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6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6년 11월 5일 토 정기법회 

 

 

정기법회
법회일 : 2016년 11월 5일 정기법회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책 목차 :
제4회 삼일신고 강의에 대한 보충 강의 : 별의 핵으로서 영혼과 영신과 속성 등 3이 하나(1)되어 별핵으로 자리하는 내용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에 대한 이치 변경 : 3-1-4의 길 운행 → 3-1-3의 길 운행
지상의 북반구 문명 시작에서 구석기인 진화가 지구에서 끝이 나고 다음 구석기인 진화가 일어나는 별 : 트라피스트(Trappist)
지상에서의 문명의 종말 이후 이상 세계가 펼쳐지는 곳 : 지구
좌익사상
물고기 영신(靈身)을 가진 나라들이 어디냐?
현 한국(韓國)

 

 

공지 : 아래 내용에 대해 잘 모르는 부분들은 본 홈페이지의 자료실-문서자료이미지 자료를 참조하셔서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파란색 글자를 클릭하시면 관련 내용으로 이동합니다.

 

 

 

 

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아... 지난 시간에 공부했던 부분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지난 시간에 강의한 내용 중 보충해야 될 내용이 있어서 보충 설명을 해 드리고 넘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맨날 이 보충 설명을 하게 되는 동기는 책에 없는 내용이니 내 머리 속에만 있는 내용을 지때지때(그때그때) 법문을 할 때 얘기를 하다 보니깐 빠트린 부분이 있고 이래서 보충을 해 주는 겁니다. 예?

 

(참석자들 “예”.)(0:32)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이 3-1-4의 길 운행이라고 배웠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00:41)

 

이것이 이치 변경이 되었기 때문에 3-1-3의 운행의 길을 따른다. 3-1-3의 길!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0:54)

 

전에는 3-1-4의 길이었는데, 이치 변경이 되었기 때문에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은 3-1-3의 운행의 길에 들어간다 그라는 거를 깊이 알으셔야 되고... 다음에..(1:14)

 

 

 

 

 

 

지난 번에 그 저... 첫 시간에... 보충 설명하면서

 

“별핵에는 인간의 영혼이 진화된 인간의 영신(靈身)과 음양(陰陽) 짝을 하여 (별핵으로) 자리한다”고.... 별핵으로 자리한다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

 

여기 속성(屬性)이 하나 빠졌는 기라.

 

 

 

“(별핵에는 인간의 영혼이 진화된 인간의 영신(靈身)과) 음양(陰陽) 짝을 하여 속성(屬性)을 거느리고 자리하는 것이기 때문에 모든 별들을 인간들이라고 하는 것이다.”

 

하는 그 대목에 속성(屬性)을 집어 넣도록 하세요. 예?

 

(참석자들 “예”.)(1:55)

 

항상 움직일 때는 셋(3)이 하나(1) 되어 가지고 움직거리는데,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응?

 

(참석자들 “예”.)(2:02)

 

영혼(靈魂)과 영신(靈身)과 속성(屬性)!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2:08)

 

 

 

 

 

속성(屬性)이 뭐를 다스린다고 배웠습니까?

 

(참석자들 “육신”.)

 

육근(六根)을 다스린다고 배웠습니까?
속성(屬性)이 육근(六根)을 다스리고 육근(六根)이 인간 육신(肉身)을 다스린다고 배웠는데,

 

속성(屬性)이 육근(六根)을 대동을 하고 별핵으로 자리하니깐 별들이 듣고 보고 생각하고 하는 걸 다한다 이겁니다. 안이비설신의.. 의식까지를 다들 가지고 있다. 별들 핵이!

 

그거를 강조하기 위해서 속성(屬性)을 내가 거(기)다 집어 넣어라 그라는 겁니다.(2:55)

 

항상 움직일 때는 셋(3)이 하나(1) 되어서 움직거리는데,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01)

 

영혼(靈魂)과 영신(靈身)과 속성(屬性)이 셋(3)이 하나(1) 되어가 별핵으로 자리한다. 전에는 내가 가르칠 때 그... 영혼(靈魂)과 영신(靈身)이 별핵으로 자리한다 이리 가르쳤는데, 그 속성을 쁠러스(plus) 하세요. 예?

 

(참석자들 중 한명 “예”.)(3:20)

 

 

 

그러면 속성(屬性)이 육근(六根)을 다스리니 그 별핵이 인간하고 똑같다 이 말입니다.(3:29) 육근(六根)을 다 가지고 있으니.. 그래서 별핵이 인간들이라 그라는 걸 다시 한번 가슴 속에 깊이 한번 생각하고, 별 표면은 육신(肉身)일 따름이다. 그 육신을 법신(法身)이라고 한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3:47)

 

그렇게들 알고 그...

 

 

 

 

 

 

앞으로.. 지상(地上)에서의 구석기인 진화는 이번 북반구 문명 시작으로써 구석기인 진화는 지상(地上)에서는 끝이 났습니다. 지구상에서는...

 

무슨 얘긴 줄 압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런데, 구석기인 진화가 다음에 일어나는 곳이 어데냐? 여러분들 트라피스트(Trappist) 성단 배웠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4:29)

 

트라피스트(Trappist) 성단에 지구와 같이 생긴 별!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거기서 구석기인 진화(進化)가 계속 일어난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지상(地上)에서는 구석기인 진화가 끝이 났다. 와(왜) 이 이야기를 내가 하느냐?

 

오늘은 작심하고 어... 삼일신고(三一神誥)에 들어가기 전에 이야기를 하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지상에서 구석기인 진화는 끝이 났는데, 끝이 난 결과가 짐승 영신(靈身), 물고기 영신, 어패류 영신, 곤충 영신 네 부류를 가진 인간 탈을 쓴 인간들이 지금까지 북반구 문명 1만년 기간 동안 진화(進化)를 한 목적이 무엇이냐? 인간 영신(靈身)을 받기 위해서 진화(進化)를 해 왔다. 그 인간 영신(靈身)을 받아야 비로소 인간이 되어 가지고 저 하늘의 천인(天人)의 대열에 들어가 별의 핵으로써 자리를 할 수가 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5:47)

 

‘그곳이 인간도가 펼쳐지는 곳이다’라는 거를 정확하게 알으셔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5:56)

 

 

 

그래 되면은 우리 지상(地上)을 두고 지금 내가 얘기를 하는데,

 

짐승 영신(靈身)하고 물고기 영신(靈身)은 음양(陰陽) 짝을 합니다.
다음에 어패류 영신(靈身)과 곤충 영신(靈身)이 음양(陰陽) 짝을 합니다.

 

전 세계... 지구계... 인간 탈을 쓴... 지금 인간이라 그라는 인간 탈을 쓴 무리들이 60%가.... 전세계 인구를 비유를 해서 얘기를 합니다. 응?

 

60%어패류 영신과 곤충 영신을 가진 무리들이었다.
40%짐승 영신과 물고기 영신을 가진 무리들이었다.

 

그런데 .... 음양(陰陽) 짝을 하기 때문에, 어패류 영신(靈身)과 곤충 영신(靈身)을 가진 자들이 진화를 하면은... 진화(進化)를 해야 될 꺼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지상에서 진화를 하게 되게 되면은 짐승 영신(靈身)이나 물고기 영신(靈身)을 가지게 된다.
이 물고기들은... 물고기 중에도 뭐 멸치 같은 저런 게 아니고 큰 물고기를 얘기를 합니다. 응? (7:42) 영신(靈身)들로 진화를 한다.

 

 

 

그런데, 이 ... 60% 어패류 영신(靈身)과 곤충 영신(靈身)을 가진 무리들 중에서 좌익사상을 가진 자들이 제일 많이 나옵니다. 이 진화(進化)가 덜 된 자들이다.
또 짐승 영신과 물고기 영신에서 ... 물고기 영신(靈身) 중에서도 한 절반 정도가 좌익사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좌익사상은 상당히 광범위하게 퍼져가 있는 것이죠.

 

 

 

그런데, 문명의 종말이 와 가지고 전부다 인간 육신들이 전언부다 사라진다고 얘기를 하지 않았습니까?

 

(참석자들 “예”.)

 

다음 이상세계가 펼쳐지는 곳이 저 하늘의 별들의 세계에서도 물론 펼쳐지지만은 여러분들 하고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곳이 도로 지구(地球)상에서 이상세계가 펼쳐집니다.

 

어째서 지구상에서 이상세계가 펼쳐지느냐? 전부다 인간 육신이 다 죽을 거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다 죽으면은 지금까정 곤충 영신과... 어패류 영신(靈身)과 곤충 영신(靈身) 60% 중에서 북반구 문명을 마감을 하다 보니깐 물고기 영신(靈身)과 짐승 영신(靈身)으로 진화를 한 자들은 불과 10% 밖에 안되더라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그러면 50% 대 50% 아닙니까? 그렇죠?

 

이 50%는 진작 좌익세력들이 판을 치고 하는 때문에 이 자들을 전부다 무간지옥이나 암흑물질로 돌려 보냈다 이 말이죠. 50%는.

 

그러나 다 돌려보냈는데, 유독 한국(韓國)만은 이 미륵부처가 한국에 와 가 있었기 때문에 한국(韓國) 땅에 있는 좌익세력들 하고 종교적 사상과 관념에 젖은 자들을 구원을 하기 위해서 한 15년 동안 불철주야로 노력을 해서 그들을 깨우칠려고 노력을 했습니다. 알겠습니까?

 

한데 그 50%는 진작 처리를 다 해 버렸다. 앞에... 세계적으로 있는 자들은 처리를 다 해버렸다. 한국만 유독 솔박 남았다 이 말입니다. 한국(韓國)이 남한 땅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오늘 이 이야기를 좀 해야 되겠고,

 

지옥에 대해서 여러분들이 인제 정확하게 좀 알아야 되기 때문에 이 이야기를 꺼내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1:17)

 

 

 

짐승 영신(靈身)과 물고기 영신(靈身)에서.... 음양(陰陽) 짝한다고 안했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 비율은 2:1의 비율이라요.

 

2:1의 비율인데 짐승 영신이 더 많지.

 

물고기 영신이 더 적어지는데, 와(왜) 적어지느냐?

 

물고기 영신(靈身)을 또 전부다 합하면 40%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40%에서 10%가 짐승 영신(靈身)으로 진화를 해가 올라 왔다고 그러니깐 50%, 50%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1:59)

 

이 50%에서 짐승 영신(靈身)으로 진화를 해 가지고 올라온 10%를 제외하고는 40%인데, 40%에서 짐승 영신을 제외하고 물고기 영신을 가진 무리들에서 절반이 좌익사상을 가지고 있었다 이 말입니다.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12:24)

 

이거를 전부 다 처리를 다 해 버렸다.
처리를 다 했다 그라는 거는 무간지옥(無間地獄)이나 원유지옥이나 우주간의 티끌로 사라지는 암흑물질로 다 돌려 보냈다. 이 이야기가 됩니다.

 

그래 되면은 40%가 남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40%는 인간 육신을 벗고 나면은 문명의 종말 때에 전부다 소생이 있는 지구 중심부로 그 영혼(靈魂)과 영신(靈身)과 속성(屬性)이 다들 피난을 오게 됩니다. 이 40%가.. 알겠습니까?

 

피난을 오게 되고, 나머지는 미리 정리를 해 버렸다 이 말입니다.

 

피난을 오게 되는데... 피난을 오면은 북반구 문명이 끝이 나고 난 뒤에 인간들이 전부다 죽을 거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문명의 흔적이 전부다 다 사라집니다. 알겠습니까?

 

그게 24년 남았다고 내가 얘기 안했어요? 그래 사라지고 난 뒤에 이 지상(地上)에 다시 인간들이 나타난다 이 말이예요. 인간 탈을 쓴 그... 짐승 영신 가진 자하고, 물고기 영신 가진 자들만 솔박(몽땅, 전부다) 이.. 그.. 곤충 영신(靈身)하고 어패류 영신(靈身)에서 진화된 인간 탈을 쓴 자들이거든. 이 자들만 솔박(몽땅, 전부다) 지구 중심부에 내려왔다가 지상에 다시 인간들이 나타날 때 인간 탈을 가지고.... 육신을 가지고 톡톡톡톡 다들 태어나게 된다 이 말입니다. 이게 일종의 구원된 사람들이라.

 

(참석자들 “예”.)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14:32)

 

그렇게 태어나서 다음에 1만년 기간 동안에 물고기 영신과 짐승 영신을 가졌으면은 .. 이거는 그 저.. 어패류 영신(靈身)이나 곤충 영신(靈身) 악질 짓하는... 못된 짓 하는 이거는 정리가 다 되어 버렸다 이 말입니다. 그래 되면 우리 지구도 법공의 제로 지점에 정상에 위치해 가지고 3-1-3의 회전을 하게 되는데 응? 극락중의 극락 아닙니까? 지구 있는 자리가 극락 중의 극락인데, 이 극락에 짐승 영신(靈身) 가진 자하고 물고기 영신(靈身) 가진 자들이 인제... 인간 육신... 지금과 같은 여러분들 인간 육신 가지고 톡톡톡톡 다들 태어난다 이 말이죠.

 

그렇기 때문에 이상세계가 펼쳐진다 이 말입니다. 거기가!
악질들 곤충 출신, 어패류 출신이 전부다 사라져 버렸으니깐. 맞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거기다가 지구는 3-1-3의 회전을 하는데 아주 쾌적한 우주의 조합을 만나 가지고 회전을 하는데, 그 가운데 사는 인간들이 아주 이상세계에 살면서 진화를 해야 되는데, 무슨 진화(進化)를 해야 되느냐?

 

인간 영신(靈身)을 가지기 위해서 물고기 영신(靈身)과 짐승 영신(靈身) 가진 자들이 노력을 해서 인간 영신(靈身)을 가져야 그 문명기가 끝날 무렵되면 전부다 천인의 대열로.. 별로 올라가재.

 

그러면 그 이상세계가 펼쳐진 곳에서 물고기 영신(靈身) 가진 자하고 짐승 영신 가진 자들이 진화(進化)를 한다 하는 거기에는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살아 있는 곳이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살아 있는 곳이기 때문에 진화하기도 지금세상보다는 엄청 수월하게 되어 있고 그렇죠?

 

(참석자들 “예”.)

 

엄청 수월하니깐 빨리 진화(進化)를 이룰 수가 있다. 짐승 영신(靈身) 다음이 무어냐? 인간 영신(靈身) 아니냐?

 

(참석자들 “예”, “맞습니다.”.)

 

인간 영신(靈身)하고 짐승 영신(靈身)하고 우주간에 전체 진화의 차이를 보면.. 우주간의 전체 별들 합해가 이야기하면 한 50억년 차이가 납니다. 1만년 기간에도 한 5천년, 5천년 차이가 난다니깐. 물고기 영신(靈身)하고 짐승 영신(靈身)하고.

 

이 짐승 영신(靈身)을 가진 무리들은 일단은 물고기 영신(靈身)하고 이상세계로 넘어가는 사람들이.. 이게 아리랑 고개 넘어 가는 사람들이라. 그게 한국(韓國)의 아리랑이라는 거라. 아리랑 고개라는 거야.

 

그 세계에 넘어가면은 진화(進化)하기가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살아있는 사회가 되니깐 진화(進化)하기가.... 진리(眞理)의 진화를 하기가 상당히 수월케 안되어가 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래가 빨리 진화를 해가 인간 영신을 받아가지고 저 하늘의 별로 갈 수가 있다.
그런 거 같으면 지상의 문명의 종말이 왔을 때에 내 법궁에 있는 지구 중심부에 올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사람들이 물고기 영신(靈身)하고... 짐승 영신(靈身)하고 물고기 영신(靈身)을 가진 자들이다. 이 자들도 구원된 자들로 봐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18:33)

 

들어왔다가 거기서 안락한 생활을 하다가 지상(地上)에 인자 인간 사회가 또 펼쳐질 거 아닙니까? 그때 인간 육신의 탈을 쓰고 톡톡톡톡 태어나 가지고 그때서부터 반복되는 윤회를 계속 진화를 해가게 되는데, 그 이상세계에서 스승 노릇하고 가르치고 왕 노릇하고 이래 해야 될 분들이 오늘 여기 앉아 있는 제자분들이라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그 임무가 마쳐졌을 때 응? 그대들이 저 하늘의 별인 자기의 별(인) 법신(法身)에 돌아갈 수가 있습니다. 그러한 임무가 여러분들한테 주어져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19:23)

 

그렇지만 여러분들이 가르칠 때는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살아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진화(進化)시키기가 상당히 지금 세상 보다는 상당히 수월케 되어 있다. 그 임무를 여러분들이 수행을 해야 된다 제자분들이... 미륵부처의 제자로서 그 일을 수행을 해야 된다 이 말입니다.

 

 

 

그런 거 같으면, 세계적으로 보면은, 안 밝힐려고 하다 내가 작심을 하고 밝힙니다.
짐승 영신(靈身)으로 진화해 가지고 다 올라온 사람들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 직계인 이 미륵의 후손들이다. 나라 이름을 뽑으라 하면은 영국 아시죠? 뭐.. 한반도만 가지고... 한반도는 따로 내가 얘기를 하겠습니다. 영국! 영연방인 캐나다, 호주, 미국! 요 국민들은 한 40% 이상은... 그곳이 다 도덕성이 살아 있고 그래도 사회정의가 살아 있는 사회입니다. 알겠습니까?

 

한 40%는 전부 다 다음 내세에 이상세계에서 진화를 해 갈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사람들이다. 알겠어요?

 

(참석자들 중 한명 “예”.)

 

물고기 영신(靈身)을 가진 나라들이 어디냐? 게르만 족 아시죠? 슬라브족 아시죠? 이 자들이 다 물고기 족속들인데,
일본 아시죠? 일본에도 물고기 진화를 하는 무리들이 상당수가 있어요.

 

게르만 민족, 슬라브족, 몽골족!

 

몽골족이 전부다 물고기 영신(靈身)의 진화를 합니다.
이 물고기 영신(靈身)의 진화를 하는 자들 중에서.. 짐승 영신을 가진 자들은 대충 좌익 사상을 다 정리를 핸 사람들이다. 반공주의자들이다 이 말이야 이 사람들이... 응?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좌익사상을 전부다 정리를 해 버렸기 때문에..... 종교적인 사상과 관념만 내어 버리면은 지 스스로 정리를 해 버리면은 무조건 다음 극락세계에 태어나는 티케트를 가지고 있다. 그 사람들이 지구 중심부에 와가 다시 인간으로 태어나가 인간 영신을 받기 위한 진화를 할 수 있는 티케트를 잡는다 이 말이지. 알겠습니까?

 

그런 거 같으면 그것만 해도 이상세계가 펼쳐지는 그곳이 내가 극락중의 극락이란다.. 거기서 도덕성이 확립이 되어가 있고 사회정의가 살아있는 사회에서 진화하는 거는 수월케... 수월케 진화를 해 간다. 알겠습니까?

 

거기에 세계적으로 보면은 영국 미국, 호주, 캐나다는 소생의 후손들이 많^이 삽니다. 한 40%는 무조건 그런 복락을 누리도록 되어가 있습니다. (23:26)

 

하나, 게르만족, 슬라브족, 몽골족 이런 사람들 중에는 좌익사상에 베어(가) 있는 사람이 한 절반 이상입니다. 알겠습니까?

 

그 사람들은 아리랑 고개를 넘지를 못해!
아리랑 고개라 그라는 기 결과적으로 요번 문명기가 끝이 나고 난 뒤 다음 문명기가 우리 지상에서 펼쳐진다 안했습니까?

 

극락으로 변한 지상에서 펼쳐지는데, 인간 육신을 가지고... 인간 탈을 쓰고 태어날 수 있는 자격을 나머지는 가지나 그런 사람들은 가질 수가 없다. 거기 들어올 수 없다. 응? 지구의 중심부에 합류를 할 수가 없다.

 

그 첫째 조건이 무엇이냐? 좌익사상 정리를 해라 그라는 겁니다. 정리.. 하지 않으면 그 자들이 어디로 가야 되느냐? 전부다 암흑물질이나 무간지옥으로 빠져야 됩니다. 그래서 내가 오늘 지옥 얘기를 좀 하자 이 얘기라.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세계적으로 보면은 대충 분포도가 민족 분포도가 그리 되면은 또 그 외에 그 나라에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살아있는 나라 백성들은 근 50% 이상이 구원된 우주로 다음 문명기로 넘어올 수가 있습니다. 아리랑 고개를 넘어가.. 그기 기가 맥히는 장면이다. 그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그^만큼 중요합니다. 설사 그 사람이 곤충 무리 나라를 이루고 살아도 그 곤충 무리 나라에서 도덕성과 사회정의가 살아있는 사회 같으면 그 자들이 다 짐승 무리로 진화를 해가 넘어왔다고 내가 얘기를 안합니까?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그라면 진화가 안된 50%는 완전히 보내 버렸다 이 말입니다.(26:00)

 

 

 

 

 

 

그러면 우리 한국(韓國)을 얘기를 좀 합시다. 이 자들을 내가 진작 처리를 했다고 여러분들 가르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예”.)(26:11)

 

한국은 이 미륵부처가 와 가 있는 관계로 좌익세력들 중에 악의 축...악질들이라 그라는 악질들은 전부다 좌익세력이 되어가 한반도에 80% 이상이 태어났다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 자들을 그래도 교화시켜 보기 위해서 그동안에 법회도 수도 없이하고 강의도 수도 없이 하고 가르쳐 봤지만은 전^부를 귀를 막더라 이 말입니다.

 

 

 

더더구나 한국에 있는 좌익분자들! 이 자들이 최근에 와 가지고 지금 최후의 발악을 하고 있는데, ..... 저거 겁내지 마세요.

 

자아들.. 좌익분자들이라 그라는 기.. 한국(韓國)이 참,, 하나하나 이야기를 하면 기도 안찹니다. 요즘 여러분들 사건을 잘 알고 있지 않느냐? 박대통령 쫓아내려는 거.. 최순실이 건드린 거.. 그게 다 뭔줄 압니까? 바로 딱 집어주지. 야 3당이 다 좌익사상을 가진 뺄갱이들이다. 새누리당의 비박이라 그라는 무리들이 다들 좌익사상을 가진 뺄갱이들이다.

 

이 자들이 ... 박대통령이 국민들인테 도움이 될까 싶어가지고 새로운 사업을 가르쳐 준 것이 그 미르 재단하고 k스포츠라 그라는 거예요. 알겠습니까?

 

사업을 가르쳐 준 겁니다. 사업방향을... 새로운 사업을 일으켜 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거기 종사를 해 가지고 먹고 살게 하기 위해서... 한데 국가 예산 가지고 하질 안하고 기업인테 찬조를 받아가지고 그 재단을 설립을 했다. 그 대통령 뜻이 얼마나 깊은 뜻이라 그라는 거를 여러분들 알겠습니까?

 

한데, 그 재단 만드는 거를 대통령이 도적질 해 먹은 양 좌익 뺄갱이 국회의원들이라는 그라는 기 국정감사부터 그거 가지고 물고 늘어져 가지고 결과적으로 어떻게 변모를 시키는냐?(29:00) 미르 재단과 k스포츠는 최순실이 주기 위해서..

 

최순실는 뭐냐? 여러분들 국가의 방침이 그리 서면은 사업하는 사람들은 먼저 빨리 냄새 맡아 가지고 회사 만들어 가지고 자기 회사 확장할라 그라는 기 사업가들의 속성 아닙니까? 응?

 

(참석자들 “맞습니다”.)

 

최순실이가 그거 좀 했다고 해가지고 지금 완전히 도둑놈 만들어 가지고... 구속을 시키고 다해놔 놨다. 이게 뭐냐? 야 3당하고 여당이.. 뺄갱이들이.. 거기만 뺄갱이들이 있은 게 아닙니다. 박대통령... 만들은 내각에도 뺄갱이 각료들이 수도 없... 여럿이가 백이가(박혀) 있습니다. 그러면 청와대가 뺄갱이들한테 점령이 됐다고 봐야 될거 아닙니까?(30:07) 그렇습니까? 안그렇습니까?

 

(참석자들 “예”.)

 

이거 천상에서 밝히는데,....
국무총리라는 이 작자! 그 법무부 장관이라는 놈! 검찰청장이라는 저놈! 전부다 뺄갱이들이라는 사실을 여러분들이 알아야 됩니다. 이거는 천상에서 밝히는 겁니다.

 

이 자들이 전부다 합작을 해가지고 먼저 국회의원 뺄갱이들이라는 기 바람 잡아가 넘어가다 보니 이 나라 언론이 전부다 좌익들이 다들 장악을 다 했어요. 장악을... 알겠습니까?

 

좌익들이 전부다 장악을 해 가지고 좌익세력의 대변인 노릇만 한다 이 말이야. 이 정보를 백성들한테 막 퍼뜨린다 이 말이예요. (31;04)

 

 

 

이번에도 최순실이 문제를 여러분들이 많이 접해봤습니다만은, 그 거짓말 그 보도하는 내용이.. 거짓말 내용이 얼마나 많던가? 그런 거 느낀 적 있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1:18)

 

전부다 그 자들을 성토하기 위해서 좌익언론들이 앞장 서가지고 그것이 진실인양 전 백성들한테 다들 퍼뜨린 거 아니냐? 그래 놔 놓고 이 나라의 정의를 구현해야 될 사람들이 누구냐?
경찰! 검찰! 판사들 아니냐? 이 자들인테도 좌익세력들이 깊숙하게 백이가지고 전부다 거의 대부분이 좌익화가 되었다고 보면 됩니다.

 

이래 되다 보니 보수세력이 죄 지으면 무조건 형을 받고 뺄갱이들이 죄를 지으면 죄가 안돼!(32:10)

 

지금 보수세력들이 그런 부분에 대해서 고발해 놓은 기 많이 있는데, 하^나 처리를 안하고 있는 거야. 처리를!

 

그래 놔 놓고 그 미르 재단 만들 때 기업의 찬조 좀 얻었다고 해가지고 그거를 마치 강압적으로 얻은 양.. 이 도둑놈들이 빨갱이들이 하는 짓이 그래. 저거가 맨들어 놓은 재단! 노무현 재단, 김대중이 재단, 서울에 있는 박원순이가 만들은 각종 재단들 다 파디비봐라 거기 돈이 어디서 나왔는가. (33:00) 전부다 기업들에서 다 나왔다 이 말입니다. 그 돈이!(33:05)

 

박 대통령이 좋은 뜻을 가지고 자기 사리사욕 채우기 위해서 맨들어 놘기 아닌 거를 가지고 해 놔 놘 거를 전부다 박대통령 사리사욕 처음에 채우기 위해 만들었다 해 놔 놓고 그 방향이 안맞아 들어가니깐 최순실한테 뒤집어 씌워 버린다 이 말입니다. (33:28)

 

경찰, 검찰, 판사들! 좌익세력들이 다들 들어가 가지고 석권을 다하고 있다.
언론이 전부다 좌익언론이 다 되어 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3:51)

 

이래 가지고 박대통령 물고 늘어지니 사회에 배기가 있는 빨갱이들이 많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전교조하고 각종 빨갱이 단체들이 뭐 시국선언한다 이라고 말이지.. 촛불집회 한다해 가지고 전 여론을 박근혜 대통령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어 놔 놓고 보수들마저 헤가닥 헤가닥 넘어가 버리는 기라.

 

이 보수들.. 이 사람들 어리석은 사람들입니다. 정신 빠짝 차리야 돼요. 왜 정신을 채려야 되느냐? 이 자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뭐냐? 이북의 지령에 의해 가지고 박대통령 쫓아내고 보수 세력 탄압하기 위해서 나온 작품이 이 작품이다. 천상에서 볼 때..(34:51)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와(왜) 그렇느냐? 지금 그리 되다 보니 대한민국 전체가 여론이라 그라고 그네들이 맨들어 놘기 얼마나 허구에 찬 것이냐? 빨갱이들 사상에 입각해 가지고 만들은 그걸 여론이라 지금 안하나? 맞습니까? 틀립니까?

 

(참석자들 “맞습니다”.)(35:19)

 

그래 가지고 대통령 하야하라 그라고!
외신들에서 뭐라 하는 줄 압니까? 한국(韓國) 기자들 전^부다 빨갱이 기사들이나, 저 이상한 한국 사람들 한국 국민들도 .. 이상하게 맨들은 기 누가 맨들었냐? 언론이 그렇게 맨들어 버렸다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그래서 이 자들은 더 이상 인자 올만큼 왔다. 한국도 더 이상 안되겠다. 이 자들을 영혼과 영신들 전부다 불러 모아 가지고 전부다 갈아서 갈아서 티끌로 사라지는 암흑물질로 보내버렸다. 최종 보낸 날이 언제냐? (2016년) 11월 1일이다. 알겠습니까?

 

(2016년) 11월 1일로써 천상에서 일로 다 마쳤다. 이 이야기는 무슨 얘기냐?
지금 한국에서 뭐를 데모를 하고 백남기 뺄갱이 같은 놈을... 시체를 가지고 온갖 장난 다치고 하는 거 의사자 만들려고 하는 기거든.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36:43)

 

이렇게 하는 그들의 모든 행동들은 좌익들의 그들뿐만 아니고, 한국의 내각에 배기가(박히가) 있는 뺄갱이들! 경찰, 검찰, 판사 법조계의 사회 정의를 허물어뜨리는 빨갱이 무리들! 언론계!

 

시국 선언이라 그라고 빨갱이 단체들이 우후죽순 일어나는 거 봤지 않습니까? 지금도 그라고 있고

 

(참석자들 “예”.)(37:38)

 

이 자들하고 촛불 들고 데모에 앞장 선 자들이 다들 그 좌익세력에 연루된 사람들이다. 이것들을 전부다 쓸어가 암흑물질로 다 보내 버렸다. 보내 버리고 나니 그들의 성장 동력을..... 중요한 얘깁니다. 성장 동력은 우주(宇宙)간에 영원히 사라져 버렸다. 지금은 저거가 데모를 하고 백번 지랄로 해 봐봐 봐야.. 지랄이다. 곧 얼마 안있으면 이게 잠잠해지게 되어 가 있고,

 

지(자신의) 영혼과 영신을 빼앗기게 된 자들은 무엇이 되느냐? 인간 탈을 쓴 인간 쓰레기가 되어 가 있다. 짧게는 1년, 길게는 2년.. 인간 쓰레기로 살아가야 되는 이치를 천상에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발표를 해 버렸습니다.(38:54)

 

그라면은 인간 쓰레기로 살아가다가 그들 인제 벼슬하고 국회의원 배지 달고 몬해(못해).
지 살다 죽으면은 지 영혼과 영신은 다들 미리 처리가 되어 가지고 암흑물질로 가 버렸으니깐 남아 있는 기 속성 아니가?

 

(참석자들 중 한명 “예”.)(39:24)

 

속성만 가지고 지 일평생 살겠지. 지 육신이 죽고 나면 그 속성은 개체의 양자로 흩어져 버립니다. 흩어져 가지고 잡초로 태어난다. 잡초로!

 

잡초로 태어나서 언제 인간의 탈을 가지고 태어날 긴데, 그 기약 없습니다. 인간으로 못 태어나고..
잡초 신세로 가도록 지금 이치로 결정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렇게 하고 있고...

 

 

 

그래서 지금 현생에 난리를 지기고 해.. 지금 저래 샀는데, 성장 동력은 지금 사라졌기 때문에 하나하나 정리를 해 들어가게 되면은 정리가 쉽게 되도록 되가 있어요. 저거도 좋은 시절 다 갔버렸지.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저거 일깨울려고 내가 15년을 목청을 높이고 했는데, 한 놈 돌아오는 놈이 없고, 마지막 암흑물질 보낸 몇몇 놈이 내인테 이빨을 갈고 하더라. (미륵부처님께서 웃으시면서) 이^빨을 갈다가... “잘 가라. 흩어져 가지고 잘 가라.” 티끌로 돌아갔다.

 

 

 

여러분들! 내년 대선이 있는데, 야당이고 여당이고 국회의원.. 어... 저..저.. 대통령 후보로 나오는 작자들이 잠용이라 이라재? 언론에서 잠용이라데... 잠용이 아니라 야들이 독용새끼들이다. 독용 새끼들! 알겠습니까?(41:14)

 

이 독용 새끼들이 (2016년) 11월 1일을 기점으로 해 가지고 지렁이로 다 변해 버렸다. 지렁이로! 이 무서운 얘기 아닙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

 

지렁이는 그래 되면 누구 밥이 되는 줄 압니까? 까마귀하고 까치 밥된다고.. 저(거) 뭐 무슨 대통령 후보라고..... 지렁이로 다 돌아가 버렸다 이 말이예요. 그 중에 한놈 될 놈 없다 이 말이예요. 지렁이로 돌아가 버리면 지렁이를 투표해가지고 대통령 뽑는 나라가 어디있더노? 있더냐 없더냐?

 

(참석자들 “없습니다”.) (41:51)

 

 

 

 

 

 

그라고 또 하나 분명하게 얘기해야 될 일은 박정희 대통령이 이 미륵부처의 3번째 분신이라고 여러분들 배웠습니까?

 

(참석자들 “예”.)(42:08)

 

그 박정희 대통령의 분신이 최태민이다! 최태민이도 이 미륵의 분신(分身) 중의 한 양반들이다. 이 양반들이 왜 나오느냐? 그 양반 반공주의자거든. 알겠습니까?

 

반공주의잔데, 왜 나오느냐? 때에 따라서 그 사회를 구원을 하기 위해서 그런 양반들이... 내 분신들이 막 이리 저리 옵니다.

 

최태민이도 이 미륵 부처의 분신(分身)이다. 뭐? 어짜고... 무당 어짜고 저짜고.. (43:00)

 

최태민이가 미륵부처의 분신(分身) 중의 하나다. 박정희 대통령이 이 미륵부처의 분신 중의 하나다. 그분들이 다들 오시게 된 거는 때에 따라 그 민족을 구원을 하고 그 백성들을 구원하기 위해서 깨우침을 주기 위해서 이 세상에 온 사람들이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여기에 소생이... 최.... 구속된..

 

(참석자들 “최순실”.)

 

최순실 여사인데... 여기 내 이 이야기를 분명히 하고 넘어가야 되겠습니다. (44:01)

 

 

 

박근혜 대통령이 중계(中界)의 우주 관세음보살 분신(分身) 중의 한 분이다. 중계의 우주 관세음보살 분신 중의 한분이 박근혜다.

 

최순실이가 누군 줄 아느냐? 우주간의 유명한 선신 계열 중에서도 유명한 대여신의 분신(分身)이다. 이 양반도 큰 여신 중의 한 분이다!

 

 

 

 

 

박근혜하고 최순실 건드렸기 때문에 저거 신세 망쳤다. 인제.. 우주간에서... 알겠습니까?

 

박근혜, 최순실은 우주간에서 보호를 하는 분들이다! 인간들 일에 도움을 주기 위해 내 보낸 사람들을 갖다가 최태민이까지 이 놈의 빨갱이들이 입에 올려 가지고 뭐 무당이니 온갖 잡된 소리를 했는데, 이 미륵이 오늘 분명하게 선포합니다.

 

향후 미륵의 분신들에 대해서 잡된 소리를 하는 언론이나 좌익세력이 한명이라도 남았다면 그 자 자신뿐만 아니고 그 자의 가족들과 친척 3대 구족을 멸해 가지고 암흑물질로 던져 버릴 테니깐 그렇게들 아세요.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

 

미륵이 분신을 함부더러 입에 거론을 해 가지고 빨갱이들이니깐 날로 건드린 거야. 그렇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맞습니다”.)

 

최태민이 건드린 게 내 분신(分身)인데, 낼로 건드린 거 아니냐?

 

 

 

또 우주의 한민족(韓民族)이 올바른 길로 가게 하기 위해서 대여신(大女神)들을 보낸 사람이 관세음보살 분신으로서 박근혜요. 우주간의 대선신(大善神) 중의 분신 한 분이 최순실이다. 그분들이 한국 사회에서 해꼬지 하는 거 봤나? 도적질 해먹고 한국 사회를 망치 먹은 놈들은 전부다 좌익 뺄갱이들 아니가?

 

(참석자들 “맞습니다”.)

 

왜 국민들이 그런 것을 모르고 그런 거에 살.... 도적질 해 먹었다 그러니 가아들 보도하는 거 전부다 엉터리 아니더냐!

 

 

 

KBS! 마지막 믿었던 KBS 마저 뺄갱이들한테 점령이 되어 가지고 그 보도들이 계속으로 나오고 KBS 수신료 납부하지 마라! 저런 방송국들하고 언론들은 한국에서 차근차근.. 이 남한 땅에서는 없어져야 될 때가 왔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하나하나 없어질 것이다. 그 안에 빨갱이들을 전부다 처리를 다 해버렸으니... 앞으로 저거가 쓰는 기사가 무슨 혼(魂)이 없는데, 안 그래요? 하나하나가 망해 들어가도록 되가 있다. 언론들이라는 것들이...

 

 

 

이것들이 박근혜 대통령을 쫒아내고 최순실 문제를 대두를 시킨 큰 목적이 첫 번째에는 박근혜 대통령을 쫒아내는 게 첫 목적이요, 둘째는 보수 세력을 탄압을 하고자 하는 것이 목적이다. 보수세력!

 

그래서 최태민 얘기를 자꾸 꺼내는 거예요. 최태민이가 반공주의자거든. 맞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이런 것도 모르고 보수세력들이 저놈들 빨갱이들이 하도 보도를 하고 .. 하고 하니깐 살짝 그리 넘어갔다가 돌아온 사람이 지금 많거든.

 

 

 

한국(韓國)에 극락세계로 넘어갈 수 있는 사람들이 그래도 40%가 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48:58)

 

아까 50%인데, 물고기 영신(靈身) 진화를 하는 부분에서 10%가 좌익세력 가진 자가 된서리를 맞아 버렸기 때문에 40%가 된다.

 

이 40%는 아리랑 고개를 넘어서 극락세계로 진입을 할 것이다. 제에발 여기 들어가가 있는 남한의 한민족(韓民族)들이 눈을 떠라 이 말이야. 그대들이 내 법궁(法宮) 속으로 ... 핵 속으로 들어올라 그라는 거 같으면 또 하나.. 종교적인 사상과 관념은 버려라! 이거 버리고 들어가야 됩니다.

 

그래야 다음 극락세계에서 진화를 하면서 물고기 영신(靈身)하고 짐승 영신(靈身)을 벗고 인간 영신을 빨리 받아가지고 빨리 천인의 대열에 들어가야 될 거 아니가? 그래서 그걸 버리라 그라는 겁니다.

 

좌익세력들의 좌익사상을 가진 자는 일^체 못 들어오도록 되어가 있다. (50:13)

 

 

 

그라고 이 좌익사상을 가진 자들을 마^지막으로 정리한 것이 지난 (2016년) 11월 1일이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예”.)(50:26)

 

이 자들이 지금도 최순실이 그라고 전부다 구속해 놔 놓고.. 검찰청장 이 자식이 뺄갱이다. 국무총리했다 그라는 이 자도 뺄갱이다 말이여.. 그 각료들간에도 뺄갱이 많이 섞이가 있다.

 

이래 놔 놓으니 박근혜 대통령이 국민 앞에 사과 안할 수 있나! 마 고개 쭉 빼어 가지고 .. 이 말이 안되는 짓이거든. 이기...(50:53)

 

 

 

이 쿠데타를 갖다가 ‘좌익들에 의한 사회적 쿠데타’라 한다. ‘좌익들에 의한 사회적 쿠데타’.

 

그래 가지고 정부를 완전히 위기 상황으로 몰아 넣어놔 놓고..

 

뭐... 오늘 보도를 보니 여당에 그 뺄갱이들 안있나? 비박이라는 이자들.. 뭐 일곱 잠용 그라고. 뭐 잠용 좋아하고 있네. 너거 이놈들 전부 지렁이로 다 변했다 이 말이야. 이놈들아.(51:35)

 

너거 다 인제 형편없이 되어 버렸다. 너거 두고 봐라 말이야 내 말이.. 말도 안되는 소리 아니에요?

 

 

 

이 자들이.. 좌익뺄갱이들이 지금과 같이 추진하여 온 것이 한국 정부를 전부다 좌익화를 거의 시켰다 시피.. 요직요직 다 맡아가지고 그들이 차지해 가지고... 좌익화를 시켜가지고... 이북과 같은 체제를 만들고자 한다. 이 이야깁니다.

 

이북의 실상의 여러분들이 잘 알지 않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

 

권력자들만 잘 먹고 잘 살고, 일반 백성들을 노예 개념으로 다스린다 그라는 거.. 보수세력들을 다들 노예들로 만들기 위해서 벌인 축이 이 자들이 이번에 벌인 축이라는 거를 보수세력들이 정확히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참석자들 중 한명 “예”.)(52:38)

 

천상에서 그대들을 도와줘 가지고 여기까지 왔는데도, 그대들이 정신 채리 가지고 정리를 못하는 거 같으면 안된다 말이야. 정리를 하란 말이야. 하나하나...

 

 

 

그리고 도덕성 파괴와 사회정의 파괴에 앞장 선 자들이 물론 뺄갱이 국회의원들도 그렇지만은 경찰, 검찰, 판사! 이 자들이 이 나라 도덕성과 사회정의를 다 허물어 뜨리 놔 놨다. 오죽하면, (53:20)

 

아까도 얘기를 안했나? 뺄갱이들이 죄 지으면 죄가 안되고 보수는 조금이라도 죄지으면 마 벌로 주는 기라.(53:32)

 

저거는... 한번 보세요. 여러분들이 냉정하게 생각을 해 보세요. 이북에 핵무장 하라고 돈을 보따리 보따리 싸주고는 지^금도 뺄갱이는 개거품을 물고 지금 지가 애국자인양 떠들고 안 있나..... (54:11)

 

또 하나, 대통령 후보라고 나왔던 이 자! 이북의 하수인이다. 하수인! 이 뺄갱이는 지금도 돌아댕기면서 백성들 꼬들기도... 지가 대통령 나올기라고. 네 이놈, 니 대통령 나오도록.. 대통령 당선되도록 하늘에서 가만히 보고만 있는가! 이 미륵이부터 니놈 싹을 먼저 잘라버릴 긴데..(54:40) 이미 니 짤맀다. (54:44) 이미 니는 암흑물질이 되어가지고 날라 가버렸다.(54:48)

 

(참석자들 “예”.)(55:31)

 

 

 

이젠 나머지 남아 있는 한민족(韓民族)들이 정신을 채려 가지고 제발 너거(너희) 나라 지킬 줄 알아라! 너거 나라 어떤 나라고!(57:15)

 

신령스런 나라라고 내가 안하더냐? 그거 다 뺏기놔놔 놓고 너거 지금 와가 죽도 못쑤고 말이지 뺄갱이들 씨부리는대로 움직거리고 안있나! (57:28) 좌익들 씨부리는대로!

 

 

 

좌익들 욕심이 끝도 한도 없데이.. 끝도 한도 없다. 니 거... 이북의 돈보따리 싸다 주고 개거품 무는 작자가 누군고 다들 잘 알재?

 

(참석자들 “예”.)(57:48)

 

이 자가 가지고 있는 돈만 해도 지금 천문학적으로 가지고 있다. 그거 인자 쓸모없게 되어가 있다. 지가 암흑물질로 갔으니깐.(58:01) 나머지 그것까지 내가 그거 쌔리 흩어버릴 건데...

 

 

 

천상에서 때가 되니깐 이걸 밝히는 겁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관세음보살 분신 중의 한분이고, 최순실은 우주간 선신(善神) 중에 대여신(大女神)의 분신(分身) 중의 한 분이다.

 

너거가 그거 건드려가지고 너거 전부다 암흑물질로 돌아가 버렸다. (58:36) 할말 있나?

 

앞으로 향후 최순실이 조사하고 재판하는 자들이 좌익의 입김에 놀아나서 진실을 밝히고 정의로운 조사와 정의로운 재판을 하지 않는 거 같으면 너거 놈들.. 거기 관련되어가 있는 검찰 너거 놈들, 판사 너거 놈들... 너거 놈들뿐만 아니라 너거 자식과 너거 3대 구족까지를 멸해가지고 암흑물질로 던져 버릴테니깐 천상에서 마지막 경고를 하는 거다. 알아서 해라.(59:11)

 

 

 

그러한 자들을 그 백성들이 하나 바로 잡을 줄 모르는 거 같으면 너거는 영판 메뚜기떼와 같이 말이지.... 메뚜기떼가 아니고 메뚜기떼는 그나마 고급이다. 그 와(왜) 화악 몰리 갔다 몰리 오고 하는 거 뭐라 하노?

 

며르치떼(멸치떼)와 같은 작자들이다. 며르치 떼(멸치떼) 보다도 몬하지. 곤충들 막 갔다가 막 오는 기 뭐 있어요?(1:00:00)
너거들이 그 신세가 되어가 있다. 너거들이... 너거 자신을 되돌이켜 보고 이 미륵부처가 얘기를 할 때 한번 다시 보고 또한 이 나라 언론에서 나오는 보도가 전부다 뺄갱이 보도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믿지를 말아라. 방송국도 새로 세워라. 언론 기관도 새로 만들어라.

 

왜 진실을 얘기를 하지를 안하고 허황된 거짓만 부풀리 가지고 인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까지 돌아댕기면서 그 짓을 하거든... 그러다 보니 해외 언론인들이 가만히 보다 보니 기도 안 차는기라. 이 뺄갱이 기자들이 그래!

 

이 자들도 전부다 처리가 다 되어 버렸어. 조금 지켜보면 되요.

 

 

 

앞으로 한국 정국은 가만히 지켜 보면은 재미나게 돌아갈 거예요.

 

 

 

저거 마음대로 할라 하다가 천상에 저거 마음대로 못한다고.. 내가 지난 번 강의 때 한반도를 너거 마음대로 못한다고 얘기를... 경고까지 안했나? ??만에...
최태민이 물고 넘어지는 거 봐라. 이 미륵이 건드러 봐 봐라. 너거 보내는 거는 한순간이다.

 

앉아서 지.. 부산의 한 귀퉁이에 앉아가 고함만 꽥꽥 지르는 늙은이라면서 너거 내에 대한 보도 하나도 못 내보내재? 못 내 보낸다. (1:1:49)
너거 자신이 썩은 놈들이고 도적놈들이기 때문에.. 세인들이 알면 큰일 나거든.

 

그렇게들 아시고 이번 첫시간 강의는 이것 강의로써 마무리 짓고 한 10분 쉬었다가 인제 삼일신고(三一神誥) 법문 강의에 들어가도록 합시다.

 

(참석자들 중 한명 “예”.)(1:2:10)
(참석자들 일동은 미륵부처님을 향하여 예를 갖추어 합장하고 인사드리며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