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문서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미륵불 역,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미륵불과 메시아 (미륵불,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上(미륵불 저,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잃어버린 진실된 한민족(韓民族)들의 역사(歷史)"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긴급강의]"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한민족들이 가야만 하는 길(미륵불 저, 2013)"

 

 

천궁(天宮, a paradise)에 들어갈 수 있는 최소한의 자격 요건

 

 

이렇게《성(性)의 30궁(宮)》이《밝음과 맑음》을 완성하게 되면 인간 육신(肉身)을 가지고 삼매(三昧) 수행을 하게 되면 심장 깊숙한 곳에 자리한《성(性)의 30궁(宮)》에서《핵(核)융합 반응》이 일어나 맑음을 완성한《전자(電子) 6》이《중성자(中性子) 2》와《양전자(陽電子) 4》로 전환이 된다. 이때가《육신(肉身)》을 가지고《인간 완성의 부처(佛)》를 이룬《보살도(菩薩道) 성취의 보살(菩薩)》이 되는 때이다. 이후 인간《육신(肉身)》을 벗은《보살(菩薩)》은《천궁(天宮)》으로 들어가게 되는 것이다.

 

 

이와 같이《보살(菩薩)》이《천궁(天宮)》으로 들어가게 되는 이유는《밝음》을 완성한《양자(陽子) 24》가《천궁(天宮)》의《고온 고압》에 의해《핵(核)분열》을 일으킨 후 다시《핵(核)융합 반응》으로 중성자(中性子)와 양전자(陽電子)로 전환을 함으로써 먼저 전환된 중성자(中性子) 2와 양전자(陽電子) 4가 합하여져《중성자(中性子) 20》과《양전자(陽電子) 10》을 이루어《불성(佛性)의 3 0궁(宮)》을 이루게 된다. 이로써《보살(菩薩)》이《보살마하살》이 되시는 것이다. 즉,《보살(菩薩)》이《천궁(天宮)》으로 들어가는 목적은《보살마하살(菩薩摩訶薩)》을 이루시기 위함인 것이다.

 

 

이와 같은《천궁(天宮)》안에서 일어나는《핵(核)분열》과《핵(核)융합》의 과정 때에 일어나는《오온(五蘊)》의 각각의 과정을 역순(逆順)으로 깊은《삼매(三昧)》로써 지켜보시고 하신 말씀이다.

 

 

참고문헌 :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 반야바라밀다심경(미륵불 역, 2015) 224쪽~225쪽

 

 

메모 :바른 참회 기도 방법에는 삼매와 위빠사나 수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