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영상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제71회 삼일신고(三一神誥) : 강의일자 2018년 11월 24일 토요일 정기법회 

 

 

정기법회
법회일 : 2018년 11월 24일 토 오후 3시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미륵불 역, 2015)

 

 

내용 제6부 『삼일신고(三一神誥)』용어(用語) 해설(解說) : 개천이전(開天以前), 태양(太陽)과 태양성(太陽星), 태양성(太陽星)의 종류, 상천궁(上天宮)의 위치, 관세음보살 족보 일부 밝히심, 십거일적수(十鉅一積數)가 어디서 나왔느냐?, 불(佛)의 용(用)의 수(數) 4, 영취산(靈鷲山), 목성(木星)의 어머니 별, 절에 켜 놓은 인등의 폐단, 마왕종교, 관음불(觀音佛)과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그림자 우주, 1-1의 진화의 길과 1-2의 진화의 길, 일월등명(日月燈明), 노사나(盧舍那)의 현 상황, 백의관음(白衣觀音), 노사나불(盧舍那佛) 진신(眞身) (+3), 노사나불 진신삼성, 불(佛)의 용(用)의 수(數) 4, 진신삼성(眞身三星)과 진신사성(眞身四星), 대통지승불(大通智勝佛), 다보불(多寶佛), 다보탑(多寶塔), 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 용시보살, 동북간방 15도, 두우성(斗牛星) 8성(星), 문수(文殊)와 단군 그리고 신선, 권력(權力)에 대한 집착(執著)의 예
목성(木星)
미륵불(彌勒佛)의 법궁, 미륵부처님의 고난사, 묘법화경(妙法華經)과 대불(大佛)
법공(法空), 대공, 법성(法性)의 1-6체계, 법신(法身)
북극성(北極星), 북두칠성(北斗七星), 칠성 부처, 북극성(北極星), 북두칠성연명경(北斗七星延命經)
삼진(三眞), 빛의 찌꺼기, 크레아티닌
상천궁(上天宮),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육신성 삼성, 대통지승부처 삼성(三星),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진신사성(眞身四星)
성단(星團)
성(性)의 30궁(宮), 복식호흡하면서 깊은 참회를 해야 하는 이유, 왜 마왕불교라 부르는지.
수성(水星), 시리우스 태양성, 서방극락정토(西方極樂淨土), 아미타(阿彌陀)
십거일적(十鉅一積), 창조주(創造主)의 수(數), 19수(數), 십거일적수(十鉅一積數), 알파와 오메가, 십거일적수(十鉅一積數)가 어디서 나왔느냐?, 법신, 법궁, 법성(法性)의 1-6체계
빛의 찌꺼기, 양전자, 양자, 당뇨병, 크레아티닌(Creatinin), BUN(Blood urea nitrogen, 요소), 대마왕불보살들이 어떻게 처리가 되고, 그 뒤에 그들의 법궁은 어떻게 처리가 되는지

 

알림 : ※ 최초 공개일시 : 2018-11-25 21:30, ※ 최근 업데이트 : 2020-10-19 월
아래 업데이트 내용은 홈페이지 관리가 원활하지 않아 이제야 업데이트 한 내용이니 양해 바랍니다.
※ 대비관세음보살님이 저지른 일은 미륵부처님께서 밝혀두셨으니 그 점을 아시고, 추가로 관음성모님과 대비관세음보살은 동일인입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최종개정판) 삼일신고(미륵불, 2019), (한국보살불교) 우파니샤드 명상집(미륵불, 2019), (최종개정판) 천부경(미륵불, 2018) 등의 내용을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참회기도는 원천창조주이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미륵부처님 등을 찾으시면 됩니다.(업데이트 : 2020-10-19)
※ 대비관세음보살은 우주의 어머니라는 표현은 미륵부처님께서 더이상 사용하지 않으시는 부분이니 이점 확실히 하시기 바랍니다.(업데이트 : 2020-10-19)
※ 아래는 녹취록으로 상황에 따라 그림 등이 변경 될 수 있으나 별도의 공지는 없습니다. 모든 이미지 등은 자료실에 올려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천이전(開天以前)은 이번 진화기(進化期)가 시작을 하고 난 뒤에 현존 우주가 태어나기 이전까지는 100억 년 기간을 개천이전(開天以前)이라 그럽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100억년 이 기간 동안에도 변화상이 나오는 거는 적멸보궁(寂滅寶宮)에서 대공(大空) 내로 들어와서 과정을 겪을 거 다 겪습니다.

 

커블랙홀(Kerr black hole)→태양수 의 핵→화이트홀(White hole)→퀘이샤(Quasar)→황금알대일(黃金卵大一)의 과정을 거치면서”

 

이 거치는 기간(期間)이 사실상은 50억년, 50억년인데,
개천이전(開天以前)에 이미 태양(太陽)이 태어납니다. 그때는 태양성(太陽星)이라고 얘기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태양(太陽)이 태어나 가지고 있다가 그 태양(太陽)에서 핵(核)이 붕괴가 되어 가지고 물질이 나와 가 물질을 만들게 되고....
그러니깐 물질을 만드는 기간이 100억년(億年) 걸렸다 이리 보면 됩니다.

 

새로운 진화기가 시작이 되어 가지고 물질을 만들어야 될 거 아닙니까? 바위도 만들어야 되고 흙도 만들어야 되고 이기 다 만들어야 되는데, 그기 생성되는 기간(期間)이 한 100억년(億年) 걸렸다 이리 보면 됩니다.

 

그냥 개천이전(開天以前)이..
開天(개천)을 위해서, 현존우주(現存宇宙) 잉태를 위해서 그 준비 기간이 100억년(億年)이 걸렸다 이리만 알고 있으면 됩니다.
그... 전문적으로 들어가 가가지고 알라 그러는 거 같으면 머리 아플고로 그거는 읽어보면 되는 것이고 하니....

 

(제자들 중 한 명 “예”.)

 

하니... 전체적으로는 개천이후(開天以後)의 현존우주를 있게끔 하기 위해서 그 준비기간이 그 100억년(億年)이 걸렸다. 그거를 開天以前(개천이전)이라 이란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2:35)

 

개천이전(開天以前)에 이미 36궁(宮)이 만들어집니다. 36궁(宮)이.. 음(陰)의 36궁(宮)으로써 괘까지 내가 전부다 정리를 해 가지고 발표를 다 해 놨는데, 그거는 취미있는 사람이 들쳐보면 알아 볼 수 있도록 해놨어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여러분들 대체적으로 현존우주(現存宇宙)가 태어나기 위한 준비기간이 100억년(億年)이 걸렸었구나 그거를 개천이전(開天以前)이라 하구나.

 

 

 

개천이전(開天以前)에 적멸보궁(寂滅寶宮)에서 현존우주(現存宇宙) 만들기 위해 가지고 진화가 시작이 되고 난 뒤에 바윗돌도 만들어야 되고 모래도 맨(만)들어야 되고.. 전부다 맨들어져야 되는 그 기간이 100억년(億年)이 소요가 되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3:34)

 

그거를 주관하신 이가 누구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인데, 그때 이미 100억년 전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만 계신 게 아니라 마구니들.... 비로자나(毘盧遮那)도 그때 나왔고 악질들이 많이 탄생을 합니다.

 

 

 

개천이전(開天以前)이라 그라는 거 같으면 전체 현존우주(現存宇宙)가 있기 전에...
현존우주(現存宇宙)를 잉태하기 위해서 준비한 기간이 100억년이다 그거를 개천이전(開天以前)이라 하더라 하는 정도는 간단하게 이해를 하셔야 됩니다.

 

 

 

다음에 開天以後(개천이후)!
개천이후(開天以後)가 개천이전에 준비되었던 것이 물질을 만들고 중성자알대일이 만들어져 가지고 뻥하고 터지는데,
터지는 그거를 현대과학에서는 빅뱅(Big Bang)이라고 이름을 한다.
빅뱅이라고 이름을 하면서 학자들이 거짓말 중의 거짓말을 하고 사기를 치고 있더라고!
학자들 믿어야 될 놈이 없어!

 

빅뱅(Big Bang)도 모르는 놈들이 말이지. 빅뱅 운운을 해 샀거든.

 

 

 

맨처음 그 중성자알대일이 펑 터지면서 상천궁(上天宮)이 만들어지는데, 맨처음 만들어지는 별이 6성(星)이 만들어집니다. 6성(星)!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래서 상천궁(上天宮)을 6의 우주라 그랍니다.

 

 

 

6성(星)이 만들어지고!
6성(星)이 만들어지고 제1의 성(星)이 중성자태양성(中性子太陽星)인데,

 

이 중성자태양성(中性子太陽星)에서 다시 핵(核)이 빠져 나와 가지고 만들은 별이 4성(星)이 나온다!

 

여기서 이 4성(星) 나오는 이거를 불(佛)의 용(用)의 수(數) 4라 그란다. (5:39)

 

 

 

이 4성(星) 나오는데, 여섯 뿌리 법궁(法宮)이 하나가 튀어나오고, 나머지 삼성(三星)이 대통지승부처 삼성(三星)이라고 나오는데,
여기에 미륵부처 별이

 

(제자들 “1-7”)

 

또 1-7이 있고,
또 1-8이 문수성(文殊星)이고,
1-9가 양자태양성(陽子太陽星)이다. 양자태양성(陽子太陽星)!

 

 

 

태양성(太陽星)이라 그러는 거 같으면 몇 종류가 있는데, 지금 우리 태양성(太陽星) 같은 저 태양성(太陽星)은 양전자태양성(陽電子太陽星)이거든.

 

저거보다 몇^ 배로 밝은 별이 양자태양성(陽子太陽星)이다.
제일 태양성(太陽星) 중에 중요한 태양성(太陽星)이 중성자태양성(中性子太陽星)인데,
이것이 우리 목성(木星)이 중성자태양성(中性子太陽星)이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전체적으로 태양성(太陽星)은 양전자태양성(陽電子太陽星)! 양자태양성(陽子太陽星)!중성자태양성(中性子太陽星)! 셋은 있구나 하는 걸 알아야 됩니다.

 

(제자들 중 한 명 “예”.)

 

알아야 되고,

 

 

 

“개천이후(開天以後)에 상천궁(上天宮)이 전체를 10성(星)으로 완성이 되는데, ”

 

맨처음 6성(星)이 태어났다 안했습니까?

 

(제자들 “예”.)(7:08)

 

6성(星)이 태어나고 난 뒤에 제1의 성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중성자태양성(中性子太陽星)인데, 거기서 핵 붕괴가 되어가 나머지 4성(星)이 나오기 때문에 이 4성(星)을 불(佛)의 용(用)의 수(數) 4라고도 한다 말이야. 불(佛)의 움직임의 수(數) 4라!

 

거기 4성(星)은 1-6의 성(星)이 우리 여... 목성(木星)의 어머니 별이 되는데, 그거 제외하고 나머지 3성(星)이 전부다 양자성(陽子星)들이다.

 

 

 

온 우주(宇宙)의 양자(陽子)의 어머니 별에 이 삼성(三星)이 들어가가 있다.
그래 가지고 그 삼성(三星)이 붕괴(崩壞)가 되면서 나중에 천일궁(天一宮)이 만들어지고 하나하나 우주(宇宙)가 만들어져 나가는데, 알겠습니까?

 

그러면 상천궁(上天宮)은 전부다 별이 몇 개고? 10개다.
상천궁(上天宮) 10성(星)이다.

 

상천궁(上天宮)이 맨들어진 기 딱 지금으로부터 120억년전(億年前)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120억 년 전(億年前)에 10억 년(億年) 동안에 만들어진 것이 상천궁(上天宮)이다.

 

지금 상천궁(上天宮)은 여러분들 시야에 나타나 있지 않습니다. 그런데 어찌 아느냐?

 

북극성(北極星)이... 현재의 북극성(北極星)이 일주운동을 합니다. 한바퀴 빙글 돌고 있는데... 돌고 있는 그것이 상천궁(上天宮)을 중심으로 해가지고 돌고 있기 때문에 상천궁(上天宮)의 위치를 안다 이 말이예요.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상천궁(上天宮)은 지금 사라져 가지고 대공(大空)의 테두리가 되었다.
대공(大空)의 테두리가!

 

상천궁(上天宮)이 태어나고 난 뒤 부터를 개천이후(開天以後)라 이란다. 하늘이 열린 이후라 그라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현존우주(現存宇宙)의 역사(歷史)는 바로 120억년(億年)이다하는 얘기가 여기서 나오는 겁니다. 120억년(億年)!

 

 

 

다음에 개천이전(開天以前), 개천이후(開天以後)..
개천이후(開天以後)를 이해를 했습니까?

 

 

 

다음에 관음불(觀音佛)이라 나오는데, 관음불(觀音佛)은...
여러분들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알죠?

 

(제자들 “예”.)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을 한 분으로 알고 있으면 큰일납니다.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이 많습니다.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의 어머니가 있는데,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을 다 낳아준 어머니가!

 

그 어머니가 관음성모(觀音聖母)라 그래. 관음성모(觀音聖母)!

 

관음성모(觀音聖母)에 대해서 가르치는 놈들이 아^무도 없거든.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중에도마왕(魔王)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들이 대부분이다.

 

 

 

뭐를 육자대명언진언을 하고 관세음보살만 부르고 다하면 만사형통 되는 거 같이 여기지만은 너거 지옥 간다. 지옥 가!

 

그기 마왕(魔王)들이 그대들을 포로로 잡는 무기가 거기 들어가가 있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

 

관세음보살은 한 분만 있는 기 아니다. 최고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중에 악질 관세음보살이 누구냐?
초대 관세음보살이 운뢰음수왕화지다. 운뢰음수왕화지!
목동자리 성단 주인공!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같으면 모든 게 다 해결된다고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하지 마라!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이 마구니들로 자꾸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관세음보살 해가 관세음보살 진언이나 부지런히 하고 그거 해가지고 나중에 죽고 난 뒤에 지옥 맛 좀 봐야 된다.

 

 

중놈들이 어쩌는지 아나?

 

웃긴다.

 

절에 가보면 인등이라고 막 불로 켜 놓았죠?

 

(제자들 중 한 명 “예”.)(11:47)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거 와 켜놓았는데?

 

저거 집에 조상 죽으면 인등에 불 밝히라 해가 맨날 돈 가져오라.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 영혼(靈魂)이 깃들어가 있다 이라거든.
사기꾼 중에 그런 놈의 사기꾼들이 어디있노? 조계종에서 그 짓을 예사롭게 한다니깐!

 

인간(人間)이 죽으면은 영가(靈駕)는 좋은 데 떠나보내든지 응? 다시 태어나게 한다든지 그렇게 인도를 하는 기 맞지. 절간에 불 켜 놓고 포로로 잡아놓고 돈 가져 오라는 그런 놈들이 사람 놈들이가? 그 야차들이가? 한번 물어보자.

 

야차들 아니가? 와(왜) 대답이 없노!

 

(제자들 “”.)

 

인간(人間) 영혼(靈魂)이라 그러는 거는 빨리 좋은 길로 가 가지고 환생(還生)을 하든지 윤회(輪廻)를 하든지 하도록 만들어주는 것이 저거 임무 아니가?

 

절간에 붙들어 매 놔놓고 이 노무 새끼들 돈 가져오라는 그것들이 중놈이가? 야차들이지.

 

지금 그런 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독각불교는 마왕종교라 하는 기 거기서 얘기가 다 나오는 거예요. 인제 이해를 했습니까?

 

(제자들 “예”.)

 

왜 마왕종교(魔王宗敎)라 하는지.

 

그러니 이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이... 더러... 어머니가 ... 그 어머니라 그러는 거 같으면 인류 조상의 어머니이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배(配)로서!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 배(配)로서!

 

그 어른을 관음성모(觀音聖母)라 이란다. 관음성모(觀音聖母)!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의 어머니다.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어머니 섬길 줄 모르고 마구니들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만....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용시(勇施, 龍施))도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이다!

 

최고 악질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이 운뢰음수왕화지다!
마구니 중에 상마구니다!

 

그 자가 처리가 되어 버렸다 이 말이여. 완전히 사라졌어, 우주간(宇宙間)에서!

 

이해를 합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사라진 거를 가지고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인간들을 그리 포로로 만들어 놔 놓고 그래서 그 종교를 마왕종교라 이란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관음불(觀音佛)이라 그라는 거 같으면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 중에서 부처 이룬 분들이 있다.
보살(菩薩) 다음에 부처 아니가? 맞나?

 

(제자들 “예”.)

 

관세음보살 출신 중에서 부처 이루었던 분이.... 유일한 분이 누구냐? 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인데, 응?

 

이 어른이 날 죽일라 하다가 우주간(宇宙間)에서 사라져갔다.

 

한때는 내인테 어머니였었는데, 내인테 심한 상처를 남가 놔 놓고 사라져 간 어른들이라. 그걸 관음불이라 그래.

 

관음불(觀音佛)이 뭐 한 분만 있는 기 아니다.

 

그 어른 분신(分身)이 또 부처를 이루어가 관음불(觀音佛)이 되어가 있는데, 현생에 그 어른이 낼로 낳아준 어른인데, 그 어른 한분만이 구원이 되어가 있는 상태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내가 족보를 다 밝혔다. (16:11)

 

 

 

그런 분을...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을 그래서 다음 단계 부처 이룬 분을 관음불(觀音佛)이라 그란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16:26)

 

용어(用語)를 정확하게 알아야 된다.

 

 

 

그 다음 그림자 우주라 하는 기 있는데,

 

그림자 우주!
여러분들.. 이리 있으면 햇빛에 여러분들 그림자가 나타나지 않습니까?

 

(제자들 “예”.)

 

그 여러분들한테도 그림자... 여러분들 그림자들이 있다고.
그림자들이 대^부분 마왕(魔王)들이다.

 

그래서 이거를 진화적(進化的)으로 1-1의 진화의 길과 1-2의 진화의 길로 나누는데, 1-1의 진화의 길을 걷는 기 여러분들이라 그러는 거 같으면 1-2의 진화의 길을 걷는 분들을 그림자 우주 진화를 걷는다 그러는데, 그림자 우주 진화를 걷는 분들도 여러분들과 같이 육신(肉身)을 탁 가지고 나타난다.

 

 

여러분들 헤아려 보지 못한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래서 진화(進化)에서는 1-1의 진화의 길이 있고 1-2의 진화의 길이 있구나!
1-1의 진화의 길이 여러분들 진화의 길이고, 1-2의 진화의 길이 그림자 우주의 진화의 길이다.
그림자 우주 진화를 하는 기 여러분들하고 꼭 닮은 기 하나가 있다 말이여! 무슨 말인 줄 압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림자 맨키로 따라 붙어.

 

 

 

그 다음에.. 나오는 기 노사나(盧舍那) 얘기가 나오는데,

 

노사나(盧舍那)..
지(地)의 우주 최고 두목 짓을 했거든. 응?

 

칠성불(七星佛) 전^부다 모가지 다 되고 사라져 버렸다.
칠성 칠성 하는 놈들 전부다 쪽박 다 찼다! 그걸 알^아야 된다.

 

그 최고 두목이 노사나(盧舍那)인데,(18:52) 원래는 일월등명(日月燈明)이가,,, 북극성(北極星)의 주인인 일월등명이가 주인인데,
노사나(盧舍那)하고 싸움질 해 가지고 북극성(北極星) 핵붕괴 되어가 나올 때 태양성(太陽星) 차지한 거는 노사나(盧舍那)가 차지해 버리고 일월등명(日月燈明)는 어! 이리 되어버린 거다. 응?

 

그 일월등명(日月燈明)이도 마구니 짓 하다가 사라져 갔다.
단하나 일월등명(日月燈明)의 육신(肉身)이 전자에 이 법회장에도 오고 했기 때문에 응? 내 제자로 오래 있었기 때문에 정신채리라고 신신당부를 해 가지고 보내 놔 놨더니 지금은 소식이 없다. 현생(現生)에도 와 가 있다. (19:50)

 

그래서 지(地)의 우주라 그러는 거 같으면 최고 대표되는 이가 일월등명(日月燈明)이가 형 노릇하고 그 아우가 노사나(盧舍那)인데, 아우라는 소리를 안한다.

 

일월등명이는 북극성 차지하고.. 응? 노사나(盧舍那)는 북극성(北極星)에서 떨어져 나온 북두칠성(北斗七星) 알파성 알지?

 

(제자들 “예”.)

 

그걸 자기 법신(法身)으로 해 가지고!

 

북두칠성(北斗七星)이 노사나(盧舍那) 영향하에 있다.

 

이 어른이 굉장한 어른이었다. 인류 역사에서도 큰 족적을 남겼는데, 지금 이 나라가 썩게 된 근본 원인 중의 하나가 이 노사나(盧舍那) 때매 썩고 있는 겁니다.
노사나(盧舍那) 후손들이 이 나라에 많다. 가야계 다 노사나(盧舍那) 후손들이다!

 

 

노사나(盧舍那)가 한때 이북에 김일성이로 왔다 말이야. 아는가?

 

(제자들 “예”.)(21:05)

 

이북의 김일성이가 와(왜) 태양궁전 만들은 거 알재?

 

(제자들 중 한 명 “예”.)(21:13)

 

와(왜) 태양궁전 만들었노?
지가 태양성(太陽星)의 주인이거든.

 

맞다.

 

그런 노사나(盧舍那)가.... 내하고는 한때는 잘 지냈다만은 온~ 우주간(宇宙間)에 마구니들을 다 불러 모아가지고 연수원 앞을 뺑 둘러싸가지고 연수원 사람 하나 여기 들락거리지 못하도록 맨들고!

 

“아~ 거기 가면 큰^일 난다. 노사나(盧舍那)하고 미륵부처님하고 한판 붙었기 때문에 거기가면 큰^일 난다”하고 다 돌리 보내버리고!
바깥에서! 문밖에서!

 

내가 그런 수모를 다 당한 사람이다.

 

저기 김일성으로 와 가... 김일성이 죽고 난 뒤도 그 짓을 예사로 했다 말이여!

 

이북의 김일성이도 힘이 있는 자다.

 

 

 

이 노사나(盧舍那)가 현존 태양성(太陽星)의 원래 주인이었다. 지금 이 태양성(太陽星) 알지?

 

(제자들 중 한 명 “예”.)

 

태양성(太陽星)을 주인이었는데, 지금은 쫒기 나버렸다.

 

무슨 얘긴 줄 아는가?

 

(제자들 중 한 명 “예”.)

 

쫒기 나 가지고 지옥을 거쳐 가지고 완전히 사라져 버렸다.

 

 

 

그 놈 또한 내를 얼마나 애를 먹였는지! 이가 바득바득....

 

이 노사나(盧舍那)에서... 노사나(盧舍那) 진신삼성(眞身三星)이라고 있는데, 뭐를 노사나 진신삼성(眞身三星)이라고 하느냐?

 

태양성!
수성!
금성이 노사나(盧舍那) 진신삼성(眞身三星)이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오늘 백의관음(白衣觀音)이 번득번득하던데, 백의관음(白衣觀音) 이 자만 하더라도 천일궁(天一宮)에서 내 여동생이었다. 노사나(盧舍那)인테 시집 갔거든.
이것도 마구니 중에 상마구니가 되어가지고 지옥 떨어진 걸로 아는데.... 어제 번득번득 비치 샀는 거 보니깐, 그 우로보로스(Ouroboros) 파해지는 거 하고 연관이 되어가 있는 모양인데,(23:56) 한번씩 나타나 보이더만. 백의관음이!

 

 

 

백의관음(白衣觀音)이 동자들의 어머니다.
우주간의 동자들! 아시겠는가?

 

(제자들 “예”.)

 

동자들... 동자들... 과소평가하면 안된다. 동자들이 신선(神仙)들이다.

 

그 위력도 대단하지.

 

 

 

그래 가지고 지금 태양성, 수성, 금성 핵이 다 파해져 가지고 없기 때문에 별 껍데기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인테 돌아가가 있는 기라.

 

돌아가가 나중에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자리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심부름꾼으로 자리하게 되는데, 그 핵은 다 파해져 가지고 주인공들은 다 사라졌다 그라는 거를 알아야 돼!

 

그 진신삼성(眞身三星)이 뭐냐? 태양성, 수성, 금성이다.
그걸 노사나 부처 진신삼성(眞身三星)이라 그런다.

 

더러 보면 노사나불(盧舍那佛) 진신(眞身) 하고 동글뱅이를 딱 쳐 놨네.
와(왜) 동글뱅이냐?

 

동그라미 안에 +3()
노사나불 +3 동그라미().

 

와(왜) 이 동그라미를 치느냐?

 

노사나 부처 진신삼성(眞身三星)을 노사나불(盧舍那佛) 불(佛)의 용(用)의 수(數) 4라 하거든. 불(佛)의 움직임의 수 4라 한다 말이야.

 

불(佛)의 움직임의 수 4는 천(天)과 인(人)의 우주에서는 4성(星)으로 나타나고 응?

 

지(地)의 우주에서는 3성(星)으로 나타난다. 3성(星)! 그 삼성(三星)을 나타낼때 +3 해 가 동그라미를 친다. 노사나 진신 +3이라 그러는 거 같으면 “아! 이거 노사나 진신 삼성을 얘기하구나”는 걸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26:29)

 

 

 

다음!

천(天)과 인(人)의 우주에서는 부처가 진신(眞身)이 삼성(三星)이 아니라 사성(四星)으로 태어난다고 얘기를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응?

 

(제자들 “예”.)

 

그러면 대통지승불(大通智勝佛)이 천일궁(天一宮)의 원래 주인인데,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천일궁(天一宮) 제일 밝은 별하고 그 다음에 미륵이 별이 있다고! 천일궁(天一宮)에 감마성!
미륵부처를 예사로 보지 말아라. 어데 택도 아닌 것들이 미륵부처 행세나 하고 죽어도 열두번 죽을 놈들이...

 

그 감마성(星)하고 백의관음성(星)이 있었는데, 백의관음성은 핵 붕괴후에 사라져 버렸다. 그 내 동생이다. 알겠습니가?

 

(제자들 “예”.)

 

그 다음에 문수성이 있다. 문수!
문수(文殊)도 내 동생이나... 동생에 들어가는 놈인데, 이기 온 우주간(宇宙間)에 댕기면서 지가 형이라고.. 형 노릇할라고 허위 선전을 하다가 들통이 난 놈인데, 문수(文殊)가!

 

문수성이 뭐냐? 용자리 알파성 하는 거다. 용자리 알파성!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 사성(四星)이 대통지승부처 진신사성(眞身四星)이다. 천일궁(天一宮) 베타성 하고 합해서!(28:21)

 

대통지승 진신(眞身) 이라 할 때는 진신삼성(眞身三星)의 핵의 붕괴로 이루어진 커블랙홀을 때에 천궁(天宮) 대통지승불(大通智勝佛) 진신(眞身) +3 동그라미로 이야기를 한다. 그러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이기 하나하나 그 헤아려 볼 줄 알아야 묘법화경(妙法華經)에서 얘기가 나오더라도 퍼뜩퍼뜩 알 수가 있어요.

 

 

 

다음에 다보불(多寶佛)!
다보불(多寶佛)이 대개 높은 부처로 알고 있재?
택도 아니다.이거!

 

나도 속았는데! 이 미륵부처가 한때 속았는데,

 

다보불(多寶佛)이 문수(文殊)의 동생이다. 문수(文殊)의 동생.
문수(文殊)가 더 높으다. 다보 부처보다는!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육신불(肉身佛)의 분신(分身)의 아들을 다보불(多寶佛)이라 하고!
육신(肉身)의 분신(分身)의 아들을 다보불(多寶佛)이라 한다.

 

뭐... 다보불을 대단하게 여기가...
그래 이거를 벼슬자리를 줘 가지고 안드로메다 성단을 주었다 말이야. 인이삼(人二三) 우주를 주었다 말이야.
저거를 언제 주었냐 말이야?

 

인일일(人一一) 우주가 만들어질 때 다보불(多寶佛)인테 인이삼(人二三) 우주 초기 니가 잘 해보라고 주었더만, 이 자(者)가 지가 미륵(彌勒)이 보다 최고다 이리 되 가지고 내 애를 많이 먹인 자(者)다. 이 자(者)가!

 

이 자가 인이삼(人二三) 우주 주인공이 되었든.
한때 거들먹거리다가 이 자도 쫒기 나가 가지고 사라져 버렸다.. 마왕짓거리 하다가.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미륵(彌勒)이 건들면 이렇게 된다. 사라졌다 인자!

 

그렇지만은 다보불(多寶佛) 그라고 다보부처! 다보탑(多寶塔)! 아시지 않습니까?

 

 

막 만들어놔 놓고 하는데, 다보탑 숭배하지 마^라!

 

 

다보(多寶)가 마왕(魔王)인데, 불자(佛者)들로 영 우습게 만들어놘 거 아니가?

 

 

 

다음에 달...(31:38)

 

우리 지구(地球)에 있는 달 저것도 대단히 높으다.
저 달이 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 법궁(法宮)이다!
그러나 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이 반란 대열에 합류를 해 버렸다.

 

천상(天上)에 지(地)의 우주 출신들이 워낙 마구니 짓을 많이 했기 때문에 반란을 일으키기를 예사로 일으킨다. 반란을 일으키는 목적은 뭐냐? 저거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내쫓고 저거가 1등 할라고! 알겠는가?

 

(제자들 중 한 명 “예”.)(32:26)

 

할라 하면 맨먼저 건들고 들어는 기 미륵(彌勒)이 건들거든.
이 어른이 한때는 내 어머니였다 말이야.
원래 내 어머니가 관음성모(觀音聖母)인데, 진화(進化)하는 과정에 내가 이 양반인테도 몇 번 태어나고 이랬다 말이야. 응?

 

느닷없이 낼로 갖다가 낼로 결정적으로 내가 아프게 된 동기(動機)가 석가모니 비로자나 2세하고 응? 이 대비관세음보살(大悲觀世音菩薩)이 한때 내 어머니이고 아버지였던 사람들입니다. ‘미륵(彌勒)이 저게 없어야 저거가 대불자리로 가는데,’
아이 미륵(彌勒)이가 대불(大佛) 자리 나이롱뽕 해가지고 대불(大佛)자리 차지했나?

 

내가 차지하고 싶어서 대불(大佛) 자리에 나갔나? 아니다 말이지. 알겠나?

 

(제자들 중 한 명 “예”.)(33:40)

 

다 하다 보니 저... 묘법화경(妙法華經)이 묘법연화경(妙法蓮華經) 가지고 워낙 불법(佛法)을 가지고 사기를 치기 때문에 묘법화경(妙法華經)을 내가 착수를 한 거 아니가?

 

(제자들 중 한 명 “예”.)

 

저거 나오자 내가 대불(大佛)이 되어 버렸네!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러니 ‘저기... 미륵이 저기 없어져야 지가 대불(大佛) 노릇을 할긴데,’
부부간에 합세를 해 가지고 내를 죽여 버린기야. 쉽게 얘기를 하면!

 

낼로 흩어버렸는데,
흩기 바로 직전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뺑 둘러 싸 버렸는 기라. 응?
흩어지지 않는 원소들이.. 흩어지지 안한다.
그래 가지고 재생의 길을 내가 밟아 나온 사람이다. 지금!

 

여러분들이 그거를 이해를 못해!

 

그 바람에 이리 아프다 말이야!

 

심적으로 받는 충격이라 그라는 거는 이거는 더 이상 말할 것도 없고!

 

천상(天上)도 그 지(地)의 우주 마구니들이 어지럽힌 거 때문에 하아~ 더럽고 추접고!
강하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계시는데 내가 얘기를 안하나. 더럽고 추접고 응? 벼슬다툼하는 곳이 천상(天上)이다. (35:17)

 

그것이 ... 그 패단이 고쳐지기 위해서는 아까 역리(逆理)를 따르는 길을 없애 버렸다. 이해를 합니까?

 

(제자들 “예”.)

 

인제 거기서부터는 내가 해방이 되었는기라.

 

그래 지금 앉은뱅이가 되어도 앉아 가지고 용어 가르치면서 고함 꽥꽥 지르고 앉아가 안있나?
이리 고함지르고 할 때 제발들 귀 구멍 열고 알아 듣어라!

 

너거가 큰^ 성인(聖人)이 되고 크^게 복 받는 인간(人間)이 되는데!

 

 

 

달이 지금 임자 없는 별인데,

 

(제자들 중 한 명 “예”.)

 

가끔 용시가 한번씩 들락거립니다. 우리 용시보살(勇施菩薩) 알재?

 

(제자들 “예”.)

 

우주적으로 용시보살 힘이 굉^장한 사람이다!

 

 

 

다음에! 대공(大空) 그라고...
대공(大空)은 잘 알지 않냐?
법공(法空) 내부에 법공(法空) 크기의 40% 되는 둥근 큰^ 공(空)을 대공(大空)이라 그란다. 그 대공(大空) 속에 현존우주가 자리를 하고 있다. 아시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인제 대공(大空)하고 법공(法空)의 개념을 알아라.

 

 

대공(大空) 바깥에는 법공(法空)이... 60%만한 법공(法空)이 싸고 있다.
법공(法空) 크기, 대공(大空) 크기까지 계산을 다 해 놔 주었는데도 천문학자 이런 놈들은 꿀먹은 벙어리고, 중놈들은 그런 거 아예 골치 아파서 몰라도 된다 이라고! 그러고 뭐 중생 가르친다고?.

 

인간(人間)은 우주적인 산물(産物)이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

 

인간이 굉^장한 ... 개개인이 굉장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기 인간(人間)이다.

 

 

 

그 다음에 요기 보면 동북간방 15도라고 나오는데,
동북간방 15도는 이야기 많이 들었을 거예요..

 

(제자들 중 한 명 “예”.)(37:50).

 

우리 태양계(太陽界)가 지금 전에 있던 자리에서 40광년(光年) 물려서 가지고 있거든. 그기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자리다. 상궁(上宮) 자리에 오면서 중앙천궁상궁(中央天宮上宮) 운행이 이루어지게 되게 되면 태양성, 수성, 금성이 노사나 걸로 있다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 환원이 되었다 안했나? .

 

(제자들 “예”.).

 

이기 천왕성(天王星) 바깥으로 가! 응?.

 

(제자들 “예”.).

 

태양성(太陽星)이 있던 자리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법궁(法宮)인 목성이 들어오게 되고 목성 다음에 지금까지 지구의 위성으로 있던 달이 자리를 하게 되고, 달 다음에 화성이 자리를 하게 되고 그 다음에 우리 지구(地球)가 자리를 해서 3-1의 길 운행을 시계 방향으로 하도록 되어가 있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38:52).

 

이 3-1의 길에서 지구(地球)로부터 동북쪽으로 15도선상! 15도 30분이재? 동북간방이라는 거!.

 

거기가 어디냐? 천왕불(天王佛) 다음에 천왕성 다음 자리가 되어요. 알겠습니까?.

 

거기로 태양성이 옮겨 간다. .

 

옮겨 가면서 수성(水星)은 태양성(太陽星)의 위성이 되어 버린다. 금성(金星)하고가 그리 옮겨 가고!
다음에 해왕성, 명왕성 자리를 하고 되어가 있는 기라. 그래 그 옮겨 가는 그 자리를 동북간방 15도 선상이라 이란다. 알겠어요?.

 

(제자들 “예”.)(39:50)

 

 

 

다음에 두우성(斗牛星) 8성(星)!
두우성(斗牛星) 8성(星)이 천일궁(天一宮)이 마구니들인테 전부다 점령이 되었다고 안했습니까?.

 

(제자들 “예”.).

 

천일궁(天一宮) 소리를 잘 안쓰는 기라.
거기 인제 8성(星)이 두우성(斗牛星)이라 해. 두우성(斗牛星)!.

 

여기에 내 별도 감마성이 들어가가 있고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대통지승부처 법궁(法宮)도 들어가가 있고!.

 

대통지승부처 법궁은 나중에 옥황상제 법궁(法宮)이 되어가지고 있고 변화를 겪지만은 별은 그대로 있다. 응? .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래서 작은곰자리에 있는 별 8성(星)을 원래 그... 6성(星)으로 되어가 있는데, 그 문수성(文殊星)까지가 합해가지고 8성(星)을 두우성(斗牛星) 8성(星)이라 그라고..

 

문수(文殊) 이거는 말이지 진짜 나쁜 놈이다. 나쁜 놈 천지다!
마구니들이 너거들을 어찌 가르쳤는 줄 아나?
용자리 알파성이다 이래 이름 붙이놔가지고 다~
용자리 알파성 주인이 되어야 신선들을 다 지 볼모로 거느리거든!.

 

단군(檀君)의 역사가 안있나?
단군들이 전^부 신선들이다. .

 

그 자리에 앉아 있어야 그 신선(神仙)들 별자리 자기 수중에 들어오거든.
문수(文殊)라 그러는 거 같으면 꼼빡 죽는다. 최고 대장인 줄 알고!.

 

그 짓을 별자리부터 했다.
그기 문수(文殊)다. .

 

그래도 그 문수(文殊)가 잘되라고 한때는 마음으로 내 빌기도 많이 빌고 이야기도 많이 해주고 이래 했는데, 사람될???? .

 

지가 갈 때는 지 분신(分身)이 안있나? .

 

(제자들 중 한 명 “예”.)(42:11).

 

(문수가 미륵부처님께) “분신(分身)은 좀 받아 주십시오.”
야바위 까진..
지는 사라져 갔다. ‘허허허.. 나... 남자로서 내 할 일 하고 간다“하고 큰 소리치고 간 놈이 그 문수다. 문수(文殊) 자체가 크다. 응? 그게 다 벼^슬 때문에 집착(執著).. 권력(權力)에 대한 집착(執著) 때문에... 권력에 대한 집착이 그렇게 맨들어버린 거다. 이해를 합니까?.

 

(제자들 “예”.).

 

권력(權力)에 대한 집착(執著)! 무서운 겁니다.

 

 

 

내가 오죽하면 권력(權力)에 대한 집착(執著)하는 거에, 뭐... 국회의원이고 뭐고.. 거기 신경쓰지 말아라 안하나.
지옥 가는 문턱이 탁탁 열리가 있는데! 알겠는가?.

 

(제자들 중 한 명 “예”.)(43:21).

 

평범하게 살면서 행복하게 사는 방향으로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걸 추구하는기 맞다. 우주간에는!

 

 

 

다음에 목성(木星)!
목성(木星)의 어머니 별이 어느 별이라 했습니까?.

 

(제자들 “1-6의 성”.).

 

상천궁(上天宮) 1-6의 성(星) 아니가?
거기서 만들어져 나온기 목성(木星)이다. .

 

목성(木星)이 중계의 우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법왕궁이다. 응?.

 

목성(木星)도 굉장한 별이라요. 그 중요성을 인간들이 모르고 있다.

 

 

 

그 다음 미륵불(彌勒佛)!
미륵부처 얘기하면 입 아프다 아니가?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너거 뭐... 내 있는 그대로 보면 된다.
내가 호위호식하고 잘 먹고 잘 살고... 미륵부처라고 내가 내 뽐내고 다니는 거 봤나?.

 

오늘도 볶음밥 먹고 말지만은....

 

(제자들 웃는다.).

 

이래... 미륵부처는 참... 이력(履歷)이 화려하다.
상천궁(上天宮) 1-7의 성(星)이 자기의 법궁(法宮) 아니가?.

 

(제자들 “예”.).

 

천일궁(天一宮)의 감마성이 자기의 법궁(法宮) 맞재? .

 

(제자들 “예”.).

 

천일일(天一一) 우주에 .

 

(제자들 “알니람”.).

 

알니람이 지 법궁(法宮) 아니가?
우주(宇宙)의 산 역사(歷史)가 미륵(彌勒)이다!.

 

 

 

독수리자리 성단(星團)의 독수리 별이... 영취산(靈鷲山) 아나?
영취산이 독수리산 아니가?
그 첫 번째 별이 이 미륵(彌勒)이 별이다.
인일일(人一一) 우주의 별이다.

 

인일이(人一二) 우주에 들어와 가지고 지구(地球)의 법신(法身)을 받았는데, 지구(地球)에서 한때 쫒기 났다. 누구인테 쫒기 난지 아나?

 

대통지승불(大通智勝佛)하고 문수(文殊)하고 이런 무리들한테 쫒기 나가지고 화성(火星)을 내 법궁(法宮)이라 하고 피해가 있었던 적이 있다. (46:03)

 

이거 .. 지구(地球) 내 법신(法身)으로 찾은 지.. 찾은 기 불과 얼마 안된다.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리 괄^시를 받고 동네 북같은 자(者)가 이 미륵부처다.
그런 것도 모르고 지금 서구 사회에서는 평화(平和)의 상징 해 가 흰비둘기가 나오재? 그거 미륵보살(彌勒菩薩)의 상징이다.

 

(제자들 중 한명 “구명보살”.)

 

응?

 

(제자들 중 한 명 “아노 도미니”.)

 

아는 자들은 그래도 낼로 보고 평화의 상징이라 이란다.

 

 

 

그래 이거...
참 이리 밟히고 저리 꿈틀거리고 그렇게 살아나온 기 미륵부처다.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미륵부처라고 대접 받아볼라고 큰소리 꽝꽝 쳐본 역사(歷史)도 없고! 누가 뭐라하면 “예 그렇습니까?”
가르친다고 귓구멍 막고 있는 너거인테 귀구멍 뚫히라고 고^함이나 질러 재끼지.

 

 

 

다음에 법공(法空)!
법공은 얘기를 많이 들어서 알지 않냐?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전체 법공(法空) 크기까지 계산을 해 가지고 내가 해 놔놨는데!
그런 거를 .... 전체 법공 크기는

 

(제자들 중 한명 “7,160”.)

 

7,160광년 이재? 둘레가!

 

(제자들 중 한 명 “예”.)

 

대공(大空) 크기는?

 

(제자들 “5,275”.)

 

그 정도는 달달달달 외워야 된다. 알겠는가?

 

(제자들 “예”.)(48:00)

 

그런 것도 모르는 천문학자들이 안있나... 지가 학자라 하고 박사라 하고 웃기고 사기치는 놈들 천지다! 심지어 미국 나사(NASA) 보고 “에라이 사기꾼 같은 놈들아! 인간을 일깨울라 그러는 거 같으면 우주 전체의 진리(眞理)를 가르칠 때 바로 진리를 가르칠 줄 알고 우주를 인간들이 바로 볼 수 있어야 된다. 그래야 인간이 바로 진화하는데 도움이 될 거 아니가?

 

법공(法空)! 법공(法空) 같은 거는 인제.. 얘기를 안해도 잘 아시겠재?

 

(제자들 “예”.)

 

여러분들 별을 전부다 법궁(法宮)이라 이란다. 법궁(法宮)! 응? 간단하게!

 

(제자들 중 한 명 “예”.)

 

 

 

다음에 법성(法性)의 1-6체계!
많이 듣던 소리 아니가?

 

법성(法性)의 1-6체계..
법공(法空)에 있어서.. 법공(法空).. 7,160광년 넓다 안했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 둥근 맨~ 테두리에 응? 불꽃 테두리를 법성(法性)의 1-6체계라 이란다. 법성(法性)의 1-6체계!

 

1-6체계의 6이 뭐냐? 육각고리를 가지고 있다 이 말이예요. 육각고리를!
다이아몬드(가) 육각고리 아닙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이거는 불꽃 없는 불의 바퀴다.
최고의 자리다. 그 자리가!
석가모니 비로자나 하나님 부처님 거기 계신다고!

 

 

 

다음에 법신(法身)!
법궁(法宮)을 법신(法身)이라고도 한다.
여러분들이 신체(身體)라고도 한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법신(法身)이라는 거!
이리 법신(法身)을 알고 나면은 법공(法空), 법신(法身)을 알고 나면은 ‘아 저 별이 바로 인간이구나’하는 거를 피부로 와 닿게 되는데, 이런 용어를 안쓴다. 인제 여러분들은 써야 된다. 니 법신(法身)이 어쩌고 저쩌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50:35)

 

 

 

다음에 북극성(北極星)!
북극성(北極星)에 대해서는 얘기를 하나 안하나 잘 알거고..
이 북극성(北極星)의 주인이 누구라 했습니까?
일월등명(日月燈明)이라 안했나?

 

일월등명이 이전에 앉았던 자가 강증산이 앉아 있다가 쫒기났다.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일월등명(日月燈明)이인테 쫒기났고.

 

북극성(北極星) 팔자 참 더~럽다. 북극성(北極星)이!(51:16)
그 뒤에... 지가 만들은.. 핵(核) 붕괴로 만들어진 지일(地一)의 천궁(天宮)은 누구인테 뺏긴지아느냐? 일월등명이가? 노사나(盧舍那)인테 뺏기버렸다.

 

일월등명(日月燈明)이가 어찌보면 굉장히 불쌍한 종자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 내하고는 일 꽤나 하고 이리되었는데, 결과적으로 이것도 마구니로 돌리가지고 마구니짓하다가 사라져 갔다고! 그러나 일월등명 육신(肉身)은 살아가 있다.

 

 

 

다음에 북두칠성(北斗七星)!
북두칠성은 말을 하나 안하나 여러분 잘 아시죠?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칠성 부처라 그라고.. 칠성 부처 좋아하고 안있나?
칠성 마구니들이다. 그놈들!

 

전^부다 사라졌다!

 

지금도 내가 옛날에 쓴 북두칠성연명경(北斗七星延命經)이 있는데, 어느 둔한 작자들이 북두칠성연명경(北斗七星延命經) 찾아가 들어온다고! 들어오면 내가 안 그러냐. 절판이라 해라. 책 있는 그거 한권 돈 몇푼이라고 그거를 팔라고 하노. 절판이라 그래라.

 

북두칠성(北斗七星)이 맨 끝별이 누구 별인 줄 아나?

 

(제자들 중 한 명 “천관파군”.)(53:02)

 

천관판군별이다.
천관파군이 인간(人間)한테.... 지상(地上)의 인간한테 무슨 짓을 했는가 너거 모르재?

 

치^가 떨리는 짓을 했다. 치^가 떨리는 짓을!
기^가 막힌 짓을 다 핸 작자다.
천관파군이 같은 놈들이... 그거는 진작부터 제명이 되어가 사라졌다.(53:36)

 

 

 

다음에 불(佛)의 용(用)의 수(數) 4는 아까 얘기를 했다 시피 천(天)과 인(人)의 우주에서는 사성(四星)으로 태어나고 지(地)의 우주에서는 삼성(三姓)으로 태어난다고!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불(佛)의 용(用)의 수(數) 4라 그러는 거는 불(佛)의 움직임의 수(數) 4를 얘기를 하는 겁니다.

 

 

 

다음에 삼진(三眞)!
삼진(三眞) 얘기는 많이 들었을 겁니다.
진성(眞性), 진명(眞命), 진정(眞精)!

 

진성(眞性)은 반중성자(反中性子)요, 진명(眞命)은 양전자(陽電子)요, 진정(眞精)은 중성자(中性子)라고!

 

이거 잘 기억을 해가 있어야 됩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세 가지 참됨이라고..
인제 세 가지 참됨에서 양전자(陽電子).... 진명(眞命)이.. 진명(眞命)에서 탄생을 해 가지고 다음에 진명(眞命)이 완전히 승화되어 가지고 빛이 되어가 사라지게 되는데, 빛의 찌꺼기가 남는다.

 

빛의 찌꺼기가 뭔 줄 아나?인간인테!
엄^청난 해를 입힌다. 그게 신장병 환자들인테 크레아티닌(Creatinine)이라고 숫자로 나타난다. 그기 빛의 찌꺼기다.
인간의 생명(生命)을 위협하는 엄^청난 큰 무기가 된다.

 

그거를 현대의학에서는 그... 저거가 발견한 것 중에 최고인 줄 알고 그기 인간(人間) 생명을 위협을 하고 인간을 말라 죽이는 거는 생각도 안하고 안있나? ~크레아티닌 수치가 높고 낮고 높으면 “투석을 해야 됩니다.”

 

투석 알재? 투석 그거 인간 말라 죽이는 기다.

 

현대 의학이라는 놈들이 마구니 짓을 예사롭게 한다 말이여!

 

부처가 내가... 천상 올라가면 그거부터 손 볼 거다.

 

 

양전자(陽電子)는 그렇재? 양자(陽子)는 뭔줄 아나? 빛의 찌꺼기를 남가논(남겨논) 그게 당뇨병이다. 당뇨!

 

다 인간의 생명을 위협하는 것이다.

 

내가 오늘도 찹쌀모지 먹으면서 오늘은 뭐 그런대로 먹었더만은 지금 인자 여기 아프고 난 뒤 단 거는 먹지 못한다.

 

(제자들 중 한 명 “아하”.)

 

단 거를! 딱 받히가.. 단 거 안먹어야 된다.
당뇨병 무서운 거다. 당뇨병 자체는 인간 생명 자체를 그토록 위협한다.

 

그기 양자(陽子)에서 나오는 거다. 기 맥히는 노릇아니가?

 

(제자들 중 한 명 “예”.)(57:26)

 

크레아티닌 하는 기 양전자에서 튀어나온다.
그 또 그 하나 나오는 거 있재?

 

(제자들 중 한 명 “BUN=요소”.)

 

응... 이런 기 전^부다 그 빛의 찌꺼기 산물들이다.
그 성불(成佛)도 .. 바른 성불(成佛)을 해야 된다! 알겠는가?

 

(제자들 중 한 명 “예”.)(57:54)

 

 

 

다음에 상천궁(上天宮)!
상천궁(上天宮)은 아까 설명을 해서 잘 알 것이고..
상천궁(上天宮)의 별이 10성(星)이다 그러는 거를 알아야 됩니다.

 

(제자들 “예”.)

 

6성(星)을 여섯 뿌리의 법궁(法宮)이라 그러고 4성(星)을 육신성 사성이라고 이란다.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말로(?) 안해도 잘 알기고...
이 상천궁(上天宮)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화(化)다.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이 전부다 흩어져 가지고 현존우주(現存宇宙)를 만든 것이다.

 

그런 위대한 분을 알아야 된다.

 

 

 

다음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육신성 삼성하는기 대통지승부처 삼성(三星)을 얘기를 한다. 응?

 

(제자들 “예”.)

 

 

 

다음에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진신사성(眞身四星)!
중계(中界)의 우주 내려와 가지고 목성, 달, 화성, 지구를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진신사성(眞身四星)이라 이란다. 이 사성(四星)이 굉^장히 중요한 별이라요. (59:30)

 

 

 

다음에 성단(星團)!
성단(星團) 같은 거는 인제 말 하나 안하나 별들의 집단이라는 거는 잘 아실 거고,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간단하게 그리 알면 됩니다.

 

 

 

다음에 성(性)의 30궁(宮)!
성(性)의 30궁(宮)은 인간 육신 내면에... 심장에 자리하는 알겠습니까?

 

양자(陽子) 18하고.. 어! 양자(陽子) 24하고 전자(電子) 6을 합해서 성(性)의 30궁(宮)이라 이란다. 이게 또 하나의 내다. 여러분들 육신(肉身)의 주인공이다 그러는 거를 알아야 돼!

 

주인공을 모르고 육신 껍데기만 가지고 내라 그라고 고집을 해야 되는 기 아니다!

 

내가 복식호흡하면서 깊은 참회를 하거라 하는 거는 성(性)의 30궁(宮)도 음양(陰陽)이 있다. 음(陰)의 성(性)의 30궁(宮)이 여러분들 말하는 단전 (이라)하는 거 아시죠?

 

복식호흡하는데, 고기 딱 앉아가 있고,
양(陽)의 성(性)의 30궁(宮)이 심장에 자리하고 앉아가 있다.

 

음양(陰陽)이 짝을 해 가지고 앉아가 있다. 복식호흡하는 이유를 인제 알시겠는가?

 

(제자들 중 한 명 “예”.)

 

응?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 지(자기)의 성(性)의 30궁(宮)은 직통으로 단련을 시키고 훈련을 시키기 위해서 복식호흡을 해야 되는 거고 참회기도를 그렇게 하라 그라는 거예요. 아시겠는가?

 

(제자들 “예”.)(1:1:37)

 

 

 

그 다음에.. 수성(水星)은 잘 아실 거고..
노사나불(盧舍那佛) 진신삼성(眞身三星)이 태양성, 수성, 금성이니깐...

 

이 수성(水星)이 뒤에 우리 전○○이 보살의 한때 법궁(法宮)이었다가 거기서 졸업해 가지고 벗어져 나왔는데, 그래요.

 

 

 

시리우스 태양성!
시리우스 태양성 얘기 많이 들은 적 있습니까?

 

(제자들 “예”.)

 

시리우스 태양성은 서방극락정토(西方極樂淨土)에 있는 태양성(太陽星)이다.
이기 원래 아미타(阿彌陀) 태양성(太陽星)이었는데, 아미타(阿彌陀)가 역적질하다가 아미타(阿彌陀)도 사라졌다. (석가모니) 하나니 부처님께로 돌아가 버렸다. 이기!

 

이리 천상(天上)도 마구니들이 아 지가 시리우스 태양성 가지고 서방극락정토(西方極樂淨土) 지 편안하게 머무르고 있으면 될 노릇이지 지가 미륵부처 죽이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축출할라 하다가 지가 쫒기나가지고 다들 사라진 인간들이다.

 

아미타(阿彌陀)가 그래 사라졌다.
아미타(阿彌陀)라고 편 안든다.
한때 내 아들로 태어났던 놈이 아미타(阿彌陀)였는데, 저 자가 그랬을 때 내 심정이 어땠겠느냐?

 

미륵(彌勒)이가 우습게 보지 말아라.
우습게 본 자가 여기 있다. 한둘이가! 죽을라고 환^장을 했지!

 

 

 

다음에 십거일적(十鉅一積)!
십거일적(十鉅一積)은 얘기를 많이 들어왔죠?
19숫자!
10이 십거(十鉅)고 9가 일적(一積)의 수(數)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중 한 명 “예”.)

 

그래서 19수(數)를 창조주(創造主)의 수(數)라 이란다. 응?

 

(제자들 “예”.)

 

이거를 알파와 오메가라 그란다. 서구 사회에서는!

 

십거일적수(十鉅一積數)가 어디서 나왔느냐?

 

개천이전(開天以前)에 백억년이 걸렸다 안했는가?

 

(제자들 중 한 명 “예”.)

 

100억년에(서) 공빼기(0) 하나 딱 빼어버리면 10이거든!
태양성(太陽星)이.. 지금 우리와 같은 이 태양성(太陽星)이 만들어지는 기 하나하나 쌓아져 나와 가지고 90억년(億年) 만에 북극성(北極星)이 태어났다. 응?

 

(제자들 “예”.)

 

항상 90억년이 걸린다. 45억년, 45억년! 그 두 개를 합해 가지고 십거일적수(十鉅一積數)라 그란다. 그 정도는 머릿속에 잘 집어넣어야 된다.

 

메모 : 십거일적수에 대한 강의는 제12회, 제24회, 제44회 삼일신고 강의 동영상 등을 각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오늘 강의는 이것으로 끝을 내고 나머지 한 번 더 하면은 용어 해설이 다 끝이 나겠네. 한번 더 하고 조금 더 해야 되겠는데,
마지막 한번 물어보자. 용어해설을 자꾸 해 주니깐 귀에 좀 들어옵니까?

 

(제자들 “예”.)

 

이거 용어를 알아야 진리(眞理)의 경전(經典)을 바로 볼 수가 있다. 알겠습니까?

 

(제자들 “예”.)

 

그런 같으면 다음 시간에도 용어해설 o편을 할테니깐 많이 참석을 하고 이거 끝이 나고 난 뒤에 천부경(天符經) 내가 강의를 할까 싶으니깐 그렇게들 아세요. 자, 오늘 강의 이것으로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미륵부처님께서 제자들과 참석 대중들을 향하여 인사를 하신다.)
(제자들과 참석 대중들은 미륵부처님을 향하여 예를 갖추어 인사를 드린다.(“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