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70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8년 11월 24일 토요일 정기법회 

 

 

정기법회
법회일 : 2018년 11월 24일 토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내용 제6부 『삼일신고(三一神誥)』용어(用語) 해설(解說) : 하늘, 인간(人間), 인간 삶 100년 사는 이유, 별들을 쳐다보고 대화할 줄 알아라., 원(圓)과 방(方), 순리(順理)를 따르는 길, 역리(逆理)를 따르는 길, 시계 방향 회전길, 시계 반대 방향 회전길, 1-3-1의 길, 1-4-1의 길, 선천우주 동안의 지(地)의 우주에 대한 이야기, 선천우주 동안 반란이 일어난 원인, 대진리(大眞理)의 수술, 우로보로스(Ouroboros), 선천우주 동안의 시계 반대 방향의 길의 정리, 우주간(宇宙間)에도 전쟁이 있습니다. 양의 1-3-1의 길, 음의 1-3-1의 길,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분신(分身)이 다섯 명, 위음왕여래(威陰王如來), 전륜성왕(轉輪聖王), 대관세음보살, 81궁, 6의 우주, 7의 우주, 8의 우주, 9의 우주, 위음왕여래, 지옥 경험담, 굉장한 뉴스, 관음성모(觀音聖母), 관세음보살들의 어머니, 도리천(忉利天)

 

알림 : ※ 최초 공개일시 : 2018-11-25 21:30, ※ 최근 업데이트 : 2018-11-26
※ 아래는 녹취록으로 상황에 따라 그림 등이 변경 될 수 있으나 별도의 공지는 없습니다. 모든 이미지 등은 자료실에 올려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강의 시간 이전(以前)에 지적을 해 줄 분들인테는 여러 가지 지적을 해 드렸습니다.
그것을 고깝게 여기지 말고 고맙게 받아들여야 된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때가 기회니깐! 아시겠습니까?

 

(제자들 “예”.)

 

 

 

에... 지금까정 용어(用語) 해설(解說)에 매달리다가....
항상 용어해설을 강의를 하다가 중도에서 자꾸 끊기더라고! 끊기는 이유도 있고, 와(왜) 그렇느냐?
이기 자꾸 끊어놔야 여러분들이 진리에 접하지를 못하재.

 

그런 거 때문에 마.. 끊기더라도 나는 계속 할라 그라고 그런 차원이니깐 이해를 잘 하셔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용어(用語)가 해설이 되어져야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이고.., 묘법화경(妙法華經)이고..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이 아니고 묘법화경(妙法華經)이고 진리의 서적을 볼 때 막힘이 없어진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무슨 말을 하는지 그 뜻을 알 수가 있기 때문에 그 용어(用語) 해설을 자꾸 내가 강조를 하는 바이니깐 여러분들 용어(用語)해설을 어느 정도 달달달달 외울 정도가 되어져야 됩니다. 아시겠습니까?

 

(제자들 “예”.)(1:43)

 

여기 보면 지난번의 강의 때에
태양성(太陽星)이 모든 진화(進化)를 주도를 한다고 가르쳤는데, 기억을 하십니까?

 

(제자들 “예”.)

 

그 태양성(太陽星)이 진화(進化)의 주범?인데, 진화(進化)를 하게 되는 동기(動機)가 그.... 태양성(太陽星)이 그... 우주간(宇宙間)에 큰 별들 사진을 보면은 둥근 원으로 되어가 있는 거를 본 적 있죠?

 

(제자들 “예”.)

 

별들 세계가 둥글게 터억 되어가 있는 거 이것이 그 우주에.. 그 천궁(天宮)의 음(陰)의 상태다 이 이야기라.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음(陰)의 상태가 원(圓)으로써 보이는 것이고,
그 원(圓)의 과정이 끝이 나게 되게 되면은 황금알대일(黃金卵大一)이 전부다 폭발로 하고 이래 되게 되면은 전부다 일정한 간격으로 방(方)이 형성된다. 방(方)! 사방(四方)이 형성이 된다 이 말입니다. 별들 세계가!

 

사방(四方)으로 흩어졌으나 일목요연하게 회전(回轉)은 하고 있는 겁니다.
그러니깐 원(圓)으로 별들 세계가 되어가 있을 때가 천궁(天宮)의 음(陰)의 상태다.
방(方)으로 펼쳐졌을 때가 양(陽)으로 되어가 있을 때다.

 

방(方)으로 펼쳐져가 있을 때는 꼭 10개의 궤도를 가진 별자리가 중간에 딱 자리를 하게 되어가 있어요. 우리 태양계(太陽界) 같이!

 

그 자리가 그 성단(星團)의 .. 큰 성단(星團)의 하늘이 됩니다.
그러니깐 하늘이 .. 뭐 저 대공(大空)도 하늘이라 하고 다 하지만은 성단(星團)들로 볼 때는 이 10개의 궤도를 가진 거기를 하늘이라 그란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펼친 방(方)이 하늘이라 그라는데,

 

 

 

그래서 각 은하성단(銀河星團)에는 독자적으로 다 하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4:22)

 

그 하늘에 인간(人間)들이 다들 산다 이 말이예요. 인간들이!

 

인간들이 살고 인간(人間)이 도대체 뭔 줄도 모르는 인간들이 학자니 뭐니 하면서 인간(人間)! 인간(人間)! 하면서 전부다 인간(人間) 타령만 한다.

 

人間(인간)이 人(사람 인)자(字) ... 가로 쓰고 옆으로 비끼죠?

 

(제자들 “예”.)

 

비끼면 중간쯤에서 비끼지는데,
이게 뭐냐하면 (미륵부처님께서 오른팔을 들어서 위쪽 우측에서 아래 좌측으로 내리시면서)요쪽으로 긋는 획이 자기 법신(法身)을 얘기한다. 법신(法身)!
저 하늘의 별이... 자기 별이 있다 말이야!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거기 있는 별 핵(核)이 빠져 나와 가지고 육신(肉身)을 이루어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여러분들이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여러분들 인간(人間)이라 그라는 거 같으면 별도 알아야 되고 별의 핵(核)도 알아야 된다.

 

별하고.... 별 표면하고 별 핵이 빠져 나온 거하고 음양일치(陰陽一致)가 되어 있는 것이 인간(人間)이다. 이 인간(人間)을 모르게 하기 위해서 마구니들이 온통 불가(佛家)의 경전(經典)들도 고치고 뜯어 고치고 막 왜곡을 하고 했기 때문에 묘법화경(妙法華經)이 나온 겁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묘법화경(妙法華經)을 이리 보면은 전부다 우주간(宇宙間) 일이거든.
우주 전체가 인간들의 집인 것을!

 

그런 거 같으면 인간(人間)이 얼마나 오래 사는데!
인간 육신(肉身)이 잠깐 잠깐 살다가면 100년이라. 그렇죠?

 

(제자들 “예”.)

 

100년 사는 이유는 핵(核)의 완성(完成)을 이루기 위한 한 과정일 따름이다. 핵(核)의 완성! 별 핵(核)의 완성!

 

별 핵(核)은 영체(靈體) 진화를 하고 별 표면은 고체(固體) 진화를 한다 그라는 거을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7:10)

 

영체(靈體) 진화를 하는 별 핵(核)이 지 법신(法身) 고체 속으로 들어갔을 때 그 별의 주인이 됩니다. 되는데, 여러분들이 숨 쉬고 느끼고 보고 하는 거와 같이 별도 똑^같이 다 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 안에서 지가...
여러분들 영체가 지 궁전(宮殿) 지어가지고 편^안히 머물고 있어요. 100년 200년 사는 것이 사는 게 아니다 이 말이여. 천년 이천년 사는 것도 사는 게 아니라!
10억년 100억년을 사는 인간(人間)인데, 그 인간(人間)을 간^단하게 얘기를 해서 100년 삶을 한 인간(人間) 삶으로써 얘기를 한다 그라는 이 자체가 진리(眞理)를 왜곡하고 어리석기 짝이 없게 되어가 있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래서 원(圓)을 이루고...
큰 성단(星團)들이 원(圓)을 이루고 있을 때 그 별들이 전부다 인간들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별이 인간들이라!
방(方)을 이루고 있을 때도 마찬가지.
원(圓)을 이루고 있으나 방(方)을 이루고 있을 때 별 핵(核)이 진화(進化)를 해야 그 별이 밝아집니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

 

밝아지는데, 그 별이 밝게 하기 위해서 인간으로 태어났다가 죽었다 태어났다가 죽었다... 영체(靈體) 진화(進化)를 100년 마다 하게 되어가 있는 기다. 이기.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9:38)

 

굉^장한 비밀을 지금 얘기를 하고 있어요.
이거를 마구니들이 그런 인간들을... 지 부하로 만들어가지고 지 마음대로 부리고 살라 하다 보니 그런 거를 전^부다 거짓말을 해가지고 덮어 버렸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내가 가끔 제자들 보고도 얘기를 합니다.
“별들을 쳐다보고 대화할 줄 알아라.”

 

여러분들이 진리의 공부를 자^꾸 하다 보면 어느 날 별빛 오는 파장 수를 헤아려 가지고 그 별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거를 여러분들이 알게 됩니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

 

지금은 퇴화가 되어가지고,
마구니들이 그리 가르쳐 놔 놓으니 전연 다른 거로 그리 알고 있거든.

 

별이 온갖 얘기를 다 해 줍니다.
그 정도까지 진리(眞理)의 공부들이 여러분들이 되어져야 된다.

 

 

 

되어져야 되는데,
별들 세계가 원(圓)을 이루고 있을 떼는.... 방(方)을 이루고 있을 때는 일목요연하게 별들이 운행하는 길이 있습니다.

 

운행하는 길이 있는데, 이 길이..
천(天)과 인(人)의 우주(宇宙)에서는 그 길이 시계 방향 회전을 하도록 되어가 있습니다. 아시겠습니까?

 

(제자들 “예”.)

 

시계 바늘 방향으로 회전을 쭈욱 하도록 되어가 있는데, 원(圓)이든지 방(方)이든지 마찬가지. 시계 방향 회전을 쭈욱 합니다.

 

이 시계 방향 회전을 순리(順理)를 따르는 길이라 그래요. 순리(順理)! /p>

 

 

 

그러나 지(地)의 우주에서는...
우주(宇宙)를 크게 세 구분해 가지고 천(天)·인(人)·지(地)라고 가르쳤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12:00)

 

지(地)의 우주에서는 시계 반대 방향의 회전을 합니다. 시계 반대방향으로!
그리 되다 보니 시계 반대 방향 회전에서는 전^부다 마구니가 양산이 되어가 나왔고,
마구니만 양산이 되어 나왔나? 온^갖 못된 거는 거기서 다 나왔다. 시계 반대 방향! 그기 역리(逆理)를 따르는 길이다. 시계 반대 방향이!

 

 

 

선천우주(先天宇宙) 동안에는 시계 방향 회전이... 천(天)과 인(人)의 우주가 시계 방향 회전을 했고 지(地)의 우주가 시계 반대 방향 회전을 했는데,

 

(제자들 중 한 명 “예”.)

 

선천우주(先天宇宙) 내에는 보다 보니깐 천일궁(天一宮) 10의 궁(宮) 아시죠?

 

(제자들 “예”.)

 

작은 곰자리 별자리 있는 데가!
저기도 하늘인데, 저기 그 마구니들인테 점령을 당해 버렸다. 마구니들한테!

 

마구니들이라는 거는 이거 굉^장한 마구니들이라요.

 

점령을 당해 놔 놓으니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이거 안되겠다 싶어 가지고 새로 천궁(天宮)을 만들은 것이 천일일(天一一) 우주 아시죠?

 

(제자들 “예”.)

 

오리온좌 성단이 바로 천일일(天一一) 우주 하늘입니다.
우리가 하늘 하늘 하는데, 천일궁(天一宮)을 하늘이라 안합니다.
하늘은 하늘인데, 마구니인테 점령된 하늘이다. 천일궁(天一宮) 10의 궁(宮)은! 작은곰자리 별자리는!

 

 

우리가 하늘, 하늘 하는 데는 오리온좌 성단..
오리온좌 성단 별자리 보면 압니다.
그 별자리를 보면, 인간이 사는 별이 있는데, 한 가운데 잘록한 부분에!
그 별자리 이름이 뭐고?

 

(제자들 “……”.)

 

아이구.. 갑자기 잊어버렸네. 내 별!

 

(제자들 웃는다)

 

그기 내 별인데, 내 별에는 인간(人間)들이 삽니다.
오리온좌 성단에도 지구와 같이 인간들이 하늘에서 확 삽니다. 사는데,
그 오리온좌 성단에 베텔기우스 하는 별이

 

(제자들 중 한 명 “예”.)

 

제^일 밝은 별인데, 그기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법신(法身)이고,

 

(제자들 중 한 명 “알니람”.)

 

으응. 잘록한 데 알니람이 있습니다. 알니람!
알니람이 그기 내 별이라 내 별!
내라!

 

내 별 속에 인간들이 ... 행복한 인간들이 많^이 마 삽니다. 사는 거는 뭐냐? 거기서... 인간 진화를 해서 오리온좌 성단의 다른 별자리 지(자기) 별 찾아 들어가도록 다 만들어 놔 놨다 이 말입니다.(15:45)

 

그래서 그 천일일(天一一) 우주를 하늘이라 이라는데,(15:54)

 

 

 

 

 

요 얼마전에 가수 중에 그 누고?

 

(제자들 중 한 명 “장사익”.)

 

장사익이라는 작자가 나와가 귀천(歸天)이라는 노래를 부르데?

 

(제자들 중 한 명 “예”.)(16:05)
(제자들 중 한 명 “돌아~”.)

 

하늘나라로 돌아가겠다고... 그래 저 놈을 내가 상당히 높이 평가를 해 주었는데,(16:13) 난중에 보니 거기에 지인테 지가 취해 가지고 나중에 노래도 못 부르고 그러더라고!(16:24)

 

그 귀천(歸天) 노래를 부를 때 나도 가~끔 숙연해 집니다.(16:31)
하늘로 도로 돌아가고 싶다고! 내 별이니깐!(16:38)

 

그런데, 진화(進化)를 해 가지고 요래 내려오면서 지구(地球)가...
이.. 여러분들 살고 있는 지구(地球)가.. 이기 또한 내 별이라!

 

 

 

내 별에는 항상 사람들이 삽니다.
항^상 사람들이 살아요!.
거기서... 지구(地球)에서 사람이 100년씩 100년씩 이리 살 거 아닙니까?
진화(進化)를 해야 자기의 법신(法身)을 찾아들어간다.

 

법신(法身) 찾아들어감으로써 천년, 이천년 사는 것도 아니고 만년 이만년 사는 것도 아니고 십억년, 백억년을 사는 데, 거기 가면 모든 게 해결이 다 되어 버려!
밥 먹고 살고 뭐 하는 거 전^부다 해결이 다 되는 자리!

 

그런 쾌적한 데로 머물게 하기 위해 가지고 진화(進化)의 법칙을 세워 가지고 원천창조주기 진화(進化)를 계속 시키고 있는데, 그걸 모르고 중간(中間)에 마구니들이... 더더구나 지(地)의 우주 마구니들이 말이지 선천우주(先天宇宙) 동안에 천일궁(天一宮)을 점령을 해 놔 놓으니.... 천일궁(天一宮)이 전체 선천우주를 다스리지 않습니까?

 

이라다 보니 그거 이래가 안되겠다 해 가지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퍼뜩 천일일(天一一) 우주 하늘을 만들어 가지고 천(天)과 인(人)의 우주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석권을 했는 기라. 찾았는데, 지(地)의 우주는 마구니들인테 내어 주어 버렸다. (18:45) 알겠습니까?

 

선천우주(先天宇宙) 동안에 내어 줘 버렸어.
그러니 거기서 우주의 .... 천상(天上)도 조용한 데가 아닙니다.
반란이 일어나고 그...인간(人間) 사회에서 더러운 짓거리라 그러는 거 천상(天上)에서 다 일어나 있습니다.

 

일어나는 원인(原因)이 역리(逆理)를 따르는 그 마구니들이 전^부다 분탕질을 하기 때문에!
그 자들은 뭐냐? 인간(人間)들이 별이 되다 보니 별로(별을)... 지 부하들을 거느려야 될 거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자기 부하를 거느려야 되거든. 이리 되다 보니 온갖 거짓말을 다하고 인간(人間)이.. 별이 10억년, 100억년 산다 그러는 거를 감추어야 되는 거라. 알겠습니까?(19:46)

 

그래 가르쳐 놔 놓았기 때문에 오늘날 이 사회가 ..
대한민국 사회도 보면은 ....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이 지구 전체가 썩^을대로 썩^어가 있다!
썩을대로 썩었는데, 썩은기 무엇 때문에 썩었는가? 이 마구니들 때문에 썩었다 이 말이예요.

 

이 마구니들은 권력욕(權力慾)이 대^단합니다. 권력욕(權力慾)이 어디서 나오느냐? 집착에서 나온다 이 말이예요. 그래서 내가 여러분들 보고 무슨 일이든지 집착하지 말고 이루어 내어라. 집착안해도 내 하고 싶은 일 다 할 수 있는데, 왜 권력을 내 혼자만 쥐어야 되는데? 응?
왜 내 혼자만 대통령이 되어야 되고, 내 혼자만 최고가 되어야 되고, 나머지는 전^부다 머슴같이 부리야 되고.... 그래 되어야 되느냐?
그기 아니다.
원천창조주가 가르치는 거는 전^부다 평등하다 그랬어. 절대평등!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절대평등 가운데 행복이 따르고 그런 거라요.(21:11)

 

 

 

그래 선천우주(先天宇宙) 내에 천일궁(天一宮)에서 다스리던 지(地)의 우주..
지(地)의 우주가 한마디로 말해서 인간들 문자로... 개판우주가 되어 버린 거라. 개판우주!
힘센 자가 이쁜 여자 있으면 지 혼자 다 독차지 하고 싶고 돈은 지 혼자 다 가지고 싶고 높은 벼슬은 지 혼자 다 하고 싶고 정적들 제거하고....

 

지금 세상에 일어나는 꼬라지 보세요! 따악 그대로다!
마구니들이 그 획책을 해가 그런 겁니다.

 

 

 

그래서 그것이 어디서 나왔냐? 바로 역리(逆理)를 따르는 길에서 그기 나와 버렸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다들 천(天)과 인(人)의 우주같이 순리(順理)를 따르는 길을 따랐으면 그런 데 빠지지는 안할 것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22:33)

 

역리(逆理)를 따르는 길에서는 그거 최고 잘하는 놈이 최고 대접을 받고 대장 노릇을 하는 거라요.

 

 

 

그래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이거 이래가 안된다! 근본적으로 바꾸어야 된다!”
후천우주(後天宇宙)는 ....
선천우주(先天宇宙)가 120억년, 그러니깐 개천이전(開天以前) 100억년 합(合)해서 220억년이다. 선천우주(先天宇宙)가! (*알림: 선천우주 기간을 개천이전 포함한 경우로 기간을 설명한 경우가 있고, 개천이전을 포함안시키고 기간을 설명한 경우도 있으니 이에 대한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후천우주(後天宇宙)가 몇 억년이냐?
3백...

 

(제자들 중 한 명 “380억년”.)

 

(제자들 중 한 명 “240억년하고 120억년”)

 

380억년이 된다.(선천우주 220억년, 후천우주=중계의 우주+하계의 우주+소멸기 우주(140억년)=380억년)

 

후천우주가 380억년이 남아가 있다.
이거 얼마나 장구한 세월이냐! 380억년! 아주 장구한 세월이지. 그런 거를 살아야 하는 것이 인간들이다 이 말이예요.

 

이 인간..들 그런 거를 모르게 하기 위해서 전^부다 ??? 가지고 쑤셔 넣어가지고 부리먹고 여차하면 없애버리고... 죽여버리고! 이리 되는 기 인간이 아니다 이 말입니다.

 

인간(人間) 자체는... 인간(人間) 자체가 훌륭한 분들이기 때문에... 그 훌륭한 거를 자꾸 개발을 해 가지고 자^꾸 밝게 만들어 주는 것이 원천창조주(源泉創造主)의 본래의 뜻이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응?

 

(제자들 “예”.)

 

그래서 내가 오늘도 제자들 보고 막 뭐라하고 고함을 지르고 하는 거.. “제발 눈들 뜨거라 말이여! 지금 현생에 100년 이거 가지고 잘 살다 가니 못 살다 가니는 그런 쓸데없는 망상(妄想) 지기지 말고 진리(眞理)의 공부 열^심히 해 봐라 해보면 니가 안다!” 그라고 가르치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인제 후천우주(後天宇宙)는 이래가 안된다 이래가지고 후천우주(後天宇宙) 들어오는 초입에 선천우주(先天宇宙) 역리(逆理)를 따르는 길을 없애 버리겠다!

 

역리(逆理)를 따르다 보니 그런 문제가 나왔기 때문에 !
그래서 대진리(大眞理)의 수술을 하게 됩니다. 뭐냐?
전부다 순리를 따르는 길로만 운행을 하도록 하되, 지(地)의 우주라 그라는 명칭은 그대로 두자!

 

지(地)의 우주가 있으니깐!

 

명칭을 두고 지(地)의 우주도 순리(順理)를 따르는 길로 돌리자!

 

이러면요 천(天)과 인(人)의 우주가..... 순리(順理)를 따르는 길인데, 이게 1-3-1..... 숫자를 넣어가지고 1-3-1의 길이라 그래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1-3의 길은... 잘 들어야 됩니다.

 

1-3의 길은 쭉 앞으로 뻗어나는 길이 1-3의 길이 되고 .. 응?

 

(제자들 “예”.)

 

뻗어 나가 한 곳에 모여 가지고 둥글게 크은 원(圓)을 만들어야 될 거 아닙니까? 이게 3-1의 길이라.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래서 합해서 이게 1-3-1의 길이다.

 

 

 

1-3-1의 길을 음양(陰陽)으로 나누어 가지고.. 음(陰)! 양(陽)!
천(天)과 인(人)의 우주가 음(陰)의 1-3-1의 길을 가도록 하고,
음(陰)의 1-3-1의 길이라 그라는 거는 그 광활한 우주, 넓은 우주에.. 그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같으면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을 중심해 가지고 안으로 회전하는 길이 ... 안으로 회전하는 길이...
방(方)이 되어가 있어도 별들은 흐릅니다. 방(方)으로 자리하고 있으면서도 별들이 전^부다 한쪽 방향으로 흘러요. 그러는 그것이..... 별들이 흘러 가지고 쭈욱 가는 그 길을.... 우리는 인제 큰 원으로 보면 원(圓)의 내부지. 내부!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원(圓)의 내부를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 중심에 있는 거 같으면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가까운 부분으로 크은 원(圓)을 이루어 가지고.... 방(方)이 되어가 있어도 천천히 이리 회전을 하도록 있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28:13)

 

이것이 음(陰)의 1-3-1의 길이다.

 

 

 

양(陽)의 1-3-1의 길이 거기서 좀 더 나가 가지고 바깥으로... 외곽으로 그~게 도는 이것이 양(陽)의 1-3-1의 길이다.

 

 

 

 

 

그런 거 같으면 여러분들 퍼뜩 머릿속으로 계산을 해야 됩니다.
안에 내부적으로 회전(回轉)을 하는 1-3-1의 길은 좀 천천히 회전(回轉)을 하게 되는데,

 

(제자들 중 한 명 “예”.)

 

별 생기는 거 다들 같이 생겼다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바깥의 큰 원(圓)을 이뤄 가지고 돌라 하는 거 같으면 이거는 빨리빨리 돌아야 되겠다. 별이!
자전도 빨리 빨리 해야 되고!! 이해가 가집니까?

 

(제자들 “예”.)

 

이것이 양(陽)의 1-3-1의 길이 되고,

 

 

내부적으로 순리(順理)를 따르는 것이 음(陰)의 1-3-1의 길이 된다.

 

후천우주(後天宇宙)는 이런 식으로 음(陰)의 1-3-1의 길과 양(陽)의 1-3-1의 길 운행을 하게 된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29:35)

 

 

그래서 이 작업(作業)을 한동안 하시더만 이 작업이 그... 시계 반대 방향 회전하는 대로... 중도에 스톱(stop) 시키가 시계 방향으로 할라 그러니ᄁᆞᆫ 원천창조주 아니면 못하거든.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기 끝 마쳐지는 거는 내가 늘 얘기하는 우로보로스(Ouroboros)! 우로보로스라 그러는 거 같으면 뱀 있죠? 뱀!

 

(제자들 중 한 명 “예”.)

 

뱀이 가는 길이 왼쪽 방향으로 팍 고개 쳐 들고 도는 그 길을 우로보로스(Ouroboros) 길이라 이라는데, 이거를 전^부다 이 드넓은 우주에 ... 지(地)의 우주 보세요.

 

북두칠성(北斗七星)을 비롯해 가지고 응? 지일일(地一一), 지일이(地一二) 우주!. 지일삼(地一三) 이동 우주. 지이삼(地二三) 우주, 지(地)의 우주도 기라성 같이 선 이것도 인자 인(人)의 우주... 양(陽)의 인(人)의 우주 길로 바꿀라 그러니깐 그 우주 핵심(核心) 부분에 차지하고 있던 놈들을 정리를 다 해야 될 거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응?

 

이 자들이 안 죽을라고 미륵(彌勒)에게 달라 들고 달라들고 달라들고
미륵(彌勒)이 하나 저거만 죽어버리면 다되는데! 저거 천지가 될긴데!

 

우주간(宇宙間)에도 전쟁이 있습니다. 별들간의 전쟁이 있어요!

 

전쟁(戰爭) 잘 하는 놈들이 악질들이 전쟁 잘 하지 않습니까? (31:39) 순리(順理)를 따르는 자(者)들은 전쟁 이거 뭐.. 위험한 건 줄도 모르고 지나가는 기.. 늘 평화(平和)에 젖은 생활만 하다 보니깐 그.. 순리(順理)만 따르는... 뭐 지 생각만 하고 전쟁 이런 거는 겁도 내도 안한다고. 뭐 또 배꼽 째지.

 

항상 승리(勝利)는 마구니들이 하게 되어가 있다고! 마구니들이!
그래서 마구니들을 원천적으로 없애는 기 지(地)의 우주 매 중심부마다를 다 파괴를 하는 겁니다. 거기 출신들 전부다 대마왕(大魔王)들이다. 남녀를 다 불분하고 다 대마왕(大魔王)들이다.

 

 

그 대마왕(大魔王)들을 전^부다 처리를 다했다 이 말입니다. 지금!

 

처리를 다 하고 오늘도 여기 관계가 있는 사람보고 대개 내가 지금 뭐라카고 “정신 채리라 말이야. 니 하나 보내는 거 간단하게 보내 버린다!”

 

미륵부처를 우습게 여기는데, 전체 우주를 관장하는 분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다음이 미륵부처다.

 

“너거 지옥에 쳐박아 놔 봐봐라.
내가 얘기를 안하나?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분신(分身)이 다섯 분이나 계시는데, 전^부 다 저거가 미륵(彌勒)이 맨키로 대장 노릇해 먹을라고. 나는 하^도 지겨워서 좋은 일 당신네들 다하고 내만 건들지만 말아주소. 응? 나는 권력도 모르고 그런 거 모른다. 사실은 모르요.
권력의 맛을 모르지.
권력 그 좋다 하는 거 너거끼리 다하고 내는 건들지를 말아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봤을 때는 그기 아니라 또! 그런 니가 전체 우주를 관장을 해야 우주가 평화가 오재? 응?

 

(제자들 “예”.)

 

저 마구니들이 그 자리 앉아 봐 봐라. 거기서 중생들이.. 신음하는 중생들이 어느만큼 많이 나오겠노? 거기 젖어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여기.. 제자들 중에도 몇몇이가 있다 말이야. 지금!
그거를 오늘 나무랜 거야. 알겠어요?

 

(제자들 “예”.)(34:28)

 

 

 

그래서 전체 진화(進化)는 태양성(太陽星)이 주도를 하고 있데, 흐르는 길은 전부 다 인제 순리(順理)를 따르는 길로만 바뀌어 버렸다. 순리(順理)를 따르는 길로 바뀌어 버렸다. 역리(逆理)의 길은 사라졌다. 사라지고 지금 우리 지구가 있는 곳이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 있는 곳 아닙니까?

 

(제자들 “예”.)

 

곧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에 들어 갈 때 어제 저녁 그 이야기를 안합니까?

 

저 놈들이 올라오면서.... 그 체제가 바뀌니깐!
체제가 바뀌면은 그들이 사는 국토도 참 살기가 좋아집니다. 진화(進化)가 한 50억년 빨라지지.
녹음(綠陰)이 화악 우거져 가지고 있고,
좋은데, 더러 지구에서 태어난 놈들 중에 더더구나 한국에서 태어난 놈들 중에 김대중을 연호하는 무리들이 상당히 있다고. 그 아이들 빨갱이들 아닙니까?

 

(제자들 “예”.)

 

그래 그거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처리를 좀 해 주시면 좋겠더만은 내인테다가 미뤄버렸다. 내인테다가!
그 바람에 그거 처리한다고 밤새도록 잠 한숨 못 잤다.

 

여러분들 그거 아셔야 됩니다. 십만명이고 백만명이고 처리하는 거는 눈깜짝할 사이 처리를 합니다.
내 속에 불러 들여가 처리를 한다 이 말입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36:34)

 

미륵(彌勒)이 법신(法身)이 지구(地球)라! 알겠습니까?(39:40)

 

이 얘기를 그냥 대답만 예, 예 해서는 안돼! 마구니들은!

 

불러 들여 가지고 전부다 녹여버리는 처리를 다들 해 버리는 거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분신(分身)이 다섯 명인데,
다섯 명이 전^부다 저거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 같은 위력을 가지고 있는 분들인데,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저거가 대장이 되고 싶어 가지고 미륵(彌勒)이 저기 죽어야 되는데,
죽일라고 죽일라고 죽일라고 하는 것이 내가 1년 내 병석에서 지금 헤매고 있는 겁니다.
그래서 한 명 한 명 처리를 다 하는데, 그 처리는... 법력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버금가기 때문에 내 힘으로 안되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스스로가 하나씩 하나씩 다 짤라낸다고! 다섯 명 다 짤라 내야 돼.

 

 

 

그 중에 여러분들 잘~ 알고 있는 위음왕여래(威陰王如來)!

 

위음왕여래(威陰王如來)가 누구냐? 경전에 전륜성왕(轉輪聖王)으로 나오는 자(者)다!
여기에 천상(天上)에 있을 때 미륵(彌勒)의 마누라 였던 대관세음보살이 낑기가 있다.

 

그것들이 나를 죽일라고 설치는데 악^랄하다. 악^랄하게 했다.

 

 

 

그래 다 처리를 할 때 한꺼번에 싹 없애고 그래 안합니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은! 알겠어요?

 

(제자들 “예”.)

 

다시 재생할 가능성이 있는가 싶어 가지고 한번 파해 가지고 지옥에다 보내놔 놓았는데,
지옥에 앉아서.... 법력이 세니깐! 지옥(地獄)에 앉아서 행세를 해 재끼기 시작하는기라. 이기!
기^도 안찬다고! 법력이 대단하니깐!

 

그래... 그 양반 얘기를 그대로 빌리면은 지옥(地獄)이 얼마나 무섭다 그라는 거를 나도 인자 잘 알지. “와이구 추워라. 추워라... 추워라” 추워서 미친다 이거라. 추워서!

 

그런 거 같으면 그 짓을 안하고 용서를 해 주십시오 이래 나와야 되는데, 못된 짓은 그 버릇을 안 내어 버리고 계속 한다 말이야. 그러면 안 추운 자리 가야지.

 

처리를 해 버리는 데.... 영원한 지옥으로 떨어진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

 

영원히 재생이 되지 못하는 곳으로 떨어져 버린다. 그래 다들 처리를 하고 말았다 이 말이여. (40:02)

 

 

 

그래서 우주간(宇宙間)에는 그것이 정리가 다 되었는데, 어제 저녁에 지구(地球)에서 자생을 하는 김대중을 선호하는 무리들 내가 정리 다 해 버렸다.
그 자들 육신 가지고는 살고 있을랑가는 모르지만은 다음 생(生)에 저거 생이 없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두 번 다시 인간으로 태어나질 못해.

 

싹 정리 다 해 버렸다.

 

이 얘기는 무서운 얘기입니다. 여러분들 그냥 예사로 “예! 예!” 이래가 되는 기 아니다.(40:52)

 

진리(眞理) 공부 하라 할 때 똑^바로 해야 되는 기다.

 

여기 와가지고 발로 디디었다 그라는 이 자체가 어느 만큼 큰 영광인데!

 

 

 

그래서... 오늘 이 강의의 요지는... 양(陽)의 1-3-1의 길과 음(陰)의 1-3-1의 길을 강의를 여러분들 보고 주지를 시키는 바입니다.

 

 

 

1-4-1의 길은 없어져 버렸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역리(逆理)를 따르는 길은 없어져 버렸다.

 

 

 

그런 거 같으면 지금까지 만들어져 왔던 우주가 지(地)의 우주만 하더라도 자~
북두칠성(北斗七星),
북극성(北極星), 북두칠성(北斗七星), 지일일(地一一) 우주, 지일이(地一二) 우주, 지이삼(地二三) 우주,
지이삼(地二三) 우주, 지금 여... 여... 우리 태양계 바깥에 있는 지이삼(地二三) 우주!
요 중심부에 있던 마왕(魔王)들은 전^부다 정리를 다 해 버렸다.

 

이거는 굉^장한 뉴스다. 굉^장한 소식이다.

 

정리 다 해 버렸다.

 

 

 

다해 버리고 정신 안차리는 인간들인테 오늘 ... 오늘 실컷 강의 들으러 왔더만 욕이나 실^컷 듣고 가고 하는 사람들 거기 다 연루가 되어 있기 때문에 욕을 듣고 가는 겁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42:41)

 

대개 뭐라 할 때 깊^은 참회를 해 가지고 자기가 거기서 벗어져 나와야 됩니다. 응?

 

(제자들 “예”.)(42:54)

 

세세생생 지옥고를 겪고 헤메어야 되는데, 왜 지옥고를 겪고 헤매어야 되는데? 진리 공부를 하는 자가?

 

 

 

그래 양(陽)의 1-3-1의 길과 음(陰)의 1-3-1의 길을 애기를 하면서 이 점을 내가 강조를 하는 겁니다. 그 머릿속에 넣어야 됩니다. 전체 길이 있어야 될 거 아니가? 별들도 가는 길이 있다 안하나?

 

인간도 서울 갈라 하면 고속도로로 가고뭐 ... 비행기타고 날라도 가고 ... 하듯이 우주간에도 길이 다 있다. 길이! 그 중에도 제일 근본적인 길이 순리(順理)를 따르는 길이냐 역리 따르는 길이냐!

 

역리(逆理)를 따르는 길은 원천창조주(源泉創造主)가 없애 버렸다!
그리 갈라고 마구니가 해 봐봐야 지만 외톨이 된다.
맞나?

 

(제자들 “예”.)

 

정신 채리야 되는 기다. 정리 채리라!

 

그러면 선천우주(先天宇宙) 동안은 역리(逆理)를 따르는 길이 1-4-1의 길이 있었다.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44:19)

 

1-4의 길이 시계 반대 방향으로 화악 나가는 길이고 4-1의 길이고 둥근 원(圓)을 이루는 길이다. 성단(星團) 이루는 길!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이기 전부다 지금은 인자 양(陽)의 1-3-1의 길로 바뀌니깐 순리(順理)를 따르는 길로 바뀌어 버렸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44:42)

 

후천우주(後天宇宙)에서는 음(陰)의 1-3-1의 길과 양(陽)의 1-3-1의 길이 있다.

 

음(陰)의 1-3-1의 길에는 천(天)과 인(人)의 우주가 자리를 하고 양(陽)의 1-3-1의 길에는 지(地)의 우주가 자리를 한다더라.

 

 

 

그러면 순리(順理)를 따르는 길이라도 저 우주 바깥을 회전(回轉)을 할라 그러니깐 빨리빨리 회전해 될 거 아닙니까? 진화가 빨리빨리 진행이 된다. 진화가! 안에는 좀 느~긋하게 되어가 있고!

 

그래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진리(眞理)의 법은 그만큼 용의주도하고 그래요.

 

 

 

그렇게 바뀌었다 그러는 거를 정확하게 내가 여러분들보고 기억을 시키니깐 그대로 아셔야 되고.
왜냐하면 우주의 진리에 그대로 맞추도록 내가(여러분들 각자가) 노력을 해야 되는 기고 .

 

(제자들 중 한 명 “예”.).

 

응?.

 

(제자들 “예”.).

 

거기서 벗어나도록 노력을 해야 되는 기고 그렀습니다.

 

 

 

그런 거 같으면 여기에 보면 1-3-1의 길, 1-3의 길, 3-1의 길, 1-4-1의 길 하는 요거는 얘기가 다 되었습니다. 잉?.

 

(제자들 “예”.)

 

 

 

그러면 여기에 보면 또...

 

6의 우주, 7의 우주니.. 쭉 얘기가 나옵니다.

 

 

 

이런 것들은 전부 다 외워가 있는 기 나아요.

 

 

 

6의 우주라 그러는 거 같으면 선천우주(先天宇宙)에 천(天)과 인(人)의 우주들을 6의 우주라 합니다. 선천우주의! 알겠습니까? .

 

(제자들 “예”.).

 

상천궁(上天宮)을 6의 우주라 한다고 배웠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천일궁(天一宮)이 .

 

(제자들 중 한 명 “6의 우주”.).

 

내나 6의 우준데, 양(陽)의 6의 우주가 되고 음(陰)의 우주가 되고....
천일일 우주가 3.6의 우주가 되고, 천일우주(天一宇宙)가 6.6의 우주... 2.6의 우주가 되고
다음에 인(人)의 우주가 인일일(人一一), 인일이(人一二), 인일삼(人一三) 우주가 4.6의 우주가 되고 5.6의 우주가 되고 .

 

(제자들 중 한 명 “예”.).

 

6.6의 우주가 되고! 알겠습니까?(47:36) 이게 선천우주(先天宇宙)들입니다.

 

묘법화경(妙法華經) 보면은 6의 우주라 이리 나오지 내가 상세하게 설명해 주듯이 그리 안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깐 그런 용어는 외워가 있는 기 좋다.

 

 

 

그 다음 7의 우주!
7의 우주는 지일(地一)의 우주!

 

지일(地一)의 우주는 북두칠성(北斗七星)도 지일(地一)이 되지만은 우리 태양계에 지일(地一)이 있다고... 지일(地一)이 뭐냐? 태양계(太陽界)에서..

 

태양성, 수성, 금성,

 

(제자들 “천왕성, 해왕성, 명왕성”.)

 

천왕성, 해왕성, 명왕성 이런 것들이 지일(地一)에 속한다.
이것들이 지(地)에서 환수가 되어 가지고 알겠습니까?

 

시계 반대 방향 회전에서 시계 방향 회전을 함과 동시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 환원이 되어 버린다.

 

그러면 그 안에 있던 핵으로 자리했던 마구니들은 정리가 다 되었다 얘기 안했습니까?

 

이 얘기는 중^요한 얘기예요. 지금!
지(地)의 우주 최고 거두가 아까 말했던 위음왕여래(威陰王如來)부터 기라성 같은 마구니들이 다 있다 말이야.
거기다가 관음성모(觀音聖母) 짓을 했던 마구니 할망구들도 몇 이가 있다.

 

메모 : 관음성모(觀音聖母) 관련해서는 『천부경』(미륵불, 2018) 책부터 언급되어 있습니다.
6,7,8,9의 우주 총정리는 『묘법화경·해설 시리즈(전5권)』(미륵불, 2018) 책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 마구니 짓하는 거 감당이 여러분들한테는 불감당이다.

 

그러나 그거 처리를 미륵(彌勒)이가 고^통 고통 속에서 고통 당하면서 처리를 다했는기라. 다 해 놔 놓고 있는데, 7의 우주 핵이 사라져 버렸다.

 

7의 우주!
7.7의 우주가 지일일(地一一) 우주 아닙니까?

 

3.7의 우주가?

 

(제자들 중 한 명 “지일이”.)

 

이동 우주 아닙니까?
지일이(地一二) 우주가?

 

(제자들 “3.7”.)

 

황소 자리고!

 

(제자들 “무자리”.)

 

아니 황소자리 아니고, 무자리..

 

(제자들 “무자리”.)

 

임마들 소자리를 거짓말로 막 해 놔놨다. 마구니들이..

 

(제자들 중 한명 “연등불”.)

 

황소자리는 내 별자리인데, 그기 어디냐?

 

(제자들 “독수리자리”.)

 

독수리자성단에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천일일(天一一) 우주에서 알니람이 내 법궁(法宮)이듯이 독수리자리 성단의 알파성이 내^ 별이다. 그래서 내가 소상하게 다 잘 안다.

 

그런 미륵(彌勒)이를 찍어가지고 죽이가 없앨라 한다고 .. 저거가 없앨라 한다고 없애어지나?

 

 

 

그 7의 우주가 ... 저~ 후천우주(後天宇宙)까지 하면은 7.7.7의 우주, 7.7.7.7의 우주.....

 

(제자들 “9.7의 우주”.)

 

9.7의 우주까지가 나가지재?

 

(제자들 “예”.)
(제자들 중 한 명 “지삼이”.)

 

9.7의 우주까지 나가지재?

 

지삼이(地三二) 우주까지가 각 우주마다 .. 7의 우주... 7.7의 우주, 7.7.7의 우주, 7.7.7.7의 우주... 7의 우주 지(地)우주들이 있다. 명칭은 그대로 쓰되, 7의 우주 핵(核)은 사라지고 없다.
하나로 통일이 되었다. 지(地)의 우주!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하나로 통일이 된 것이 양(陽)의 1-3-1의 길로 통일이 되어 버렸다.

 

지(地)의 우주는 인제.. 발붙이고 그리 안되어요.
여기에 지구에서 태어난 놈 중에...
지구가 미륵(彌勒)이 법신(法身)이다. 똑바로 알아라!
내 별에 살면서 이 놈들이 말이야.
온~갖 빨갱이 짓 다 하고!

 

 

 

그 중에 김대중을 선호하는 놈들! 어제 밤에 깨끗이 정리 다해 버렸다.
그아이들이 지구에서 다들 태어난 작자들이거든.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현재 육신을 가지고 살고 있지만은, 그 육신 벗고 나면 형체도 없이 사라지고 없다. 두 번 다시 인간으로 태어나지 못한다. 그 얼마나 슬픈 일이고! 안그래요?

 

(제자들 “예”.)

 

그래 여러분들 실감을 그거를 못하고 있더라. 너무 거대한 얘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싹 정리를 다 해 버렸다.

 

 

 

그래서 지(地)의 우주를 구분은 7의 우주, 7.7의 우주, 3.7의 우주, 4.7의 우주,

 

4.7의 우주가 지금 우리 태양계 바깥에 있는 지(地)의 우주 중에 제일 큰 우주라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53:29)

 

저 안에 있는 핵심적인 인간들 처리 다 해 버렸다. 많다.
일부 살아남는 작자들? 도리천.. 응?

 

 

 

도리천에서 미국에 건너 와 가지고 얼마전에 텔레비에도 나오데? 그 무슨 인간이라 그랬노?

 

미국의 보호하에서 인간 탈을 씌워가지고 살고 있다.
천상(天上)을 속이면 속였지.

 

미국 정부도......
그 자들이 죄를 지은 작자들이 아니기 때문에 보호를 해 가지고 살리는 것도 맞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미국 정부가 좋은 일 많이 하고 있다.

 

그 자들 비행접시 다 가지고 있고 버젓이 정치판에 나와 가 정치하는 놈이 있고

 

 

 

그런데 그 텔레비에 촬영 잘 했더라고!
갑자기 지놈 지 본색이 나와 가지고 안에서 혀바닥이 쏵 나왔다가 쏙 들어가는 거를 촬영을 해 가지고 텔레비에 내 보내고 하데.

 

 

 

그 자들이 그 자들이다.
그 자들이 도리천(忉利天)에서 온 자들이다.
도리천(忉利天)이라 그러는 거 같으면 지상(地上)하고 제일 가깝다.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제일 가깝다.

 

미국 정치가들 중에 도리천 출신들이 제법 있다. 유명한 누구 대통령이라 하는 놈도 거기 출신인데, 그 껍데기 벗고 나면 얄라굳이 볼품 없는 우주인이니깐. 응?

 

지구인과 같이 따악 덮어 놔가지고 이리 하지
그래 그런 거는 잘하는 일이다. 왜냐? 그 자들도 인간이기 때문에!

 

 

그래서..... 지(地)의 우주 핵(核)은 각 성단이 있을 거 아닌가배?

 

(제자들 “예”.)

 

핵을 싸악 도리내어 가지고 하나로 통일을 시켰다 말이여. 응?

 

그래 가지고 양(陽)의 1-3-의 길로 연결을 따악 해 놔놓고 있다. 응? 그 중에서 지상에서 태어난 놈들.. 못 땐 놈들 말이지 어제 저녁에 그 뭐 하나님이 처리를 하실 줄 알았지만, 그거는 또 하나님 부처님이 미륵(彌勒)이한테 미뤄 버리네. (56:37)

 

그거를 처리를 해 버렸어요.

 

여러분들 간단하게 그냥 뭐... 처리를 했다 그러니깐. 여러분들 실감이 안올겁니다.
숫자가 많습니다. 그 숫자가 엄청납니다.

 

 

 

다음에 7의 우주 명칭은 지(地)의 우주 그대로 쓴다는 걸 아셔야 되고,
7의 우주도 7의 우주, 7.7의 우주, 7.7.7의 우주 이거 뭐 외우라 그라는 거는 간단하게 외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다음에 8의 우주!
“8의 우주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을 비롯해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은 우리들 태양계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입니다. 중앙천궁상궁화가 되어 가 있는 거를 천문학계가 잘 알지 싶지만은 까막눈이다. 모른다.

 

무식한 놈들이 온갖 거짓말을 다하면서.

 

 

 

전에 있던 자리에서 40광년 떨어진 곳에 ...
이미 떨어져 나와가 있다.

 

알겠는가?

 

(제자들 “예”.)

 

이런 것도 모르는 것들이 천문학자라 그라고 나와서 거짓말만 짹짹 내어 발림하니 인간들이 깨우칠 수가 있나 못 깨우친다.
또 저거가 알 수 있는 범위가 아니고!

 

내가 이리 욕^을 해도 눈도 깜짝 안하다. 저놈이!

 

 

 

8의 우주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고,
8.8의 우주 중앙우주(中央宇宙)다. 응?

 

(제자들 “예”.)

 

8.8의 우주에도 중앙천궁(中央天宮) 10의 궁(宮)이 생겨 지는데, 그 중앙천궁10의 궁에서,
중앙천궁상궁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직접 다스리고 앞으로는!

 

(제자들 중 한 명 “예”.)

 

앞으로는!

 

지상에 있는 ... 청소는 깨끗이 다한다.

 

한국(韓國)에 뭐.. 해운대에 뭐... 빌딩 서고 뭐 지랄을 하고...
전^부 다 다 무너진다. 때가 되면은!(59:06)

 

 

 

싹 정리하고 나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직접 다스리고 미륵(彌勒)이가 다스리는 곳이 중앙천궁(中央天宮)이다.
중앙천궁(中央天宮)이 후천우주(後天宇宙) 전체를 다 다스리야 돼!

 

 

 

다스리는 거기에 악마들이 들어와서는 안된다. 맞는가?

 

(제자들 “예”.)

 

그 악마들이 내 육신(肉身) 안에다 붙어 있을라고 암을 만들고 별의별짓을 다했다.
암을 맨들고 있어야지
내가 죽어야 지구(地球)의 핵이 있는데 저거가 거기에 붙어 있을 수 안있나? 응?

 

(제자들 “예”.)

 

그래 그거를 요행히 암덩어리를 방광에다 그거를 맨들었다.
방광이.. 내 방광이... 그 중앙천궁(中央天宮) 자리다.

 

(제자들 “아하!”.)

 

원래!

 

성기 있는 자리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이 있는 자리고. 응?

 

방광이 중앙천궁(中央天宮)이 있는 자리인데, 거기에 암을 만들어 놨다.

 

그래 오줌을 못 누고..
오줌을 못 누는 그 고통도 예사 고통 아니다.

 

그래 그거를 수술을 하고 온갖 병을 다 앓게 되는 이유가 이 자(者)들이 내인테, 지구(地球)에 그대로 붙어 있을라 그라니깐 내인테 병을 만들어야 되는 기라.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래서 오늘날 까지 이리 아파가지고 있는데,인제 연수원도 여기가 시대가 다 되었기 때문에, 저 이사를 갑니다 중앙천궁(中央天宮) 자리로!(1:01:14)

 

 

거기로 이사로 가게 되게 되면 거기가 인제 피난지가 되는데, 여러분들 그 시주 좀 많이 해야 돼.

 

내가 돈에 눈을 밝힌 사람이 아니다 보니 오늘날까지 내가 가지고 있던 재산도 텅텅 털어가... 전부다 책이나 만들고 인간 일깨울라고 하는 데만 다 쓰다 보니깐 정작 내 써야 될 때 절 한 칸 못 사가지고 ...
마침 그쪽에 터가 나왔더라고! 딱 터가 나오고 보니깐 중앙천궁(中央天宮) 자리라.

 

저거를 내가 사야 되겠는데, 저 거를 삼으로써 때가 되면 제자들 가족들하고 다 그리 불러 내려야 되는 형편이라. 제자들 가족들하고는 죽일 수 없는 노릇 아니가? 좌우지간에!
사는 만큼 살다 가야 되는 형편인데,

 

그럴라 그러들랑 미리미리 내 시주하라는 소리는 잘 안했다. 지금까지는!
너거가 시주를 하는 긴지 안하는 긴지 나는 모른다.

 

인제 시주를 좀 해야 될 때다.

 

내가 오죽하면 연수원에 1년 후에 돈이 나오니깐 그때 갚아 줄 테니깐 이자 없이 좀 빌리만 주봐라. 부처가 빌리는 돈 안갚을 리가 있는가? 다 갚지. 다 갚지. 그래야 그 터를 내가 마련을 해야 되기 때문에 지금 입장이 내가 그런 입장에 처해가 있기 때문에 이 법회 하면서 돈타령을 ....
내평생 돈타령 처^음 해 본다.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게 인제 그 8의 우주가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을 중심을 해가지고 중앙우주, 8.8.8의 우주가 인이삼(人二三) 우주. 인이삼 우주 이게 어디냐? 안드로메다성단이다.

 

그 다음 8.8.8,8의 우주 인이일(人二一) 우주,
인이이(人二二) 우주,
다 8의 숫자가 8.8까지 나와가 있다. 이런 거는 달달달달 외워라.
그래야 그 우주 그 니... 3.8의 우주 알재? 하면 “예”하고 대답이 나와야 된다. (1:03:59)

 

 

 

4.8의 우주가 어디고? 너거가 가야될 우주 아니가? 어떨 때는 그리도 물어보고 이런다.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달달달달 외워라.

 

그 다음에? 9의 우주가 있는데, 9의 우주는 후천우주(後天宇宙)에 들어섰을 때 천이삼(天二三) 우주가 9의 우주가 된다. 천이일(天二一) 우주가 9.9의 우주고, 9의 우주도 6.9의 우주가 끝이다.
6.9의 우주가 끝이다. 6.9의 우주가 천삼이(天三二) 우주다.
저! 하계(下界)의 천삼이(天三二) 우주! 이게 언제 만들어지는 줄 아나?

 

앞으로 120억년(億年) 지나야 만들어지는 우주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런데 터는 다들 잡는다. 미리미리 잡는다.

 

 

그래서 우주 전체의 역사를 알 것 같으면 7의 우주가 뭐고, 8의 우주가 뭐고 9의 우주가 뭐고 하는 거를 정확하게 알아야 된다.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 다음에 용어에 81궁(宮)
81궁 얘기를 많이 한다. 81궁(宮)!

 

뭐를 81궁이라 하느냐?

 

원(圓)을 이루어 가지고 있을 때 한 중심부가 황금알대일 만드는 자리 아니가?

 

(제자들 “예”.)

 

이거를 36궁이라 한다. 360에서 36을 빼면 324가 안 나오나?

 

(제자들 중 한 명 “예”.)

 

324를 4등분을 하면 81궁(宮)이 나온다. 81궁을 일세계(一世界)라 한다. 일세계(一世界)! 우주에서는 일세계(一世界)!

 

 

 

이 정도는 달달달달 알고 있어야 된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러면 첫 시간 강의는 이것으로 마치고 다음 시간에 계속 하도록 합시다. 한 10분 휴식을 하고..

 

 

 

=========아래는 녹화되지 않은 부분입니다.=============

 

 

 

오늘 공부하는 이 자체만 해도 여러분 굉장한 공부하고 있는 겁니다. 이런 거는 달달달달 외워야.. 묘법화경에 보면 3.7의 우주에서 누가 노사나가 무슨 짓거리를 했고 연등이가 무슨 짓거리를 했고 이야기하는 무대가 그대로 튀어나옵니다. 그래서 이런거를 정확하게 알아야 된다. 알겠습니까?

 

그러면 한 10분 휴식하고 다시 하도록 합시다.

 

81궁까지 다 했습니다. 6, 7, 8, 9의 우주까지 다 했고, 전체 흐르는 길 얘기 다 했고? 응? 그런거는 달달달달 외워 있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