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문서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미륵불 역,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미륵불과 메시아 (미륵불,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上(미륵불 저,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잃어버린 진실된 한민족(韓民族)들의 역사(歷史)"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긴급강의]"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한민족들이 가야만 하는 길(미륵불 저, 2013)"

 

 

천궁(天宮)

 

 

 

그림. 천궁(天宮)의 위치

 

그림. 천(天)과 인(人)의 우주에서의 천궁(天宮)

 

위의 그림은 1-3-1의 길로 이름되는 시계방향 회전길인 반면, 아래 그림은 1-4-1의 길이라 불리는 시계반대방향 회전길이다. 1-3-1의 길에 있는 인간 무리들은 순리를 따르지만 1-4-1의 길에 있는 인간 무리들은 역리(逆理)를 따른다.

 

 

그림. 지(地)의 우주에서의 천궁(天宮)

 

천인(天人)을 크게 세구분하는데, 보살승(菩薩乘, Bodhisattvayana), 성문승(聲聞乘), 연각승(緣覺乘, Pratyekabuddhayana)이 있고 연각승의 무리들을 따라 별도의 길을 만들어 다니는 독각승(獨覺乘)이 있다.

 

 

 

‘僧(중 승)’자가 ‘乘(수레 승)’자 대신으로 잘못 사용되고 있다. 인간에게 저 하늘의 별인 자신의 법신을 모르게 하기 위함이다. 이런 식으로 대마왕과 대마왕신들이 불법(佛法)을 왜곡하였다.

 

성문승(聲聞乘)은 3-1의 성문승(聲聞乘)과 4-1의 성문승(聲聞乘)이 있다.

 

독각승(獨覺乘)은 연각승의 길을 따라 별도의 길을 따르며, 그들이 따르는 길을 1-2의 길 또는 그림자 우주의 길이라고도 부른다.

 

원천창조주이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는 인간과 별을 동일시함을 아시기 바라며, 육도(六道)에 관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