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문서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미륵불 역,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미륵불과 메시아 (미륵불,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上(미륵불 저,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잃어버린 진실된 한민족(韓民族)들의 역사(歷史)"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긴급강의]"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한민족들이 가야만 하는 길(미륵불 저, 2013)"

 

 

사선근위(四善根位), 여섯 뿌리 진공, 오온(五蘊)

 

공(空)의 종류와 공(空)의 변화상

 

표. 공(空)의 종류와 공(空)의 변화 (업데이트 : 2016-11-08)
법공 진화 주기주요 과정소단계비고적용 법칙공(空)의 종류
법공 휴식기사선근위(四善根位)난법(煖法)법성(法性)의 1-6체계의 근본 바탕이 착함이다. 그 바탕은 무색투명한 고열을 가진 기체의 다이아몬드층으로 되어 있다. 이 상태를 난법(煖法)이라고 한다.
법공팽창기
정법(頂法)법공(法空)의 파동
인법(忍法)파동에 의해 법성의 1-6체계의 육각 고리가 흩어져서 유리구슬들이 태어난다.1-3의 분열의 법칙(일명, 석삼극), 음양(陰陽) 분리 등순수 공(空)
세제일법(世第一法)이 유리구슬들이 음양(陰陽) 짝을 해서 5개의 이합(二合)의 진공 뿌루샤(purusha)를 탄생시킨다. 이 다섯의 이합의 순수 진공을 세제일법(世第一法)의 진공(眞空)이라고 한다. 음(陰)의 5의 세제일법의 진공은 암흑물질과 결합하여 여섯 뿌리 진공을 탄생시키고, 양(陽)의 5의 세제일법의 진공은 순수 공과 결합하여 바람이 되어 1만억 년의 진화를 거쳐 암흑물질이 된다.음양(陰陽) 짝진공(眞空)(진공 뿌루샤라고도 함.)
여섯 뿌리 진공(眞空)세제일법의 순수 진공이 암흑물질과 삼합(三合)하여 여섯뿌리진공을 탄생시킨다.첫 번째 삼합( 三合)
오온(五蘊)색(色)여섯뿌리 진공 또는 여섯 가지 진공이 암흑물질 하나와 결합하여 반야공이 탄생한다.음양(陰陽) 짝과 첫 삼합(三合)반야공(般若空)
수(受)각각의 색의 반야공이 서로가 서로를 받아들여 생명력을 띠게 된다.
상(相)반야공의 암흑물질이 칼라(color)을 띤다.
행(行)상(相)의 반야공들의 삼합활동을 말한다. 크기는 더 커지고 색은 더 선명해 진다. 두 번째 삼합(三合)
식(識)반야공의 공은 글루볼로 바뀌고 색깔을 띤 암흑물질은 쿼크(quark)로 진화하다. 글루볼과 쿼크는 음양(陰陽) 짝한 것이 바로 알음알이로 식(識)이다.
다섯기초원소세 번째 삼합활동에 의해 다섯 기초 원소 (전자, 양자, 중간자, 양전자, 중성자) 만들어짐.세 번째 삼합(三合)
복합원소 탄생

 

 

 

 

 

 

 

참고 :
1. 법성(法性)의 근본 바탕은 착함이다. 사선근위의 4단계는 법성의 1-6체계에서 일어나는 작용이다.
2. 오온의 과정동안 반야공의 탄생과 다섯 기초원소의 탄생 (강의일 : 2016년 7월 2일 토)은 고온고압이 작용하는 천궁안에서 일어나는데, 그 천궁은 정명궁(正明宮), 진명궁(眞明宮) 빅뱅 이전의 음(陰)의 36궁, 모든 천궁들과 태양계를 구성하는 부처님들의 진신 3성이나 4성에서 이루어진다.
3. 반야공(般若空)이라는 단어에서 반야(般若)는 암흑물질을 뜻하면 공은 둥근 공을 의미한다.
4. 원초의 순수 진공과 순수 공과 순수 진공의 차이 : 원초의 순수 진공은 석명광 자체다. 순수 공과 순수 진공의 차이는 석명광이 임하느냐에 따라 좌우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10회 (개정판)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동영상 강의 (강의일 : 2016년 4월 16일 토)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선근위(四善根位) : 제10회 (개정판)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동영상 강의(강의일 : 2016년 4월 16일 토)

 

사선근위(四善根位) : 제11회 (개정판)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동영상 강의(강의일 : 2016년 4월 16일 토)

 

반야공(般若空) : 제18회 (개정판)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동영상 강의(강의일 : 2016년 6월 18일 토)

 

제21회 (개정판)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동영상 강의(강의일 : 2016년 7월 2일 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