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문서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삼일신고(三一神誥) (미륵불 역,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개정판) 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미륵불 역,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미륵불과 메시아 (미륵불,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진실된 세계의 역사와 종교 上(미륵불 저, 2015)"
인터넷 동영상 강의 - "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잃어버린 진실된 한민족(韓民族)들의 역사(歷史)"
인터넷 동영상 강의 - [긴급강의]"미륵부처님께서 밝히시는 한민족들이 가야만 하는 길(미륵불 저, 2013)"

 

 

달마조사의 리입사행론(理入四行論)

 

달마조사의 리입사행론(理入四行論)

 

[달마조사의 리입사행론 수행]

리입(理入) : 성(性)의 30궁(宮)에 있어서 양자(陽子) 24와 전자(電子) 6에게 혜(慧)를 축적시키는 방법으로써 먼저『천부경 81자(字)』,『삼일신고』,『우파니샤드』,『리그베다』,『정본(正本) 반야바라밀다심경 해설경』,『무량의 해설경』중에서 택일하여 당일 정진 부분까지 독송한 후, 독송이 끝난 후 경의 내용을 눈을 감고 조용히 떠올려 보는 명상(瞑想)을 한 후 생각이 끊어지는 곳으로부터 조용히 삼매(三昧)에 돌입.
※ 사행(四行) : 이렇듯 성(性)의 36궁(宮)인 영혼(靈魂)에 리(理)인 진리(眞理)를 입력시켰을 때 내부적(內部的)으로 일어나게 하는 행(行)으로써 이렇듯 원망하는 마음이 일어날 때 이는 모두가 스스로가 지은 업(業)에 의해 일어나는 것이므로 이때는《참회기도》로써 고비를 넘겨야 하며 이후는 지나간 옛 추억의 만상이 떠오르는 것이《수연행》이다. 이때는 만상에 얽매이지 말고 물 흐르듯 흘러 보내면 된다.
다음으로 외부적으로 실행하여야 될 행(行)이 무소구행과 칭법행으로써 무소구행은 집착(執着)과 관련된 행으로써 집착함이 없는 구함이 없는 바 행을 하는 것을 말하며 칭법행은 육바라밀행(行)을 말한다. 이러한 보원행, 수연행, 무소구행, 칭법행을 사행(四行)이라고 한다.

 

 

 

미륵부처님께서는 달마조사로 탄생하셨을 때 면벽수행을 가르친 적이 없다. 달마조사께서는 양 무제(梁武帝)(신명 : 악마의 신 석가모니)에 의해 또 살해당하셨는데, 이후 마왕 선승들이 조작해서 집어 넣은 것이다. 마왕 수행법인 선(禪, 참선) 등을 합리화하기 위해서 왜곡한 것으로 면벽수행을 한 적이 없다. 달마조사의 리입사행론(理入四行論)은 보살도의 바른 수행이지만 선(禪, Zen)은 마왕수행법으로 진화를 역행하는 수행법이기 때문에 무조건 무간지옥으로 떨어진다. 그러므로 절대 해서는 안되는 수행이다.리입의 하나의 방편이 진리의 법을 따르는 우파니샤드 명상이다.

 

리입(理入)은 석가모니 하나님 부처님 진리의 법을 성(性)의 30궁(宮)에 심는 방편인데, 악마의 신인 석가모니가 양무제로 와서 철두철미하게 승들의 수행을 마왕수행법인 선법으로 바꾼 대표적인 예이다. 리입의 수행의 하나의 방법이 우파니샤드 명상이다.

 

리입사행 수행이 바로 되었을 때 어느 순간 눈 앞이 환히 밝아오면서 한 순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환희심에 젖게 된다. 그때가 인간 완성의 부처의 아라한의 자리와 보살도 성취의 보살이 되는 순간이다. 이 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참조 : 제18회 (개정판)우주간의 법 해설 정본 반야바라밀다심경 강의 참조(강의일자 :2016년 6월 18일 토)
대승보살도(大乘菩薩道)와 달마조사의 리입사행론(理入四行論)