 한 부처를 파멸의 길로 이끌고 간 미륵부처를 욕보이고 파멸로 이끌고 간 경을 그 소의경전으로 하면 그 절 잘 될 리가 있나? 한번쯤 생각해 보세요. 잘 될 수 있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없습니다.”)(15:24)

 

그래서 금강경(金剛經) 공부하는 자들은 정확하게 알아라! 너거 그거 공부하면 너거도 찢어지게 가난해게끔 되어가 있다. 복 받는 게 아니다 말이다. “금강경! 금강경! ” 하지 말아라! 독각 중놈들 최고 경전이라 그라는 이 금강경(金剛經)이 이런 내막을 가지고 있다는 거를 여러분들이 알아야 된다. 이 말씀입니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들이 금강경(金剛經) 독송을 한다 해 봐봐야.. 그치만은(그렇지만은) 자꾸 찢어지게 가난 속으로 몰아져 들어가도록 천상의 이치가 결정이 되어 있는 겁니다.

 

그런 경(經)이라 그라는 거를 내가 정확하게 일러 줍니다. 알았습니까?

 

(제자들 “예”.)(16:15)

 

그러면 지난 번 연속선상에서 계속 하도록 합시다.

 

 

 

 

 

 

“이러한 이후《상천궁(上天宮)》이 탄생이 되고《개천이전(開天以前)》에 생산되었던 수많은 영(靈)들이 인간 육신(肉身)을 가진《신(神)》들로 태어났을 때”

 

신(神)들이라 그러는 거는 인간 육신(肉身) 가진 신(神)들입니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처음《비로자나》를 아버지로 하였던《아미타불(阿彌陀佛)》이 이후 세세생생《미륵보살(彌勒菩薩)》을 아버지로 하여 탄생하게 되는데,”

 

이거를 내 손으로 받았다 그라는 얘기부터 드렸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상천궁(上天宮)》이 태어나자《상천궁(上天宮)》《1-3의 성(星)》을 법신(法身)으로 하여《아미타불(阿彌陀佛)》이 태어났을 때”

 

그때만 해도 아미타(阿彌陀)를 하나님 부처님이 중^하게 썼다. 내 손으로 받고 이래 놔 놓으니깐! ‘안 달라지겠느냐?’이러고 중하게 써가지고 상천궁(上天宮) 1-3의 성(星)을 법궁(法宮)으로 주고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귀할 때 ??했다 말이지.

 

이때

 

 

 

“《대비관세음보살님》께서는《미륵보살(彌勒菩薩)》의 동생이 되는《수욱보살》을《아미타불(阿彌陀佛)》과 혼인을 시키게 되는데, 이때부터《대비관세음보살》첫번째 분신(分身)의 악행(惡行)이 시작된다.”

 

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 분신(分身)을... 그 대비관세음보살 육신(肉身)인데,
대비관세음보살 육신이라 하기도 하고 그냥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이라 하는 자(者)가 ..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행세를 한 자가 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 육신(肉身)... (즉) 첫 번째 분신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래서 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하고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도 정^확하게 구분할 줄 알아라 말이예요.

 

그때 ○○보살은 아미타한테 준 이유는 나중에 뒤에 그 장면이 나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한편, 때에《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첫 번째 분신(分身)이 태어나시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음신(陰神)이 있고 첫 번째 분신(分身)이 있습니다. 잉?

 

(제자들 중 한 명 “예”.)

 

 

 

“《천왕불(天王佛)》과《야훼 신(神)》과《쌍둥이 천왕불》을 생산하시고,”

 

이 자(者)들이 다 천일궁(天一宮)에서 우주 쿠데타의 주인공들이기 때문에 이거를 내가 나열하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19:00)

 

 

 

 

 

 

 

 

“두 번째 분신(分身)이 최고의《대마왕신(大魔王神)》《비로자나(Virochana)》로서 이러한《비로자나》는《화신(化神)》의《석가모니》와”

 

화신의 석가모니와

 

 

 

“《그림자 비로자나》와《천관파군불》과《이오 신(神)》을 낳고 이들 각각은 다수의 분신(分身)들을 갖게 된다.”

 

이 식솔들이 많습니다. 잉?

 

 

 

“그리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세 번째 분신(分身)으로서《다보불(多寶佛)》이 탄생되신다.”

 

다보불(多寶佛)이 전부다 육신불(肉身佛)로 알고 있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거... 정확하게 알아야 됩니다.
다보불(多寶佛)이라는 작자는 원래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육신불(肉身佛)이 대통지승부처님이십니다.
대통지승부처님의 분신(分身)이 이 다보불(多寶佛)이라.

 

(제자들 중 한 명 “예”.)(19:51)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이 자신이 지가 육신불(肉身佛) 행세를 했는데, 이거는 한 다리 건너가지고 나오는 다보불(多寶佛)이다 이 말이여!

 

대통지승불(大通智勝佛)의 분신(分身)이 다보불(多寶佛)이다. 이거를 정확하게 아셔야 됩니다.

 

 

 

“이러한 와중에《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첫 번째 분신(分身)은 태어나면서부터《지(地)》의 우주 진화(進化)의 길을 걷는《대마왕(大魔王)》으로 태어나”

 

이 양반이... 대비관세음보살님은 천(天)과 인(人)의 우주로 태어나시고

 

(제자들 중 한 명 “예”.)

 

대비관세음보살 육신(肉身)은 응? 분신(分身)으로서 지(地)의 우주 진화를 걸었다 이 말입니다. 그러니깐 지(地)의 우주.. 육신(肉身)이 지(地)의 우주(宇宙) 진화(進化)의 길을 걷다 보니 대마왕(大魔王)이 안될래야 안될 수 없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항상 역심을 품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미륵보살》을 제거하고자《비로자나계(系)》의《대마왕신(大魔王神)》들과《대마왕(大魔王)》들을 부추겨 온 것이다.”

 

이 얘기는 무슨 얘기냐?

 

비로자나(Virochana)가 지(地)의 우주 제일 처음 주인공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여기에 여자로서 주인공이 바로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이라 그라는 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의 육신(肉身)이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21:26)

 

이리 보니 최고 두목의.... 비로자나의 명령을 받들지 않을래야 않을 수 없도록 되어가 있었다 그라는 얘깁니다.(21:36) 응? 이래 가지고 이

 

 

 

 

“비로자나의 명령을 받들어 비로자나계의 대마왕신(大魔王神)들과”

 

비로자나계를 대마왕신(大魔王神)들이라 합니다. 이거는 많습니다. 아까 그...... 뭐.. 얘기를 했다 시피 이오가 있고 천관파군이 있고 야훼가 있고 이 전부다 대마왕신들 계통입니다. 대마왕(大魔王) 부처들이라 그라는 기 노사나(盧舍那)가 있고 강증산이가 있고 연등이가 있고 무곡이가 있고 지(地)의 우주 대마왕(大魔王) 부처들이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부처인데 어찌 대마왕(大魔王)이냐? 완전한 부처를 이루지 못한 반쪽짜리 부처들이었다 이 말입니다. (22:27)

 

 

 

“《천상(天上)》의 법칙으로는 한 번 부인을 맞이하거나 스스로의《배(配)》가”

 

아내가

 

 

 

“결정되면 자신의 진화(進化)가 끝날 때까지 세세생생 윤회(輪廻)히여《배(配)》가 되는 것이 법칙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한번 부부의 연을 맺으면 진화(進化)가 끝날 때까지 부부라. 육신(肉身) 죽었다고 해 가지고 인제 사별했다 울고 불고 말짱 헛겁니다. 다음 태어나면서 또 따라 태어나 가지고 또 배가 된다 이 말입니다.

 

(제자들 중 한 명 “예”.)(23:17)

 

 

 

“그러나《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의 첫 번째 분신(分身)은《상천궁(上天宮)》이 태어나고《상천궁(上天宮)》《1-1의 성(星)》과《1-2의 성(星)》과《1-3의 성(星)》이《핵(核)》의 붕괴로《여섯 뿌리 진공(眞空)》과《여섯 가지 진공(眞空)》을 외부로 쏟아낼 즈음”

 

이거는 1-1, 1-2, 1-3의 핵 붕괴는 초기 우주이기 때문에

 

(제자들 중 한 명 “예”.)

 

별이 태어나자 얼마 안있어서 곧바로 핵(核) 붕괴를 일으켜서 여섯 뿌리 진공(眞空)하고 여섯 가지 진공을 바깥으로 쏟아 낸다 이 말입니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대비관세음보살》의 첫 번째 분신(分身)은 지금까지 남편으로 자리하신”

 

누구 남편이냐?대비관세음보살 첫 번째 분신(의)!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남편이 누구냐? 위음왕여래(威陰王如來)! 아시죠?

 

(제자들 중 한 명 “예”.)

 

위음왕여래(威陰王如來)인데, 위음왕여래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음신(陰神)입니다. 음신(陰神)!

 

(제자들 중 한 명 “일음이양(一陰二陽)의”.)

 

 

 

“《위음왕여래》를 헌신짝처럼 버리고 때에《아미타》의 조강지처로 자리한《수욱보살》을《아미타》로부터 쫓아내고 그 스스로가《아미타》의 부인 자리를 차지하고 그의 분신(分身)들을 시켜 세세생생《수욱보살》을 핍박하기를 115억 년(億年)을 한 것이다.”

 

기가 맥히는 장면 아닙니까?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자~, 한 번 배가 되면은 세세생생 배(配)가 된다고 했는데, 위음왕여래(威陰王如來)를 헌신짝 처럼 내버리 비고 응?
위음왕여래인테는 손자뻘 되는 게 아미타거든?

 

(제자들 중 한 명 “예”.)

 

아들 뻘 되는 게 내고!

 

(제자들 중 한 명 “예”.)

 

손자뻘 되는 놈하고 붙었다 이 말이예요. 이 여자 이거 희한한 여자라!
이것만 듣고라도 도덕적으로 천상(天上)에서라도 이 기가 맥히는 장면이 연출이 됩니다.

 

지 등천같은 위음왕여래(威陰王如來)를 헌신짝처럼 내차버리고 손자뻘되는 ... 하기야 윤회(輪廻)를 하니깐 알겠습니까?

 

윤회(輪廻)를 해 나오는 과정이지만은 손자뻘 하고 붙는다 그라는 거는 극히 이례적인 일이다. 이 말입니다.

 

손자하고 위음왕여래하고 촌수가 어찌되는데?

 

아무리 천상 촌수가 개판이라 해도!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이때 ○○보살이 아미타의 부인으로 되어 있었는데, 아미타의 부인 자리에서 쫓아 내어 버렸다 이 말입니다.
쫓아내는데, 이기.... 관세음보살 첫 번째

 

(제자들 “분신”.)

 

분신(分身)만 핸 기 아니라 여기에 비로자나(Virochana)하고 다 관련이 다 되어 있다고. ○○보살 쫓가내는데.. 쫒가내고.... 이것도 비로자나 명령에 의해 가지고 부도덕한 짓을 했다 이 말입니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응? 지가 아미타 부인으로 자리를 했다.

 

 

 

“이러한 이후《아미타》와《대비관세음보살》첫 번째 분신(分身)은 부부를 이루고《일월등명불(日月燈明佛)》을 생산하여”

 

일월등명이!
일월등명이 이 놈이 세세생생 내 제자였기 때문에 그토록 아껴 주었더만 결과적으로 끝에 가서는 반란세력에 탁 등장을 하는 게 일월등명이더라고! 그 뿌리는 천상(天上) 뿌리는 어떻게 뭐이 안돼!

 

결과적으로 일월등명이는 아미타(阿彌陀)의 아들이 안되나?

 

(제자들 중 한 명 “맞습니다”.)

 

아미타(阿彌陀)의 애미가 누고? 대장엄이 아니가? 대장엄이!
아미타(阿彌陀)의 애비가 누고? 이 미륵보살 아니가?

 

(제자들 중 한 명 “예”.)

 

아미타의 아들로 태어났으니깐 내인테는 손자뻘되는 놈이 이 일월등명이 아니가?

 

(제자들 중 “예”.)
(제자들 중 한 명 “맞습니다.”.)

 

세세생생 내 제자로 있다가 이 놈도 신발 거꾸로 신고 내 뒤통수 치고 나가는데,
그 뿌리는 달라지는 게 없더라 이 말입니다.

 

(제자들 중 한 명 “예”.)(28:03)

 

 

 

“이러한 이후《아미타》와《대비관세음보살》첫 번째 분신(分身)은 부부를 이루고《일월등명불(日月燈明佛)》을 생산하여《개천이전(開天以前)》에 진화(進化)하던《진명궁(眞明宮)》에서 반란을 하기 위해《진명궁(眞明宮)》에서 생산(生産)하는《영체진화(靈體進化)》를 하는《영(靈)》들에게《마성(魔性)》을 깊게 심다가 이러한 사실이《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 발각되어《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으로부터 쫓겨난 최고의《대마왕신(大魔王神)》《비로자나》가《진명궁(眞明宮)》으로부터 쫓겨난 후《진명궁(眞明宮)》은 중심(中心)이 없이 30억 년(億年) 축소기에 들어가 있을 때”

 

기억하시죠?

 

(제자들 중 한 명 “예”.)

 

핵(核)으로 앉아 있던 비로자나가 비로자나가 쫒기 났기 때문에,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때 쫒기나면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한테 무슨 벌을 받았느냐? (28:55) “니는 세세생생 니 법신(法身)을 가지지 못한다. 인간 육신(肉身)만 가지고 진화(進化)를 해 가라!”

 

그래서 화신(化神)의 석가모니나 비로자나나 지(자신)의 불법(佛法)이라는 게 없다 말이야! 법신(法身)이 없었는데, 어찌 지인테 법이 있노? 지 법으로 만들기 위해서 화신(化神)의 석가모니 왔을 때 내가 심지어 표현을 그것이 2차 우주 쿠데타라고 얘기를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1차 우주 쿠데타가 천일궁(天一宮)에서 일어나 아미타 시해 사건이고..

 

 

 

“《개천(開天)》이 되어《상천궁(上天宮)》이 태어났을 때

《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의 첫 번째 분신(分身)과《대장엄보살(大莊嚴菩薩)》과《마고신(神)》이 결탁하여《대비관세음보살》첫 번째 분신(分身)의 아들인《일월등명》을”

 

일월등명을(29:51)그 축소기 들어가가 있는 그... 비로자나 쫒기난 자리... 그 자리에다 밀어 넣었버렸다고! 기가 맥힐 노릇 아닙니까?

 

이런 거를 세세하게 밝히는 이유는 왜 우주 쿠데타가 일어나고 ... 일어나야 되었고 오늘날 사회가 왜 이렇게 혼탁하게 되었는가 정확하게 여러분들이 이 이야기를 깨우치라고 얘기를 해주는 겁니다. 여기에서 마지막 우주 쿠데타의 실상(實相)을 소상하게 밝히는 이것이 인제 연수원에서 하는 법회로써는 할 일 다했다 이 얘기라.. 인제 바통은 여러분들 손으로 넘어갔다 이 말입니다. (30:40)

 

 

 

“《진명궁(眞明宮)》핵(核)으로 자리하게 한다.”

 

그때 누구누구가 작당을 했냐 하면 자아....관세음보살이라는 대비관세음보살 육신불(肉身佛)(인) 첫 번째 분신!
대장엄가 내 마누라가 관련을 했다. 그건 뭐냐하면 자식이 아미타(阿彌陀)니깐. 아미타가 아들로 태어났으니깐.
다음에 마고신! 마고신 아십니까? 지리산 노고단 마고신!

 

(제자들 중 한 명 “예, 다보불 부인....”.)

 

이 셋이서 작당을 해 가지고 일월등명이를 진명궁(眞明宮).. 축소기에 들어가 있는 진명궁(眞明宮) 핵(核)으로 먼저 박아 넣었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그리 되면은 진명궁(眞明宮)으로부터 개천이전(開天以前)에 지(地)의 우주(宇宙)가 전부다 펼쳐 져 나올 거 아닙니까? 그 지(地)의 우주를 정복하기 위해서 심었다. 이 말이예요. 그게 인간들 머리로써는 과연 계산이 될까?

 

 

 

“이러한 이후 위와 같은 일을 아시고 뒤늦게《위음왕여래(威陰王如來)》께서도《상천궁(上天宮)》5억 년(億年) 시점에 그의 아들인《노사나》를”

 

노사나가 이 때는 이름이 지적(地積)입니다. 지적(地積)!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상천궁(上天宮) 5억년 시점에..... 이 위음왕여래 아들이 노사나(盧舍那)거든.

 

노사나(盧舍那)를

 

 

 

“《진명궁(眞明宮)》핵(核)으로 들여 보내게 됨으로 5억 년(億年) 이후《진명궁(眞明宮)》이《황금알대일(黃金卵大一)》진화기간(進化期間)을 모두 채우고 대폭발을 일으켜 현재의《북극성(北極星)》이 탄생될 때”

 

이래 되면 인제 위음왕여래(威陰王如來)는 노사나(盧舍那)(가) 지적(地積)일 때 집어 넣었다 이 말이지. 그 앞에 먼저 집어 넣은 것이 일월등명이다 이 말이지.

 

(제자들 중 한 명 “예”.)

 

북극성(北極星)이 탄생을 할 때 노사나하고 일월등명이 쌍둥이 형제로 태어난다.

 

 

 

“《일월등명》과《노사나》는 쌍둥이 형제로 태어나서《북극성(北極星)》은《일월등명불(日月燈明佛)》의 법신(法身)이 되고《북극성(北極星)》과 몸(身)을 나눈《북두칠성(北斗七星)》《알파 성(星)》에는《노사나불(盧舍那佛)》이 자리하여”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쌍둥이 갈라져야 될 거 아닙니까?

 

북두칠성 알파성!. 원래는 그 알파성이 멀리 안 떨어져 있었습니다. 북극성하고! 가까이 있었다.

 

 

 

“《북극성(北極星)》이 태어나자마자《초기우주(初期宇宙)》특성상《북극성(北極星)》이 핵(核) 붕괴를 일으켜《암흑물질》바탕에《거대한 공(空)》을 이루고《커블랙홀》의 작용에 들어갈 때 순서로 보면《일월등명불(日月燈明佛)》이 당연히《커블랙홀》중심에 앉아야 되나”

 

알겠습니까?

 

이때 위음왕 계략이 빛을 보는 거라요.

 

(제자들 중 한 명 “예”.)

 

일월등명이가 앉아야 되는데, 노사나가 앉게 됩니다. 앉는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이런 추한 일이 있었다고!

 

 

 

“그렇지 못하고《노사나》가 앉게 됨으로써《지일(地一)》의《태양선(太陽船)》이 출발함으로써《노사나》가《지일(地一)》의《태양선(太陽船)》을 탈취를 하는 것이다.”

 

지일(地一)의 태양선(太陽船)에서 나온 것이 우리들 태양계(太陽界) 7성(星)이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잘 알아라! 이 말이여!

 

이거는 일월등명이 몫인데, 노사나가 탈취를 했다 이 말이여! 쌍둥이 동생으로 태어난 지가 차지해 버렸다 이 말이지.(34:30)

 

 

 

“이러한 직전에《아미타불》과《대비관세음보살》첫 번째 분신(分身) 부부는《상천궁(上天宮)》에서〈2×1×2〉쌍둥이 천궁도(天宮圖)를 이루어《상천궁(上天宮)》을 벗어날 때,《상천궁(上天宮)》《1-9의 성(星)》인《양자태양성(陽子太陽星)》을 법궁(法宮)으로 하셨던《대통지승불(大通智勝佛)》께서는《천일우주(天一宇宙)》북쪽에《양(陽)의 36궁(宮)》을 만드시고《북극성(北極星)》을 포함하여 10성(星)을 만드시어《천일궁(天一宮)》을 탄생시키고”

 

이 천일궁(天一宮)은 대통지승불(大通智勝佛)이 탄생시키신 겁니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대통지승불(大通智勝佛) 같으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양신(陽神)이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스스로께서는《천일궁(天一宮)》《베타 성(星)》에 자리하시고”

 

이때까지는 천일궁(天一宮) 베타성을 갖다가 응? 다보불의 법궁이다 이랬는데, 그거 잘못된 거라요. 대통지승부처님 법궁이야. 베타성이!

 

그때 미륵보살이 감마성으로 자리를 한다 이 말입니다.(35:39)

 

 

 

“《미륵보살(彌勒菩薩)》은《감마 성(星)》에 자리하시는 것이다.

 이후 만들어지는 우주(宇宙)는 이《천일궁(天一宮)》을 중심하여 만들어지기 때문에《천일궁(天一宮)》을《양(陽)의 하늘(天)》이라고 하는 것이다.”

 

음(陰)의 하늘이 어딥니까?

 

(제자들 “상천궁(上天宮)”.)

 

상천궁(上天宮)이지 않습니까? 양(陽)의 하늘이 천일우주(天一宇宙)의 천일궁(天一宮)이다.

 

 

 

“이와 같이《천일궁(天一宮)》을 중심하여《상천궁(上天宮)》을 벗어난《아미타불》과《대비관세음보살》의 첫 번째 분신(分身)이 자리한 쌍둥이 천궁도(天宮圖)인〈2×1×2〉천궁도(天宮圖) 성단(星團)은 계속 여행을 한 후”

 

이거를 잘 들어야 됩니다. 우주간(宇宙間)에 그대로 펼쳐져가 있기 때문에 거짓말을 할래야 할 수 없게 되어가 있는 겁니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아미타불(阿彌陀佛)》은《백조자리》성단을 만들고《백조자리》성단《알파 성(星)》에 그의 어미(母)인《대장엄보살(大莊嚴菩薩)》로 하여금 좌정하게 한 후”

 

이 때문에 백조자리 알파성에 대장엄이가 자리를 했기 때문에 훗날 북반구 문명이 시작되고 우루국을 만든 것이 대장엄보살(大莊嚴菩薩)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내가 지원을 하고!
거기서 히브리력을 원천을 밝혔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유대인”.)

 

밝히는 이유가 백조자리 성단 알파성이 자기의 법궁(法宮)이 있기 때문에 그거를 밝히는 겁니다.

 

 

 

 

 

“계속 여행하여《목동자리》별자리가 들어설 입구에서《태양수(太陽數) 9》를 가진《태양성(太陽星)》을 탄생시켜《아미타불》《진신 4성(眞身四星)》을 이루고《아미타불》은《태양성(太陽星)》을 법궁(法宮)으로 하여 좌정하고,”

 

목동자리 입구에!

 

(제자들 중 한 명 “예”.)

 

응?

 

이 태양성(太陽星)을 이집트인들은 굉^장히 신성시했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하는 기록이 나옵니다. 이 태양성이 아미타불 태양성이라. 이 진신사성(眞身四星) 태어났을 때 약왕이도 여기 태어났다 또!

 

 

 

 

 

“《아미타불》성단(星團)을 따라온《쌍둥이 천궁(天宮)》에 자리하였던《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첫 번째 분신(分身)은”

 

《2×1×2》니깐... 2는 백조자리 성단 만들고,,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 목동자리 입구에서 아미타불 진신사성(眞身四星)으로 태양성(太陽星)을 만들고 자리하고! 나머지 따라온 천궁도 성단이 안있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4×3×4》”.)

 

그기 대비관세음보살 첫 번째 분신의 성단(星團)이다 이 말입니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이기 ○○이긴데, 요거 탈취하기 위해서 위음왕여래(威陰王如來) 걷어 차 버리고 지 손자뻘 되는 작자한테 몸 주고 이리 해 가지고 핸 목적이 여기서 나온다 이 말입니다. 이래서 이 작자가

 

 

 

“《아미타불》성단(星團)을 따라온《쌍둥이 천궁(天宮)》에 자리하였던《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첫 번째 분신(分身)은 《운뢰음수왕화지불(佛)》이 되어 ”

 

수왕화지불!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운뢰음수왕화지불이 이래 파렴치한 여자였다 이 말이여! 부처 좋아하고 안 있네! 이것도 대마왕(大魔王)인데,

 

 

 

“때에 자리하여《목동자리》별자리의《관음궁(觀音宮)》을 만드는 것이다.”

 

관음궁을! 목동자리 별자리에 있는 관음궁(觀音宮) 아시죠?

 

(제자들 중 한 명 “예”.)

 

이 관음궁(觀音宮)을 원래는 ○○보살이 만들어야 될 관음궁(觀音宮)이라. 그 목적을 위해서 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이 첫 번에 아미타불(阿彌陀佛)하고 결혼을 시켰는데,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40;00)

 

 

 

“이러한《목동자리》《관음궁(觀音宮)》은《대비관세음보살》의 첫 번째 분신(分身)인《운뢰음수왕화지불(雲雷音宿王華智佛)》이《아미타불》의 조강지처인《수욱보살》을 내어 쫓지 않았다면《수욱보살》이 만들어야 할 성단(星團)이며,”

 

이리 되면 우주의 역사는 달라진다. ○○보살이 맨들었으니!
○○보살이 쫒기 나가지고 했기 때문에 우주쿠데타도 일어나고 이랍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수욱보살》이《목동자리》성단(星團)을 만들었다면《우주간(宇宙間)》을 크게 소용돌이 치게 한《천일궁(天一宮)》에서《우주 쿠데타》도 일어나지 않았을 것인데, 애석하게도《수욱보살》이 비로자나의 계략에 의해《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첫 분신(分身)에게 강제적으로 쫓겨난 탓에《선천우주(先天宇宙)》의 불행(不幸)이 찾아온 것이며,”

 

이기 운뢰음수왕화지(雲雷音宿王華智)라!
얼마나 파렴치합니까? 천상(天上)에서 자체도 파렴치한..
대마왕(大魔王)이기 때문에 응?

 

아들하고도 붙고! 손자하고도 붙고!
지 맘대로 놀은 사람이야! 이 사람이!

 

그런데 이 양반이 수왕화지불이 되기 이전에 자식 놓은 것을 보면 지(地)의 우주 대마왕 부처를 다~ 낳았다 말이야. 이 양반 소생이라!. 그래서 이 양반이 대마왕불(大魔王佛)의 최고 두목이다.

 

이 최고 두목은 대마왕신(大魔王神) 비로자나(Virochana)의 명령을 받는 최고 두목이다.

 

 

 

“이러한 사건이 우주간(宇宙間)의 어머니(母)이신《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님 가슴에《한(恨)》의 멍울이 맺히게 되신 것이다.”

 

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로서는 한(恨)이 될 거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맞습니다.”.)

 

한(恨)의 멍울이 대비관세음보살님한테 생기져가 있으니 ○○이 때문에 생겨져 있었다.

 

지 육신불이 이따위 짓거리를 해놔 놓으니깐 그기 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 가슴 속에 는 항상 멍울이 져가 있었는 기라.

 

 

 

“《운뢰음수왕화지》대마왕(大魔王) 부처가 최고의 대마왕신 비로자나의 명령 수행을 위해《위음왕여래(威陰王如來)》로부터 신발을 거꾸로 신고《미륵보살(彌勒菩薩)》의 아들인《아미타불》을 남편으로 택하는 어처구니없는 짓을 한 것이며, 이 자(者)는 그의 목적을 완성이 되었을 때《대마왕신(大魔王神)》《비로자나》의 명령에 의해 그때까지 이용 가치가 다한《아미타불》마저 죽이는데 동참을 하는 것이다.”

 

이기 .. 천일궁(天一宮)에서 일어난 우주 쿠데타입니다.
이 장면이 금강경(金剛經)에 아까 얘기한 가리왕한테 갈기갈기 찢어 지는 공포를 심어 주었다 이 말입니다.

 

(제자들 중 한 명 “예”.)(43:08)

 

 

 

“이러한 이후에도《대마왕불(大魔王佛)》수괴인《운뢰음수왕화지불(佛)》은 그의 과오를 덮기 위해”

 

그의 그 좋지 않은 과거지 않습니까?
위음왕여래(威陰王如來)한테 신발 거꾸로 신고 탁 차버리고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지 손자뻘되는 아미타(阿彌陀)인테 마누라되어 가지고 목동자리 성단(星團) 탈취를 핸 기나 마찬가지라.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 목적이 달성이 되었거든.
달성이 되고 난 뒤 비로자나하고 짜가지고 천상(天上) 우주 쿠데타를 일으켰다. 이 말입니다.
저거 남편 갈기갈기 지 눈앞에서 찢어 죽였다 이 말입니다.

 

그러면 이 여자가 아주 파렴치한 여자 아닙니까?

 

오늘도 이 법당에 와 듣고 있어요. 이 여자가!

 

 

 

“이러한 이후에도《대마왕불(大魔王佛)》수괴인《운뢰음수왕화지불(佛)》은 그의 과오를 덮기 위해《수욱보살》을 파멸(破滅)의 구렁텅이로 몰아넣고 그것도 모자라 그의 분신(分身)들을 시켜 갖은 악행(惡行)을 서슴없이 한 것이다.”

 

이것이 115억년이 계속 되었다. 이 말입니다.
이 바람에 ○○보살이 인간(人間) 진화(進化)를 못하고 말이죠. 그 내면이 고양이로 진화(進化)를 합니다. 고양이로!
얼마나 한탄스러운 일이냐 이 말이예요!

 

 

 

“지금까지 설명 드리면서《호명(號名)》을 한 신(神)들 중《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대통지승불(大通智勝佛)》과《용시보살(龍施菩薩 또는 勇施菩薩)》과《대장엄보살(大莊嚴菩薩)》과《수욱보살》을 제외한 모든 신(神)들 각각은《음양(陰陽)》의 분신(分身)들 여섯을 두며,

이에 따른《여신(女神)》들과 그들의 아들, 딸 등을 합하면 그 수(數)는 엄청난 수(數)가 되며《대마왕불(大魔王佛)》대부분은《지(地)》의 우주(宇宙) 출신들이며,《대마왕신(大魔王神)》들 대부분은《비로자나》계열이다.”

 

이걸 정확하게 알아야 됩니다.

 

 

 

“이와 같이 최고의《대마왕신(大魔王神)》《비로자나》와 그의 하수인으로 최고의《대마왕불(大魔王佛)》인《운뢰음수왕화지불(雲雷音宿王華智佛)》과 이들의 수하《대마왕신(大魔王神)》들과《대마왕불(大魔王佛)》들과 이들의 추종 세력 모두들이 지금으로부터《100억 년전(億年前)》《천일궁(天一宮)》에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대통지승불(大通智勝佛)》께서《천일일(天一一)》우주(宇宙)인《오리온좌》성단(星團)과《인(人)》의 우주들을 만드시기 위해 우주 여행을 하시는 틈을 노려”

 

기가 막힙니다. 절^묘하게 곧 그 시절 틈을 노려 가지고.

 

 

 

“《아미타불(阿彌陀佛)》을 시해하고《아미타불(阿彌陀佛)》이 만든《백조자리 성단》을 탈취하는《우주 쿠데타》를 일으켜 종국에는《천일우주(天一宇宙)》9개 성단(星團)을 모두 차지하게 된다.”

 

첫 번에 그... 백조자리 성단만 비로자나 손에... 넣다 보니깐 마왕들이.. 마왕부처들하고 마왕신들 욕심 끝간 데 없습니다. 천일우주(天一宇宙) 9개 성단 전체를 저거 거로 맨들어 버렸다.

 

 

 

“이렇듯 일어난《우주 쿠데타》가 120억 년(億年)《선천우주(先天宇宙)》중 지(地)의 우주들을《악(惡)》을 근본 바탕으로 하는 우주(宇宙)로 만들어 진화(進化)하는 자유스러운《인간 무리》들을《통제(統制)》속에 가두고 궁극에는 극심한《공포(恐怖)》와《고통(苦痛)》이 따르는《지옥(地獄)》으로 내몰고 있은 것이다.

《미륵불(彌勒佛)》이 현재《한국(韓國)》땅에 와서 인간 무리들에게 진리(眞理)를 가르치는 중에 100억 년전(億年前)에 일어난《우주 쿠데타》를 일으킨 자(者)들이 그들과 그들의 추종 세력들만 잘 먹고 잘 사는《공산사상(共産思想)》인《좌익사상(左翼思想)》의 원조들로서”

 

이 대마왕신(大魔王神)들하고 대마왕불(大魔王佛)들이 좌익사상의 원조들입니다.

 

지금 한국 땅에 좌익사상 가진 자들이 석권하고 있지 않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우연찮은 일이 아닙니다. 이것을 위해서 천일궁(天一宮)에서 우주 쿠데타를 일으키고 화신의 석가모니가 태어났을 때 제2의 우주 쿠데타를 실행을 해 가지고 지가 석가모니불 하나님 행세를 하고 이랬다 이 말입니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제자들 중 다른 한 명 “그 위에 빠졌습니다.”)
(제자들 중 또 다른 한 명 “그 위에 하나 더 빠졌습니다.”)
(제자들한 명 “이렇듯 일어난.”)

 

 

 

“이렇듯 일어난《우주 쿠데타》가 120억 년(億年)《선천우주(先天宇宙)》중 지(地)의 우주들을《악(惡)》을 근본 바탕으로 하는 우주(宇宙)로 만들어 진화(進化)하는 자유스러운《인간 무리》들을《통제(統制)》속에 가두고 궁극에는 극심한《공포(恐怖)》와《고통(苦痛)》이 따르는《지옥(地獄)》으로 내몰고 있은 것이다.”

 

지금도요 내가 그래서 좌익사상을 자꾸 정리하라 그라는 이유가 지 발로 공포스런 지옥으로 지^ 발로 걸어간다! 그거를 깨우쳐 줘 가지고 그 중에서도 다만 얼마라도 거기 들어가지 말아라고 목청을 높이고 고함 지르는 기 이 지금 미륵부처라!

 

 

 

“지금 세상에도 그들의 사상(思想)이 판을 치고 있는 원인(原因)을 가르치는 중에《우주 쿠데타》를 거론하다보니 이들이 인간 무리들의 진화(進化)를 가로막아 오늘날 인간 무리들이 시야(視野)가 좁아 어리석기 짝이 없는 지경에 있어”

 

지금도 인간들 머리들 돌아가는 거 말이죠. 잘 들으세요. 꽉꽉 막히 가지고 사고하는 능력도 국한이 되어가 있고, 인간들을 배리... 쉽게 얘기하면 배리놔(버려놔) 놨다 이 말입니다. 인간들을!

 

 

 

“인간 무리들로 하여금 진리(眞理)를 알게 하기 위해《우주 쿠데타》의 실상(實相)을 그대로 밝히는 차원에서 현재 이 글을 쓰고 있는 것이다.”

 

그러면 우주 쿠데타가 다음에 뭐 나옵니다만은 100억 년 전에 일어난 거를 부처님 와 그럽니까? 하지만 그 세력이 오늘날 그대로 와 가지고 아시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대로 와 가지고 마왕 종교들 다 만들고!
마왕 종교가 뭐라 했습니까?

 

(제자들 “기독교, 천주교, ~”)

 

마왕불교!
천주교!

 

(제자들 중 한 명 “기독교”.)

 

기독교!
회교!

 

이런 종교를 다... 그 쿠데타 세력들이 와 가지고 만들었다.
그러면 관련이 없는 겁니까?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거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 명 “그렇습니다. 연속선상”.)(50:04)

 

그 자(者)들이 그거를 만든 이유가 전(前)에도 설명을 했습니다만 엉^터리 종교 가지고 믿음과 복종을 요구하고 있다고! 알겠습니까?

 

믿음과 복종에 길들여져 가지고 저 사람들 다 있는 기라. 거기다가 나중에 공산사상까지 들어왔거든. 공산사상은 여러분들 알다시피 독재지 않습니까? 독재!

 

(제자들 중 한 명 “예”.)

 

독재는 통재를 의미합니다. 통제!
이 이야기는 깊이 종교인들은 다들 깊이 들어야 돼!
믿음과 독재와 통제 속에 인간들을 가두기 위해 가지고 그 무리들이 지금도 중단없이 북반구 문명 내에서도 계^속 해 가 와 가지고 오늘날까지 내려와 가 있다 이 말입니다.

 

이 쿠데타 세력 두목들이 얼마 전에까지만 인간 세상에 전부다 육신(肉身) 입고 들어와 가지고 인간들을 분탕을 시켜 가 인간들 머리를 사고를 못하도록 만들고 역사 공부 못하게 하는 이유가 뭔 줄 압니까?

 

사고력을 저하시키기 위해서!

 

(제자들 중 한 명 “??”.)

 

빙신을 만드는 거야. 빙신!

 

그 정책을 지금 대통령이라는 작자가 쓰고 안있나?

 

(제자들 중 한 명 “맞습니다”.)

 

그 교육을 받고 있는 학부모들이라는 사람들이 그런 것도 모르고 지 자식하고.. 지 자식 지금 귀하다고 학교 보내고 싸가지고 다 하지 않습니까?

 

그 아이들 이번 환란기가 오면 지 발로 걸어가 가지고 전^부다 쳐박히야 돼! 공포스런 지옥 속에서 사라져 가야 된다 이 말이여!

 

이거 무서운 얘깁니다.

 

이거를 막기 위해 소생이 늦게나마 우주 쿠데타의 실상(實相)을 밝히고 응? 인간들로 하여금 거기 너거가 걸어 들어가야 되겠느냐? 들어가지 말아라고 통 사정하는 소리가 이 고함 소리가 되어가 튀어나오는 거라.

 

그 다음 어디고? “오늘날”이가?

 

(제자들 “예”.)

 

 

 

“오늘날 인간 무리들은 육신(肉身)의 죽음 이후에 대하여 너무나 모르고 있어 ”

 

와(왜) 모르고 있느냐? 모르도록 맨(만)들어 놔 놨다 이 말이예요.

 

뭐라는 줄 압니까?

 

“아 죽으면 자연으로 돌아갈 건데” 획!
세상에 배웠다는 놈들이 자연도 모르고 “자연으로 돌아갈 긴데”,
야 이놈아 자연으로 돌아가 봐라 지옥이 펼쳐져가 있는 곳이다.

 

영체(靈體) 진화(進化)를 하는 나비가 새인테 잡아 먹히고 하는 거 많이 보지 않습니까?

 

곤충들이 힘센 놈들인테 다 잡아 먹히고!

 

그런 공포스런 곳이 자연이라는 곳이라. 자연!
자연(自然)을 미화하지 말아라 말이여!

 

이 자연을 미화한 작자가 누구냐? 최고의 대마왕인 노사나다 노사나!

 

노자로 와 가지고 장자라 해사면서 말이지. 이 걸뱅이 같은 새끼들이 그 사상을 주입시켜 가지고 허 죽고나면 자연으로 돌아가는데? 지금도 그 얘기를 예사로 합니다. 배웠다는 자가! 그게 배웠다는 자(者)입니까?

 

그게 배운 자(者)냐고 내가 묻는다!(53:58)

 

(제자들 중 한 명 “무식하기 짝이 없는 자(者)입니다.”.)

 

무^식하기 짝이 없는 자들이다.

 

 

 

“인간 무리들 모두가 극심한《공포(恐怖)》와《고통(苦痛)》이 따르는 곳으로 스스로 걸어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인간(人間)은 죽을래야 죽을 수 없는 당체로서

인간 육신(肉身)은 비유를 하면 스스로가 입고 있는《옷》이 낡고 다 떨어지면《새 옷》으로 갈아입는 이치와 같이”

 

이것이 윤회(輪廻)의 근본입니다. 응?

 

(제자들 “예”.)

 

육신(肉身) 다 떨어지고 나면 바꾸어야 될 거 아니가?
이게 100년이라.

 

헌옷 다 떨어지면 새 옷으로 바꿔 입어야 될 거 아니가? 그 이치하고 똑같다. 인간의 육신(肉身)을 버리고 죽음을 맞이하는 이치가!

 

자기 자신이 누군 줄을 너^무나 모른다! 인간들이!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55:02)

 

지 인간 육신(肉身) 안에는 죽을래야 죽을 수 없는 당체인

 

(제자들 중 한 명 “영(靈)과 영신(靈身)”.)(55:09)

 

지의(자기의) 본신(本身)이 앉아가 있는데!
그걸 모르고 있기 때문에 인간 육신(肉身) 죽으면 다 죽는 걸로 이리 알고 있다 이 말이예요.

 

 

 

“인간 육신(人間肉身) 내면(內面)에는 인간 육신(肉身)의 주인공(主人公)인 또 다른 나(我)가 따로 존재(存在)한다는 사실을 알리고 깨우치기 위해《우주 쿠데타》본질(本質)을 밝히고 있는 것이다.”

 

이거 가르칠려고 성(性)을 가르치고
성(性)의 30궁(宮)을 가르치고
마음을 가르치고!
얼마나 고함 많이 질렀느냐? 내가!

 

그걸 알아야 지가... 인간 육신(肉身)이 바뀌는 이치를 알게 되는데, 안그래요?

 

그걸 모르니깐 인간이 죽으면 끝나고 자연으로 돌아가는데? 헤?하고..
야 이놈아 배운 놈들이 자연! 자연! 그러고 있나? 자연에 대해서 몰라도 너무나 모르는 놈들이 무식한 놈들이 너거놈들이다. 무위자연사상 이야기하고 있는 너거 놈들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실감합니까?

 

(제자들 “예”.)

 

어디까지..

 

(제자들 “그다음 ”인간 무리들“.)

 

 

 

“인간 무리들은 100억 년전(億年前)에 일어난《우주 쿠데타》가 오늘을 살고 있는 무리들에게 무슨 관계가 있느냐고 반문하는 어리석음을 깨닫게 하고 악(惡)의 근원(根源)을 알게 하기 위해《진리(眞理)》를 가르치는 것이다.”

 

악(惡)의 근원(根源)을 알리기 위해서 진리(眞理) 가르치는 겁니다.
악한 세상에 살고 싶은 자(者)가 100명 중에 손 들어봐라 그러는 거 같으면 한 두명 나오기 힘들다. 사실은 저거는 ... 악에 물들여가 있는 세상에 살면서도 말이지.. 알겠습니까?

 

그기 악(惡)에 물든 세상인줄 모르고 있다.

 

지금 봐 보세요. 한국(韓國) 봐 보세요!
뭐 올림픽한다 그러고 이북(以北) 놈들하고 올림픽 잔치한다고 하면서 하고 있는 짓^거리를 보세요!

 

저거 나라가 빨갱이 나라가 되어가지고 저거가 빨갱이인테 직접적으로 피해를 받아가 들어가고 있는데, 한동안 들어가다 보면 이북(以北) 백성들이 달라질 거 아무것도 없어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런 것도 모르고 오늘날도 돈 좀 있다 그러는 놈은 비행기 타고 해외로 놀러나 댕기고 지 나라야 썩어 문드러지든 백성들 나중에 입에 밥 들어오는 것도 차츰차츰 줄어들어가 귀해지게 됩니다. 이북같이 배고픔을 겪게 되어 있다고!

 

배고파가 지가 죽어봐야 그때 저승을 아는 거지!
그거를 먼저 깨달은 자들이 아^무리 얘기를 해도 그 얘기를 귀 밖에 듣고 미륵부처가 고함 지르고 이러면 저 영감쟁이 지 혼자만 고함질러 샀고 이래 한다 이란다고! 배웠다 하는 놈들이! 거기에 서울대학이 무슨 필요가 있고, 연세대학이 무슨 필요가 있고, 고려대학이 무슨 필요가 있느냐? 그 대가리에 들어 있는 물은 똥물만 가^득차가지고 나온다 이 말이야.

 

 

 

“이로써 지금 세상에는《대마왕신(大魔王神)》들과《대마왕불(大魔王佛)》후손(後孫)들이 넘쳐 나게 많이 있다.”

 

이 또 이 후손들이 넘쳐나게 많이 있어요.
촛불 들고 나오는 자들 있죠?

 

(제자들 중 한 명 “예”.)

 

전부다 임마들 후손들이라.

 

그거를 볼 줄 알아야 된느데, 이 나라 대통령 이라는 양반은 해외 나가가 촛불 혁명이 어짜고 저짜고 니 입에서 그기 곧 사라지도록 되어 있다.

 

그거 사라지라고 운뢰음수왕화지(雲雷音宿王華智)가 천상(天上)의 뺄갱이 두목 중에 최고가 비로자나(Virochana)요, 두 번째가 운뢰음수왕화지다! 알겠습니까?

 

(제자들“예”.)(59:33)

 

지 밑에는 대마왕 부처들이 기라성같이 많이 있다. 이거는 다 처리를 했다. 맨 마지막에 운뢰음수왕화지를 처리하기 위해서 실상(實相)을 여러분들이 알아야 될 거 아니냐? 알아야 됩니까? 몰라야 됩니까?

 

(제자들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오늘과 같은 강의도 필요합니다.(59:57)

 

 

 

“그러나 이들은《선천우주(先天宇宙)》마감이 실제 일어나는 향후《22년》후에 닥치는《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운행(運行)이 시작되는《아리랑고개》때에

스스로 극심한《공포(恐怖)》와《고통(苦痛)》이 따르는《지옥(地獄)》으로 걸어 들어갈 것이냐 그렇지 않으면《미륵불(彌勒佛)》이 가르치는《진리(眞理)》를 따라《이상사회》가 펼쳐지는 곳으로 갈 것이냐는 인간 무리들 스스로의 결정에 따라야 하므로”

 

이기 비수같은 소립니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지가 걸어들어가겠다 그러는데 부처가 어짤기고?(어떻게 하겠노?)

 

아무리 얘기를 해봐봐야 “응? 나는 거기 들어갈 건데, ”
그 극심한 공포를 맛을 봐야 그때는 이미 니가 사라져 가는 때다. 두 번 다시 인간 세상에 윤회해가 못 나온다. 알겠습니까?

 

그거같이 얼마나 큰 슬픈 사연이 있냐?

 

지금 니 새끼 서울대학 보내고 뭐 보내고 막 출세시켰다고 좋아하고 ..
그 새끼들이 전^부다 지옥으로 지 발로 걸어들어가는데? 어찌 너거가 가슴 아파하지 않느냐? 너거가 인간들이냐? 이 얘기라. 인간들 입니까? 그 자들이?

 

인간들이 아니다. 내가 볼 때는!

 

 

 

“스스로 자기 발로 극심한《공포(恐怖)》와《고통(苦痛)》이 따르는《지옥(地獄)》으로 걸어들어 가는 것을 막기 위해 100억 년전(億年前)에 일어난《우주 쿠데타》의 실상(實相)을 알리고 있는 것이다.”

 

이 강의를 알리는 근본 목적이 여기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걸어들어가는 걸 막아야 되겠다. 부처로서!

 

 

아무리 고함치고 해 봐봐야 오늘 이 강의.. 인터넷 가지고 보는 자 극히 극소수라고!
왜 이런 거는 확산되지 않느냐 말이야!

 

저거 애미애비가? 저거 할애비 할매가 전^부다 마왕 후손들이기 때문에 가르치질 안했기 때매 그렇다 이 말이여. 내 얘기로는! 가르치는 집안에서는 그런 자식이 태어나서는 안된다 이 얘기라. 태어날 수가 없다.

 

너거가 극^심한 고통이 따르는 지옥으로 너거 발로 걸어 들어가는데, 부처가 그래도 깨우쳐 가지고 거기 들어가는 거를 최소화시키기 위해서 아^무리 고함치고 해도 인자 그게 한계에 와가 있는 기라.

 

지금 인간들.. 이 미륵부처가 하는 법문을 흥? 그라고 다 지 일 아닌 거 같이 얘기를 하거든!
야이 이 사람아 그기 다 니 일이다. 니 자체도 극심한 공포가 따르는 지옥으로 들어가도 니 아무리 키워 봐 봐라 말짱 헛거다. 니도 그 길로 가야 된다. 이래 직접 적으로 얘기하는데도 말을 안듣는다고.

 

그러면 이번시간 시간이 되었다고 연락이 왔으니깐 여기까지하고 나머지는 다음 시간에 하도록 합시다.

 

감사합니다.

 

(제자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