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문서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미륵불 역,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미륵불과 메시아 (미륵불,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上(미륵불 저,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잃어버린 진실된 한민족(韓民族)들의 역사(歷史)"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긴급강의]"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한민족들이 가야만 하는 길(미륵불 저, 2013)"

 

 

천궁(天宮)을 중심한 진화(進化)의 길

 

 

 

천궁(天宮)을 중심한 진화(進化)의 길
진화(進化)의 길 종류간단한 설명이미지관련 자료 사진 from Nasa
시계 방향의 회전길1-3-1의 길. 순리(順理)를 따르는 그룹들이 걷는 길
시계 반대 방향 회전길1-4-1의 길. 역리(逆理)를 따르는 무리들이 걷는 길

 

천인(天人)은 자신의 법신으로 별을 가지고 진화하는 진화된 인간들을 말한다. 이는 세 그룹으로 나뉘는데, 보살승(菩薩乘), 성문승(聲聞乘), 연각승(緣覺乘)이 있다. 이 삼승에도 들지 못하는 독각승(獨覺乘)은 연각승(緣覺乘)을 따르는데 인(人)의 우주와 지(地)의 우주의 길에 있다. 참고로, 보살승(菩薩乘)의 최고위는 아뇩다라삼먁삼보리 즉 불법(佛法) 일치된 완전한 깨달음의 부처의 자리이며, 성문승(聲聞乘)의 최고위는 인간 완성의 부처를 이룬 자리인 아라한으로 보살도에 들어야 하며, 연각승(緣覺乘)의 최고위는 금선의 자리이나 연각승에서 최고위를 이루어도 그 불성은 보살승의 불성과는 다르며, 더 오랜 진화의 기간을 거쳐야 무상정등정각(아뇩다라삼막삼보리)을 이룰 수 있지만, 한순간 집착을 해 버리면 바로 마왕부처로 돌아앉게 된다.

 

원천창조주이신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께서는 인간들을 우주간의 별들과 동일시 한다고 항상 말씀하신다.

 

참고 :
1. 일반적으로 승(乘, yana)의 한자를 중 승(僧, monks)자로 잘못 알려져 있다. 이는 저 인간들로 하여금 저 하늘의 별을 알지 못하게 함으로서 성불의 길로 나아가는 것을 막고 대마왕들과 대마왕신들의 하수인으로 파멸의 길로 이끌어 우주를 정복하고자 함이 목적이었다. 대마왕불교와 대마왕신 불교에서는 이와 같은 방법으로 불법(佛法)을 왜곡하였다.
2. 참고로, 성문승(聲聞乘)의 길에는 3-1의 성문승(聲聞乘)의 길과 4-1의 성문승(聲聞乘)의 길이 구별하시기 바란다.
3. 독각승(獨覺乘)은 연각승(緣覺乘)과 별개의 길을 따르지만 그들은 연각승(緣覺乘)을 따라 진화하며 독각승들의 길은 1-2 그림자 우주 진화의 길이라고도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