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문서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미륵불 역,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미륵불과 메시아 (미륵불,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上(미륵불 저,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잃어버린 진실된 한민족(韓民族)들의 역사(歷史)"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긴급강의]"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한민족들이 가야만 하는 길(미륵불 저, 2013)"

 

 

삼진(三眞)

 

 

삼진(三眞) 10.

 

 

구석기인은 성(性)의 30궁(宮)을 가지지만 삼진은 없다. 구석기인에게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나뉨인 삼진(三眞) 10을 받아야 드디어 신석기인으로 전환되어 인간이라 불릴 수 있게 된다. 짐승, 물고기, 어패류, 곤충 등도 그 내면이 인간 육신을 가지고 태어난 인간의 내면과는 개체수가 다른 성(性). 그래서 삼진(三眞)은 만물 중에서 인간만이 받는다.

 

삼진은 한단불교(桓檀佛敎) 4대 경전 중 하나인 천부경(天符經)에서 “만왕만래용(萬往萬來用)”이라 언급하고 있다. 이 의미는 만번갔다가 만번 오는 당체로 인간으로 태어났을 때 오고 죽으면 다시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 되돌려 드리고, 윤회로 또 인간으로 태어나면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 갔던 그 삼진 10이 다시 온다.

 

 

 

참고 : 관련 강의 동영상 등.
제24회 삼일신고(三一神誥) 강의 동영상 (강의일자 2017년 3월 18일 토 정기법회(131쪽~138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