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문서 자료 목록

인터넷 보살불교 동영상 강의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인터넷 보살불교 동영상 강의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미륵불 역, 2015)"
인터넷 보살불교 동영상 강의 - "미륵불과 메시아 (미륵불, 2015)"
인터넷 보살불교 동영상 강의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上(미륵불 저, 2015)-제1장 불교란 과연 어떠한 종교인가"
인터넷 보살불교 동영상 강의 -"[특별강의] 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잃어버린 진실된 한민족(韓民族)들의 역사(歷史)"
인터넷 보살불교 동영상 강의 -[긴급강의] "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한민족들이 가야만 하는 길(미륵불 저, 2013)"

 

 

강의동영상 목차(주제 : 특별강의-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잃어버린 진실된 한민족(韓民族)들의 역사(2013년~2015년))

 

강의 동영상 : 특별강의-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잃어버린 진실된 한민족(韓民族)들의 역사(2013년~2015년)

 

 

 

제32회 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잃어버린 진실된 한민족(韓民族)들의 역사 : 강의일자 2014년 11월 1일 토 정기법회 

 

 

정기법회
법회일 : 2014년 11월 1일 토 정기법회
법회장소 : 브라만법화연수원
교재 : 프린트물.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上, 下(미륵불 저, 2015)의 책에 일부 내용이 수록되어 있읍니다.

 

주제 :
1.9.2.3.5.1.6. [최고의《대마왕신(神)》《비로자나 1세》와 공산사상(共産思想)2
1.9.2.3.5.1.7.[공산사상(共産思想)의 진화(進化)]
※ 주(註) 1 : 한국 재벌과 IMF
※ 주(註) 2 : [진화된 원조 공산당 체제의 상위(上位) 1%]
※ 주(註) 3 : 진화된 원조 공산당 체제 붕괴를 위한 정부 노력
※ 주(註) 4 : 일반민들과 의로운 분들께 드리는 당부1

공지 : 본 주제에 대한 녹취록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단, 아래는 강의 당시(2013년~2015년)의 프린트물의 내용으로, 아래 내용은 본 주제의 강의가 마친 직후에 내용이 일부 수정되었기 때문에 강의 동영상과 다를 수 있읍니다. 추후 내용들은 메시아이신 미륵부처님께서 가르치신 강의 동영상을 통해서 최신의 내용으로 직접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본 주제에 관한 웹페이지 구축은 2016년 12월부터 조금씩 작업 중이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아래 내용에 대해 잘 모르는 부분들은 본 홈페이지의 자료실-문서자료이미지 자료, 가장 최근 강의 동영상과 최신 출판된 미륵부처님의 책들을 통해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 파란색 글자를 클릭하시면 관련내용으로 이동합니다.

 

 

 

 

현재《한국(韓國)》의《상위(上位) 1%》《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족(神族)》들은《한국(韓國)》만의《악마(惡魔)의 화신(化神)》으로서《대마왕신족(神族)》들이 아니고 세계적인《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족(神族)》들이라는 사실을 여러분들은 아셔야 하며, 이로써 전 세계가《공산화》되면 통제(統制)의 최정상에는《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 중 최고의《대마왕신(神)》《비로자나 1세》가 자리하고 그 아래로 세계의《상위 1%》《악마(惡魔)의 화신(化神)》《대마왕신족(神族)》들이 자리하고 다음으로 각국의《공산 정부》가 자리하고 그 아래로 세계의 백성들이《노예》로 자리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먼저《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 중 최고의《대마왕신(神)》《비로자나 1세》와 때에 아들로 태어났던《악마(惡魔)의 화신(化神)》《김대중》이《한국(韓國)》에서의《이치》결정을 위해 미친 개(犬)가 설치듯이 한 것이다.

 

 

 

이로써 BC 27년《로마 제국(帝國)》에서 선포한 우주(宇宙) 쿠데타의 결실이《2,040년》만에《한국(韓國)》에서의 마지막《이치》결정으로 나타난 것이《독재 체재》완성인《글로벌 경제체제》구축이다. 이로써《진화(進化)》된《공산주의(共産主義)》가 태동하여 그 전모가 드러난 것이다.

 

 

 

이러한 때《북한 군부》에서 군사 쿠데타를 일으켜《김정은》을 거세할 움직임이 포착되자《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는《중국 지도부》에 영적(靈的) 명령을 내리시어 이를 막도록 함으로써 한때《중국군(軍)》중에서도 뛰어난 군인(軍人)들이《북중》국경지대에 집결하여 여차하면《평양》까지 순식간에 점령할 기세로 대치를 하자 이에 겁을 먹은《북한 군부》는 군사 쿠데타를 포기하게 된다. 이로써《북한》지도자인《김정은》은 위기를 모면하여 요즈음으로 봐서는《군부 세력》교체가 상당히 이루어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같이《북한(北韓)》에 대한《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 중 최고《대마왕신(神)》《비로자나 1세》의 계획은 물거품으로 돌아간 것이다.

 

 

 

이러한 직후《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께서는《한국(韓國)》의《상위(上位)》1%에 달하는《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족(神族)》들과 이들이 해외에 빼어 돌린 모든 재산을 송두리째《파(波)》함으로써 이들이 쪽박 차는 신세로 전락하는 것은 시간 문제이며, 이들이 가진 재산은 주인을 달리하여《한국(韓國)》으로 되돌아올 것이니 이렇듯 되돌아오는 재산으로《한국 정부》는 천문학적 액수로 불어나 있는 나라 빚을 갚으시기 바란다. 이로써《한국(韓國)》백성(百姓)들인《서민(庶民)》들《목》에 채워져 있는《족쇄》를 풀기 바란다.

 

 

 

그리고《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은《인간 사회》의《법(法)》을《빨갱이 잣대》로 법(法)을 운용한《정의(正義)》롭지 못한《악마(惡魔)의 화신(化神)》출신《판사》,《검사》,《변호사》등《법조인》들과《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민주당》과《좌익 국회의원》들 모두들과《좌익 단체》모두와 관련자 모두들과《좌익 언론 기관》모두와《좌익 기자》모두들을《파(波)》함으로써 그들이 기도하던《제2 IMF》와《독재체제》구축인《글로벌 경제체제》로 이름한《진화(進化)》된《공산주의》와 사상(思想)을 철두철미하게《파(波)》한 것이다.

 

 

 

이로써 현재의 입장으로 볼 때, 이들 모두들은《허수아비》와 같은 존재들로서《습관적》으로 떠들고 있는 상태이므로《인간법(人間法)》으로 충분히 다스릴 수 있는 상태이다. 이 때문에《한국(韓國)》의 일반 백성들인《서민(庶民)》들에게 당부드리는 바는 그대들을《노예(奴隸)》로 만들고자 하였던 무리들의 척결을 위해 크게 일어나서《반쪽짜리》인간들인《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좌익 세력》들에게《몽둥이》세례를 퍼부으라고《천상(天上)》의 뜻을 전하는 것이다.

 

 

 

이로써《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좌익 세력》들이 척결된 사회를 이룸으로써 조만간 닥쳐올《문명의 종말》때를 대비해《탐욕》과《이기심》과《편안함》과《즐기며 살자》는 천(賤)한《노예근성(奴隸根性)》과 다음 생(生)에 파멸(波滅)의 길로 직행하는《엘리트 의식(意識)》을 뿌리 뽑을 시간적인 여유를 가짐으로써《한민족(韓民族)》모두들이《아리랑 고개》를 무사히 넘어《무량대복(無量大福)》이 넘쳐나는 다음 세상(世上)으로 넘어가야 할 것 아닌가?

 

 

 

상기 열거한《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좌익 세력》들 수뇌부들은《한국(韓國)》의 인구《3%》도 채 되지 않는다. 이러한《허수아비》《좌익 세력》들을 일망타진하고《한국(韓國)》의 일반 백성들인《서민(庶民)》들 모두에게《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족(神族)》들이 오래전부터 뿌리 깊게 심어놓은《노예근성(奴隸根性)》과《엘리트 의식》을 뿌리째 뽑아 정리되었을 때라야《한(恨)》의 세월을 살아온 그대들이 흘린 피눈물을《메시아》이신《미륵불》과《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닦아 줄 수 있음을《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이 분명히 하는 것이다.

 

 

 

이와 같은 내용을 깨닫는 것이 사실상《9부 능선》까지 올라온 그대들이 마지막《1부 능선》을 올라《아리랑 고개》를 무사히 넘어 조만간 닥쳐올《이상세계》가 펼쳐지는《후천우주(後天宇宙)》로 진입할 수 있는 길이 열린다는 사실을 깊이 인식하시기 바란다. 그리고《한반도(韓半島)》를 두 동강 낸《38선》은《천상(天上)》에서《이치》로 결정한 것이기 때문에《남북한》어느 쪽도 이 선을 넘어 통일한다는 생각을 하여서는 안 되는 선임을 다시 한 번 더 강조하는 바이며, 다만, 각기 다른 두 체제를 가진 정부들이 사이좋게 발전하여 가는 것이 최상책임을 밝혀 두는 바이다.

 

 

 

이로써 BC 27년《로마 제국》에서《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 중 최고의《대마왕신(神)》《비로자나 1세》를 비롯한《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神)》들이 선포한《2차 우주 쿠데타》는 2,040년 만에《한국(韓國)》에서 마지막《이치》로 확정하여야 하는 진화(進化)된《공산주의》와《공산사상》이《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미륵불》에 의해 서기(西紀) 2013년 10월(月)로써 모두 파(波)하여짐으로써《우주 쿠테타》가 종결되어 평정되었음을《메시아》이신《미륵불》이 세간(世間)과 우주(宇宙)간에 선언하는 바이며, 아울러 이제 남은 일은《한민족(韓民族)》들 모두가《좌익》사상(思想)과 관념(觀念)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이 교주(敎主)로 있는《종교(宗敎)》들을 모두 버리고《한민족(韓民族)》들에게 뿌리 깊게 자리한《노예근성(奴隸根性)》을 뿌리 뽑아 없애 버리고 일부《한민족(韓民族)》들에게 물들어 있는《엘리트 의식》을 모두 제거함으로써《아리랑 고개》를 무사히 넘어야 하는 과제가 남아 있음을《한민족(韓民族)》들은 깊이 인식하시기 바란다.

 

 

 

 

 

 

1.9.2.3.5.1.7. [공산사상(共産思想)의 진화(進化)]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펼치시는《진리(眞理)》를 거부하는 정책이《Global economy(글로벌 이코노미)》또는《World economy(월드 이코노미)》로써《세계 경제》체제 구축이다. 이러한《글로벌 경제》체제 구축이《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 중 최고의《대마왕신(神)》《비로자나 1세》가 세계(世界)의《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神)》들에게《영적(靈的)》인 지시를《1990년대 중반》에 다시 내림으로써 세계가《글로벌 경제》체제 구축이 한동안 유행하였으나《2000년대 후반》에《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이 이를《파(波)》함으로써 현재 세계는《탈세계화》를 겪고 있다.

 

 

 

이러한《글로벌 경제》체제 구축이 바로 진화(進化)된《공산체제(共産體制)》구축이다. 이와 같은 진화(進化)된《원조(元祖)》《공산체제》구축이《한국(韓國)》의《전두환》으로부터《이명박》대통령까지 6대 대통령이라는《한민족(韓民族)》탈(脫)을 쓴《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神)》대통령들이《한국(韓國)》의 백성(百姓)들을 속이고, 그《이치》를《악마(惡魔)의 화신(化神)》중의 하나인《다람쥐》같은《이명박》이라는 자(者)가 완성을 한 것이다.

 

 

 

이와 같이《한국(韓國)》에서 결정된《이치》대로《세계 질서》가 다시《글로벌 경제》체제로 돌아가도록 시도하기 위해 그들이 완성한 것을《2000년대 후반》에《독재체제》구축인《글로벌 경제》체제를 한번《파(波)》한 적이 있는《메시아》이신《미륵불》이 이번에는 진화(進化)된《원조(元祖)》《공산당 체제》인《글로벌 경제》체제《이치》가 일어나는《근본(根本)》뿌리를 뽑음으로써《한국(韓國)》의 백성(百姓) 및《세계(世界)》의 모든 인간들을 그로부터《구원(救援)》하기 위해《한국(韓國)》에서《좌익 세력》퇴치를 시급히 하여야 하기 때문에 이러한 사실을《이치》가 일어나는《한국》백성들에게 알리기 위해 긴급 강의를 하게 된 것이다.

 

 

 

이로써《한국》의 백성들은 자신들은 물론 세계의 인간들을 위해《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좌익 세력》퇴치를 위해 크게 사명감을 가지고 일어나야 하며, 이에 거세게 저항하는《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족(神族)》들은 물론 이들의 행동 대장들인《한민족》탈을 쓴 자(者)들이 있다면 이들을 하나씩 현재 그들이 가진《명(命)》을 거두어《육신(肉身)》의 죽음(死)마저 시키는 일을 불사하겠다고《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이 단호히 선언하는 것이다.

 

 

 

이와 같이《한민족(韓民族)》탈(脫)을 쓴《반쪽짜리》인간들인《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神)》출신 대통령 중《전두환》은《그림자 비로자나계(系)》의《하급》《대마왕신(神)》이며,《노태우》역시《그림자 비로자나계(系)》의《하급》《대마왕신(神)》이며,《김영삼》은《무곡성불 2세 분신》으로서《악마(惡魔)의 화신(化神)》인《대마왕신(神)》이다. 이러한 세 명의《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神)》들은 진화(進化)된《원조(元祖)》《공산당 체제》를 만들기 위해《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좌익 세력》들이 활개 치도록 저변 확대를 한 자(者)들이다.

 

 

 

그리고《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김대중》은《야훼신(神) 3세 분신》으로서《악마(惡魔)의 화신(化神)》으로서《대마왕신(神)》이며《노무현》은《보현보살 2세 분신》으로서《악마(惡魔)의 화신(化神)》인《대마왕신(神)》이며,《이명박》은《약왕보살 2세 분신》으로서《악마(惡魔)의 화신(化神)》《대마왕신(神)》들이다. 이러한 세 명은《원조(元祖)》《공산당 정부》를 운용한 자(者)들로서《이명박》때에 진화(進化)된《원조(元祖)》《공산당》체제가 완성이 되는 것이다. 이와 같이《원조(元祖)》《공산당 정부》를 운용한 셋을《천상(天上)》에서는《악질(惡質)》《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이라고 한다.

 

 

 

이러한《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이 완성한《원조(元祖)》《공산당》이 진화(進化)된《도형》을 참고하여 다음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다.

 

 

 

[도형 1-9-2] 진화(進化)된《원조(元祖)》《공산당》체제

 

 

 

※ 일당 독재를 하는《북한》《공산당》체제는《고전적》공산당 체제로써 궁극적으로는 진화(進化)된《공산체제》에 흡수 통합되는 것이다.

 

 

 

※ 주(註) 1 :
한국 재벌과 IMF
《한국(韓國)》에는《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神)》계(系) 재벌이《1/3》이 되며《한민족(韓民族)》《재벌》이《2/3》가 된다. 이러한《한민족계(系)》재벌들을 몰락시키기 위해《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좌익 세력》들은《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약칭. 민노총)》을 만들어《노동 귀족》을 양산함으로써《이중임금제》가 불가피하게 시행되게 하여《서민(庶民)》들을 울리고 있는 것이며,《한민족계(系)》《재벌》을 몰락시키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것이다.


이러한 좋은《예》가 얼마 전《악마(惡魔)의 화신(化神)》인《대마왕신(神)》중의 하나인《정동영》이 희망버스 운운하면서 국가 방위 산업체인《대한조선공사》등에 난입하며 시위를 벌인 일들은 좋은《예》들이 되는 것이다. 그리고《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좌익 세력》들이 진화(進化)된《원조 공산당》을 완성한 다음 단계가《2차 IMF》를 오게 하여 이의 수습을 핑계로《한국》을《공산 국가》로 선포하기 위한 계략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계략의 일환으로 과도한《복지공약》을 내걸고 정부를 압박하고 있는《서울시장》《박원순》도《악마(惡魔)의 화신(化神)》인《좌익 세력》으로써 국가 재정을 파탄시키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자(者)이다.


그러나 이러한 가운데에서도《한민족계(韓民族系)》《재벌》들이 버티고 있는 것이 천행 중 다행으로써《2차 IMF》가 쉽게 오지 않도록 버티는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한민족(韓民族)》들은 알아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경제 발전》에 큰 공(功)을 세운《한민족계(系)》《재벌》들은《재벌》로써 대우를 받을 자격들이 있는 분들이라는 사실도 아울러 밝히는 바이다. 그리고《한국(韓國)》정부로 봐서는《1/3》이나 되는《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계(系)》재벌들은 시한폭탄과 같은 존재들이다.


즉,《1차 IMF》가 오기까지《김영삼》정부 끝 부분인《AD 1997년》부터《악마의 화신》《김대중》이 대통령에 취임한《AD 1998년》까지 일어난 대기업들의 부도는 모두《대마왕신계(系)》재벌들의 부도로써 이는《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 중 최고의《대마왕신(神)》《비로자나 1세》의 지령에 의한《악마(惡魔)의 화신(化神)》인《김대중》이 계획한 각본대로 부도가 난 것임을《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이 분명히 하는 것이다. 이와 같이《1/3》이나 되는《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계(神系)》재벌들은 진화(進化)된《원조(元祖)》《공산당》 체제《도형》의《상위 1%》의 일부 구성원들로서《2차 IMF》사태를 위해 준비된 재벌들이다.


이러한 재벌들이 최근《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 중 최고의《대마왕신(神)》《비로자나 1세》의 지령으로《2차 IMF》를 준비하다가 그들의 전모가 드러난 바가 있어,《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과《미륵불》께서 이들 재벌들뿐만 아니라〔도형〕《진화된 원조 공산당 체제》의《상위 1%》를 점령하고 있는《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족(神族)》모두들과 그들이 해외에 투자한 몫과 운영하는 기업들 모두를《파(波)》하여《2차 IMF》사태가 오는 것을 차단하였음을《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이 밝히는 바이다. 이와 같이《악(惡)의 축(軸)》을 옮겨온《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족(神族)》모두가《도형》의《상위 1%》에 자리하는 것이다.


이로써 향후 상당수 기업들에 있어서 변화가 예상되나《한국 정부》관계자들은 당황하지 마시고《1차 IMF》가 오기 전에 재벌 기업들을 살리기 위해《구조 금융》을 제공한 바 있듯이 그와 같은 어리석은 일들을 되풀이 하시지 말기를《한국 정부》에 당부 드리며, 그들은《천상(天上)》의 벌(罰)로써 그렇게 되는 것이니 그대로 기업정리를 하시든지 불가피한 경우라도 부도를 낸 자는 철두철미하게 배제하는 것이 옳을 것임을 당부 드리는 바이다.


그들이《백성(百姓)》들의 재물들을 긁어모아 해외에 투자하거나 해외에서 기업 운영을 하는 경우, 그들이 투자한《돈》들은 그들의 소유를 떠나 어떠한 형태로든지《대한민국》으로 되돌아 올 것이니 정부 관계자들은 그렇게들 아시기 바란다. 그리고 현재 육신(肉身)의 삶을 살고 있는《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족(神族)》재벌들을 이제 그대들도 구분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으니 그들의 동정에 항상 긴장의 끈을 놓지 마시기를 당부 드리는 것이다.

 

 

 

 

 

 

※ 주(註) 2 :
[진화된《원조 공산당》체제의 상위 1%]
진화(進化)된《원조(元祖)》《공산당》체제의〔도형〕에서 상위(上位)《1%》가《한국(韓國)》에서는《한민족(韓民族)》계(系) 재벌《2/3》를 제외한《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계(系)》재벌 1/3과《1차 IMF》당시《AD 1997년》에 고의 부도낸《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계(系)》대기업들로서 이들 모두는 상당한 재물(財物)을 그대로 지니고 있다. 이러한《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계(系)》모두와 지금까지 설명 드린《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大魔王神)》대통령들의 참모 및 각료들 출신 상당수가 모두《악마(惡魔)의 화신(化神)》《대마왕신(神)》들로서 이들의 가족들과《사채업》큰 손들이 대부분 이 속에 있다.


이들《대마왕신족(神族)》들 간에도 계급제도는《대마왕신(神)》들의 계보를 따르며 엄격하다.《공산당(共産黨) 정부》상위(上位)에 자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산당(共産黨) 정부]
《하급》《대마왕신(神)》들과《대마왕신(神)》들에게《충성심》경쟁을 하는《대마왕신(神)》들의 행동 대장들로서,《마왕신족(神族)》출신이 대부분이 된다.《정부체제》는《북한(北韓)》공산(共産) 정부와 같다. 현재《한국(韓國)》의 각종《좌익 단체》가 여기에 속한다.
[공기업(지방 호족(豪族) 세력)]
무력통치(武力統治) 체제를 갖추었던《일본(日本)》막부 시절《다이묘》를 본뜬 제도로써《조선 왕조》시절 지방 토호 세력들인《양반》제도와 흡사한 조직과 같이《지방민(地方民)》들을《노예》개념으로 다스리는 자(者)들이다.

 

 

 

 

 

 

※ 주(註) 3 :
진화된《원조 공산당》체제 붕괴를 위한 정부 노력
진화(進化)된《원조 공산당 체제》〔도형〕에서 드러난 진화(進化)된《공산체제》는《무력통치(武力統治)》에 의존한다는 사실을 깊이 인식하시고 이《도형》의《상위(上位)》1%는《메시아》이신《미륵불》이 이들의 붕괴를 책임질 터이니《한국(韓國)》정부에서는 과감히《공기업》을 정리하시고 다음으로 눈에 보이지 않게《공산당》체제를 갖춘《좌익 세력》들을 하루빨리 척결하시기 바란다. 이들을 지휘하던 상층부와 행동 대장들《영혼》들은 이미 깨끗이 처리되었으니 남은 그들의 육신(肉身)은 인연 따라 살다가 육신(肉身)의 죽음을 맞이한 이후는《귀소본능》의 이치에 따라 그들《영혼》들이 간 길을 따라《파멸》할 것이며, 이들은 예전과 같은 힘은 많이 약화가 되어 있으니 이를 참고하시기 바란다.


그리고 또 하나 중요한 사실은《김영삼》정부에서 실시한《지방자치제》는《좌익 세력》확산을 위해 만들어 놓은 제도이니,《통제(統制)》에 길들여져 있는《마왕신족(神族)》들과《한민족(韓民族)》이 어울려 살고 있는《한국(韓國)》실정에는 맞지 않는 제도로써《국고(國庫)》탕진과 위화감 조성과《대마왕신(神)》들로부터《탐욕》과《이기심》에 찌든 교육을 받은《사상》과《관념》을 가진 무리들의 배만 불려주는 부정의 온상으로 변할 우려가 많으니 하루빨리 정리를 하시는 것이 옳을 것이다. 그리고《대마왕신(神)》들과《마왕신족(神族)》들은《한민족》들보다 우주적으로 100억 년(億年)에서 250억 년(億年) 진화(進化)가 덜된 자(者)들임을 감안하시고,《선동》잘하는 자(者)들이 우두머리가 되면 그를 뒷받침하는 자(者)들은 모두 타락하고 부패에 길들여진 무리들이라는 사실을 직시하시고, 때가 되면《도덕성(道德性)》과《사회정의(社會正義)》가 바탕이 되는《교육 개혁》을 과감히 하시기 바란다.


최고의《대마왕신(神)》《비로자나 1세》와《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神)》들이《왕조 시대》까지만 해도《한민족(韓民族)》말살을 위해《학살》,《하층민》전락 등의 방법을 썼으나, 지금은《학살》등의 방법이 통하는 시절이 아니다보니《도덕성(道德性)》과《사회정의》가 실종된《대학입시》위주의 경쟁체제를 갖춘《인성(人性)》을 파괴함으로써 일생(一生)을 사는 육신(肉身)의 삶 이후《파멸》의 길로 유도하는 정책으로 바꾸어《한민족》말살 정책을 꾀하고 있으니 극히 조심하여야 하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도덕성》과《인성》이 살아나는《교육 개혁》을 하시기를 당부 드린다.


그리고《전두환》정부 시절부터《이명박》정부 시절까지《대학 입시》위주로 교육 받으며《탐욕》과《이기심》과《교만》과《교활함》을 배워 잘못된《사상》과《관념》을 가진 자(者)들과 이전부터 타락하고 부패한 자(者)들이《한국(韓國)》인구의 60%를 차지하는《한민족(韓民族)》들 중《50%》가 되니, 이들이《메시아(Messiah)》이신《미륵불》의 당부를 따라《맑고》《밝은》사상과《관념》으로 전환하지 못하면《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족(神族)》들과 일부《마왕신족(神族)》들과 같이《아리랑 고개》를 넘지 못하고《파멸》의 길로 가야만 하는 것이니 하루빨리《한민족(韓民族)》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오시기 바란다.

 

 

 

 

 

 

※ 주(註) 4 :
일반민들과 의로운 분들께 드리는 당부
《악마(惡魔)의 화신(化神)》들인《대마왕신족(神族)》들은《천상(天上)》에서 처음부터《선천우주(先天宇宙)》와《후천우주(後天宇宙)》갈림길이 있는 줄도 모르고《원천창조주》이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의《진리(眞理)》를 거부하고《진리(眞理)》도 아닌 것을《진리(眞理)》로 위장한 것이《공산사상》이다.


그들은 이를 위해《지상(地上)》에서 진화하면서 위장된 진리(眞理)를 감추기 위해 온갖 거짓과 왜곡된 인간들의 역사 기록을 날조하고 인간들을 지배하기 위해 광분하다가《원천창조주》이신《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 비밀리에 설정하신《선천우주》와《후천우주》갈림길인 막다른 길까지 오게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